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170221 싱글라이더VIP 시사회1 #싱글라이더 #선미 #혜림 #예은 #WonderGirls #원더걸스
170221 싱글라이더VIP시사회2 #싱글라이더 #예은 #선미 #혜림 #WonderGirls #원더걸스
이선미 // 선미 — #FORMER #원더걸스
나는 내 생일은 친구들이 몰라도 내 최애 생일은 다들 알고있는데 그래서 재작년까지만해도 나는 5월2일(원더걸스선미생일)에 선물과 케이크를 받앗었고... 작년엔 3월 26일에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동1위. 원더걸스 - I Feel You 선미 베이스 티져 몰라!!! 둘중에 하나만 고르려고 했는데 도저히 이걸 리스트에서 뺄수가 없어
170221 싱글라이더 VIP 시사회 직캠 이거 내가 해주고픈 말! 아름다운 #원더걸스 #선미 #싱글라이더
160707 컬투쇼 2 #선미 #sunmi #원더걸스 #Why_So_Lonely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newstown1

💜🌙 20160709 음악중심 팬미팅 #원더걸스 #선미 #WonderGirls #sunmi #Why_So_Lonely
💜🌙 20160710 영암 슈퍼콘 #원더걸스 #선미 #WonderGirls #sunmi #Why_So_Lonely
160722 뮤직뱅크 #선미 #sunmi #원더걸스 #Why_So_Lonely
20160715 코엑스 팬싸 1. #원더걸스 #선미 #WonderGirls #sunmi
20160716 신촌 팬싸 꽃선미 꽃이 꽃을 썼어... 다시올림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20160716 신촌 팬싸 4. 이선미 타이레놀 CF.jyp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20160716 신촌 팬싸 6. (끝) 둘이 하트 귀여워ㅜㅜ 선미 25개월..? 5959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혜림 #lim

20160723 아쉬웠던 마지막 청량리 팬싸 2.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20160908 고척돔 평창 K-POP FESTIVAL 2.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원더걸스 #선미 #혜림 #열린음악회 #Wondergirls #Why_So_Lonely 개인 프리뷰 (2)
#원더걸스 #유빈 #혜림 #선미 #WonderGirls #Why_So_Lonely #열린음악회 개인 프리뷰 (5)
20160723 마지막 팬싸의 마지막 사진 4.(끝)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혜림 #lim 한동안 못 보겠지... 3주동안 행복했어ㅠㅠ
20160716 신촌 팬싸 5. 선미가 보고 웃어주면 씹덕사..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20160719 리우 올림픽 출퇴근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Pasa0118

dreamlike_050220160716 신촌 팬싸 3. 머리띠ㅜㅜ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sunmi #Why_So_Lonely
161027 대림대 축제 프리뷰 #원더걸스 #예은 #선미 #유빈 #혜림 #WonderGirls 오늘도 잊지말고 투표참여 부탁드려요 !!
161027 대림대 축제 프리뷰 #원더걸스 #예은 #선미 #유빈 #혜림 #WonderGirls
징짜 세상 이뿌다 몬가 원더걸스에 선미느낌
[PREVIEW] 160515 Wonder Girls 원더걸스 코엑스 팬싸 #유빈 #선미 #Yubin #Sunmi
원더걸스 다음 선미가 빠졌네요 😂


유빈

6. 원더걸스 유빈 여름임!!!!!!!!!!!!!!!!!!!!!

원더걸스 유빈님 제보드려요!ㅠㅠ♡
김유빈이 우혜림을 바라볼때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en yubin looks lim..😆😆 #Wondergirls #JYP #Yubin #Lim #원더걸스 #원걸
7. 원더걸스 Wonder World, 그 중에서도 Me, in. 신중현 곡 미인을 리메이크 했는데 완전히 상상불가능한 분위기였다 거기다가 소희의 시크한 톤과 유빈의 가소롭다는 랩핑 너무 좋음 딥하고 다크한 편곡 너무 좋다
김유빈네 유전자 클라스... ㄷㄷㄷ Yubin(right) & her mom(left).. Seriously...😲😲😂😂😂 #원더걸스 #원걸 #유빈 #JYP
Wonder Girls(원더걸스 유빈) Yubin Playing Drums MEGA Compilation - 6 Hours
유빈(전 NIKITA정혁, 88년생)님이 원더걸스 유빈을 코스프레중이심니다.... 잘생쁨이라고 다들 외쳐줍시다....♥
아냐 이ㅂ버 원더걸스 ㅇ유빈머리가타효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kjqa0825

