티스토리 뷰


비가

비가 와서 떨어진 벚꽃잎이 작은 호수에 가득 떠있었는데, 그 작은 호수를 한참을 구경하며 좋아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하반기 홍대밥 TOP 4》 1. 진만두 2. 버터밀크 3. 수지앤파스타 4. 한양중식 선정기준 5번 이상 방문에 모든 메뉴가 괜찮고 가성비가 좋으며 학교와 멀지 않고 동행인 만장일치로 개맛있다고 한 유일
저도 꽃 좋아해요!근데 이번에 저희 지역엔 비가 많이 안와서 흰철쭉이 꽃봉오리채로 말랐어요...(훌쩍)
식중에 비가 와서 다같이 뛰어서 실내로 가는 그 장면이 떠올랐음 몰라 그게 계속 떠올라 확실히 나 클래식 하고 있고 여기는 백쟉림 담담한 음색이 너무 잘 돋보여서 듣기 너무 조타 슬기림의 풍부한 성량이 꽉 채워주면서
어찌 이런 좋은 결과 선물을 주시는지 ㅠㅠ 예상치 못해서 더욱더 기쁨 행복 감동이 몇배가 되는 느낌이에여잉 ㅜㅜ 으헝 기분좋으댜 무대도 재밌고~.~ 여러분들을 만나고 있는 시간도 최고구여~ 으컁 몇일째 비가 와
Q 왜 시무룩해요? A 안니..비가 안와서 당근이 잘 안자라자나여...
방탄을 보는건 공식적인 자리에서만 보세요 ㅋㅋ 같비가 말이돼? ㅋㅋ 심지어 멤버옆에 앉는데 아 나 진짜 뱅탄이들 스트레스 받는거 눈뜨고는 못^봐^요^ 같비 타지마^^ 불법적인 거래 하지말라고^^ 가수와 팬 사이 예의좀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corcorgiBH

하늘이 흐리면 흐려서 비가 오면 비가 와서 보고 싶었다. /정현주, 다시 사랑 자고 있으려나, 예쁜 꿈 꿔요 악몽은 내가 다 가져갈 테니까.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 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언젠가 네가 돌아오면 그땐 널 보내지 않아
헉. 그런가? 여기는 비가 와서 그런가 서늘하고 딱 좋았던 것 같은데. 알바 도중에 이렇게 농땡이를 피울 정도였어. 그래도 확실히 여름의 기운이 느껴진다! 요즘 부쩍 비가 많이 와!
♡헌탐♡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진짜 얼마 뒤면 오빠 연극 시작이다 진짜 오늘 영상 목소리 너무 좋아서 또 놀랬다😆 이쪽은 비가 조금 와서 쌀쌀해졌는데 내일 하복 입을 수 있을까😭 암튼 예쁜 꿈 꾸고 많이 조아해❤️
후 후 좀비가 된 관캐와 마주했을 때 뒤에는 덕캐가 앞에는 좀비가 된 관캐와 마주하길 바랍니다 덕캐들은 멘붕해서 넋이 나갔고 관캐의 숨통을 끊겠단 생각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길 바랍니다 ,,,,, 비ㅣ비참해,,
#본국 🌼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팬들을 생각해요ㅎ 날씨가 우중충 바람이 쏴악쏴악ㅎㅎ 비가 갑자기 많이 와서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너 아이돌 좋아해? 누구 본진이야? 오..오아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됩니다...ㅠㅠㅠㅠ 옹씨 강씨랑 윙크와 형서비가 같이 있는 남오아가 된다면 어떤 컨셉 하게 될까요.. 넘나 궁금한....

요며칠 간 비가 제법 와서 영국사람들이 우산을 쓰고 다니잖아..
오늘 카페 진상 애완견 출입안되는데 비가와서 차끌고 여기를 온것같음. 촬영하려고 온듯. 비그칠때까지만 안에계신다해서 그냥 괜찮다말씀드렸는데 강아지끌고 카페 이곳저곳에서 사진찍음 진짜 왜 그래..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우산지킴이 날다님 덕분에 이장은 우산을 잘 챙겨다닙니다.,. 여즘에는 비가안와서 잊어버릴일도 없디만 헤헤
됴 여친이랑 키스하고 있을 때, 비가 와서 찬이놀림 -뭐야. 이 신음 소리는? 뭐하는 거야!!! 뭐하는 짓이야!!!! 신경 안 쓰고 계속 키스하는데, 자꾸 들리는 챠니챠니찬챠니. 음, 으응, 됴 신음 소리 다 따라 해서.. 집중도 못하고 결국.
무릎이 이렇게 아픈데 왜 비가안와
국가정보원의 특수활동비가 올해 대비 가장 많이 증액(4860억원 → 4947억원)됐다. 국방부(1783억원→1814억원와 경찰청(1297억원→1301억원)이 국정원 뒤를 이었다. 국정원·국방부·경찰
옆나라의 말 중에는 이런 게 있었지 ? ' 비가 온 뒤에 땅이 더 단단해진다. " 응, 이 말 무지하게 좋아. 친구와 싸우면 그걸로 끝이 아니니까 안심해. 더욱 끈끈한 인연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까. #Today_Meiko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so4more_1230

