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트리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트리플 H, 한동근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트리플 H, 한동근
((뮤직뱅크 5월 12일 출연자)) BA BA, SF9,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러블리즈, 립버블,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세이예스, 스누퍼, 언니쓰, 영크림, 오마이걸, 천단비, 트리플 H, 한동근


바시티

*20170511/목/52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김영철&홍진영/나비/다이아/라붐/러블리즈/모모랜드/MONSTA X/바시티/베리굿/보너스베이비/스누퍼/SF9/오마이걸/EXP EDITION/천단비/트리플 H/PR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onewme1009

뮤직뱅크 5월 12일 라인업 #트리플H #러블리즈 #라붐 #언니쓰 #한동근 #베리굿 #오마이걸 #다이아 #몬스타엑스 #스누퍼 #모모랜드 #SF9 #세이예스 #영크림 #천단비 #바시티 #바바 #드림캐쳐 #립버블 #보너스베이비
*20170511/목/52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김영철&홍진영/나비/다이아/라붐/러블리즈/모모랜드/MONSTA X/바시티/베리굿/보너스베이비/스누퍼/SF9/오마이걸/EXP EDITION/천단비/트리플 H/PRODUCE101/한동근/혁오/황인선


한동근

내가 겪은 한동근 2대충격 플레디스 소속 / 93년생
2016년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들에게 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DIS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한동근이신가 결말 다 적어놓고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쓰시려고 하시네 ㄷ
한동근님
[PLEDIS] 뉴이스트&한동근 선배님들 응원하러 음악프로 방문한 세븐틴! 훈훈하다 훈훈해~#내_눈이_오늘_호강_하는날 #NUEST #HANDONGGEUN #SEVENTEEN #PLEDIS

한동근 플레디스 인거 왜 이렇게 웃기지
미치고 싶다 노래 너무 좋아요ㅜㅜ 이번 한동근님 정규앨범 노래 진짜 다 좋아요ㅜ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보컬리스트 한동근 그의 첫번째 정규앨범 [Your Diary]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 티켓오픈💫 ▶ 6/2~6/3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 예매(멜론티켓)
저기 그대라는 사치 노래 넘나 죠은데 사실 한동근보다 내 남치니 진짜 이 너래 짱으러 나 스타일로 보내는거 사랑해.
메리미나 한동근 노래! 얼른 듣고 외워
그와중에 한동근노래듣다가마상입엇음
육성재 웃음 지뢰 -) 한동근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solsolmi777

두구두구두구두구... 빠밤!!!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당첨!! 이 슬픈 노래를 어떻게 부르는지 정말 궁금하군요! 3 2 1 Go🎶
한동근하고 최효인 듀엣으로 부른거 너무 좋아하는데 탈통곡만 26737293729개 불러서 들으면 맘아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비밀예능연수원 오늘 저녁 6시 10분❗ #노홍철 #하하 #정진운 #피오 #윤보미 #이창섭 #육성재 #하니 #송민호 #이찬혁 #이수현 #한동근 #예린 #차은우 #이국주 #솔비 📷👉
아 한동근 노래하는 목소리가 너무 잘생겨가지고 나도 모르게 깜짝 놀라 제목을 찾고는 자꾸 자괴감 빠짐
한동근 노래 개조아~~~!!
한동근 - 미치고싶다 ☜ 이것도 존ㅇ좋이야 들어봐
한동근 목소리가 진짜 ㅈㄴ 잘생겼다 성시경 보컬로이드로 만들때 그새끼도 같이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근 플레디스 존나 이질적이다
한동근 이때까지 노래 다 좋았는데 이번 타이틀곡 너무 좋아
한동근(눈 찌르기)
뭔 공개방송 갔다가 한동근 봤는데 얘기하다가 자기 93년생이라고 했을 때 주변에서 허억 소리 모여가지고 졸라 크게 퍼져울렸던거 잊지 못함 ㅋㅋㅋㅋ
한동근 스타쉽 소속이 존나 찰떡인데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yeahdam0312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hyun_176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jihyun_0729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lovelyshinsoo

한동근 BA 바시티 베리굿 SF9 다이아 모모랜드 C1ss_sTart_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