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팔로우 이벵🌟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R석2장 🐣김건모트와이스싸이🎤 🐣콘서트 간 인증만 해주면 되용 🐣다른 일때메 못 가게 되서 이벵요😢 🐣티켓은 택배착불로 배송🎁 #이벤트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김건모 #트
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 알티이벤트 합니다. 2017.5.20 19:00 잠실 종합 운동장 주 경기장.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온대요. 일 있으면 19일 마마무출연 티켓도....ㅠ 당발은 7일 일요일에 할게오...
연우님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출연하는 콘서트 티켓 있는데 잠실이고 저녁 7시인가 그렇습니다. 2장인데 같이 보실 분 있나
롯데패밀리콘서트 롯데팸콘 5월 20일 토요일 #싸이 #psy #김건모 #트와이스 #TWICE s석 2장 4만원에 팔아요. 우체국 등기로 바로 보내드릴게요
170520 트와이스, 싸이, 김건모 - 2017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19:00
유승준.김종민.김건모.은지원.타블로.크라운제이.정준영.장근석.이민호.데프콘.차태현.강호동.이승기.mc몽.유아인.박해진.김종민.노홍철.하하.싸이듀엣해주세요
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5/20(토) 김건모/ 트와이스 / 싸이 V석 초대권 판매합니다. DM 주세요! #롯데패밀리페스티벌 #롯데패밀리콘서트 #트와이스 #김건모 #싸이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viamusic

2017년 5월 20일 #트와이스 , #김건모, #싸이 나오는 롯데패밀리콘서트 a석 만원에팔게요 부탁드려요 등기비 미포함이고 우편도됩니다 우편비는 부담해드려요 총 4장있어요
롯데패밀리콘서트 티켓판매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A구역 #잠실종합운동장 #롯데패스티벌 19일 두장씩 20일 두장씩 판매해요
2017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토(5/20) S석 티켓 팝니당//1세트(2매)4만원//일산 직거래 가능~/직거래문의주세용/2세트 있음#김건모#트와이스#싸이
19일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 S석 2매 A석 2매 20일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 S석 2매 뎀주세요
롯데팸콘 20일 싸이 트와이스 김건모 s석 두 장 등기비 포함 1.5에 팝니다 ㅜ
최애곡 너였다면,어느 여름 날,60초 실물영접 연예인 빅뱅 2ne1 싸이 거미 세븐 이하이 이현우 레드벨벳 씨잼 인순이 원더걸스 FT아일랜드 김건모 인피니트 제아 박재범 bap 업텐션 규진 등 폰잠금화면 기본화면

롯데면세점 페스티발 2017 티켓 팝니다토요일 a 5장 / 금요일 s 4장 있습니다 #마마무 #트와이스 #이적 #롯데면세점 #티켓판매 #거미 #케이윌 #싸이 #김건모
이번주 금요일 토요일 롯데패밀리콘서트 갈 싸람 표 R석 두장씩 있어용 이적 케이윌 거미 마마무 나오는게 19일 트와이스 김건모 싸이 나오는게 20일임다


잘못된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아무런 부담없이 널 내 친구에게 소개시켜줬고 그런 만남이 있은후로부터 우리는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어울렸던것뿐린데. 그런 만남이 어디부터 잘못된건지." 김건모 - 잘못된 만남
님 언제 우리 세우랑 연락하고 이써써,,,,,? (김건모:잘못된만남)
침대에 누워서 김건모님의 잘못된만남 비트 들으면서 방탄소년단 사진 보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시죠
당시 개가 몇 년 동안 사귀던 여친이 있었는데 애들이 훈련소 가는 길과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까지도 연곡으로 불러주니 개가 부들부들 거렸었던 기억만 선하다.
그럴리가 아니 걍 김건모 잘못된 만남 생각나서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C_ano_4

