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LC

20170226 코엑스 팬싸 #clc #씨엘씨 #오승희 #최유진 #도깨비 #Hobgoblin
아기도깨비부터 걸크러쉬 도깨비까지! #도깨피 파티 제대로 열린 #CLC 의 컴백무대! 확~ 달라진 퍼포먼스! 6시 #엠카운트다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70226 코엑스 팬싸 #clc #씨엘씨 #오승희 #도깨비 #Hobgoblin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6 WHERE? #인기가요 POINT? 곱게 머리 땋은 손💕😈 #도깨비 막방😂 안녕은 아쉽지만 활동 기간 내내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체셔 여러분 덕분에 무사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4 WHERE? #뮤직뱅크 POINT? 미녀 도깨비들 😈 도깨비나라에 미스코리아가 있다면 분명 칯깨비들일꺼야..❤
도깨비!! #clc #칯 #씨엘씨 #팬싸
20170226 코엑스 팬싸 #clc #씨엘씨 #권은빈 #도깨비 #Hobgoblin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33dongvs

170116 ☾ 도깨비 (Hobgoblin) / CLC
빨리 나와라! 얼른 나와봐라! #CLC 나와라! 스스로 사랑을 찾아가는 당찬‼️ #도깨비 #Hobgoblin 가 되어 돌아온 걸크러쉬 #씨엘씨 를 만날 시간~ 연휴시작이라 더 신나는 오늘,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내가 여기 #씨엘씨 다 챙겨갈란다 와락 데리고 갈란다 너‼️ #심플리케이팝 이 와락 데리고 오고픈 #CLC !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방송될 매력만점 #도깨비 #hobgoblin 무대 놓
[#CLC] 오늘은 우리 으른 도깨비 예은이의 졸업날! 졸업을 축하하러 칯깨비들이 모였습니다😊교복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ㅠ^ㅜ진짜 어른이 된 걸 축하해요💕 우리 체셔들도 많이 축하해주세요!!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10 WHERE? #뮤직뱅크 POINT? 러블리도깨비 😈 오늘은 전체적으로 헤어에 변화가 많았는데요😵 승희 앞머리도 양갈래한 승연이도 너뮤 사랑스러워서 심장
#CLC #씨엘씨 좀 봐라봐라❣️ 튕기지 말고 내일 오전 11시에 나오는 #simplykpop #심플리케이팝 나오는 예쁜 #도깨비 #hobgoblin 봐라봐라❤💛💙💜
[Fantaken] 170226 CLC's #Seungyeon at COEX Mall Fan Sign Event ©신도림 사장 #장승연 #도깨비 #CRYSTYLE #씨엘씨

[170219] CLC 씨엘씨 팬사인회 엘키의 ! 귀여운 포즈 ^-^ #CLC #씨엘씨 #도깨비 #팬사인회 #엘키
170219 씨엘씨 신림/목동 팬싸인회 #CLC #씨엘씨 #도깨비 #엘키 #Elkie #은빈 #권은빈 예쁘니들...💕 ( )
170226 CLC 코엑스 팬싸인회 도깨비 엘키 focus preview 🍒💋 #CLC #ELKIE #씨엘씨 #엘키
170126 씨엘씨 신촌팬싸인회 엘키🍒 #CLC #씨엘씨 #엘키 #Elkie #도깨비 Heaven is in your sound
170226 코엑스 팬싸인회 #CLC #유진() 프리뷰 #아기도깨비 #crystyle #도깨비 수고했어요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16 WHERE? #엠카운트다운 POINT? 여리여리해진 칯깨비들 😈 도깨비신부 아니구 도깨비 맞아요..❤️.❤
#CLC - '#도깨비(#Hobgoblin)' Official MV 1,000만 VIEW 돌파! (CLC Official youtube + CJENMMUSIC official youtube) 도깨비 MV 사랑해주신 여러분 모두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0124dks

#CLC #엘키 #팬싸 #코엑스 #도깨비 오늘 씨엘씨 봤는데 존내 착했고 뒤까지 봄서 인사 해주더라고요 넘나릐 착했어요 씨엘씨 팬붕들 저장하세요!!!!
오늘 #CLC 미니 5집 쇼케이스 진행을 맡아주신 #MC허깨비 #허경환 님과 함께✌🏻 감사합니다 !!!!!!! 일곱 칯깨비의 '#도깨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170224 뮤직뱅크 출근길 #CLC #유진() 프리뷰 #도깨비 #아기도깨비 #crystyle
170225 인천 팬싸인회 #CLC #승연 () 프리뷰 #씨엘씨 #장승연 #도깨비 #CRYSTYLE
170219 씨엘씨 신림/목동 팬싸인회 #CLC #씨엘씨 #도깨비 #엘키 #Elkie #예은 #장예은 #은빈 #권은빈 꽃을 든 꽃보다 예쁜 막내즈💕 ( )
170219 씨엘씨 신림/목동 팬싸인회 은빈 #CLC #씨엘씨 #도깨비 #은빈 #권은빈 우리 막내 미모..여신이다진쨔ㅠㅠㅠ ( )
170224 KBS 뮤직뱅크 중간외출 짧은직캠 #CLC #씨엘씨 #오승희 #장예은 #손 #SORN #권은빈 #도깨비 #Hobgoblin

