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23시간 뒤에 끄듀볼수있다니 인생 살만하다.... 정세운 김재환 데뷔하자 ❤
쌍둥이인게 분명하다( ◔ д ◔ )‼️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임영민 #김재환
♧김재환 고등학교 일화♧ 아 플러스로 저희 선생님께 맨날 나중에 가수할거라구 말하구다녔대여 ㅜㅜ 김짼 데뷔하자 ㅜㅜ
프로듀스101 연령별 선호도 김재환 20대에서 10등, 30대에서 7등
계속 봤는데 김재환 정세운 박우담 이광현 이건희 김성리 등 메보급을 니네가 좋아하는 애들때문에 이용하지마라 컨셉평가때 너네애들 역관광당할까봐 보컬들 마지못해서 끼워서하는데 누구에게는 얘네가 1픽이고 최애다 인기있다고 남셔틀시
김재환 앞머리 파이설 해명해
✨김재환 과사 뿜뿜 ✨여러분 재환이 파세요 이렇게 순수한 얼굴을 하고 방탕한 목소리를 냅니다 파면 팔수록 사진이 나온다 역시 재환이 덕질은 존잼이야 20살 되자마자 탈색한거야 째니?ㅠ 졸귀야 째니 고등학교 졸업식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mona5891

프듀 보면서 제일 의문이었던 거 김재환이 소속사가 없다는 거 도대체 소속사들은 어떤 안목을 가지고 있길래 이런 인재를 놓치는 겁니까❓
김재환 개미쳣음 개웃겨
#김재환 #정세운 #이광현 너네 뭐 닮았다...
#프로듀스101시즌2 #김재환 #구데타마 #김재환팬아트 #재환이데뷔해 재환이는 아직 잠이 고픕니다요,, 그런데 몬가 구데타마를 꼭 넣어줘야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서 팔 사이에 녀석을 추가하고 말아따,,!! ㅇㅁㅇ!!!
#프로듀스101시즌2 #김재환 #정세운 박스에 뭐가 들어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일부러 정답 빗겨 말한 세운,,(망상) 재 젤리? 세 왕꿈틀이 (형이 맞춰) 재 (눈치 x) 지렁이! 세 (이마짚) 재 ! 지렁이
김재환 이광현은 또 언제 친해졌오 ,, 재환이가 광현 팔 다독이니까 광현씨 재환보는거 봐,, 정세운은 이광현안아주는,, 정세운김재환이광현 친목 응원해❣
째니 애기같이 귀여운 와중에도 얘네 둘이 맨날 붙어있는다고 진짜ㅠㅠㅠ 호원즈 진짜 데뷔하자 #김재환 #정세운 #호원즈_데뷔해

ㅋㅋㅋㅋ김재환 부르다가 아닌거 같으니까 쓱 내리는게 더 웃겨 그냥 존재 자체가 씹덕.. 근데 부는 폼은 멋짐 피지컬 갑 김재환
아 진짜 정세운 김재환 또 붙어않았엌ㅋㅋㅋ
정말 놀랍게도 동일인물이 아니다 내가 1픽을 헷갈릴 줄은 나도 몰랐다 #프로듀스101 #김재환 #임영민


플라워

[HQ] 170506 의왕 철도 축제 귀여워😭😭😭 #Ayno #에이노 #슈퍼아이돌노윤호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TODAY_VAV] #170506 #경기방송 #장벽진의바운스바운스 #의왕철도축제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왕댜님들 등댱_☆ 브둥이들 미모에 숨마켜요 컥컥😤
[Vlive] Flower🌸 첫 공개! 같이 들어요😍 Flower🌸 is releasing now! Let's listen to it together😍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Vlive] #Flower 스포스포일러😮😮 빨리 드루와, 드루와! #Flower SSSSpoiler Come in now! #VAV #브이에이브이 #플라워 #본격스포방송 #다퍼줌 #드루와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_flower_yh_

