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현

#더쇼 #뉴이스트 대박나자 김종현 곽아론 최민기 황민현 강백호 뉴.이.스.트 97
종현아 수고했다..ㅠㅠㅠ💕 #김종현 #JR #뉴이스트 #플레디스 #어니부기 #프로듀스101
인생에서 제일 웃긴 말 1. 강동호는 보컬 실력이 부족하다 2. 최민기가 강동호를 무서워한다 3. 뉴이스트 기존 팬이 많아서 김종현이 1등 했다
이벤트합니다. 최민기포함 플디즈 전원 순발식 11위권 안에 들었을때 뉴이스트 페이스 데뷔앨범 뚜껑싸인앨범 나눔합니다~ 배송비도제가 부담하구요. 그냥받으시기만하면됩니다. #프로듀스101시즌2 #플디즈 #프듀2 #김종현 #
귀여운 짓 하는 부기를 봐줘,,,,,,,,, 옷도 부기스러운거 입었잖아,,,,,,,,,,8ㅁ8 #뉴이스트 #김종현 #JR #어니부기 #부기
3. 뉴이스트가 인기많아서 김종현이 1등했다. -그 만큼 인기많았으면 음방 1위 했지;; 프듀나와서 초덕들이 많이 생긴거지...
땀+박력+김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R #쩨알 #뉴이스트 #love_paint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_430805

3. 김종현 ✔ 플디 1호 연습생, 뉴이스트 리더, 사죄2조 리더 ✔ 손 끝까지 각 잡힌 춤선 ✔ 어니부기를 닮은 귀여움 (실제 성격도 귀여움) ✔ 살짝 올라간 눈꼬리로 살인 가능 ✔ 나긋나긋한 목소리 ✔ 사죄사
내가 평생 사랑할 움짤 #종현 #김종현 #쩨알 #부기 #뉴이스트 #JR
훠 종현오빠(노양심) 박력넘쳐🙊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
003. 갓리더 김종현을 닮은 어니부기💙 #프로듀스 #김종현 #팬아트 #JR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프로듀스101 #배경 #serendipity 💚💙💛💜귀엽다💜💛💙💚
김종현이 프듀를 하면서 이런 컨셉을 해주기만한다면 1등은 무슨, 화성까지 뚫을 수 있을텐데. #김종현 #어니부기 #뉴이스트 #프로듀스시즌2 #프로듀스김종현 #JR #쩨알
ㅋㅋㅋㅋ 신체동기화 최민기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행복해라 행복해 피디님 최민기 분량 좀 주세여ㅠㅠ #프듀 #프로듀스101 #최민기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잭팟 #뉴이스트 #투표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김종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김종현 투표인증이벤트⭐️ 엠넷에서 김종현에게 투표성공한 화면캡처 댓글 남겨주세요.응모하신 분들중 1명에게 종혀니 전차스랑
"사실 좀 실수를...두번을 했거든요" 머라고요,,? 실수를 했다고요? 와 진짜 모르겠는 소리 하쉬넴,.. #김종현 #프듀 #겁 #JR #뉴이스트 그리고 보정이 잘 돼서 기분 좋은 생귤🎶
Q.종현이는 진짜로 연애를 한다면 어떤 스타일이에요? (끝까지 봐주세요...........전래 기여움) #뉴이스트 #김종현 #JR #어니부기 #부기 #황민현 #민현 #렌 #최민기
♥종현아 1위축하해♥고생많았어 꽃길만 걷자ㅠㅠ #김종현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뉴이스트 #겁나유 #김종현jr
살려줘여...쩨알아,....정장,,,,..,. #뉴이스트 #JR #김종현
플레디스 소속 '뉴이스트' 김종현 연습생 랩
원래 이정도였어요????????? 나 어제 분명히 4단계 얼마 안남은걸로 봤는데 아 뭐지 알려주세요 #프로듀스101시즌2 #김종현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saengkyul

