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라서

너네는 좋겠다 전정국 거라서 #BTSBBMAs
곰..같이 크긴 하지. 엄청 큰 곰. 그래? 좋겠다. 그렇게 좋아하는데 너 거라서.
좋아!(너의 옆에서서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열었다.시원한 바람이 훅 끼쳤다.저도 먹을 거라서 이리저리 손을 휘적이다가 초코맛 콘아이스크림을 꺼냈다)
난 개인적으로 뉴기의 발성이 너무 좋다 내가 본 배우들 중에서 제일 좋아 난 너의 공범자 절대 배신 안해 독백신이랑 과거신도 대사나 목소리 톤으로부터 구분되는게 좋았음 반주도 엠알 아니고 피아노 라이브로 하는거라서 더 잘 어울렸다 생각
자신감 있어서 좋겠어~ (푸스스 웃고는 손을올려 제 머리를 살살 털어내며) 이런 모습이 다 바하문트를 닮아가는 거라서 그래~ 너는 원래도 강아지 같잖아?


너도

요즘 사랑노래도 그냥 듣는다.. 사랑하고 싶냐..?나...? 아닐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근포근한 노래라서 듣기 좋네.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해 같은 가사는 참 듣기 좋고 예쁘네.
너도 잘하던걸! 완전 빨라서 나 엄청 긴장했었어..! 다음에 또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시합하게 되면 같은 수색꾼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헤헤..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dohahigher0327

임영민 말 빠르게 하는 거 너무 좋다 나도 말 빨라서 친구들이 말 못 알아듣는데 영민아 너도 그런 적 잇네


고마워

대휘 충분히 잘했고 멋있었고 최고였어 누나 마음엔 항상 0순위야👍👍 대휘가 7위할때 담담하게 소감 말할때 어찌나 어른스럽고 대견 하던지 누나가 열심히 투표 하고 할게 미안하고 앞으로도 대휘 답게! 노래 해줘서 고마워 너라서 좋다
사랑해사랑해 나랑 친구라서 고맙고 같은 중학교와서 친해징것도 고마워 이렇게 트터상에서도 만나서도 쭉쭉 친구고 과거현재미래 너랑 연관된 삶이였음좋겠다 생일축하하고 나중에 연락해 같이 밥 먹자🌸
너랑 친해져서 너무 좋다 항상 언니 생각해주고 좋아해줘서 너무 고마워💗💗나랑 톡하는 몇안되는 트친중에 한명이 너라서 너무 좋아 우리가 만난지는 얼마 안됬는데 많이 친해진것 같아서 행복해 항상 이쁜말만 해주는
[preview] 170513 #하남팬싸 #하남스타필드 #유닛블랙 #도하 이쁘다 이렇게 웃을때 너무 예쁜데 이렇게 예쁘게 웃는 너라서 좋고 누군가를 보며 예쁘게 웃어주는 너라서 고마워


좋았다

그저 너라서 너였기에 #강다니엘_사랑해 다 괜찮았고 다 좋았다
날이 좋던지 날이 안 좋던지그 날 에일리라서 모든 것이 좋았다...♥ 대학교 강의실에 도깨비처럼 나타난 에일리의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 귀호강 와우내... #에일리 #Ailee #RunToYou

싱스트리트 봤다 간만에 너무 깔끔한 영화라서 너~~~무 좋았다 (*ฅ́˘ฅ̀*)


빨라서

(슬슬 놔주는가 싶더니 곧 네게 풀려났다. 혹시나 몰라서 뒤로 슬쩍 물러나고는) 너는 빨라서 참 좋겠다. 그래, 안아주는 것도 참 빠르네.


너랑

정말 펑펑 울면 좋겠다 죽겠다고 난 30대라서 너랑 다르다고 하면서...


너에게

대휘야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해 줘서 고마운 마음이 너무 커 아마 방송 뒤에서 많은 눈물을 흘릴 거 같은 너라서 지금 그게 마음에 걸린다 많이 놀라고 불안할 너를 생각하니까 내가 너무 미안해 나 너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고 싶어
그래, 몽마는 무서운 존재다. 이 세계 누구보다도 무서워. 하지만..... 그 덕분에 너와 만날 수 있지. 너에게 놀랍도록 아름다운 꿈을 보여줄 수 있는 것도 몽마라서다. 몽마와 이방인....., 우리는 이런 형태라서 좋았어.


