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주를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좋음🎵(ft.귀 호강👂)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열린음악회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예쁜 대휘 사진은 ( ) 님💕💫
I vote for #BTSBBMAs Currently listening to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their main vocalist(?) has such a special voice~ s
.ADXXKHEAD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저에겐 나름 수메 애들마다 테마곡이랄까 일종의 BGM이 있는데 젠 - Little Star(스텐딩 에그) 세븐 -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주민 - 지갑을 열었어(40) 유성 - Girls, Girls, Girls(샤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clover_375

18.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구냉 존재만으로 스윗ㅎ한 황미년ㅠㅠㅠ
#ยองแจ #영재 #YOUNGJAE #GOT7 เลือกเพลงมาร้องทำไมแนวพี่แจบอมเลย นี่มันเพลงที่พี่จะบอมชอบนี่ลูก [M/V]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그새끼들 백예린 우주를건너 막 나올때 난 노래 좋다고 했는데 개구리다고 했었음. 볼빨간 사춘기도 그랬었음 전역하니까 노래 개흥함
6. 엓오노래빼고는 태연 UR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악동뮤지션 오랜날오랜밤 에일리 첫눈처럼너에게가겟다 정준일 안아줘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LeP_BOT
8.최애곡3개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태연 I 블락비 잭팟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게 나른님은 조용조용하시면서두 메타몽처럼 푸르르리리링((??))한 귀여운 느낌이 매력잇스세욤!! 그래서 디게 청초하고 기여운 느낌이 이노래랑 닮앗다고 생각햇어용~😚 우주에서 나른~ 하게 떠다니실거가튼...!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게 나른님은 조용조용하시면서두 메타몽처럼 푸르르리리링((??))한 귀여운 느낌이 매력잇스세욤!! 그래서 디게 청초하고 기여운 느낌이 이노래랑 닮앗다고 생각햇어용~😚 우주에서 나른~ 하
161218 오하영 () SOLO STAGE 우주를 줄게 by 볼빨간 사춘기 PINK PAY DAY 2 #Hayoung #오하영 #Apink #PinkParty #에이핑크


축제

명지대학교 용인 축제 라인업 16일 #블랙핑크 #양홍원 #오션검 17일 #볼빨간사춘기 #복숭아 #창모 18일 #판타스티 #이하이 #IZ밴드
얼떨결에 고대 축제가서 볼빨간 사춘기도 보고... 비록 늦게 가서 아주 면봉만하게 봤지만 ㅋ
동성로 축제 토욜날 볼빨간 사춘기온대
성균관대 인문사회과학 축제 라인업 5월 10일 #투빅 #레디 5월 11일 #매드클라운 #산이 #다이나믹듀오 5월 12일 #헤이즈 #에픽하이 #민경훈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MyloveKBS

축제에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민경훈 왔어ㅎㅎㅎ
[볼빨간사춘기 - 성균관대학교 축제] 볼사와 불타는 금요일을 함께 해준 성균관대학교 학생 여러분-! 무대 앞을 꽈악 채워주신 덕분에 힘이 났어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오늘 동성로축제에 볼빨간사춘기 온다고.. 겸사겸사 시내 나가볼까 하는데 미세먼지 장난 아니군.
170518 볼빨간사춘기, 에릭남 - 선문대 축제 'Color Of 선남선녀' 21:00
음....에디킴과 볼빨간사춘기가 온다고 이번 축제...
170513 대구 동성로 축제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안지영
학교 축제 볼빨간 사춘기랑 에디킴 오네 음....근데 둘다 거진 한곡밖에 모르네;

선문대 축제 라인업 17일 #나인뮤지스A (오후 9시) 18일 #에릭남 (오후 9시) #볼빨간사춘기 (오후 9시 30분)
오늘 체육대회.... 축제랑 같이해서 볼빨간사춘기도 온다는데 저희과는 강의를....ㅠ
이번에 우리학교 축제 초대가수 **다비치 YB 스텔라 볼빨간사춘기 창모**
[#볼빨간사춘기 - 광운대 & 충청대학교 축제] 항상 볼사를 반겨주신 많은 학생분들! 덕분에 무대에 설 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고는 합니다 T_T 만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은 볼사였습니다! 🙇 모


