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

ALoHa_0504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소미 직캠 프리뷰 #언니쓰 #Unnies #전소미
꺄아아아ㅏㅏ😆 ㅋㅋㅋ중졸이 한복입고 노는중 ㅋㅋㅋㅋㅋ #전소미 #somi #소미 #언니쓰 IGstorysomsomi0309
170515 건대 preview #언니쓰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SOMI #ソミ
언니쓰 커버댄스 보는 언니쓰😆 170515 건대 축제 언니쓰 프리뷰 #언니쓰 #전소미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 #홍진영
170515 언니쓰 1위 공약 전소미 4pic #소미 #somi 오.. 전소미 당신은 도대체...
170512 뮤직뱅크 출근 (2pic)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팬이 주는 편지 받아가는 솜솜이 💕 솜뭉치바라기 소미🙌
170515 언니쓰 전소미 양화대교 차트 1위 공약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170515 1위공약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뉘집 딸램이길래 이렇게 예뻐?😂😂😂😂
170515 1위공약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딸램구 세계를 평정하소서......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배터리가 없어서 동영상이 올라갈려나 모르겠네여😥
170512 언니쓰 데뷔 미니팬미팅 #언니쓰 #전소미 #홍진영 #한채영
170515 1위공약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곱다고와..
170515 1위공약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소먀...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팬미팅 #소미 #Somi #전소미 #언니쓰

양반집 막내딸래미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170515 언니쓰 1위공약 양화대교 한복솜프리뷰 ♥ #전소미 #소미 #somi
170515 건국대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언니쓰 마지막무대 실화? ㅠㅠㅠㅠ 그와중에폭죽에놀란거졸커
ruddls890 :170515 언니쓰 공약 양화대교 맞지 솜 ♥ #전소미 #소미 #somi #언니들의슬램덩크2
170512 뮤직뱅크 출근 (2pic)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오랜만에 보는 소미가 너무 이뻐서 눈물이...😢
ruddls890 :170515 언니쓰 1위공약 프리뷰 한복솜 솜 너무예뻐 ♥ #전소미 #소미 #somi #언니들의슬램덩크2
SOMggyul :[기자사진] 한복입고 미션수행중👧🏻 #전소미 #somi #소미 #언니쓰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somiphie

SOMggyul :[기자사진] 한복입은 소미 참하솜 ㅠ귀엽솜💕 #전소미 #somi #소미 #언니쓰
스파크 자매는 사랑❤️👏🏻 #소미 #전소미 #somi #맞지 #언니쓰
SOMggyul :[기자사진] 월요병 다나음 ㄹㅇ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SOMggyul :한복솜 날씨도 화사하고 소미도 화사하고 💕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IGsomsomi0309
비쥬얼케미 ㅠㅠㅠ 솜챙ㅠㅠㅠㅠ언니쓰 못잃어 ㅠ😭😭😭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한채영IG
생방도 화이팅 실시간 1위 축하해😭😭👏🏻👏🏻 #소미 #전소미 #somi #맞지 #언니쓰
[💌]170512 언슬 #전소미 #소미 #somi #홍진영 #스파크자매 #언니쓰 꼭 끌어안고 에너지 충전하는 인간비타민 자매 .. (조명 ...빼는거 여기까지가 최대치....) 📎

언니쓰 이번 시즌 노래 진짜 좋다 ㅋㅋ 전소미 왤케 이쁨. 근데 다 이쁘게 나옴 ㅎㅎ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SOMI #전소미 #소미 #언니쓰
춤신춤왕 전소미 보세요ㅜㅜㅜ귀여워 진짜.. #소미 #언니쓰 #전소미
170512 언니쓰 촬영 웃을때마다 빛이나네❤ #언니쓰 #전소미 #한채영 #홍진영
170512 뮤출 소미(2) #전소미 #언니쓰 #Somi
언니쓰 막냉이 솜 170512 뮤출 소미 #전소미 #언니쓰 #Somi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소미 프리뷰 #전소미 #언니쓰 #소미 #Somi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인기대단쓰😆 #전소미 #소미 #somi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소미 영상프리뷰 #소미 #전소미 #somi
170512 뮤직뱅크 출근 (2pic)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애깅 왤캐 신낫오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보인다😊
전소미의경력(예정 포함) 식스틴 탈락 프듀 우ㅏㄴ오원 일등 해체 언니쓰 데뷔 해체 아드공 촬영 헤어짐 데뷔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전소미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 #JYP #언니쓰 선배님...제육하나만 사주새오...🙊
170512 언니쓰 미니팬미팅 맞지 소미야 맞지 노래 대박 우리 솜 홧팅!! #언니쓰 #언니들의_슬램덩크 #전소미 #소미 #unnies2 #somi

