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

엠씨더맥스 이수 노래가 잘나가는게 그 이유잖아요. 그 분은 성폭행 연루되었는데도 잘만 나가는데요 뭘ㅋ ㅋㅋMc몽씨 신경쓰지 마세요.악플들이할짓없어서그러는거예요😊😊😊😊😊
허수....이수....엠씨더맥스....노래 좋아하는데....
아 이수 콘서트 때 보낼 화환 문구 생각중인데 '엠씨더맥스를 이길 가수 누굽니까아앙' '내가 갑광철입니까 아닙니까' '이수 좀 그만 괴롭히십시옹' 이런 것만 떠올라서 미칠 지경
얼책에서 이수 홍대 버스킹영상보고 뽕차서 엠씨더맥스 노래 풀로돌리는중. 그래 이수가 ㅈㄴ ㄱㅅㄲ지 진짜 어휴ㅠㅠㅠㅠㅠ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5월 12일 체리팩토리 NCT태용 언니쓰 13일 영크림 15일 트와이스 빅스 16일 엠씨더맥스이수 로이킴 22일 세븐틴 24일 슈퍼주니어규현 MAP6 31일 씨스타 초 김청하(전곡공개) 예정 에이프릴 인피니트 아이콘 플레이백


MC

새벽에 폭풍업뎃!! FROM. 베리굿에 약속을 지키러 태하가 왔어요💕 #베리굿 #Berrygood #태하 #Taeha #그남잔말야 #엠씨더맥스 #MCTHEMAX


어디에도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엠씨더맥스 이수 MC 어디에도 여우귀쫑긋 PLAYING 콘서트 10hr_10min

102.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음 그냥 갑자기 하고싶어서 하는건데 다음시험 평균 90점 못넘으면 목소리공개와 함께 엠씨더맥스 어디에도를 한번 지르겠습니다 왜냐면 제 고음의 한계가 ))아슬아슬((하게 딱 거기까지임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노래 너무좋다.. 난 왜 꼭 유행한번 지난거에 당하는걸까


여우귀쫑긋

Playingなう♪ 이별이라는 이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Playingなう♪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Playingなう♪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MAX

NO MATTER WHERE \^o^/ — listening to M.C the Max (엠씨더맥스)


린킨파크

초등학교 - 에픽하이 린킨파크 중학교 - 린킨파크 고등학교 - 원어크락 성인 - 엠씨더맥스 김동률


편견이

저는 버즈와 엠씨더맥스를 좋아하는 남자에 대한 편견이 있는데 나랑 연락하는 애가 엠씨더맥스를 좋아하네
나는 엠씨더맥스의 노래를 계속 트는 음식점은 대체로 별로일거라는 편견이 있다.


제이윤

엠씨더맥스 제이윤 러블리즈 신보 수록곡에 개빻은 가사 써놨음 ^오^
최하돈 보면 엠씨더맥스 제이윤 생각남


눈물

눈물 - 엠씨더맥스 너를 보낸 나의ㅡ 슬픈ㅡ 눈무리ㅡㅡㅡㅡ

엠씨더맥스 이수 MC 어디에도 여우귀쫑긋 PLAYING 콘서트 Listening_myg

엠씨더맥스 - 눈물


콘서트

엠씨더맥스 콘서트 한 번 가봐야 하는데 하


노래방가면

1. 난 노래방가면 엠씨더맥스 노래 꺽 부르고 온다


큰소리

어떤넘의 인간이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을 큰소리 치면서 부른다 조금만울자 하면서 음이탈 나는데 순간 이게 무슨 노래였더라?하면서 혼자서 한5분을 생각했다. 다행이 지금은 조용함


싫어하는건

난 왜 발라드를 싫어하고 혐오하는 걸까 혐오라기 보단 살짝 좋아하지 않는데 그렇다고 다 싫어하는건 아니다 엠씨더맥스 노래나 버즈 노래처럼 엄청 좋은 발라드라면 나도 선호한다 난 왜 발라드를 싫어하는 걸까?


옆방에서

벨테님이랑 노래방가서 옆방에서 엠씨더맥스노래 부르면 벨테님 어께잡고 따라부름 ㅋㅋ


엠씨더맥스

그냥 솔직히 엠씨더맥스의 그 고음들을 소화해내고 싶지만 두성이 안되서ㅠ

엠씨더맥스... 망해라
3.정승환,박윤하-슬픔속에그댈지워야만해 마크툽,구윤회-marry me 정준일-안아줘 첫눈 바램 벤,임세준-오늘같은밤이면 포맨-baby baby 다이아-널기다려 비투비-movie 기도 언제가 길구봉구,하동균-그래사랑이였다 엠씨더맥스-백야 잠시만안녕
형이 엠씨더맥스 노래부르면 짱일것같당 ....
사랑을 외치다 - 엠씨더맥스 왜ㅡ 사랑하면 안돼요오ㅡㅡ 왜ㅡ 그댈 사랑할수 없나요ㅡㅡ
아누가엠씨더맥스노래틀엇어집에 ㅡ
엠씨더맥스 노래들은 부를 게 아니야
엠씨더맥스 노래 개조아

엠씨더맥스 이수 MC 어디에도 여우귀쫑긋 PLAYING 콘서트 Consistent_99

엠씨더맥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의말? 엠씨더맥스?
창섭이 조용필 노래 좋아하려나 엠씨더맥스 때문에 선곡한 거겠지..? ㅠㅠ
안녕하새요!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이였습니다!!
음.. 글쎄요 엠씨더맥스? 한국가수중에서는 엠씨더맥스 좋아해서 많이들어요 ㅎ
. 6. 엠씨더맥스!!! 한동근!! 박효신!! 아이유노래!!!! 요새는 아이유 무릎이 그렇게 좋드라
문차일드에서 엠씨더맥스로 넘어올때 진짜 확바뀜

Cherre0525 엠씨더맥스- one love요
엠씨더맥스 노래도 넘나 힘듦;;
8. 노래방 최애곡 3개 이 바보야 - 정승환 백야 - 엠씨더맥스 헤어지는 중입니다 - 김연지 (복면가왕버전
엠씨더맥스 멤버들 근황좀 주세요...325enc
잔나비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는.....?
엠씨더맥스 뽕이 차오른다

엠씨더맥스 이수 MC 어디에도 여우귀쫑긋 PLAYING 콘서트 BerryGood2014

엠씨더맥스 노래에요.^^




엠씨더맥스 이수 MC 어디에도 여우귀쫑긋 PLAYING 콘서트 IamGent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