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예

라예당연한 것을 어찌 물으실까? 그대의 생각이 곧 나비의 생각인 것을. 그러니 그대의 감상을 들려주어.
라예봄볕보다 이 나비 온기가 더 좋으시죠? ( 둥기둥기 )
수밬ㅋㅋㅋ미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예 그쯤에서 울망울망해지고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존심에 끝까지 창이님 둥기둥기할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예그리 밀어내시면 나비 서글퍼지나이다. 어여쁘다 해주셔야죠. ( 입술 꽉 )
수밬ㅋㅋㅋ미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예 그쯤에서 울망울망해지고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존심에 끝까지 창이님 둥기둥기할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예그리 밀어내시면 나비 서글퍼지나이다. 어여쁘다 해주셔야죠.


BTSBBMAS

런 때의,, 나비 안무도 #BTSBBMAs 보실 필요가 잇으 십ㄴㅣㄷr,,,
나비 2행시 나 나와 비 비켜 #BTSBBMAs
I am voting for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마치 나비를 쫓듯 꿈 속을 헤매듯 너의 흔적을 따라가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howl_weep

20 #BTSBBMAs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빌보드까지~ 짐니♡
마치 나비를 쫓듯 꿈속을 헤매듯 너의 흔적을 따라가 #BTSBBMAs


아름다운

죽어가는 모든 이들은 아름다운 꽃으로 변해가 다양한 색의 나비들이 그들을 인도할거야
날 안내해줘 그대가 살고 있는 곳에 나도 함께 데려가줘 세상의 끝이라도 뒤따라갈 테니 부디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줘 아침이 와도 사라지지 말아줘 oh 꿈을 꾸는 걸음 그댄 나만의 아름다운 나비 나비소녀 - EXO
나는 아름다운 나비 ~ 🦋🦋
푸른 색은 정말 밝고 아름다운 색이에요. 푸른 나비도 그렇고요.
공의 말씀대로 나비는 약해보이지만, 죽기 전 까지는 아름다운 날개를 세차게 펄럭이며 날지 않습니까? 소녀 또한 그런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 하옵니다.


고양이

고양이 잠투정하다가 내가 침대에 앉아서 나비자세하고 담요 덮어놓으니까 담요밑에 들어와서 무릎 베고 새근새근 잔다...💓 숨쉴때마다 부풀었다 가라앉는게 느껴짐 행복
테츠로가 또 나비(고양이) 따라 자고 있네~
부탁) 은평구 갈현동에서 고양이 잃어버리신 분을 찾아요. 고양이 울음소리가 나서 보니 저렇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목줄에 방울달려있고 연락처는 없고 나비라고 이름이 적혀있어요. 초등학생글씨같고요. 인근에 사는 애같은데..
고양이랑.. 나비... (흐릿
보통.. 그 회사 취급품목이랑 트레이드마크/회사명 정보 정도는 기본으로 깔고 들어간다고 들었는데 진짜 답없다; 나비랑 고양이 달랑 주고..
아악! 둘이 ㅋㅋㄱ (고양이 :왓))하지만 나비도 좋아묘ㅠㅜㅡ레벸이랑 지크랑 그럼 이름은 좀 느긋하게 지을까? 하면서 슥 어색한 표정으로 마주보고ㅋㅋㅋ(?) 평온하네요,, 이것이 행복!
작년까지 내 안에서 세계 최고 냥이는 뮵님네 나비여서 내 운명고양이님은 치즈일고같았는데 마노님네 정이를 보고 얼굴이 둥근 고등어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고 격절이네 사랑이를 보고서 생긴게 어떻든 고양이님이 날 간택해 주시면 좋겠다구 생각하게됨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soyo_xia1215


