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TheFact] 데이식스-싸이-비와이, 발매될 때마다 기대되는 노래 ㅡ DAY6-PSY-BewhY, Song You Expect Whenever It's Released (By These Singers)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싸이의 신곡 가사를 공중파에서 어떻게 바꿀까 걱정했었는데, 정말 의외로 가사 그대로 발음했다. sbs 인기가요. #psy
뮤비 잘봤어!😎 진짜 이쁘면서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에이핑크 #Apink #손나은 #나은 #naeun #뉴페이스 #PSY #싸이 #NewFace
싸이 VS 아는형님 (Guess Song round 2). 아는형님 won againbeat PSY because Heechul guessed it right 😂😂😂 #아는형님 #싸이 #Heechul
psy 싸이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check0506

Top 4 curren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5.13) 1. PSY (싸이) 2. BTS (방탄소년단) 3. IU (아아유) 4. TWICE (트와이스)
[170514 PSY 일정] 12:10 SBS 인기가요 #싸이 #PSY #스케줄 #YG #newface #ILUVIT #팩트폭행
#PSY #싸이 #4X2 #8th #TRACK #COVER #20170510 #6PM #NEWALBUM #RELEASE #YG #바비 #BOBBY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 님 노래 들으면서 항상 드는 생각인데 노래 엄청 좋아요ㅜㅜㅜㅇㅜ
저도 어제 싸이 형 아는형님 예능 프로그램 본방사수 시청 했는데 뜻 밖에도 논란 시청률 상승 너무 뜨거운 열정인 것 같습니다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아는형님 #PSY
jtbcbros #싸이대잔치 #아는형님 × #싸이 #psy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2017.05.10 #PSY ft. #LeeSungKyung - 마지막 장면 (Last Scene) from PSY's 8th album '4x2=8' © Naver Music  #이성경 #싸이 #李聖經
[#싸이 X #손나은 #뉴페이스 뮤직비디오 EVENT(하고 캡처하고 해쉬태그와 함께 보내기!)]  기간170510 오후 6시 ~ 170511 오전 6시 #PSY #싸이 #NewFace with #에이핑크 #
The unnies s2 can allkill psy it's just 1 언니쓰 - 맞지? 2 싸이 - I LUV IT 3 싸이 - New Face 4 아이유 - 팔레트 fe 5 수란 - 오늘 취하
싸이 (PSY) #팩트폭행 (Feat. GDRAGON)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ㅠㅠ “신곡 중 ‘팩트폭행’은 심의도 넣지 않았다. 15초만 들어도 심의 통과가 불가능한 곡이기 때문” #AlwaysGD
170510 #PSY #싸이 #NewFace #뉴페이스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NewFace M/V #손나이쁜 #손나은 미리 보기 Ver. [1]
PSY will coming to Knowing Bros on May 13th 2017! don't miss it this episode! 5월 13일 토요일 아는형님, 싸이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됩니다 #아는형님 #H
Heechul asked to PSY "기승전 - 블랙핑크. 블랙핑크도 있는데 왜혼자 나홨어? (There's also BLACKPINK in YG, why did you come alone?) #아는형님 #싸이 #Hee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YujuinGalaxy

PSYBOMB를 해준 진영이형 바비아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싸형 해시태그 #바비아이 라고 쓰시더니 바비랑 비아이를 바비아이로 부르시는 듯. 💣BOMB 노래 인정! 싸이x바비아이 인정!
Psy렌 이요.. 이번엔 싸이 님 팬인 것처럼..


사람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귀신이라는 게 아직 확실하게 실존한다고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정말 있는 것처럼 심령현상이 발견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없을지도 모르는 존재를 있다고 믿기도 하잖아, 신기하지. 어쩌면 지금도 이 주변에 있을지도 모르겠다.
미국 사람들은 영어 써있는걸 좋아한다 카더라. 이거 입고 무조건 웃어라.
심심...하지는 않았어. 심심한 것보다 사람 만나는 게 더 싫었어서...
포루투갈어 배우는 유치원맞죠?ㅠ0ㅠ 왕호귀여움 노사람,,,ㅠㅠㅠㅠ땅콩선생님 ㅠㅠ