됴 여친이랑 키스하고 있을 때, 비가 와서 찬이놀림 -뭐야. 이 신음 소리는? 뭐하는 거야!!! 뭐하는 짓이야!!!! 신경 안 쓰고 계속 키스하는데, 자꾸 들리는 챠니챠니찬챠니. 음, 으응, 됴 신음 소리 다 따라
매일매일 잠깐씩 비가 와서 비를 맞아도 다 행복했다 진짜 나는 그때 뭘해도 거의 계속 기분이 들떠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좀 짜증났던 건 사실 다 잊혀짐ㅋㅋㅋㅋㅋ)
즉 노동량과 수입은 비례하며 지금의 노동량과 수입비가 정당함을 전제한다. 정확히 적진 않았지만 "하루하루 존나 치열하게 살아야" 200을 벌 수 있는 상황이 "옳다"고 보고 있는 것. 그렇다면 아래 트윗작성자와 논쟁자들이 어느 지점에서 의견의
히로인「비가 내리기에, 「하늘도 우는가 보네.」하고 혼잣말을 하자 어느새 옆에 와있던 나쓰메씨가 「하늘이 대신 울어주고 있으니 네가 슬퍼할 수만은 없겠지. 기운 내.」라고 위로 해주셨다.」
비가 와서 밖에 못나가니 집에서 스트레칭하다가 계획에 없던 딸을 쳤네염..링 찬 채로 쳤더니 아래쪽이 당겨서 시원하게 못쌈 ㅠ 게다가 링이 치골살까지 당겨서 더 짧아보임ㅋㅋ; 스트레칭보다 다이어트부터해야겠음ㅎ
이곳은 수국이 화려하고 의미없을 정도로 가는 비가 땅에 내려앉는 공간.. 너와 내가 사소한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좋지않겠니.
이건 그냥 내가 직접목격한걸 윙딥으로써봐야지 #윙딥_연성 #윙딥 눈보라와 비가 엄청많이 같이오던 늦은오후에 우산이 없어서 편의점근처로 들어가서 근처에 사는 지인분께 우산을 빌리려고 기다리는 중에 남자 두명이 당장이라도 한몸될것처럼 붙어서

천둥소리 멀리서 희미하게 들려오고 먹구름이 끼어 비라도 와준다면 그대는 여기에 있어줄까? ____ 천둥소리, 먹구름 끼어 비가 오지 않더라도 나는 여기에 있으리오 그대가 나를 붙잡아준다면 #언어의정원
#러브어페어스 대애애애애박적인 사진밖에 없어서 진짜 행복했아요ㅠㅠ 핀버튼 제작이 안되어서 너무 아쉽지만 잘생긴 슥찌와 꾹이를 봐서 좋았답니다!!! 비가 왔지만 그런거 1도 신경 안쓰일만큼 잘생긴 분들을 봤다죠♥#
태형은 당구와 택시비를 흔쾌히 내준 적이 많다 편의점 도시락도 많이 줌..내 향수를 칭찬한 적도 있다..비가 오는 날 퇴근할 때 우산을 들어준 젓도 있다..
일 년 내내 비가 내리는 이곳 빗소리가 아름다워요 푸른 앵무새는 고맙게도 매일 축축한 흙냄새를 물어와요 나의 달은 매일 울어요
복면달호 대사 중에 한마디가 너무 가슴에 와 닿네요 '인디언이 기우제를 지내면 반드시 비가온데.. 인디언은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내니까.' 가슴에 오랫동안 새겨질 말 인것 같습니다.
오와다 마사코가 왕세자비가 되지 않았더라면 외무성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까지 오를 수 있었을 거라고, 최소의 여성 외무대신이 될 수도 있었을 거라고 다들 예상했다지. 외무성 재직 당시에도 능력 있는 인재로 알려져 있었다니까.
파리에 와서 기분이 계속 별로 였던게 아무래도 날씨가 좋아서 그랬나보다 비가 오니까 뭘 해도 괜찮을 것 같아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e_rin_now

