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이번 싸이 신곡 뮤비 보면서 느낀건데 강남스타일-젠틀맨 연속 히트 치고 이번 앨범 부담이 굉장히 컸을 듯 ㅇㅇ 근데 뭐라하지 노래 분위기나 가사에 상관없는 한옥이나 부채춤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음
[#에이핑크] 울 낭니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싸이님의 신곡 'NewFace'가 잠시 후 6시에 공개됩니다! 단아함과 센언니를 넘나드는 나은이의 미모! 함께 확인하실 준비 되셨나요? #Apink #손나은 #NewFace
싸이 (PSY) #팩트폭행 (Feat. GDRAGON)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ㅠㅠ “신곡 중 ‘팩트폭행’은 심의도 넣지 않았다. 15초만 들어도 심의 통과가 불가능한 곡이기 때문” #AlwaysG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싸이 신곡에 PPAP 아저씨하고 이병헌 나왔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몇개 들어봤는데 그냥 부담감 때문에 아예 주저 앉은 느낌임... 나는 강남스타일을 신경쓰지 앉는다면서 아무거나 막 만든 느낌이다. 그냥 노래를 안내는게 좋을거 같음.
싸이신곡뮤비 병헌이형 컷.... 금방이라도 누군가 담궈버리실 표정
싸이 신곡 나왔나 뮤비 링크주실분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sm1702

싸이 신곡을 아는형님에 터는 이유 ㄱ ㅏ.......
싸이가 신곡에 너무 고민을 많이 한 듯
싸이는 신곡이라는데 이전 곡이랑 별반차이가 없어보이네. 싸이 스타일이라기엔 글쎄......🤔
싸이 신곡 맞나? 예전에 듣던 노래 같애
이번에 싸이랑 빅뱅이라도 콜라보라도 했나? 오랜만에 최신곡 듣는데 같이 부른게 있넹
알러빗 알러빗 알러빗!!! (싸이신곡 듣는중
싸이 신곡 뮤비 보는데 아니 애초에 이 사람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제목민 보고 아직 안들어봤는데 아이코나 팝 노래가 생각난다
싸이 신곡 들을수록 뭔가 좋아짐
요번 싸이 신곡 너무 유쾌하다
(가)시 발라버려~ (수박)씨 발라먹어~ 싸이 신곡임 아 럽 잇~~
싸이 신곡 좋당
이번 싸이 신곡 뮤직비디오 최고의 난제... 이것은 박재상인가 이수지인가?
싸이 신곡 보는데 실화냐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minkhvoice

난닝구 입고 이번 싸이 신곡 추는 엑제 얘들,가이무 얘들,드라이브 얘들..고스트 얘들..너무 유잼이다
이거 아이유 팔레트 앨범 자켓 옷이랑 개 닮았다 ㅇㅈ? ㅇㅇㅈ~ #싸이 #psy #신곡 #newface #아이유 #팔레트 #같은옷 #트윈룩
아형에 싸이나왔는데 신곡 내취향이다ㅋㅋㅋ롸잇나우-나팔바지를 잇는 노래다ㅋㄱㅋㅋㄲㅋ
싸이 신곡냈었ㅇ어?
요번에 싸이 신곡 다는 안들어봣는데 피쳐링한거 대부분이랑 타이틀은 다 들어봄 노래 다조아
크으으으 싸이 신곡 안무 잘 짰구요.. 희님 역시 춤신춤왕이네요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칭찬해 #우주대스타 #소소타캡쳐모음
[JTBC 뉴스룸] #뉴스브리핑 ● 위키리크스 "트럼프-코미 녹취 제보 보상" ● 美요양원 총격경찰서장 등 4명 사망 ● 싸이 신곡, 52시간 만에 유튜브 1000만건 ● 女 경제활동 참가율 53%역대 최고

싸이 신곡 괜찮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춤 못추면 노래방에서 부르기엔 사비가 너무 텅텅 빔
마쟈고마운칭궄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진짜싸이찾을때 신곡듣고 딱 튀어나오곸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싸이신곡머리속에서 안떠나 으어
싸이님ㅠㅠ타니들이쁘게봐주셔서감사해요ㅠㅠ사랑합니다ㅠㅠ신곡너무좋아요💜💜
싸이 신곡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 무ㅓ임
아 싸이 이번 신곡 너무좋아
싸이 신곡(RWND) 듣는데 우타프리 헤븐즈가 들렸다..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jinini0

