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S

너를 너무 사랑해.😘 #BTSBBMAs
둘 다 잘생겼어! #BTSBBMAs 둘 다 최고야!
태태 🐯🐯🐯 💘💘 #BTSBBMAs
정말 솔직히 말해서 yes 그래 yes oh yes 대박이야!! 👉💜🙊 #BTSBBMAs
김스치면인연이 김스치면인연인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거였어 #BTSBBMAs 이르케 이쁜 사람을 누가 싫어해요ㅠㅠㅠ💜
말하는거 너무 귀여워 #BTSBBMAs
대박나세요오오~~ #BTSBBMAs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bangtan_system

오빠 #BTSBBMAs 응원해주세요 ~~~~제발!
진짜 감사합니다 😊 #BTSBBMAs
If Psy said, who are we to disagree 최고의 사회 예술가를위한 에 투표하고 있습니다. #BTSBBMAs
대박나시길~!! #BTSBBMAs
같은 옷 다른 느낌ㅋ Psy was wearing the same jacket for the MV 'I luv it' as Jimin's at 2016 MAMA #방탄소년단 #BTS #BTSBBMAs #PSY #Jimin
"안타깝게도 BTS는 2017년 시상식 공연자 명단에 없지만 (다른 공연자 명단을 보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아직 빌보드에서 명단 발표를 끝낸건 아니지만... #BTSBBMAs
투표 투표 투표 투표!!!!!!!!! #BTSBBMAs

형이 다 캐리 할테니까 떨지마 #BTSBBMAs
#BTSBBMAs 태형이의 눈코입은 본래능력외의 것들까지 잘하고있어...
호푸호푸 제이호프데스✌🏻️👦🏻,,✨ #BTSBBMAs
#BTSBBMAs 꽃이 없어져버렸어
#BTSBBMAs 얘네 셀카 좋아하면 그냥 알티 해주세요
다음 목표는 빌보드 BULTAOREUNE I vote for BTS. #BTSBBMAs
나는 울고있다. ... 파이팅! #BTSBBMAs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ALIVE_RM


싸이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PSY #싸이 #4X2 #8th #TRACK #COVER #20170510 #6PM #NEWALBUM #RELEASE #YG #바비 #BOBBY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뮤비 잘봤어!😎 진짜 이쁘면서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에이핑크 #Apink #손나은 #나은 #naeun #뉴페이스 #PSY #싸이 #NewFace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170510 #PSY #싸이 #NewFace #뉴페이스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NewFace M/V #손나이쁜 #손나은 미리 보기 Ver. [3]
싸이 (PSY) #팩트폭행 (Feat. GDRAGON) ✔등록된 가사가 없습니다. #ㅠㅠ “신곡 중 ‘팩트폭행’은 심의도 넣지 않았다. 15초만 들어도 심의 통과가 불가능한 곡이기 때문” #AlwaysGD
[PSY - 4X2=8 ALBUM TRACK COVER #1'] 💿4번트랙_LOVE(feat.TAEYANG) #싸이 X #태양 어떤 조합일지😍👍🏻 내일오후 6시! #PSY #TAEYANG #영배 #YB