음 큰마밍 지역에 비가오는 관계로 민언니는 월요일에 가기로 했어요 8ㅅ8 생각보다 비가 많이와서 ... 샘플수정요청사항 요 글에 적어주세요! 뒤늦게 요청이 다다다다닥와서 ㅠㅠ 다시 정리해서 올릴테니 기회는 오늘 한번뿐
비가 그치자 체육관 뒤편에 달팽이가 나타났다. 카와니시 「야마다가 그런 모습이 된지도 어느덧 3달...」 텐도 「그래... 와카토시군을 이기겠다고 덤비지만 않았어도 지금쯤 우리랑 연습하고 있었을텐데...」 고시키 「(
영국엔 비가 너무 많이와요. 물론 빗소리는 듣기 좋지만 좋은것도 한두번이지...질척거리는건 싫어요.
진남「소보는 비가 오는 날이면 꼭 내 옆으로 와서 창 밖을 보며 「내 마음도 비로 젖고있어」라고 말하고 있지만 나는 신경쓰지 않고 푸딩을 먹는다.」
#태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태양이 너무 갑자기 뜬다 또 비가 온다 해떳는대 비가엌케와..자동완성아..
이 운동화.제작년인가 한국 갔을때 비와서 샀던건데.코랄핑크의 레자 운동화.북경에선 신을 일이 없더니 부슬비가 자주 오는 광저우에선 최고다!
나 꿈에서 거의 투모로우찍었는데 어느날 진짜 바람이 상상초월할 정도로 불더니 그냥 구름인데 무슨 모래먼지처럼 몰려오는거임 그냥 구름이었는데도 너무 무서웠구...그러다 비가 왔는데 너무 많이와서 침수된 꿈꿯어 솔직히 무서웟져ㅠ

아침에 나가기 전에 하늘이 꾸물꾸물하면 일부러 우산을 두고 와요. 그러면 비가 오는 저녁에 닉 오빠가 데리러 와주거든요. 헤헤, 비밀이니까 말하면 안돼요!
소중한 사람들이 보고싶어도 응석부리진 않을 거에요! 특히 그레이 친구랑 만나면 비가 와서 눅눅한걸~
요로콤 걸어놨어요 후기 이벤트나 후기 이벤트나 당첨 안 돼서 우울했는데 액자 받고 그런 맘 다 사라졌어요 나그랑 정국이랑 예쁘게 살게요 오늘 하필 비가 와서 어두컴컴한데 그래도 정국이는 멋있습니다 나그랑 정국이 길이 보
「누가 보낸 걸까요? 똑똑한 제가 해드리죠. 뭐, 멍청한 엔드님. 어디 보자.. 읽어봤는데 대충.. 실험하려고 하는데, 연구비가 없어서 도와달라는 내용이네요. 그렇겠죠, 여러 가지로 돈이 많이 드니까요.」
[HQ] 161002 구로 아시아 드림콘서트 #크나큰 #KNK #오희준 외장하드 정리 겸 오랜만에 본 옛날 유찌모찌와 희준이는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귀엽고 멋지네여 😍 (KNK_YOUJI
하늘이 흐리면 흐려서 비가 오면 비가 와서 보고 싶었다. /정현주, 다시 사랑
자기:) 몸조리 잘하고 있나 모르겠네요! 히히 어젠 또 정신없어서 멘션 해놓는다는거 못했어요 ㅠㅠ 사실 엄청 자버려서(... 여긴 오늘 비가 또 추적추적와요! 젠씨 있는 쪽은 하늘이 맑아서 젠씨 기분도 좋길😚 보고싶어요! 소중한 사람♥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Lssssw

어제는 비가 내렸고 오늘은 눈이 내리는데. 얼어가는 세계와 녹아가는 세계 중 어느 쪽이 더 슬플까.
두근거려-더데이-드림-바래다줄게-비가와
장마철엔 자주 비가 와 좋지만 폭우처럼 쏟아지는 비가 잦아진 비에 장마가 싫어진 콩이었음 오랜만에 들린 목소리였는데 이 비는 언제쯤 보슬비로 내릴건지 알 수 없었음 누군가 콩의 어깨를 쳐 고개를 드니 녁이 밥 먹겠냐는 제스쳐를 취하길래 고개를 내저음
커플링 포함된 트윗 쓸 때 한번 생각해보고 쓰세요... 후wa히bi가 fa루hi비보다 좋다는 트윗이랑 hu와hi비가 hi비hu와보다 좋다는 트윗 밟고 기분개나빠졌네 이건 후와히비 파는 사람도 기분나쁘고 다른 히비텀 파는 사람도 기분 나빠요
머 머지 나 또 손이 달달떨리네 나는 어 딱히 후와히비가 히비후와ㅏ보다 좋 다고 한적 없구요 그냥 히비키랑 후와리랑 붙어있는 짤만 봐도 좋아하고 그냥 말만 후와히비지 누가 침대에서 위든 상관안해요 아 어 으 이거 또 수위싫어하는 사람이 뭐라하면 어쩌지
벤쿠버 쪽이라면 일년의 3분의 2가 비오는 날씨인ㄴ것도 조심해야함 비 너무싫 존싫 아나 젠장 겨울되도 눈말고 비가와
아니 비가 어ㅐㄹ케 많이와.. 빨래해야하는대..