카메라 사망기념. #씨엘씨#CLC #장예은 #Sorn #엘키 #Elkie #권은빈 #도깨비 #Hobgoblin #CRYSTYLE
170219 씨엘씨.팬사인회.목동청소년수련관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Elkie #권은빈 #도깨비 #Hobgoblin #CRYSTYLE
은빈이 보고 싶다. 사랑스러운 우리 자이언트 베이비. #씨엘씨 #CLC #권은빈 #도깨비 #Hobgoblin #CRYSTYLE
CLC #CLC #Hobgoblin #씨엘씨 #도깨비 170226 CLC(씨엘씨) - 도깨비(Hobgoblin) 팬사인회 직캠 fancam by 몽아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fansign


드라마

도깨비 아무리봐도 드는 생각은 900살 도깨비가 99살 할머니에게 연민을 품고 우리는 나이차가 너무 심하니 이루어질수 없다며 고뇌하는 드라마였으면 더 잘 봤을거 같단 생각
도깨비, 김과장? (인상을 찡그려) 뭔 드라마 이름들이 다 왜 그따구야. 성진주가 조금 특이하잖아. 이해해줘야해.
덕질의 흔적이라 트윗을 미는 것은 포기하고, 새롭게 시작합니다. 2017. 02. 28. 기준 현재 관심사 - 여전히 어벤져스 기반의 마블 영화,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kai_sh94

솔직히 유치원시절이 밍키, 고등학교시절이 둘리면 발전을 한 건지 안한 건지 알 수가 없지 않니. 아니 요즘 고딩들은 다 도깨비니 김과장이니 드라마 스케줄을 달달 외워 본다는데 걘 왜그러는거니?
(도깨비) 보고 저승사자에 치이셨다면 꼭 (풍선껌)을 보시라,,, 이동욱분 한의사로 나오고 인간 파레트미 대단해서 어떤 색이든 착붙에 쏘 스윗함 폭발함 캐릭터들도 다 좋고 잔잔하게 따뜻해지는 드라마🔥
인생 드라마 top5 육룡이 나르샤 랑야방 천룡팔부 도깨비 신조협려... 레알 사극 덕후.. 랑야방 다시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난다 ㅎㅎ
💘새로 정리해서 올려요. 욕심인거 아는데 두 분 모시고 싶어서요. 💘드라마 도깨비 '김 신','이 혁' 천사님 모십니다. 💘천사님 오시고 무사히 이주 이상 간다면 계좌로 만원 쏴드려요!! 💘상관없이 뒤에 오신 분을 1:1 계정
[2차 홍보] "망각 또한 신의 배려입니다." tvN 드라마 '도깨비' 약기반 / 저승사자×환생한 전생의 인연 / NOV / All / 3D / 17금 / TWT / 일상¿ / 맞짝사랑 / 앤관켸페어제 / 2
드라마 도깨비때문에 남자들이 분수도 모르고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패션을 따라한다. 심지어 이게 유행인지 죄다 똑같이 입고 다닌다.
근데 요즘 드라마에 너무 우리 애들 언플해서 마케팅하는 듯 뭐 도깨비는 어쩔 수 없긴 한데...

오늘회사에서한것.... 광고모델 라이센스끝난 마동석아저씨지우기 마치 드라마도깨비에서 공유만사라지듯이 깔끔하게마동석만사라지게하기를 했다....
김은숙 작가님 다음 작을 사극으로 고심하고 계신다던데 ))도깨비 후예의 화랑((으로 드라마 하나 찍죠 한성이가 생명을 스스로 버린죄로 깨비가 되어 영생을 살아 뵤덴소년단 뷔가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ㅎ
※드라마 도깨비 네타있음 엔딩 얘기 듣고서 조금 찾아봤는데, 저승사자 엔딩이 음 .. 68세 분장할 돈이 없었나 ?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여배우 #전성시대 #박혜수 #신민아 #박보영 #내성적인보스 #내일그대와 #힘쎈여자도봉순 #드라마 도깨비끝나면 어떻게 사나했눈데..이렇게 살아집니다.
도깨ㅂㅣ 에서 공ㅇ 나오는 시간의 80~90%정도 내내 책을 쌓아두고 읽지만 그거보고 책샀다는 한냄저 못본. 머리파마하기 바쁘지.. 검색하면 여성분들이 드라마에 나오는 책 다 사야지(정도
역시 나는 가장 나쁜 기억인 모양이다. /드라마, 도깨비 中
[드라마로 배우는 중국어] 도깨비 14화 #중국어 #도깨비 #도깨비중국어 #중국어도깨비 #쉬운중국어 #초급중국어 #중국어공부#중국어회화 #드라마중국어 #도깨비14화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shksc942