170312 #VAV 일산 버스킹 #vavace #Ace #에이스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170312 일산 버스킹 #Lou #로우 #김호성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프레오울(fleowl)... 로터스가 지은 부엉이 이름인데, 이거 에너그램이예요. 원래는 플라워(flower)... 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그 이름도. 부엉이도.
[HQ] ⭐️170309 엠카 팬미팅 달빛보다 반짝하고있는너🙈 #Ayno #에이노 #슈퍼아이돌노윤호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170408 논산축제 축하무대 #Lou #로우 #김호성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나좀 살려줘 ㅠㅠㅠㅠㅠ #에이노 #Ayno #노윤호 #yoonho #VAV #브이에이브이 #슈퍼아이돌노윤호 #Flower #플라워
[HQ]⭐️ 170506 의왕 철도 축제 ✨ #Ayno #에이노 #슈퍼아이돌노윤호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170506 경기방송 사!랑!해!♥️️ #Lou #로우 #김호성 #호성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flowerway
170506 경기방송 의왕철도축제 #Lou #로우 #김호성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170506 경기방송 내 눈엔 호성이가 젤 밝게 빛나✨ #Lou #로우 #김호성 #호성 #VAV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170429 고양축제꽃박람회 #VAV #브이에이브이 #Ziu #지우 #박희준 #Flower #플라워
170506 바운스바운스 퇴근길 프리뷰 #VAV #Baron #브이에이브이 #바론 #플라워 #Flower


브이에이브이

170429 #VAV 고양축제꽃박람회 #vavace #Ace #에이스 #브이에이브이 #Flower #플라워 #비너스 pt.2


VAV

[ St. Van • Instagram ] (170510) '#stvanlook [세인트반] You hoo hoo~~~^^ 오늘도 여전히... #미세먼지 가 심한 것 같으니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vav #신곡 #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Somi_God


커뮤

글고 글러는 그림인장only인 커뮤 뛰려면 커미션 넣거나 인장지원을 받는 과정을 거쳐야 하니 글러에게 한가지 과정이 더 추가되므로 글러차별이다 라는 트윗을 봤는디ㅋㅌㅋㅋ (- 뭔논리지요 그럼 그림러이 그림은 허공에서 뚝떨어지나
✿ 마지막으로 2챕터 주간 부터 자살/부상 그 외의 사이드 챕터가 가능합니다. 사이드 챕터의 경우 챕터의 분기나 커뮤니티의 상황 등에 따라 거절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시길 바라며, 사이드 챕터는 1주일씩 끊어 매주 월요일에 신청을 받습니다.
와 대환장하겠다 그림지원 마음에 안든다고 컨펌 1481648번 넣은 사람은 그림러였고 심지어 그림지원 해준 커뮤가 그림커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 그릴 시간 없다고 지원 받아놓고선 다른 커뮤 뛰려고 한다는게 제일 얼척없는부분 ㅋㅋ 여건이 안되면 커뮤를 뛰지 마세요..!~
옛날에 들은 말이 잊혀지질 않네 우리가 커뮤 뛰면서 본 병크는 한 10~20퍼센트밖에 안되고 나머지는 다 총괄이 덮은 거라고...
나랑 같이 커뮤 뛰자
. 좋은 커뮤 운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러닝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어요♥