졸라

나비명 막넴에서 점성님이 죽었고 탱님과 음유님이 남아서 일단 탱을 살리고 탱을 살리고 탱에게 치유술 하고 음유님 살리다가 붙어용 맞고 음유님 피가 너무 깎여서 음 탱님을 살리자 (긍정) 하고 탱피보면서 키마이라 졸라 패고
이건 새싹이 아니라도 마찬가지인데 라바나에서 나비 나왔을때 광딜쳐서 검 졸라 꽂히고 리트났는데 점성님이 자기가 광힐 돌려서 그런거같다고 사과했는데 반목도 안터졌고 광힐로는 그럴리 없는걸 알아서 나즁에 로그 까보니 너이트가 파진씀
이건 새싹이 아니라도 마찬가지인데 라바나에서 나비 나왔을때 광딜쳐서 검 졸라 꽂히고 리트났는데 점성님이 자기가 광힐 돌려서 그런거같다고 사과했는데 반목도 안터졌고 광힐로는 그럴리 없는걸 알아서 나즁에 로그 까보니 너이트
앗ㅅ시 그거아니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나비넴 졸라 나빴ㅆ어 흑ㄱ,,,, 세성이만 보겠대요,,,,,,,,,


날개

하늘을 날다가 거미줄에 꼬여버렸다. 빠져나올려고 하였으나 버둥거릴 수록 날개가 찢어질것만 같았다. "이런 이런. 내가 만든 덫에 나비가 걸렸네?" 기분나쁜 웃음을 내며 나에게 다가오는 녀석. 날 보더니 기분이 좋은지 미친듯이 웃는다.
하늘 나비 날개 블라우스 수요조사! 하늘하늘한 블라우스 뒤에 나비 같은 리본이 달려있어요! 앞모습도 예쁘지만, 뒷모습이 마치 요정같이 하늘하늘한 느낌!! 😍 수요조사 참여=+마음!!
빛나래...!? 그..요정용...? 나비 날개 달고 있는 그...?

등뒤에 나비날개달리는 암다시가지하드 풀팟으로 놀러가보곳ㅍ다
워프레임 이번 방송에서 공개할것같은 나비 날개 리얼 좀 별루야
아가씨. 오늘은, 좋은 꿈을 꾸셨을까요? 점심은 드셨을까. (슬 웃음기가 찬란하기까지 한 얼굴로, 네게 고개를 기울였다. 느릿하게 깜빡이는 붉은 눈동자를 따라 속눈썹이 마치 나비의 날개처럼 부드러이 팔랑였다.)
아 솔직히 나비날개 귀찮잔아요
양팔을 저어도 나비가 될 수 없어 껍질을 부숴도 새가 될 수 없어 비참하게 흙탕물을 마셔도 꽃은 피지도 않아 그리고 쓰레기 같은 나는 아무것도 될 수가 없어 날갯짓이 잘 기억 나지 않은 건 원래부터 날개(따윈) 없었다는 결론
최초로 동방에 나비날개달린애라니
헉 저 왜 알림 안왔지??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흑흑 빙굴님 그림 최고야ㅠㅜㅜㅠㅠ 피터팬 같으면서도 나비날개 넘잘어울리는 완벽한 요정이네요ㅠㅠ 어둠의 요정이라니 넘 잘 어울리잖아요...ㅠㅠㅠㅠㅠ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charcoal_moon


그린

kel__23 케르님 썰 보고 그린 반전 2p츄야. 케르님이 이름은 쵸(나비)로 불리면 어떨까하셨다. 잘어울린다고 생각함!
나 별나비 완성한거 한장도 없는데 내가 그린 캐 중에서 러프만으로도 만족되는 캐릭터이다.. ((개인적인지만..
행아웃으로 리트윗 당첨뽑는과정 공개하고 그냥 끄면 아쉬우니까 그린 신부 나비와 악마 가우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과정 같이 봐주신 분들께서 아이디어 주셨습니다! 늦은시간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아아ㅏ아ㅏㅏㅏ어ㅏㅓㅏㅓ 공작이 옜ㅅ날옜적 나비 담배피던 시절에 그린 거 있ㅇ서ㅓㅓㅓㅓ 허허ㅓ헣거허