170515 건대축제 #소미 #전소미 #언니쓰 #somi 언슬 20년 해주세요🙇🏻‍♀️
~170516 건국대~ 언니쓰 마지막무대 아쉽지만 이젠안녕,,,😢👋 앵콜3번해준거 너무 고마웠어요❤ #unnies2 #언니들의슬램덩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170515 언니쓰 전소미 건국대학교 축제
170515 언니쓰 건대축제 전소미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폭죽소리에 놀란 예원언니 다독여주는 스윗솜 ❤️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unnies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바람 싫엉 ㅋㅋㅋ🌬💨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소미 프리뷰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2 #전소미 #소미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jouliets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끝없는프리뷰애깅이 #전소미 #소미 #somi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널좋아해 뿌뿌 #전소미 #소미 #somi
170515 #언니쓰 1위 공약 #전소미
언니쓰의 처음이자 마지막 공연. 멋진공연! 고생했어요. 170515 건대 축제 언니쓰 #언니쓰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맞지?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솜소미 #SOMI #전소미 #소미 #언니쓰
굿밤.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소미 예원 #전소미 #강예원 #언니쓰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사랑의배터리 ㅋㅋㅋㅋㅋㅋㅋ덩실덩실 #전소미 #소미 #somi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불꽃놀이 ㅋㅋㅋ애깅이놀래쪄 #전소미 #소미 #somi


SOMI

VelySOMI officialclubkbs또미도 떡볶이 먹고띠푼데에~ 애교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
[UPDATE CHARA] JEONSOMI_INTL Somtamin0309170512 뮤직뱅크 출근 (2pic)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jypnation 애깅 왤캐 신낫오ㅋㅋㅋㅋㅋ
SOMITH_ HOSEOK_BERRY~170516 건국대~ 언니쓰 마지막무대 아쉽지만 이젠안녕,,,😢👋 앵콜3번해준거 너무 고마웠어요❤ #unnies2 #언니들의슬램덩크2 #김숙 #홍진경 #강예


맞지

건대 건대축제 언니쓰 맞지 무대 데이터 삽니다 영상도 좋아요ㅠㅠ
170515 언니쓰 1위공약 동작대교👍 한복마저 끝내주는거 맞지?😍 (좀따 건대에서 만나요❤)
Meghan Trainor "Lips Are Movin" 작곡 Meghan Trainor Kevin Kadish 2014 UNNIES 언니쓰 "Right? 맞지? 작곡 김형석, 이현승 2017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건국대학교 언니쓰 #언니쓰 #맞지
랄랄라송+애인있어요(강예원)+맞지+앵콜:니나노, shut up, 사랑의 배터리 헐 존나 완벽하다 언니쓰 사랑해요,,,
7. 요즘 언니쓰 맞지 노래 반복해서 듣습니다,,,언슬 1화 있으신분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다른화도 괜찮아요
언니쓰 맞지 노래 짱 조아~!!
170517 건국대 언니쓰 직캠 #언니들의슬램덩크2 #언니쓰 #맞지 #공민지 #minzy 오늘 너 예쁜거 맞지👍💕💕💕 ❤️
살려주세요ㅠ왜ㅠ자꾸 언니쓰 맞지 노래가 머리속에서 벗어나지를 모태...
언니쓰 소미 맞지 부르는 도와댕 ٩(。•́‿•̀。)۶ #김도연 #최유정

언니들의 슬램덩크2 민지씨가 함께하는 언니쓰의 맞지? MV가 공개되었습니다~^^ 폭발적인 반응과 사랑으로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언니쓰인데요~월요일 1위 공약도
맞지?!!!언니씈ㅋㅋ
#홍진영 #언니쓰 #1위공약 #맞지 아침부터 너ㅜㅁ 귀엽넼ㅋㅋㅋㅋㅋㅋ
∗170515∗ ✨MINZY INSTAGRAM✨ "조선팔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춤신춤왕 민지 납시오~~🎵 흥겹다 니나노~ 한복 사랑해요❤ #언니쓰 #1위공약 #미션성공 #신난거맞지?"
Top current Songs iChart Real Time Chart 1. Unnies 언니쓰 - 맞지? 2. PSY - I Luv It 3. New Face 4. IU - 팔레트 ft. G-Dragon
[LIVE영상]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 맞지?’ 첫행사 공연이자 마지막 공연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축제 #대학축제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맞지 #Unnies
아직 못 보신 분 계신가요? #언니쓰 #맞지? #언니들의슬램덩크2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YahwaGD

