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새

한번쯤날봐줄거란부질없는기대와상상속의너와밤새나누는대화
한번쯤 날 봐줄 거란 부질없는 기대와 상상 속의 너와 밤새 나누는 대화
한 번쯤 날 봐줄 거란 부질없는 기대와 상상 속의 너와 밤새 나누는 대화 I deep inside of you I can't get over 오직 너만이 내 주변을 밝혀
한번쯤 날 봐줄거란 부질없는 기대와 상상속의 너와 밤새 나누는 대화
상상속의 너와 밤새 나누는 대화 #BTSBBMAs


스팍

도착하니 없음 어디 갔을까 싶어 급히 스팍 방으로 와보니 명상 중ㅋㅋㅋ 간밤의 둘만의 시간을 머리 속에서 재생 중이었던 스팍ㅋㅋㅋㅋㅋㅋ 본즈 얼굴 벌게지며 너 혼자 생각하라고 멱살 짤짤 잡으려고 다가가는데 본딩 통해서 스팍의 야한 상상 계속 들어왔으면
도착하니 없음 어디 갔을까 싶어 급히 스팍 방으로 와보니 명상 중ㅋㅋㅋ 간밤의 둘만의 시간을 머리 속에서 재생 중이었던 스팍ㅋㅋㅋㅋㅋㅋ 본즈 얼굴 벌게지며 너 혼자 생각하라고 멱살 짤짤 잡으려고 다가가는데 본딩 통해서 스팍의

상상 속의 너 밤새 스팍 속에서 대화 나누는 고운입술이 GET_SOmeWOO


속에서

상상 속에서의 너와 나는 다정한 연인이자, 헤어진 연인이자, 친한 동료이자 또 사이가 나쁜 연인이기도 했다. 그리고 둘에 한 번은 꼭 몽.정의 상대였다. 그리고 난 그의 이름을 아직도 알지 못한다. 우으으으응 넘 크리셰돋아,,,
부드럽고 은밀하게 너를 감싸는 음악. 들어봐, 느껴봐 너에게 다가온 이 음악을. 네 마음을 활짝열고 네 상상을 날게해줘 네가 외면하지 못할 이 어둠속에서 -오페라의 유령 (Music of the night)- #텐
( 싸늘한 얼굴로 리리카를 바라보며 ) 너의 상상의 나라 속에서만 그런거 아니냐..?
* 상상 속에서 너와 나는 헤어지지 않는 이름이 되어 별을 노래해 웃음 짓게 하고 #NP 별과 너의 파노라마 - 쇼기
(미안해 티키티키... 모두의 상상 속에서 너를 지켜줄 수 없었어...)


이름을

내가 널 사랑함으로써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네가 나와 함께함으로써 네 두볼이 빨갛게 달아오르고, 네 고운입술이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것을 상상해본다. 하지만 네가 그린 너의 행복속 그림엔 내가 없다. 넌 다른이의 두볼에 키스를 하며
내가 널 사랑함으로써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네가 나와 함께함으로써 네 두볼이 빨갛게 달아오르고, 네 고운입술이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것을 상상해본다. 하지만 네가 그린 너의 행복속 그림엔 내가 없


이름이

즤훉의 집은 짅녕의 상상 속의 부잣집처럼 화려하지 않았음. 윙딥이 집에 들어서자 쪼끄만 강아지가 왕왕 짖어대며 현관 앞에서 반김. -전무님, 강아지 키워요? -응, 혼자 있기 외롭잖아. -아... 진짜 귀엽다. 너 이름이 뭐야?


