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담이

25. 170330 정키 - 부담이 돼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정키 (Jung Key) - 부담이 돼 (Anymore) (feat. 휘인) Piano Cover"
부담이 돼(정키 휘인)
8.요즘 최애곡. 권진아-Fly away, 비투비-잘지내겠죠, 정키,휘인-부담이돼
8.최애곡 부담이돼 - 정키,휘인 The scientist - coldplay Chandelier - Sia
[#컬러라이브] #정키 -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믿고 듣는 정키 노래+휘인이 보컬=환상...˚✧₊⁎❝᷀ົཽ≀ˍ̮ ❝᷀ົཽ⁎⁺˳✧༚ 제 귀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노래가 좋잖아요...하...
1위가수 #정키_휘인_부담이돼 정휘인 #부담이돼 부담안돼!!! #정씨들_1냈다 😭😭😭😭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FoxViTra

늘상 느끼고 있지만 정키, 휘인 부담이 돼는 정말 명곡이다. 오늘 또 느낀게, 요즘 가수 아예 모르고 아이돌은 더 모르시는 분이, 누가 부르고 어디 나온 노래인진 모르겠지만 이 노래(부담이 돼) 좋다고 자주 듣는다 하셨다. 댄스힙합만 듣는 분이신데..
오랜만에 부담이돼 콘서트 녹본으로 듣는ㄴ데 전나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듣고 휘인이 목소리만 나오길래 모지모지햇는데 두번째 들을땐 멜로디도 들리고 넘 조와서 음원 언제 나오나 하구잇다가 정키님 피쳐링인가 싶엇다가 음원발매되고 듣다보니 진자라서 광광우럿따💧💧
2.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 정키
언니가 일하면서 노래를 차트 무작위로 듣는데 노래랑 가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봤더니 부담이 돼였다고.. 크으 역시 정키님 노래도 좋고 휘인이 음색도 최고다😊
부담이돼-정키 (휘인 아 이건 전에도 말한건데 의자에 앉고 이노래 틀고 표정 잡고 립싱크 하고 막 있잖아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서 혼자 부르는 느낌 그 느낌으로 해보면 좋아요(대체;;;;
여러분 또 한번 1위에 대한 감사를 표하러 왔습니다! 부담이 돼라는 곡에 저의 목소리를 맡겨주신 정키 선배님께 감사드리며, 이 곡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이 곡이 평생 감사한 큰 추억으로
6. 일단 뵤네뽀노래 전부 다는 말할것도 없고 요즘 잘 듣는노래는 부담이돼-정키, 눈물나는날에는-김연우, lonely-종현, 엘리베이터-종현, 뮤지컬 위키드-defying gravity

7. 엑소노래 다 좋아하구 그중에 굳이 고르라면 나비소녀♡ 요즘은 아2유님 팔레트, 정키님(휘인님피쳐링) 부담이 돼 에 꽂혔어욤


준이

랲진정 넘 보고싶구여,, 정키 랲진과 찌니 짝사랑하는 정말 순수청년 국으로 보고싶음 국이 형 너무 사랑한다고 그 사이에 끼워달라는 말도 안 되는 부탁에 준이 저런 약탄 술 들이밀면서 너 이거 마셔야 걔랑 말이라도 틀 수 있다고
대신 국으로 인해 준이 만들어놓은 찌니의 세계에 조금 금이 갔음 좋겠다 그거야 뭐 나중에 준이 강제로 메워줄테지만 준에게 그런 질문을 했다는 자체가 국에게 어떠한 감정을 느끼긴 했다는 거니까.. 그냥 그런 정키들 보고 싶었음
찌니에게 약간의 영향을 있었지만 애초에 준이 쌓아놓은 찌니의 세계에 있어선 크게 영향이 되지는 않아서.,, 찌니가 미련이라는 걸 아예 모르도록 만드는 준 보고싶다 뭐가 됐든 미련이 남으면 처리가 곤란해지니까 뭐.. 그런 정키들