굉장히 오랜만에 김건모/잘못된 만남 듣는데 되게 신난다 (이거 빡치는 노래인데 비트때문에 막 웃으면서 불러버릴거 같아
98때인지 xp인지ㅋㅋ 기억안나는데 집에 미니 디디알있어서 그것도했었다 김건모 잘못된만남 어려웠었어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이디언니 어디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feat.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애들 다 최신가요 좋아하는갑다 나는 혼자 김건모씨의 잘못된 만남 듣구잇음 (ㅋㅋㅋㅋ)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난 너를 믿었던 것만큼 내 친구도 믿었었고....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김건모 - 핑계 김건모 -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멜로디가 떠오르면서 절로 따라부르게 됐닼ㅋㅋㅋㅋ
한입만주세요😭 키리데쿠... 너무 맛있는데 ... 캇짱이 부릅니다...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의 잘못된만남
나 왜 김건모 잘못된만남 듣고잇냐..... 애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건가...
회사 사무실엔 나 혼자고 난 김건모의 잘못된만남을 틀거고 열창할꺼다 죤나 신나
나랑 같이 브리오엘 팔 사람 나중에 브리오엘 행사 있음 행사명은 김건모-잘못된 만남임


만남

1. 내 전남친이 내 친구랑 사귐. 둘이 알게 된 것도 내가 소개시켜줌. (feat.잘못 된 만남-김건모) 심지어 남자애 내가 100일 선물로 준 옷 입고 데이트 가더라? 재밌니?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zi_zek_


서울의

김건모 서울의 달은 노래방에서 꼭 부른다. 부다페스트 피셔맨스 바스티옹에서 달뜨는거 보면서 들음.
김건모 서울의 달도...아 너무 많네
김건모 서울의 달 정은지 서울의 달
김건모 서울의 달 울랄라세션 달의 몰락 어휴 많다
난 김건모 서울의 달을 무한도전 하하가 불렀던걸로 처음 접했는데 그러다보니 자꾸 노래 중간중강에 새애~!가 없으면 허전하궄ㅋㅋ자꾸 들리는거같궄ㅋㅋ 하하 진짴ㅋㅋㅋ
#김재환에게_보내는_신청곡 폴킴-비 스탠딩 에그-little star 40-듣는편지 김건모-서울의 달 언젠가 꼭 들을 수 있는 날이 오길ㅠㅠ
#김재환에게_보내는_신청곡 서울의 달 - 김건모 너였다면 - 정승환 매듭 - 하동균 ㅠ ㅠ 째니 보구시퍼

#김재환에게_보내는_신청곡 김건모 - 서울의 달 ㄹㅇ 잘부를거같아..ㅠㅠㅠㅠㅠㅠ
김건모 서울의 달 들어요....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김건모, 서울의 달


콘서트

회사에서 김건모 콘서트 티켓준다는데 ..... 으음 김건모......
누가 김건모 콘서트 찍음
분당사는 친구가 한명 더 생기셨네요^^ 집에서 파크콘서트 노래가 들려도 가지않고 무관심하다. 김건모때 한번 보았는데~ 부러워할만한 살기좋은 좋은동네~~😝😜😋
김건모 콘서트~^^ㅎ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qnclaro321

김건모님 수원 콘서트 게스트 외출 다녀오신 유지언니 1♡ #베스티 #유지 #김건모콘서트
김건모님 수원 콘서트 게스트 외출 다녀오신 유지언니 2♡ #베스티 #유지 #김건모콘서트 고생많았어요 유지언니❤
엄마가 김건모콘서트 끌고간다..... 스탠딩다리아픈데ㅜㅜㅜㅜ


부릅니다

나 4월 1일ㅇ 이후로 손그림도 ㅈ거의 안그림 이게다 현실관캐랑 앤ㄴ캐때문이억어(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웅앵웅 나가기귀차는디 김건모가부릅니다 핑계 추천좀여..ㄴ아 솔직히 어제나간거도 대단쓰여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거미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거미 아름다운 이별 박지윤 바래진 기억에 아이유 바래진 기억에


미우새

부모님이 이북 출신이니 빨갱이라는 건 존나 무식하다 못해 조잡한 발언이다 ㅋㅋㅋ 공산주의 반대하며 피난온 분들이고 미우새 매주 출연하시는 김건모 어머님도 이북 사람입니다 ㅋㅋㅋㅋ우리 작작 무식하기!
내일은 짜장면 먹어야지... 미우새 김건모 마라도 짜장면 너무 먹고싶다 ㅜㅜ
나이가 비슷한 분들한테는 안 그러면서 꼭 한참 어린 분들 나오면 그러더라 입은 귀에 걸려가지고...전에 미우새에 김건모랑 김종민이랑 미팅하러 갔을 때도 지상렬 마음에 든다는 40대 여자분한테는 눈 한번 안 주고 20대 여자분 선택했을 때도 왠지 싫었음
하.. 난 저번주내내 시골이어서 미우새 봤어..ㅋㅋㅋㅋ 김건모 꿀잼ㅋㅋㅋㅋㅋㅋㅋ
카페발로에서 광고촬영중인 김건모 횽님!! 같은날 동시에 미우새 촬영까지....^^#김건모#미우새#태양#카페발로
미우새 김건모님의 마라도 짜장면편 봤을때 웃기기도 하면서 서글프더라구요 (이상과 현실의 ...)
미우새에서 김건모 삼합먹는거보고 네이버찾아봤는데 겁나맛있겠다....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polandballmania

