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

온통상처투성이겠지 #BTSBBMAs 27 벋 이스마이 풰이이트 우워 예 이스 풰에에이트 우워
에이트 #BTSBBMAs 심장이
I vote for for the #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포르티 에이트
I vote for for the #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서티에이트
I vote for for the #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서팅에이트
에이트- ☆ #BTSBBMAs 에이트-☆
에이트ㅡ더지투더유투더에슽디 #BTSBBMAs️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Luche_BS

#BTSBBMAs 에이트
#BTSBBMAs 에이트이
에이트 #BTSBBMA #BTSBBMAs
써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포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식스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세븐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나인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투웬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피프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에이티에이트 #BTSBBMA #BTSBBMAs
애깅 파트 에이트 🌸#BTSBBMAs
에이트가 부릅니다 #BTSBBMAs 심장이 없어
#BTSBBMAs 에이티에이트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_taneco

에이트더지투더유투더애스티디 ,,#BTSBBMAs 에투더지투더유투더에슽디디,,


심장이

방탄이 심장이 없어를 불러서 나도 불러봐씀미다🎤 심장이 없어 - 에이트 #꿍커버
카랴님께 부릅니다 에이트-심장이 없어
들어보세옥. 심장이 없어 - 에이트(8Eight)
앜ㅋㅋㅋㅋㅋㅋ소주라니 ㅋㅋㅋㅋㅋㅋ솔님 소주쨘....🍻 저 광광 울면서 들을 것 같습니다...혀니 목소리에 웃다가 현타와서 울다가 예상합니다 (̥ ̥এ́ ̼ এ̥̀)에이트가 부릅니다...심장이...없어...💔
VOCAL COVER 🎤 에이트 - 심장이 없어
에이트 심장이없어 크으 이걸 아는사람이 있다니!!!!!!(와락

원희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ㅓ 순간 심장이 멎을뻔햇어요...(심호흡) ㅠ ㅠㅠㅠㅠㅠㅠㅠ 원희님 에이트 넘사랑스러어요 어뜩하죠... 😭😭😭 넘넘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에이트 심장이없어!!!
지금까지 들은거중엔 에이트 심장이없어가 제일 조앗다.. 인생환멸난다 죽을까
아프다고 말하면 정말 아플 것 같아서 슬프다고 말하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런데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 이렇게 웃는데 에이트-심장이 없어
끝으로 올립니다. 에이트-심장이 없어
6. 에이트의 심장이없어..ㄹㅇ개좋음ㅜㅜ
오늘도 제 심장이 왜칩니다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_taneco


와일드

와일드 에이트 !!ㅇㅅㅇ))스팀게임임
아 더 와일드 에이트
림보+인사이드를 살까 더 와일드 에이트를 살까 고민된다...
나중에 더 와일드 에이트 다같이 하면 재밌겠다
와일드에이트할고야
여친이랑 더 와일드 에이트 하는데 너무 잼있다...
와일드에이트...

플라넷베이스, 차일드 오브 라이트, 단간론파, 더 와일드 에이트, 아르멜로, 디스가이아,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전염병주식회사, 헥셀, 페이퍼플리즈, 프린세스메이커2, 배스쳔, 포탈나이츠, FEZ, 킵토킹앤노바디익스플로즈 (이이름너무길다!), 언더테일
어쌔신크리드1/2/4 파크라이4 아스트로니어 디스워오브마인 압주 단간론파1/2 포탈1/2 앨리스매드니스리턴즈 언더테일 돈스타브 더와일드에이트
29.돈스타브 30.스타듀밸리 31.스타바운드 32.테라리아 33.러스트 34.하이즈 35.헌트월드 36.더 롱 다크 37.아스트로니어 38.더 와일드 에이트 생존게임 최고사랑 bbb