– 유빈, Yubin. ↳ 원더걸스; main rapper, drummer.
낙서 #Why_So_Lonely #WonderGirls #yubin #유빈 #원더걸스
160716 원더걸스 팬사인회 윱♥ #원더걸스 #김유빈 #유빈 #윱 #팬싸 #팬사인회 #WonderGirls #Why_So_Lonely #yeeun
찰칵찰칵이라 하는거 나만 귀여움??? 반말하는거 나만 설레요??? 보고싶다..보고싶어윱!! #유빈 #WonderGirls #원더걸스
나스 브레이킹프리 NARS lipstick in Breaking Free (2017 spring) 입술에 실제 발색해보니 너무 마음에 든다. 예전에 원더걸스 유빈 립스틱으로 유명했던 메이크업 포에버 형광 코랄 립스틱보
170210 To. Wonderful from 유빈 "이제부터는 제가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위로하겠습니다." #ThankYouWonderGirls #원더걸스 #유빈 #Yubin
절친노트하면 원더걸스지요 휴게소에 다들 숨어서 유빈이랑 소희가 ㅋ

Kim Yubin (김유빈) is the rapper of Korean girl group, Wonder Girls (원더걸스). #Yubinfacts


SUNMI

원더걸스 / Wonder Girls - Why so Lonely? #yubin #sunmi #hyerim #YeEun #yenny


예은

예은, 팬들에게 Message. #예은 #원더걸스
170221 싱글라이더 VIP 시사회 직캠 이제 이거 주제곡! 너예쁘다! #원더걸스 #예은 #싱글라이더
BE FEARLESS, BE KIND 예은의 홀로서기 '원더걸스'란 이름을 떼고 과감하게 홀로서기를 시도한 뮤지션 예은의 장밋빛 초상! #예은 #핫펠트 #엘르 #엘르화보
영상❤⑴#원더걸스 #예은 #박예은 #hatfelt
160715 #원더걸스 코엑스 팬싸인회 #예은 직찍 미리보기! 더 많은 자료는 일개홈으로! 꾸러기 ).( #Why_So_Lonely #WonderGirls #원더걸스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bulbamyeon

혼자 이쁘고 귀엽고 다하심..ㅠㅠㅠㅠ 분홍색화관이라니ㅠㅠㅠ왜저화관사진이 하나도없는거죠!!!! 삼각김밥처음접한 옌 리액션! 바로써주는거봐ㅠㅠㅠㅠ #WonderGirls #원더걸스 #예은
[Cross Country press con] BoHyung talks about SPICA focus on individual activities - 예은-보형, 원더걸스-스피카 해체 받아들이는 心
크로스컨트리가 원더걸스의 마지막 싱글"그려줘"를 응원합니다. #크로스컨트리 #CROSS_COUNTRY #MBCevery1 #수란 #강한나 #보형 #예은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냐고ㅠㅠㅠ #혜림 #예은 #원더걸스 #WonderGirls


소녀시대

74.07~,카라. 박규리,한승연,김성희,니콜로 시작된 카라. 강력한 원더걸스 국과 소녀시대 국 사이에서 카라제국을 만들었던 그들입니다 ,,,, 정직한 케이팝 그룹인 카라 ,,,,
어린분들은 아실려나..... 원더걸스 소녀시대 슈퍼주니!어에요! 동방신기 음음....
내 세대때 아이돌은 2pm 카라 원더걸스 소녀시대 동반신기 ss501ㅂ이 대세 였는데 요즘 아이돌 잘모르겠ㄷㅏ...

브아걸 EXID 나인뮤지스 쥬얼리 걸스데이 소녀시대 투애니원 포미닛 시크릿 여자친구 CLC 원더걸스 씨야 빅마마 핑클 S.E.S I.O.I 라붐 레드벨벳 티아라 파이브돌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베이비복스 카라 오마이걸
브아걸 EXID 나인뮤지스 쥬얼리 걸스데이 소녀시대 투애니원 포미닛 시크릿 여자친구 CLC 원더걸스 씨야 빅마마 핑클 S.E.S I.O.I 라붐 레드벨벳 티아라 파이브돌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베이비복스 카라 오마이걸
한아 중학교때 빅뱅이랑 소녀시대 원더걸스 나왔는데요
2세대 걸그룹 BIG4 중에서 소녀시대만 남았네요... 카라 해체... 2NE1 해체... 원더걸스 해체...
원더걸스가 소녀시대보다 먼저 데뷔하지 않았나
슈퍼주니어 쏘리쏘리 슈퍼주니어 미인아 슈퍼주니어 너라고 동방신기 주문 동방신기 허그 동방신기 라이징썬 동방신기 풍선 빅뱅 하루하루 빅뱅 마지막인사 빅뱅 거짓말 이효리 유고걸 원더걸스 텔미 원더걸스 노바디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 소녀시대 키씽유
아 생각났다 2013년때까지 아는 아이돌이라고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원더걸스밖에 몰랐다 그러다가 친구들이 좋아하는 그룹 좋아하게 된...ㅎ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hicrosscountry