듣는다

새학기 초반 나한테 처음 다가올때 친구들 거의 전부가 했던 말이 나 비아네이뽀 좋아했다 였음 ㅇㅇ 각자 덧붙이는 말이 나 공식1기였다 나 론리 아직도 맨날 듣는다 너 언제부터 좋아했냐 등등 제각기 달랐지만 전부 다 좋은 의도라서 기쁘게 받아들였던거같음


좋겠네

너 한 번 있던 일은 아니라서 측은해진다... (결국 말로 내뱉음) 그렇게 하면 하게 될 일도 잊지 않고 좋겠네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SummerWalk_9596

뭐야? 그래서 결론은 너 똑똑하다고? 똑똑해서 참 좋겠네! 넌 몰라도 난 맞거든? 아무튼! 내 이름 지어준 사람은 예언가라서 다 잘 알아.


SEVENTEEN

땀에 젖은 앞머리부터 살아있는 손끝까지 그냥 순영이 너라서 다 좋아 흐흑( ˃̣̣̥᷄⌓˂̣̣̥᷅ ) #세븐틴 #호시 #권순영 #SEVENTEEN #HOSHI
170506 씨페스티벌 #세븐틴 #에스쿱스 #SEVENTEEN #SCOUPS #최승철 #승철 💎 소중한 너라서 다 좋아여ㅜㅜ 🎤💕


알아

울 쒈메ㅋ♡ 아 너 종나 죠아ㅠㅠ 재밌고 말투도 좋고ㅠㅠ 늦답은 용서해죠 혜미니가 슈스라서 바빠가지구 그래 웅 미안햌ㅋㅋㅋㅋ 암튼 내가 답멘은 늦게해도 너 졸라 좋아한단것만 알아둬라 첫콘때든 언제든 꼭 영접해 작2♡ 마니 아낑다! Bdum1126
그래도 미노가 정말정말 노력하고 있다는거 알아 너는 용기있고 멋진 사람이야 설령 그렇지 않더라도 나는 미노가 미노라서 좋아해 무너지고 싶을때가 있으면 언제든 찾아와도 좋아 내가 다 받아줄게 술도 사줄게!


그걸로

히지:그럼 나도 그걸로. 긴:엥. 히지:너 얼굴 나쁘지 않고 돈도 있으니까 좋다고. 긴:어이, 이보쇼. 히지:참고로 곤도씨는 고릴라라서 믿고 따른다. 긴:이자식 이거 쌩양아치아냐? 답변을 날로 먹네! 히지:네놈 답변도 날로 먹은 주제에 뭘그래.
아~정말 냉정하네. 뭐 그럼 그건 그걸로 됐고, 네가 너라서 좋다니 로맨틱하네~부러운걸? 그런 말을 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런 감흥도 안 든다면 어쩔 수 없는 거겠지만~(부러운 듯이 당신을 바라보며 픽 웃는다)


마음이

13)음 지ㅣ금은 국텐도 트친분들도 너ㅓ무좋고 사랑하는데 이 마음이 언젠가 차갑게 식을까봐 무서워요 지금까지 수많은 장르나 사람들 조아하다가 팍 식은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더 무섲다


당신을

응...좋아.. *눈을 천천히 뜨며 당신을 응시한다 너라서..sweetie..너라서 좋은거야


좋은거야

항상 말했던거지만 작은머리의 겉모습을 보고 좋아하는게 아니다. 너네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건 상관없이 난 너네라서 좋은거야.


좋아한다고

좋아한다고 바보야. 그런게 아니라 단지 너라서 좋은거라고 바보야! (네 양볼을 잡아끌어 얼굴을 가까이 한다.) 좋아한다고!


너라서 좋다

아니... 머리뭐야.. 재범아 난 니가 뭘해도 너라서 좋다 사실 피어싱한남자 반지주렁주렁찬 힙한 스타일 예전에 극혐했는데 너라서 너니까 다 멋저보여
아 존나 너무한 긴토키 보고싶다 나는 너 돈 많고 잘생겼고 게다가 나 좋아하는거 너무 티나서 만나는데? 하는거 근데 사실 이 히지긴에서 가장 보고싶은건 그런 긴토키 말듣고도 나는 그냥 너라서 좋아. 성격 더럽고 돈도 없고 그래도 그냥 너인게 좋다고.
종현아 너무 축하해 1위라니 정말 생각치도 못 한 순위라서 놀랍다 잠시뿐인 순위라도 지금 이 순간 1위라는 자리에 너가 올랐다는 자체가 너무 축복이고 감사하다 너의 노력이 보답 받는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 종현아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svt_is_life_526

