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자신을 LUV IT ♬ 여러분도 LUV IT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엄마세상에 ㅠㅜ 너무 예뻐 ㅜㅜㅜㅜㅜㅜ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여름 공연이 기대되는~ 반팔룩~♡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말로 다 못할만큼 내가 마니 응원해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실제가 훨씬 더 더더 멋있는데..ㅠㅠ 다 담질 못하겠구만..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웃지호는 종류도 많고 다 사랑스러워~♡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빵긋~^~^ 블락비때는 러블리함이 배가되는 지호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zico_labu

무대를 혼자만의 에너지로 꽉 채우기도 하고 모두의 에너지를 끌어내 함께 완성하기도 한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170429 힙합페스티벌 광주 VETEMENTS - “Securite” CAP ¥26,500 #블락비 #ZICO #blockb #ジコ #지코
난 지칠 땐 늘 니 생각해 ♬ 그건 휴식이거든 그건 참 향기롭거든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친구랑 눈 맞추고 이야기 나누는 거 이쁘다 ♡_♡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rush #크러쉬 #fxcd #친구
헐 지호 손모으고 자는 거 바여 😭😭😭 아가다 아가 ㅜㅜㅜ #경이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5/25 (목) 21:30 (한양대 카스콘서트) #지코 #ZICO
2017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봄 축제 'VIVA LA VIDA’ #지코 #ZICO

2017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봄 축제 'VIVA LA VIDA’ 5월 25일 21:30 'Cass Concert' #지코 #ZICO
너무너무 찍고 싶던 ㅠㅜ 숨을 죽이는 제스쳐를 오늘 해줘서 감개무량 😍😍😍 Mula Mula 떼창도 굿👍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bermudatriangle
나도 같이 듣자~♡ 까르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유구
170429 힙합페스티벌 광주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 운다😭😭😭
심심하니까 지코 랩 하는거 보자 플로우 진심 쉴틈없이 타이트한데 딕션 너무 완벽함
개구쟁이!!!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모자하나 거꾸로 썼을뿐인데 세상 마초에서 세상 겸둥이가 됐엉😝🤓😧
아무것도 해주지 않아도 괜찮다 닿을 수 없는 거리라도 이렇게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그저 바라만 봐도 아름답기만 한 그대는 그곳에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고맙다 김세윤 - 그대의 존재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blockb_official

170429 힙합페스티벌 광주 지코(ZICO) - Boys And Girls #ZICO #지코 #지아코 #우지호 심사하다 와서 피곤할텐데 신나고 즐거운 무대 해줘서 넘 멋졌어😍 [HD👉👉
님들 영업나왓어요. 물탄듯 유연한 플로우가 특징이며 리듬감 다이나믹한 와중에 호흡 너무 안정적임 아이돌 아티스트 두마리 다 잡고 발전없는 꼰대들 저격하는 팩트폭행범 지코 랩 보자
헤헤 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우니까... 엄청 귀여우니까.. 택시타고 조심히 귀가하셨을 쏘팬씨 지코님께,ㅋㅋㅋㅋㅋ 😍😍😍 울음 표시 저거뭐야 엄청 세상에서 제일 귀여오 앞으로 이렇게 울어요 우리 "....)ㅜㅜ "
Zico [지코] - Block B [블락비]
#마리끌레르 #marieclaire #ZICO #지코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polham #폴햄 #지코 #ZICO #우지호 지호 넘이뻐 최고야 폴햄 사랑합니다😭😭
쥬씨 #블락비 #지코 #피오

Popteen 6월호 촬영현장 #지코 #ZICO
#지코 #ZICO ZICO X CASS '부딪쳐' Sing Along ZICO X CASS '부딪쳐' 따라 부르기 반주에 맞춰 '부딪쳐'를 연습해봐! 학교 축제에서 나와 함께 부를 수 있을지 모르잖아! 그
170331 니코니코 생방송 #블락비 #지코 #ZICO ❤️💙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조명...😢😢😢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오늘 머리색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170503 MIXMAG 뮤직이벤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페노메코 #seoulsessions #mixmag 오랜만에 동욱찡이랑 같이 무대하니 신난지호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zicogram