싸이횽님 멜론 1위 ㅊㅋㅊㅋ!! #BOMB 4단계 상승!! 13위 인정!! #바비 #bobby #김지원 #psy #iKON #아이콘
нп 싸이 (PSY) – I LUV IT
170510 #PSY #싸이 #NewFace #뉴페이스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NewFace M/V #손나이쁜 #손나은 미리 보기 Ver. [8] #싸이와_나은이가_수영장으로_풍덩
Mto bom esse cd do PSY.Mas nada supera essa música 싸이 - 연예인 👍
그가 돌아왔다!!!! #싸이 #PSY #월드스타형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싸이님 팬이죠ㅋㅋㅋㄱㅋㅋ어구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나은 ❤❤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bangtan_system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오늘도 이쁜 낭니♥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젤 이쁘다 ❣
#PSY #싸이 #NewFace #에이핑크 #손나은 #naeun #Apink 뉴페이스!
여러분 싸이의 컴백입니다.미쳤네요 뮤즈가 나은님이라는데 진짜 케미 오질거 같네요 #싸이 #5월10일 #6PM #PSY #8TH #손나은 #나은 #에이핑크 이번에도 싸이는 대박납니다 미래에서 왔어요.
PSY (싸이) - The Last Scene (마지막 장면) (feat. LEE SUNG KYUNG이성경) OMYGHAD SUNGKYUNG OMYGHAD OMYGHAD 😍😍😍😍😍😍💕
노래 너무 좋잖아...😂😂 싸이님과 바비아이의 조화는 100점!!! #PSY #BOBBY #비아이 #BOMB
헐 싸이님 이거 뭡니까? !!!!!!! #싸이 #메간트레이너

BOBBY 인정! 야 너도 인정! B.I 인정! yeh 너도 인정! PSY Yeh everybody 인정! #PSY - Bomb💣 #싸이 #바비 #비아이 셋은 인정!


NEWFACE

😍여신등장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손나이쁘신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 왜날 쳐다보냐구♬ (이쁘니깐)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marcellasne_#psy #8집 #4x2=8 #newface 화이팅😆
당신의 새로운 노래 새 얼굴을 사랑. 다시 환영 합니다! #NewFace🇧🇷
😍손나은 너무 이뻐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kookiechimm


BOMB

신곡 피쳐링 너무 좋아ㅏ아ㅏㅏ아🔥👊🔥👊 #PSY #BOMB #BI #BOBBY
iKON B.I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 1. iKON 전곡 2. 비아이 - Be I 3. 위너 - 공허해 4. 에픽하이 - Born Hater 5. 블랙핑크 - 휘파람 6. PSY - 마지막 장면 7. PSY - Bomb
Bomb💣 B.I part 난 푸른 초원위를 달리는 야생마  밤새워 줄지않는 스태미나 들어올땐 두발로 왔다가 나갈땐 네발로 기어가 찌질이들끼리끼리 놀게  내버려두고 우리끼리  오늘밤은 크게 한탕해 누가 봐도 방탕해 #


진자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막 병동에서 분명 3교대인데 2교대 허는 기분보닫 낫지 안을가요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자 ㅠ 또라이보존의 법칙이라고 이상한새럼들 한명씩 꼭잇고 (그ㅃ빡침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맞아요 초과근무 안하는건 대따조아... 흑흑 그것은 진자로 법칙이라고 할만합니다 그런사람이.... 잇긴있더라구요....(화남
저 진자 저번실습에 그른 사람 하나 잇어가지고 넘 빡쳣어요 ㅠ 아니 진자 ))연차 좀 보고 일하세요(( 라는 말을 저한테해서 ㅇ집가가지고 베개 줘팸햇어요 ㅠㅠㅠ 왜 그러는 걸 가요,,
ㅋㅋ.ㅋ.ㅋ.ㅋㅋ연차가 무슨 벼슬인가 진자 꼴보기싫어요 ㅜㅜㅠㅠ ㅠ ㅠㅠㅠ아니 연차를 이제 막 하루이틀 나와서 본 실습생이 어떻게안다고 ㅠㅜㅜㅠㅠㅠ 진자... 이상한사람들 만아요...