나땐 다 빅뱅 샤이니 소녀시대 원더걸스였는데
미용실에서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등이 나오기 시작하더니 기어코 잘못된 만남까지 나오고 말았다


YUBIN

편지에서 몇번씩이나 반복한 단어들 Words which yubin used several times: 우리, We 원더걸스, Wondergirls 원더풀, Wonderful 고맙습니다, Thanks 응원, Support 사


혜림

170221 싱글라이더 VIP 시사회 직캠 knock knock 필요 없어요 그냥 들어와요! #원더걸스 #혜림 #싱글라이더


LONELY

[#원더걸스/정보] 2017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노래 부문 '원더걸스 - Why So Lonely' 수상
한대음 최우수 팝 부문은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 가 수상했는데, 원더걸스는 얼마전에 해체되어(...) 시상식에 나오지 못했다. 트로피는 주최측이 잘 전달하겠다는데, 도대체 누구에게 전달하는걸까...?
원더걸스는 그런 점에서 아직도 아쉬움이 남아 있음. Why So Lonely는 완성이었다고 생각하지만 더 할수 있는게 남아 있지 않았을까.

이 밖에도 박진영, 원더걸스 ‘Why So Lonely’를 작업한 홍지상, 트와이스 ‘KNOCK KNOCK’의 이우민,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의 심은지 등 쟁쟁한 작곡진이 JYP 퍼블리싱에 소속돼 있다.
🎬댄스 커버📽 걸그룹 완전정복 첫번째 💜원더걸스💜 ▶Why So Lonely (쏘크ver.) 비교적 다른 영상보다 촉박한 시간 때문에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걸그룹 안무를 빠르게 정복하기 위해 가지고 왔습니다❤❤ 예쁘게
17.원더걸스-why so lonely 이런 스타일 진짜 너무 좋고 듣기 진짜 편하지않나요?
1.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
우리 막내 폭주ㅋㅋㅋㅋㅋㅋㅋ #WonderGirls #Why_So_Lonely #원더걸스
지금은 원더걸스 WHY SO LONELY 듣는데 넘 좋다 몇 개월 째 들어도 안질려 ㅠㅠ 노래도 그룹 자체도 특색 있고 좋은데 왜 때문에 해체를...
20170224 원더걸스 why so lonely 연습시작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tenasia_

원더걸스 Why so Lonely 따라부르는 재현이 ~~


최우수

최우수 팝 트랙 노미네이션은 다 여자인게 아주 재미있고 수상자는 원더걸스
원더걸스 한대음 최우수팝노래 수상했는데 해체되서 상 직접못받은거너무안타깝다
최우수 팝을 레드벨벳이 타고 올해의 노래를 원더걸스가 탈줄 알았는데
원더걸스 와쏘론리가 최우수팝 받았구나ㅎㅎ 받을만하지 최고의 곡
축하해~~~~ #원더걸스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팝 #수상 #축하해
최우수 팝 ㅠㅠ 원더걸스 ㅜㅜ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jypnation

얀걸님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원더걸스 수상을 축하드려요👏👏👏👏👏
최우수 팝 싱글상 원더걸스 와쏘론!!!!!!!!!!
최우수 팝 노래 부분 원더걸스!