미우새에서 김건모 올래소주먹네....난 한라산보단 올래소주가 더 맛있었지 (아련) 먹고싶다.
율언니 결혼해서 좋은 점은 드디어 김건모랑 안 엮여도 된다는거다 미우새에서 김건모엄마가 쉰내나는 자기 아들래미랑 엮으려고 하는 걸 자꾸 들어서 존트 짜증이었는데 결혼했으니 이젠 그만 하겠지...


마라도

왜 미운우리새끼에 오빠 나오시지 ㅋㅋㅋㅋ 김건모 마라도 짜장면 투어하는데 스튜디오에서 뭐라뭐라 한다 아 이 와중에 잘생김
스브스의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의 마라도 자장면투어 지금 보니까 저렇게 투어를 할 생각이었으면. 3명이 가서 두 그릇 시켜서 나눠 먹고 하면 9집 있다는 자장면집 투어를 다 할 수 있는 적당한 방법 같아. 무대뽀로 다 먹긴 한데, 맛있겠다.
권여선의 (안녕 주정뱅이)를 읽으면서, 김건모가 마라도에서 짜장면을 먹는 티비프로를 흘려 듣는 중. 쟁반짜장. 군만두. 쏘쥬의 조합이 계속 머리에 맴돈다.
김건모 했던거마냥 마라도 짜장면투어 해보고싶다


이적

백현 인스타 live 1. 수호 - 커튼 2. 다이나믹듀오 & 첸 - 기다렸다 가 3. 이수 & 최진이 - 레퀴엠 4.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5. 크러쉬 - Beautiful 6. 폴 킴 - 비 7. 김건모 - 서울


어머니

같이 살아보시면 재밌다는 소리 안나옵니다 안나와요. 김건모 어머니 심정 너무 이해가고...(
김건모가 진짜 모를 소리하니까 김건모 어머니가 "개풀뜯어먹는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족이라 할수 있는 코멘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어머니 어떡해 ㅠ ㅜ
무엇보다 김건모씨 어머니가 유리언니 찾는거 이제 안봐도 되니까 그건 진짜 좋다.
김건모 어머니 이제 자중하시겠지


미안해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보컬디렉팅이 내취향상 싫은거랑 별개로 2am 이노래 랑 김건모 미안해요 진짜 너무 싫어하는 노래들이며 이유는 가사가 넘 구질구질하다는 ㄱㅓ야,,,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bbgallcom

근데 사실 리리 진즉에 화 다 풀렸는데 태자님 끙끙 안절부절 지욘부절인 모습이 귀여워서 계속 아무 말 안하고 있던 거였으면. 태자님 계속 라디오로 문자보내는데 신청곡이랍시고 김건모의 미안해요나 투에이엠 잘못했어 같은거 보냈으면. 리리가 계속 무시하면서
8. 어떻게 알게됐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으음 미안해요. 요새 감정들이 엉켜서 말걸어도 제대로 대답도 못해주고 그렇네요. 김건모의 흔들린 우정같은 느낌인데 악 그렇게 불륜과 배반의 장미는 아닌데 악악 미안해요 내가 소인배라서 그래


김건모

저가 지금부터 김건모를 빨아보겟습니다.. 얘들아 와서 절해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홍준표보다 김건모 엄마 더 닮음
아맞아 오늘 이마트에 김건모 엄마 아빠 왓돼 난 일하고 있었어 몰라는데
아 김건모 나오는건가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polandballmania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전 김건모님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요새 김건모 어머님 말투 너무 재밌어서 따라하다 이지경..
김건모님 노래는 역시..넘좋아..ㅠ 특히 1~4집....ㅠㅠ
#자캐가_잠에서_깨어나보니_알몸이고_옆에는_앤캐가_자고있다면_자캐는 소리지르면서 사무엘 깨우는 신성이(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다시 잠드는 김건모 한숨쉬고 다시 자는 신고
김건모 보실래ㅣ요...?
ㅋㄱㄱ ㅋㄱㄲ ㄱ들켰다ㅋㄱㅋㄱㄱㄱㅋㄱㄱ ㄱ네ㅣ.... 주제는 김건모.....
오늘 일어나서 제일 처음 머릿속에서 떠오른 노래가 김건모. 근데 지금 계속 이오공감만 듣고 있다. 코나랑 피노키오도 듣고 있고 모노도.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은 왜 들을때마다 울컥하게 되지.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4852123_