냉장고에 자기간식 없어졌을때 가장 범인스러운 사람 준면 세훈. 집에있는건 무조건 자기거다 백현 준면. 자기건 엄청 챙기는데 남의건 마구먹는다. 이게리더의실체다.
ㅠㅠ 김종인 바나나 두개중에서 더 비싼거 고르는 게임 해놓고 더 싸다고 들통난 바나나한테 '싸지만 너가 너 달고 맛있었어 ㅂㅇㅂ' 라고 위로했다는거야 ..? 사람아니구 천사지 ..
Fate로 보는 그리스신화~ 로마도 해보려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숙부님까지만 하고...아킬레우스 빠답게 트로이전쟁 기준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트로이 진영 사람 너무 없네요 분발하라 ㅜㅜ)~ ※ 케이런 선생님의 그리스 아이돌
사랑한다고 한 사람은 언제나 저런표정을 지어
국어 선생님께 '미성년자'는 차별적인 언어 라고 배웠다 세상의 기준을 '성인' 으로 두고 , 그에 미치지 못한사람을 부르는 발언이라고
사람이 취하면 본심이 나온다던데 어쩜 사람이 이렇게 한없이 착할까
아ㅏ 아니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물어본다거나!!!!!!!!((죠라 도움안됨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hyun7878_

그러게요..미세먼지도 많았고,작년에는 작년 연도같은 사람도 있었지만..뭐..
21.입작은사람vs입큰사람 ㅋㅋㅊ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뉴스 ㅋ영부인보고 여사라고 안붙이고 씨라고 붙이는거 회사방침이라고 김정숙씨라고 붙임. 빡친 사람들이 오마이 해명 개구라인거 찾음. 이명박 부인보고 김윤옥여사라고 한거 박제 ㅋㅋㅋㅋ 하여간 한경오 쓰레기들은 아직도 시민
나인에스의 도토리를 줍다가 늦어버렸어요라는 대사 전세계에 안 들은 사람이 없도록 해야한다...
아이에게 부모는 거의 완벽한 존재인데 서로가 서로를 헐뜯는다? 완벽한 존재가 아니고 불완전한 존재라고 인식하는 순간부터 아이는 생존의 위협을 느낍니다. 이게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도 사람이구나 하고 느끼는거랑 달라
이게 문제인건 이런일들로 인해서 아이가 강제로 어른이 되버린다는건데. 어른스러운 아이는 속이 곯습니다. 입이 막혀버려요. 어릴때부터 믿을만한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 스스로가 고립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애정결핍상태로 빠
다음에 올 서코는 좀 달라지길 바라며.. 그나저나 지하철이나 역에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로즈데이에_앤캐가_다른사람에게_장미를_받는것을_본_자캐는 넌 또 그걸 보고만 있냐
아빠랑 (같이 있기 싫은데 눈치보여서) 동물농장 보다가 오소리가 사람들 공격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저런동물들은 솔직히 없어져도 생태계에 지장없다고 죽어도 된다고 막말해서 속으로 ' 생태계 에 지장주는 인간들은 그럼 다
대화하기 싫은 사람들 -겠냐체 쓰는사람 밥 먹었어? ) 먹었겠냐? 오늘 덥더라 ) 그럼 덥지 춥겠냐? -대답 안하는 사람: 이런이런일 있었어 ) ... ) 내말 안들었지 ) 이런이런일 있었다며 ) 왜 대답을 안해
#이사람알아_탐라서_자주_보는사람이다_자주봤어_자주봤지_전부터_신경쓰였어_트친하고싶다_근데_타이밍을_모르겠어_라는_분들_거기_마음을_누르고_옆의_화살표도_눌러봐_팔로도해봐_기회야 몹싸파시는분..?(슬쩍
목마른 사람이 우물파는 거지. 에쿠레이 😇🔫
죽은사람 사진해놓고 "노노~"거리는 사람이 현실찐따 아닐까
이중에 진짜 난독은 누구인가? 1.에라모르겠고 메갈 일베 모두 손잡고 지구떠나라는 사람 2.여성도 선택권이 있다는 사람 3.도나츠 먹다 놀래서 fuxx쓴 사람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CgoonMusic