그려줘

원더걸스(Wonder Girls) "그려줘 (DRAW ME)" Cover Image 2017. 2. 10 0AM #원더걸스 #WonderGirls #그려줘 #DRAW_ME
원더걸스 - 그려줘
원더걸스 그려줘 좋아하는데 가사 지금보니 완전 배질리안인데요 - 그려줘 어리고 순수했던 날 가끔이라도 좋아  나를 감싸주던 손으로 그려줘 그리고 아주 조금은 나를 그리워해줘 오 난 매일 그려 수백 개의 널
원더걸스 그려줘 노래 좋은데 영 차트 성적이 안좋네. 비슷한걸루 에프엑스 올 마인이 있었음.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shmesm


아이돌

아이돌 좋아해보긴 초등학교때 원더걸스 말고는 처음이에요..ㅎ 트위터도 처음 가입해서 열심히 팔로우 하는중!
투애니원이랑 원더걸스 도대체 왜 해체한거냐 ㅠ 내가 유일하게 부를 수 있는 키가 맞는 아이돌 노래들인데...... 존나 이제 나는 강제로 구세대 노래밖ㅇㅔ 못불러
공씨디에 아이돌 노래 구워서 오기도 하였다 원더걸스 비마이베이비를 추거나 배드민턴도 곧잘쳤는데 애쇄끼들 배드민턴 치고나서 공이랑 라켓 막 여기저기 방치해놓거나 라켓질 잘못해서 공이랑 라켓 상태가 아주 씹창이었음 그렇지만 재미있엇다
아니 근데 원더걸스 왜이렇게 아이돌 잘하지(감탄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일코_프사💕 가사와 노래 제목을 매치해보자 '-' #원더걸스 #멜로디데이 #에이핑크 #수지
(진짜~~라느 표현은 되도록이며 쓰지않는게 좋대요!) 확실히 그당시 아이돌(시크릿, 티아라, 원더걸스)노래 다 좋앗지요ㅠㅠ
원더걸스 뮤비 때도 그랬고, 아무튼 여아이돌 뮤비나 그런데 박진영이 끼워져있는 것을 볼 때마다 약간 그런 느낌이 드는 거다. 보고 싶지 않은데 억지로 봐야 하는 그런 느낌? 무서운 건 아닌데 불쾌하고.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1theK

흐흐흑 원더걸스 내 십대를 다 바친 아이돌이다..


카라

74-13.09-10,카라베이커리.원더걸스가 한 원더베이커리가 원조임ㅋㅋㅋㅋ 크라운베이커리(ㅋㅋㅋㅋㅋ)랑 엠넷이랑 엮어서 하는 프로였는데 은근 웃겼음ㅋㅋㅋ 한승연 분 건물주남 부분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체

팀 해체로 시상 못 받은 건 원더걸스가 처음 아닐까
하~~스브스에 원더걸스 해체 얘기 계속 나오니까 넘 맘이 안좋다 너무너무 좋았는데😭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원더걸스는 해체하고 한대음상을 받는다
원더걸스 해체,,,
그럼~~~~~~ 원더걸스 노래...원걸 왜 해체한거야 흑흑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lllgaeduckhu

괜찮아요 저도 원더걸스 해체한 사실도 알고있는데요.... 😂
그래도 마마무가 걸그룹중에 오래가고있네 원더걸스랑 투애니 원이 해체해버렸어..
Q.같이 활동했던 원더걸스, 2NE1 모두 최근 해체를 했어요. 어떤 느낌이 들어요? A.좀 쓸쓸해요. 특히 원더걸스랑은 재작년에 활동 시기가 겹쳐서 그때부터 많이 친해졌어요. 그래서 이제 막 걸 그룹으로서의 고민도 털어
[#소희/기사]안소희 "원더걸스 해체, 앞으로가 더 중요..모두 잘됐으면"[인터뷰①] ttp://m.media.daum.net/m/entertain/newsview/20170222115108514 더 잘될 거야ㅠㅜㅜ
원더걸스 해체 이후로 제와피 보이콧 다짐했지만 본능이 제왑을 호출하면서 제왑의 늪 절대 벗어날 수 없음을 깨달았다...
원더걸스 해체했구나 몰랐었네.
Q.같이 활동했던 원더걸스, 2NE1 모두 최근 해체를 했어요. 어떤 느낌이 들어요? A.좀 쓸쓸해요. 특히 원더걸스랑은 재작년에 활동 시기가 겹쳐서 그때부터 많이 친해졌어요. 그래서 이제 막 걸 그룹으로서의 고민도 털어놓고, 연락처도 나누고 했는데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lllgaeduckhu


