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S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이제는 아냐 Someday
#BTSBBMAs 애기고미
웃는 얼굴이 예쁜 큐티빠띠 아가호랑이 #BTSBBMAs
사랑이 담긴 키쎄쓰 쪼꼬렛 #BTSBBMAs
볼살이 통통하고 말랑말랑한 아가 국뷔 보자 #BTSBBMAs
빌보드에 #BTSBBMAs
다크초코 키세스와 화이트초코 키세승 꽃말은 사랑이다 #BTSBBMAs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0129

톄형이 공무원 모음 볼 사람 #BTSBBMAs
그대로 리트윗을 누르시면 #BTSBBMAs 방탼이 빌보드에 갑니다
너를 만나는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63
줄넘기 연습한다고 튀어 나온 광대가 참을 수 없이 귀여워;;; #BTSBBMAs
2016년 불타오르네 약 40일간 멜론 1위로 방탄의 역사를 썼다고 좋아하던 너희가 2017년 농담으로라도 빼고 말했던 빌보드 입성을 코 앞에 두고 있다 #BTSBBMAs ㄴㅐ가수 넘나 자랑스러워서 들숨날숨 제대로
제발 엉덩이와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이 너무 귀여워 1폴짝 1비명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재밌다고 이마 박고 웃는 것이 영락없는 아기이군아 #BTSBBMAs

양꼬치 사준댔자나!!!!!! #BTSBBMAs
와 긴장 돼 #BTSBBMAs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젼국에 부l (연애)소식 (*´ლ`*)☂ #BTSBBMAs
빌보드 현실이냐??? #BTSBBMAs
아침부터 빌보드초대소식으로 시작해서 국븨디폴트날씨인 전국적으로 비가오고 또 일본앨범에서 국븨가 터지고 저녁에 세상만 바뀌면 내가 원하는 최고의 날이 될수있어 흑흑 ;ㅅ; #BTSBBMAs
여러분 투표하면 세상이 바뀌고 방탄이 케이팝그룹최초로 빌보드에서 상도 받을 수 있어요! 투표합시다!! #BTSBBMAs #2017투표하세요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vokk_jja

요즘엔 인형도 막 웃고그러네 #BTSBBMAs
#BTSBBMAs 춤스타일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이 초청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에게 봄날을 선물해 준 전세계 아미들 고맙습니다💜 꽃길만 걷는 5월이 되길☺️🌸 #BTSBBMAs #bbmas
| ̄ ̄ ̄ ̄ ̄ ̄ ̄ ̄ ̄ ̄ ̄| LOVE IS MUTAL #BTSBBMAs |___________| (\ __ /) || (TㅅT) ||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   づ
대주주가 되는 그날까지 #BTSBBMAs
아 내 심장 #BTSBBMAs
다시봐도 웃 기 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BTSBBMAs 이브이 몬데..테 말 엄청 경청하는중인 것 같은 표정인데..
Vote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빌보드가고싶다아아아아아~!!!!!!!!!!!!!!!!!!!
너무 예뻐서 울고잇어 #BTSBBMAs
아악~~~내새끼 투표햇어ㅠㅠㅠㅠ 너모 예뻐서 흑흑대기,, #BTSBBMAs
방소단 빌보드 참석 뜨고 아미들 반응,, #BTSBBMAs
예뽀니 #BTSBBMAs
라인이 예술이다 슴art #BTSBBMAs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woojuin0732

투표하고 오는 길 #BTSBBMAs 하늘이 참 맑네용
헉 세상에 눈물 나 #BTSBBMAs
170506 THE WINGS MANILA #정국 ~청순~ #BTSBBMAs
#BTSBBMAs 키키
쪈말 멋쪄 #BTSBBMAs
우리아기 또 호랑이가 자수된 타이를 예쁘게 맸네 #BTSBBMAs
예뽀 #BTSBBMAs