피해자

내가 다 좋아하는 멤버들인데 뮤비에서 피해자/방관자/가해자/자살희망자/정키 등등의 수식어로 묘사되어야 하는지도 진짜로 모르겠음ㅋㅋ 그리고 다른 것도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뮤비를 보다가 트리거 눌리는 것도 비참하고 기분 더러움
내가 다 좋아하는 멤버들인데 뮤비에서 피해자/방관자/가해자/자살희망자/정키 등등의 수식어로 묘사되어야 하는지도 진짜로 모르겠음ㅋㅋ 그리고 다른 것도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뮤비를 보다가 트리거 눌리는 것도
그리고 트리거 눌릴 수 있는 장면... 도대체 왜 넣은 건지도 모르겠고 굳이 그럴 필요가 있었을까 진짜 말마따나 난 소년단 앞에 (그게 캐릭터라도) 정키나 가해자, 피해자 이런 말이 붙는거 안 좋아보임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PristinHazelnut


바라지

정키 - 내가 할 수 없는 말 정키 - 바라지 않아 장윤주 - I'm fine 조형우 - 흉터
정키-바라지 않아
정키 - 바라지 않아 (( 이거용! 지금까지도 자주 듣는 노래입니당!
제가 최근 많이 들었던거 정키(소정) 바라지않아 인데 추천드려요..! 잔잔하니...힣... 서로 노래 추천 많이 해요!!!!!!!
J'aime une vidéo  "[MV] Jung Key(정키) _ I don't want(바라지 않아) (Feat. So Jung(소정) of LADIES’ CODE(레이디스


우린알아

6.힙합좋아합니다 외힙국힙 다좋아하고 창모사랑합니다 그거외엔 라라랜드ost 양다일 정키 우린알아 인생곡 창모 효린 블루문도좋아여
4. 정키.양다일 - 우린알아

4. 정키 우린알아 나오눼요 지니 키니까


나인뮤지스

26. 170330 정키 - 내가 할 수 없는 말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라이브

140925 슈키라 옥대숲 - 정키-진심 라이브 한 날. 141009 슈키라 옥대숲 - 컴백예정(10/14)이라 화면에 잘 나올려고 열심히 헬스 하면서 살 빼는 중 - 에어컨을 많이 켜는 편 그럼 막내가 군무를 추다가 에어컨을 끔ㅋㅋㅋㅋㅋ
140925 슈키라 옥대숲 - 정키-진심 라이브 한 날. 141009 슈키라 옥대숲 - 컴백예정(10/14)이라 화면에 잘 나올려고 열심히 헬스 하면서 살 빼는 중 - 에어컨을 많이 켜는 편 그럼 막내가 군무를 추다가


사람인데

급 판윙이 보고싶어서 썰. 판은 district B에 언제부턴가 있었던 사람인데 싸움, 협상 능력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갱단에 입단한 루키임. 평소엔 공기처럼 있는지 없는지 모를 정도인데 갱단 간 분쟁이나 딜러, 후커, 정키 등을 관리할 때에는
급 판윙이 보고싶어서 썰. 판은 district B에 언제부턴가 있었던 사람인데 싸움, 협상 능력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갱단에 입단한 루키임. 평소엔 공기처럼 있는지 없는지 모를 정도인데 갱단 간 분쟁이나 딜러, 후커


프롬이

사실 프롬이 외견은 상당히 정키하게생겨서 성격을몰랐가면 술 담배한다는게 그다지 이상할상은아님ㅋㅋㅋㅋㅋ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sunidna

프롬이 외모 양애취,정키해서 술담배하는거 어울리는뎈ㅋㅋㅋ 그 포메라니안같은 성격과의 갭모에가 미친듯함


홀로

잊혀질 그 날처럼 처음 날 만나서 설레었던 그 날 그 때로 다시 돌아와 홀로 / 정키
정키의 홀로듣겠습니다
정키 - 홀로 노래가 조아요 목소리가 조아요 한 일주일동안은 이노래만 반복재생해서 들엇어요 이별하고나서 부르는 노래같은디 (가사안외우는새럼) 별로 우울하진 않음