[170429] 광주 힙합페스티벌 눈썹스크레치가 넘 정직하게되있어서 넘 귀엽ㅋㅋㅋㅋ 이날안경 아주칭찬해 #지코 #zico #지아코
#지코 #zico #비행기 #비행기정보 #항공편 한국 - 일본
150512 김포공항 출국 (2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오늘의지코님~ 궁금한게 있어서요 트윗에서 오래된건 검색조차 안되던데 어떻게 찾으신거여요?? 볼때마다 궁금해서 질문드려요ㅋ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니스트 인권운동가 되세요💖
싸이님 지코님 해명 해주세요... 이야기라도 들어 봅시다.... #psy #zico #싸이 #지코 #iloveit #meghantrainor #metoo
나는 부르지 않아도 그대 곁에 다가가는 달빛입니다. 이정하 - 창문과 달빛 #지코 #ZICO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쇼미더머니 4 Episode 6] 송민호, 지코 (MINO, ZICO) - Okey Dokey MV"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모자하나로 분위기 전환 완료!!!
멋짐을 짊어진 남자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오랜만에 가죽쟈켓 꺼내입는 느낌 뭔지 알아요? 😉"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 읔...ㅇ(-(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샌걸스
아카펠라를 해 보았습니다? 태일찡 스타트 좋고 음 (...) 결론은 비트박스 잘하는걸로)___( #블락비 #Blockb #태일 #지코 #박경 #피오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ToY + 빛이 되어줘 + 보기 드문 여자' 파트 모음 #지코 #ZICO 일본어로 랩하고 노래하는 거 너무 세쿠시해...😭😭😭 FULL HD👑
지호 보고싶다아아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many_D

(She's a Baby 이벤트) 지코의 She's a Baby 잘 듣고계신가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발매기념 이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봄비가 내린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세요 :) #
속닥속닥.. 속닥.. 속닥.. 손도 입도 너무 귀엽구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박경
4월 11일(화) 0AM Official Music Video Teaser 공개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지 않을 거야 절대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
[영상프리뷰] 170329 #지코 #zico #우지호 #라쿠아악수회 악수회 끝을 앞두고 궈니랑 댄스 흥폭발 ㅋㅋㅋㅋ
. [Video] 170329 #블락비 #라쿠아이벤트 #지코 #ZICO #우지호 - 댄스삼매경 + 엔딩멘트 지루할 틈 없이 흥폭발 ㅋㅋ 엔딩멘트 끝내고 퇴장하면서도 두둠칫~♬
2017.05.03 서울세션즈 - Seoulsessions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161225 광주크리스마스 숨결조차 아름답게 느껴져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세상 좋아하는 유레카 뮤비속 댄디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fanart #fa #blockb #블락비 #bigfatnoze #팬아트 #유레카 #eureka
여태까지 워킹비중에 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청주드림콘서트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효린, 지코, 팔로알토(Hyolyn, Zico, Paloalto) _ 다크팬더(DARK PANDA)
160513 랩비트쇼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지호 렌즈나in 배경화면😍 저장할때 알틔 해주면 고맙긔🐝🐝 Zico Wallpaper 💘Plz Rt when you save! 🐝🐝 #Zico #BlockB #지코 #배경화면 #kpopwallpaper #우지호 #


우지호

모야 이 귀여움은 😍😍😍 #폴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ㅋㅋㅋ 동네사람들 우지호 취한것좀 보래요~!~!~!~! 취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너무 아무말파티 중인데ㅋㅋㅋㅋㅋ일본에서 잠시 살았다구 일본어로도 중얼거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Benen_T


블락비

우리 사랑둥이 지훙 늘 행복했으면 좋겠다아❤️ 맨날 요렇게 귀염 뿜뿜하며 해맑게 웃을 수 있기를😚❤️ #피오 #표지훈 #블락비 #PO #BlockB #ピオ #ブロビ


프로듀스101

[FAN] 프로듀스101 시즌2 박지훈 부채 #달덩이디자인 #부채 #부채디자인 #디자인커미션
170512 #프로듀스101 불장난 이대휘 파트 후~🌸
프로듀스101 시즌2 6회 플레디스 순위 1등 김종현 4등 황민현 8등 강동호 18등 최민기
170512 #프로듀스101 Shape of you 센터 정하기 위한 표정 대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시즌2 #김종현 #프로듀스101 #PRODUCE101 #어니부기 우리 종현이 1위 기념 이벤트 엽니다 트친 한정 아니고 해주신 분중에 1분 맥 립스틱 교환권 드려요😚 14일 자정 발표~~♡
끙 귀여워ㅠㅠ 베이비핑크 잘 어울려ㅠㅠ 조원들이랑 딱 붙어가지구 쫑알쫑알 리액션도 잘하구ㅠㅠ #하성운 #프로듀스101

