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4×2=8 싸이 형 신곡 많이 들려주세요💬
난 욕 하는 거 엄청 싫어한다. 다른 사람이 하는 간 어쩔 수 없지만 습관적으로 비속어 섞어서 쓰는 건 싫어한다. 그런데 더 싫어하는 건 욕이 아닌 것처럼 들리게 하면서 욕처럼 들리게 하는 건데 싸이 신곡 듣고
제 머리속에서 싸이 신곡 좀 어떻게해주세요 제발
싸이 신곡 비트좋네
싸이신곡ㅈㄴ흥하네
[#에이핑크] 울 낭니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싸이님의 신곡 'NewFace'가 잠시 후 6시에 공개됩니다! 단아함과 센언니를 넘나드는 나은이의 미모! 함께 확인하실 준비 되셨나요? #Apink #손나은 #NewFa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싸이 신곡에 PPAP 아저씨하고 이병헌 나왔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ILKYO777

이번 싸이 신곡 뮤비에서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입은 옷은 아이유 팔레트 앨범 포토 사진에서 입은 옷과 같은 옷이다.
밤밤밤바라바밤밤밤밤바라바밤밤밤밤바라바밤밤~ #BTSBBMAs 싸이 신곡 진짜 완전히 내 취향이시다... 롸잇나우 이후 내 심장을 박살내셨따... 뉴페이스 듣고 이거다 했는데 밤 듣고 스피커에 절 올릴 뻔 했잖아...
싸이 신곡은 해-머 타임 같은데
미친 ㅋㅋㄱㅋㄱㅋㅋ 싸이 신곡 짱좋다
으헣 싸이신곡 중독쩌렇..
싸이는 어느새 신곡냈네
아아니... 원래 토요일은 11시까지 뒹굴거리는 날인데 언니 새끼 싸이 신곡 최고 음량으로 내 귀 옆에다 두고 존나 열심히 춤춤;; 참신한 방법으로 깨우지 말라고...

싸이 신곡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오눌 처음들었는대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시끄러운 노래였음 ㅡㅡ
싸이 신곡 무표정으로 끝까지 다보고 한숨쉼사람의 모임
싸이 신곡중에 bomb 이거 무도서 유재석이 다른거 하자고 한 그 곡맞구낰ㅋㅋ
싸이 신곡 이제서야 들어봤는데 어 음 제취향은 아니군요
아 뭐야 싸이 신곡 떳네
싸이 신곡 심의 안걸렸냐ㅋㅋㅋㅋ 욕설로 걸릴것 같은데 안걸렸나보네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er_cd

싸이신곡뮤비 볼대마다 여기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뮤비에 이병헌 나왔는데 의자에 앉아서 씩 웃는거 넘 스윗하고 멋져서 반해버렸다
싸이 (PSY) #팩트폭행 (Feat. GDRAGON)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ㅠㅠ “신곡 중 ‘팩트폭행’은 심의도 넣지 않았다. 15초만 들어도 심의 통과가 불가능한 곡이기 때문” #AlwaysGD
나 사실 어제 카페에서 과제하면서 싸이 신곡 듣는데 내적 즐거움 때문에 넘 참기 힘들었다 히희
싸이ㅇ신곡ㅋㅋㅋㅋ쫌흥겹네
싸이 신곡 괜찮다...
싸이 신곡 뮤비 보는데 가사 너무 한국특화라 영자막으로 평범한거 웃기다 뭔가