동방신기

5년전 노래듣는데 너무새롭닼ㅋㅋ 딱 동방신기라든가 샤이니라든가 원더걸스세대때 노래들인데 확실히 지금나오는 노래들이랑 느낌이 다름


GIRLS

한밤의 TV연예 원더걸스의 10년 史 3 #WonderGirls #원더걸스
#원더걸스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가수상 (음원) 수상 #WonderGirls won The Artist of Year (Digital) the 6th Gaon Chart Music Awards
MBC 섹션 TV 연예통신 감사합니다..🙇🙏💜 원더걸스 WonderGirls
15. 원더걸스 - Girls Girls 걍 명곡임 뭐어찌 설명할ㄹ방법이없어여..
9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신 원더풀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더풀&원더걸스, 우리 오래가자! #WonderGirls #WonderFul
#ThankYouWonderGirls 오늘의 비컷 우리 예니 하트 받아라❤ #원더걸스 #핫펠트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withnctforever

พี่ๆคะ ขอบคุณมากๆเลยนะคะ 정말감사합니다 원더걸스! #ThankYouWonderGirls
#원더걸스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가수상 (음원) 수상 #WonderGirls won The ... #christmas2016 #giftforgirls #christmasearrings


축하해

원더걸스 사랑해 수상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요 우리 원더걸스 나도 감사합니다 보고싶다
행복해 축하해 사랑해 원더걸스
원더걸스 언니들 최고 팝우수상 축하해


수상

한국대중음악상 원더걸스 수상해서 너무 행복하네 ㅜㅜ 올해의 노래상 기대했지만 호평치고 고작 트로피 하나 받은 거 생각하면 받은 거라도 감지덕지라고 생각함 ㅠㅠ 엉엉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jewelry_wish

TheFlowerDance♥170222 가온차트어워드 원더걸스 올해의 가수상 대리수상 다현직캠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JYPETWICE]


슈퍼주니어

바나 ) 나 이거 알아 비스트 뷰티 ) 인사이드 소원 ) 을 말해봐 ) 그거 누가불렀어 ) 원더걸스? 엘프 ) 슈퍼주니어? ) 정답! )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걸스

원더걸스 6명 진짜 행복했으면... +현아까지 아프지말고 하고싶은일들 하면서 행복하길 언제나 응원할테니까❤
원더걸스보고싶다 또다시울컥함ㅢㅜ
원더걸스최고❤❤❤❤❤❤❤❤❤
원더걸스가 보여준 행보 너무 의미있었다..
아니 원더걸스 앨범이 전멤버 작사작곡이라고?!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wondeokstation

원더걸스 너무 아까움..
피고인 때문에 sbs 틀었더니 한밤에서 원더걸스로 보는 k팝론.. 같은 거 하고 있다
원더걸스 진짜 최고였지.. 그거 뉴스보고있는데 진짜ㅋㅋㄱㅋㅋ
원더걸스 와이 쏘 론리 실제로 연습해보니 조따빡시네 기계음을 어케극복하지
원더걸스 - irony 크으으- 추억 속의 명곡 흑흑 이 노래 진짜 많이 들었는데.. 원걸 짱짱 이였지.. 흡..
1. 07, 원더걸스의 텔미이다. 설명이 필요 없다. 들으면 자연스럽게 눈물이 주르륵 날것,,,
원더걸스 한국대중음악상받았어요 엉엉엉 와이쏘론리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원더걸스 엉엉엉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ryuwona

하지만 원더걸스.....
원더걸스 왜 ,,,
원더걸스 언니들은 왜이렇게 예쁜걸까...내 인생 너무 행복해지게...
아 그리고 원더걸스를 좋아했었는데 부모님은 sky를 가길 원하지만 자기는 가수가 되고싶다면서 춤을 췄는데 내가보기엔 그닥...
미워지려 해 처음 뭔가 그거 같다 원더걸스 쪼요쪼요인가
원더걸스 어머나해주세요,,,,,, 근데 그거 노래 제목이 뭐지 어머나는 아닐텐데,,,,,,,
원더걸스 리붓 앨범 진짜 갓명반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dreamlike_0502

소우세이 : "반성문을 영어로 하면 글로벌!!!!!!!" "높은곳에서 애 낳으면 하이애나!!!!!!!: "원더걸스가 즐겨먹는 쌀은 텔미!!!!!!" "산타 할아버지가 제일 증오하는 커피이름은 산타페!!!!" 쿄야
예전 원더걸스 텔미를 패러디 한...동영상이 생각이 나서 웃었다. 태음인 태음인 태태태태태 태음인..
#더쇼 #원더걸스 가자
제가 원더걸스 Like This까진 샀는데 나머지는 못삼..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dreamlike_0502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OPPABACK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5_songhee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W070210G

원더걸스 선미 유빈 SUNMI 예은 소녀시대 최우수 W070210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