워터

크리에이트 워터!!!!!!! (잭한테 물을 뿌린다)
크리에이트 워터!! (다시 물을 뿌린다) 프리즈!! (다시 얼린다)
기절했어?! 靑(청)의마법 워터 크리에이트! #발사 일어나라.!
크리에이트 워터!!! (바닥에 물을 뿌린다) 프리즈ㅡ!! (물을 얼게해 차라를 미끄러져 넘어지게한다)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_KimJanna

크리에이트 워터! 프리즈! (시야가 흙으로 가려져 허둥지둥한 선영을 얼음에 미끄러지게 해서 돌에 부딪히게 한다) 휴..~~ 죽였다! E
상대방의 물건을 빼앗아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스틸,차가운 물을 뿌려 상대방을 깜짝 놀라게하는 크리에이트 워터,차가운 냉기를 뿜어 상대방의 체온을 낮추어 패닉상태로 만들어버리는 프리즈 등등 많은 스킬들을 쓸수있지!


엔들리스

거의 엔들리스에이트
엔들리스 에이트도 모르는게 깝치네.
제가 딱 엔들리스 에이트 1편때부터 하루히 밀려서 8편 나온 시점에서 휴가 나와서 몰아보고 멘붕했었죠
엔들리스 에이트 뭔가 이상하다....그렇게 생각했다
에이 이 분야 끝판왕은 엔들리스 에이트죠 ...

엔들리스 에이틐ㅋㅋㅋㅋㅋ
헐 글쿤여,...... 나침반 로키배너 썸띵포 닷핵 호수집 엔들리스에이트 카페 앤솔 일리노어 헉 일리노어 읽어야지


라인업

우리 축제 라인업 실화냐 16일 소심한 오빠들/마마무/에이트 17일 십센치/씨잼 18일 Club party/해쉬스완
전북대 축제 라인업 5/24(수)마마무, 에이트 5/25(목) 신현희와 김루트, 거미 5/26(금) 싸이
마마무 10cm 소심한오빠들 에이트 씨잼 해시스완 띵지머 인문캠 라인업
명지대학교 서울 축제 라인업 16일 #마마무 #소심한오빠들 #에이트 주희,백찬 17일 #10cm #씨잼 18일 #해쉬스완


TOP

모험 장르 TOP 5 1위나 홀로 집에 2위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3위나 홀로 집에 2 - 뉴욕을 헤매다 4위쥬만지 5위에이트 빌로우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GalmaeggiV3v_v


유진

에이트, 데니스, 로젠, 유진, 우가 신데렐라로 가는거예요?
에이트, 데니스, 로젠, 유진, 우, 해리엇, 케이든. 일곱 명?
1열 A 히이라기 세토 C 레녹스 D 헨리 E 서영우 F 로우 G 로젠 I 케이든 J 그로버 2열 A 에이트 B 해리엇 C 마리아나 D 콘스탄틴 E 츠카네 F 유진 J 파울 2층 D 사무엘 F 키리사메
1열 A 히이라기 세토 B 가브리엘 C 레녹스 D 헨리 E 서영우 F 로우 G 로젠 H? I 케이든 J 그로버 2열 A 에이트 B 해리엇 C 마리아나 D 콘스탄틴 E 츠카네 F 유진 GH? I 프리드리히 J 파울


키드가

에이트 장인없는 무기라곤 설정했는데 아직 무기머ㅓ할진모르겟음.. 그리고 키드가 총말고 다른거ㅓ쓰는게 상상안됨 ..
키드가 에이트줍
에이트 앞머리 짧은거 키드가 좌우대칭맞춘다고 내가 잘라줄게!해서 자르다 일케된거면 귀엽겟따(*´艸`*)

키드에이 에이트가 더큰데 나중엔 키드가 더컸으면 조켓어


엔드리스

내가 엔드리스 에이트.. 증오하면서도 좋아해...
엔드리스 에이트가 오늘 11시 59분에 걸려서 2년전 5월 8일 00시로 진행되는 프로세스다
엔드리스 에이트는 사실 기억이 흐릿한 시절에 몰아본 것도 있고 해서 다 봤는지조차도 모르겠고 나중에 나뮈키 읽어본 게 전부입니다 (...) 악명 높다고 하더라구요. 1~6화를 똑같은 내용 약간만 틀어서 방영했다고...
교수 엔드리스 에이트 리얼타임으로 보신분?