첫투표하는 국뷔 #BTSBBMAs
그러니까 , , 방탄이 여기에 서고 , , 기자들이 비티에스 비티에스를 외친다 이거죠 , , ? #BTSBBMAs
170509 GMP 김공 출국 #BTSBBMAs 말간 쌩얼 되게 똑또기 같당 ㅋㅋㅋ #정국 #BTS
170509 출국 #뷔 #태형 #V #BTSBBMAs
기다리면 언젠강 꼭 주겟지 줄거야 그럴거야,, 따흑 #BTSBBMAs
졍그기 쓰레빠 신은 모습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BTSBBMAs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꾀 부려서 놀고 먹고 살려고 양의 탈을 쓰고 목장 들어간 늑대가 밥이 죄다 풀떼기라 빡친 모습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jeeeeinjin

🐰🐯 하... 이제 머라 말히기 입이 아프다 #BTSBBMAs
고대로 컸어... #BTSBBMAs
난 눈물을 멈출 수가 없서 #BTSBBMAs
우리 아기 너모 예쁘지 않하요? (눈물짱아찌가 대어버린 섬대히) #BTSBBMAs
#BTSBBMAs 아나 이거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힣ㅎㅎㅎ핳힣ㅎㅎ헤 힣ㅎㅎ -그만해
보고 싶다 #BTSBBMAs
26 Someday - 아이유 #BTSBBMAs

방탄소년단 빌보드 #BTSBBMAs
빌보드어워즈에 상타러 가고 싶은 어린이 누구죠? 🐯🙋 #BTSBBMAs
아 새삼 정국이 커리어 발린다.... 어린나이에 데뷔해서 신인상 받고 #BTSBBMAs 고등학교 입학 할 때는 본상 받더니 고등학교 졸업 할 때는 대상받음.. 그리고 졸업 후에는 빌보드 후보, 시상식 초대... 심지어
당황해서 호다닥 달려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앓아 누웠어 #BTSBBMAs
따흐흑ㄱ존나귀여워 #BTSBBMAs ( ᵒ̴̶̷̥́ ^ ᵒ̴̶̷̣̥̀ )
아니 잠깐만 얘 뭘 뒤집어 쓴거야 #BTSBBMAs 나 주그라고!!!!으아아아아악!!!!!!
김태형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포켓아이돌 김태형 호시이... #スッキリ #BTSBBMAs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esangmasang

아기 오하요-✋🏻 상큼 #정국 #BTSBBMAs
사랑둥이 한성이를 연기했던 그 배우 맞습니까..눈에 분노와 원망 광기가 다 들었어...넘 신기해...우래기 연기천재야..#BTSBBMAs
지금보다 작고 어렸던 소중한 졍국이 #BTSBBMAs
햇살 담아 많이많이 웃기 #BTSBBMAs
아미밤을 못들고 들어가니 이렇게라도 눈에 띄어야 한다는 해외아미 트윗을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어느새 But Someday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더 좋은 날에 우리 십오 #BTSBBMAs
애겨들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해~~ #BTSBBMAs

✍️[빌보드투표] 5월 10일 수요일 오후 4시 알티 투표 시작합니다. The votes reset. The 100 Twt start. them all #BTSBBMAs 페이스북 투표(FB) x100회👇


희석이

태동희석이가 최근에 색종이로 펭귄을 접는 법을 배웠다. 희석이가 만든 색종이 펭귄을 보며「이런 더운 곳에 펭귄이 있다니 불쌍하다」라고 스쳐지나가듯 말했더니, 다음 날 그 펭귄이 냉장고 안에 들어가있었다
사라님도 희석이의 귀여움에 당하셨다...!!
그 말을 전했더니 소소하게 웃는 희석이와 니석님쪽으로 윙크날리는 회승...
소소하게ㅠㅇ웃는 희석이 너무 사랑스러울것만 같고,, ㅠㅠㅠㅠ 회승ㅁ님은 시선을 거둬(?)주세요^^;
앗 카피페군요! ㅋㅋㅋ 저도 현실인줄알고 놀랬네요 헤헷..() 희석이 ㅠㅠㅜㅠ 스포에서 칭찬밖에 없어서 너무너무 기대되요 ㅠㅜㅠㅜㅠ 진짜 이거 악마의 편집하면...엠넷 뿌시러 가요 저랑..
ㅎㅎㅎㅎ 최고네요 그럼 뿌시기만 하면 되겠군요 (???) 헤헷 저는 본진 계정이긴 하지만 팔로할게요 카피페들 보면서 희석이를 열심히 기다려야겠어요 ^-^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and