정키

으어 머든 중독이 아니면 안 대는 정키중년들 넘 짱이내요 색스중독 식보이렌튼 죵말 미춋땨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최고네요 저도 진지합니다 같이 봅시다 그거 상호합의 비영리목적인데 침대 다 아작나는걸로(ㅋㅋ
정키의 매력은 땡그란 눈알이죠...☆ ㅋㅋㅋㅋㅋㅋ 감사함닷ㅋㅋㅋㅋ
어렵게 꺼낸 너도 힘들었겠지 마지막 인사도 못했는데 안녕 내가 할 수 없는 말 / 정키

헉 정키 헉 헉 헐 헉
저 사약 만들었는데 같이 드실래요 곤조엘리엇이라고 곤조가 정키 취재갔다가 엘리엇이랑 만나는거임
내 갤러리 택짤 망짤 정키짤로 혼파망이네
렌튼은 안전을 기하기 위해 너무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 아니라, 다소의 설득력이 있는 거짓말을 하기로 했다. 난처하게도 그는 정키의 특수 기술인 '설득력 있게 거짓말하기'가 몸에 배어 이제 진실을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진실같이 들리게 거짓말을 하게됐다
소듕한 정키를 죽일 순 없었어요...
정키하다 ㅋㅋ 아이스크림 들고 티비 보기 축구 안 하냐 ㅋㅋ 보다 자면 진짜 딱이겠는데
Lana del rey의 brooklyn baby로 수짐 같이 해주세요,,, 브루클린 어드메에 있는 폐공장에서 정기적으로 있는 안티소셜소셜클럽(이라 쓰고 정키 클럽이라 부른다)에서 공연하는 밴드,,,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Terrific_StarLC

쩔어잇서서.. 연기 자욱해서 이게 무대 스모그 효과인지 정키들 스모킹인지 분간두 안대는데 민은 그 연기에 취해서 노래부릉다,,, 공연 끝나면 민은 꼭 남아서 정키들이랑 지들이 얼마나 안티소셜한지 시덥잖은 농담하면서 노는데 기는 꼭 감쪽같이 사라진당
나 왜 정키 아니야? #BTSBBMAs
네 그동안 너무 정키했어서 힘내봤습니다/ㅅ/...
ㅇㅅㅇ... 정키가 나니가 와루이요
아 정키 대박이다 ㅈ
5화에서 가장 좋았던 장면 꼽아보라면 그 씬일듯. 혼자 메꽃 찍는 타마루상☺️☺️☺️ 이나미에게도 관심 1g을~!ㅠㅠ 마지막으로 스릴정키 캐해석은 우리 이제 고이 접어두자 슌벌써 5화인데 스릴정키의 ㅅ도 이나미에게선 보이질 않잖니
수사반의 쿠크다스 이나미 아키라ㅋㅋ아무튼 이러니 저러니 해도 타마미가 서로 동류인 걸 암시하는 2화와 5화의 장면들이 좋았다. 이나미가 화내면 캐붕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도 생각해보면 슌의 스릴정키 단어에 너무 얽매여 있던 거 같고🤔 모 야메로제ㅋㅋㅋㅋ

ㅋ ㅊ ㅊㅊ ㅋ ㅋ ㅛㅂ 다행입니다 정키만씨
여러분 정키파라다이스를 보세요 정파에는 무려..쿤(흑흑)도 나오고여.. 윹윈윹(추정)도 나오고여.. 도재(추정) 쟌탤(추정)도 나올 것 같고 아무튼 그냥 ..넘 재밌으니까...
정키 파라다이스에 쿤 나와서 께속 엉엉 울고 있음
아무리 바도; 정키 윙훈이랑 암것더 머르는 백치여우 학깅이 먹어조야한다..
그런데 개척자 팸에서 솜님이 라인이고 찹님이 딥이면 바문님은 뭐에요? 정키?
그럼 정키가 토끼가 되는 방법은.
(젠장! 아쉽다. 정키를 토끼로 만들 수 있는 기횐데.)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blming_

