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S

웅? 나 이 부 이 ! #BTSBBMAs
이 날 절라 예뻤음 #BTSBBMAs
I vote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태형이 웃는거 보면 세상 다 가진 기분
ㅌㅐ형ㅇ ㅏ ㅅ ㅑ 랑 ㅎ ㅐ #BTSBBMAs
영하 삼십육쩜오도씨 정도 되는 냉미남 #btsbbmas
ㅇ_ㅇ #btsbbmas
#BTSBBMAs 토끼는 가끔 알 수 없는 행동을 해. ..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uooouou

이런 거 #BTSBBMAs
이 짤을 보신 당신께서는 화양연화병에 걸리셨습니다. 당신의 소년단에게 투표하세요. It's Show Time . .... #BTSBBMAs
태형아 빌보드가 어느 쪽인지 아니? #BTSBBMAs 저 쪽! 가자!
흑흑흑 썬샤인천사요정님 예쁜 것 좀 바 흓흑흑흑 #BTSBBMAs
내새끼 너모 사랑해~~!!~!!~!! #BTSBBMAs
🚀꾸기는 먼저 미국으로 갑니다. #BTSBBMAs
👏빌보드 투표 일일 추이 심각합니다 추이보세요 첫날보다 거의 반토막이 난 투표률 심각해요 (오늘은 더함..) 첫날에 저정도 했다는건 그 이상 가능하다는 말인데 아미여러분 각성하세요! #BTSBBMA #BTSBBMAs

뿌뿌 #BTSBBMAs
연하공 존나 좋지않냐 (벽쾅 #BTSBBMAs
역사에 남을 빌보드시상식 엔딩씬 #BTSBBMAs
🐰흐움 🐯 #BTSBBMAs
선글라스 #BTSBBMAs 간지나게 벗기 달인
170507 #뷔 #태형 #V #태태 미쳤자..진짜...양..🐑🐑🐑🐑🐑🐑 #방탄소년단 #BTS #BTSBBMAs
나는 지 금 엉 엉 울 고 잇 어 . . .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LikeaRabbit97

아악 기여워 보솜보솜 양털이가 대엇짜나~~!!~!! #BTSBBMAs
느와르적 미모에 로코적 의상 #BTSBBMAs
아가들아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한단다,, #BTSBBMAs
또 다시 회색박스의 수렁에 빠져버린 트이터야,,, #BTSBBMAs
아가야ㅠㅠㅠㅠㅠ #BTSBBMAs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 가장 예쁘고 반짝거리는 것 #BTSBBMAs
정국 최고 #BTSBBMAs

170507 마닐라 #뷔 #태형 #V #BTSBBMAs 이 미모 현실이냐
훠웈!!!!!! #BTSBBMAs
170507 Manila #정국 #방탄소년단 #BTSBBMAs 비긴 역시 흑발ㅠ 간지ㅠㅠㅠㅠㅠ
170507 마닐라 #뷔 #태형 #V #BTSBBMAs 오늘 스티그마 부르는 태형이가 행벅해보여써요😌💕
해외 가서도 파자마 챙겨입는 섬세함 사랑한다..☺️ #국뷔 #kookv #BTSBBMAs
🐰✌🐯 테형한테 졍국이 귀여워하기 스케쥴이 따로 있다는거 현실이냐 (심각 #BTSBBMAs
엄마아빠는 빌보드 다녀 올테니 테브이랑 꾹브이는 집 잘보고 있어^ㅁ^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morningkv

이 사진 찍어주신 분 오조억만번 감사드립니다... #BTSBBMAs 덕분에 삶이 더 행복해졌어요ㅠㅠ
어제 호석이가 을매나 이뻣냐면요 #BTSBBMAs 화면 구석에 잡힌것도 난리남
✍️[빌보드투표] 5월 7일 일요일 오후 4시 7일차 알티 투표 시작합니다 The votes reset. The 100 Twt start. them all #BTSBBMAs 페이스북 투표(FB) 👉
제발제발 사랑하는 만큼 소중하게 대해주세요 #BTSBBMAs
#BTSBBMAs 예뿐애기들
#BTSBBMAs 토끼야, ,,
170507 THE WINGS MANILA #정국 자신이 토끼임을 알고 셀프로 머리띠 쓰는, 토끼순응적 꾸기의 모습이다ㅠㅗㅠ 꽃가루도 팔랑팔랑 #BTSBBMAs