네넴ㅜㅜ 자주 봬요ㅜㅜ 희석이 꼭 데뷔시킵시다ㅜㅜ
무대 희석이 보고싶습니다ㅜㅜㅜ 데이터 사가신 분 저희도 같이 봐요ㅠㅠ
아.. 설마 희석이 데이터도 알바가 사갔나ㅜㅜ
웅어오어ㅓ아우ㅜ 무대 희석이가 보고싶어여ㅜㅜㅜ
건희'이 접시 여기다 놓을게'를 잘못해서 '이 접시 여기다 놓을그' 라고 말해버렸다. 어쩌지, 창피해, 라고 생각하면서 희석이형을 보고 있었는데'설거지 해르' 라고 맞받아쳐줬다... 형이 최고야!!
하ㅜㅜ 희석이 사진 진짜ㅏㅡ 보고싶은데ㅜㅜ 엠넷 너네가 가져갔우면 인스타에라도 풀어주면 안되냐?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희석이😘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and

회승태동이한테「벼락 맞을지도 모르니까 조심해」라고 말하니「나 보다 키 큰 희석이가 있으니까 괜찮아」라고 말해, 희석이는 기쁘다는 듯이 미소지었다. 잘 들어, 희석아. 너는 벼락을 피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고? 기뻐할 때가 아니야
프리뷰가 안 뜨니 내 똥같은 기억력을 살리자,, 말그대로 어메이징했던 그 날의 희석이 #윤희석 #팬아트 #어메이징키스
이번 경연후기들 보면 희석이 노래도 잘하고 귀엽고 피지컬,얼굴도 실물 대박이라는 얘기가 대부분이라 기분이 좋았는데 이름 아예 모르시거나 한글자씩 잘못아는분들 많으셔서 속상☆ 그래도 좋게 봐주시고 후기 써주셔서 감사하
2차방청 희석이 #어깨 후기를 모아보았읍니다😊 텍스트만으로도 니모 태평양 어깨의 광활함이 와닿는다,, 희석이 후기 써주신 분들 모두 제 사랑 받으세여..😚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방송으로 희석이가 슈퍼스타가 되어 팬이 늘어나길 바래야겠어여 그래야 많이 살테니까ㅜㅜ
희석이 나중에 꼭 친구들이랑 리얼리티 찍어주라...😂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희석이 히든박스 영상😘😘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and

헐 조와요...몰이당해서 쭈굴쭈굴해진 ㄹ히석도 보고싶어요..아침에 깼는데 머리 삐죽 튀어나온 희석이도...의외로 게임 허당인 히석도 보고싶고 그러다 그 피지컬로 축구든 뭐든 다 발라ㅏ버리는 히석도 보고싶네여😣
막막 "헐 끄듀 끝났다 우리에 머뷔 성공했어ㅠㅠㅠㅠㅠ 나도이제 머포들고 찍으러 간다! 젤끠 희석이한테 막대하면 죽는다?? 헣 우리 니모가 머뷔했어ㅠㅠㅠㅠ (롬곡" 이렇게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2 #젤리피쉬 #윤희석 #희석 #새끼물고기 #니모 #고정픽 #데뷔하자 철 지난 아이폰 광고 패러디지만 오늘밤을 하얗게 불태웠다... 여러분 울 희석이 뽑아주세요ㅠ 넘나 매력많은 사람입니다💕
헐헐.. 어제 299길래 오늘 아침이면 300될것같아서 대기타고 있었는데 이미 300지났네요ㅜㅜㅜㅜ 나레기ㅜㅜ 닐라님 300팔 축하드려요🎉😂 평생 희석이 파면서 친하게 지내요ㅜㅜㅜ 제가 마니 좋아해요💕
난 믿어 어메이징키스 나오고 우리 희석이 20위권 안으로 들거야
ㅜㅠ과외순이 친구가 이번에 경연다보고왔대서 희석이 물어봐달랬는데..놀뽀 무대자체가 진짜 좋았고 희석이 장난아니었다고ㅜㅠ메보아니여도 편집에서 묻힐 수없다고 쩔었다고 연락이...ㅠㅠㅠㅠ프요일 언제오지..과외순이도 트위터를 하기
허억😂 저때문에 행복하다니ㅜㅜㅜ 뭔가 짠하면서 진짜 기쁘네여ㅜ 이러한 기쁨의 중심에 있는 희석이에게 영광을...😂 사라넴도 행복함 일들만 가득가득↗ 연성거리도 가득가득↗했으면 좋겠슴다😍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ONEnONLY2mh