포아저씨는 비가 오는 날이면 내 옆에 와서는 '세상이 안개비로 젖고 있어...'라고 지껄이지만 대개의 경우 나는 무시하고 그냥 옥수수를 먹는다.
야자 끝났는데 소나기가 옴. 겨울에 소나기라니. 허망한 김석쯴. 부모님은 다 상냥하긴 한데 비가 온다고 막 와주고 그런 부모님은 아님. 그때 전정꾺이 거의 파라솔만한 까만 우산 들고 나옴. 김석쯴 씩 웃으면서 전정꾺 붙잡는다.
며칠 전에 픽사 30주년 특별전 다녀왔다 비가 많이 왔다 비와 한 몸이 되던 날이였다.. 😊
공인지 알았수뭐죠??? 그건 레이비가 아니라 도진이와 에일, 시라를 위한것 같습니다..!!!!!!!!


비와서

누나 출근도 안했는데 왜 산책 안가냐고 틈만 나면 자기 리드줄이랑 하네스 걸어둔 저 밑에 가서 앉아있음ㅠㅠㅠㅠ 비와서 못가... 하면 우앵 우웅 이런소리 내고 계속 짜증내고 있다... 대자연의 힘을 나더러 어쩌란말이냐 트
ㅋㅋ... 아란이 산책가자고 조르는데 비와서 안된다고 겨우 말려놨더니 아까 9시쯤에 비그친거 귀신같이 알아서 현관앞에 앉아가지고는 꼼짝도 안하더라.... 그래서 한시간이 넘도록 산책하고 온..ㅋ....ㅋ....
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닭갈비 대존맛이넉ㄱ당ㅜㅠㅠㅎㅎㅎㅎㅎ하필비와서,,,,,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haga7896

오늘 비와서 키사이타 개삘이었고요 존나시크한척하지만 귀여운 이타치 따먹는 키사메 파세요
이거 하필 비와서ㅋㅋㅋㅋㅋ 누가 우산 빌려주다가 딱 걸린 느낌이다
😭... 우리 태양이 착해..... 진짜 착해..ㅋㅋ큐ㅠㅜㅜㅜ 그럼 눈 꿈뻑이면서 보다가 태양이 옆으로 찰싹 달라붙기.. ㅋㅋㅋ비와서 춥다고 얼른 들어가자 하겠죠... 머 어디.. 버스 정류장 같은 곳이겠죠?! 한 10분거리 쯤?!
아형출근짤이어요 멀고 비와서 지친날ㅋㅋㅋㅋㅋㅋ 혜정이는 못찍곸ㅋㅋㅋ큐ㅠㅠㅠ
국이 졸업식 간다고 반차써놨는데 급한 일 생겨 늦은 민. 설상가상 비와서 국이네 학교 도착하자마자 근처 편의점에서 우산사고 꽃들고 가는데, 비 세차게 맞을 때 마다 꽃잎 한두개 떨어지고, 학교 딱 도착하니 사람소리 하나도 없이 조용하다
세상에 요한아 우리집 문은 언제나 열려있단다 아니다 요한아 너는 문을 두드릴 필요가 없어ㅠㅠㅠ 요한이 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마냥 행복한 상황이 아니라서 그런지 요한이가 수심에 잠긴 표정이네요 비와서 더 우울해보여요8ㅁ8 행복해져라쫑
비와서 집안에만 있던 멍멍이들

비와서 온몸이 아파갖구깻떠
하흐으으안그래도 오늘 범생이땜에 멘붕하고 자석땜에 쳐지고 비와서 축축한데 사감이 나의 멘탈을 자꾸 긁저억긁저억푸우욱하자나 진짜 집에서 잘래 꾸에에
악녀의 정의 방이라 조명도 없고 비와서 ㅜㅜ 어두운데서 찍었어요 책등 아이콘 아기자기하구, 박 좀 보이게 최대한... 찍어보규 ㅠㅠ 박스 에폭시구요. 안에 저렇게 문양으로 덧대었어요. 실물이 표현이 안되네요. 안찍
집 갈까 했는데 비와서 이거참
오늘 비와서 날씨가 꿀꿀했죠??ㅠㅜ 감기 안걸리게!! 따뜻한 차 꼭 챙겨먹기 ㅎㅎ 글쓴이 엠꿀꿀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비 #꿀꿀 #감기 #따뜻한차


사람

이거 노래 자체가 빻았고 처녀와 비처녀(?)를 나눴다는 거 부터가 여혐이라는 것도 봤는데.. 저렇게 여자를 처녀니 뭐니 하는 게 우리나라 사회가 여자를 인식하는 현실이라고 생각하는데 난.. 그리고 싸이는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 말
맨날 쨉도안되는 근력3이 덤비러와서 츠루기님 어이없지안을까요..? 근데 유진은 또 살아있는 사람 전부를 잠정적 자기를 사랑해줄 예비후보군으로 보기때문에(뭐야.. 츠루기를 무조건적으로 미워한다기보단 장난감 부숴진 어린애마냥 화나서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ww9613ww