멘마 스토리 컴션 커뮤에서 스토리 부족으로 고민하는 당신! 재밋는 스토리는 생각났지만 깔끔하게 정리못하는 당신! 멘마를 추가하고 싶은 당신! 절 찾아오시면 단돈 1000원에 멘마 스토리를 드립니다! (단 총괄도 멘마병걸릴수 있음 책임안짐)
ㄹㅇ 기본적으로 감사한 마음은 가지고있어야 되는거 아닌가? 호의가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니 저게 뭔말이야... 애초에 그림러가 전신 지원 받는게 말이 됨? ㅋㅋ 그래놓고 다른 커뮤 간대 전신 그릴 여건 안된다해놓고 ㅋㅋㅋㅋ얼척x
아니 애초에 그림커에서 그림러한테 전신 지원 해주는 거 자체가 ㅋㅋㅋㅋ... 그림러가 전신 그릴 시간도 없으면 커뮤를 뛰지 말라고요...~
그리고 그림커에서 그림러한테 전신지원((???? 그림러가 전신 그릴 시간도 없으면 커뮤 안 뛰는게 맞는거죠 ... . . . 여건이 안되는데 커뮤를 왜 뜁니ㅣ까?¿
그리고 총괄 입장에선 당연히 화날만 하다고 생각해요.. 커뮤 돈받고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하고싶어서 하는건디 거기에 책임을 져야 된다고요...?? 운영하면서 개박살짓 한것도 아니고 충분히 화날 일 같은데요...
애초에 커뮤 뛸 여건 안되면 안뛰는 게 맞고 ㅋㅋㅋㅋ 그와중에 다른 커뮤 간다고 선관 짜고 있는데 그럼 전신 그릴 여건 안된다는건 뭔 소리죠 애초에 앞뒤가 안맞는데.. 차라리 처음부터 지인한테 지원 받던가 했음 좋았을걸 ㅋㅋ,,
오진다 커뮤 아이돌개념 본지 하도 오래돼서 저거 맞나 가물가물함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Rse_ute_ruri

마저 요즘 커뮤는 좀 관계위주에 커플위주라 커뮤 아이돌이란 개념이 잘 업음... 나한테 말 잘걸어주고 대화 잘해주는캐가 장땡인데 커뮤 캐릭터들한테 전부 그렇게하고다니는캐잇음 뒤에 오너 죽엇다고 생각하심 댑니다.
그럼 과거에 커뮤들은 어떠햇느냐. 사실 과거랄것도 없고 스토리시리카커만 가도 캐릭터간의 스토리중심으로 가는걸 느낄 수 있음 근데 그래도 사실 아이돌이란 개념은 잘 없다. 개그 드립 공공재같은 친구들은 있음.
커뮤 총괄 극한 편 - 계속 들어오는 중복 질문 27204710개 - 왜 이건 안되죠? 이건 되는데 왜 이건 안돼요? - 커뮤 시작하자마자 탈주 - 하차하고 오너계 올라오는 딴커뮤찾아야지 트윗
혹시 14일 저녁까지 커뮤 전신 허벅지까지만 그려주실 수 있으신 분 계신가요ㅠㅁㅠ?!! ! 단색이라도 괜찮아요ㅜ 3만원 안으로 드릴 수 잇는데 혹시 트친분들 중에 마감할 시간 나시는 분들 계세요..ㅠ...?
나 본진기반 커뮤 전에 딱 한번 봤는데 그거 못뛰었엇고....


5월

💕지하철 광고 서포트 모금 달성률💕 5월 11일 22시 기준 총 모금액의 77% 달성 하였습니다! 특전 대상자 300명 중 현재 130명입니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플 대휘의 지하철광고를 위해 사랑과 후원 마구마구
🌺 하이큐 반팔티 공구 🌺 5월 22일 월요일까지 카라스노 네코마 후쿠로다니 총 3종류 진행하며, 종류별로 100장씩 총 300장만 진행합니다! 로고위치는 대략적으로 참고만 해주세요 :) 해주신 분들 중 한명 뽑아