PSY will coming to Knowing Bros on May 13th 2017! don't miss it this episode! 5월 13일 토요일 아는형님, 싸이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됩니다 #아는형님 #H
싸이신곡 중독성 개오짐
싸이신곡.. 나는 모르겠어 하이라이트 부분이 맘에안듬 i love it 하는 그구부ㅂㄴ
싸이신곡 되게 좋아요 뉴 페이스
싸이 신곡떄문에 잠 다깸
싸이신곡들으면서 춤추고있음 애들다자는데 혼자상체만 움직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513 #아는형님 Ep. 75 싸이 vs #김희철 누가 진짜? 신곡 안무 2번 보고 포인트 딱딱 집어내는 #희님~ 월드스타다운 훈훈한 외모+퍼펙트한 콘서트매너(?) 물뿜기까지!! 3번 싸이님 완전 제 스타일이시네요

이번 싸이 신곡 쟝 좋다 ㅇㅈ?
도대체 싸이 신곡뮤비에 이병헌은 왜 나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에 아침부터 텐션이 이상할 만큼 올라가고
싸이 신곡나왔네...


아는형님

아 오늘 아는형님에 싸이나온대 봐야지
2017.5.13 Heechul IG update ❷ 진짜 싸이를 찾아라🕺💃 #아는형님 #싸이 #PSY #고등학생때엄청들었었는데 #조PD #3534 #가리온 #RayJay #DigitalMasta #Yota #Hon
2017.5.13 아는형님 IG update #싸이대잔치 #오늘저녁_8시50분 #아는형님×싸이 #psy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dkssudtkfkdgo

jtbcbros #싸이대잔치 #아는형님 × #싸이 #psy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싸이 아는형님와서 개털리네 ㅋㅋㅋㅋㅋㅋ
헐 싸이 나왔네ㅋㅋㅋㅋ 아는형님이 핫하긴하구나
#BTSBBMAs 싸이 아는형님 보면서 투표,,,
오늘 아는형님에 싸이님 나왔는데 드림나와서 준수 목소리 듣나 했는데 간주만 나오고 끝났.. ㅠㅠㅠ
어 아는형님의 싸이 나왔다 ㅇㅁㅇ
아는형님보는데 싸이님나와서ㅜㅜㅜ강남스타일다음이제일힘들었다고ㅠㅠㅠㅠㅠ기대에대한압박에ㅜㅜㅜㅜ가장힘든순간이었다고ㅜㅠㅠㅠ어빠들 어떨지걱정되면서도 잘이어나갔으면하는바램ㅠㅠㅠㅠ

아는형님 싸이편 재미있네 싸이가 말을 참 조근조근하게 해서 호감업
아는형님을 보고 있는데 싸이님이 강남스타일 이후가 제일 힘들었다고 했다 문득 우리 애들도 저럴 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다 #BTSBBMAs 나는 그들이 음악에 대해 너무 크게 부담갖지 않았으면 한다 큰 비상 뒤에 두려움이 찾아오는 건 당연하지만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형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게스트로 와서 빛한번 못본 싸이도 웃기고 노래춤 다 외우고있는 김희철도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앗중이셨구나 ( 'ω' ) 저는 아는형님 보는 중입니다!!!!! 싸이 나왔어요 😀
아는형님 싸이를 찾아라 진짜 뭐냐 사람 과거사 후벼파는거 진짜 보기안좋은데..? 나만그런건가
#BTSBBMAs 미친닼ㅋㅋㅋㅋㅋ 아는형님에 싸이나왘ㅅ는데 ㅠ왤케 웃김ㅋㅋㅋㅋ
싸이오빠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겨땀 #psy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YujuinGalaxy

싸이 VS 아는형님 (Guess Song round 1). 아는형님 won beat PSY because Heechul guessed it right #아는형님 #싸이 #Heechul
오늘 싸이 아는형님 보는데 대디나올때 성열 생각나서 8ㅅ8...
아는형님에 싸이 출연이라니 너무 상징적이다
75회 아는형님 ’형님학교-싸이‘ 최고 시청률 축하합니다-♡ 전국 6.9% 수도권 7.6% 싸이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아는형님 싸이 한번나와서 시청률6.99% 경신시켜버리네ㅋㅋ
어제 아는형님에 싸이 나와서 잠시 보다 트위터함