레인버스에서 비오는날 서로 목소리만 들린다치면 +센티넬버스까지 해서...서로 다른 이와 각인된 소울메이트. 솔메지만 상성은 맞지 않아서 서로 다른 사람을 안고, 안기는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슬프겠
실례되지만 부탁드릴게요... 💦 일전 병원비와 식비 문제로 트윗을 올렸던 사람입니다만 생각보다 입원 후 값이 크게 나왔는데 몸도 버티기 힘들 지경이 되어 버렸어요... 농협 302 1056 1744 31 ㄱㅈㅎ으로 보
아나 이거 누가 황제 도깨비적 모먼트래잔아 (나 돆궤비 궤조아햇다고 김싄왕요 깹승(( 2차와 앒페스 다 먹은 사람) 그러닊가 께비 년이랑 ㅈㅓ승이로 깹승 년북 먹자
아근데 팝콘도 말안되지..첫섹션부터 스포일러 이블 나잇메어 사람혼빼놨다가 히치하이킹텐션최고조되고 걸스X3 와뽕차는거이런거였고 빗속뉴욕상쾌해졌다가 난 앤딩이 초록비일줄은 상상도 못했거든 끕끕 컬러풀에 초록비라니
비와 바람이 섞여 꽤나 추웠음 반팔 반바지 차림이었던 제이는 팔뚝을 문질렀음 점점 거세지려는 비에 널어놓은 속옷이며 양말이며 정신없이 걷는데 초인종 소리가 들림 시간은 밤 열 시가 넘었고 비도 오고 아무도 올 사람이 없는데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특성 설명은 저 블로그쪽이 좀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비순응주의자 이런거 빼고 직설적(개인적이고, 아웃사이더로 있는 것 이하생략)이고 와닿긴 함.
155.연애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것:상대와 가치관이 맞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나,연애 경험치가 비슷한지 여부도 고민해야 한다.완전 비대칭인 사람을 만날 경우 예의도,마음가짐도 당신이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 할수도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lexin_PDLOST

히비파루 히비후와 고를 수 없어서 셋이 잤다는 사람 봤어
와 미쳤 다 이건 와 이건 사람의 외모가 아니네요 이것이 사는 맛인가 행볻하ㅏ다 흐아ㅏㄲㅇ학 아 진짜 아 너무 이뻐요 에비 사랑해 정말.... 내거 다가져가....
'사람에 상처입지 않고 사람을 밀쳐내지 않고 사람을 아낄 줄 아는 사람. 중심을 잃지 않는 사람.' '나의 필요와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생각을 계속한다.' ((이거 너무 엘비같다
사람들이 테일러비와 플랜비를 혼동하는 경향이 있다
금발미녀(여) 기본적 쿨데레, 친한 사람들하고만 웃는다, 제일 친한 건 키리네, 갑자기 변신을 배워와서 키리네로 변신하고 발레스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발레스의 빈 집에서 혼자 자주 놀곤 한다, 사랑관이 약간 비틀려있다, 감정표현적음,
비와그 응원법 따라하는건데 상균이 흥폭발ㅋㅋㅋㅋ 상균이도 흥부자에 비글미잔뜩인데.. 세상사람들 그거 다알아야되는데!!ㅋ 보다가 마지막부분에 잔망 부리는데 귀여워서 세상 행복해짐이다ㅋㅋㅋ
와 딱봐도 두께 7미리는 되는거같은 후리스 입고다니는사람있네 반팔입어도 땀이비오듯나는데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ff14_rodelcarol

국민세금으로 백옥주사 열라 맞고 순실포퉈와 거울의 방에서 띵가띵가 한 503은 불쌍하고 이 나라 바로 잡겠다고 그 추운 겨울에 눈, 비 맞아가며 시위한 시민들은 독한 사람 취급하는 현실
사형제 폐지와 낙태 비범죄화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대체로 비슷한 사람들이라는게 아이러니한 것 같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아이러니하지 않다
지역갈등은 언제쯤이야 없어질까. 박정희 전두환을 지나오면서 뼈에 시릴정도로 인이 박혀버린 호남사람들의 피 맺힌 한은 쉽게 사라질 것 같지는 않지만...몇 번의 세대교체를 겪어야 지역비하와 갈등이 없어질지는 정말 모르겠다.
다 옛날 이야기라서 이제 사람들의 기억속에서도 다 사라짐. 그리고 시간이 흘러 이제 남은건 비개발자 대마왕 아저씨와 개발자인 알콜코더만 기억에 남아 있죠. ㅋㅋㅋ
와 미친 세상사람들 허니비봐주세요 이 세상 아름다움X
자기비하와 자기혐오는 너무나 방법이 쉽고 빠져들기 쉬워 그리고 빠져나오긴 어려워... 나도 자존감 같은거 많이 만들었으면... 멋진 상품 소개하듯이 내가 생각해도 내가 좋은 사람이 되었으면...
아니면 와탈이 히비와타 톤 따라허면서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하고 놀렸으면 좋겠는데 생각해보니 둘다 당하는데 도가 튼 사람이라 안될거야 아마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INX_Official