맨날과제타령을하지만고ㅓ제를하지않는정키만님
고맙습니다 😂😂 이번 뮤비는 너무 확연히 정키 감성이어서 저는 여러 번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ㅠ (그리고 원래 사이키델릭한 화면 보몀 멀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봉2837997개 흔듦) PLAY PLAY 정키만(님) PLAY PLAY 정키만(님)-!!
누구겠어! 술취한 배불뚝이 놈들이나, 쓰레기 정키들이나... 그날따라 홍등이 눈 아픈 년들이지. 오만 게 다 아니꼬워보일걸?
흑흑 정키언니 힘내라 그래도 펑크는 안돼
그만 먹으라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 아니고 이 정키야 그만 좀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키?

귀여웡 ㅠㅠ 근데 ㅠㅠ 난 못봐 정키 엉엉 회사 나빵
정키 짱짱 나 질문할거 안떠올라서 ㅋㅋㅋ발군오빠 멘션타임을 기다리면서도 안기다림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정해진 탈덕의 운명이라면 느와르 불륜 정키 모브 그런거 다 섞어서 빻페스 하나 하고 가야
본진계속 이동합니다... 아수라 엔시티 프듀시즌2 닮은거무민 백곰 매트(빨간옷) 고정픽이 커버해줬으면하는곡광현영민이가 랩쪽 포지션인데 내가 랩노래를 잘 몰라... 동수가 정키노래들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잊혀지다랑 너를만나랑 진심
약간 넘어와 같은느낌나는노래..¿ 음 몽환적인건 잘모르겠구,,,(죄송..)잔잔한걸로 정키님 진심 추천이여,,!
ㅜㅠㅜ 어어엉,., 정키님 파이팅,., 전자 ㅏ글게 안뽑아요? 저희학교 전자 여자애들 존나 만은데,,.
사실 진작에 국 같은 애들이 없진 않았음 찌니 하나보고 버텨보겠다고 끼어들었다가 더한 정키가 돼서 나가거나 아님 죽거나 아님 포기하거나 어찌됐건 국 같은 애들은 많았지만 국 같은 애는 없었음. 시작이야 같았겠지만 결과까지 같은 애는 없었음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Last_Ttaemiri

정키물이다 #BTSBBMA
정키 소리 듣고 싶지 않으면 오늘은 약 그만 먹어.
힝 정키😭💕 자는 포즈 씹덕
( 간단하게 만든 토스트를 많이 먹어둬야겠다. ) 그래! 그나저나 정키, 넌 갖고싶은거 없어? 자꾸 너가 나한테 뭘 주니까 나도 준비해보려고!
겐지대신 정키를 막아줘! (붕방)
콜이랑 엘르 패닝이랑 약간 좀 정키 커플로 나왔으면
정키님 펠G샌도 너무 잘생겼다..ㅡㅠㅠㅠㅜㅠㅜ 오늘 시작하자마자 잘생긴 펠G샌들 잔뜩봤다...오늘운 다쓴건가...ㅇ)-(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Terrific_StarLC

아아ㅏ아아ㅏ아아ㅏㅏ 정키님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고장남
팔로잉에 정키님이 몇명이나 있는거얔ㅋㅋㅋㅋ정리해버린다...
아앜ㅋㅋ앀ㅋㅋㅋㅋㅋㅋ 아 고놈참 무섭게 생긴해골이군요 좋아..((얌마 정키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정키님 펠G 너무 잘생기셨어!!! (노곤이 반쯤 사라짐
아 미안요 2개였다 챀ㄱ각했서여 디퍼런트랑 정키재키...
정키님의 에코펠G샌즈 보고 갑자기 그리고싶었어요.....ㅠㅅㅠ)♥ 흑흑 ㅠㅠㅠ 정키님 ajeossi그림 고마와요 ㅠㅠㅠㅠㅠ(포옹
정키님 화장실 꼬맹이 귀여워....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ONLY___U___0

