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인

어떻게 봐도 분위기 갑인 스틸짤. 티비엔의 열일을 응원합니다 👏🏻👏🏻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서휘영
내가 죽겠소이다..... ㅇ(-(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어몽식 인증마크 목점 두개 ㅋ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좋은 건 다시보자..... ㅇ(-(...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휘영수현 키스신
오늘의 배경화면-수장휘영............. 크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한세주 #경성아인
잠못주무시는 분들.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서휘영 #키스신 #키스한_사람보다_더_설레서_못자는_사람들의_모임
난 여기부터 심장이 ......😱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Humdieee

뭐지 이 귀여움은?? 😄😄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힝 자상하쟈냐😭 따뜻한 사람😿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자상해 #부족한게뭐야도대체
내 심장 없어......... 당하다가 허리를 막!! 어??? 저렇게 훅!!! 어???ㅠㅠㅠㅠㅠㅠㅠ 아이씨ㅠㅠㅠㅠ 오늘 스토리는 라스트씬이 다했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Chicago
경성아인 휘영이도 물론 좋지만 사실 난 세주가 더 좋은데 맨날 버럭 화내는 장면만 많아서 웃는 모습을 보기가 좀 힘들다. 그치만 점점 세주일때도 웃는 비중이 늘어나서 행복해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유아인이 19금 작품을 해도 명연기를 펼칠 것 같은 기대감이 생겼다. #시카고타자기
장인의 사전적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키스장인#유아인 #제가한말_아닙니다 #시카고타자기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복 후 서울 구경하는 진오할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미챠따 미쳐써 시카고 타자기 너므 재밌러어ㅏㅏㅏㅓ 유아인 전생 잘생김 고걍표 잘생김ㅁ!!!!!!
시타... 시카고타자기 보세요... 글빨 외모 머리 다 갖추고 독립운동하는 총잡이문인수장 세주아인휘영 유아인 함께해요.... ㅇ(-(..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시카고타자기 볼 때마다 고경표 유아인 짝사랑하는 것 같아..물론 역할 얘기입니다..
미친 유아인 시카고타자기에서 멜빵수트?그거 보고....숨ㅁ턱막힘....진짜입틀막.....진짜시카고타자기보세요.....시청률이든뭐든....넘....조타...
sㅣㅁ들 시카고 타자기 보는사람...? 유아인 미친것같아
헉,,,이모때문에 시카고타자기 처음봤는데 유아인 쉼표머리 외모 미쳤다,,진짜 쉼표머리 성애잔데,,, 진짯 ㅈㅏㄹ어울린다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키스신 진짜 심장터져...안경 떨어트리고 손을등뒤에 놓고 꽉 껴안는데 진짜 심장 터질뻔했잖아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world_peace0611

글에 숨긴 암어로 독립운동 지령을 내리는 문인 수장이라니요....... ㅇ(-(.... 덕후포인트 제대로 노렸지 노렸어ㅠㅠㅠㅠ 미쳤다고 진짜ㅠㅠ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ChicagoTypewriter #서
경성 유아인 멋있어 미쳐버릴 거 같아ㅠ 여러분 시카고 타자기 드디어 재미있어졌어요 안 보신 분들은 역주행 스페셜 본 뒤 7회부터 보시길...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키스신에 내 심장이 쿵
유아인 진짜 멋있다.. (시카고타자기 오늘 마지막장면 본 사람의 트윗
이거 노앙 니트 넘 이뻐 💕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셔츠핏 쥰지 인거 같은데....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아기 재우면서 잠들뻔 하다가 억지로 일어나서 잠깨울겸 시카고타자기 보는데 경성유아인 키스신 나오니 갑자기 막 활력돋고 집안일 할 기운이 샘솟는구나ㅋㅋㅋㅋㅋ

