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여러분 지창욱 얼굴 열일 최고인 수상한 파트너를 보세요 지창욱 얼굴+피지컬+목소리+수트 패션=개짱이라구요
해시태그 좀 넣어드리까 #지창욱얼굴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170517 (수상한 파트너) 5, 6회 선공개_지창욱 오늘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사랑스러운애가 나온다는데 수상한파트너 안보는 사람이 있어?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주량얼마
지창욱, 남지현 애처로운 멜로디 재현에 “제3세계 음악인가” 수상한 파트너 5, 6회:
지창욱, 남지현에 단호한 작별 인사 “사고 치지 말고 살아” 수상한 파트너 5, 6회:
지창욱 얼굴 최고됨..! 수상한파트너 보세여 꿀잼에다가 주연들 다 좋아!!
웰컴~ 노지욱(#지창욱)의 츤데레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봉희(#남지현)의 지욱앓이! 오늘(17일) 밤 10시 #수상한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InbetweenJCW

지창욱 얼굴 보기는 김에 지창욱 근육도 보고 가시고요 내일 밤 10시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 셔츠 푸는것도 보고가세요
지창욱 얼굴 존잘탱이죠? 근데 그거 알아여? 지창욱이 여러분보다 사진빨 오조오억만배 못받아요ㅇㅇ 지창욱 실물이 미친미친대미친우주미침환장미친존잘미친 그냥 형용할 수 없이 존나 잘생겼어요 그니까 내일 밤 10시 SBS 수목드
와 실트 ;수상한파트너에서 얼마나 잘생겻으면 지창욱얼굴이 실트얔ㅋㅋㅋㅋㅋㅋ나더 보고싶다ㅠ
지창욱얼굴 중요한건 아무리 사진을 봐도 사진이 못담아냄,,수상한파트너 진짜 입벌리고봄 너무 잘생겨서ㅜㅜ
지창욱 얼굴ㅇㅣ 열일하는 수상한 파트너 보시고 천국가세요 충성층성충성
오늘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씨 외모 매우 좋았구요 볼수록 잘생겼다요
지창욱 얼굴은 10존잘인데 하는 짓은 10졸귀입니다 고로 내일 밤 10시 SBS 수상한 파트너 보세요 지창욱이 셔츠 풉니다

승호와 창욱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결국 지창욱 수트에 져버려서 수상한 파트너 보는 사람
수상한 파트너 보게요 지창욱 개쩌러
봄바람 휘날리며~ 흔들리는 벚꽃 잎이~♬ 그 아래, 묘하게 아련해 보이는 두 사람? 하루아침에 인생이 완전히 바뀐 지욱(#지창욱)과 봉희(#남지현)! #수상한파트너
170511 (수상한 파트너) 2화 지창욱 봉희야 뒷부분 빨리기억해내줘 현기증난다고 (사실 뒤에 손움직이는각도보니까 달달보다는 머리채각ㅋㅋ)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sbs #수목드라마 #10시시작
실트 지창욱 얼굴 ? 다들 수상한 파트너 보시나 존나 개꿀잼 진ㅋ자 존잘이라 할말이없네
지창욱얼굴 실트내 하긴 수상한 파트너 존나 감탄하며 봄 존나 한장면한장면 하 눈알이 ㄹ어쩜 저렇게.. 눈썹뼈는 어쩜 저리 잘생겻는지 콧대는 또 어떻구.,, 해댐 ㄹㅇ 잘생겻어 내 덕심을 빛낸 백명ㅇ의 위인들
님ㄷ들 수상한 파트너보세요..지창욱이 잘생김 남지현 매력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탐라에서 보다가 지창욱한ㅌ테 치여서 시밸 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살맛난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cw87075