줄게

이젠 좀 신나는곡 해야지 볼빨간사춘기 - 싸운날 난 우쥬를줄게보다 요 노래가 좀 더 좋더라👍👍둘다 물론 명곡~♡~


라인업

#홀가분페스티벌 라인업 넘나 좋아서 한컷씩📸❤️ #볼빨간사춘기 #에일리 서로 매력은 다른데 세분 다 넘나 이쁜😢
1차 라인업 [박재범, 그레이, zion.t, 슈퍼비, 면도] MC-김재우 2차 라인업 [볼빨간사춘기,구구단,위너] 와 라인업 쩔엇다 진짜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wonder_roa

날짜5/20(토) 장소88잔디마당 라인업로꼬, 볼빨간 사춘기, 자이언티 가격무료 무료공연보러오세요^~^


좋다고

제이레빗-happy things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좋다고 말해 몽환의숲 시달소ost,센과 치히로ost 일본가수가 부른 친구에 관한 노래가 있었는데 가수도 기억안나고 노래이름도 기억 안난다 미칭 분명 아리가토~키미와데~코레데 조또 요가따요...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ses 너를 사랑해 핑클 영원한 사랑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다만세 feat. 소원 안무까지 춰주고 ㅠㅠㅠ 소원 떼창에 울컥해서 안울려고 참은 써니 ㅠㅠㅠㅠㅠㅠㅠ #이순규생파실화다
오늘 S.E.S 너를 사랑해 핑클 영원한 사랑 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부르고 생파 엔딩팬들가 함께하는 다만세 합창 공평갑 써니.. 에스이에스 핑클 모두 부르긔... 다만세는 팬들 합창에 감동받아서 울먹였긔..
- ses 너를 사랑해 - 핑클 영원한 사랑 - 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 오리지널 다시만난세계 (with 소원) 다만세 부르다가 규 울컥해가지고 마지막에 쪼금 울었잖아ㅠㅠㅠㅠㅠ
이건 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맛보깈ㅋㅋㅋㅋㄱㅋㅋ 울학교 학생들 호응 너무 잘해줌ㅋㅋㅋㅋㅋ 응원법외웠냐고

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 노래 취적


안되는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23.제 최애곡은 볼빨간 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입니다.
헐 진심 볼빨간 사춘기 노래 찰떡 ,,, )) 나만 안되는 연애 (( 이것도 찰떡일듯,,
그쵸 ㅠㅠㅠㅠ ㅠ ㅠㅠㅠ 먼가 세운이가 볼빨간 사춘기 노래 잘 어울려요 흑흑 진자 나만 안되는 연애도 조타 ,, 세운아 커버해줘 ,,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7. 좋아하는 노래 넘 많은데... 하나만 고르자면 저는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지 않으면 안되는 병에 걸려있어요🙈🙈🙈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CgoonMusic


말해

9. 실물영접연예인.. 넘나 많지만 내 자랑거리니 말해야지😃 비스트, 볼빨간 사춘기, 케이윌, 에일리, 윤민수, 신용재, 씨스타, 휘성, 김태우, 거미, 알리, 윤종신, 김범수, 신보라, 유승우 님 등등,, 역시 덕계못이라고 본진은 못 보고,,😂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메이플스토리 카게프로 해리포터 스타폴 아도니스 하이큐 프로즌 가디언즈 다즈비님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 IA 깨유조 정엘 황딸 제로게임 라이온킹 주토피아 유니 태현 루카 마유


안지영

볼빨간 사춘기 ‣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 로즈데이 페스타 리허설] 볼사의 로즈데이 페스타 리허설 사진 공개! 벌써부터 여러분들 만날 생각에 설레고 있어요 😍 잠시 후 2시에 만나요!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영업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파주세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님 실물 개핵존예 ㅜ ㅜ 존나 말랐고 ,,


노래를

미리 올리는 170508 WHORU 영상클립 요즘 평타로 리듬타는 후루 (볼빨간 사춘기노래를 좋아한다고 한다.)