제발 세상 사람들이 시카고타자기가 존잼인걸 알아줬으면 좋겠다ㅠ 그리고 경성 유아인은 대존잘인것도 알아줬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sg워너비가 부른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ost가 조오오어온나 좋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다ㅠ
님덜 시카고타자기 보새요 경성 유아인이 개지림
왜 시카고 타자기 안 봐 오만하고 섬세하고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스타작가도 나오고 그 작가랑 80년 전 경성에서 절친이었던 장난스럽고 능글맞고 다정한 유령(작가)도 나오는데 왜 안 봐 나랑 봐 나랑 경성 유아인 봐...
시카고 타자기랑 맨투맨이랑 수상한 파트너 몰아봐야지 유아인 박해진 지창욱 사랑해...
앉아있는거 넘 이쁘네에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시카고타자기 보는데 유아인 경성패션 개조아...존나잘어울려
십방투ㅠㅠㅜㅜ퓨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 시카고타자기 재밌어ㅠㅠㅜㅠ 다들좀 봐줘요ㅜㅜㅜㅠㅠ 유아인키스하는거 진짜 야하거 이뿌다고ㅠㅜㅜㅠㅍ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CJnDrama

최고의 심쿵 키스신!!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이 공효진에게 병원에서 했던 키스신 이후로 시카고 타자기에서 유아인이 임수정에게 한 키스신이 심쿵!! 한데 둘 다 고경표가 그녀들을 사랑했었다는 아이러니~~ 헉!!
시카고 타자기 안봤는데 유아인 넘 잘생겨서 충격이다 진짜 엄홍식 덕질하는거 5년전에 그만뒀는데 재입덕각이야
시카고 타자기에서 유아인 경성 스타일은 엄청 어울리네. 임수정 때문에 보기 시작한 드라마인데 유아인도 다시 보임
시카고 타자기 9화에서 유아인이 고경표 질문에 대답하는 장면 존멋... 고 :조선총독부가 광화문에 없습니까? /유 ㅇㅇ /고 :그럼 지금은 광화문에 뭐가 있습니까? / 유 :촛불
뭐야 시카고타자기 난유아인 무슨 학생주임선생님인줄 알았어
맙소사!!!!!! 세주야!!!!!! ㅠㅠㅠ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다음 필모는 첩보물 하나 하자... ㄷㄷㄷㄷ
시카고 타자기 보규 닝갠들이 유아인 머리 하면 어쩌지....

한세주 귀여우어... Hㅏ..... 🌎🔨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도깨비처럼 공유 이동욱 티격태격하는 느낌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 유아인이링 고경표랑 하나도 안어울린다
율수현휘영 / 진오설세주... 히잉입니다ㅠㅠ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시카고타자기에선 좀 귀엽네. 물론 유아인은 갑...ㅎㅎ
시카고 타자기 걍 틀어져있길래 보는데 유아인 집필실이 너무 좋잖아...저거 정말 소설 써서 번거니? 할아버지가 무슨 재단이사장 이런거 아니구..?
공포라는 건 말이야 자신에 대한 불신과 미지에 대한 불안에서 와. 공포와 불안에 먹히지 않으려면 자신을 믿는 수 밖에 없어. #시카고타자기 #전설 #임수정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명대사
유아인 시카고 타자기 찍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aste_Hongs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세주 화보짤로 쓰는 본체 사진 나올 때마다 괜히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유아인 너무 존잘이라 시카고타자기 볼때 마다 5분에 한번씩은 감탄하는듯
핑크 자켓 넘 이뻤다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시카고타자기라는 드라마에 나오는 유아인역할 ㅠㅜ우우ㅜㅜㅜ 딱그런스타잉이야ㅠ유ㅜㅠㅜㅜㅠㅠ
갸아아아아악!!!!!막판에 쪼는 맛 장난 아니잖아!!!!!!!!!!!!!!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밤낮으로 보고싶은🌞🌝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시카고 타자기 7회 서휘영 #유아인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저 이때 증맬 조앗다 이유는 업다
아놔 눈빛..... 😇 재방으로 다시 봐도 심장 진정이 안되네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윽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배역 넘 씹치라 짜증난다
여러분 선거도 끝났고 드라마나 봅시다. 시카고 타자기 보세요. 유아인 좀 보세요.😍
시카고 타자기 짧은머리의 유아인을 보니~ 반올림에서 봣던 어린유아인의.밤톨같은 모습이 ㅎㅎ 어렴풋이~ 은근 잼잇다
비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는, 너만의 나무🌳 #유아인 #서휘영 #시카고타자기
아 시카고타자기에 있는 유아인 사진 너무좋아...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ainese2004