언니쓰 맞지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진심 멤버들 다들 안으며 울었다요 ㅠㅠ😭😫우리 멤버들도 너무 사랑해요)( THANK YOU FOR YOUR SUPPO! (And i am lit...
[LIVE영상]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 랄랄라 송' 어깨가 들썩 들썩 리듬타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대학축제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맞지 #Unnies
#언니쓰 MV 끝내 주는 거 #맞지? Full영상은 'KBS 예능'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욧🙋🏻 #언슬2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Right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
[LIVE영상]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 랄랄라 송' 어깨가 들썩 들썩 리듬타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대학축제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맞지 #Unnies
[LIVE영상]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 맞지?’ 첫행사 공연이자 마지막 공연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축제 #대학축제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 #맞지 #Unnies
2 . 음 그거그거 언니쓰 맞지
언니쓰의 맞지? 노래만 들으면 후원 목소리로 맞지? 하는게 자꾸 떠오른다 맞지? 그렇지?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propinkk


축제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공민지 오늘 착장 좋은데 나시 라서 너무 추워겠다😢 수고했어요❤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소미 직캠 프리뷰 by ALoHa_0504
언니쓰? 대학축제에서 생긴돈은 어디로감?
뜻밖의 언니쓰!!!!!! ㄲ ㅑ 대학 축제 넘나 오랜만)_(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아 진짜 KBS 장난치지마..... 마지막이라고 하지마.... #언니쓰
진짜 악뮤는 짱이예요ㅜㅜ #건대축제 #악뮤 #언니쓰
170515 언니쓰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wIsSEULGIDoM

5/15 (월) 써니 생일파티 언니쓰 1위공약 / 건대축제
170515 언니쓰 건대축제 혼자라고 느낄 땐 이 멜로디를 기억해봐
Preview of 갓숙 #갓숙 #4000맨 #언니쓰 #건국대축제 #건대대축제 #개피곤 #사람너무많았어
170515 언니쓰 건대축제 I will always be your memories Forever with you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씨밡ㅋㅋㅌㅋㅋㅋㅋ언니 앙창이야? 인생 어떡해 통장아 괜찮니?ㅏ(쓰담 ㅋㅌㅋ큐ㅠㅠㅠㅠㅠㅠ마져마져 아니 진짜.. 요즘 정떨어진다구퓨ㅠㅠㅠㅠ 어케 마음아퍼ㅠㅠㅠ 언니ㅣ 우리 학교축제놀라올래!??!?!💕😙😙
[LIVE영상] 언니쓰 ‘#공민지(Minzy)-#니나노(NINANO)’ 이곳이 우리들의 파라디이스 (‘#언니들의슬램덩크’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대학축제 #언니쓰 #Unnies
[LIVE영상] 언니쓰 ‘#공민지(Minzy)-#니나노(NINANO)’ 이곳이 우리들의 파라디이스 (‘#언니들의슬램덩크’ 건국대 축제) #라이브엔 #liveen #건국대학교 #대학축제 #언니쓰 #Unnies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17.05.15] 건국대학교 축제 언니쓰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170512 언니쓰 데뷔 미니팬미팅 #언니쓰 #한채영 #홍진영
20170422 홍대 따르릉 플래시몹 #홍진영 #소미 #언니쓰 #스파크즈
#홍진영 #한채영 #언니쓰 cr. 파이낸셜뉴스
아홉시 수업을 위해 4시에 일어나야 하는 내가 너무 안쓰러워 아침 모닝콜을 홍진영언니의 '산다는건'으로 해놨다
학교에 언니쓰 왔어요!!! 우유 마시기 대회하고 가셨어요 흐어ㅓㅓ공민지/ 홍진영 완전 Po예쁨wer...