흑흑..안녕 나는 약속해놓고 늦게오는 사람 (어째서 트레를 했건만 퀄이 이정도인가😢 사진트레는 다좋은데 배경묘사 똥망..) 오때요 그래도 해왔어여 빨래님😘
나 진짜 우리학교 일어쌤이 어떻게 이런 노래들 찾아오는지 모르겠는데 내탐라 사람들한테 꼭 들려주고싶었다 너무 중독적이라 하루종일 흥얼거림,,.. 우리반 애들 복도에서 이거 추고있더라 조나웃겨
(경찰아저씨 사람을 찾고있는데요.} oO(아저씨 아닌데....)
솔직히 다른 사람 그림더러 "저새끼 채색빨" 이러는 사람 싫음... 역으로 채색으로 단점을 감출 정도라면 대단한거 아닌가.. 그럼 요리로 예를 들면 싱겁다고 조미료 넣어서 맛을 내면 조미료빨이라고 안먹을거임??
#난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난 쓰레기야 죽어있는 사람중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나새끼 뭔짓한건데
나도 알티랑 마음수 확인한다 알티랑 마음수가 많으면 뿌듯하고 그리고 그 기분으로 다음 연성을 할 기운을 얻음...그게 당연한거잖아 그게 왜나뻐 대체.. 본인 연성 알티도 안좋게 보는사람도 웃긴거임 ㅋㅌㅌㅋ 내가 알티해서 뭐가
아휴.. 사람들이 남한테 지적질하는거 참 좋아하네-

기사 중 대다수 사람들과 생각이 다르다는 표현이 있던데, 때론 소수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개혁을 그렇게 이루어져왔다.
[#방탄밤] 뮤직뱅크 덕분에 혁신적인 진st 봄날 안무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보고싶다 ☞( ㅇ vㅇ)☞ #1위공약보고나서 #보고싶다안무진st로생각나는사람손 #ARMY_SpringDayWin (
내 탐라 사람들은 다 천사야...
사람들은 자극적인 걸 좋아해
그래서 사람들은 언제나 자살을 입에 붙이고 사는 걸까요..?
허허..그럼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부분이 우울증에 걸린 걸수도 있는 건가..?
와 오늘 날씨 끝내주네, 하고 집에만 쳐박혀있는 사람들의 모임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__6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요 죠르노 이 센스있는 사람!! ㅋㅋㅋㅋ
27. 자기가 잘생긴거 아는 사람 좋아함


NEWFACE

입수~낭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PSY의 NewFace 포즈ᄒᄒᄒ 알아?????😂😂ㅋㅋㅋㅋ
손나이쁘신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PSY #Newface #열일하는 #마카오관광청 뮤비 재밌네.
아름답다💕~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베네시안


아는형님

진짜 싸이를 찾아라🕺💃 #아는형님 #싸이 #PSY 학교 다닐 땐 공부 안하고 맨날 놀고, TV만 보고, 게임만 해서 엄마가 걱정했는데 요즘은.. "아들 공부 시켰으면 큰일날 뻔했네" 😀😁😂🤣😃😄😅😆😉😊☺😏 나도 내가 이렇
ah looks like i will watch psy's 아는형님 episode 👀


빨래님

잘생각햇서 빨래님.. 배필찾는 개꿈ㅇ은 꾸지마..
넵! 빨래님! 양재역 어찌가나요!
(시무룩)(걱정) 빨래님 괜찮아요?;;죠타로에게 맞아서 날라가는 됴님처럼 되었는데??
아악 옳은 말슴입니다 죄송합니다 찡찡님 빨래님,,,, (넢죽이
꼬옦) 빨래님 머가 글케 빨래님을 힘들게 했지요ㅠㅜ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deRa1ny

학 그럼 빨래님도 천사하시길
546646..???!?!??!??? 왓더 허ㅂㄱㄴㄷㅅㄹㅅㄴ파빨래님 아트 너무오져요(오줌지림)


고마워요

[#MONSTA_X] 170514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 SBS #인기가요 #막방 무대완료 📺 #BEAUTIFUL 활동기간동안 큰 사랑, 응원 보내주신 #몬베베 고마워요💕 #몬즐라에서만나요 #몬스타엑스2주
[#기현] 막방기념 4분할! 모두 그동안 수고많았고 고마워요!!!! 4분할은계속된다!! #몬스타엑스2주년
충분해요 고마워요.... 정말 감사합니다...👍❤️✨
푸흐, 센스 있다 그겁니까. 고마워요, 빨래 씨