PSY

싸이형한테 칭찬받은 동혁이👍 42psy42 #동혁이 #춤선보소 💃 #PSYKON #PSY #iKON #donghyuk
LOVE (Feat. 태양) - 싸이 (PSY) 2017년 5월 9일 전과 후, 나의 삶에는 아무런 변함 없다. 여전히 모욕, 모독, 고독한데...... 씐나. 가사와 다른 노래의 사운드처럼! #TAEYANG #PSY #LOVE #우리이니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PSYBOMB를 해준 진영이형 바비아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싸형 해시태그 #바비아이 라고 쓰시더니 바비랑 비아이를 바비아이로 부르시는 듯. 💣BOMB 노래 인정! 싸이x바비아이 인정!
언니쓰의 맞지가 1위~ 2위는 싸이의 I LUV IT! 3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 잠시 PSY가 3위로 떨어졌다가 2위로 상승하고 언닜는 수란에게 밀리다가 다시 상승했습니다~
2017.05.10 #PSY ft. #LeeSungKyung - 마지막 장면 (Last Scene) from PSY's 8th album '4x2=8' © Naver Music  #이성경 #싸이 #李聖經
#PSY #싸이 #4X2 #8th #TRACK #COVER #20170510 #6PM #NEWALBUM #RELEASE #YG #바비 #BOBBY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nonusefulsjfact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jtbcbros #싸이대잔치 #아는형님 × #싸이 #psy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싸이 형의 컴백 노래👍#마지막장면 #오토리버스 #BOMB #PSYKON


뮤비

아 이거보면 렬루 윤지성 싸이세대라는거 실감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사진 필터 구도 머리스타일 전부 8~9년전 유행하던 거잔아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아진짜 젼나귀여워 ㅠ 첫번째사진 하루하루 뮤비인줄 ㅋ ㅋ ㅋ
보덴뮤비 파도타기하면서 보고듣다가 싸이님 강남스탈 조회수보고 감작놀랏서
아니 싸이 뮤비보는데... 춤선이 참.. 예쁘셔..
매그니를 그냥 재밌게 본 외국인이 어쩌다 싸이 뮤비를 보고 꿀을 매그니의 빌리로 아는 외국인이 있을까? 뭐라고 생각할까 써이 뮵에 나온 꿀 생각하면 너무 신기하고 웃김

ㅋㅋㅋㅋ싸이 뮤비 이병헌 포스 개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 발라 먹어" "씨 발라 먹어" 가사 하는데 누가봐도 입모양 욕이야
룰류냔냥 싸이 뮤비 느므 잘되고있는게 죻은것✔죻으니까는🎵😘😌😋
싸이 뮤비 봤는데 PPAP랑 씨👣이랑 이병헌밖에 기억이 안나네
싸이 뮤비에 나오는 손나은 진짜 개이쁘던데 어제 저녁에 한 10번은 넘게 본듯
싸이 뮤비에 파인애플 아조씨 나왔네
싸이뮤비 메이킹보는데 이병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임왤케잘햌ㅋㅋㅋㅋ
어 므지 싸이 뮤비에 파인애뽈 아죠씨 나왓내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wns428

싸이는 이제 그만 '한국관광' 홍보같은 뮤비 그만 찍고 본인의 "음악"이런걸 했으면 좋겠다.
이제야 싸이 뮤비 봤는데 이 사람은 익선동 가서 사진찍는 감성을 항상 보여주네 ㅋㅋㅋ 존나 투명하다
싸이 뮤비보다가 이수지 찬조출연한줄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볼라고 싸이뮤비봣는데 안상구밖에 없어서 슬펐음
어흑ㄱ 싸이 뮤비 손나은님 대따 예뿜
이번 싸이뮤비에 나온 여자분 대존예야 ., ,.
싸이 뮤비에 이병헌 나오는구나


맘스터치에서

맘스터치에서 불싸이버거 세트 드시면 한장씩 드려요!!
아나 미칰ㅌㅌ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사왓는데 재료는 싸이버거가 맞는데 소스 갈릭소스 뿌려줌ㅌ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바쁘더라니,,,,,
저는 맘스터치에서 불싸이버거 먹고 받았어욘!🐷
저는 맘스터치에서 불싸이버거세트 먹구 받았어욘! 세트당 응모권 1장인데 저는 가서 굽실거려서 더 받아 왔뜹니다....💧
맘스터치에서 불싸이버거세트 먹으면 응모권 주더라구용ㅣㅅㅇ 그래서 제 아점이 불싸이버거입니다.....🐷🍔


방탄소년단

싸이님 기자간담회 속 방탄소년단 언급 #BTSBBMAs
싸이님 캡짱~👍 싸이가 평가하는 방탄소년단은?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Bts_Mani_0613