그러나 매년 체육대회는 항상 (안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며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져와서 씨잼비와이송민호 등의 국힙 또는 신루트볼빨간사춘기 등 페북감성 노래를 틀어놓고 무선 마이크로 그걸 고래고래 따라부르는
헉ㄱ좋아요 짱바람직해😂 아 다른 소리지만 저 출퇴근하거나 외근할때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겁나 들었더니 그 노래만 들으면 일할때가 생각나서 빡ㄱ치더라구요..(대체
알바하면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 겁나 듣는데 내가 요새 노래를 안 들어서 제목을 전혀 몰랐다. 그런데 유튜브 메인 화면에 볼빨간 사춘기 있길래 눌러보고 있는데 그 노래가 이 노래였구나, 하고 있다.
미ㅡ소가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영업해서 그거 듣고있는데 머릿속에서 떠나질않는다 .. 후


연애

그 볼빨간 사춘기... 뭐뭐뭐 못하는 연애 있는ㄴ데....... 저의 우주 탈통곡이었ㅅ어요 ( 눈물즙 )
음 요새 찰리푸스? 그분의 We don't talk anymore 이라는 곡이랑 아이유의 팔레트랑 또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못하는 연애듣구 있서욤)()(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요즘 빠진 노래얌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southqlub


싸운날

6. 볼빨간사춘기 - 싸운날
그 볼 빨간 ㅅㅏ춘ㄱㅣ의 싸운날을 듣고 있는데 "이제 너랑은 진짜 끝이야 너도 다른 남자들이랑 똑같애" ( 이 가사 너무나도 뱩첸인데 보니까
호손미첼은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볼빨간사춘기 싸운날을 듣는데 왜 블언블한 ㅍ님이 생각나는지 존나 모를일이다..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노래 넘나 조음


노래는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좋은데 가사 너무 구림 진심... 듣다가 환멸남...
간만에 이어폰 귀에 꼽고 아무 생각 없이 손놀이 좀 해야겠다 랜덤 플레이리스트 돌리고 세상 가장 여유로운 취미를 시작하자! 지금 흘러나오는 노래는 볼빨간 사춘기의 프리지아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왜 다 좋은것인가
글구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나 아무것도모른다고 했더니 내친구가 아니?넌 알아 ㄴ이러면서 하나씩 트는데 미친 들으니까 다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길바닥 술집 카페 그 모든곳에서 틀어대가지고


온다고

신라대에 볼빨간사춘기 온다고 내동생 아주 기뻐날뛸라하던데
아ㅠㅠㅜㅠㅠ 볼빨간 사춘기 온다고 하는데ㅜㅜㅜ 나도 보고 싶더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


노래가

헉 신청곡인가요 개구리는 참치가 부르는 볼빨간사춘기 노래가 듣고싶습니다요


만들어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볼빨간사춘기의 로즈데이 페스타 리허설 현장입니다! 이제 잠시 후면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겠군요 😝 오늘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아요- 🙌🏻 - #바닐라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볼빨간사춘기
그레ㅎㅎㅎ불장난은아니더라도볼빨간사춘기같은곡이라도만들어바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5월

나 나 5월 18일에 볼빨간 사춘기 볼 거야 너무 좋다


리허설

[볼빨간사춘기 - 홀가분 Festival 리허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_^ 볼빨간사춘기는 내일 있을 홀가분 페스티벌을 위해 무사히 리허설을 마쳤습니다-! 미세먼지가 넘나 야속하지만 :-


가사

그러고보니까 보컬로이드랑 볼빨간 사춘기 창법 뿐만 아니라 가사 잘 못 알아 듣겠능 것도 비슷한 거 같아
볼빨간사춘기 가사 너무 내 취향이다 😎
5. 요즘은 볼빨간사춘기 노래 자주 들어요. 진짜 뭔가 풋풋한 느낌도 들고 가사나 멜로디도 좋아서 덕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문득 드네요... 레인보우 덕질 하듯이 하지는 못하겠지만 좋은 안방팬이 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창모