1위공약

170515 언니쓰 1위공약 지키러온 공리더💛 #공민지 #MINZY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algus3080

170515 언니쓰 1위공약 동작대교 위 밍지😂 혼자가 아니야 우리가있었어☺️ #공민지 #MINZY
170515 언니쓰 1위공약 동작대교 위 밍지😂 전신샷 넘나이쁘다 한복두💕 #공민지 #MINZY


한채영

170512 언니쓰 데뷔 미니팬미팅 #언니쓰 #한채영
아 언니쓰 멤버들 너무 서로 사랑하고있다ㅋㅋㅋㅋㅋ한채영 쫌만 칭찬해주면 넘 좋아하는 투리구슬임ㅋㅋㅋㅋㅋ
언니쓰 아이돌 다 됐다ㅋㅋㅋㅋㅋ 한채영 개인직캠도 떴엌ㅋㅋㅋㅋㅋㅋ
HOSEOK_BERRY~170516 건국대~ 언니쓰 마지막무대 아쉽지만 이젠안녕,,,😢👋 앵콜3번해준거 너무 고마웠어요❤ #unnies2 #언니들의슬램덩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


공민지

170512 언니쓰 데뷔 미니팬미팅 #언니쓰 #홍진경 #강예원 #공민지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thlmo

170515 언니쓰 공약 동작대교👍 한복이 참 잘어울려요😝 아침부터 수고했어요❤ #공민지 #언니쓰


쓰고

마자..돈없는 사람들은...유모도 못쓰고 다 자기 노동이라고...난 솔직히 성별,결혼,임신 그딴거 다 버리고 내가 좋아하는 애인이랑 오래오래 사는게 제일 행복일것같음 그나저나 너무 뜬금없는데 우주언니 왜케 오랜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언니 뮤비 보게 하려고 이 디테일을 무려 5장도 안 쓰고 만들어냈다는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 집중력 봐 ㅠㅠㅠ 그니까 제발 봐 줘 ㅠㅠㅠㅠㅠㅠ 내새끼들 ㅠㅠㅠ
그냥 저 짤 쓰고싶었음 언니 내 앤캐볼래
으에ㅔㅠㅜㅜㅠ진짜 언니처럼 이쁘게 쓰고싶은데ㅠㅜㅠㅠㅠ난 안돼나봐ㅠㅜㅠ
언니가 타블렛 친구한테 빌려줘서 일단 에버노트만 쓰고이따
유치원 퀸카 웅순이 그런 언니가 부러운 웅수니 집에 가고싶은 일진 우순이 그냥 늦게 일어나서 머리 못감고 모자쓰고 온 우돌이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언니 저도 썰 못쓰는 병에 걸렸는데 어찌어찌해서 쓰고 있잖아
23. 피부가 예민해서 좀만 더러워져도 금방 발진이 일어나서 최대한 방 깨끗하게 쓰고 맨날 치움 문제는 언니방에 드라이기랑 고데기가 있어서 언니방에 들어갔다가 지금 발목에 발진이 올라와서 내일 병원에 갈 예정입니다 약받으러 가야지 ^^ ...
4. 귀여운 말투 아는 언니께 공수받고 잘 쓰고 있는 지 모르겠네요. 원래 이모티콘 미지의 세계였는데, 너무 이렇게 쓰면 사람들이 피한다해서..
#우리아빠환갑잔치 지금 이 시점에 선영시 매력 확인은 꼭 이 영화에서.... 하시길.... 동생 완전 괴롭히는 몬난 언니로 나오는데 악 쓰고 몸 쓰고 다하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막 후리는 지수 떠올라서 보는데
제희언니에게 좀 너무하다싶을정도로 젠에게 잘해주면 됩니다! 제희언니의 강경한 반대를 무릎쓰고 젠에게 잘해주세요!
. 언니ㅠㅠㅠ 드디어 만나서 너무 좋았고 포카 내가 쓰고 인증샷찍어줄게 ㅎㅎ 옆돗자리 주민님이라 더 반가웠어ㅋㅋㅋㅋ 간식도 잘먹을게 오래보자 다음에 또봐♥
에세이 쓰고와떠 .. 언니 자구있으료나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unnies_2