부릅니다

에이트가 부릅니다 양심이 없어


축제

에이트?? 해체하고 활동도 안하는데 뭐지ㅋㅋ 대학축제때매 뭉치기도하나ㄷㄷ 내가 아는 그 에이트가 아닌가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ddawn_do


고개를

... ...(고개를 끄덕였다.) 착각... 아니야. 나는, 괜찮다고 했어, 에이트... 무엇을 저질렀던,... 받아들일 수 있어. ...(안 죽을거야. 나도.)
아. ( 고개를 모로 기울였다. 혐오감이야 전시회에 있으면서 익숙해진 터였다. ) 글쎄 그게 에이트가 자제하는건지, 아직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을 뿐인건지 모르겠는데.
.....(바닥에 주저앉아, 고개를 푹 숙인채로 덜덜 떨었다. 당신의 발목이 눈에 들어오자 눈물이 또 차오른다. 안되는데, 안되는데... 전부 저의 탓같았다.) 에, 에이트...


눈에

ㅠㅠ??.. 학산 5월 신간 발행 목록에 다이아몬드에이스 없는데 ㅠㅠ..?.. 내 눈에만 안보이나..ㅠㅠ.. 목록 업에이트 계속 한다고 하니까.. 있겠지...더이상은 못기다려요.. 부들부들..
에이트 어쩌고랑 이것저것 해보고 십은대 혹평 너무 눈에 띈다
앙헬잘생긴 건 아닌 것 같고~ 편한 인상이죠! 에이트평범해. 유즈루...눈에 안 띄는... 무난한 얼굴? 진저너무 창백하고 말랐어. 별로 중요한 건 아니지만. 이블린자알생겼다. 너도 그렇게 생각하지? 알아, 알아.


에이트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 에이트의 팔에 유리조각이 여럿 박혀있다. 깊은 상처가 아니라, 적당히 응급치료만 잘 하면 괜찮아질 것 같다.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Haptimist

프로크리에이트 타임랩스 기능 너무 맘에 든다.....
에이트...먻었....
「더 크리에이트 (創)」「스페이드 2」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의 시기.
??? 뭐야 또 엄ㅇㅇㄷ에이트 됐나 아닌가
드림주이름은 에이트 ( 로
에이트 ㅇㅔ이드머글래? (대실패드립!)
나 키드꿍디 차보는게 꿈이여서 에이트시킴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justme_relax

더블에이트 송태섭?이란분이 우리학교 재학생이라고???
1. 나름 많음 빅뱅 아이콘 악뮤 이하이 2AM 에이트 제국의 아이들 등등 기억이 안 난다
그럼 형은 에이트야
근데 돈스타브보단 그 모지 더 에이트 뭐시기.. 그게더재밋음
더 에이트 뭐시기,,,, 알게쭘ㅂ니다,,(메모
쓰고보니 깨달앗ㅅ다 디 에이트가 아닐가,,,,,,¿
내가 왜요? 당신을 비웃지 않아요. 확신을 꺾지도 않고요. 차라리 내가 그랬으면 해요? 단순한 호기심에, (뺨에 닿을 듯 검지를, 하지만 닿지 않는다.) 동요하는 건, 우스우니까. 에이트?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Jamie891011