하늘하늘한

프린세스 리글은 리글의 2차 창작으로 나비 컨셉의 하늘하늘한 옷을 입은 리글인데 이것도 무진장 좋아하거든요 근데 나비 코스가 아니라 진짜 나비가 등장해버리다니


아무것도

*흰 나비는 사람의 영혼이라는 말이 있어. 그래서일까... 봄에 하얀 나비를 보면 왠지 쓸쓸해져서...응? 아냐. 아무것도 아니야.
어느 순간 햇빛이 강렬히 눈에 들어오는 때가 있다 그럴때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된다 잠시, 눈이 멀게 되는 것이다 내 사랑도 그렇게, 왔다 ☀️나비지뢰 _이정하


같고

또 그리 말씀하시니, 저는 이번에도 상제님 언변에 설득된 것 같고. 맑은 자기라 해주심에 송구스럽고 그렇습니다. 오늘 날이 굉장히 좋던데, 혹 이곳에 계시는지요? 나비로는 뵙지 못 한 듯하여.


푸른

헉 헉 헉 허걱곡거각 대박이야 나비떼.....푸른색 나비떼엿으면좋겠고 아니 노란색ㅇ도 완전 대박이다 대박에요 쩔어준다 크리스!!!!
루시드 나비 생성할때마다 메르를 떠올리지 않을까. 메르를 떠올린 푸른색과 하얀색이 섞인 나비를 만들어내고, 그 나비가 날아오를때마다 추억이 떠오르면서, 동시에 여왕님이 나의 곁을 떠나고있다고 생각해 그 나비를 차가운 시선으로 없애버려줘..
푸른 나비 블라우스
[푸른 나비와 밤] 체인초커✨


봄날

꼭 한 뼘씩 손을 벗어나는 나비처럼 꼭 한 뼘이 모자라 닿지 못하는 곳에 네가 있다 어느 날 저 나비가 허공 무덤으로 스밀 것을 나는 알지 못한다 봄날, 기다리는 안부는 언제나 멀다 이은규, 놓치다 봄날
내 생일을 빌려 줄게, 그 날엔 웃는 거야. 나비 가득 날아다니는 사월 봄날, 열이레.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choco_nya_o3o


친구랑

산 정상에 벌레 너무 많아서 친구랑 같이 올라가다가 큰 나비 보고 너무 무서워서 열라 소리지르면서 정상까지 올라가는 거 포기하고 중간에 내려옴
갑자기 학기초때 일생각남 친구랑 옵치얘기하는데 남자애가 끼어들더니 니도옵치하냐?ㅋ하고 존나비꼬면서 끼어들길래 무시하고 할얘기하다 솔저많이쓴다는 얘기나오니까 아 솔저충극혐~~여자면 걍 메르시나해서 힐이나꽂아~따위의 망언으로 빡치게만들었었지
갑자기 학기초때 일생각남 친구랑 옵치얘기하는데 남자애가 끼어들더니 니도옵치하냐?ㅋ하고 존나비꼬면서 끼어들길래 무시하고 할얘기하다 솔저많이쓴다는 얘기나오니까 아 솔저충극혐~~여자면 걍 메르시나해서 힐이나꽂아~따위의 망언


세상의

세상의 모든 저녁과 나비는 고전이다 세상의 모든 당신과 세상의 모든 침묵은 고전이다


벌처럼

스텝은 나비처럼 발언은 벌처럼 해주세요
(안경을 낚아채는 에디아르 씨의 손놀림은 마치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아올리는 듯 했다)(탐정수첩에 기록한당)


이때

극 타이탄 토벌전! 탱커가 둘 다 낙사하고 딜러도 둘 빼고 낙사한 상황. 설상가상으로 파트너 힐러도 장판을 맞고 날아가ㅡ버렸다! 이때, 어그로를 잡은 백마도사, 희나비! 이때 그의 선택은 과연?