느낌을

이사람이 웃을때면 주위가 따뜻해지는 신기한 느낌을 받곤하는데 그 따뜻한 웃음속에 숨겨진 다양한 너의 생각들과 감정들은 내가 감히 상상도 못할만큼 복잡하겠지.
#1400DaysWithSeungyoon 이사람이 웃을때면 주위가 따뜻해지는 신기한 느낌을 받곤하는데 그 따뜻한 웃음속에 숨겨진 다양한 너의 생각들과 감정들은 감히 상상도 못해. 우리리다 늘 고마워 진짜. 어려운


쪼끄만

즤훉의 집은 짅녕의 상상 속의 부잣집처럼 화려하지 않았음. 윙딥이 집에 들어서자 쪼끄만 강아지가 왕왕 짖어대며 현관 앞에서 반김. -전무님, 강아지 키워요? -응, 혼자 있기 외롭잖아. -아... 진짜 귀엽다. 너 이름


박성우

170415 박성우 상암 퇴근 ✨ 그날 만난 너는, 상상속의 너보다 더 근사했어 #프로듀스101 #박성우 #까치발 #PRODUCE101


상상 속의 너

별빛들 진짜 망붕쩔어 일부 별빛들의 망붕과 남친인줄 아는 착각때문에 도대체 얼마나 더 싸워야되는거지 좀 작작해 제발 우린 그냥 팬과 가수야 빅스가 잘해줬다고해서 니 남친이고 상상속 너의 욕구를 채워주는 인물이 아니란말이야 제발 그만해
너가 만들어낸 상상속의 나 .. ㅎ

상상 속의 너 밤새 스팍 속에서 대화 나누는 고운입술이 jangye943

너는 내 상상 속의 모든 페이지마다 존재할 테니까
왠민하면 태그안하는데 상상속의너 들으면서 생각하는데 오빠 가수해줘서 고마워요. 노래해줘서 웃서줘서 너무 고마워요. 진짜..노래해줘서 고마워여..
물고기머리의 너가 생각하던 상상 속 그 맛, 만화요리책 프로젝트. 제가 479번째 후원자군요! 님이 공유
하하, 대단한 건 아니지.. 상상 속의 것들을 옮길 수 있어서 좋긴 해. 그리고 왜 미소를 띄면서 그런 얘기를 해..! 너의 글도 충분히 멋진 글이야. 그러지 마..(걱정하는 듯한 표정이다.)
너도 나도 여차하면 상상속의 사람을 피보게하는듯
너 모자라?남의 의견은 그냥 씹는건가? 난 상상속의 그 존재보다 현실이 더 무서워. 어떻게 생겨처먹은지도 모르는 네 머릿속 그 괴물보다 눈앞에있는 현실이 소름끼친다고.나한테는.
내상상속의 너는 엄청난 똥쟁이야 좋았어

노이즈 상상속의 너 듣는 중이ㄷㅏ
상상 속의 너는 많이 때렷나봄 (?
(너의 말에 잡은 손에 잠시 시선을 내렸다가,) ..가르쳐줄까요, 쉬운거. (아라베스크는 무리려나, 생각하다가 좋아하는 곡 몇가지를 떠올려. 네가 치는 모습을 상상하고는 열이 올라서 으으, 또 속으로 앓지.)
상상속의너.....넘 쒼나...
내가 원하는 건 너일까, 아니면 내가 생각하는 상상속의 너일까.
물고기머리의 너가 생각하던 상상 속 그 맛, 만화요리책 프로젝트. 제가 689번째 후원자군요! 님이 공유 결국 후원하기 %^^
너보고 한 말은 아니였지만...자의식과잉에 빠진 모습이 애처로우니 그렇다고 쳐주지. 어때? 너그럽지? (입꼬리를 활짝 올리면서) 그나저나 꼬맹이는 누굴 말하는걸까, 너의 상상 속 친구?

상상 속의 너 밤새 스팍 속에서 대화 나누는 고운입술이 SE0B__N

나 여자친구 있음 너 몰랐음? 내 상상 속의 2진수 여자친구 606
너의 환술은 머릿 속의 상상을 영상화 하는 것이지. 영상 처리 속도가 미처 못 따라갈 만큼의 부하를 주면 어떻게 될까?
상상 속의 게임콘솔 애인 미안해 내가 널 이용했어 너가 좋아서가 아니라 게임기가 많은 너의 집을 좋아했었던 것 같아 배신감을 느꼈다면 사과할게 하지만 나 유로트럭 하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