알티폭발해서 하는 영업.. 초면에 자꾸 팔목잡고 말걸려는 남주한테 자기가 불쾌하다고 하지말라고 확실히 표현하는 여주가 예쁘고 멋져욘.. 티비엔 도깨비 후속드라마 (내일그대와) 봐주세욘 신민아에 이제훈이 연하남으로 나온답니다.
#NCT_DREAM 의 인기 드라마 따라하기 2편 🎬도깨비
드라마 도깨비 시창자소감
[1차 홍보] "누구신데 이토록 사무칩니까." tvN 드라마 '도깨비' 약기반 / 저승사자×환생한 전생의 인연 / NOV / All / 3D / 17금 / TWT / 일상¿ / 맞짝사랑 / 앤관켸페어제 / 2
도깨비 공유 드라마 '빅' . 수지 공유 키스신 수지 기습키스, 4차원 수지 매력 폭발 aracılığıyla
도깨비 공유 드라마 '빅' EP3. 몸 닳았을까 봐 걱정하는 공유ㅋㅋㅋ aracılığıyla
드라마 좋고 ost 좋고 넘넘 좋음~~ #도깨비

도깨비 공유 드라마 '빅' EP2. 공유 멘탈 체인지 18살 연기ㅋㅋㅋㅋㅋㅋ aracılığıyla
도깨비 공유 드라마 '빅' 이민정과의 첫 만남 장면 미모 포텐 제대로다!!! aracılığıyla
도깨비는 한국의 전무후무한 퀴어드라마다 내 뇌로는 이미 도깨비가 퀴어물임 진짜로
도깨비 공유 드라마 '빅' 버섯 알레르기 난 공유 연기 ㅋㅋㅋ 졸귀 ㅋㅋ aracılığıyla
나진짜 드라마 늦게봄 구그달 10화 나왔을때 1화봄 달의연인 10화 나왔을때 1화봄 도깨비 10화 나왔을때 1화봄 모던파머 종방 1년뒤에봄 신사의품격 종방 3년뒤에봄
tvN으로 온 무비스타들☆ 별들의 스테이지 티!비!엔! #도깨비 #tvN #new #금토드라마 #12월2일 #저녁8시 첫 방송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솔직히 강성훈 너무 잘생긴것 같다 눈이 크고 영심이 닮음 귀여워 요즘 #젝스키스 노래 #커플 리메이크곡 듣는데 너무 좋다 드라마는 도깨비가 재밌는것 같고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진짜 도깨비 인생드라마.. 사랑해요 농욷씌ㅜㅜ
그거 알아? 둘이 키도 똑같고 공유가 촬영장에 저승사자♡도깨비 쪽 이렇게 썼는데 동욱이 그거 쪽을 chu~로 바꾸고 둘이 진짜 잘 놀고 드라마에서는 그냥 트루럽 했어
나도 사실 동욱 작품 도깨비 처음이야 근데 도깨비는 진짜 개꿀잼이야 그리고 드라마를 보면 알꺼야...왜...저승이를 른으러 하는지 큭
음...그거 빅 얼마나 그랬냐면 도깨비 쵤영장에 그 감독이 와서 공유한테 드라마에 대란 트라우마를 심아줘서 미안하다고 사과까지 한 인증된 십노잼인듯...
누군가는 언제나 늘 옆에 함께 할 것입니다...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처럼...
ㅋㅋㅋㅋㅋㅋ도깨비...제 인생드라마 였는데.....☆ 너무 재미있고 찌통이였죠....😢
ㅋㅋㅋㅋㅋ 이 썰로 둘이서 드라마 도깨비 보는거 넘 웃길듯ㅠ ㅋㅋ 스가는 보면서 순수하게 공유랑 이동욱 잘생겼다면서 감탄하다가 도깨비의 어디로든 가는 문!(?)보면서 좀 부러워하는거지ㅋㅋ 둘이서 장거리 연애를