수상한 파트너 졸잼 ㅠㅠㅠ 하...네이버에 올라온것만 봐도 재밌어 지창욱 머리 내린거 멍뭉이같고 넘 멋있어...
내가 이 존잘남을 왜 이제야 서치했나 후회가 된다면 네 맞아요 세상 후회할 짓 하셨지만 괜찮아요 내일 수목 SBS 수상한 파트너 10시에 천재뇌섹감사였던 노변이 와이셔츠를 풀 예정이에요 늦지않았어요 지창욱 얼굴 하세요
짧은 움짤 여러개 보단 길게 하나로 😆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1회 #배우움짤 #배우 #움짤
채널돌리다가 수상한파트너 나올ㅋ대마다 우리집 (아빠까지) 일동 "우오~~" 감탄 연발이었는데 아니나다를ㅋ가 실트 지창욱얼굴이네 ㅋㅋㅋㅋ 힐러때부터 잘 관음중임니다 존잘님...
난 진짜 지창욱 드라마 본게없어서 관심없었는데 조작된도시로 처음봤을때 좋았구 수상한파트너에서 입덕각,,,,,,,와 진짜 멋있는데 연기도잘해....근데 목소리도 좋아ㅠㅠ
170510 (수상한 파트너) 하이라이트 지창욱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sbs #10시첫방송시작
수상한 파트너 너무 존잼이야 힐러보다가 지창욱 매력에 빠졌는데 첫 로코라니 법정물이라 딕션도 발리고 따흑 진짜 미모열일한다 덮은머리 진짜 우주최고ㅠㅠ

170510 (수상한 파트너) 1회 지창욱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SBS #수목드라마 #10시 #새초롬
170517 (수상한 파트너) 5, 6회 선공개_지창욱 지욱이 술버릇은 귀여워지는건가 그런 술버릇은 대환영이야 사실 아님 엄청 큰 사고침.. 궁금하면 10시에 수상한 파트너봐주세요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어빠 젖은 머리 가운.... (나쁜마음을 먹게해 8ㅅ8)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오늘 수상한파트너 처음 보고 친구들한테 지창욱 잘생겼다고 했는데 실트가 지창욱 얼굴이였다ㅋㄱ ㄱㅋㅋㅋ 역시 내 눈에만 띈게 아니였어!
아아아ㅏ아ㅏㅏㅏ악 전 수상한 파트너를 보게 되었고 오늘 정주행 해버렸고 지금시간이고 난 과제를 해야되고 지창욱은 너무 잘생겼고 #BTSBBMAs
삶이 지치고 피곤할 땐 수상한 파트너를 보면 된다. 지창욱 얼굴만 봐도 힐링되고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서 아씨 존잘을 연발하며 히죽히죽 거린다. 얼굴이 개연성이란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왜 지창욱에게 얼굴 열일한다고 하는지 드디어 알았다.
아침부터 심쿵하게. 좋은 아침!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Suspious partner JCW Instagram updated this morning 본방사수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hayun0127

ㅋㅋㅋㅋ아이고 ㅋㅋㅋㅋㅋㅋ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아 수상한 파트너 잠깐 보는데 지창욱 캐릭터 넘 좋닼ㅋㅋㅋㅋ
170516 SBS 본격연예 한밤 (수상한 파트너) 제작발표회 헬로비너스 나라 위주 Cut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권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hellovenus #Nara #hv_nara
#수상한파트너 제작발표회 :) 잘생김 무한 발사하시는! #지창욱 눈부십니다.. ☺️ #드라맥스 첫방송 5/11 (목) 오후 2시!!
너무 멋있고 잘생겼고 귀여운 노검사님ㅠㅠ 검사복은 사랑입니다❤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170516 (수상한 파트너) 촬영현장 공개&감사영상메시지_지창욱 저번 블로그대짤때부터 궁금했는데 그 푸르딩딩한 파상풍걸릴거같은 필터는 어디서 갖고온거야?.. 글로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SBS #수목
#지창욱 Jichangwook SBS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로맨틱 코미디 🌸 수목드라마 밤 10시 본방사수!! 🍀🍀

하루가 길다~ 아직도 밤이 되려면 몇시간? 👀👀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본방사수.
진우 너무 조아해서 취향이 바뀐 걸까 ,, 지창욱이 눈에 들어와,, 수상한 파트너 재미떠,,,
#지창욱드라마 #수상한파트너 #생생현장스케치 #감사영상메세지 이 미친 귀여운 지창욱 ㅌㅋ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노지욱을 기다리며 올리는 사진.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드디어 오늘밤.
노변을 기다리며 올리는 사진 2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본방사수
열일미모 열일중. 너무 이쁨. 늘 이쁘지만.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At the AIIB annual meeting 2017 Credit BNT
너무 이뻐서 사진만 따로.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오늘밤도 대박일듯.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7____15