미수라는 분 알티 되는 게 싫어서 인용하지 않지만 저 분이 시장에 피해주는 이유는 비공정한 관행을 시정하지 않는 업계와 갈등하는 작가들을 자신의 수익을 빼앗는 사람 취급하며 논의 자체를 평면적으로 만들고
15. 드리클로와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 :데오도란트 얘기가 나왔으니. 난 땀이 많은 사람(ㅠㅠ). 특히 여름엔 옷입기 신경쓰이고 부끄럽고 고역이었는데, 드리클로 완전 신세계. 애초에 다한증 치료제-의약품인 관계로 효과가 확실하다
댓쓴이와 비공이 다 남자라고 생각 안해유 저 인벤 저거. 남자니까 그럴수도 있지 댓 쓴이도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고 비공폭탄주고 거기에 뭐라 한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고. 옹호하는사람이 남자일수도 여자일수도 그건 아무도 모르죠?
댓쓴이와 비공이 다 남자라고 생각 안해유 저 인벤 저거. 남자니까 그럴수도 있지 댓 쓴이도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고 비공폭탄주고 거기에 뭐라 한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고. 옹호하는사람이 남자일수도 여자일수


히비와타

아 그리고 오늘 히비와타 또 드랍먹었다,,, 이번 이벤 뭔가 감이 좋아...
친구새끼가 히비키 와타루 동정이냐고 해서 ???? 했는데 알고보니 전에 내가 히비와타 랭보 5성 이벤에 마법사 어쩌고 했다고 한거 때문이였따
그리고 이거너무 히비와타랑 토모야;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IZwell_JR

이때ㅐㄱ꺼지 닮앗다고 들어본거 히비와타 치아키 사쿠마레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히비와타 계모랑 마법사 1인 2역이라며
와타루 진짜 못됫 ㄷㅏ집에서 근엄하게 앙스탖켰는데 실수로 미디어 소리맥스였거든 히비와타가 앙쌍뿌루~~스따아아즈~~~/ 해서 온가족이 해괴하게 ㅌ쳐다봣 다😭😭😭 아니 왜 그띠ㅐㅣ 형이 나와😭😭
와타루계모가 신나게 거울 공구해서 누가이쁘니 물어봤는데 거울이 흐응 그런거늕모르겠고 마법사 전직이나 할래? 해서 어메이징~그!! 마법사 전직하는 히비와타
어 수ㅡ팔 뭐야 이 컴에 누가 히비와타 계모 그렷어 누구임 누구임
평소의 시끄러운 히비와타 생각해 보면 저렇게 정색하는 표정이 쉽게 나올리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랜덤재생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는 노래 나왔니? 쟤 아이폰쓰는 거 같은데 배경화면은 뭘까... 해 ㅣ에레...답은 너네만 알지...


모르고

sksflsldi atlas_stop 그게 그를님이 만드신걸로 그를림이 매일 저랑 와비에게 하라고 추천 해 주지만 사실 저도 모르고 그를림만 아는 그런 플레이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kafka_bts

등짝 맞은 제르비스 촤하하 영문 모르고 따라 웃지만 (사실 제루샤는 제르비스 귀여워서 웃었다...) 사실 좀 아파서 속으로 좀 울었음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제 안의 제르비스와 제루샤는 톡율이 디폴트... 🐑🐑🐑✨✨
제가 주제도 모르고 또 일을 저질러서👻.. ㅎㅎ 요번 콘사토 때 탄이(인 것 같지만 사심담아 비비탄)투명부채와 제 맘대로 이름 정한 슈랑찌 투명도무송을 나눔할 것 같은데요. 아직 제작중이라 결과물이 이상하면 무산되는


비로

비극과 비참이란 단어를 좋아합니다 와 둘 다 비로 시작하네 B극 B참! 왜 좋ㅇㅏ하냐면 ㄴㅐ인생부터가 비참한 비극이거든
모든 빛은 전부 네게로 향하고 꽃가루와 온갖 물방울들은 너를 위해서 계절을 연주하곤 해 모든 비와 강물은 너에게 흐르고 구름이 되고 다시금 나를 적시는 비로 내려와 ° timeline tm ° get ugly 19th 9pm open
모든 빛은 네게로 향하고 꽃가루와 온갖 물방울들은 너를 위해서 계절을 연주하곤 해 모든 비와 강물은 너에게 흐르고 구름이 되고 다시금 나를 적시는 비로 내려와 ° timeline tm ° get ugly 19th 9pm open
모든 빛은 전부 네게로 향하고 꽃가루와 온갖 물방울들은 너를 위해서 계절을 연주하곤 해 모든 비와 강물은 너에게 흐르고 구름이 되고 다시금 나를 적시는 비로 내려와 ° timeline tm ° ge
비로서 화해와 화합이 시작될 듯합니다. 감격입니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sks7275