ㅋㅋㅋㅋㅋ 이 썰로 둘이서 드라마 도깨비 보는거 넘 웃길듯ㅠ ㅋㅋ 스가는 보면서 순수하게 공유랑 이동욱 잘생겼다면서 감탄하다가 도깨비의 어디로든 가는 문!(?)보면서 좀 부러워하는거지ㅋㅋ 둘이서 장거리 연애를 하다보니 저런 능력이
《 2차홍보 :Rt = ♡》 동짓달 기나긴 밤을 한 허리를 베어 내어 춘풍 이불 아래 서리서리 넣었다가 얼은 님 오신 날 밤이여든 굽이굽이 펴리라 - 황진이 - 🌼 드라마 도깨비 약 기반 | 나으리 X 기
코스어한정 이벤트) 3월18일 선유도에서 사이퍼즈x도깨비 촬영 클리브역 구합니다! 드라마 도깨비 보신분 혹은 18일 전까지 다 보실수 있는분 구합니다. 클리브분 굽포 177cm이상분 우대합니다.
28. 도깨비 아니 나 그냥 도깨비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자체는 너무 별로인데 웃긴 부분 어뜩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아흐(부끄러워서 몸부림) 감사합니다... 진짜 존잘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ㅠㅠ)9 암튼 허억 담다디님과 이렇게 도깨비 덕질 할 수 있어서 기뻐요 정말ㅠㅠ드라마 끝나고도 계속 덕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입덕 외롭지않아요(눈물줄줄
이런 이야기, 사소한 용기를 굉장히 기다리고 있었어요 국내 2.5D.. 도깨비같은 드라마 혹은 영화 작품의 캐릭터를 이야기 하는거라면 힘들꺼라고 생각해요 정말 고맙고 용기 소중하게 여길게요 저보다 더 좋은 달님 만날거예요
《 1차 수요조사 》 " 소녀가 이걸 뽑으면 어떻게 됩니까? " " .... 크흠. " " 기침을 안하게 됩니까? " " 아니, 그게 아니라. " 🌼 드라마 도깨비 약 기반 | 나으리 X 기생 랜덤페어제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한국사 9등급인 성구가 드라마 도깨비보고 저승사자와 키스하면 한국사 1등급은 따놓은 당상이구나! 하는 생각에 옆에서 핸드폰하는 동거인 저승사자 으횬 옷깃잡고 키스하는 걸 보고 싶다 (?


저승사자

저승사자가 된 도깨비 신부 준과 몇 백 년도 더 한 시간에 잃어버린 신부를 찾은 도깨비 슈, 등 슈준 플러스 준른.......
저승이! 도깨비는 불꽃으로 소멸하니까 저승사자는 신의 일을 하지만 죄인이었으니 까만 나비로 소멸되면 좋겠다 싶어서... 저승이가 만약 방송대로가 아니라 정말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면 이런 루트도 보고싶었다!
더 생각해봤는데 99살 할머니가 지팡이 짚고 쫑쫑쫑 걸어오시면 옆에서 구백살 공유 도깨비가 마중나오지 말랬잖아 그러다 무릎 상하면 어쩌려고 하면서 옆에있는 저승사자 눈치를 본다 (- 존내 애청자 된다
킬미힐미처럼 인격여러개있는 저승이로 깨비사자 누가써주세오. 김신 그날따라 늦게끝마쳐진 일때문에 평상시보다 늦게 집으로 돌아왔어. 그런데 집안에 오묘한 기운이 감돌잖아. 도깨비터에, 그것도 저승사자까지 살고있는집에
민형 도깨비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 저승사자다. 10년 동안 몰래 예뻐하느라 실적에 오점 남기며 살려놨더니 도깨비놈 신부란다. 애지중지 키운 꽃, 향기는 남이 맡겠다는데 가만히 있을리가. 죽을 각오로 뺏어버리는 거 보
아직 도깨비를 안 보셨다구요?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이 재밌는 걸 처음으로 접하실 수 있으니까요! 잘생긴 저승사자 보시고 천국가세요😊🌸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1. "나랑 사귀자" "...그래" 갑작스러운 도깨비의 고백에 당황해서 본인도 모르게 즉답해버린 저승이. 그렇게 저승사자로 산지 300년하고도 34년만에 처음으로 누군가와 사귀게 되는
도깨비❤김고은?¿ 보다는 도깨비❤저승사자가 더 좋은 것 같아
[도깨비] 수건 개는법 배우는 저승사자 (ft. 옆에서 코치하는 도깨비) aracılığıyla
저는 귀신 보는, 아니 봤던 사람이라 그런 거 잘 믿는 편인데도 도깨비는 좀 아니다. 그럼 저승사자도 있게요?
그럼 도깨비씨는 술 못마시고 아저씨는 하트 못하는거야? 저승사자랑 도깨비가 미자 인간보다 못하는게 있다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저승사자 화사
자연대나 공대나 이 구역에서는 박사가 깡패고 검사고 판사고 도깨비고 저승사자인것 같아요.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SVT_dawn_0105