그리고 찍힌 나비를보며 셕진은 알수없는 표정을 지어요. 이때 나비만 유독 선명하게 찍히는데 이게 계속 여기는 환상이다 말해주는거 같았어요


짧게

(네 개구진 말에 짧게 웃음을 터뜨렸다.) 알았지만, 또 보니 더 착한 것 같아서요. (능청스레 받아넘겼다.) 착한 나비는 어쩌다가 이 꽃밭에 날라오게 되었어요?
리얼청춘로드스타 성리 보컬 짧게 모아봤어요 시간제한 2분20초까지 잘라야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다들 한번씩 성리 보컬 듣고가셔요😄 EXO-나비소녀 김범수-끝사랑 태양-눈코입 프라이머리-씨스루 성시경,이석훈,


이거니

이거니 나비 넥라이 왤케 기여워ㅜㅜㅜ
이거니 나비 넥타이 어케.. 🤓😍


나비

택시를 탔는데 택시아저씨께서 위험하지 않은 택시를 타는 법을 알려주신다. 술을 마신경우 어플로부르는 콜도 위험하단다. 나비콜의경우는 지정택시번호들이 등록되어있어 안전하고, 늦은밤 콜이 아닌 일반 택시를 타는경우엔 빈차라고
입덕하고 으르렁 다음으로 처음 들은 곡이 나비소녀였는데, 나비소녀 처음 들을 때의 기분;ㅅ; 2절 도입부파트들은 여전히 나비소녀 내 최애파트들인데, 경수 목소리 나오고 헉 바로 이어서 백현이 목소리 나오는데 헉 말그대로 놀라가지고 이거 누구 목소리야?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TKS_Kazuma

*20170511/목/52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김영철&홍진영/나비/다이아/라붐/러블리즈/모모랜드/MONSTA X/바시티/베리굿/보너스베이비/스누퍼/SF9/오마이걸/EXP EDITION/천단비/트리플 H/PR
나비 동생으로 ㄱ다
??????????????별나비 ㅁ코믹스 3은 어딨죠...????
얼굴과 목소리 매치 전혀 안되던 말그대로 입덕 극초기였고, 백이랑 도야 포지션이 메보라는 정보도 없던 때라 나중에 내가 헉했던 그 파트들이 이 둘 목소리라는 거 알게 됐을땐 아 이건 운명이다(... 둘 목소리도 목소리지만 곡이 예뻐서 좋아한다 나비소녀
간혹 나비초커가 눌려서 가거나 찌그러진 경우 손으로 가볍게 눌러주면서 모양을 변형시킬수있습니다 :) 너무 각이지게 접진 마시고 둥글게 마는 느낌으로 눌러주세요
지성이라 페탈스킨 괜찮을지 고민 하시는 분들은 무스베이스와 함께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복합성이라 티존+나비존에만 밀어바르는데 모공에도 좋고 지속력도 좋고 무너짐도 예쁩니다 아주 소량 바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가격값 하고
흑ㅠㅠㅠ나비님ㅠㅠㅠ저도 여름방학에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닷😭😭❤❤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어떤거할지 계획 짜둬야겠어요😂😂

엩..... 리디아는 잠 자는 거 좋아하는 것도 그렇고오...... 안움직이는 거 잘할 것같아서어.....? (띠용) 아니면 달고나가 번데기 할테니까 리디아가 나비 할래여?!?? (우아앙)
9 #BTSBBMA 나삶나비
나비 나비 그리고 나비!
샆 닉변이랑 나비 닉네임 추천받아요
해리도 어렸을때부터 똑부러지고 야무지고 나비관찰좋아하는 어른스러운 소년이었을거같아요ㅋㅋ에그시가 하소연할때는 음 나도 옛날에 그랬지 하는데 주변에서 증언들 쏟아지는거 자세히 들어보면 거의 자기 거푸집 수준이라 조금 당황스러워할거같아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나비넴 취향이셔서 감사합ㄴ다....
나비처럼 날아갈래 구름같은 너의 품에 안길 수만 있다면~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JM_R1013