헉 희석이 대휘랑 친하니??? 신선한 조합이다😮
우리애 순위 뒤에서 네번 째인데 30위면 엄청난 거지..... 이번주 기대 너무 해서 토나올듯 제발 희석이 분량 늘려주세오8ㅅ8
인스타에 뜬건가요ㅠㅠㅜㅜ 드디어 희석이 독사진이ㅜㅜㅜㅜ 살다보니 이런날도...ㅠ😂
대휘희석이형, 잠이 안 와 희석그럴 땐 양을 세면 돼 대휘아하. 좋아! 지금 부터 세볼게! 양 한 마리 희석양고기 공장에... 대휘양 두 마리 희석양고기 공장에 대휘양 세 마리 희석양고기 공장에 대휘:
희석이 맨발 좋다....😂
대휘랑 희석이 어떻게 친해졌는지 비하인드 좀 풀어주라...😂
그래용!!!:) 앞으로 많이 소통하고 희석이 같이 응원해요😘💕💕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0129

희석이 고대로 바닥에 헤딩하는 거 같았으나 성공함


윤희석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니모 생머리 조아
아 짖ㅈ쨔 윤희석귀여워 610화까지 함께하실께요 거참;;; (뭐야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 윤희석 🌸🌸
제가 어떤 잣같은 사진도 어떻게든 살려낼테니 팔아만 주세요 어두워서 안보여도 살려낼거니까 핀만 맞아주세요... 프로듀스 데이터 삽니다 윤희석으로다가...
야 근데 윤희석 어깨 넓다 넓다 얘기만 들었는데 가서 피지컬 보고 칀구랑 둘이 죤나 식겁,,, 키 짱 크고 어깨 조온나 넓고 얼굴 개짝구 비율 쩔구 존잘,,,
대유잼맨 윤희석의 졸사 '위아래' 아주 칭찬해🌸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HS_lovely_ummm

대체... 윤희석 만능인이냐 )아이돌 연습생 )건대 산공과 )체대 입시학원 ←New!
디시 도전갤러리(임시)윤희석군 생일광고 시안용으로 사용 될 사진입니다. 최종 시안심의통과 확정후 공유예정이었으나 희석군 사진이 너무나 없는 관계로 조금이나마 도움드리고자 선공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윤희석 체대 입시 학원 재원의 결과...
희석 ㅠㅠㅠㅠㅠ 😱 #윤희석 #PRODUCE101 #YoonHeeseok
이건 뭐 애기랑 애기물고기의 만남 아님? (이대휘x윤희석)
프로듀스 101 시즌2 젤리피쉬 윤희석 움짤 - 박수 쨕쨕 묽묽 #윤희석 #프로듀스101시즌2 #젤리피쉬
프로듀스 101 시즌2 젤리피쉬 윤희석 움짤 - 둘이 언제부터 친했어 ..? 더 보여줘 엠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희석 #이대휘 #묽 #프로듀스101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0129

님들 죄송해요ㅠ 윤희석 풀네임 윤희석애기오빠인 거 순간 까먹고 있었네요 ㅠㅠ 이렇게 공식에도 뜬 건데 어휴 이 건망증 어쩜 좋아 ;
20170309상암 #윤희석 ...화질이 좋지않ㄹ아,,ㅜㅜ희석어머님죄송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한때 체대입시 준비생이었던(?) 공대오빠의 아크로바틱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프로듀스101시즌2 #젤리피쉬 #윤희석