시카고타자기 유아인...경성유아인 최고...
나도 잡아주라😭😭😭😭광광광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다들 시카고타자기 봐요...유아인 미침...그리고 고경표도 둘이 케미 쩔어
타자기앞에 있을 때 또 좋고 그렇거든 응....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경성아인 ㅋㅋㅋ
옆모습잘난것도봐조🙄 #시카고타자기 #한세주 #유아인
시카고타자기 잼업긔 1930 유아인 얼굴빼고
신촌에서 시카고타자기 촬영하나보다. 차 안에 유아인이 있다는데 궁금했다가 임수정이 아니라서 그냥 내 갈길ㄱㄱ ㅜㅜ

신촌갔다가 시카고타자기 촬영하는거 봤다 ㅋㅋㅋㅋ유아인은 확실하게 봤는데 임수정 있었다는데....못봄..
심장아 나대지마 💗💞💕💘 #유아인 #한세주 #시카고타자기
착붙 인생캐릭터 만난 유아인🖋 이게 드라마야 화보집이야😭 4월 7일(금) 내일 저녁 8시 tvN 첫 방송! #tvN #시카고타자기 #진수완작가 #김철규감독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서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내 최선이다ㅋㅋ 아잉유ㅠㅠㅠㅠㅠ 못하겠어ㅠㅠㅠ 포기ㅜㅜ
티브이에 못 잡아먹어 안달 단행본이 나왔읍니다. 유아인님과 함께....(헉!) 시카고타자기 7화입니다.
170430 목동 팬사인회 #틴탑 #니엘 () (유아인 머리에 꽂힌 안다니엘) 그놈의 시카고 타자기 니엘이 하고 싶은거 다해~!!!!
시카고타자기를 경성 유아인 보려고 본다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mekemeke59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임수정 세주설이 사귄다 짠내는 안돼 제발 사귀라고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임수정 근데 화질 진심 답없드ㅏ
시카고타자기의 서휘영..그려봤습니다. 사진참고했어요.. #시카고타자기 #서휘영 #유아인
한세주작가님께 같이 싸인받으러 갈 사람 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한세주 4월7일 금요일 오후8시 tvN 첫방송!
예이 좋은 날씨~ 강아지랑 산책하고 싶다 #임수정 #시카고타자기 #유아인 #개 #강아지 #견우


고경표

오늘 덮율 잘생겼더라고요 갤에서 짤줍해서 보정 약간첨가..!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신율 #유진오 #진오할배 .... 오늘 광화문갈 때 웃겼엌ㅋㅋㅋ
우리 진오할배가 열심히 보길래 나도 어제 처음으로 프듀 본방봤다ㅋㅋ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유진오     #신율 #유령작가     #chicagotypewriter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will_ent

시카고타자기개웃ㄷ기닼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왤케 짠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 덮율해=세계 체고 덕담
짠단짠단 속의 보물ㅋㅋㅋㅋ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유진오 #신율 #유령작가 #chicagotypewriter
드라마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배우님 서포트 사진부터 문구까지 세심하게 챙겨보내주신 #박보검 배우님 #Bogummy gave support to KoGyungpo #ParkBoGum #パクボゴム
#시카고타자기 에 출연중인 #고경표 배우님께 커피퐁 를보낸 보검이❤ 역시 마음씨까지 착한 보검이🙈 이쁜짓만 골라하는 보검이😍 이러니 사랑할수 밖에 없지❤ 사랑둥이 답다 감사하다🙌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역할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 타자기) 1화 남녀2049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케이블+종편) 최고 시청률 4.4% (닐슨 코리아 / 유료플랫폼 / 전국 가구 기준) 2화는 고경표의 등장으로 세주-설-진오의 관계가 더 흥미로워집니다😍 매주 금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youhere2016