5월 8일)우리가 몰랐던 하민호의 진실 5월 9일)홈마들의 데이터 구매전쟁 5월 10일)근엄큐티,누가 시작했는가 5월 11일)큐브 병아리연습생들의 롯데월드 대모험기 (Feat.국프의 착각) 5월 12일)대망의
빌보드 시상식은 5월 21일, 즉 10일. 투표 기간이 10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처음의 화력처럼, 마지막 날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투표 합시다 빌보드 시상식 초청을 받았는데 왜 투표수는 점차 떨어지고 있는 걸까요,
2017년 5월 12일 오하아사 5위 물병자리 우정으로인해 힘이솟아오르는 하루입니다. 동료 또는 그룹과 교류로 행운이있습니다
● 2017년 5월 12일 오하!아사 순위 ● 1위  사수자리 2위  양자리 3위  사자자리 4위  천칭자리 5위  물병자리 6위  쌍둥이자리 7위  게자리 8위  전갈자리 9위  물고기자리 10위  염소자리 11위  황소
최애돌 월간순위 2017년 5월 아이돌 순위_개인 1위 #시우민 ( #EXO ) 2위 #정국 ( #BTS ) 3위 #뷔 ( #BTS ) 4위 #디오 ( #EXO ) 5위 #리사 ( #블랙핑크 ) 최애돌▼
rt) 준면이 너무 조아서 공굿 몇 개 나눔합니다,, 당첨자 분께 사진에 있는 굿즈들 보내드려요 준며니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해용❣️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 당발은 준며니 생일인 5월 22일에 하겠
5월12일 마보이 인증입니다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neofishery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휴업에 들어갑니다! 5월 말~6월 초 쯤 돌아올 예정이에요 공구나 구매대행 업무는 전면 중단할 예정이에요. 문의 답변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단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그럼 돌아오는 날 다시 뵙겠습니다! #bot
기억해,, 2017년...5월...12일 종대가 태어난 지.. 9000일째 되는 날... 따귀 드릴 건 없고,,, 앙콘 때 나눔하는 체니언 전차스,,, 프리패스 2명 뽑읍니다.. rt 해주세요,,, 오빠 9000일 넘
[오늘 탄생화:5월 4일] Strawberry Flower(딸기꽃) 장미과, 암술과 수술이 노란색인 꽃을 피웁니다. 꽃말'존중과 애정' 오늘 생일이신분들 축하드려요~
⚡️ [아즈마네유!!니시노야아사히??] 동서트윈지 선입금&통판 - 5월서코(토요일)에 선입금 분량만 소량재판하여 들고갑니다! - 5.11~12 까지 - 이후 재판 계획이없습니다! 🏐선입금 폼))
🏀1차 홍보 기적의 세대라 불리던 천재들이 졸업하고도 10년. 새로운 기적의 신호탄이 울려퍼진다. ㅣ쿠로코의 농구 기반 합숙 약대립 01 그림 BL 전체연령가 12Dㅣ 5월말 개장 예정.


알티

#탐라너머_제_캐_알고있으면_ 바니반디 알티 제일 많이 탔던 친구로 해봄니다,,,(두근두근)
) 대휘 물품 몇가지 수령해서 알티 이벤트 열어요! 제작한 물품 한세트씩 드리고 아직 못 받은 물품도 있어서 수령하고 계속 추가해요 )__( 진영이 물품도 몇개 껴서 덤으루,,, 🎅❤

안녕. . .하세 요. . ..트친. . .소. .. ...알티. .해주셧ㅅ길. . .래. . .왔읍. .니다. .
트위터 시작하면서 늘음 - 아무말실력 - 알티를 누르기 위한 섬세한 손가락놀림 - 트친님에게 멘션을 보낼까 말까 고민하기 위한 사고력 - 고양이가예뻐 - 고양이사랑해 - 고양이는내인생이야 - 고양이고양이아아아아악
#BTSBBMAs 알티 권장나이 15세 이상되시겠습니다 ,,,,,,
⭐드림콘서트 그라운드 티켓 이벤트⭐ (앞서 이번 드콘 그라운드는 티켓팅으로 풀리지 않습니다) 지인분께 드림콘서트 그라운드 티켓을 받게 되어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1인 2매) ⭐참여방법=팔로우 + 알티⭐ 당첨
제가 왜 알티에 집착하는시는지 아새요 .. ? 네 ... #BTSBBMAs 달고 1알티가 1 투표수 라서 글애요 ..... .. 그니까 정국을 하신다면 알티하새요.
#BTSBBMAs 냄준애 악동미를 사랑한다면 알티해주새요ㅠ
안녕하세요 투표 화력이 떨어진다는 소리를 들었고 알티 해주시면 저 사는김에 하나 보내드려요 ~!~!~! 🐥 #BTSBBMAs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jk0214110