싸이 “방탄소년단 해외에서 큰 인기, 기특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
자꾸 엑소도 빌보드 초청받았는데 바빠서 못간거라고 거짓말 퍼트리는 사람 있어서 말씀드리는건데 엑소가 스케줄땜에 거절한건 그냥 인터뷰구요... 빌보드 어워드 초청받은 한국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밖에 없습니다 네.... #BT
싸이 방탄소년단 언급 빌보드 먼저 진출한 선배로서 진심으로 조언해주는 모습 정말 좋다 #BTSBBMAs


세트

#BTSBBMAs 타코야끼 버터갈릭감자튀김 구운계란카레 스파게티 핫도그 베이글칩 불갈비토스트 싸이버거 엽떡착한맛 땅땅치킨3번세트 미드나잇민트모카프라푸치노
저거 불싸이버거 세트 시킬 때마다 하나씩 넣어주는데 까먹을 때 많고 그냥 내가 다 훔쳐가서 응모하고싶음
오늘 점심 추천받아여 -싼맛으로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그래도 좀 비싸지만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편의점
싸이버거 세트 먹고싶다,,

네네 불싸이버거 세트 먹으면 줘욘!


드림스테이션

아맞다 오늘 싸이버거 먹으려고 갔는데 드림스테이션 갑자기 떠올라서 불싸이버거로 바꿔서 얻은 두 자앙...
불싸이버거 먹으면 드림스테이션 응모권주는거 언제 까지예요...?....
아미친 존나웃겨 나 친구가 불싸이버거먹엇는데 드림스테이션 응모권을 주길래 응모해봣는데 당첨됨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나 저 77000원짜리 콘서트가요 와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림스테이션 갈 줄 알았으면 지난주에 불싸이버거 먹었을 때 응모권 달라구 할 걸(´༎ຶོρ༎ຶོ`)


응모권

헐 언냐 진짜 축하해! 나도 오늘 불싸이버거 먹고 응모권 받을려구!


동혁이

#동혁이 #춤선보소 싸이님 아이콘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혁이 춤선 짱짱!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Iuisnotchildren


BOMB

코니의 자니노니뭐하니 B.I . 우리 싸이형님 앨범이 이제 곧 !!! 나오는거 아시죠 ?! 많이 들어주세요 #모든곡이_기깔나 #저랑바비형이부른 #BOMB#짱죠아 #오토리버스_이제알아요_형 . #...


연예인

싸이 연예인 무대 젤신남
5.싸이 - 연예인 개인적으로 싸이노래 다좋아함! 이번 앨범도 짱짱


BTSBBMA

싸이버거 알럽 싸리버거거거거거 #BTSBBMA
빌보드 참석 확정이여도 이 투표를 멈추시면 안돼요 우리가 방심한 사이에 저 쪽 팬들이 언제 총공을 할 지 모르니까 계속해서 해야해요 그리고 상 줘야죠 우리가, 싸이님을 이어 케이팝 가수의 최초가 되어보자구요 #BTSBBMA
우리 아이들은 뼈가 끊어질 만큼 연습하고 또 연습해서 빌보드에 가게되었답니다^^감사합니다 싸이님!#BTSBBMAs
싸이 그리고 방탄🎊 #BTSBBMAs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vrinsidenet

싸이님이 인용하심.. 유일하게 BBMA 초청된 사람들끼리 넘훈훈하내.. #BTSBBMA
세상사람들! 싸이한테까지 칭찬을 받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제2의 싸이 탄이들 이랍니다! #BTSBBMAs
Fire, hot choir, 대중가요 잡을 싸이여 I vote for #BTSBBMAs LETBTSPERFORM
싸이님쥬아 #BTSBBMAs


강남스타일

후 빡셀텐데 우리학교 첫날만 갈까 싸이 ㅋㅋㅋ 나 1학년때오고 강남스타일로 미국감 ㅋㅋ
원래 싸이 정권 비판 하는 가수에요. 어느 순간 그게 유해진건데 강남스타일 개그 많다고 가사를 안 보는 사람이 많아진것뿐
쏘리 유튭 조회수 1위 만들기........... 근데 지금 1위 싸이다!!싸이! 강남스타일ㅋㅋㅋㅋ 28억일껄 쏘리 24억 빨빨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marcellsna

