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영화 수상한 그녀 주제곡 심은경 나성에 가면
42. 수상한 그녀(2014) 코믹함과 감동(?)이 잘 어우러진 영화. 별 기대 안하고 봤는데 기대 이상인 영화였다. 마지막 부분에서 영화관 안에 있던 사람들이 다같이 소리지른건 아직도 생각난다ㅋㅋㅋㅋ
영화 보고 있구나😀 수상한 그녀 재밌는데ㅠㅠ
아 수상한그녀 다시보고싶다 이진욱얼굴이 너무재밌어서 계속 생각나는영화


심은경

나성에가면 편지를 띄우세요~~두비두밥 두비두밥... 수상한 그녀들에서 심은경이 부른 노래들 다 좋음
옛날에 수상한그녀 보고 나오는데 친구들ㅇ이 나보고 야 근대 니 심은경 좀 닮앗지 ???ㅋㅌㅋㅌㅋㅋ 그게 무슨 민폐냐며 1도 안닮았다고 심은경한테 사과하라했는데 다음날 닮은 부분 조사해옴 숙제를 그렇게 해라 친구님드라,,,
수상한 그녀에서 심은경이 하얀나비 부르는장면 봐도봐도 슬프다....과부되서 홀몸으로 애키우고 우는애기 울면서 달래고 발목묶어서 어린애 보면서 설거지하고....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닮은 훨씬 끄덕였다 레주일까료저도 3tk_K


닮은

헉 괘공감;;; 누구 닮앗나 햇더니 수상한 그녀 닮은 거엿서료;;


훨씬

거기 꼬마 아가씨 해치치 않으니 가까이 다가오시게나! (꼬마라기엔 자신보다 훨씬 커보이는 그녀에게 손짓했다) 내가 이래뵈도 미스터 라라펠 젠틀상을 수상한 라라펠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네.
지창욱 더 케이투 때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수상한 그녀 넘나 재밌네ㅋㅋ


끄덕였다

아하하, 튼튼하셔서 다행입니다 (그녀의 뒷말에 동의하듯 고갤 끄덕였다) 한마디로 악몽이 현실로 이뤄지는거군요. 특히 제일- 후자 말입니다. ..뭐 이 저택 수상한점도 한 둘이 아니긴 하지요.


대회

수상한 그녀 (교내 백일장 대회 동상 수상함)


군주

오늘 군주 하는 날이 구나. 수상한 그녀도 하던데;;;; 승호랑 소현이 본방사수하고 창우기는 재방 봐야겠다.
군주도그렇고 지금 수상한그녀?그것도 구래!


사법

수상한 그녀에서 사법 연수원으로 나오는 곳이 우리 학교인가보네,,,


노지욱

"그 순간, 그 여자의 간절한 그 기분을 알아서. 쓸데없는 짓을 해버렸다." (노지욱, 수상한 파트너) '간절함은 인연을 만들고 기억만이 그 순간을 이루게 한다.' 아마 이 때부터였을 것 같다. 그녀의 간절함이 그의 가슴에 들어온 건.


소설을

_ 다른 누구도 아니라 오직 자신만을 위해, 그것도 매일 조금씩 이어가는 문장으로 5년 동안 쓴 첫 소설 (작은 것들의 신), 그녀는 이 소설을 통해 1997년 부커상을 수상한다. #채널예스 #김연수의 문음친교 #작은것들의신


수상한 그녀

중국판 '수상한 그녀' 3일 크랭크인, 겨울 개봉 예정
#BTSBBMA 수상한그녀
그거너사 소림이가 노식인 이유 피어싱을 안햇기 때문 (+완전 수상한 그녀 뺀드 느낌)
수상한 그녀' 500만 돌파'7번방' 신화 재현?①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닮은 훨씬 끄덕였다 레주일까료저도 cinemalines_bot

그녀는 수상한 약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아보여서. 클로로포름 같은 것들 말이지. 뭐, 난 더 광범위한 장난을 쳐왔었지만.
아니 수상한 그녀 말이야
저 건축학개론도 보고 수상한그녀도 봤는데 저 왜 아직도 레주일까료ㅠ,,,저도 모르겓어요 님이 가르쳐주새요ㅠ,,,
수상한그녀 보고싶다(의식의흐름5
5. 수상한 그녀 1화 재밌어서 오늘 2화 기대됨
아미친수상한그녀 존잼ㅣ이녜
수상한 그녀 허술한데 그냥 딱히 별 생각없이 볼 수 있어서 좋다 재미이따 난 수목은 이걸로!

나 수상한그녀?
아 수상한그녀 재미따
수상한그녀 판권산건가
67. 버릇없이 굴어서 혼난 새끼여우한테 고기 먹여주기... 하필 머리도 노래가지고 더 사막여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장면 때문에 수상한 그녀 5번 봤다...
완전 특이해. 요즘 여자들이랑 완전히 달라. 🎞 수상한 그녀 Miss Granny, 2014
5/17 (수) 채널CGV 07:50 스타트렉:다크니스 10:10 수상한그녀 12:40 다이하드4.0 15:30 말레피센트 17:30 지.아이.조:전쟁의서막 19:50 셜록홈즈 22:30 관상 ★ 25:10 블러드리벤지
쉬는날 수상한그녀 보기😍 진영오빠 넘나 좋은것❤️❤️❤️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닮은 훨씬 끄덕였다 레주일까료저도 _jinyoung920928

님들 왜 수상한 그녀들 안봐요???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닮은 훨씬 끄덕였다 레주일까료저도 Mmnqpw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