창이나비는 원래 예뻐.
[나비뱃지 나눔받으실분 명단] 여기서 더 추가는 없어요😥😥 날짜,호칭 잘못쓴거 있으면 말해주세요 날짜 안써있는분들 죄송하지만 한번씩 더 말해주세요😂😂
나비님 에오르제아로 매일 출근하는거 같잖아요 (눈물
9. 어디선가 퍼드득, 하는 소리가 들리길래 보니 제법 큰 나비 한 마리가 들어왔다. 나방이 아니라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라고 생각하는 순간에 미친 듯이 날아다니기 시작하는데 저걸 어떻게 해야 하나 싶다. 시야 안에서 움직이되, 나한테는 오지 마라.
흑흑ㅠㅠㅠ제가 방학되서 책 생각 안하고 늘어지기만 하면 꼭 독촉해주세요 나비님....😂😂😂🙏🙏🙏
9-1. 별명이 나비라고 해서 실물까지 좋아하는 건 아니야. 그러니까 그냥 좀 사라져주겠니. 와, 겁나 커. 아, 씨. 헐. 대박, 실화냐?
6살 에그시랑 해리 성격 너무 다른데 단짝친구로 붙어다니는 거 보고 다들 신기해했음 좋겠다 에그시 막 궁금한거 못참고 왜요?왜요? 하고 가만히 있는거 못참는 성격인데 해리는 가만히 앉아서 식물이랑 나비 스케치하는거 좋아하고 주머니에 손수건 갖고다니고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offclASTRO

꺄 저를 아껴주시다닛,, 나비 님 체고 사랑둥이ㅜㅜ 나비 님 저 모두 다 행복만 했으면 좋겠어요💘💕
수많은 나비떼와 그 속에 서 있을 백작을 생각하면 가슴이 뻐근해지지요
🔊입양공고 나비 오스트레일리안테리어 믹스 두살 여아 6키로 중성화완료 귀염증 치료중 나비처럼 살랑거리는.. 이 아이를 보고. 이제부터 넌 나비란다.. 단박에 이름을 지었어요.....
거미루사 마마! 내가 꿀벌디에 에게 꿀을 받아왔어! 꿀벌디에 내 꿀 8ㅁ8.. 나비마마 야이씨
나비연회 복각좀 해주세요 각성을 못 하고 있어요
그치만 그거랑 별개로 백작 인장이 나비인 거 정말 좋아함 백작을 생각하면 빛바랜 회색 머리카락과 감정 없는 회색 눈과 생기라고는 없는 몸과 그걸 감싸고 폭풍처럼 날갯짓하는 나비떼가 생각나거든
나비엘방금토햇어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bns_TA

. 조각나비님 어서오세요!
(그의 볼을 톡 치더니 웃어버린다.) 나비가 이상하게 나와버렸네. 어디로 날아가버릴려나봐
별이랑 나비중에 어떤게 좋으세요?
나비 귀찮을거 같으니까 걍 별 넣을래ㅇ .ㅕ.....
이제 쟈스민 보라꽃도 새하얗게 변하고 있다. 저러고도 한참을 지지않고 흰나비처럼 매달려 있다. ㅡ트친님들 좋은 말씀들 너무도 많아서 알티하기도 바쁘고 끄덕끄덕~그렇죠? 옳습니다.맞아요...혼자 이러고 있는 아침이
먹은거라곤 나비네서 아침에 먹은 밥과 나비가 사준 공차뿐인데 ㅅ.ㅂ...
그리고 지인들이랑 간 나비명에서는 힐마도사를 했다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inaloveshs