170507 2차경연 부농부농💖 성운이 투표부탁드려요!😁 #하성운 #성운 #프로듀스101 #PRODUCE101


라이관린

라이관린 안경 라이관린 안경
가놔다롸뫄바솨아 하쿠나뫄톼톼 #라이관린
라이관린 발음 연습 실화냐 ㅠㅠ 얼굴톤은 실화냐 시지 없이 저 얼굴 가능하냐
❤라이관린 투명 부채 가로 세로 17cm 손잡이 부채이며 배경이 비치는 부분은 모두 투명입니다. 한가지 도안으로 제작하면 하나가 한 세트, 두 가지 도안으로 제작될 시 두 개가 한 세트이고 모두 작은 특전이 있습
#LaiKuanLin #赖冠霖 #라이관린 #관린얼굴 멘탈도 잘하고 무대도 잘하고 말도 잘하는 우리 관린이 5위 너무 축하해 (´°̥̥̥̥̥̥̥̥ω°̥̥̥̥̥̥̥̥`) ❤
라이관린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920914_vvv


피오

120512 5년전 오늘의 피오 시청광장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스무살의 오빠,,,늘 새로워 짜릿해,,,,언제봐도 너무 소중해😭 #피오 #표지훈


이정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blockb_1588


관린이

안녕하세요 DAYDREAMIN'입니다. 이번에 중국 팬분들()과 함께 관린이 버스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공지 확인 부탁드리고 이벤트는 추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٩(
내가 주학년 투표 하랬잖아 내가 박지훈 투표 하랬잖아 내가 배진영 투표 하랬잖아 내가 이의웅 투표 하랬잖아 내가 안형섭 투표 하랬잖아 내가 관린이 투표 하랬잖아 내가 유선호 투표 하랬잖아
관린이 데뷔해야될 얼굴이다 진짜..


PRODUCE101

박우진 혀에 관 짜는 사람들의 모임 #박우진 #parkwoojin #PRODUCE101


옹성우

이분들 동작 미리 맞춰놨나요? #강다니엘 #옹성우
빰바밤밤바♪ 겟 어~글리♬ #옹성우
동생 친구 큰아버지분(넘먼,,,)이 찍었대요ㅠㅠ 정확한건 잘 모르고 동생이 저 옹성우 좋아하는거 알구 사진 줬어요ㅠㅁㅠ 무언가를 꽉진손과 팔찌즈 댕댕이 미소 귀여운 앞머리 완벽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ZICO92


귀여워서

게츄고기 너무 귀여워서 키읔 남발하지도 못해 정말...고기가 먹고 싶었던 거야 뭐야...주사도 사랑스러운 지호야
....)ㅜㅜ 이거 천지인 추정 지호 자판에서는 오타라고 보기에는 어려운 울음인데 일부러 저렇게 친 거면 귀여워서 쥬금
술취해서 빨개진 얼굴로 택시 안에 누워 동욱이 라이브를 보면서 졸려... 겟츄고기...술은 먹었지만 오타는 용납 못하죠 정신은 단디 차리고 있답니다! 이런 말 토독토독 치고있으면 귀여워서 보는 수 니 쥬거 안쥬거?


ZICO

누나들이 만들어준 반찬을 몇번이고 바라보는 지훈이가 참으로 좋습니다.
아... 어떡하지 진짜. 그냥 너무 따뜻해
아이궁 신나쪄
나는 이게 다음 컨셉 복선이었으면 좋겠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law2359

너 애인/배우자한테 허락은 맡고 페미하냐 ← 아니 이게 무슨...닌 허락맡고 차별하냐
푸맹재로 표 지훈
이거 내 웃음지뢰 진짜 첨봣을때 너무 웃겨서 덤블링 칠천사백구십다섯번함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뇨즘 컴시간에 맹날 블비과거영상덜 돌려보면서 😭☺️😊😭💧(´°̥̥̥̥̥̥̥̥ω°̥̥̥̥̥̥̥̥`)마기래ㅠ
이거 개조아ㅠㅠ 남친이 호텔에서 다른 여자랑 나오는 거 보고 싸우다가 야 나 가다가 부딪치는 첫번째 남자랑 무조건 잔다. 했는데 존잘이야ㅋㅋㅋㅋ 나랑 잘래요? 좋아요. 잡시다. 이거 넘 찬벡으로 보고 싶네
이거 알티 안하면 포도알 하나도 못주움
오늘 잭팟무대교차편집보고 나울무럭해따..증말 활동몬한거 지금샌각해도 너무너무....아숩꼬😂응..잉가늬욗심은끝이업꼬똑가튼실스를반복하즤 ;;예데가 더빡쳐 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nominor_222