📌 Jonghyun's "HAHA~" // 어니부기의 하핫ㅋㅋ 2min ver World's most adorableㅠㅠ #김종현 #뉴이스트 #KimJonghyun #Produce101 #NUEST #JR
뉴이스트 2차 방청후기 정리 황민현 존잘 피지컬개쩜 핑크셔츠에 흰바지 음색킹 킬링파트 최민기 요정 끼부림 선글라스썼다가 자기파트에 던짐 단스단스 강동호 앞머리내림 살빠짐 존잘 얼굴소멸 핑크스탠드마이크 김종현 수트 천초커
쩨알이가 긴장감을 푸는법인데 ㅋㅋㅋㅋㅋ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웃음지뢰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김종현 #JR #어니부기 #부기 #황민현 #민현 #렌 #최민기
네 그대로 데굴데굴 굴러서 제 망태기 속으로 오시면 됩니다😊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어차피 뉴이스트 이게 마지막이라서 누구 데뷔 하고 못하고로 갈라지는거 자닌하다고 다가치 뽑으시는분 많은거가타요 ,, 김종현이 압도적이기는 하지만
기웅궁 보라도 #우리장르_명대사 #김쩨알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nuest #쩨알
헐 뉴이스트 왤케 어림.. 김종현이 95라니...데뷔를얼마나일찍한거야

거짓말 🎶 #뉴이스트 #김종현 #JR
귀염둥이 어니부기 종현이💙 #뉴이스트 #김종현 #JR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프로듀스 #프듀 #김종현 #PRODUCE101 #고정픽 #포켓몬 #감자 #뉴이스트 #JR #쩨알이 #어니부기 #부기 종현이에게 투표 해주세요
하루에 1289번씩 뉴이스트 김종현 생각 (..)
당황한 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x608 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김종현 #JR #부기
내 고정픽 박우담 음색 취향저격당함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황민현 믿고 뽑는 뉴이스트 박우진 내 타입 아닌데 자꾸 눈에 들어옴 하성운 친구최애 나머지 네표는 방송이나 우담ㆍ종현 사진,영상 찾다가 눈에 띄는 애들 뽑음
#NUEST #뉴이스트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화이팅 ♡ fighting 💪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1프듀2 #프로듀스101season2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scoups_of_cream

˖╷꞉❚〘김종현95🐬〙𖣯⑊뉴이스트 ͛♡⃝❚꞉┿ ᐟ.⏛.░ᛝ𖧛₍⓱6⁾🄒🄜▮⃣ VIA #1OOℂℳ‧ᛊ𖤕₌╹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프듀 3차 현장편가 플레디스 연습생 응원슬로건 나눔❣️ 저하고 허니림( )님 연합해서 뉴이스트 응원슬로건 배부
언어의 마법사 김종현 #김종현 #뉴이스트 #쩨알 #김쩨알 #어니부기 #nuest
뉴이스트 JR 김종현 데이터 팝니다 프로듀스 데이터 X #뉴이스트 #JR #김종현 #프로듀스101 #프듀2 #프듀데이터
우가우가우가! #뉴이스트 #김종현 #JR
김종현이다~뉴이스트다~~~~
(천사민혀니 만팔이벵🦊) •뉴이스트멤버가 직접 작성한 메시지&도장한 일본앨범 (민기 민현 아론 동호 종현 한명씩) ......10명 내 트윗팔로우+리트윗+(#황민현#최민기#김종현#강동호)4명에게 엠넷투표 기간 5/

김종현이나 최민기 박지훈 증맬 존좋인데 뉴이스트를 그렇게 만든 플디를 믿을 수 없어... 소속사로 괴로운건 구만할래ㅠㅠ 8ㅅ8 애들이 넘 아까워ㅠㅠㅠ
쩨아리 눈사람 그렸는데 번져서 올라프 됐다는 설명중) 민현그거 되면 뭐 어때 종현....👉👉 민현ㅎㅎㅎ빨리 해 쩨아리 자존감 지키미 민연😘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황민현 #민현 #부기즈
쩨알,민현:쇼타임 뉴이스트타임! 민현:안녕하세요~민현입니다! 🖐️ 쩨알:쩨알입니다~🖐️ 쩨알:이거안맞췄는데에,,☺️ 민현:안맞췄는데 흐하하😁 #뉴이스트 #김종현 #JR #부기 #황민현 #민현
Chu~♡ 한 후에 눈 깜박까지 완✨벽✨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아, 그리고 뉴이스트? 그 멤버 둘은 확실히 활동한 느낌 나더라.. 김종현 강동호 응원함!
마보이 다시 쪄왔어욬ㅋㅋㅋㅋ처음에 영상을 이상한걸 받아서 화질 안좋았어여.. 쩨알아 다음부턴 역광 피하자! 그리고 어플도 좋은거 쓰자! #김종현 #JR #부기 #뉴이스트 #프듀 #마보이 저장전에 먼저~
자소서 버리고 팬아트 그리고 싶어서 #김종현 #황민현 얼굴 그리는 연습중이라니ㅠ #뉴이스트 #팬아트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CHaM_479