#슬픈노래#젝스키스 재결합 후 가장 처음 작업한 리드미컬한 댄스곡 김건모의 '잠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랩 오마주, 존경의 표현 라는 인터뷰를 보고 뒤늦게보고 더기가 왜그렇게 기염터지게 랩했는지 이제 알았
이런 생각을 가진 님을 위해 최고의 가창력 군단 ))성시경 김범수 김건모(( 이 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
전에 무릎팍도사에 김건모가 나왔었다. 꿈을 묻자 "하늘을 나는거요" 라고 대답했었다. 황당해하는 강호동에게 "이룰수 없는게 꿈 아닌가요" 라고 했었다가 시청자들한테 욕을 겁나 먹었던걸로 기억한다. 꿈-건물주. 들을때마다 뭔가 만감이 교차하고 그러데.
김건모편 재밌게 보고 허지웅 때문에 보기 싫었었는데 허지웅이 빠졌네. 앞으로 챙겨봐야지
김건모
김건모 바보같아
1) 영화 (트레인스포팅(Trainspotting)) 2) 음악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Sung by 김건모 3) 안무 (흐린 기억 속의 그대) Performed by 현진영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4852123_

예전에 아주 예전에 김건모가 커다란 신을 신고 다니면서 '요즘 같은 각박한 세상에 내 발이라도...'라고 아무말이나 했지만 아직도 가끔 그럴싸하다고 생각한다
버스정류장 앞 휴대폰 매장에서 왜인지 김건모 히트곡을 릴레이로 틀어주는데 옛날 생각나고 버스 빨리왔음 좋겠다.
김건모 스카이라이프 광고만 지금 4978352번 본거 같은데
하 김건모 썬글라스보고 이꽊깨물엇는데(싫어!) 똥그랗게 튀어나온 코가 너무 귀여워서 잇몸만개햇대 버튼같아 눌러보고싶어;;;;
다시봐도 별로다 무슨 김건모냐
김건모 요즘 저러냐
김건모 재발 꺼져주라ㅠ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Sina_Sayaka

김건모 봐버린 눈 정화
난 김건모
ㅅㅣ발 ㅋ ㅋ ㅋㅋㅋㅋ 김건모 인정
오랜만에 듣는 김건모노래 너무 좋다
아악 유튜브 오류나서 놀란 김건모씨 얼굴에서 벗어날 수 업어
이명박 찍자고 한 김건모가 티비 광고로 나온다. 잘 살고 있다니.
오늘 김건모 질리도록본다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valorsg

아ㅏ아니진짜 ㅋㅍ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왕웃겨 ㅌㅋㅍㅋㅍㅋㅍㅋㅋㅋㅋㅋ ㅋㅋ ㅋ 지진짜 비타,. .브이넥니트듣고진짜,.미친미침미친하면서그렸는데 정작 잘 안나와서 넘 아쉬워버리구요,. .(김건모밀침
ㅁㅊ... 진짜그건ㄴ 넘 아재틱하다 ...... 김건모...........
슈퍼주니어는 (I believe)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요새 김건모랑 박나래 보는 재미로 산다 ㅠㅠ 인생 술겁게 사시는 분들 👀✨
김건모 3집이 참 좋다 나는
5. 어릴때는 김건모...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더 크니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없어ㅋㅋㅋㅋ...!!🤗
슬퍼져서 김건모 노래 듣기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vksaowjsdydrP