뮤비

싸이는확실히 뮤비보는맛이좋음

싸이뮤비 단간배경(대체?) 브레인워시 전시회 작품 보이길래 메이킹봤더니 실제 그 전시회에서 촬영했구나 좋겠다.. 난 못갔는데.. 보고싶었어 그거..
싸이 강남스타일이랑 그 이후 뮤비들 다 봤는데 여자를 뭐로 생각하는 지 모르겠다 뮤비마다 어려보이는 사람 벗겨놓고 여자를 대하는 태도도 너무 소름돋음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리 타는데 싸이 뮤비 나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빠 싸이 new face 뮤비 보면서 정치성향을 띄는거같다 막 이래 우리집안이 빨갱이 집안이여
뭐야 싸이 뉴페이스 뮤비 첫부분 컨셉 부다페임? 연출이랑 배경 보니까 그런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뮤비에 내가 안 좋아하는 사람 대거출현
방금 싸이뮤비 다보고 왔다 i luv it 한국배경 좋아❤️ ㅇㅂㅎ..ㅋㅋㅋㅋ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CmMelt

싸이 뮤비에 등♪장♪
싸이 뮤비 나오는데 씨 음소거 하고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뮤비 ㅋㅋㅋㅋ 이병헌 표정연기가 10에 8은 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뉴페이스 뮤비 자꾸 보게되네 손나은 너무 예뻐서
아 이거보면 렬루 윤지성 싸이세대라는거 실감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사진 필터 구도 머리스타일 전부 8~9년전 유행하던 거잔아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아진짜 젼나귀여워 ㅠ 첫번째사진 하루하루 뮤비인줄 ㅋ ㅋ ㅋ
싸이뮤비에 ppap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이 싸이뮤비에 나와서 마임댄스 추는거 태어나서 생각도 못해본일이다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jsh0659

미친 싸이 뮤비에 그사람나오네 그 누구야 파인애플
싸이 뮤비 진짜 절대 네버에버 안눌러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싸이 "I LUV IT" 뮤비 제복 언냐들이 넘 이뻐...
아마쟈 싸이뮤비에 나오는사람 손나은맞쟈
[에이핑크 손나은] 사실 정말 처음에 손나은은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었다... 근데 며칠 전에 싸이 뮤비를 보는데 손나은 미모 보고 감탄함 손나 이뻐 다들 뮤비 한번씩 보세요 #도부와예쁜여자
어... 싸이 뮤비 봤는데
싸이 뮤비에서 이병헌 왜 이렇게 잘생겼냐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yeonhye217

싸이 뮤비에 이병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시안은 싸이랑 거의 홍보영상 수준으로 뮤비를 찍었네ㅋㅋㅋㅋㅋ
싸이 뮤비 손나은이 다 햇네 졸라 예뻐
아 손나은 이쁘다 생각한적없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이번 뮤비에 나온거보니까 엄청 이쁨... 완전 아쁨.. 세젤예야.. 사람들이 소속사가 스타일링 못한다고 욕하던데 진짜 그럴만함
이병헌 예전에 무슨 여성관련 기사뜨지 않았나? 기억이 안나네 근데 싸이 뮤비에 나온거 참..음...참..


PSY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PSYBOMB를 해준 진영이형 바비아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싸형 해시태그 #바비아이 라고 쓰시더니 바비랑 비아이를 바비아이로 부르시는 듯. 💣BOMB 노래 인정! 싸이x바비아이 인정!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jgj2712

알았다!! 진짜 대박이다!! #PSY #싸이 #4x2 #8th #ILUVIT #NewFace #NEWALBUM #RELEASE #YG
싸이 PSY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나은 ❤❤
Bomb💣 ft. B.I, BOBBY✨바비아이 커버 #PSY #싸이 #비아이 #바비 #BI #BOBBY #doubleb #BobBI #PSYKON #PSYBIN
[TheFact] 데이식스-싸이-비와이, 발매될 때마다 기대되는 노래 ㅡ DAY6-PSY-BewhY, Song You Expect Whenever It's Released (By These Singers)