도깨비 보쿠토랑 저승사자 아카아시... 너무 잘어울릴것 같음 (*´Å`)
EXO 도깨비 & 저승사자 리터칭 #sehun #chanyeol #baekhyun #세훈 #찬열 #백현
저승사자 이혁 도깨비가 말걸면 무반응이다가 가끔 흥미있는 이야기 나오면 흘긋흘긋 쳐다만볼듯
좌 저승사자 우 도깨비신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도깨비x깨비사자x김신왕여] 뛰는 도깨비 위에 나는 저승사자
최김으로 저승사자랑 도깨비 말고 도깨비 신부와 도깨비도 보고 싶다. 도깨비 김의 도깨비 신부 최 버전으로. 이런 골 때리는 꼴통 새끼가 내 신부라니 신이 또 다시 내게 벌을 주는가 좌절하는 김이 보고 싶다ㅋㅋㅋ
지은탁!!!!! 도깨비!!!!!! 저승사자!!!!! Im like ㅜㅜ Just like ㅜㅜ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sin_f_sb

저승사자, 도깨비씨 뭐하시나요? 요따구 정신줄 논 영감탱이 안잡아가고~~ 우라질~~~
도깨비 & 저승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x저승사자 슙뷔 앞으로 얼마나 더 살지모르는 도깨비, 성격 고약하고 돈 많은 부자이며,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해야만 죽을 수 있는 운명. 그리고 그 앞에 나타난 저승사자. 우스꽝스러운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어보이
신입 저승사자 새훈 x 천년을 산 도깨비 경스로 세디 복오십다,, 새내기이긴 하지만 촉이 좋고 집행에 망설임이 없어서 떠오르는 라이징저승사자 새혼이 집행대기 하러 교통사고 현장 가는 길에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뭔가에 스쳐 지
ㅈㅓ도 도깨비 볼 생각 없었고........... 아는 배우는 공유랑 유인나 뿐...........이엇읍니다............ 지금은 저승사자들이 제 명부 쥐락펴락하는 상태입니다................
도깨비랑 저승사자랑 둘이 잘지내ㅐ나요 왠지ㅣ이것도 비즈니스적인 이유때문 일것같아요 어쩌다보니..같이 살게 되었다...(( 도깨비의 멋짐은 풍문으로만 들었지만 소잔이면 더 멋있을ㄹ것같ㄷ습니다..하ㅏ우리오빠 코트핏 장난아니었는데ㅠ
덕화 너무 귀여움. 도깨비랑 저승사자 앞에서 나중에 쫄더라도 일단 지 할말 다 하는 비글미. 굿. 쏘굿.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shksc942