지훈이 이 부분 너무 사랑스러워서 꼭 영상으로 봐야대무니다. 표정 하나하나 손짓 하나하나 다 다 너무 사랑스러워
울 지훙 ..ㅠㅠㅠㅠㅠ넘살항스러와서 나녹아ㅠㅠㅠ사람이야?표블리 지그뚫어버리는 러블리야ㅜㅜㅜㅜ으앙
트친들에게 항상 고마워요 ! 쪽지도 날리고 에스크도 해요~ 친해져요웅
무한의나 ㅋㅋㅋㅋㅋㅋㅋ지호넘녜버..ㅋㅋㅋㅋ단발죠보곺다ㅠ단발락비보고와야지🤤최근갤에 송미노도읷길래 해봔는디 뿜 ㅠ
개에브지 ㅠㅋㅋ
내가 아는 사람중 제일 사패인 트친을 소개합니다 앗, 개츠비의 친구들이 어디 갔지? 승우가 다 지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그냥 트청한번 돌리듯 사람 다 썰
앗 시 개웃겨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yeasago_poclock

아 알림이 많아서 이제 봤네요.. ^^ 감사합니다♡
[NEWS] Rap Position's Song * Boys And Girls - ZICO * RHYTHM TA - iKON * Who you? - 사이먼 도미닉, 원, G2, BEWHY * 겁(FEAR) - MINO #
강에 들어가자 이제
구름이 선택시간)(
=❤️) 제가 지금부터 프랑스어 시험까지 딱 2주남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 만약 다람쥐가 프랑스어 합격을 못한다? 뭘 걸지 고민하다갘ㅋㅋㅋㅋrt당첨되신분 원하시는 극으로 표 2매 결제 해드립니다!!!!!
( 맛있는 거 먹고 시퍼,, 늦잠이 자고 시퍼 ) O o
이런 애 보고 병아리라뇨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Eraichat

리밋계도 팔로해줘
어케 어케 배진영 나야나 지금 제일 최고 길게 본 거 같음
씹 얼굴 개쩐다
대형견 + 고양이 조합으로 이런 결과가 나올수 있다니
이건 좀 심했다 학년아 어떡하지 너?
울면서 손떨면서 말하는데 머리에 뭐 맞은것 같았음 .. 진짜 내가 뭘 보고 있는거지
딸은 이용당했군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alminos

이 건 또 무 슨 소 리
등수가 이해가 안 되는 분들은 알티해 주세요... 안형섭 어디감¿
아 이짤 진짜 소름돋게 좋음 스타일리스트가 옷매무새 만져줄 때 고개 살짝 들고 팬들 바라보는거 진짜 너모 최고된다 옷도 롱코트같은거 입어서 위엄 미쳐...진심 심장 털리는 기분임
...여러분. 날씬한 아이폰은 미끄러져서 문서파쇄기에 빠질 수도 있고 커다란 문서파쇄기는 아이폰도 갈아버릴 수 있습니다...
목욕탕에서 어린이가 인형두개로 상황극하길랴 엿들엇는데 둘이 친구이고 개인풀장갔다가 사고로 한명이 빠져서 익사한걸 은폐하는 내용이라서 내적으로 떨엇음
헐 개이뿌다 ☁🌙☁
ㅛㅣ잨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hyureba

개좋아 진짜..
뭔 여혐질을 이리도 진지하게들 하시는가?
박지훈이랑 패션대결하러온건가
일자형 기저귀가 오버나이트 대용으로 좋다길래 주문해볼까 했는데 상품평에 개월수 적는게 있나봄 ㅋㅋㅋ 336개월ㅋㅋ 291개월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고정 옆자리 친구덜
아 박우진 뭔뎈ㅋㅋㅋㅋㅋㄷㅋㅋㅋㅌㅌㅋㅋ
우아한 프라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timeto_ZICO

우이한 샤넬..
뭐야 리얼 똑같아서 당황스러워
청소년 일베 문화 너무 심각해요. 상대하다 보면 개선의 여지가 전혀 보이지 않아 암담하기만 합니다. 부모님 언급하는 욕부터 성적인 농담까지. 하는 아이들도 듣는 아이들도 문제의식이 없습니다. 얘기를 하자면 끝도 없을 것 같고
한국으로 전지훈련 온 유럽 롤 프로팀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ㅋㅋ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색 부농부농하게 칠하고 싶은데 색깔 지정하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께 팁을 드립니다. 이동욱씨 피부톤 스포이드로 찍어서 쓰세요( 진자 이건 대박입니다.
존나 억울한 금붕어같아
오늘도역시이시간이되니어김없이배가존나고프다 .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karo_Q_

그치? 여기다 캘리 문구넣으면 대박일꺼같다!
개신기하다진짜 저렇게동시에움직이는방법 둘다사실안드로이드고조종자가동시에조종하는거밖에없는거같은데 글고옹군개귀엽 다
160305 로기수 싸인회 #김종구 배우님
와근데저때윱왤케애기야 무슨일이잇엇던거야?? 저싸인회때사진보면다 약간 17세에 우유로목욕한거같은쁘띠청량맨이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bulbsheep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shutupkorean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yy_sol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u9r_music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시나가와 nsa219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