★타자칩시다~~ 시아준수쪽을 여러번 더 쳐주세요. 노래/콘서트/뮤지컬/춤/앨범/라이브/의경/펀드라이브/리치/인스타그램/오르막길/나비/나비뱃지/돌고돌아도/티켓파워/OST/지니타임/생일/화보/학교/해요티비/사랑하나봐/이쥬
나비의 꿈...(호접지몽 웅ㅇ엥엥), 또 다른 세계...(? 제목 어렵네요ㅠㅠ흑흑
루시 계속 돌아와사 멜빈나비라 뒷라인 털리는데 탱커들은 카를이 문제인 줄 안다...
불길로 뛰어드는 부나비.
베돈크 들으면서 나비소녀 그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님 오늘 퇴사에요!?!
ㅜㅜㅜㅜ 마자요 ㅠㅜㅜ 아 그리거 솜 노래도 넘 조아서 ㅜㅜㅜㅜ 나비랑 레밍턴 선생님? 그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가사가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ㅜㅠ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Re_Lee_Shop

집에서 나오자마자 무슨 시커먼 커다란게 푸드득푸드득하고 왼쪽안경에 붙어서 으아아악 하면서 쿰척거렸는데 나비였음...벌써 나비가 날아다니냐...
무얼 들여다보고 있니? 아, 나비가 왔구나. 정말로 봄이 왔나 봐.
너에게 할 말이 있어 오늘 밤 내 말을 들어 줄래 나에 대한 얘기야 침실에서 기다리고 있을 게 하지만 네가 오지 않는 대도 이해해, 걱정하지 마 너에 대한 생각을 떨쳐낼 수가 없어 나는 정말 바보야 -나비P, About me
흐으윽 진나비 흐ㅡㅇ.ㄱ..흐윽...흑흑..시ㅣㅣㅂㅍㅇ...흑...하아ㅡㄱ...
진나비ㅣ흐ㅡ으윽...흑..
분명래비님 나비엘 저거신고가다 자빠지는거 생각했지
신발가게에 놀러와서 라기가 나비한테 저거신겨주고 둘이 깔깔 웃으면서 아이카있는데까지 걸어가기 라기가 안넘어지게 꼭 잡고있어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Firaxite

헉 저고리같은 느낌으로 나비에 리본느낌할까!!!! 조조아 파란색으로 해봏ㄹㄹ게요 ㅋ ㅋ ㅋ ㅋ (뭐머지?) 메가가 그렺준 레아는 정말 예쁠거야
나비네집에서 탕슉을 함 갈겻어야햇는데
나비엘 키커졋어 의외로 잘어울린다 지금도 발등에 나비한마리씩 앉아잇고
나비웍스 너무 좋은 팀이에요! 많은분들이 신청주셔서 좋은분들을 많이 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작곡자분과 세션분을 모집하고 있으니 한번씩 들려주세요!
아 나비님
넨!!! 원래..남주...취향이엿는데..요즘은..진나비랑..그..지금 도서관 엔피씨..갈피..걔가..참..
아니개미ㅣ쳣ㅅ나비진ㅅ밈 ㄵ잠깐ㅁ나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neNne_S2

별나비 종교au...ㅋㅋㅋ
김안경이 나 집가는동안 도안 꼬라바가서 만들어쥰 나비 밀리... 넘모 죠아...
번짐, 번져야 사랑이지 산기슭의 오두막 한 채 번져서 봄 나비 한 마리 날아온다 - 장석남, 수묵정원9 - 번짐
그냥, 블랙캣이 바톤 말고 펜싱 검 들고 빌런 견제! 싸우는 울 나비가 보고 싶었던 거시다!!!
찐나비 ㅠㅜㅜㅠㅠㅜㅜㅠㅠ우엥ㅇ
멍멍이는 착하니까 나비를 안괴롭히겠지- (가성으로 말하며 손에 다가간다.)
오늘 죽인 나비를 태어나기 전부터 기다리는 일 새로운 명명법을 익힐 때 마다 공기의 농도가 진해져갔다 점점 맑아지며 밖을 향해 솟아오르는 행성의 온도 [보라의 바깥 中]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yomeeee_H