구백년을 살아도 어리석은 도깨비는 연심의 밑에 죄악을 품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삼백년의 삶을 산 저승사자는 그 말이 신경쓰이는 걸 어쩔 도리가 없다. 언제 사그라들지 모르는 연심을 위해 죄를 품는 짓은 무모하니까.
저승사자셜록x도깨비존 존 저승사자가 머리가 그게 뭔가? 셜록 자네도 마찬가지 아닌가 ㅎㅎ 그냥 자기 아쉬워서..
갑자기 그런 거 보고 싶다. 저승사자와 도깨비로 금기 같은 사랑을 한 왕여김신. 그에 신의 노여움을 사 둘 다 영면에 취해지고. 인간으로 환생해서 다시 만났을 땐 전생의 죄로인해 서로 못 알아본채 서로에게 짐이되고 상처가
말 되지,저승사자랑 도깨비랑 도깨비 신부랑 삼신이랑 염라까지 있는데
나비 블라우스 입은 여 나비랑 여랑 붙이면 되게 잘 어울리는듯.. 절대신이 나비로 나와서 특히..! 신이 특별히 사랑하는 저승사자같은 느낌! #도깨비 #왕여
탐라못보고 알림만보는데 눈은 도깨비봐... 나 왜 도깨비 이제봐... 야 이거 너무 슬프잖아 저승사자 너무슬퍼
아. 걱정 마. 아는 도깨비에, 아는 저승사자 정도는 괜찮잖아. 내가 널 죽, 아니지. 이건 너무 무례한 표현이지. 지금 바로 데리고 간다는 것도 아니니 그렇게 경계하지는 않길 바라.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졸지에 탁이 입양해서 아빠가된 도깨비 신X얼굴 잘나서 길가다 캐스팅 당해서 어쩌다보니 아이돌해먹고 사는 저승사자 여 보고싶다은탁이가 티켓팅 성공해서 깨비아빠랑 같이 보러 가자고 막 조르게찌우리 옛날 사람 깨비
도깨비AU면 최가 자기도 나름 저승사자로고 첨엔 김한테 맞먹는데 김이 액면가로 봐도 내가 너보다 훨씬 위인데! 너는 말단 저승사자이지만 난 도깨비인데! 해서 결국 최가 부들부들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존대함. 근데 싸울 땐 가끔 도깨비! 하고 막 부름.
25. 도깨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성재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저깄던 사람이 여깄는데ㅠ!! 하는데 납득하는 저승사자 진짜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담배도 태울 것 같고, 참회해야하는 기간에 자기 맘대로 하고 다녀서 영원히 저승사자하면서 영생하는 도깨비랑 계속 투닥거리면 좋겠구... 가끔 깨비가 (옛날 너는 이렇지 않았는데)하고 툭 뱉으면 (그건 나랑 다른
도깨비가 아니라 저승사자 급인데? ㅋㅋㅋㅋㅋ 마주보는 사람 심쿵으로 죽을듯 ㅠㅠㅠㅠ
씁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 저승사자 컨촬 행복으로 반짝거리는 순간들만 남기고 힘들고 슬픈 순간들은 다 잊어요. 당신만은 이렇게라도 해피엔딩이길.. P.b. 효원님
뭔가 담배도 태울 것 같고, 참회해야하는 기간에 자기 맘대로 하고 다녀서 영원히 저승사자하면서 영생하는 도깨비랑 계속 투닥거리면 좋겠구... 가끔 깨비가 (옛날 너는 이렇지 않았는데)하고 툭 뱉으면 (그건 나랑 다른 생이거든. 무식한 도깨비)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 두분다 도깨비에 저승사자임을 감사해요. 한쪽은 채소만 먹고, 다른 한쪽은 고기만 먹고...
너무 설레고 야하지 않냐고요,,스태프 한명이 웃지만 않았어도 끝까지 갔을 거라 굳게 믿고 있숨미다 #도깨비 #저승사자 #왕여 #깨비사자 #김신왕여 #깹승
도깨비보다 저승사자 더 좋아해ㅋㅋ 농담이지 아이고~ 감사합니다 선배님, 이 친구 잘 돌볼거야 😄
내가 아는 도깨비라고는 저승사자라는게 나온다는거랑 도깨비 겁나 늙은거랑 아청법뿐인데