죠스케

죠스케도 맛있는 점심 드세요!! 전 이제 낮잠 잘거에요!!!(아님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ganiiiiii

헤... 알겠어요!!! 죠스케도 맛있는 점심 먹고 오세요!!
그림 과정 보여드리기 위해 완성한 저퀄그림 치비 죠스케
마메스케 죠스케다 👏😂💖💖💖
묘비명은..... 죠스케 엉덩이로.........
네!죠스케 엉덩ㅇ..(죠스케:도라라라라라!
[죠스케]는 [도라 러쉬]를 사용했다![jin씨]는 날라갔다!
죠스케쨩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byeongcheol__

죠스케 장보는거 보고싶다 뭐라하지 로한이랑 티비 보는데 로한이 아 저거 맛있겠네 하니까 로한 저거 해줘야지 하고 로한없을때 로한집 문 부수고 들어가서 다시 문 고치고 요리하고 로한 오면 오셨슴까 하고 요리 주고 에헤헹 하고
저 하얀 도화지 위에 죠스케가 서있어서 그렇답니다...!!!! 어딜가든 빛나는 죠스케!!! 내 그림을 구원해주러 왔구나!!!(죠스케 no)
아녜요 후후ㅠ 죠스케 덕분이죠 하하하 역시 우리 죠스케야!!!!!!!!! ((절레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부 주인공이 마지막을 장식하지 못하게 하눈 짱쎈 투명드라고온......(죠스케:아닌데ㅠㅠ열심히했는데ㅠㅠㅠ
흐엉... 친구같은 주인공 죠스케여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대체 그래두 키라를 마지막까지 몰아갔는걸요ㅠㅠㅠㅠ 힘냈어요 죠스케군!!
흑흑 맞아요 막 허리랑 다리 다쳐도 부상투혼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요 죠스케군!!!! ((그리고 4부 외전이 있지)


맞아요

흐어ㅓ어ㅓ어ㅓ어ㅓㅇ엉ㅇ어오ㅓㅇ옹 람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죠죠 보세요 죠죠 재밌어요 허억 헉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egumi_juno

ㄷㅔ박맞아요 첨에 듣고 허ㅡ걱 가사 개슬퍼 하고 눈물 좀 흘ㄹ리다가..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좋은 결말을 맞이 할 수 있게 말이에요ㅠㅠㅠㅠㅠ


신곡

신곡 피쳐링 너무 좋아ㅏ아ㅏㅏ아🔥👊🔥👊 #PSY #BOMB #BI #BOBBY


마크

170415+16 인천+고양 팬사인 [HQ] 그냥 보고 도 힐링💗 #GOT7 #갓세븐 #마크 #Mark #段宜恩 #FLIGHTLOG #ARRIVAL #NeverEver
[PRE] 170514 #MEETMEintokyo #GOT7 #Mark #갓세븐 #마크 :마크 넘 이뿌다❤ 최고된다💜💜
[PRE] 170514 #MEETMEintokyo #GOT7 #Mark #갓세븐 #마크 :일본곡들이취저인데한국에서어케안되니?ㅜㅜ💘
170514 도쿄 쇼케이스 #갓세븐 #GOT7 #마크 #Mark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GDRAGON

concert #happening The End. Gr8 show today!! #Gentleman #gd #gdragon #giyongchy 알랑가몰라


MONSTAX

[PREVIEW] 170514 종로팬싸 #몬스타엑스 #형원 프로아이돌! #MONSTAX #HYUNGWON #아름다워


LAST

[LYRIC] #PSY ft. #LeeSungKyung - 마지막 장면 (Last Scene) from PSY's 8th album '4x2=8' #이성경 #李聖經
PSY ft. 이성경 - 마지막 장면 (Last Scene) from PSY's 8th album '4x2=8' (©Naver Music & LeeSungkyungINA)
جزء سونقكيونق من اغنية PSY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몬스타엑스

170514 종로 #원호 #MONSTA_X #WONHO #몬스타엑스 #BEAUTIFUL #아름다워 #514_기억해_이_시간 #몬스타엑스2주년 생각하는 🐰
[#MONSTA_X] 20170514 #몬스타엑스 데뷔 2주년 기념 깜짝 선물 🎁 #몬베베 를 위한 #514 삼행시 #몬엑시 #뻔하지않은_해피엔딩을_함께만들어요 #514_기억해_이_시간 #몬스타엑스2주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170514 종로 팬싸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형원 #HYUNGWON #아이엠 #IM