뒤집히기 싫으면 투표해요 마지막까지 화력잃지말고 귀찮으면 알티라도 하세요ㅜㅜ -둘다안하면 꾸기 삐진다 #BTSBBMAs
기분이 앙기모띠하니 처음으로 이벤트를 하겠어. 일본앨범 초회한정C드려요. 알티만 하세요🌸 팔로우는 자유 당발은 5월 13일에 할게요😚 #BTSBBMAs
안ㅋㅋㅋㅋㅋ녕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ㅋ세ㅋㅋㅋㅋㅋ요ㅋㅋㅋㅋㅋ 여기 드림콘서트 티켓팅 실패 하신 분들 알티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광탈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알티하시고 #BTSBBMAs 만수무강하세여
---오늘의 알티투표가 끝났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You're done voting 100 tweets. Good work ARMY! #BTSBBMAs
이런게 있단말이야? #마음과_알티_수만큼_자신에게_위로의_말
귀여운고양이가보이면 알티하는사람들의모임.....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fortyy__

#알티한_트친에게_하찮은걸_그려준다 이런걸 알티하실분들이 계시나:?
#알티이벤트 안녕하세요 리스입니다!!!제가 100팔로 기념이벤트를열었습니다🎉🎉🎉부족한저지만찾아와주시고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잘부탁드려요💕 알티한분뽑아사진의 맛차캬라멜과 곤약젤리약간보내드려요 소소합니다 트친한정
서울에서도 한다는데??ㅎㅍㅎ 알티했는데
알티한거 황립으로 보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
성공적인 알티이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궁금해서 찾아봐쎀ㅋㅋㅋㅋ
아 뭐지 어떤 핫한 주제에 대해서 트윗한게 알티 많ㅇㅣ 돌면 가끔 팔로하는 사람들 있잖아요....그거 ㅈㅣ금까진 그냥 구독팔인줄 알았는데...나중에 플텍걸어도 계속 트윗보면서 박제하려고...그러는 사람도 있대요....저
알티잡으러와써욤☺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flower_a_

진짜 해시태그 써주세요 알티많은글에 해시태그 없는거 볼때마다 너무 아까워요 투표 하나하나가 지금 급하고 중요해요 농담이 아니라 이번에 빌보드 후보 올랐으니까 받아야죠 언제또 오를지 모르는데 나하나 쯤은 안해도 괜찮아 하지
여러분 벼락맞은 나무 알티하세오.. 저 20분 전에 이거 알티하고 집에갔는데 아빠가 180만원짜리 외투사주심......(동공지진) 농담인줄 알았는데 가격보고 동공지진
지금 알티도는 캐릭터 왜 그려준다고했는데?에 대한 친구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알티 안하면 포도알 하나도 못주움
ㅜㄱ국진이알티딸도 칠줄알고 장하다 안줄꺼알고있단다
컴션이 이쁘므로 비비로 가득 채워보았습니다 ( • ̀∇•́ )✧ 알티 부탁드려요 (uu*
[1차 수요조사] 일정 알티,마음수가 차면 개장. "마녀의 성으로 초대해. 자, 어떤 게임이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지?" [00/극시리/생존게임/7일 단기/ 신청서 합격제/조사,고어,카니발리즘,사망/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produce_taewoo