120702 뉴이스트 러브 스토리 시즌1 3회 아이고 바보 ㅋㅋㅋㅋㅋ 어깨 들썩들썩 귀여워 #부기 #김종현
겁 장문복 혼자 목소리 톤 존나 떴고 우리 성현우팔아서 동정표 얻으려고 한거같아서 존나 별로고 김종현 할때 뉴이스트애들 한명씩 비춘거 진짜 울뻔했다ㅠㅠ 김태민이랑 관린이도 존나 완벽했음ㅠㅠ
세상 제일 예쁘다 #김종현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season2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부기 #뉴이스트 #JR #김쩨알 #쩨알
배우 김쩨알의 열연 #어니부기 #부기 #김종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하는 뉴이스트 렌(최민기) 민현(황민현) JR(김종현) 백호(강동호) 그리고 아론까지 전 멤버 가 출연하는 일본 영화 [좋아해, 너를] 시사회 및 한정판 굿즈를 얻을수 있는 리워드 펀딩 [와디
"마니 모고~~"🍓 #뉴이스트 #김종현 #김쩨알 #JR #쩨아리 #nuest
[렌] [JR] 김종현 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뉴이스트 #nuest #렌 #쩨알

잘생긴 늒동이들 픽 한번씩 해주고 가세요~0~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161103 뉴이스트 러브스토리 시즌2 5화 부기 대스윗해 .. 발린다 발려.. #김종현 #부기
근데 뉴이스트는 캐릭터 짱인것같음 최대한 짧게 써보자면ㅠㅠ ♡김종현 부처.너무잘생김.뛰어난 리더쉽.너무착함.말투 씹귀터짐.랩 잘함.다정함 ♡최민기 가만히 있으면 너무 귀여움 무대 올라서면 똘끼방출. 왠만한 여자보다 예쁨.
국프님들아 물마시면서 끼부리는 김종현을 봐 #프로듀스101 #프듀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


최민기

161015 막방팬미팅 항상 웃게 만들어줄게 민기야💕 #REN #NUEST #렌 #최민기 #뉴이스트
뉴이스트가 내게 끼친 영향에 대해 생각해보고 있다. 일단 최민기가 비디오스타에서 스팀타월 팁을 알려주는 바람에.. 트러블로 고생한 피부가 다시 돌아왔다. 구세주 렌이시여..
사투리로 대화하는 민현이랑 민기 ☺️ #황민현 #최민기 #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민기와 민현이의 육괘한 상하이러브를 봐줘.......후반부에 손에 땀을 쥔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최민기 #렌 #황민현 #민현
민기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민기 #최민기 #PRODUCE101
민기 코 찡긋 할때 수니 마음도 같이 찡긋댐ㅠㅠ 민기 못잃어ㅠㅠ #최민기 #민기 #뉴이스트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프듀 #금발 #불장난
여러ㅅ분 정말 최민기 좀 뽑아주세요.. 이렇게 잘생긴 웃긴애가 또 어딧다구요ㅠㅜㅜㅜ #최민기 #투표해주세요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밍기 살 왤케 많이 빠졌어ㅠㅠㅠㅠ 밍기야 맴 고생 넘 심했니ㅠㅠㅠㅠ 애미 맴이 찢어진다...ㅠㅠㅠ 애미가 꼭 데뷔 시켜줄게ㅠㅠㅠ #최민기 #렌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프듀
렌하세요😌💕 #뉴이스트 #nuest #렌 #ren #최민기 #민기
애기 밍기 금발최고지💞 #뉴이스트 #NUEST #렌 #ren #최민기 #민기

플레디스 최민기 많이 투표 해주세요 😭 최민기 살려주세요😭🙏🏻 Please vote for Choi Minki (Pledis)😭 Save him please😭🙏🏻 #뉴이스트 #최민기 #프로듀스101시슨2 #프로
뉴이스트 최민기(95), 강동호(95)와 세븐틴 이지훈(96)은 한살차이😊
현실감이 없는 비주얼......진짜 살아있는 인간이에요......민기 너무 예쁘다..아니 아름답다✨✨😍 #최민기 #choimingi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nuest #뉴이스트
미친 민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 머리에 잡는 부분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기 #플레디스 #렌 #뉴이스트 #프듀 #프
최민기 이 옷 박제해라ㅋㅋ 이미 박제 되어있는것 같지만ㅋㅋㅋ #최민기 #민기 #민기못잃어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5/20까지!! 당신의 최민기에 투표하세요❤❤❤ #최민기 #ChoiMingi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 #뉴이스트 #NUEST
야↗️ 니↘️ 안↘️ 일어↗️날↗️래에~↗️↘️ #최민기 #모닝콜 #최렌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1995_8_9