고경표 눈빛 장인♡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잘생겼다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덮율!!!! 또보고 싶어요 고경표 너무 멋있음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너무 멋있잖아ㅠㅠ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잘생긴건 크게 봐야됨ㅋㅋ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유진오     #신율 #유령작가     #chicagotypewriter
멍뭉이 흉내 어쩔ㅋㅋㅋ 댕댕이 귀여워ㅋㅋ 고경표 연기 잘함!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우리 할배 ㅠㅠ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유진오     #신율 #유령작가     #chicagotypewriter #kokyungpyo #コギョンピョ #高庚杓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CJnDrama

워후 신율 멋있다 고경표 어깨 실화입니까ㅋㅋ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잃다죽을 신율ㅠㅠ 고경표 너무 멋있다ㅠㅠ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서휘영

오늘 시카고 타자기=서휘영 키스신
나의최애 너의 최애 서휘영 낙서 , ,~!근데 휘영이 이름 한자 댑악 어렵당 #서휘영 #시카고타자기
미친 시카고타자기 서휘영 배경허ㅏ면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돌겠네 개좋다
시카고 타자기 9회를 방금 봤다. 일단 한세주 멋지다. 서휘영도 물론 멋진데, 난 한세주한테 마음이 많이 가네. 그리고 서휘영 류수현의 키스는 건전하게 갔으니, 전설 한세주의 키스는 진하게 갑시다. 피디님 배우분들 부탁드
진짜 제2막이구나 시카고타자기 서휘영이 짱이다 !!!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aste_Hongsi

급작스러운 알티로 잘 돌아가던 제 탭이 죽었으며(....) 시카고타자기 영업할래요 다들 존멋 글존잘 서휘영을 바주셈ㅠ
시카고타자기 ㄹㅇ꿀잼이다ㅜ ㅜㅜ 휴방 밥먹듯이하지만 서휘영이 잘생겼으니까 봐줌
시카고타자기 서휘영 넘 예쁘지않나요
시카고 타자기는 진짜 전생 신은 다 재밌는 것 같다. 서휘영의 외모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우리의 동지이자 연인...이면 좋겠는 아름다운 경성 삼인방! (1) #서휘영 #류수현 #신율 #시카고타자기 [스페셜비하인드 최초공개] 5월 6일 (토) 저녁 8시 30분 tvN 방송!
#시카고타자기 #1930_경성 #서휘영 엉엉 손이 다 했자나여😭
"#ChicagoTypewriter #SeoHwiYoung "시카고타자기 서휘영" is NO.2 and 3 Daum & Kakaotalk Trending Topic yesterday night ☺ CrDC SiTa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aste_Hongsi

서휘영.... 서휘영....... 서휘영............ 서휘영................. 시카고타자기 꿀잼 벌써 몇화 안남았어ㅠㅠㅠㅠㅠ


신율

드뎌 만났어ㅠㅠ 댕진오와 견우 #시카고타자기 #고경표 #신율 #유진오 #유령작가
고경표 뒷모습 좋아함ㅋㅋ 넘 멋있어! #고경표 #유진오 #신율 #시카고타자기


한세주

"너와 내가 만난 건 결코 우연이 아니야" ㅡ 시카고 타자기에서 한세주가 전설에게 했던 말 어쩜 와닿는당..
마지못해 사는 인간들은 차라리 유령이 부러울 수도 있어. - 시카고타자기 Episode 10, 한세주의 대사 중 #지금_내얘기_하는_건가 #남얘기같지않네 #시카고타자기
흠...시카고타자기.. 전생의 위기에서 결국엔 현세의 한세주가 어떻게 마무리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게짐?
난 시카고 타자기에서 한세주 전생때 머리가 넘조음..(취격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CJnDrama