비투비

20170506 大阪 TWIN21 SOMEDAY JPN ver 무적의 멋지다ㅠㅠㅠㅠ #비투비 #BTOB #이민혁 #민혁 #MINHYUK
170502 도쿄 썬샤인시티 릴리즈 이벤트 #비투비 #서은광 #은광 #ウングァン 뿌우-😗
170502 도쿄 썬샤인시티 릴리즈 이벤트 #비투비 #서은광 #은광 #ウングァン 제일 좋아하는 노래부르는 은광이❤️
비투비 탄생화 ( 생일 순 정리 ) 창섭 아도니스 - 추억 현식 황사냉이 - 사무치는 그리움 동근 느릅나무 - 고귀함 성재 미나리아재비 - 천진난만함 일훈 홉 - 순진무구 은광 매자나무 - 까다로움 민혁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Komu_Pick

우연히 본 옛 교지에 #프니엘 인터뷰⭐ 곳곳에 동근오빠의 귀여움과 멤버들의 풋풋함이ㅠㅠㅠㅠ공부 열심히하라고 진짜로 ㅠㅠ귀여워죽어😭😭 앨범내면 듣지도 않았는데 사고 싶은 가수 됐잖아 ㅠㅠㅠ믿듣비💙 감회가 새로워💙💙 #비투비 #
170505 비밀예능연수원 1부 섭이 cut #비투비 #이창섭 #창섭 1부 컷 하다 분량 때매 눙물나내... 근데 일분당 백분몫해써어 🙈🙈 🍑 너 먹고있는거 같은데요오? 끄래 오늘부터 인연이
. 170505 비밀예능연수원 2부 섭이 cut #비투비 #이창섭 #창섭 흥섭이 존좋 🤘💕💕 잘생기고 귀엽고 난리남😢😢
(비투비 비행기 안 일화2) 누가 맥주를 시키자 나머지2명이 잭다니엘을 시켜 먹었다고한다 그 때, 승무원은 아..다 성인이구나 했다고ㅋㅋ 그래서 말인데..비투비 이슬라이브 소취🙏🏻 #btob #비투비 #비투비일화
윙크에 치이고 윙크하고웃는거에 두번치이는...❤ 좋은건 2012032120120321번보라고 배웠어요 -170506현식인스타라이브 #비투비현식 #임현식 #현식 #윙크 #😜
150327 오사카 릴리스 이벤트 2부 #육성재 #비투비
언젠가(someday) 제가불렀어여.....😲😲😲😲목풀기곡인데 들어보니 이게 제일낫다...ㅎㅎㅎㅎㅎ100점맞은 창섭이곡보다 91점맞은곡이 더 나음...😂😂😂 #비투비노래 #노래방에서부르기 #언젠가_비투비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mysweet_DH

160422 뮤직뱅크 #비투비 #정일훈 아방하지만 도도한 훈냥이🐾 ㅠㅅㅠ 귀..여...워....
[HD] 170505 오사카 OCAT #현식 #임현식 #비투비 부셔부셔 😍
170505 大阪 难波OCAT SOMEDAY JPN ver 민혁 focus 🎤마이크의 목소리가 열리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는 게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BTOB #비투비 #이민혁 #민혁 #MINHYUK
[NOTICE] 슈퍼팝콘 세 번째 아티스트가 공개됐습니다! 바로 #예지앞사 #BTOB #비투비 입니다!! #MELODY 여러분들!! #나팔봉 들고 공연장에서 만나요👏👏
170510 홍키라 #서은광 #비투비 #btob 우으응 우리 멜로딩 보구시푼뎅 이따가 꾸메서 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응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누가 빨리웃나 내기하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진짜 어려워요 저도 해봤.. #BTOB #비투비 #너멜되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바뿌다 홧팅 💕 5/13 토론토 K팝콘 5/19 일본 K콘 5/21 대만 콘 5/24 은광 햄릿 첫공 5/27 소아당뇨의날 특별공연 창섭 일본 솔로 데뷔 6/3 드림콘(은광제외) 7/7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1092u_u