(부탁드립니다) 퀴어 오케스트라 Qinfonietta에서 저희와 함께해주실 멋진 단원분들을 찾습니다! 아직 오지 않으신 저희의 단원분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알티해주신 여러분들 중 한 분께 투썸 떠먹는 스트로
알티 돌던 소문의 그 연예인 마스크(...) 사봤는데 끼는 느낌 없이 가벼워서 메이크업 지워질까 걱정 안해도 될거같고 안경 쓰고 써보니 안경에 김도 안서린다. 무엇보다 답답한 느낌이 없고 귀가 아프지 않아서 좋다ㅠㅠb
✔애들 상 한번 줍시다✔ ⚠알티하세요⚠ ✔애들 상 한번 줍시다✔ ⚠알티하세요⚠ ✔애들 상 한번 줍시다✔ ⚠알티하세요⚠ ✔애들 상 한번 줍시다✔ ⚠알티하세요⚠ ✔애들 상 한번 줍시다✔ ⚠알티하세요⚠ 🙏해시가 귀찮으면 알
사랑스러워.. 나만 볼 수 없음 정도로 사랑스러우ㅓ.. #BTSBBMAs 알티해주세요...모두에 탐라에 이 짤이 돌아다녔음 좋겠어..
제가 한 달에 돈을 백만원 이상 쓰는데요 이렇게 살다가 망할 것 같아서 합니다 제가 앞으로 한 달에 오십만원 이상 쓰면 둘 중에 하나 랜덤으로 드릴게요 알티만 해 주세요 기도 좀 해 주세요 제 망한 인생 좀 구해 주세요
안하려고 했는데 이벵 하나 더 해요 ))알티((하세요 팔로우 ❌ 제가 이번에 회사를 한군데 더 넣어서 ^ㅁ^ 빌보드도 겸사겸사 이벵 품목은 👇🏻남준이 마스크 참고로 배송은 8월1일에 됩니다 #BTSBBMAs
투표수 올리려고 이벤트 열어봄니다,,, 빌보드 초청된 것도 기쁘고 제가 갖고 싶기도해서 제작하는 굿즈임다 #BTSBBMAs 투표수도 올리고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알티만 해주시고 팔로는 신중히 부탁드림다 방탄 상받자~!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Hello_0506B

) 아 이거 향기 존나 좋아서 안 되겠다 , , 알티만 허세요 하나 보내줌 ㅜ ㅜ흑 흑 제발 사조 제발 제발 뿌려조 #BTSBBMAs
알티해주세요. 새벽 3시에서 4시경 부엌 창문을 열고 나간 거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 확인해주세요.
재고 좀 많이 남아서 입금받기도 뭐하고 해서 그냥 무료나눔 이벤트합니다 양식은 알티+팔로우 에요! 재고 많이 남아서 5분 뽑아요)_( 내일 당발해요 상업적이용XXX
알티만 해주세욤 3분뽑아 포토카드 드려요 ))))))))의웅((((((((
알티잡으러 왔어요❗
알티라도 하세요 #BTSBBMAs 뜨또 팬들 시동걸었대
알티) 결님이랑.. 연남살롱.. 갈사람... 구해요..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SewoonPonyo

트위터 거지들아 내가 마음찍은 글 트친한테 보여주지마 나는 좋아하지만 그게 지뢰인 트친을 위해서 알티 안하고 마음만 찍었다는 사실조차 그 분에게 알리고 싶지 않으니까
게임하면 바로 나! 제시 맥크리 아니겠어? #알티당_해본적있는_게임을_말해보자