헉 안녕하세요 가을님! 도깨비의 죽음을 보면서 눈물범벅 찌통파티하는 와중에 그럼 저승사자는...하면서 떠오른 검은 나비였던터라 꼭 그려보고싶었는데, 이렇게 감사한 피드백도 받게되어 정말 기쁘네요ㅠㅠ 늦은 답변이지만 가을님도
도깨비AU로 도깨비 김이랑 저승사자 최 보고 싶다. FM으로 규정대로만 외치는 저승사자 최랑 속세에 찌들 대로 찌든 도깨비 김이 사사건건 부딪치다 결국 고운 정이 미운 정을 이기는 거지ㅋㅋㅋ
저승사자 민과 도깨비 국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씨엘씨

씨엘씨 도깨비요


GONGYOO

아 미친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졌엌ㅋㅋㅋㅋㅌ 미쳤나봐 네이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 #공지철 #gongyoo #육성재 #도깨비
"유덕화 오빠가" "이 자식이" 덕화는 어쩜 이름만 거론돼도 혼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 #공지철 #gongyoo #도깨비
부산행보고 기겁하시는 김신 ( 前 서석우) ㅋㅋㅋㅌㅌㅌㅋㅋㅋ 팝콘던져놓고 영화관에 내리는 첫눈ㅋㅋㅋㅋㅋㅋ #도깨비 EP 7 #공유 #gongyoo
역시 꽃보다 공유🌹🌹 #도깨비 #김신 #더바디샵 #브리티쉬로즈 #thebodyshop #더바디샵모델공유 #공유 #공지철 #Gongyoo #gongjichul #コンユ #배우공유 #꽁 #꽁배우님 #GYD #공유데이 #공유
#쓸쓸하고찬란하神-도깨비 #Goblin #GongYoo
오늘도 오빠는 캐나다에서 열촬중😃 (cr. luna.c_95 IG) #도깨비 #공유 #GongYoo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저기 작게나마 보이는 오빠b 오늘도 수트빨 b #도깨비 #공유 #GongYoo
저화질을 뚫고나오는 잘생김이시다 #도깨비 #공유 #GongYoo
어제자 캐나다에서 열일👏 #도깨비 #공유 #공지철 #GongYoo
와 ㅁㅊ 세상ㅇㅔ 턱선보세오ㅠ.. (cr. IG) #도깨비 #공유 #공지철 #GongYoo
#도깨비 캐나다 촬영씬들 너무 기대된다👀 #공유 #공지철 #gongyoo
캐나다 기사에서 한국의 브래드피트라고 했대요😶 그나저나 오빠잘생김 어딜가나언제나 여전하시다.. #도깨비 #공유 #공지철 #GongYoo
진짜그림같다🏰🌅🛳 #도깨비 #공유 #공지철 #gongyoo (cr. xuyiphotography IG)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ㄹㅇ조각아니냐구요;;; 어떻게 이사진에서도 턱선이보임,, #도깨비 #공유 #공지철 #GongYoo
오늘은 아닌거같구요😅 #도깨비 촬영중 #공유 #공지철 #GongYoo 출처는 사진속
도깨비 비주얼이 넘나 비현실적,,,,빵터졌다는건 또 기엽네퓨ㅠㅠ왜저렇게챠다봐ㅠㅠㅠㅠ(cr. m___jin22, allisonvanrassel IG) #공유 #공지철 #GongYoo #도깨비
summertime_710 우산양손꼭잡고ㅠㅠㅠㅠ #도깨비 #공유 #GongYoo
#도깨비 포스터촬영 비하인드 컷 #공유 #gongyoo [aurabeauty_hair IG]
161122 #도깨비 제작발표회 기사사진 #공유 #gongyoo 첫짤 사망..ㅜㅜㅠㅠ
#도깨비 4화 현실은 덕화한테 혼나는거지만 화보가 따로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유 #gongyoo #김신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도깨비 4화 캡쳐 / 보정 #공유 #gongyoo #김신 집이랑 밖이랑 너무 갭차이나는거아닌가ㅠㅠㅠㅠ
#도깨비 촬영 퀘벡에서의 #공유 #gongyoo ( stephs2choi IG ) 얼굴다가리느라 이모티콘 덕지덕지😅
인간이니스프리 🍃 초록초록하다 #도깨비 #공유 #gongyoo