ㅋㅌ ㅋ ㅌ ㅋㅌ ㅌ어엉 그래도 넘 기브네요 난 님이 다운시 트친이엇던것도 놀라웟어요 저 지금 다운시랑 헤어졋는데 어제 갑자기 님 정키만이랑 얘기하는 거 다봣다는 거예요 그래서 어? 햇어
아니? 정키는 착하니까 겐지가 이기게 해줄걸?
그럼 정키가 이긴건가.. (고민)
어떻게 하면 인정할건가, 정키!
아니다.. 겐지는 그냥.. 정키가 인정을 하지 않아서 슬플 뿐..
하지만 정키는 누군가를 대할때는 정말 착한걸. 그 쪽에서는 못된 범죄자일진 몰라도.
그러니까 정키는 착한거야. (끄덕끄덕)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blming_

둘째 조카가 상어가족 정키인데 30분짜리 믹스를 앉은 자리에서 꼼짝안코 다본다 떼쟁이 아기가 이정도 집중력 보이는 거 봤냐 그러고 영상 끝나면 폰 들고 와서 침튀기며 뚫훌뚫훌 거리는데 또 틀어보라고...성인 다섯이 온 힘을 다해 놀아줘도 핑크퐁 아멘임
정키 머리에는 무슨 짓을 한거야..?
정키 도약 준비 중🙇🏻‍♀️
안순수의 결정체인 나...사실 굴리려면 니키가 아니라 막 세렌쨘 굴렸어야 했어 정키에 모랄없는 자식..
1. 정키 - 잊혀지다. 2. 어쿠루브 - 잡지 않았어
아앗 버블티라니😂😂😂😂😂감사합니다 말님덕분에 우리 정키가 호강하네요....😂😂😂😂 역시 말님센스넘나좋은것...ㅠ-ㅠ♥♥♥
아아.. .이제지짜 과제해야겠다..ㄱ-..... 방과후에 뉴짤뉴썰올라오면 저장해다가 보여줄 정키만군 구합니다 (태그하며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blming_

아 그나저나 베이비 드라이버 언제 개봉이야 그리고 발레리안 개봉하면 나 엄청 커플짓 할 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한이랑 델러바인 넘 잘 어울려서 ㅋㅋㅋ 정키 커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ㄷㅈㄷㅈㄷㅈㄷㅈ입니다 근데 탐라에서 정키만씨랑 친구인걸 봣습니다 (ㅈㄴ) 저희좋은트친이 될수잇ㅅ을거같습니다 하아하아.
정키 노래 다 좋아
역시 콜... 미디어 정키지...
야돔 정키 됨...
아 정키님 카즈마 그자체 ㅋ'ㅋ ㅋ ㅋ ㅇ ㄻ ㄴㅇㄹ ㅋ
피어스 입터는거 너무ㅋㅋㅋㅋㅋㅋ 저새끼가 로건 첨 보자마자 정키 어쩌구 한 새끼라고 , , , 피어스도 평범한 인간이기에 최애를 막 대하고 싶은 욕망이 있는 것이다(?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PINKJIN__234

힝 정키💕
잭 저러다가 아드레날린 정키되서 위험한 스포츠 나 놀이기구 즐긴다든지 ㅠㅠ 클리브 죽어나가겠네 ㅠ
정키 혓바닥😝
ㄹㅇ요?아존나신남오늘부터정키만팬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진진 님 태일 라디오 나온 기념 정키파라다이스나 모멀라이프 다음 편 써주세요..
빌리에서 SM 청년이 되더니 거기에 스코티쉬 정키 경찰까지
정키 노래 중에서 두 번째로 좋아한다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shineestars525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dearlovedearly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blming_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cro_choi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wheein_vine

정키 부담이 휘인 준이 피해자 바라지 사람인데 hamriscope_l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