턔형이 배가 주렁주렁 #BTSBBMAs
웅냥냥 초키포키 #BTSBBMAs
우리 아기 어쩜 코끝이 이리 동글고 반딱반딱 할까 잘먹고 잘 자란 건강튼튼 부끄꼼이야 오늘도 쪙구기 많이만이 사랑하기 #BTSBBMAs
난데없이 미인등장해서 깜짝놀랐던 방밤 #BTSBBMAs
졍국이 빌보드 가니? #BTSBBMAs
방탄이 빌보드에서 수상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포켓몬 손드세요🙌 #BTSBBMAs
회색박스의 굴레에 빠진 자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morningkv

두살차이 재탕할 새럼 나야나 #BTSBBMAs
킹스맨2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한동안 왕스맨 덕질하며 광광 울엇던게 엊그제 같은데 #BTSBBMAs
우리 재간둥이 퍼피 JB 볼 수 있는곤가 #BTSBBMAs
눈이 크고 코가 오똑하고 아랫니가 예쁘게 난 까까머리 아가 톄횽이 #BTSBBMAs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97
170507 THE WINGS MANILA #정국 청순한 아기토끼 #BTSBBMAs
웃는모습이 예뿐아가야 #BTSBBMAs

사진 털 시간이내 #BTSBBMAs
아가시절, ,, #BTSBBMAs
#BTSBBMAs 당신은 어쩜 1년전에도 이렇게 한결같이 아름다웠을까
🐰갑자기 귀여워서 팡팡🐯 (익숙 #BTSBBMAs
땨흑 #BTSBBMAs
상주자 얼굴로세상제패할상 #BTSBBMAs
젼국에 부l (연애)소식 (*´ლ`*)☂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woojuin0732

빌보드 현실이냐??? #BTSBBMAs
아침부터 빌보드초대소식으로 시작해서 국븨디폴트날씨인 전국적으로 비가오고 또 일본앨범에서 국븨가 터지고 저녁에 세상만 바뀌면 내가 원하는 최고의 날이 될수있어 흑흑 ;ㅅ; #BTSBBMAs
여러분 투표하면 세상이 바뀌고 방탄이 케이팝그룹최초로 빌보드에서 상도 받을 수 있어요! 투표합시다!! #BTSBBMAs #2017투표하세요
요즘엔 인형도 막 웃고그러네 #BTSBBMAs
#BTSBBMAs 춤스타일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이 초청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에게 봄날을 선물해 준 전세계 아미들 고맙습니다💜 꽃길만 걷는 5월이 되길☺️🌸 #BTSBBMAs #bbmas
| ̄ ̄ ̄ ̄ ̄ ̄ ̄ ̄ ̄ ̄ ̄| LOVE IS MUTAL #BTSBBMAs |___________| (\ __ /) || (TㅅT) ||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   づ

대주주가 되는 그날까지 #BTSBBMAs
아 내 심장 #BTSBBMAs
다시봐도 웃 기 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BTSBBMAs 이브이 몬데..테 말 엄청 경청하는중인 것 같은 표정인데..
Vote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빌보드가고싶다아아아아아~!!!!!!!!!!!!!!!!!!!
너무 예뻐서 울고잇어 #BTSBBMAs
아악~~~내새끼 투표햇어ㅠㅠㅠㅠ 너모 예뻐서 흑흑대기,,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Bak4_twt

방소단 빌보드 참석 뜨고 아미들 반응,, #BTSBBMAs
예뽀니 #BTSBBMAs
빌보드까지 안전하게 날아가주세요 #BTSBBMAs
라인이 예술이다 슴art #BTSBBMAs
투표하고 오는 길 #BTSBBMAs 하늘이 참 맑네용
헉 세상에 눈물 나 #BTSBBMAs
170506 THE WINGS MANILA #정국 ~청순~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verethv

#BTSBBMAs 키키
쪈말 멋쪄 #BTSBBMAs
우리아기 또 호랑이가 자수된 타이를 예쁘게 맸네 #BTSBBMAs
예뽀 #BTSBBMAs
첫투표하는 국뷔 #BTSBBMAs
그러니까 , , 방탄이 여기에 서고 , , 기자들이 비티에스 비티에스를 외친다 이거죠 , , ? #BTSBBMAs
170509 GMP 김공 출국 #BTSBBMAs 말간 쌩얼 되게 똑또기 같당 ㅋㅋㅋ #정국 #BT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Someday_0129

170509 출국 #뷔 #태형 #V #BTSBBMAs
기다리면 언젠강 꼭 주겟지 줄거야 그럴거야,, 따흑 #BTSBBMAs
졍그기 쓰레빠 신은 모습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BTSBBMAs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꾀 부려서 놀고 먹고 살려고 양의 탈을 쓰고 목장 들어간 늑대가 밥이 죄다 풀떼기라 빡친 모습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 하... 이제 머라 말히기 입이 아프다 #BTSBBMAs
고대로 컸어... #BTSBBMAs
난 눈물을 멈출 수가 없서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dimsomee