신부

99살 도깨비 신부 만화 2
99살 도깨비 신부
#골벵이_쳐서_나오는_트친_4명_리뷰 탐라 젤 이쁘니 내 사랑 ... 💖 69년생 니아씨 기염둥이 막냉이 탐라 제일 기염둥이에 멋쟁이 내 도깨비 신부
친구? 넌 지 은택이야? 😰 도깨비 신부?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 은재(찬여친) 난도깨비신부말고 오빠신부할래요😝!
도깨비보고 20살이나 어린 도깨비 미자신부에게 대시를 하는 것에 용기가 생겼다는 아재들... 정말 아재랑 공유랑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거에요?
십덕 님 도깨비래 구래서 내가 도깨비 신부한다 해찌
오늘은 유난히 빛나는 하트를 꺼내고오! 얼마나 이뻐💘 맨날 내걱정해주고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우리 아저씨 , 사랑해요! 오전 9시경 당신을 가장사랑하는 도깨비 신부 담이❤❤내하트도 받아랏!❤❤💛💛💙💙💜💜💚💚💗💗💓💕💖💖💞💞
도깨비 그거 도깨비는 가슴에 뭐 꽂혀있고 신부는 그거 뽑는 내용임
해나님ㅁ 도깨비에여 신부에여?
" 처음 봤을때부터 보였어요, 이거. 그럼 나 이제 뭐예요? 나 아직도 도깨비 신부 아니에요? "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도깨비는 신부를 되찾는 것을 포기했다. 무엇으로부터 다시 신부를 찾아야 옳은 것인지, 그조차도 알 수 없었으니까. 그저, 사라진 신부를 기억할 수 밖에 없었다. 그의 칼이 땅을 훑고 지나가면서, 싹이 텄다.
아 싀ㅣ볼 나도 도깨비 신부이거 싶다,,,,,
도깨비가 날뛰어 죽은 인간들이며 짐승들이 저승에 굴러오고, 신부를 제외한 차사들이 바쁘게 움직임에도 신부는 그곳으로 잠깐도 걸음을 할 수 없었다. 가려고 발만 닿을라치면 염라의 전언을 받들은 뱃지기가 신부를 불렀다.
염라는 폴폴 뛰어다니는 신부였으나 차사가 된 자가 꽤 재미있게 보였다. 분명 이승의 거울에서, 도깨비가 미쳐 날뛰는 것을 잘 알고 있음에도 염라는 신부가 저승에, 것도 차사가 되어있노라라고 조금도 알리지 않았다.
도깨비가 신부를 잃은 건, 그 후로 겨우 일 년도 지나지 않은 시간이었다. 누이가 준이 누리는 것에 눈이 멀어 약을 타서 먹이고, 그를 죽였다. 그 모든 일은 도깨비가 자리를 잠깐, 아주 잠깐 비운 찰나의 순간에 이루어졌다.
도깨비랑 신부 비율봐 ㅋ ㅋ ㅋㅋㅋ 나 저기 도깨비 낼가 심심해서 커뮤띠고싶고
도깨비 신부 찾는 도깨비와 그런 도깨비가 흥미로워서 정체 숨기고 덕화 홀려서 계약서 쓰고 도깨비 집에 들어가 사는 악마 왕여 보고 싶다. #도깨비 #김신왕여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넌 도깨비 신부니까. #자동
거둬가려는 자신을 향해 흉흉한 기운을 내뿜으며 막으려 들때, 신부를 향해 뻗었던 자신의 손을 자신의 힘으로 쳐내던 김신. 힘조절이 못해서 왕여의 손등을 날카롭게 파고들며 지나가던 도깨비의 불. 부주의한 도깨비. 쓰린상처를
그들이 맞이할 버스에 도깨비 신부가 있는 걸 봐버렸으면. 그 다음 운명이 어떻게 붉어질지가 보여서, 그대로 되어버린다면 꼭 누군가가 슬퍼할 것만 같아서, 헉헉 거리면서 움직였음. 다음, 다음 다음 신호..그러면 여기.
잠든 동안 너무 외로웠다고 이렇게. 아니. 도깨비 신부. 귀엽고 착하고 작고. 운명은 거지같고. 다치지 않게 해주고 싶고. ..그거 인간만 할 수 있는 거겠지. 같은 생각이 드는 거 보면. 아니, 잠시만...
그건 저도 잘.. 태생부터가 도깨비 신부인거 가능해요 그게 편할거 같은데
932살 도깨비x두 번째 삶인 20살 도깨비 신부, 아니 신랑. - 다 큰 아저씨가 비 오는데 왜 우산도 안 쓰고 울어요? - ... - ...저기요? - 정말, 그대가 약속을 지켰구나. - ...에? #랩진연성
도깨비를 안본 상태에서 동생의 말만 듣고 쵸조로 그려봤다 도깨비는 롱코트를 입고 다니고 파랗고 손에 안잡히는 일렁일렁한 칼을 가슴에 꽂고 다니며 도깨비신부는 닭집에서 일함. 신부에게 칼 뽑아달라고 하자마자 바로 숭덩 뽑아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너울이 추ㅣ급 도깨비 신부까지 왔엌ㅋㅋ)
미친 도깨비 신부랰 ㅋ ㅌㄴㅌㄴㅋ ㅋ ㅋ
도깨비ㅣ신부래ㅣㅣ십ㆍㄹㅜㅠㅡ돌앗냐고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ㅋ아개웃겨ㅋㄱㄱㄱㄱㅋㄱㅋ
(그럼 아저씨는 도깨비신부인가..?¿)
아을넴 ~~~ 홍연이요 도깨비랑 신부 성별 정해져있는거는 아니조?
원작 기반 연우 월드에선 신부가 되지 못하는 최이지만 도깨비 AU 연우 월드에서는 최도 (도깨비) 신부가 되긴 되는구나ㅋㅋㅋㅋ
첸깨비 신부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jpg (막말) #합성 #종대 #첸 #도깨비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나는 완전 아니 와와아아아아ㅏ아앙ㄴ전 복받은 사람이야 태어나보니 도깨비 신부인거지 완전 향운이고 으저씨 만난것도 행운이고
도깨비 신부. 그래서 신부님ㅡ 아니야?
저는 첫눈에번해브러써여 저의도깨비신부가되어주세여(?)..❣❣
도깨비는 없고 죄다 도깨비신부네.... 아직 이틀째라긍가... 근데 신청서 주말에나 쓸 수 잇뎌 헝
마자요,,,, 쿄 버스 못타는거 같이 여행다니면서 트라우마 치료도 했으면 좋겠구요...^^ 하 아마자 지수님 이따가 꼭 쿄 요괴썰 풀어주세요... 자꾸 도깨비랑 도깨비신부 이런거밖에 생각안나요 ...
너는 이미 내가 사랑하는 도깨비 신부인걸. 사랑해, 오늘도 찬란하고 예쁜 내 신부.
도깨비신부야?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o_neul0710

도깨비 신부가 나타나면 무로 돌아가야 하는 1000년의 세월의 아픔을 가진 도깨비 백이 방문 열고 영국에 갔는데 네버랜드에서 갓 날아와서 세상 물정 모르는 밍커벨 보고 첫눈에 반해서 뒤에서 그림자처럼 챙겨주는 거 보고싶네
공5유도 구한 도깨비 신부 저도 한 번 구하려고 왔는데요 전국에 계신 도깨비 신부 혹은 신랑 본인이 확실하다 싶으시면 디엠 멘션 주세요 무연고자라 무시하고 지나치지 마시고 예쁜 명 있으시면 던져주세요
아나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마자 나도깨비신부얍 ~~^!^!♥!!!~!!~!!


도깨비

2일차 도깨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daidie_nahuj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yoenshine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ggonsae_cos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amouse411

도깨비 CLC 드라마 저승사자 씨엘씨 GONGYOO 날이 woozia0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