아형

맞다 오늘 아형 싸이님ㅇ나오지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Chul_Cherry

아형 싸이 나오네
싸이 아형편 끝나고 예고편에 더 기분좋아짐 ㅋㅋㅋㅋㅋ 애들 나온당~~
아는 형님 보고있는데 ㅋㅋㅋㅋ 너무 웃긴데 씁쓸하고 씁쓸해 하는 표정의 싸이가 너무 맴 아파 분명 너무 웃긴데 ㅋㅋㅋㅋㅋ 싸이샷 안나와도 막 안쓰러워 불안해 ㅋㅋ큐ㅠㅠㅠㅠㅜㅜ 신경 안쓰는 아형 멤버들이 급기야 티안나게 도와주고ㅜㅜㅜ웃긴데 맘아픜ㅋ,,,
아형에서 싸이님이 강남스타일 이후 부담때문에 슬럼프를 겪었다는 방송을 보고 보덴이 떠올랐다. 지금까지 쭉 좋은 노래 내줬는데 앞으로도 부담 갖지 말고 자신들의 음악 마음껏 들려줬으면 좋겠다. #BTSBBMAs
아형 싸이 나왔구나 간만에 볼만하겠네
아형 예고 보려고 싸이편 보다가 눈뜨니 끝나서 트윗으로 예고 봄ㅋㅋ
와 오늘 아형 싸이야?? 아형봐야지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nago_34

아 강호동 왜저래 아형 다시보는데 짜증나네ㅋㅋ싸이한체 왜저래;;;
싸이때문에 아형 보고있지만 하..
아형 싸이편 존잼이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다 잘하잖아


뉴페이스

저요!!! 그래서 싸이 뉴페이스 계속 돌려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춤이 뭔가 재미있네요 ㅋㅋ
미치겠다 진짜 싸이 뉴페이스 노래 오늘만 백 번은 들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독성 개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뉴페이스 들으셨어요?? 들으새요!!!!!! 노래 머박 신나요 진짜류 두근두근두근 워우!!!!
나 뉴페이스 안무보고 진짜 안더럽게추는사람은 싸이뿐일꺼야했는데 울오빠 넘간지나게춰서 놀래,,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garnett627

이번에 싸이노래 다 신나고 좋더라구요ㅋㅋㅋㅋ!!집에서도 계속 노래 흥얼거리면서 뉴페이스 이러고 있답니다
싸이? 뉴페이스!
아 싸이 뉴페이스 노래 중독성 쩐다


사람

싸이님이 인용하심.. 유일하게 BBMA 초청된 사람들끼리 넘훈훈하내.. #BTSBBMA
불싸이버거 세트 사러왔는데 걍 뭉텅이로 쌓여있네... 좀 더 주시지ㅠ 매장에 사람 진짜 없나보다
자꾸 엑소도 빌보드 초청받았는데 바빠서 못간거라고 거짓말 퍼트리는 사람 있어서 말씀드리는건데 엑소가 스케줄땜에 거절한건 그냥 인터뷰구요... 빌보드 어워드 초청받은 한국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밖에 없습니다 네.... #BT
👆 싸이버거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랑 같이 싸이버거 세트 두 개시켰는데 감튀가 너무 맛있어서 버거는 안먹고 감튀만먹다가 감튀 중자 또 시켜서 다 먹고 배불러서 싸이버거는 고대로 들고 집가고있는 사람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Cxnverse_

싸이킥 룰렛돌려서 맞은사람 나게키스 하기로 했는데 윳키당첨됐는데 순간 표정썩던ㅋㅋㅋㅋㅋㅋ
싸이 사람 ㅈㄴ 많다 진짜
나 대학교때 학교 축제에 싸이와 꽃다지가 왔었다. 그때는 뭐하는 사람들인가 했었지. 나는 둘 다 관심 없어서 술마시느라 못봤다.
아아ㅓㅓㅏ 동네사람들ㅠ ㅠ ㅠ오늘 여섯시 싸이 타이틀곡 지코가 만든노래 ㅇ나온대요~~~~~들어보시ㄹ ㅏ요
전에누가 유통기한이...정말 유통가능한 기한이라고 그래서ㅓ.... () 슈잉은 장염의심다음날에 싸이버거 쳐먹ㄱ운 사람...((그리고 다 나아부림)) 훗...아타시의 ㅇ위장...스게...