아니다.+백광덕{백광(태양광)을 이용해서 일해서 돈 벌어라.가수 싸이 강남스타일 젠틀맨 내 저작권 이용해서 덕 봤다. 백광건 댁(부인)}=태양광 이용 금속 나노(NANO)3구조체를 만들어 수소 산소 대량생산 기술= 태양광 이용 금속 나노(NANO)3구
이젠 두유노김치 두유노싸이 두유노강남스타일에 두유노비티에스도 끼겟네


에이핑크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젤 이쁘다 ❣


사람

on the air 선곡표 #이동욱 김현철 -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싸이 - I LUV IT 샘김 - MAMA DON`T WORRY
싸이에서 발굴한 꽃에 환X한 사람....😂
한동안 리쌍, 싸이 음악을 듣지 않았다 건물주가 되더니 세입자에게 갑질하는 꼴을 보고 화가 나고 실망해서... 최근에 검색을 해보니 세입자들과 잘 타협했다는 기사를 보았다 그래, 좀 사람답게 살아라! 이제는 용서해도 되겠지...
몰랏는데 여기 사람들 다 싸이잖아 ㅋ 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Brinvs


가사

싸이 뉴페이스가사 존나 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가사도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싸이 가사 특유의 구질구질한 감성 존나싫다


앨범

싸이 :기댈곳 - 앨범마다 이런 곡 하나 씩 넣어 주시는데 칠집사이다 앨범에 좋은날이 올거야도 좋아요 다들 힘내세요 #BMusic_
근데 문제는, 이걸 외국인들이 보고 무슨 생각을 하겠냐는 것임. 앞에서 내가 내 생각이라고 강조하면서도 여지를 남긴 이유가 이것. 결론. 싸이 이번 앨범은 진짜 잘 모르겠다. 뭔가 내 취향은 아닌데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추측도 어려움.
이번 싸이앨범 8집... 나만 이상한거냐...😎
음원차트에 있는 싸이 앨범 커버 너무 못생겨서 깜짝 놀랐네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sjiminbaby_18

ㅠㅠ 싸이 육갑 앨범 같이 하실래요? 타이틀 빼고 좋은데 (갠적으로)


우리가

믿음은 不在 속에서 싹트고 다시 그 믿음은 부재의 씨방 속으로 돌아가 영원히 쉴 것이니, 골짜기는 정적에 싸이고 우리가 그 정적을 사모하듯이 어찌 비밀을 숭배하는 무리가 많지 않으랴.


싸이

싸이 -팩트폭행 (ft.GDRAGON) 이어폰+FLAC+권지용낮은톤=천국...🎧 1:33초 지드래곤을 알리는 추임이 중독이고. "Heaaa-" 낮게 깔리며 쎄게 치고 시작하는 지드래곤 톤은 언제들어도 소중하고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싸이콘서트 후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원이 많이 파서 그렇지 제 본진은 싸이포ㅡ즈 라구욤!
싸이 진자 춤 잘츠ㅏ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paranway

싸이 춤 쓸데없이 외워서 추고싶게생겻네 나썬나썬여자의 나썬향기에
오늘 퇴근길엔 싸이에 new face 무한반복으로 들으며 왔다
싸이릴 호와드 제타톤 (영ㅇ어 이름들의 고통)
있더라. 생각나서 사왔어. 우리 백구양. 화이트갈릭이랑 싸이버거 두개씩 사왔으니깐 사이좋게 먹으면 될꺼야.
형이 잠깐 자리를 비우셨고 싸이형 덕분에,, 형만큼 완벽하진 않지만 잘봐달라는 말 ㅜㅜ 거기다 태그까지 ㅜㅜㅜㅜ ㅅ자기 이름 넣었어ㅜㅜㅜㅜ 진짜 말 너무 예쁘게 한다ㅜㅜㅜㅜㅜ 어떻게 저런애가 내새꾸가되가지고ㅜㅜㅜ 감사합니
이번에 새로 나온 싸이노래 넘나 좋은것
슈퍼주니어 규현은 경희대학교에서 인싸이고 싶었지만 아싸였다고 한다.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sezel_BOM