첫인상 (김건모) - 이민우 오빠 새앨범 시급 ㅠㅡㅠ
노래방가서 김건모 노래 부르고 시프다
건모지하니까 김건모셍각나요 ㅜ (밀님 ;;; ;;;
6. 노래를 꼽으라니 어렵군요... 글리, 디즈니 노래 환장하구요! 조성모 김건모 개좋아합니다.... 살면서 가장 많이 들은 노래는 Maroon 5 - Wake up call !!
김건모는?
저는 그럼 김건모 노래 부륵게여
탈세로 기소당하고 유죄판결 받은 연예인 고소영 서세원 탈세로 기소당하고 무죄판결 받은 연예인 강호동 배용준 김국진 최수종 하희라 이미자 탈세로 기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lEGmbIWlwgbugdR

김건모 제대로 컨셉충이네ㅋㅋㅋㅋ미운우리새끼 별로 안좋아해도 오빠랑 엄마따라 가끔 보는데 김건모 골때리는건 웃기다...ㅋㅋㅋㅋㅋㅋ
[#광고] 방울이들~ 김건모 선배님과 광고 촬영 ! 깜짝 출연한 립버블의 CF, 함께 보러가실까요? 팬카페와 인스타그램으로 들어오시면, 더 많은 비하인드 컷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님들이거 아이돌뽑는거에요 노래원하면 김건모 파세요 춤원하면 팝핀현준파세요 랩원하면 비와이파세요 불상하면 아프리카아이들한태후원이나하세요 이것들 다원하면 님양심없는거에요
먕이에게 우리지역 길건모얘기해줫더니 그 옛날물건 파는 문방구에서 때마침 김건모엽서 발견해서 보내줫다,,,,
ㅇㅁㅇㅈㅋㅅ 검색하면 아뉫!!! 엇텃켓 갓 곡을 몰라욧!? 하는 글만 나와서 미치겠네 김건모 짱가는 아십니까 ㅆㅃ
뒤끝작렬추가 쥐명박지지자들-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김원희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박선영배한성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윤다훈 이경규 이덕화 이순재 이지훈 이창훈 이훈 이휘재 전혜빈 정선경 정준호 차태현 최불암 최수종 한재석 홍경민
최고인지는 자신 없고 걍 김건모의 '빨간 우산' 좋아해요ㅋㅋ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goguma906

김건모는 남의 집에 가서 수타짜장면을 해먹으면서 집에 깽판을 쳐놔도 사과 안 하는데 김슬기는 대접할 때 양이 적다, 손님이 일손을 도왔다는 이유로 사과함ㅋㅋㅋㅋㅋ
김건모 짜장투어 개부럽네
미운오리새끼 그것도 재밌긴 하던데 김건모씨 하는 거 개웃기던데 내가 김건모씨 콘추랄 해보고 싶은데 다음기회에
김건모야
#김재환에게_보내는_신청곡 김건모-어제보다 슬픈 오늘 이거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째니한테 넘 어울려..
아마자 제가 화곡동에서..신월초 다녓는데 거기 김건모 나온 학교임 대웃갸요
분명 2층에 연슴실 두개밖에없는걸로아는데 왜 김건모노래가 들리는거지 다른팀 그노래로하나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debut_hazaa

매장에서 김건모가 부르는 것 같은 노래가 좋길래 무슨 노랠까 듣고있는데 들려오는 내 어깨에 기대 오 마럽~여기 '카페베네와 함께~' .....흐규규규ㅠㅠㅠ
나 왜 목소리 김건모냐? 실화냐..?
와개가깝다ㅋㄱㅋㅋㅋㅋㅋㅋㅋ스탠딩의 기분인가....김건모님 얼굴 실컷보고올게욬ㅋㅋㅋㅋㄱㅋ
앟ㅎ김건모분빼고는쫌노잼
미운우리새끼? 라는 프로그램에 김건모 나오는거 너무 이상함.. 김건모네 엄마가 김건모 생활하는거 보면서 머라머라 코멘트 넣는거 졸라이상...
김건모 ㄹㅇ천재다 ,...(귀르가즘을 느끼며
김건모 진짜 맘대로 사는구나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mf_dice

김건모 소주기행 제주도 가서 통갈치철판에 한라산 먹는다 ㅜㅜㅜㅜㅜ
아 김건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에 가수 김건모님을 볼때마다 늙어서라도 저렇게 재밋게 살고싶다 생각하게된다((돈을 얼릉 모아야 가능한거지
김건모 저녀석 맛난거는 혼자 다먹고 돌아다니구나. 너무한거 아니냐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shee_bal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0421kms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secretloveexo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HeeMeung_0818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 잘못된 만남 서울의 20일 7NUnLh8pXeSEv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