뉴이스트 I'm Bad 직캠에서 완전히 황민현 × 최민기 둘이 같이 춤추는 장면 보는데 죽는줄.. 특히 민기는 잠깐 잠깐씩 나오는데도 헉함. 둘이 느낌 완전 다른 얼굴천재....한명은 존나 황제에다가 한명은 왕자... 마지
민기가 쾅때릴때 내심장도 가격당함ㅠㅠ #최민기 #불장난 #최민기못잃어 #플레디스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프듀 #민기
뉴이스트 최민기
최민기 대환장 윙크쇼ㅠㅠ 이런 끼쟁이를 다 잘라놔??? 피디 나랑 싸우자ㅠㅠ #최민기 #민기 #윙크 #뉴이스트
161001 신촌팬싸 민기 병아리 삐약삐약🐥💗 #REN #NUEST #렌 #뉴이스트 #최민기
민기는 많이 응원 해주세요🙏🏻🙏🏻💕 Let's support for Choi Minki!!! #뉴이스트 #최민기 #프로듀스101시슨2 #ChoiMinKi #Ren #렌
왜 다들 최민기 안하세요ㅠㅋㅋ 이런거 멀찍이 지켜보기만 할것 처럼 생겨놓고서 입내밀어 가면서 졸라 열심히 함ㅋㅋ 박력 터져 부러ㅋㅋ 주변 애들 반응도 현웃ㅋㅋ #최민기 #두더지잡기 #박력 #프로듀스101 #프듀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CSIK_PD

Thank you so muchㅡㅡ #강동호 #최민기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BaekRen
#최민기 #플레디스 이렇게 귀여운아이돌누구지..? 플레디스 최민기입니다!!!! #PRODUCE101 #프로듀스101시즌2 #고정픽 #뉴이스트 #민기 #렌 #프듀 ..투표을 잘부탁드립니다🙏
늘 불확실한곳을 우리가 걷고있어서 많이 불안하겠지만 아프고힘든거 다 지나면 행복이 가득할거예요 #뉴이스트 #렌 #최민기 (공카 댓글)
170309 #프로듀스101시즌2 상암 포카리스웨트 광고 찍어도 될 것만 같은 청량함✨💫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프로듀스101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최민기
뉴이스트 렌 = 플레디스 최민기 외워두새요 나중애 가서 얘가 걔였어?? 하지 마시고 일단 잡솨바
하드에서 잠자고잇던 뉴이스트를 꺼내볼까합니다 #렌 #최민기
14. 뉴이스트 사투리대란 ))부산사투리 하는 김쩨알 (강원도 출신) ))강원도 사투리 하는 최민기 (부산 출신)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saengkyul


JR

[렌] [JR]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예요 #디바렌의_윈디데이 #windyday #뉴이스트 #쩨알 #렌
⭐️161127-서울슈퍼드림콘서트⭐️ 오늘도 많이 보고싶어 #NUEST #뉴이스트 #종현 #JR #쩨알
⭐️161127-서울슈퍼드림콘서트⭐️ ❤️ #NUEST #뉴이스트 #종현 #JR #쩨알
[PLEDIS] 뉴이스트 JR&민현 그리고 플레디스걸즈의 민경이 함께한 'Daybreak'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PLEDIS #NUEST #PLEDISGirlz #MINHYUN #JR #MINKYUNG #Daybr
[JR] 쩨리다의 멤버들 표정 연기 따라잡기 #뉴이스트 #nuest #쩨알 #love_paint
[JR] 160511 v앱 "쩨알과 고양이 치치" #nuest #뉴이스트 #JR #쩨알
[JR] 쩨알 춤선이랑 안무가 잘 맞는 것 같아서 잘라봤습니다. #뉴이스트 #accesstoyou #쩨알 #nuest #JR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plzbemyIdol

[JR] 저는 뭐, 긴장 안 합니다. (130422) #뉴이스트 #쩨알
백호! 어니부기! 크로스! #뉴이스트 #쩨알 #백호 #nuest #baekho #JR
그리고 더 정줄 놓은 쩨알... #뉴이스트 #쩨알 #JR #nuest
[JR] 더스타 화보 촬영 (2013) #뉴이스트 #쩨알 #nuest #JR