모든 빛은 네게로 향하고 꽃가루와 온갖 물방울들은 너를 위해서 계절을 연주하곤 해 모든 비와 강물은 너에게 흐르고 구름이 되고 다시금 나를 적시는 비로 내려와 ° timeline tm ° get ugly
ㅠㅠ 그러니까요 진짜 돈 많이 버는거는 거의 사장이 아닌 이상 착취당하고 병원비로 나가고... 솔직히 저도 많이 버는거 아닌데 많이 번다고 고마운줄 알라는 소리 들으면 현타와요 도데체 무슨 사고 방식인지 😱


5월

5월 25일, 김수환 추기경의 메시지와 함께 광주항쟁 구호대책비 1천만원이 전달된다. 제3차 민주수호 범시민 궐기대회가 개최되고 김성용 신부의 4개항 수습안이 채택된다.
5월 21일 무도회각성 린 구합니다.. 잠수를 타셨어요.. 스튜비 어느정도 내드림다.. 의상은 개인준빈데 대여샵함께 알아봐드릴게요 후우ㅜㅜㅜㅜ 와주세요..나의 풀팟이..나의 풀팟이!!!!!!!!!!
5월/7월 발매]스프링 / 섬머 러버클립 1차 5,300원 바로 입금받습니다. 여름클립 세박스 진행 / 흑백 비공석, 공석수는 이미지에 적혀있습니다. 와타루는 다른아이와 같이선점 부탁드립니다. 선점 멘션주세요~! ens
홍익대학교 축제 라인업 5월 17일 #잔나비 #에일리 #민경훈 #스웨덴세탁소 #바닐라어쿠스틱 5월 18일 #치타 #임창정 #울랄라세션 5월 19일 #딘딘 #슈퍼비 #면도 #크러쉬 #비와이 #다이나믹듀오


집에서

지방에서 올라온 20대 초반의 아이들은 대부분 보증금이 없거나 적게 있어서 보증금이 적고 월세가 비싼 집에서 룸메이트와 함께 비좁게 살거나.. 아니면 고시원이다. 거의 다 고시원. 20대 초반의 어른인데, 잠만 자는 고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honey_vee16

커버넌트 보고온후부터 내 머릿속에서 에릭찰스가 데이빗이랑 월터 입양해 키우는데 어느날 데이빗이 비오는날 냥줍말고 제노모프줍을 하고 와선 가련한 얼굴로 얘 집에서 키우게 해주면 안되냐고 산책도 청소도 목욕도 시키겠다 우기고 있음


우산

여기도 오늘 낮에 비왔어! 엄청 쬐끔 와서 우산 가지고나간 보람이 없어졌지만..! 그거 기분 되게 찝찝하지? 비올때는 방수가 되는 신발을 신어야해!!
비온다는 얘기에 섢오(판릔형) 우산 안챙겼겠지? 하고 각자 2개씩 챙겨와서 우산 4개되는 판섢보고싶다 근데 정작 갈때는 하나 펼쳐서 둘이 쓰고감 ㅋㅋ
자주 온다고 더 챙겨 주는 거 당연 없다 왜냐면 혐생에 찌들어 인류애 다 사라진 인간이기에 귀여운 얼굴 뒤로 무서운 언필이야,, 강영혅 그런 데도 좋다고 능글 맞게 오늘은 눈이 부으셨네요 어제 잠 설쳤어요? 밖에 비 엄청 와요 우산 있어요 ( 작업멘트


소리

여름. 비오는 날 오후 5~6시쯤. 장마 특유의 어둡고 눅눅하고 무거운 공기. 돌아가는 선풍기 소리. 넓지 않은 거실에는 낮은 탁자와 둥근 식탁이 있다. 낮은 탁자에는 컴퓨터가 있고 한 남자가 런닝 차림으로 등지고 컴퓨터를 하고 있다. 식탁에는
애들이 나보고 '비와이, 랩 잘하드라'그런 소리를 하드라고..
비와이 목소리 개크게 들려....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impwqrbi88

나는 게이들이 여성성을 전유해서 쓰는 것 자체는 문제가 없음. 그런데 여성성 전유와 자기비하를 핑계로 여성비하 하는건 이제 더 이상 용납할 수 없음. 성지향성이 어떻든 남자 입에서 이년이 저년이 하대하는 소리 안나오게 하
아주 최소한의 삶을 살아야 최소한의 여가를 누릴 수 있는 돈만 받게 되면 미래와 비전은 팔자 좋은 뻘소리로만 들린다. 아랫돌 빼서 윗돌 괴는 살림에, 이쪽 기둥 뽑아서 저쪽 천장을 받쳐야 되는 삶에 '내일'은 사치다.