#본진아닌데저장한사진 돌아가는 펭귄드럼 짤... 배캅나온다길래. 이 편만 찾아서 봄. 여기 갈색머리애 언니가 가진 다이어리에 이름을 쓰고나서 지하철 갈아타는 모습이 나오는데 지하철을 갈아탐으로써 인생이 바뀐다는 세계관이 되
나 저번에 개웃겼던게 내가 과제를 하도 안하니까 언니가 나랑 피방을 가서 내가 게임틀을라니까 과제를 하면 하겠대 근데 이사람이 피방에 오래 있질 못한단말야? 존나 4페이지를 한시간만에 쓰고 두시간 파판하다 감
시나몬 언니께 커미션 신청해서 받았던 차기작 표지들을 얼른 조아라에 사용하는 날이 와야 하는데 ㅠㅠ 지금 미계약작인 것들 중에 따로 구상해둔 게 몇 개 있어서 그것도 쓰고 싶고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ㅠㅠ
ㅋㅋㅋㅋ아이거진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 고양이 큰언니가 패딩 모자만 쓰고 들어오면 처음보는 사람이라고 맨날 놀란닼ㅋㅋㅋㅋ처음보는 패딩모자의 등장과 우리집 고양이의 모습입니닼ㅋㅋㅋㅋㅋ
흐으음...~~ 그치만 하리는 약먹는거 싫은걸~!!! 😓 약은 쓰고 맛없잖아... 그치그치?? (언니이이이이읶!! 착해서 어떡해애애)
헉 좋은 노트북... 저는 몇 년째 쓰고 있습니다... 😂 그쵸! 무사하면 당연히 걱정 안 해도 돼요! 룸메이트 언니도 괜찮다더라구요 ㅋㅋㅋㅋ 걱정 마세요 안전할 거예요 😄


언니가

연습한 티가 나는 거였군요! 하지만 난 언니가 신경쓰지않고 부르는 자연스러움도 좋아ㅓ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나 포핀 언니가 미닝풀전시회에서 돈 쓰면 그돈으로 팬싸가라고 말려 포핀 웅 현실 포핀 액자도 사고 팬싸도 가면 되지 나 천잰데?(긁는다)
6.승부욕이 센가보다! 컴퓨터 과제가 있는데 동기언니가 나보다 더 많이한걸 보고 분해서 잠을 못잘뻔 했다. 그리고 랜섬웨어때문에 컴을 못켜서 오늘 일등할 기회를 놓쳐부렸다.속상쓰
언니 우울해할 수 있지만 너무 속상해 하지마 언니가 왜 잘하는 게 없어 캘리그라피 엄청 예쁘게 잘 쓰던데? 항상 잘 보고 있어💕 그리고 말도 예쁘게 하고 마음도 너무 예쁜 것 같아! 항상 뒤에
언니 저 익명에 나 있는거 맞습니까 뭐지 언니가 나힌테 평소에 쓰던 말투 증발잼
우와...인기 진짜 많았겠는데요?! 언니 좋다고 하니까 머리를 쓰담쓰담...학교 우상인 언니가 후배 머리를 쓰담쓰담...언니가 쓰담쓰담...와 나도...(?)
언니가 어떻게 나한테 그럴수가 있어?라는 표정이네요ㅋㅋㅋ어쩜 미간을 저렇게 잘쓰죠? 귀염둥이❤️❤️😭
내 손 바닥 안에 있는 존재를 이겨 먹어서 쓰나. 언니가 알려줬잖아.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unnies_2


언니들의슬램덩크

건대가서 사망할뻔했네... 숙크러쉬님 찍었다 언니쓰 다찍었어ㅠ 숙님 흐리뷰 #김숙 #갓숙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2 #건대


MINZY

[INSTAGRAM] #Minzy저는 요즘 언니쓰의 사랑과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햄볶아요🔥😍 #happiness


데뷔

170512 언니쓰 데뷔 미니팬미팅 다같이 멜론 2시차트 확인하던 순간, 첫 1위 #1위가수 #언니쓰


언니쓰

나쓰를 위해 엄선해띠...! 언니는 드라마 보러가께 💜💜💜💜😉😉😉
[17.05.15]건대 언니쓰 preview
어쩜 언니쓰의상보다 구릴수잇지
ㄱㄱㅑ애폭언니 합격 축하해여!!!((리츠언니라고 쓰다 지우고와씀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unnies_2

이 커플링 되게 재밌는게 서로가 서로를 귀여워하고 있는 관계성 볼때마다 옆집 언니 동생이 떠오르는 관계랄까요? 아직 쓰진않았지만 쓰려면 얼마든지 술술 나올 것 같아요
솜 ㅠ 언니쓰끝나면 또 어디서 보나 ㅠㅠ 솜솜
으악ㄱ 나도 그러고 왔는데ㅔ,,,다 하고 전부 훑어보니까ㅏ 제일 먼저 떠오른 말이 ))이게뭐야;;?((,,,ㅠㅠㅠㅠㅠ존잘이 되고싶습니다ㅏ!!!랄까ㅏ 언니는 글 잘쓰자나 으엉????
언니쓰봐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ㅑ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unnies_2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unnies_2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Lovely_somi1234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jouliets

언니쓰 전소미 SOMI 맞지 축제 건국대학교 언니가 GirlGroupC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