맞아요 갸빡쳣어요 진자 일시키는건 겁내 만아서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밥을 못먹엇어요!!! !!!! (제일 화남) 막 식당가면 마감직전에 먹규 그랫어요 ㅠ ㅅㅠ


인정

PSY3,4곡은 아이콘 비아이와 작사를 함께 했다. 유건형 작곡가를 제외하고 작사를 협업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엔 젊은피의 수혈이 절실했었다. 함께 작업하며 숨통이 트이는 느낌이었다. ✨ 능력 인정받는 비아이 #김한


팩트폭행

PSY LITTLE TELEVISION 2 中 팩트폭행 곡 못 틀어주는 이유
PSY / 팩트폭행 feat.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PSY –‘4X2=8 NEW ALBUM ] 💿4번트랙 - LOVE (feat.TAEYANG) 💿7번트랙 - 팩트폭행 (feat. G-DRAGON) - #TAEYANG


ALBUM

#PSY NEW ALBUM #4x2 #8th No.4 track - LOVE (feat. TAEYANG)🎤 😭😭😭역시 갓태양👍👍 "우린 고독하고~ 웟위니디즈러업😍" #태양 #영배 #太陽 #태양
기댈곳 & 오토리버스 are my favorite songs of the album💕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JACB97_


마지막

جزء سونقكيونق من اغنية PSY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마지막 장면 작업 당시 곡이 안써져서 가수를 그만둬야 하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들었다. 같이 곡 작업을 한 비아이한테 고민을 이야기했더니 '형이 그렇게 느끼는 점들을 써보면 어떻겠냐'고 조언을 해줬다. 그다음
PSY - 마지막 장면 ft. Lee Sungkyung KIM BOKJOOOOO 💕


LOVE

PSY LITTLE TELEVISION 2 中 LOVE (ft.태양) 곡 소개+미리듣기 조금
Loved the MV's 아저씨! Great as always 👍🏻😨💕


PSY

마, 말 들으라며...? 하, 하하! 하하하! 수, 수작 맞아! 자, 잘 아네! 아하하!
네, 안녕하세요. 예 저는 박 상연이라고 합니다. 아... 미국에 아, 아홉 살 때 입양이 됐고요. 그리고 어머니하고 친동생 찾고 싶습니다. 친동생은 두 살 저보다 어린 남동생을 찾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170506 Wings Tour Manila #호석 #제이홉 #JHope #방탄소년단 이 순간...잊지 못해요
...그러니까... 음... 내가... 세이지를 좋아해.
PSY -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맞어요 재미잇으니가 하는일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이거 3D아닙니가 징자,,, 아 맞어 무슨과로 가셧나욧?!
나중에 봉투 필요하면 하, 하나 기부 해줄게... 함부로 쓰는 건 요, 용서 못하지만...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불맛이 일품입니다 불까지 먹어요(?)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psy_oppa

John Case라는 흑인을 제가... 이렇게 하게 됐는데, 미국 법정에서는 제가 정당방위 이런 거 얘기 안 해줬어요. 그래서 안 믿어줬어요. 그래서 제가 15년형을 받고, 그리고 7년 살고 나왔습니다. 네.
((출근발작))
귀신은... 귀여워. 남들 눈에는 그렇게 안 보이겠지만 말이야... 처녀 귀신이 보통 여자들보다 더 예쁘다고 생각해...
앗ㅅ 저는 마취과예요!!
앗...! 마취과 좋조,,! 나름 출퇴근시간이 일정하지ㅠ앚ㅅㅇ은가요?
핫ㅅ 맞ㅈ아요 대신 5데이라는함정이 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듦
그래... 누군지 알아, 이름... 꺼내기도 싫어. ...알면서... 싫어하면서, 그랬으면서, 뭐가 필요했던 거야...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w_n__r00

니 먼저 가고, 그 다음에 내 부르믄 그 때 가면 된다.
오빠랑 나는 너무 많이 떨어져있지민 그만큼 애틋한 존재 😍😭❤️ #영재서연
왜... 머...멀쩡한 사람 벼, 병자로 만들어...
오토리버스 - PSY, Tablo
지용💖💖💖
종이봉투는 나, 나, 낙서장이 아니야...
기여웡...태태ㅠㅠ이둘가수친목진짜응원해ㅠㅠ아근데이노래진심좋음....잠자고싶은데 자꾸멤돌아서 잠못잤다....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Peeka_Pooh