170517 다비치, 판타스티, 볼빨간사춘기, 창모 - 남서울대 성산골 한울마당


볼빨간사춘기

.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볼빨간 사춘기에 justmusic (스윙스,씨잼,바스코,최하민)일케 온다는데....
볼빨간사춘기여..ㅠ
그때 너랑나랑 볼빨간 사춘기했었자나^^
170413 꿈꾸라💖 - 볼빨간사춘기 언냐들 초콜릿이 들리는 상암 바닥,,,,, 민경이 생각나게 하공,, 1초전에 봤는데 또 보고 싶넹,,, #프리스틴 #로아
볼빨간 사춘기 노래 조타......마이 노동요이자 정신정화노래...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feat.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암만 생각해도 넘 예쁜 말인 것강ㅌ다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w_livingkids's ig 올여름, 기대되는 또 하나의 뮤직페스티벌! 자이언티, 정준일, 볼빨간사춘기, South Club(남태현) 등 (Smile, LOve, Weekend)가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지금 WKore
정말 예쁜노래에요 ㅠㅠ 볼빨간사춘기 곡은 다 좋아요 ㅠㅠㅠ 런빠님 YOU(=I) 이노래도 조아하실거같아요☺️💕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나 맥주한잔이면 볼빨간사춘기됨~~~!
아 진짜 고딩 장재 테마 브금 볼빨간사춘기다
아 내가 에이미 와인하우스 좋아한단까 그럼 볼빨간 사춘기도 좋ㅇㅏ하겠네라고 한 한남 너무 잊혀지지않는다 대단히 인상적임ㅋㅋㅋㅋ
. 이거죳 희히 언니 목소리두 뭔가 볼빨간 목소리 같을거 같구.. 이쁘구... 언니 이뻐요8ㅅ8 언니 리트윗 보자마자 볼빨간사춘기 생각나써요 이거 노래 좋아여😍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뭔가 남자버전 볼빨간 사춘기 듣는거 같아
초콜릿 - 볼빨간사춘기 💕🎶☺️
볼빨간사춘기 하면 하나루 그새끼가 맨날 따라부르는것밖에 생각안남
방금 깨워서 껏어요.. 비디님은 볼빨간 사춘기 노래 머가 쩰 조으세용
볼빨간사춘기 노래 다운받아야지~ 한지 3일이 지낫다
님들 그거 아십니까? 이성민 배우랑 고등학교 동창 볼빨간사춘기
아맞다 후배 후배 고교후배 같은학교 후배 미친 동창이래 볼빨간사춘기분들께 도게자하러 떠납니다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아 볼빨간사춘기 누가 보컬로이드 창법이래 딱이잖아 자꾸 떠오르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로이드 노래 듣지 마요.... 노래 부르자마자 볼빨간 사춘기 생각나서 웃겨서 못 듣게ㅛ슴ㅜㅠㅠㅠㅜㅠㅜㅜㅜ
1. 165~166 2. 이상형ㅇ.( 제송합니다 O형입니다 3. 정신차리니까 짤모으고 캡쳐하고.. 4. 동그라미 5. 음 남자배우인데 이름이 생각안난다 6.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오마이걸 딘 노래 다좋아해염 짱
이야 과기대 볼빨간 사춘기 쌈디그레이 혁오 마마무 실화?
가고 싶슴니다 ㅜㅜㅜ 볼빨간사춘기 ㅜㅜ 너무 예뻐
요즘 애들 나이는 저엉말 모르겠다...어른이고 애고... 볼빨간 사춘기 둘다 십대인줄 알었더니 나랑 동갑쓰;;; ㅃ1ㅐ애앰......나혼자 늙었어 매애애앤....
볼빨간사춘기나 힌현희와 김루트랕은 사람 추천해줘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868. 볼빨간사춘기 러시안룰렛 넘 달아서 쥬금..😇
심술 - 볼빨간사춘기
대구 다른데에는 볼빨간 사춘기 왔다던데ㅠㅠ? 증맬 날이 아니다..
오늘 대구에 빨간볼사춘기 왓냐
아니 볼빨간사춘기; 알앗는데 잘못쓴거야.. ..
볼빨간사춘기용).( ㅎ ㅎ