나비떼 동지다 ㅇ0ㅇ)9
물론이죠 나비님두요! 한동안 정말 몸조리 잘하시구ㅜㅠ 아픈곳은 병원가셔야해요!
내 졸음극들. 1. 히보 2. 프라이드 3. 솜 4. 엠나비 이거 4개는 걍 자넹... 불면증 오면 이거나 봐야할판ㅋㅋㅋㅋ
나비 날아다니는거 너무 사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둘이서 나비가 안와...이러다 자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으윽 3,4,,,얼른..
헉 마자 나비님두 이사하신다 그러셨조 ㅇㅅㅇ?!
유우나비설은 . . . 사실 더듬이가 본체라는 점 입니다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akrsosmsdbtjsgh

공구한 물건들 잊을만 하면 하나씩 띡 도착함ㅋㅋㅋㅋ 오늘은 나비 이어링 받았고 예쁨
나도 영어못하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하는데 어떻게 Wrap가 웹으로, content은 콘텐츠, Nav는 나비,More는 무어로 발음할수있는걸까...
나비가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어하시는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님 5년 전에 튓 처음 봤을 때만 해도 이렇게 거친 표현은 쓰지 않으셨는데. ㅎㅎ.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튓 계속 부탁드려요.
저녁을 먹고 난 뒤 들어보면 좋을 노래는요!!!바로바로 나비 입니다 ㅎㅎ🦋 #아스트로 #아로하 #butterfly #약속할게요 #곁에머무를게요
검은나비 나가는 구멍 늘 열려있는거ㄱㅏㅌ은데 하얀나비들은 왜 못나가고 있는것일까 나비들아 의지를 가져....
근데 진짜 나비 개무서웠어 시꺼먼 게 내 손바닥만해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sjwiwvwvjwjw

아, 알고 계시는군요! 네, 소녀의 이름, 빛 채에 나비 접 을 써 아게하 라고 읽사옵니다!
침대나비한테내줫다
용사냥꾼 갑옷도 2차전 순례자나비 들어가면서 음악이 다르구나 몰랐다..
흰ㄴ나비넥ㄱ타이 구매완료!
저 솜 보고 나비인데 무당벌레라고 멋대로 기억해 버린 때가 생각나네요
아마도 나는 호주머니에서 창백하게, 부서진 나비의 잔해를 꺼내리라. 그리하여 건네면서 말하리라. 일생을 아이처럼, 쓸쓸하게 이것을 좇았노라고. [사이조 야소 / 나비]
참치캔 먹는 나비 예쁘다고 쓰다듬다가 입에 문 메로나 떨궈서 속상해하는 박잔군...(,_,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seov99

마음도 고운 나비님...💕막콘이라 아쉽네요 8ㅅ8
이 길냥이 결국 경찰서 근처에 터 잡을것같지 수서경찰서라고 지범대사람들은 다 수서야 수서야 그러는데 애 이름이 수서가 뭐냐고 혼자 나비라고 부르는 박잔군이 귀엽다 맨날 현금없어져서 의아해하던 김재명 나비보고 납득해...
나비향연 이벤트 최대정답ㅂ자루 받은 나비쵸커 넘무넘무 이뻐요......😭😭😭😭 감쟈합ㄴ니다ㅜ ㅠㅠㅠㅠㅠㅠㅠㄷ
팝픈뮤직 9.80 클리어 200번째 히나비타 악곡 노멀로 추천받아요~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hah1278282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dio_carpe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zhahd0815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skykkm00

나비 라예 BTSBBMAS 아름다운 고양이 졸라 같고 HEN_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