좋으은... 아침... 피곤해...
저런 기사랑 그리고 참석할수 있는 기회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한거 보면 진짜 참석만 하는거 같기도.. 아님 우리를 놀래킬 빅힛의 빅픽쳐 였으면ㅠㅠㅠ 뱅탠 라이브랑 군무 꼭 보여줬으면 했는데 아쉽다. #BTSBBMAs
좋아요👍🏻
실망...했겠지. ...응, 한 것 같아.
난 결혼 안하면 힘든 직업이라...
MV독자성이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일본에서도 콘서트 해 주세요🙏🏻🙏🏻🙏🏻
보통 점프를 하면 앞꿈치 먼저 떨어지지 않습니까 ? 꿍 꿍 #BTSBBMAs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jjimvely

어거스트 디를 듣는 이유는~ 목표를 이뤘기 때문에~ #BTSBBMA
진짜 아끼는 사진인데 프리뷰는 결국 안떴다 #BTSBBMAs
일본버전뮤비 나온김에 뮤뱅1위했을때 맨발칼군무퍼포 한번더 보고가세여 #BTSBBMA 저 진짜 이거볼때마다 놀라움을 백번천번느낍니다
ㅤ 10/5/2017​ 🎓A day to remember ㅤ #حفل_خريجين_قسم_علم_نفس ​ ㅤ
저이거봤어요!
차라리... 길바닥 돌멩이가 귀엽다고 하고 끝내는 게... 좋겠다...
please please react 2 #PSY 's #ILUVIT prod. #ZICO & guests#PPAP #pikotaro #ByunghunLee )ㅇㅎ ㅋㅋ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2myunZ_Bts

지치면 지는거다 미치면 이기는거다 #PSY #awesome #moving
잌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짴ㅋㅋㅋㅋ 태태 이번에도 춤 따라 추는거 볼 수 있는건가요??!!😍😘
로한 센세!!! 죠스케!! !! ! 오쿠야스으으!!
어흥헝
모닝 죠스케
맞아, 우, 웃고 있어... 기쁘다는 의, 의미야... 여... 열 나는게 뭐 어, 어때서...? 봉투... 쓰, 쓰고 있으면... 병도... 덜 옮길 수 있을지도 모, 몰라...
야 입에 착 착 달라 붙는 별명 갖고 싶으면 직접 만들어서 써 왜 남의 팬들이 만든 단어 써놓고 사용한 당사자는 사과를 했는데 너네가 왜 화를 내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EUNJI_SUHYUN

지호야 넘나 여름에 딱 좋은 씐나씐나하는 노래다!! 바쁜데 언제 이렇게 준비해서 하나씩 선물처럼 들려주는건지 넘나신기방기하고 멋지당!! 자기가 계획한건 이렇게 하나씩 이뤄나가는 지호쵝오멋지당!!😍#I_LU
우리팬덤 여기나가야할것같아 레알 ,,,;
? 사랑하자는 우리꺼 맞는데요?
왱 웃는거바요 ㅠㅇㅠ
왕호..........................ㅇ(-(
아니지 거긴 그냥 태어난 곳이지. 자라신 곳은 나사렛이지.
'PSY - I LUV IT' 임ㅋㅋㅋ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green3398

170510 인천공항출국 #갓세븐 #마크 #GOT7 #Mark :주머니 손 넣은거. 멋시씀. 보라 후드는 귀여운거 비밀ㅋ💜
170510 인천공항출국 #갓세븐 #마크 #GOT7 #Mark :💜•💜
계속 앞에 귀, 귀엽다고 말 붙이는 거... 그만해도 돼 아이노 군...
귀, 귀신... 조... 좋아해. 사람보다 더 좋아해.
굿도 하니...?
응...? 나 아, 아리이 군 좋아하는데...(??) 죽여달라면 주, 죽여줄게...(???)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y_960719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vespids_ei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vespids_ei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94121MHz

PSY BTSBBMAS 싸이 NEWFACE 손나은 에이핑크 BOBBY damdam2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