NUEST

동호는 씹덕이거든 #뉴이스트 #강동호 #백호 #프로듀스101 #PRODUCE101 #NUEST
기어코 우혁이가 자기 입으로 이야기했네요 우혁이 아니에요 Finally woohyeok said it by his self. It's not him who said about seventeen-nuest. #임우혁 #
170512 Produce101 블장난팀 연습중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강동호 #dongho #뉴이스트 #produce101season2 #NUEST #BAEKHO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onsemil5

🙈🙈 #민현 #드림콘서트 #nuest #뉴이스트 .. 여왕의기사✨
[뉴이스트] 흔한(?) 아이돌의 키스신 리액션 😱💋 #뉴이스트 #nuest
[PLEDIS] 뉴이스트&한동근 선배님들 응원하러 음악프로 방문한 세븐틴! 훈훈하다 훈훈해~#내_눈이_오늘_호강_하는날 #NUEST #HANDONGGEUN #SEVENTEEN #PLEDIS
[ INFO ] 뉴이스트 is trending in Melon now. #뉴이스트 #NUEST
160313 NU'EST 강남팬사인회③ #뉴이스트 #NUEST #baekren
[NU'EST]뉴이스트 신년연하장이 도착했습니다. #NUEST #Happy_New_Year_Greeting_Card
#1 레니혀니, 행운의 여보세요! (뉴잇초등학교 3학년 15반 김쩨알 어린이) #뉴이스트 #vapp #nuest #렌 #민현 #쩨알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supsupine

#2 레니혀니, 행운의 여보세요! 뽑아뽑아 뽑기통!!! #뉴이스트 #vapp #nuest #렌 #민현 #쩨알
렌과 거짓말 탐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nuest #ren #렌
렌의 쇼챔피언 로고송 (쿵! 쾅! 쿵! 쾅!) #뉴이스트 #렌 #최렌 #nuest
꼬대고대꼬대 잠꼬대zㅋ #뉴이스트 #NUEST
네, 뉴이스트는 즈어~ 별 에서 왔습니다. #황민현 #민현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 컴백 무대 (사실 말야) (160221 인기가요) #뉴이스트 #사실말야 #nuest
[민현] 잠든 니 옆에서 난 너를 꿈꾸고, 다섯 개의 햇살로 널 다시 깨운다 #뉴이스트 #overcome #nuest #여왕의기사 #민현 #minhyun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plzbemyIdol

[백호] 160512 v앱, "잘생겼네? 응!!" (츤데레가 아닐 때 박제해두자) #뉴이스트 #nuest #백호 #baekho


황민현

음색킹 💘황민현💘이 부르눈 딘-D,,, 모두들 제발 들어주세여 진짜 쩐단 마리얏😭💦 #황민현 #민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2 (영업..
#황민현 #뉴이스트 마보이 영상좀 달ㄹ라구요...
🦊0407 #황민현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민현 #뉴이스트 #PRODUCE101 #minhyun 우리여우님..
뉴이스트의 근황토크.avi 아 황민현 개웃겨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랰ㅋㅋㅋㅋㅋ
민현이가 부르는 Crush의 Beautiful 녹는다 녹아 😭 #뉴이스트 #황민현 #민현
⊢♡̶˟ ꒰꒗황민현%꒱ ♯ 뉴이스트⚙️°♡̷˖ ꖿ⁞ ❰¹₉⁹₅년08월09일.❱ ⋕🄟ledⅈs ⁞ᐠᐠ⿻ 𓏫♡⃞ⵜ꒰⁞˿.Vⅈ🅐 #fudFITforfire💛⌥ ⁾°౾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plzbemyIdol

뇽여왕님ㅠㅠㅠ #황민현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민현 #minhyun #PRODUCE101 #플레디스
#황민현 #뉴이스트 #프듀2 어떡해ㅠㅠㅠㅠㅠㅠ귀여운거 다해먹으셨다
민현이가 말하는 이상형😉 #황민현 #민현 #뉴이스트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내친구 맨날 황민현 픽해달라고 해놓고 일코중이었다는게 대웃김 포인트였다 누가봐도 뉴이스트 덕질중인데..그말듣고 애들 다 웃었음
저 엔셔티에서 완식 혁동이 한명이에요!! 그리고 다른 그룹 완식은 지금 기억나는건 뉴이스트 황민현..? 정도밖에 없어요,,,


