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싸이 조카 18색 크레파스 같은 놈이 수박씨 발라 먹을 놈이 처녀논쟁??? 처녀 논재애애ㅐ애앵??? 가사 진짜 가관이네??? 아 눈 썩는 줄
싸이 처녀논쟁 도랐나
) 지금 이거 싸이 처녀논쟁 뒷부분 가사인데 이부분은 보고 말하는거죠?
싸이 처녀논쟁 가사는 전체 중 일부인 99퍼센트가 빻았으며 만약 혐오의 의도가 아니라면 의도 전달에 실패했습니다
싸이 처녀논쟁 왜 도마에 안올리나 했건만 올라왔네 ㅋㅋㅋㅋ
어떻게 싸이 처녀논쟁보고 처녀찾는 남자비판한거라고 볼 수있지.....그 렇게 해석할수읻는 부분은 한두줄뿐이잖아. . .그외엔 여혐범벅이고..
싸이가 처녀 논쟁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가사가....진심으로 이상해요...

처녀논쟁 싸이 가사 제목부터가 곡명이 노래를 새끼들이 abitofair

내가 싸이 처녀논쟁 가사 성인인증까지 해가며 캡쳐를 떠 왔고 결론은 쓰레깁니다
싸이 처녀논쟁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가사 보니깐 더럽고 역겨워서 들을 용기조차 없는데 말입니다...
싸이 처녀논쟁 팩트 짱구 속에 있는 구데기 같은 것들 다 써내려놓고 흠 그래도 난 아니지ㅎ 하고 마지막 가사 썼는데 전혀 커버 안됨
아니 근데 왜 싸이는 저사람이랑 같이 작업을한거래? 내 생각에 처녀논쟁이라는 제목에 적합한 건 2절(싸이부분), 제목을 고려해서 다시 생각했을 때 그럭저럭인 건 1절, 마지막은 아예 무슨맥락인지 이해안됨 (임. 왜 저런 구린 랩퍼랑같이작업한거야?


가사

...? 처녀논쟁 노래 제목부터가 빻았고 가사는 더 가관이내,,?
저 가사는 일부 남성이 하는 여혐 이고 그 다음이 그것에대한 비판인 것 같아요 그래서 노래 제목이 처녀논쟁이 아닐까요?
ㅆr2 처녀논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제목부터가 개 빻았다고 생각했는데 가사가 더 심각하네 진짜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처녀논쟁은 아무 여자랑 놀면서 결혼은 처녀랑 해야한다란 여러 빻은생각 꼬집는거 아니었나..가사만 봤지만..
처녀논쟁 가사에 혐오 의도가 없었으면 더 빻은 것 아님? 머가리 텅텅 증명이요
깜짝이야 처녀논쟁 가사 밑에 지금재생이 러블리즈 노래라서 저걸 러블리즈가 불렀다는줄알고 ???했다...
처녀논쟁,,,? 가사 실화냐?...
처녀논쟁 저거 싸이 옛날 곡 분위기가 어땠지? 하면서 보다가 곡명이 특이해서 가사 보고 와.. 이거 지금 알려지면 실검 각인데 이러면서 지나간 게 일주일 전인데.. 바로 떠버렸고... 신기하군 ㅇㅅㅇ..


곡명이

곡명이 처녀'논쟁'이니 대립하는 두명 보여주면서 비꼬는게 목적인듯


노래를

처녀논쟁 같은 곡을 한창 찾았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6년전) 난 단지 그걸 재미로 소비했기 때문이다. 혐오로 뒤덮인 자극적인 노래를 다운로드 했던 그때의 내가 자꾸만 생각나네. 저 시기의 곡들 토나오는 곡들 정말 많다.

처녀논쟁 싸이 가사 제목부터가 곡명이 노래를 새끼들이 TORI_commu


실화냐

처녀논쟁 실화냐,,,,


혐오로

처녀논쟁 ㄹㅇ 뭐냐 저거... 아무리 여성 비하가 아닌게 몇 줄 있대도 여성 혐오로 느껴지는데ㅠ


새끼들이

오...처녀논쟁....블랙넛 같은 새끼들이 쓴 노랜 줄 ㅋㅋ


수준봐

싸이 2집 처녀논쟁? 유튜브 댓글 수준봐 미친 새끼들


뒤에

음 싸이 노래 처녀논쟁 저거 처음 알티한사람꺼만 보고 뭔 가사 저래 햇는대 다른분이 알티한거보니 저분이 너무 앞서간거 같은대 뒤에 가사보니 오히려 제대로 현실문제 꼬집어 말하는게 괜찮은거 같은대


처녀논쟁

처녀논쟁진짜 ㄴ너무 ㄴ내 인생지뢰다 진짜
아 처녀논쟁이구나 ㅎㅎㅎㅎㄹㄹ

싸이님..좋아했는데.. 처녀논쟁 왜저따구죠..
싸이 처녀논쟁 이번 앨범 곡인가 진짜 없던 정도 떨어진다...
저거 처녀논쟁 한남까는노랜디..
딸 둘 가진 아빠가 만들고 부른 노래, 처녀논쟁. 그래, 넌 예술가라서 그런가보다.
처녀논쟁 저거 나온지 좀 오래 된 노래였던걸루 기억




처녀논쟁 싸이 가사 제목부터가 곡명이 노래를 새끼들이 Gum_eun

처녀논쟁 싸이 가사 제목부터가 곡명이 노래를 새끼들이 MX_monbebe_2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