손을

큰 일? 긴장할 정도냐. 예, 지금 드리겠습니다. (손을 뻗어 네 머리를 쓰다듬었다) 큰 일 처리 하려면 일찍 자야지 않겠냐.
고맙네. (피식 웃으며 손을 맞잡고 흔들다 끌어안는다.)
잠깐 정과장님 이해를 못하신 것 같은데~ 넣는 걸 도와주는게 향대리~! 그러니까 그거 다시 주세요~ (방긋 웃으며 오른손을 펴보인다
봄의 이츠키슈라빗츠 라이브 보고 레포트 써줌 여름의 이츠키슈위기에 몰린 라빗츠를 구하려고 에이치의 도발에 응해 무대에 오름 가을의 이츠키슈무릎을 다친 미츠룽을 안아들고 양호실로 닷슈 겨울의 이츠키슈손을 다친
그래서, 시험해보고 싶으신 건 뭔데요? (궁금해 죽겠어요. 그리 종알거리는 그는 어서 보고 싶다는 듯 그대의 손을 잡고서 근처의 숙직실로 향했다. 아무도 없는 모양인지, 불은 꺼져 있었고.)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vezjure

(네 허리에 손을 얹고는 제쪽으로 끌어와 널 제 무릎위에 앉힌다. 고갤 젖히곤 네 입술에 짧게 버드키스를 퍼붓는다.
누가 누굴보고 예쁘다는 건지 원. (그저 푸슬 웃으며 네 옷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등을 진득한 손길로 쓸어내린다. 그대로 바지 속까지 내려가선 네 엉덩이를 콱 움켜쥔다.
자신감이야 이미, 읏.. 이미 가득하죠. (목에 닿는 감촉에 순간 흠칫 놀라며 네 옷자락을 꼬옥 쥐었다. 그러길 잠시 같이 손을 놀려 네 옷을 들추려 한다.)
(손을 쳐다보다가 조심스레 올린다.) 카페에서 주무시려고요? 거기도 시끄럽잖아요. (이해가 안된다는듯 고개를 갸웃거린다.)
내 절망의 이유는 언제나 너였고 절망에서 나를 구한 것은 너의 단단하고 따뜻한 손이었다 천천히 어둠이 걷히고 모퉁이 저편에 서서 손을 흔드는 네가 보인다 어서 가라는 뜻인가, 어서 오라는 뜻인가 /황경신, 천천히 어둠이 걷히고
그러려나? 아가들끼리 말하는건 내가 잘 모르니깐. (26년간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해본적 없는 제 얼굴이였다. 어색함에 손을 꼼지락거려)
(문득 네 손을 잡아 제 쪽으로 끌었다. 시선을 가까이 마주하고서.) 진짜 몰라요?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togethercha

모르면 알려줄 수 있는데, 연이가. (손을 꾹 쥐었다.) 으응, 선배.
찐 - 얘들아 아미가 #BTSBBMAs 투표를 하게 할 방법이 뭐 있지? - 매일 100번 다 할 때까지 손을 폰에 묶어 놓을까요? - 정국아 물 없냐? - 형뚜 진형처럼 그걸 왜 나한테 물어요? - 이야아 이 친구들보


사진

오늘 게스트 수도 많은데 사진 어떻게 찍나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올리느라 사진다시봤는데 넘나이쁘다😢
☆늦은백현생일나눔☆ 회사에치여늦은나눔해요😢 사진속액자(A2사이즈)나눔합니다. (동생이집에둘곳이없다며눈물을머금고넘긴...) 14일오후백현시까지멘션이나리트윗으로참여해주세요. 당발은다음주중으로.팔로는자유아닌자유입니다.🤣
#BTSBBMAs 트위터에 필요없는 기능 ~님이 내가 리트윗한 트윗을 리트윗했습니다 팔로우 추천 트위터에 필요한 기능 내가 저장한 프리뷰 이미지 검색으로 고화질 찾기 이미 저장한 사진 저장했다고 알려주기
하 트친비 받습니다;;;; 트친비는 스가 사진입니다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null_hxh