새로운 사진들보니깐 갑자기 의욕급상승! ㅋㅋㅋ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본방사수👍🏻👍🏻
[현장직캠] 더러운데, 예뻐, 장난기 넘치는 지창욱, 남지현 《스브스캐치|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チチャンウク #奇怪的搭档 #池昌旭 #suspiciouspartner #jichangwook
이제 노검 아니고 노변인데 덮지욱으로도 숨 막히는데 꽃받침 그거 수니들 죽이려고 그러는거지? (대성통곡) #노지욱 #노변 #덮지욱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눈빛연기 누가 이만큼 해? #피디노트 #노지욱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고화질사진은 언제나 감사.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Credit on pic
수트너끝날때쯤 얼마나 많은 사진을 저장하고 있을지 궁금. ㅋ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수상한 파트너 고화질이라 더 심쿵 Credit on pic
#지창욱 Jichangwook SBS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로맨틱 코미디 🌸 수목드라마 오늘밤 내일밤 10시 본방사수!! 🍀🍀

오랜만에 보는 Handprint. 이제는 정후의 손이아니라 지욱의 손처럼 보임. ㅋㅋ #지창욱#수상한파트너#도 많이 많이 홍보부탁드려요#
#수상한파트너 의 케미를 본방보다 먼저 만나볼 시간! 오늘(10일) 밤 10시 드디어 첫 방송♥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 와 함께 한 제작발표회 현장~
런닝 위에 달린 티비로 수상한파트너 소리없이 보는데 너무 재밌다 대사를 몰라도 줄거리를 몰라도 지창욱 얼굴만 있으면 최고 재미있다
세상 조각미남... 8ㅅ8 여러분 조각이 숨쉬는걸 한시간 뒤면 보실슈 이쑵니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분위기가 너무 좋아 따로. 이때 봉희 정말 짠하게 사랑스러웠음.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이제 곧.
아마 오늘밤도 미친미모보느라 대사를 못들을듯. ㅋㅋ 수트너는 무한반복이 필수. #지창욱#수상한 파트너 본방사수. 꼭.
다들 수상한 파트너 보세요 ~ 그냥 지창욱이 잘생겼으니까 보세요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tallanddry

피곤해서 깜빡 졸았는데 전화와서 깼다. 글치만 잘 깨웠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봐야지~ )_(♡ 지창욱 좋아. 잘 생겼어. 특히 안경 쓰면 짜릿해!!!
수상한파트너 존잼!! 지창욱 겁나 잘생겼어ㅠㅠㅠ
수상한 파트너 보는데 진짜 이건 지창욱이 ㅈㄴ 잘생겨서 보는것,,,,
아 어떡해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분 너무넘우 귀엽고 지창욱 졸라잘생겼어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잘생겻다
싯팔...진짜 수상한 파트너는 지창욱 영상화보집이다 ㅜ
수상한 파트너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최태준이 지창욱 들어오니까 막 팔 흔들거리면서 춤추는데 아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지창ㅇ욱은 언제나 존잘ㄹ....... ....... ......

수상한 파트너 세상 사램들이 다 봣으면 좋겡을 정도로 재밋다 내 인생 체고의 드라마... 지창욱 미모 오짐 ㅠㅠ
수상한 파트너 ,, 지창욱 얼굴이 개연성이다
어덕해 울엄마 승호러버인데 수상한파트너 본다 지창욱으로 갈아탔거나 군주가 대노잼인가보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나오는거 재밌나요 사실 지창욱 얼굴 나온거만 봐서 궁금한데
내가 진짜 ••• 드라마 진짜로 안보는디 ,, 마지막으로 챙겨본게 우주의별이 정도 ㅎ ,, 지창욱 잘생겨서 수상한 파트너 봐야겠내 ,,ㅠ
수상한파트너 피디가 지창욱 화보집 찍고 있는거 사실입니까 네 사실입니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얼굴 넘 재밌다...진짜......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virido_