클라이언트 업에이트 해야하는거아냐?
참고로 저거 애플펜슬이랑 아이패드 프로로 그리는거 예요 ㅎㅎ 전 프로 크리에이트에 저런 기능이 있는줄 상상도 못했네ㅋㅋㅋㅋㅋ제 얼굴 나올까봐 손으로 카메라 가리면서 했는데 다행이네ㅋㅋㅋㅋㅋㅋ
쉬벌 에이트면 뺨 좀 치려고 그런다 새기야 장미껓이 없으면 무효은 개뿔이~~!!!!((철ㄹ썩
아 에이트 블럭해금됐구나
에이트크크크----- 중2병 약물의 획득을 축하하네. 그 약은 자네 안에 잠 자고 있는 힘을 깨워 줄걸세. Devil power ----《 악마의 힘을 》-----
게임bj어플몬애들 보고싶다 하루-힐링겜위주,마크 크리에이트 자주함,아브주 좋아한다 에리- 격투게임 잘함, 스트리트파이터 자주한다,리겜도 가끔함 아스토라-특이하거나 리겜위주, 쿠소게 자주한다.구독자들이 추천해줌 레이-쯔꾸르,호러위주,근데 고어 못함
게임bj어플몬애들 보고싶다 하루-힐링겜위주,마크 크리에이트 자주함,아브주 좋아한다 에리- 격투게임 잘함, 스트리트파이터 자주한다,리겜도 가끔함 아스토라-특이하거나 리겜위주, 쿠소게 자주한다.구독자들이 추천해줌 레이-쯔꾸르,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qks333

에이트로 일곱명
[성우/8P(에이트피스)] 노가미 쇼, 란즈베리 아서, 치바 쇼야 AGF 한정 캔뱃지 판매합니다. (각 3천원) ※구매 원하시면 팔로 및 멘션 부탁드립니다^^ Goods__deal takumart_kr seiyuu
윗스티드 페인 투 크리에이트 매니 웨폰즈
케이시내일도 오늘과같이 케드릭은 아재개그를 치고 토피는 옷장에서 뱀을몰고 나오고 엔데는 포트글리나에게 뽀뽀를 요구하고 나는 케이크를 먹고있고 알보르는 물약을 마시고 에이트는 도박을하고 아글라르는 잇ㅁㅁㅁ몸미소를 짓고 글렌은 업무에깔려 죽으려하겠지.
(왜지....?) 아아 마마맞아 지한님 에이트랑 호첸플로츠랑 커플된건가요...?
아니 왜죠 우리 에이트가 얼마나 기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앗 그럼 우리 에이트 리린도 만나러 와주나요?! (급기야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_hinkey_

아니 8 걔 머에요 (덜그럭 우리 에이트 존엄하다 (꾸닥
(에이트가 그말하니까 이세상에서 제일 웃겨요!)
왜 에이트 취급 에 걔죠?! (발구름
에이트랑 있네요 (급기야
아나 루모스 녹스 야광봉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트를 봐달라고요 우리 이쁜 에이트쨜 ㅠㅠㅠㅠ
알텐에이트 체력 over 지력 10 사교성 10 미모 over 행운 9 재능 10 노력 3 ㅋ ㅌㅋ ㅋㅋ ㅋ 신이니까ㅏ괜찮겟지 ㅎ!
에이트상점 랜덤 도박 5... 에이트도박이래 미쳤나봐 대박.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cube1136

그깟 거라고 말한다면, 그냥 우리의 가치가 다른거라고 생각할게요. ( 이를 드러내 웃었다. ) 하지만 생각해봐요. 에이트, 세상에는 선을 지켜주는 것보다 훨씬 가치있는 상황들이 많아요.
에이트는 키드한테 존댓말쓰겠지.. 왕 존댓말쓰는애 처음이야
키드 생긴거 대충 감잡았다 근데 에이트 머리카락 어케생겼니?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적기 세미에이타세미에이타세미에이타세에이트세미에이타 사쿠사키요오미사쿠사키요어미사쿠사키여우미사쿠사키요어미시쿠사키요어미
에이트는 장인없는 무기 (
티스트로에서 보고 트윗 남깁니다. 이룩 직캠 동영상 삭제해주실 바랍니다.저작권 문제때문에 소송걸리수 있습니다. 현재 더블에이트 멤버가 아니기 때문에 내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케이시도박 사형제 행운의 에이트 신앙의 아스테리아 성실의 비비안 의지의 엔데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I_AM_DANMUJI