싶은

어떤잉크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가요? (색상이요!)
집에 홈캠 같은 거 놓고 청소년 핸드폰에 감시 및 통제 어플 깔아놓는 '네가 다 걱정되어서 그러는' 어른들에게 하고 싶은 말 리틀 브라더에 다 나와 있음.
헉 진짜 학 9183944394마리 접어서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네요ㅠㅠㅠㅠ
근데 만약에 잇자나 이게 모두 다 강머녤과 엠넷의 빅끡쳐라면? 강머녤 사실 3번 트랙 하고싶엇는ㄷㅔ (늘어난 고양이의 수 3) 팬들이 4번 트랙으로 알아들은거면? 그래서 자기가 하고싶은 곡을 할 수 있는 가능성
아 님들 머박,,, 대이터 팔아 주신 선생임께서 파일 이름 이렇게 주셧어요 아 진짜 선생님 사는 동안 돈 많이 버시고 드시고 싶은 거 다 드시면서 사새요
그 뭐랄ㄹ까... 너무 좋아서 죽ㄱ이고 싶은ㄴ... 자캐 복지는 이렇게 하는거라 배워서.. 아 알ㄹ앗어요 청이 바다에 안ㄴ빠뜨릴ㄹ게요...
누군가를 위로하고 싶지만 큰 수고를 하고 싶지는 않은 사람들이 있다. 상처를 얕잡아 보면서 어떻게 제대로 닦아내주겠다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다. 그건 나를 돕고 싶은 게 아니다. 그냥 내게 빚을 지워놓고 싶은 거다.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mintjigoo0529

활동중이던 너를 보며 나도 모르게 안녕하세요 를 치다가 늘 같은 생각 - 나를 부담스러워하면 어쩌지- 에 잠겨 멈춰버렸어. 나는 너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대하기 편한 팬이고 싶은데 나의 표현이 부담스러울까봐, 너에게 나쁜 기분을 가져다 줄 까봐 걱정돼
그치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응원하고 좋아하고 있어 너를 보면 힘이 나고 너가 웃으면 나도 기뻐 예전만큼 표현하지 않는다고 마음도 그런 건 아니야 무엇보다도 너가 너무 보고싶은 걸 이번에는 못 봤지만, 다음에는 꼭 볼 수 있기를 바래 기다리고 있을게
사람들은 죽고싶다는 말을 들으면, 꼭 너는 죽고 싶은 게 아니라 그렇게 살기 싫은 거겠지라는 말을 많이 한다. 처음에는 맞는 말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은 그냥 죽고 싶은 것. 그뿐이다. 다른 이유라던가, 욕심은 없다.
죽어가는 동안 먹고 싶은 거 입고 싶은 거 좋아하는 글 아무 것도 생각나지 않는데 사랑하는 당신은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그런데 나를 보이고 싶진 않았어요. 그러니까 저는 아플 때마다 당신에게서 나를 숨기고, 그게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던 이유입니다.
가나다라마바사도 모르던...맛있는 것도 먹고싶고 잠도 자고 싶고 엄마 아빠도 보고싶은 관린아....
판린 랩 기억나는 내용 ) 가나다라마바사 도 모른채로 하고 싶어왔다고 엄마아빠가 보고싶지만 자기 너무 바빠서 그럴 수 없다고 평범한 많은게(먹는거,늦잠 등) 하고싶은 17살 소년이라는 대충 뭐그런 눈물콧물 다 빼는ㅠㅠㅠ가사
#당_캘리러ver 1rt 캘리를 쓰게 된 계기 & 처음 쓴 시기 2rt 캘리쓰고 가장 뿌듯할때 3rt 캘리할 때 사용하는 펜 4rt 질문받아욥 5rt 가장 마음에 드는 캘리 6rt 질문받아요2 7rt 요즘 쓰고싶은 문구 10rt 1명 써드림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Produce_HB_

가진 게 마음 하나밖에 없다고 깨달을 때면 기이한 자존감이, 내 어느 바닥에 숨어있던 빨래판에서 억세게 씻긴다. 죽이고 싶은 사람의 손을 빌려 옷을 지어 입으면서도 어떻게든 살 수 있었던 건 분명 그 자존감 덕분이다.
지나가는 라라펠한테 간택받고싶은 만화
하여간 미련한 사람. 그 입에서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아야지. 그런 말이 나올 줄은 꿈에도 몰랐어. 어릴 때 기억에 아버지는 고집도 그런 황소 고집이 없었는데, 한편으로는 나이가 들어 그런가 싶기도 하고. 사무치게 듣고 싶은 말을 들어 여한은 없다.


Someday

주웠다...해줘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someday_and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KmeeeeV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uooouou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KmeeeeV

Someday BTSBBMAS 희석이 윤희석 비투비 싶은 데이터 kookvideo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