지창욱 관심 없다가 실제로 보고나서 호감이었는데 지금 수상한파트너 보고 너무 좋앜ㅋㅋㅋ
수상한 파트너 보는데 지창욱ㄱ 겁나 설렌다 와ㅏㄱ
수상한파트너 내용 증말별룬데 지창욱이 넘 잘생겼다
수상한 파트너 재밋다 나 이거 오늘 첨보는데 정주행하고싶ㅇ음 일단 지창욱 남지현 얼굴이 재밋써
수상한파트너 분명 다들 지창욱이 잘생긴걸 알고 만든 드라마다 당연하지만
저랑 수상한 파트너 보실분 구하고요... 지창욱 배우님 실화임 진짜 노변호사는 실화다~~~
수상한 파트너보는데 지창욱 넘나리 멋진것...♥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uu_umi

수상한 파트너 ? 지창욱 나오는거 보는뎅 잼나넹
아나아아아아아아아아아각 수상한파트너 보는사람 ㅜㅜㅜㅜㅜㅜㅜ 아 넘 설레 진짜 죽겠음 지창욱씨 얼굴만 봐도 심장 터질 것 같음
나 지금 수상한 파트너를 보면서 엄마랑 대화하는데 나지창욱 진짜 잘생겼다. 나 지창욱이랑 결혼할래. 엄마허? 지창욱이 너랑 결혼해준데? 꿈이 너무 크네? 나 그래 지창욱이 겨우 나랑 결혼하려고 태어난게 아니지..ㅎ
수상한 파트너 이거 도대체 뭐지 앞을 못봐서 도통 모르겟네 지창욱이랑 남지현 얼굴 스타일 열일하는건 잘 알겠다
왈ㅇ라ㅏㅇ리ㅓㅣㅏㅅ바ㅣ시ㅏㄴㅇ러ㅣ나어;ㅣㅁㅁ;ㅣㅓㄹㅇ니ㅏㅇ롸오아ㅗ아와ㅗ아ㅗ아와와와오아ㅗ아ㅗ아ㅗ아 수상한 파트너 ㄹㅇ 미친 ㅁ ㅇㄴ러나ㅣㄹ머ㅏㅣㄹㅇㄴ멀ㄴ이ㅏㄹㅇ널ㅇ 지창욱 데데애앵박ㄱ
수상한파트너 봤는데 지창욱 얼굴 열일하네...
수상한 파트너 잼있어~~ 지창욱 겁나 잘생겼다 와아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아 님들 수상한파트너 봐라 왜냐면 지창욱이 너무 잘생겼거든ㅋㅋ
아 수상한파트너 넘 재미써 지창욱님 넘 잘생기셨구 보는 내내 설레였다😶
수상한파트너 아직도 그냥 뭐랄까.. 재미라기 보다는 지창욱 얼굴 감상 60분 뭐 그런거
#BTSBBMAs 지창욱땜에 수상한파트너 볼까말까했는데... 봐야겠다 왓시ㅠㅠ 발톱깎다가 멍하니 봐버림
지창욱 개개개개개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라마보면서 가슴떨려보긴 첨이야ㅠㅠㅠㅠㅠㅠ수상한파트너 대존재뮤ㅠㅠㅠㅠ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너무 잘생겼고 보는데 소름끼쳐 죽는줄
수상한 파트너 넘 재미지다 내용도 재미진데 지창욱 잘생겨서 더 재미지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uu_umi