1 해진이 동네 아는동생인데 시큐라서 하리랑 종종 마주쳤으면 좋겠다. 콘서트에서 미어캣 촤르르 하는데 막대기로 렌즈 치면서 찍지마시라고요 하면 쌍욕하는 하리ㅠ 그러다가 다른 경호원이랑 씨름하는데 해진이가 더 선임이라, 야 너 저쪽가서 봐 내가 빼낼게
기억에 남는 건 학기 초라서 반 단체사진 같은거 자주 찍는데 그걸 자기 친구가 봤는지 나보고 예쁘다 해줬다고 말해주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쩌라고지만 내 친구가 너 예쁘대 ( 이게 뭐라고 그렇게 좋았었다ㅋㅋㅋ 그리고 뻥은 아닌지 걔랑 같은 지역인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크으으으 ㅇ아너무 달달해서 녹아내리겟ㄱ다 오졋따 그냥 너라서 좋아.....ㅇ(-(..... 쪽쪽거리고 장난치다가 같이 스르륵잠들기...
170220 밋앤그릿 출근 너라서 참 좋다 💗 #SF9 #에스에프나인 #재윤 #JaeYoon #ROAR #부르릉
비교하고 닮았다 말하는걸 그리 좋아하지 않고. 나는 그낭 네가 너라서 좋아 용국아. 얽매이지 말고 하고싶은거 맘껏 했음 좋겠다.
시간이 갈수록 느끼네 니가 너라서 좋은거지 너 자체로 완벽하다 종인아 아쉬운 것도 이랬음 좋았을텐데 하는 것도 다 의미없어
하늘이 예쁘다는 핑계로 너와 걷는 하루가 좋다 사소한 것들로도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게 그게 너라서 !사랑해요 대현오빠! 너, 흔글 #대현서연

조케따..?너네는... 전정국꺼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댑ㅂ악일세
여보시요 할때까지만해도 음방되게 잘챙겨보면서 늒동라이브개쩌네하다가도 황믾엱씨 배터리랑 다내일해하는 파트랑 안무가 너ㅜㅁ 취저라서 좋았는데....퓨 안대겠오 지금다시유투브로간닷
난 녹음러분이내그림을써준다는거자체가기쁨....많은그림중에서내그림을선택해줬다는게기쁘고그런데 님이공짜라대충대충내그림골라서영상그림땜빵해야겠다는식으로나오면 너같으면내기분좋겠어요...?난배신당한기분인데....그래서조리돌림안하고삭제했잖;;;
난 녹음러분이내그림을써준다는거자체가기쁨....많은그림중에서내그림을선택해줬다는게기쁘고그런데 님이공짜라대충대충내그림골라서영상그림땜빵해야겠다는식으로나오면 너같으면내기분좋겠어요...?난배신당한기분인데....그래서조리돌림안하고삭제했
나 코 너ㅁ무 ㅠㅠㅠ 크고 ㅈ복코라서 진짜 이쁜고 갖고싶다 쉐딩이라도 잘하면좋은데 잘하지도못해 하이ㅇ라이터사볼까
앜ㅋㅋㅋ큐ㅜㅠㅠㅠㅜㅠ 넘 귀여워ㅠㅜㅠㅜㅠ 그럼 이제 막 깬 목소리로 전화 받을 것 같지요... (자체 평일 등교 시간 오전 11시의 한낮,,) 막 일어나자마자 처음 듣는 목소리가 너라서 좋다 뭐 이런 말 아무렇지 않게 하고...
전화기 잡은 손도, 통화하는 옆모습도, 닫히는 문을 아련하게 보는것도 너라서 다 너무 좋아😭😭🙈🙈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Sseudam0615

늑대수인 ㅇ기×고양이수인 ㅈ민 ㅇ기가 ㅈ민이랑 셍스할때,ㅇ기가고양이습성 가지고희롱하는모습보구싶 "고양이라서그런가,허리가 되게유연하네." "고양이는 기분좋을때 꼬리가 빳빳하게 선다며?" "너는 지금 두곳 다 섰
ㅠ ㅠ ㅠ ㅠㅠㅠ미미치겠다 그런거 너무좋아요.............. ㄴ너넘너너너무잘어울려요 특히 저 따로 따로 생각하고 멘션한건데 그 상황에서 둘이 같이 있는 게 상상ㅅ가는 시라서.....(눈물줄줄)
체육관에 달려와서 아카시이이이익!!! 하고 가면 좋겠다 다들 쫄아 붙었는데 후리하타 혼자서 "내 침대에다 주스 부은 거 너지!!!" "나 외에 네 침대에 갈 수 있는 사람이 또 있겠어?" 다들 아카시가 룸메라서 가능한 줄 알지만 좀 더 깊은 뜻이
효챙 작사라서가 아니라 내 취향은 eye eye eyes 노래 좋다 글고 only 너 이 노래도 귀에 쏙쏙 들어옴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JINDew__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superstarkang

너라서 좋다 거라서 너도 고마워 좋았다 빨라서 알아 _ForyouJ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