8시

동지들 기다리고 있겠네💕 오늘 저녁 8시 30분 시카고 타자기에서😶 #오늘 #저녁8시30분 #본방사수_필수 #휘영이가_기다리고있어요
제 2막의 스토리를 열어줄 배우 전미선 (시카고 타자기) 합류 👏🏼👏🏼 전생 마담X현생 임수정 엄마 등장 예고❣️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 #제2막_전개시작합니다❣️
세젤예 수현이가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 저녁 8시 30분 시카고 타자기 본방사수☝ #오늘 #저녁8시30분 #본방사수_필수 #세젤예수현_미모열일중
지켜 보고 있네, 친구! 본방사수 함께 하세🤗 오늘 저녁 8시 30분 시카고 타자기 본방사수❣ #오늘 #저녁8시30분 #본방사수_필수 #아련미_진오 #함께하는_본방사수
[D-2] 두근두근 금요일이 다가오는 중🔜💘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에는...?! (시카고 타자기)를 본다구요 🎶😘 #9화_잼잼보장
티비엔에게 부탁이 있습니다... 시카고타자기 8시 30분이라고 했으면 방영시간 좀 지켜요...... 슬픈일이지만 시청률 안나온다며.... 10분이상 밀리면 채널돌아가는 건 당연한거 아닌가... ㅠㅠ...
더 나은 나라가 되기 위해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오늘 시카고 타자기는 선거로 인해 방송되지 않았다. 다음 주에 8시 30분에 다시 방송될 것이다.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aste_Hongsi

드디어 내일! '스페셜 방송 기념' 미공개 스틸 大공개!(1) (시카고 타자기) [스페셜비하인드 최초공개] 5월 6일 (토) 저녁 8시 30분 tvN 방송!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멋쁨력 뽐내는 세주&설 감상하며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2) (시카고 타자기) [스폐셜비하인드 최초공개] 5월 6일 (토) 저녁 8시 30분 tvN 방송!
#시카고타자기 2화 2화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케이블+종편/닐슨코리아 기준) 벚꽃보다 영롱한 미모 스틸컷으로 한 주 잘 이겨냅시다!🙏🏻🌸 (1) 매주 금토 저녁 8시 tvN 방송!
진짜 실화라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2)...🙈❤ 매주 금토 저녁 8시 tvN 방송‼️ #tvN #시카고타자기 #진수완작가 #김철규감독
나 견(犬)우, 세주와 설의 큐피트지멍🐶! 매주 금토 저녁 8시 tvN 방송! #tvN #시카고타자기 #진수완작가 #김철규감독
시카고 타자기의 바람직한 브로맨스 아련하면서도 꽁냥꽁냥 세주X진오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tvN 방송


유진오

집 잘지키는, #시타삽살이 #시카고타자기 #삽살이 #유진오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jiinsung627