수상한 파트너 보는데 지창욱 너무 잘생겻다
수상한파트너보고왓다 지창욱개쩐다 사랑해요
야 진짜 수상한파트너 재미도 재민데 99퍼는 지창욱 때문인 것 같아 와나 존나 대박적 감격스러워
수상한 파트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박이다 데박 지창욱 눈빛만 봐도 죽음임
와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얼굴 개존잼이다
수상한파트너정주행해야지 지창욱 얼굴보는데 1시간 금방가네
지창욱 좋아하는 03 단치에요💕 친해지실 분들 모두 멘션 보내주세요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실트 지창욱 얼굴 진짜 올라갈만해요 와ㅏ 진짜 수상한 파트너 보면서 너무 재밌어서 계속 웃었음 지창욱 얼굴만 봐도 너무 재밋다. . . . 그니까 다들 존잘 창욱님 나오는 수상한 파트너 하시죠
진심 수상한 파트너 너무 재밌어서 우주고 지구고 다 뿌시고 싶다. 지창욱 딕션, 눈빛, 피지컬을 제대로 보여주는 지창욱만을 위한 드라마. 근데 내용도 탄탄해. 전래 창우가. 지욱아. 진심으로 너무 좋아해. 작가님 절 받으세요. 최고야 정말.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보세요.... 지창욱 대존잘...
다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보고 인생 광명찾으시길
수상한 파트너 존잼;;;;;;;;;;;;;;;; 지창욱 딕션 장난아니다 ㅋㅋㅋㅋ 아주 귀에 대사를 때려박네 ㅋㅋㅋㅋ 미친 얼굴도 대유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미친다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5월10일 D-7❤
수상한 파트너 봐요. 세상 일 열심히 하는 지창욱 얼굴이 나와요. 지창욱이 나온다구요!!!!!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그리고 일단 수상한파트너는 지창욱 얼굴만봐도 재밌다
수상한 파트너 뭔가 개연성이 있으면서도 없는 것 같고 없으면서도 있는 것 같은데 그냥 지창욱이 잘생겨서 넋놓고 보게됨...
여러분 수상한파트너 보세요.. 지창욱 얼굴이 제일 대유잼이지만 드라마 내용도 대유잼이에요
수상한 파트너 넘 잼ㄸㅏ 일단 지창욱이 잘생기고 남지현이 예쁘니까 . .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악연일까 운명일까본격 로맨스 예고
수상한 파트너 인생드라마할래,, 지창욱 너무 잘생겼고 스윗하고,, 멋진고 잘생긴거 혼자 다하세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
예쁘다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뎨둉해요 ...지창욱님이너무잘생기셔서.. 제가 수상한파트너 얘기나 글이 알티될지도몰라여...싫으시면...블언블해주세용...
지창욱 얼굴 빅재미 수상한 파트너 존잼
변호사만 너 싫어하니? 우리도 너 싫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장님 부장님도 날 싫어했구나..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헐 ㅋㅋㅋㄱ난 사실 에디 레드메인 팠는데..(신비한동물사전 매주 한번씩 보러간 새럼) 최승현 군대가고 너무 덕질할 게 없었나바..요즘 시카고 타자기 한세주랑 수상한 파트너 노지욱때문에 보고있다..지나가다가 지창욱한테 푹 빠져브렀어..
실트에 지창욱 얼굴 있는데 수상한 파트너 보시는 분들 지창욱 얼굴 감상하고싶으시면 힐러보세요 지창욱 얼굴 제일 잘 활용한 드라마임다
170510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파트너 제작발표회 퇴근길 -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개잼... 지창욱 사랑해요!!!!!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앨림 수상한 파트너ㅜ진짜 완전 재밌어요ㅠㅠㅠ요즘 그거때문에 사는 중이에요ㅠㅠ지창욱님 진짜 완전
실트에 지창욱 얼굴 모얔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수목에 수상한파트너 보시고 창욱하세요 얼굴만큼이나 연기도 존잘릠 창욱하세요
진짜 수상한 파트너 봐야해 무엇보다 지창욱 얼굴이 존잼이기 때문에;
진짜 수상한파트너 존잼이야... 지창욱 설레뒤져부러ㅠㅠㅠ
수상한 파트너 너무 재밌어 지창욱 얼굴이 너무 좋아