프로듀스101

170326 1차경연 동호가 편히 잠들수있는 새벽이길 🙏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강동호 2등 잘했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강동호 #dongho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안녕하세요 프로듀스101 1화 보기전에 뉴이스트라는 아이돌은 커녕, 지구상에 강동호라는 생명체가 존재하는지도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싫어하는건 상관이 없는데 방송에 몇초몇분 나온걸로 인성타령하면서 까지 좀마세요. 이렇게 상큼하다못해 해맑은애한테 못할말들이 없어. #강동호 #강백호 #뉴이스트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강동호
근데 프로듀스101 등장씬에서 입은 옷과 스타일이 뉴이스트 5년 활동한 모든 컨셉중에 최고인 것을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해 플레디스
170309 #프로듀스101시즌2 상암 이 완벽한 투샷을 봐주세요✨ 관린님 민기님 충성 충성💦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프로듀스101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최
여빈님 지금 프로듀스101에 뉴이스트멤버들 나와여!!
170326 1차경연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Don't scared Dongho ㅋㅋㅋㅋ 동호는 무서운 남자 이나라 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강동호 #dongho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프로듀스101시즌2#뉴이스트 알게된건 좋지만ㅠ 현생이 괴롭다...


쩨알

아 맞어 어니부기.. 아 근데 나 사실 종현이 쩨알인 줄 몰랐어 ㅠ ㅠ 어제 알았음 뉴이스트 노래 듣던 시절에 좋아했었는데..
후.. 진짜 너무 좋다 이렇게 덕질하는거 재밌었던적 이번이 첨은 아니지만 머글생활 겁나 오래해서 그동안 쌓였던거 폭발한듯 ... 나중에 남오아 온리전열였음 좋겟네요 그럼 구라안까고 회지2개냄 뉴이스트도 평생보양할거야 쩨알 넘 좋아해 쪽쪽쪽 ㅠㅠㅜ
#김종현 #쩨알 #뉴이스트 #프듀2 바흐흑 넘 커엽다


강동호

방금 뉴이스트 Q is 앨범받았는데 "러브스레플링레이디마트" 보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계정 삭제할까 고민 중. 강동호가 이런 사람인 줄 몰랐네요. 사랑 스레플링 숙녀 장터.. 이런 감성의 아이돌이었구나..
좌정세운을 응원하는 애월 총각 강 동호 (23) 우:뉴이스트 백호(본명 강동호 23) 같은 느낌이잔어
ꔘ❚ 💣❰강동호❱𖣘̲ ⵓ➲뉴이스트⟠ ❚ꔘ ೯ꖿ꜕⁽⒆95년O7월21일♡⁾ᐧᐧ۰ᐧ178CM♬ ▼Ma!Π VOCAL꒱ ౾WITℍ ©αllǤєրX▼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뉴이스트 노래듣는데... 감탄만 나온다 강동호 산적같이 생겨서 왜 미성인데
동호 애깅이의 하트 발싸 #강동호#뉴이스트


플레디스

뉴이스트 기존 팬 러브가 많음(X) 플레디스 연습생을 픽하는 국프가 점차 많아짐(O) 이걸 왜 이해를 처 못해서 대스타가 끄듀 나왓다는 듯이 그러지 적당히 해야지
뉴이스트 음반 난리났다. 처음부터 절판, 품절이었던 것부터 끄듀 후 품절까지. 살 수 있는 건 가장 최근 앨범과 일본 정규앨범. 플레디스야, 돈 쓸 수 있게 좀 도와주면 안되겠니?
2016년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들에게 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DIS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뉴이스트 요번 머뷔 못 하면 플레디스가 안 도와준데요?????????나오묜 엄청 잘될꺼같은데
아 플레디스는 뭐 배우는게 없어 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그렇게 해외로 돌려서 망쳐놓고 또 세븐틴 해외 돌리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뉴이스트

여러분 내가 뉴이스트 캔버스 앨범 수록곡 홍보하려고 그거 들음서 이거 만들어왓다 시간대별로 듣기 좋은 캔버스 앨범 전곡 모두 들어주새여 흑흑 아무말같지만 아무말 아니고 렬루 시간대에 꼭 맞아들음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Fromwtos_101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hwa_wo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hwa_wo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gotcha_s2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 JR NUEST 황민현 부기 bubbb12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