저녁

오늘은 일단 밥을먹고 빨래를 한후 짐정리를 하구 저녁먹고 시카고타자기보고 짤을 쪄보겠다


드라마

그거 한 지 좀 오래되지 않앗서여?? 요즘 드라마 안 봐서 ㅠㅠㅠㅠㅠ 시카고 타자기 재밌다는데에..
(시카고 타자기) 정말 괜찮은 드라마인데 나랑 지야랑 개미랑 딱 세 명만 보는 것 같다. (아님)
시카고 타자기는 정말 세련된 독립운동 드라마다
시카고 타자기 존잼임 다들 이 꿀잼 드라마를 알아줘 voting for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시카고타자기 드라마 여자 주인공 참 예쁘네 ,, 이름이 뭐드라? 아휴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요새 보고 있는 드라마는 시카고타자기와 터널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jiinsung627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넘 재밌는데 왜 인기가 없을까나... 작품은 잘 만든다고 다가 아니여 역시...
시카고타자기 인생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는 마치 크레센도 같은 드라마다. 중간에 늘임표도 있었던 것 같고... 계속 피아노 였는데 포르테로 들리기 시작했군
시카고 타자기 브금 음원 내주세요 솔직히 음악 덕후인 나는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브금에 맨날 죽어가ㅠㅠㅠㅠㅠㅠㅠ
시카고타자기 인생드라마다 진짜
시카고타자기 안타깝네 왜 5화까지 그렇게 질질 끌었어 이렇게 재밌게 할 수 있으면서; 짧아도 재밌는게 나아요 10부작으로 만들어라 한국드라마도
어떡하지 나 진짜 시카고 타자기 어떤 기력으로 보고 있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나도 모르겠다 이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world_peace0611

나 지금 벌ㄹ여놓은 드라마다 구그달....시그널...시카고타자기...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해주기에 봤는데 재밌더라. 난 세주설이 좋았다.
오늘 오랜만에 쉬는 일요일. 오늘만은 정치에 관심 끊고 드라마 시청하련다. 드라마 안 보는 편이라 뭐가 재미있는지 몰라서 고른 것은 "시카고타자기" 10회 한꺼번에 보려면 밤 새워야 할지도.ㅎ
도깨비 드라마 참 재밌었는데 시카고 타자기도 재밌네.
어제 시카고타자기에서 일제시대에 살았던 캐릭터가 지금 시대에 와서 2017년에 살고싶단 대사를 쳤는데, 오늘 프라이드를 보며 유난히 어제의 드라마 생각이 많이 났음. 68년도를 살았던 저들도 오늘을 보면 그런 생각을 했을까. 우리는 과연
나 요즘 드라마를 볼수없는 병에 걸린듯.. 항상 4회가 고비더라... 시카고 타자기도 4화인데.. 5화안볼것같다..
꿈에서 류준열+ 박보검이랑 지하철탐 , 잠깨서 다시 잤는데 류준열이 프랑스 드라마에서 프랑스어 & 한국어로 연기함. Fluent 하진 않고 평소 쥬뗌무 발음으로 ㅋㅋ 의상은 시카고 타자기 같이 1930년대 스타일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world_peace0611

결혼하고 애 낳고 나서는 드라마가 너무 시시해서 차라리 요새는 시카고타자기같은 순정퐌타지물이 제일 재밌는것 같다. 애절한 소설, 드라마, 영화에 푹 빠지고 싶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드라마) 퍼시잭슨 시리즈 (책)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지금 당장 싹다 정주행 하고 보고싶고 읽고싶다. 아 넘나리 현생 짜증
여러분 이때싶 말하자면 시카고 타자기 보세요...제 인생 한국드라마 풍선껌 도깨비 시카고 타자기 흐규흐규
시카고타자기 ... 나는 정말 진작가님 드라마 좀 심하게 죠아한댜
혼판{혼자찍는 판타지)말고 드라마나 볼 작정이다..시카고 타자기나 시작해볼까;;
말하는대로 대신 보는게 요즘 차이나는 클라스. 예능은 요즘 문제적남자랑 크라임씬이랑 차이나는 클라스. 요렇게. 드라마는 터널 귓속말 시카고타자기
어제 샤이니 언급 잘 안 하던 분이 백태민 존나 싫다고 하시길래 대박 충격 먹곤 태민의 백태짤이 돌아다니나 덜덜 떨면서 검색을 했다. 다행히도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의 인물 이름이 백태민이었다. 태민의 백태짤까지도 찾아보는 내게 경외심을 느꼈다.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OnionSloth


시카고 타자기

#V 시카고타자기스탈...태태 #BTSBBMA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BOGUMMY_06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ory030712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Taste_Hongsi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ioweyou1006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고경표 서휘영 신율 한세주 방송 ioweyou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