찬이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수상한 파트너 나름 재미나 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지창욱이 잘생겼다.....노검 ㅠㅠㅠㅠ 이렇게 전형적으로 잘생긴 사람 타입 아닌데 걍 좋네 ㅋㅋㅋㅋㅋ눈이 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한 파트너 노검사님 멋있어서 벽 뿌수고 싶다앍!!!!!😳 다시 보기로 몰아보는 신세라서 한박자 늦은 덕질을 하고 있지만ㅜㅜㅋㅋㅋㅋㅋㅋ 츤데레의 정석일세 지창욱님 만세!!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특히 이 씬에서 너무... 나는 그 목소리 톤이 아역할때만 일부러 내는 톤인줄 알았는데 원래 저런 톤임을 알아버림 남지현, 상대 변호사로 만난 지창욱에 ‘슬픈 혼잣말’ (출처 수상한 파트너)
ㅋ 플디 욕하다가 실트에 지창욱 얼굴 있어서 존나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수상한 파트너 봐주세요
뜬금없지만 지창욱 잘생겼어요 진짜 이건 진심이에요 앞머리까도 잘생겼고 덮어도 존잘이에요 그니까 모두들 ))수상한 파트너(( 보고 인생 광명찾으세요
170511 (수상한 파트너)_지창욱 이 속도로 짤찌면 일주일이 모자랄거같다 지욱이 나오는 모든순간이 다 짤포인트라서 어쩔수없음ㅠ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sbs #수목드라마 #열시 #옆선최고
수상한 파트너는 진짜....1시간 남짓 지창욱 얼굴 보는게 너무너무 재밋고 하루의 고단함 다 씻겨나가서 역시 잘생긴 남자가 최고라는 교훈을 남겻다
제발 나랑 같이 수상한파트너 보고 지창욱 앓아조요....진짜 보면서 몇번씩 재밌다는 말 하실겁니다 ((지창욱 얼굴이 열일해서 👈그리고 이건 실화에요 왜냐면 제가 그러거든요....
#수상한파트너 EP5 #지창욱 #노지욱 보정은 개떡같지만 노변 외모 실화냐ㅠㅜ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주말에 수상한 파트너 찾아봄미댜 헤헤헿 지창욱얼굴봐야하기때문이죠^♥^
#수상한파트너 #3회4회선공개 " 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제하미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들마 지창욱 캐릭 넘나 다채롭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종영하면 입대한대 미친거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어떻게 살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 취향은 다 30-31이여서 이모냥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프듀 팠으면 17살 덕질하고 있을텐 ㄷ ㅐ ,,
아 수상한파트너 재미는 그냥 드라마 같은데 지창욱 얼굴이 너무 재밌어서 드라마가 너무 재밌다
지창욱 얼굴 실틐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나와 같은 마음인 사람들 수상한 파트너 본 사람들!! 그거 보면 정말 안 빠질 수가 없어_ 지창욱님 만세😭(하트)
수상한 파트너 뭐야 왜케 재밌어ㅜㅜ 지창욱이랑 남지현도 너무 잘생기고 예쁨..보는내내 잘생기다 예쁘다 말만 계속했네 휴ㅜㅜㅜ
여러분 수상한 파트너와 맨투맨을 봐주세요. 지촤와 해진시의 존잘을 봐주세요. 지창욱은 왜 이제서야 로코를 하는겁니꽈! 지난 세월이 아깝구요. 해진시 존잘은 영구박제 해야합니다. 거기다 맨투맨엔 웅팍의 잔망도 가득합니다. 안방에서의 존잘파티! 즐겨보십셔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juneafternoon2

지창욱얼굴 대유잼이에여 수목 SBS 수상한 파트너도 대유잼이에여 이거 ㄹㅇ이에여 모두 지창욱 얼굴 하세요
지창욱 얼굴 실트야 ㅋㅋㅋ 열어분 진짜 수상한 파트너 보세요 !!!
지창욱 얼굴이 열일 천일하는 수상한 파트너 봅시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입덕하라고 찍은 드라만가
지창욱 얼굴ㅋㅋㅋㅋㅋㅋ실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멋,존예,존잘,졸귀 다 해먹는 지창욱 파세여!!!! 수상한 파트너 보세여!!! 개미지욱에 빠져봅시다!!


수상한 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보세요,,, 노지욱 검사님이 아 이제 변호사지 아무튼 노변이 내사람한테만 반말쓴대 엉어어우어허어헝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pulcher_puer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InbetweenJCW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InbetweenJCW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InbetweenJCW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드라마 얼굴 노지욱 남지현 나라 superklingday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