한양대 총학생회에 따르면 축제 가수 명단은 공개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 돌고 있는 콜드플레이 빅뱅 등의 사진은 출처가 불분명한 자료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은 제가 찍을게요(음흉
나아는... . .경기장 난입한 고앵이 사진 조아하는 새럼..,,. . .. .,,
사진ㅠㅠㅠ
아 마따 태우 영업사진 이거여찌...#김태우 #태우 #나르다엔터 #프로듀스101시즌2
정세운 임영민 증명사진 내일 안으로 주문 할건데 혹시 갖고싶은 분 계시면 한장 더 주문해서 2분에게 나눔하려구해요! 퀄리티는 배송와봐야 알 것같아요ㅠㅠ 아직 장담 못합니다ㅠㅠ 해주시면 됩니당! 없으면 구냥 제가 가
특전 사진 고르다가 급 보정👀✨ 같은 사람 맞나요٩( ᐛ )و🖤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qhsrod1

아는 사람은 다아는 국기원사거리 을밀대 컵냉면. (사진 펌)
회식때문에 늦는다는 됴죥의 연락에 와이셔츠만 입고 찍은 사진을 보내는 쥱형. 품이 남는 셔츠보다 딱 맞아 떨어져서 다리가 다 들어났으면 좋겠다
술을마셔서 운전을 할 수도 없고 택시를 잡으려고 서있어도 10분이 넘어가는 시간동안 지나가는게 없어 결국에는 버스를 타겠지 사진속 쥱형이 자꾸 떠올라서 버스에서 안절부절 했으면
#당_갤러리에_있는_사진을_하나씩_뿌린다 별거 없음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됴죥이 안오니까 사진을 한장 더 보내는 쥱형 안그래도 눈물이 나는데 그 사진이 또 너무 예뻐서 아예 엉엉 울었으면 좋겠다
저에 지갑을 보신분덜 주새요 ㅜ ㅜ 대체 어딨지 카드랑 다 들어있는데 . . . . #BTSBBMA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모름 쨋든 피땀눈물 사진 붙어있는 교통카드가 들어있으며 아미 3기카드도 들어있어요 이름 ㅈㅇㅊ .. .
ㅠㅠㅜㅜㅠㅠ 사진은 잘 찍고왔어여?ㅠㅠㅜ 볼때마다 똑땽해ㅠㅠ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_7_seasons

이 사진 떳나욤?..잠금화면에 백현이 큥파 사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그래도 입고싶은날에는 입어도 대지않ㅇ을가여!!! 다귱ㅇ님 옷ㅇ입은 사진들 다 넘모 예뻐요 흑흑
헤 헤 조아요!!!!! 낝중에 사진 올려주세요!!! (뽀쫍ㅂ)
✿ 꽃분이네 팔로 50기념 이벤트✿ ♥) 필독 후 응모 저희 꽃분이네를 홍보를 해주세요 ! 두번째 사진 헤어타이를 색상랜덤 5개 드려요 글을 후 #Flower분e네 태그를 걸면 이벤트 응모 완료
모두들 엑소디움 닷 콘서트에서 나눔할 제 티켓꽂이 사진을 봐주세요 예쁘다고 해주세요✨
제라드 그릴때,,,내가 너무 모에화하는것 아닌가 고민하다가 사진을 보고,,,본체가 더 모에함에 놀라며 걍 그린다,,,
저번주에 알로카시아 화분 사고 물 한번 줬는데 미친듯이 자라고있어서 무섭닼 ㅠㅠㅠ 사진엔 안보이는데 이파리 줄기도 두개였다가 일주일만에 다섯개됨 ;; 퇴근 할때마다 커있는데 잘때 양분빨아먹히는거아녀 ?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choco_B_

미혀나 ㅠㅠㅠ김밈미 인증킹왕쨩 ㅠㅠㅠㅠ 김밈미고마웡 ㅠㅠ 사진은 () 님 사진🙈


Flower

#BTSBBMAs 30이구나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offclASTRO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antirain03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niconicoyoon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J218___ing

Flower 김재환 플라워 브이에이브이 VAV 커뮤 BTSBBMA btsnia7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