여자가

7-1.예쁜 여자가 담배 피는 거
여전히 여자가 선택할수 있다는 생각 전혀 안하시구여.
저 한남의 논리는 "니가 예쁘니까 만진거야"랑 같은 의미인데, 따지고보면 성폭행남자가해자들이 "저 여자가 (야한옷을 입어서, 술을 마셔서, 늦게 귀가해서)내가 그여자을 만지게끔 만들었다"는 논리와도 맥이 같다. 남자한테
선택이라는 말을 썼다고, 성폭행 가해자를 선택할수 있냐는 개소리 댓글이 있는데.. 애초에 이 자체도 "여자들이 자신의 신체를 결정할수 있다"는 인식이 없다는 의미임. 남성의 성폭행 자체가, 여자가 뭘 생각하든 내가 강


점심

점심은 드시고 주무시는 검까~
점심 치고는 너무 적게 드시는 거 아님까..! 그걸로 되겠슴까.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iss_y0u_dear

죠타로씨도 점심 맛있게 드세요!(불쑥
죠나단씨는 점심 드셨나요?


PSY

잘자요~~!!!~~~!!! 빨래넴~~!!!!!
"'자리 주세요' 이런 것 없다. 청와대에 로비 해서 '어디 프로그램 하나 넣어 주세요' 이런 것 안한다. 다 제 힘으로 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아무 것도 안 바라고 아무 것도 안 받을 것이다. 그래야...
...다시 이름으로 불리고 싶어? 유감스러운데... 적어도 지금은 부를 마음이 전혀 없어서. ...나중에라도 부를 마음이 들면, 그때. ...그럴 때가 있을지나 모르겠지만. ...그렇게 계속 나한테 미안해 해.
그냥 궁금하네요? 그 분들이 오시면은 막, 대화를 나누시고 그러시는데. 외국 분은 어떠신지...
버그제보..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그냥... 내가 운이 없었나봐, 그 때는... ...
❥❥언제나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melodysoyanibot ❤︎/PSY_0530
개...같다고 해줘서 고, 고마워...!
너 애한테 무슨 소리야. 쟤 지금 한 끼 배 채우려고 저러는 거 안 보여? 니가 뭘 안다고 그러냐!
...나 그렇게 머, 멍청하지는 않아...
트, 특이... 하, 하네...
...너희랑 만났어서 행복했었...을지도 몰라... 응.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지치면 지는거다 미치면 이기는거다 #PSY #awesome #moving
닿...고 싶지 않았어, 나... ...죽고 싶지 않았어...
저기, 돈도 없으셔서 표도 못 끊으셨을 텐데. 이 터미널 안이나 근처에는 아직 계시겠네요, 그죠?
PSY -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고마워... 나도 좋아.
난 결혼 안하면 힘든 직업이라...
칠레 신문 Publimetro에서 발표한 칠레에서 가장 빨리 매진된 콘서트 중, 방탄은 브루노마스, 콜드플레이, 라디오헤드 등 서양 뮤지션 사이에 유일한 비서양권 가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BTSBBMAs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합성인데 너무 잘 어울림 #BTSBBMAs
태태어도 #BTSBBMAs 사랑해 귀여워
좋으은... 아침... 피곤해...
...나는 앞으로도 행복해질 일은 어, 없을 거라고 생각해...
저, 저쪽에, 저...쪽에 ATM... 감사합니다아.
꿀 & PSY
오빠랑 나는 너무 많이 떨어져있지민 그만큼 애틋한 존재 😍😭❤️ #영재서연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mob_psy

...나 얼굴... 보기 흉해.
이거 태형 오라방이 쓴거져??
패스벤더 얼굴을 봐라 러닝타임 내내 환-장 을 보여줘도 예매하러 뛰어갈 것
사... 상대방에게 쓰, 쓰레기라고 하, 하, 하는 건 조금... 너, 너무하지 않아...?!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heng_nim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bts_bighit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heng_nim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Tuxedo_de_Cat

PSY 싸이 사람 NEWFACE 아는형님 에이핑크 신곡 heng_n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