에이트귀엽게생겻다
에이트 넘 죠아
에이트남자는 날 때부터 뒈질 때 까지 아이라서 아이를 못 낳는거야.
ㅇ오세삳에세상에세상에이트님ㅁ유성이가너무멋ㅅ져요귀여워사랑스러워이게뭔일ㄹ이람ㅁ아아아ㅏ
🌸 ㅡ 호명하겠다. 🌸 아도니스, 에이트, 트로이메라이, 그로버 데즈먼드, 존 도우. 🌸 그녀는 병사에게서 건네받은 종이를 읽었어요.
그리고 에이트가 너무 이쁘게 눈감구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드레스 에이트를 기억하십니까...? 여름방학 숙제를 안하는 것의 무서움을....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cube1136

에이트소중한 사람의 죽음 등으로 흔들릴 수 있겠지. 하지만, 무너지는 순간 그건 더 이상 사람이라 할 수도 없다네. 잘 보게. 무너진 한 사람이 낳을 수 있는 인명피해를.
키드에이 에이트쪽이 미묘하게 크다
💖배고픈 아이들의 소리가 들려와 매점시간을 대폭 늘렸습니다. 변경된 매점 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기숙사는 자유로이 이용이 가능하며 보건실 또한 자유로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룸에이트를 구해 같은방에서 자는것도 허용합니다.💖
백발흑안 자캐는 에이트가 첨이당
콜베어오션스 시리즈의 첫 작품은 오션스 일레븐이었잖아요. 이번엔 출연진이 전부 여성인데 왜 오션스 에이트인가요? 블란쳇할리우드에선 일하는 여배우가 여덟 명뿐이라서요.
어프리시에이트님 진짜 ㅋㅋㅋㅋ
경수가 다녀갔다는 에이트디비젼 매장 사진 주웠는데 너무 킹스맨 같잖아 나 양복 입고 우산 들고 매장 들어가는 도경수 상상했어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QT_JIHAN

0반 나우. 에이트가 칠판을 닦고있다!
아 미친....케이터 과거일기보니까 에이트 더 좋아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식 최애 에이스였는데 에이트로 바뀔것같아.......
그리고 왜 에이트만 2/4인거야....? 왜 한장 덜 풀려있어 8ㅅ8....
더 시간이 지나면 너를 잊을 줄 알았는데 다시 또 다시 내 맘속에 찾아와 잘가요 내사랑 / 에이트
Noteshelf 저렴낙서.. 남의bl만화 승희..를 그리고 싶었으나 그리고보니 이것은 승희가 아니무네다.. 파인라인으로 프로크리에이트도 쓰고싶다..ㅠ
마가렛 퀄리 엘 패닝과 시드니홀 같이 나왔는데 노비티에이트 배우들 중엔 키 큰 편이라 팔 걸치고 다니더니 시드니홀 배우들 사이에 오니 그리 커보이지 않고 패닝 옆에서 귀여운ㅋㅋㅋ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lolisystem

노비티에이트 선댄스 영화제 인터뷰 (1) 할리우드리포터 - 마가렛 퀄리, 마가렛 벳츠, 모건 세일러, 다이애나 애그론
노비티에이트 선댄스 영화제 인터뷰 (2) 버라이어티 [1/2]
노비티에이트 마가렛 퀄리 아역들
혼인, 이런 것은 商에 가깝다. 사다, 싸다. 고대에 실제로 그랬었다. 꼭 장사가 아니고 언어 표현이 깉다, 그리고 네고시에이트도 商(談,議)인데 商에 상담,상의가 포함되어 있다. 말에.. 상공회의소가 있다는 거다. 한자 아는 사람은 안다.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cube1136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cube1136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sootep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QT_JIHAN

에이트 BTSBBMA 심장이 와일드 워터 엔들리스 로젠 wee_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