하긴 싸이 노래 비트가 안좋았던적은 없다
아니...싸이의 기운이 느껴집니닼ㅋㅋ...저도 오늘 유툽에서 보다가 흥돋아서 거진 두시간은 들은거같아요 ㅋㅋㅋ들썩들썩해요
그렇게 그는 2수에 좌절하고 군대를 한 번 더 갔다왓 세계적인 슈퍼스타 싸이가 되는데! (대체)
난 싸이 나팔바지도 좋았는데 왜
에단 싸이 뮵 봤을까
봉사 갔다오고 정말 마감뿐이다 글고 배가 왜이리 곺프나 햇더니 싸이버거 한끼만 먹어서엿음 지금 먹기엔 졸리다 아마 아침도 안먹겟지? 최소 10시간뒤에 먹겟네
싸이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SwagAngel_b

세븐틴틴틴.,,,,~너와나 싸이에,,,,~~~꺼몬꺼몬꺼모혼,,,,~
카메라는 아이폰이고 보정은 싸이메라입니다 재환아 사랑해....... 최애는 엉덩애비 170512 빅스 백일몽
? 싸이 뉴페이스 모름?
정말이지 베일에 싸이신 분이네요. (작은 한숨과함께 미소지어보이며 ) 기억이 나는건 뭐가있는데요?
4~5에는 출발해야겠군 ㅇㅋ 싸이에서 모입니까
현재 대전에서 밤샘이 가능한곳이 싸이하고 챔프밖에 없는데 싸이가 노텔이 있고 기기수도 많아서
동의대 축제 라인업 17일 #싸이 18일 #권진아 19일 #레디 #G2 #팔로얄토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mmks5927gmailc1

잠이 안와서 내 흑역사 관람중...대다나다 싸이..ㅋㅋㅋㅋㅋ손발오그라드렄긐ㅋㅋㅋㅋㅋ
유코귀엽지 싸이-킼-꾸
2B 검 파라요...싸이하이부츠도 파라요...둘다 새거고 사놓고 보기만 했어요😂하 판매글 쓰기 너모 귀차나 알티나되서 아무나 사갔으면 넋부렁
대학축제에 싸이님이 오신다네 ㅋㅋㅋㅋㅋㅋ 돈을 얼마나쓴거야 ㅋㅋㅋㅋㅋㅋ 뭐 나머지는 신인들 많더만ㅋㅋㅋ 모르는 이름들이였다 싸이님만 보고 집갈거임 축제참여 원래 안하는 1인.ㅋㅋㅋ
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
싸이음악 나랑안맞음
22... 싸이음악 뭐랄까....그냥 이상해 말로 표현하긴 힘든데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CmMelt

싸이 러브 노래 개조음 이다 물론 영배오빠님 목소리가 제일 대최고라서 눈물 흘리지만 노래 자체 넘 조음이다
싸이대디 씨엘목소리들을려고들음....헤이웰댓츄바디프롬 ¿
쿠료미곡태 싸이 코ㅡ(최고 라는 뜻 입 니다)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 아이유 1위 태연 2위 언니쓰 2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싸이 6위 싸이 8위 위너 6위 백현 9위 비투비 10위 혁오 11위 이창섭 12위 정은지 12위
미쳤나봐 우리학교 이번 축제때 싸이와;;;;;;;
저번에 에픽하이랑 마마무 부르더니 이번엔 싸이;;;;;;;;;;;
오전 내내 싸이음악과 아류에 시달렸고 너무 스트레스 받앗다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tenasia_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박정현 - 어땠을까)
[#젠] 화창한 모교일 ㅋㅋ 어제 싸이 선배님 노래 다들 들어보셨나요!? 넘재밌어서 따라해봤어욬ㅋㅋㅋ 벌써 중독 됐어~ 호우! 😍역시 흥나는 노래하면 싸이선배님 노래져!! 데이지랑 후렴도 연습중이랍니댜 #모모
싸이 무비에 이변헌 왜 나와서 .. 의미가 알 고 싶네요 ,,,,
왓씨 내 장 죽었다 이건 불싸이버거 탓이 분명하다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_REALBE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IKON_KBI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dodanto_1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stillhanbin

싸이 신곡 PSY 뮤비 맘스터치에서 방탄소년단 BOMB freemaster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