LUV

내가 한국노래를 싫어하는데 싸이이번 곡(i luv it) 너무 마음에 든다. 일단 사랑이야기만 하는 노래가 아니라서 좋음.
#싸이 #ILUVIT 발매 후 51분째 들었고, 코러스(?) 참여한 #지코 파트를 분리할 수 있는 능력을 길렀습니다. (이거아님 💥A yeah 💥유후 💥(마지막) I~ LUV IT !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sosota_oeo9

싸이 아이럽잇(I Luv it) 이거 보는데 춤잘추는거도 웃기고 펜파인애플분나온거도 웃기고 이병헌도 웃기고 ㅋㅋㅋ 그리고 이거랑 지디랑 랩한곡도있는데 악플 진짜 많이받았나보다 싶다 힘내여 싸이띠..
#싸이 #ILUVIT #지코 11시차트 멜론 1위 네이버 1위 엠넷 1위 지니 1위 올레 1위 벅스 1위 👏🏼👏🏼👏🏼
싸이 - I LUV IT 지코 작사 파트 (예상)🤔🤔🤔
5월 10일, 오늘 저녁 6시 싸이 정규 8집 ‘4X2=8’ 발매 유일하게 YG 식구가 아닌 지코는 타이틀 곡 'I LUV I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실력을 뽐낸다. '음원 깡패'라고도 불리는 지코가 싸이와 협업해 그
싸이 I LUV IT 메이킹 영상 보고 안건데 이거 전부 싸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계속 갈아입으면서 찍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이쯤되면 김희철이 싸이
김희철 너무 신기해... 저걸 다 맞춰 좀 미친 거 같음... 저걸 어캐 맞춰ㅓ 연달아 문제 맞추는 김희철 보는 싸이 표정 = 내 표정ㅇ..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gegikom

진짜 싸이만큼 춤 잘 추던 희님... 칭찬해👏👏👏👏 근데 옷은 아버지 옷 입고 나온 것이에오..?ㅋㅋㅋㅋ 오버사이즈 옷인데도 ✨우주대미남✨이었던 ㅠㅠ #겸듸 #우주대스타 #김희철 #소소타캡쳐모음


손나은

[싸이X손나은 뮤직비디오 이벤트 당첨자] 뮤직비디오 당첨자 발표합니다~ 1등 2등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DM주세요^^


세트

싸이버거세트 사서 먹으면서 시타 볼 거예요 와 오늘만 세트 두 개 머거
혼자서 이렇게 먹으면 싸이버거 세트 화이트갈릭버거 콘샐러드 2개 팝콘만두 배부를려나...?
내손에는 싸이 버 거 세트
불싸이버거인가.. 고거 세트로 사면 주더라구요ㅎㅎ 담님 혹시 필요하신가요?!😀
미ㅏ맞다 저 맘스타ㅡ치 싸이버거 세트 먹었답니다 헤헿 더 싼거 먹었어요😊😊😄😄😊😄😊👏🖒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WhereverSANA


저녁

드디어 그분이 전학을 왔습니다 흥부자 #싸이 의 5년 만의 귀환! 얼굴에 비해 입담이 조금 부족한 싸이와 모든 걸 내려놓고 토요일을 즐겨보아요😝 #겨터파크_개장_예정 ▶ 오늘(토) 저녁 8시 50분 #아는_형님
점심 후라이드에 싸이버거 저녁 크리미언 치킨 점심 저녁 모두 치킨
아침 떡갈비 점심 방토 간식 춘권 저녁 낙지볶음 간식 빙수 야식?? 싸이버거 여섯끼내요


중독성

싸이님 이번노래 너무좋고 중독성 최고💘 입덕하게 되어버렸다.. ! 너무 귀여우시고 최고예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iloveit
이번 싸이 곡 잘 나온것 같다 중독성 있어


싸이

싸이님 캡짱~👍 싸이가 평가하는 방탄소년단은?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minkhvoice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liveritorian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Yeari_0989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Adora_61

싸이 신곡 아는형님 뮤비 PSY 아형 세트 sosota_oeo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