하늘이

종-헐,아직도 비와...오늘 왜케 하루 종일 비만 오는거야...비오는거 싫은뎅 씽-하눌이 슬포소 우나봐 종-하늘이 왜 슬픈데? 씽-죤대라눈 촌사 한묭울 잃오보룠고둔 씽,종-으아아아아아악!!!!!!!


온갖

그런데 같이 추모를 갔던 지인이 신상이 털리고 사진이 돌아다니고 온갖 더러운 말을 당하는 수모를 길게 겪고, 남성들이 공감하지 못하고 우리의 공포를 폄하하거나 비이성적으노 취급하는데에 환상이 깨졌다. 세상은 그 때와 다름이 없


네게로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비까지 내게는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동안 나는 네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흔글) ()


축제

170516 비와이 건국대학교 축제 'KUDAY'
크 오져부럿다 목요일 축제 때 창모 비와이 씨잼 하지만 힙합 안 좋아하지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Nnarrll

교수님 양심적으로 축제때 발표가 왠말입니까.. 비와이가 학교에와도 못봐!!😂
[#카드뉴스] 축제 #미친_라인업 총정리!! 설국버스로 양캠 축제 모두 달~~려~~봐!!😉 #창모 #기리보이 #산이 #10cm #슈퍼비 #백아연 #EXID #키썸 #비와이 #싸이 #어쿠스틱콜라보 #매드크라운 #쌈디 #여자친구 #워후 #설레설레
경희대 국제 축제 라인업 22일 #창모 #기리보이 23일 #산이 (카스콘서트) #10cm #백아연 #키썸 #슈퍼비 #EXID 24일 #비와이 25일 #디에이드 #싸이 #매드클라운


내려와

"아니야! 더 스케일 크게! 엘리제와 같은 좌표위 하늘높은곳에도 비공정이 있는거야. 일심동체처럼! 그리고 일이 생기면 위에서 비공정이 같이 내려와 공격하는거야!" 손가락을 퉁기고 만족한것처럼 고기를 아구아구


특수활동비

검찰 개혁의 태풍이 불어닥친 상황에서 새 정부의 첫 사정 대상 '이영렬 안태근 돈봉투 만찬' "법무부와 검찰의 특수활동비 사용이 원래 용도에 부합하게 사용되고 있는지도 조사돼야 한다"
국가정보원의 특수활동비 올해 가장 많이 증액(4860억원 → 4947억원)됐다. 국방부(1783억원→1814억원와 경찰청(1297억원→1301억원)이 국정원 뒤를 이었다. 국정원·국방부·경찰청
제목 - '돈봉투 만찬' 靑 감찰 지시에 비상 걸린 검찰·법무 일부 - 윤 수석은 "법무부와 검찰의 특수활동비 사용이 원래 용도에 부합하게 사용되고 있는지도 조사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탈탈탈탈탈탈탈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eun_007

아마도 특수활동비 성격은 돈은 국정원과 청와대가 제일 많이 배정 받을거다. 검찰의 300백억원 문제라고 하면 청와대와 국정원에서 이 돈을 어떻게 처리할지를 정권에서 밝히는 게 정상이다. 논란이 벌어져도 깨끗이 사용하겠습니다 하고 도루묵되곤 하던거다
아마도 특수활동비 성격은 돈은 국정원과 청와대가 제일 많이 배정 받을거다. 검찰의 300백억원 문제라고 하면 청와대와 국정원에서 이 돈을 어떻게 처리할지를 정권에서 밝히는 게 정상이다. 논란이 벌어져도 깨끗이 사용하겠습


어느

네 관심사는 뭘까 매일 걷는 길은 어디고 좋아하는 향은 어떤 냄새고 어느 정도의 바람이 좋은지 비와 함께 풍겨오는 냄새는 어떤지 나는 하루에도 너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은 게 하나도 없는데 흔글, 관심사
이건 개콘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코미디언과 개그프로 예능프로 모두에 해당되는 말이잖아 혐오와 비하로 얼룩진 시대착오적 개그에 어느 누가 박수치며 웃어주겠니


비와이

트로피컬랜드에 테러 협박이 들어오자 아카이와 코난이 관람객인척 돌아다니며 범인을 찾는데 등뒤에서 느닷없이 코난 허리를 붙들어 잡아 올려서는 역시 너도 왔구나 코난? 하고 웃으며 자기 어깨에 태우고선 아카이는 깔끔히 무시하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Cain_RenaLove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BTS_twt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vetemohim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Duw_Mojito

비와이 비가 비와서 사람 히비와타 모르고 하늘이 haeun01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