볼빨간 사춘기의 '초콜릿'이 플레이 리스트에 들어 있는데 옆지기가 이건 무슨 노래길래 자꾸 넌 나의 적폐 적폐 그러냐고 물어봤다. 저번엔 마트에서 사조 연어 cm송의 맛있는 연어는 사조 부분을 쟤넨 뭔데 맛있는 연어를 사줘 이런 말을 하냐 함.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등하얀택운싴ㅋㅋㅋㅋ내가 쓰고도 뿜음ㅋㅋㅋ볼빨간사춘기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You 거의 눈의 꽃 수준으로 안질리고 계속 들린다ㅠㅁㅠ
오늘 대구에 다이아 레드벨벳 볼빨간 사춘기왓는데 난 왜 못봣지요?
오늘 유튭 달리다가 볼빨간 사춘기 영상 봤는데 징짜 귀여우셨다...
지금 내새끼 머리 쓰다듬으면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 불러주고 있음 베이비 유우우우우 유우우우우
볼빨간사춘기 징짜ㅜㅜㅜ 목소리 너무예뻐ㅜ
오늘 야시장에 볼빨간사춘기왔었나보네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170512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J'aime une vidéo  "[MV] 매드클라운(Mad Clown)_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Feat. 볼빨간사춘기)" à l'adresse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 깅경호 2.기며누 3.김윤아 4.왑 5.박완규 6.퀸 7.딥퍼플 8.스키드 로우 9....한동근 10.볼빨간사춘기 보컬(이름몰라 제송함다) 결론은 락덕이라는거네 아 1번땜에 8번까지 다 영업당함;;;;
블님 ㅎ진자 이상헌게 볼빨간 사춘기 YOY(=I) 듣구 움
예전엔 콜드플레이가 그렇게 싫었는데 지금은 볼빨간사춘기가 제일 싫다
볼빨간 사춘기랑 오빠야 부른 그 두명 진짜 싫음
6. 볼빨간 사춘기 노래도 좋고 아이유 노래도 좋아함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승준아 내가 너때문에 볼빨간사춘기 노래 듣는다
올해 꼭 가보고싶은 공연 1.UMF 2017 (이미 예매는 다 해둠) 2. 볼빨간 사춘기 공연 --------------후순위------------ 3. 싸이 콘서트 4. 서재페
아 볼빨간사춘기노래 안들을수잇는세상에서살고싶다
볼빨간사춘기 분들 노래 너무좋아여 #BTSBBMAs 엑소 분들 수록곡 넘나 좋은것
볼빨간사춘기에대한분노가폭발햇다
그플때 볼빨간사춘기 볼생각하니까 너무 심장뛴다
8. 1) You (=I) - 볼빨간사춘기 2) X song - 볼빨간사춘기 3) 사랑에빠졌을때 - 볼빨간사춘기 요즘 볼사노래에 빠져버린..진짜 명곡입니다ㅠ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목요일 (슈키라 심쿵라이브) 매력만점 #볼빨간사춘기 그리고, 고정게스트!! 장학생 #윤현상 , 모범상 #데이식스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구단 청주대학교 6월 1일... 볼빨간사춘기, 위너랑 같이
ㅋㅋㅋ 님 볼빨간사춘기 광고 나오면 존나 씹으실 것 같아요
볼빨간사춘기좋은대 ㅎㅎ
나 사실 볼빨간 거 시러! 나두... 이제 볼 안 빨간 사춘기 할래
12.힙찔인데 다른 장르도 다 좋아해요! 볼빨간사춘기 정말 좋아합니다 사랑해요😍
저희 막막ㅁ가 볼빨간 사춘기 온대요!! 다른 가수도 오는데 모르는데!! 볼빨간 사춘기!! (붕방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헐 볼빨간사춘기..
170518 볼빨간사춘기, 산이, 다이나믹듀오, 윤딴딴 - 단국대 죽전캠퍼스 DANFESTA (카스콘서트) 노천마당
4. 노래 취향은 볼빨간사춘기/아이유 이쪽.
Like fire 불빛이 켜지면 온 세상이 따듯해져서 견딜 수 없어 Like fabular 소설처럼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축제 줄게 라인업 좋다고 싸운날 tae_taeyeo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