우리 아기 너모 예쁘지 않하요? (눈물짱아찌가 대어버린 섬대히) #BTSBBMAs
#BTSBBMAs 아나 이거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힣ㅎㅎㅎ핳힣ㅎㅎ헤 힣ㅎㅎ -그만해
보고 싶다 #BTSBBMAs
26 Someday - 아이유 #BTSBBMAs
방탄소년단 빌보드 #BTSBBMAs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이제는 아냐 Someday
#BTSBBMAs 애기고미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sasadang2

웃는 얼굴이 예쁜 큐티빠띠 아가호랑이 #BTSBBMAs
사랑이 담긴 키쎄쓰 쪼꼬렛 #BTSBBMAs
볼살이 통통하고 말랑말랑한 아가 국뷔 보자 #BTSBBMAs
빌보드에 #BTSBBMAs
다크초코 키세스와 화이트초코 키세승 꽃말은 사랑이다 #BTSBBMAs
톄형이 공무원 모음 볼 사람 #BTSBBMAs
그대로 리트윗을 누르시면 #BTSBBMAs 방탼이 빌보드에 갑니다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someday_and

너를 만나는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BTSBBMAs 63
줄넘기 연습한다고 튀어 나온 광대가 참을 수 없이 귀여워;;; #BTSBBMAs
2016년 불타오르네 약 40일간 멜론 1위로 방탄의 역사를 썼다고 좋아하던 너희가 2017년 농담으로라도 빼고 말했던 빌보드 입성을 코 앞에 두고 있다 #BTSBBMAs ㄴㅐ가수 넘나 자랑스러워서 들숨날숨 제대로
제발 엉덩이와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이 너무 귀여워 1폴짝 1비명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재밌다고 이마 박고 웃는 것이 영락없는 아기이군아 #BTSBBMAs
양꼬치 사준댔자나!!!!!! #BTSBBMAs
와 긴장 돼 #BTSBBMAs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songgood91


윤희석

진짜 윤희석 메보일것같아요ㅠㅠㅠㅠㅠ 이렇게잘하는데ㅜㅜㅜㅜㅜ😭😭😭😭 진짜 윤희석 메보면은 저 울것같아요😢
윤희석 메보라고 스포뜨면 저 집에서 울면서 춤춰요진짜ㅠㅠㅠㅠ
170309 #프로듀스101시즌2 상암 #프로듀스101 #PRODUCE101 #YunHeeSeok #HeeSeok #윤희석 아쉬운 마음에... 이번 투명부채 도안에 쓰인 사진입니다😂 희석아 넌 오늘 최고였어😊
김성리 만약 100년 전의 사람을 타임머신으로 현대로 데리고 오는 일이 가능하다면, 뭘 보고 가장 놀랄까? TV? 자동차? 남산타워? 윤희석 타임머신보고 까무러칠 것 같은데요
아침부터 윤희석 귀여워서 지구 뿌시고싶다 ,,,,,,
윤희석 보아님노래였는데 부르게되서 영광인것같다그랬고 초반 가사실수있었는데 노래는 ㄹㄹ 잘했어요 현장에서 팬서비스제일좋다고 사람들이.그랬어요 팬들 다쳐다봐줌요ㅠㅠㅠ
2차경연 실물후기 ※주관주의 생각보다 잘생김:서성혁(본인이철수인거알고잇음ㅋㅋㅋㅋ), 강동호, 윤희석(울엇슴ㅜ팬섭b), 정정 원래 별생각없엇는데 ㅁㅊ개존잘이라서 깜짝놀람황민현(조오오오온나잘생김ㅁㅊ 빅서준느낌낫움),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zi_zek_

어제 우리 상균이 빼면 나한테 어택한 친구가.. 강동호 음색 얼굴 윤희석 얼굴 서성혁 신나서 표정관리 안되던 웃음ㅋㅋ 정동수 함성커지자 당황한웃음ㅋㅋ 황민현 존잘 권현빈 저음 노태현 춤존잘 박지훈 저장
윤희석 이친구는 상균이 옆에서 몇번 보여서 내새끼 친구인가ㅠㅠ 했던 아이인데 무대에서 보니 피지컬이 쩔었다,, 겁나 길고 순하게 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무엇보다 어제 의상이었던 그 셔츠가 너무 잘어울렸어...
💕실물후기2 윤희석어제 본 어깨중에 최고. 진짜 얼굴 주먹만한데 어깨 진짜 세상어깨빵 혼자 다하고 다닐 것 같은 피지컬.. 얼굴 존잘이라 등장하자마자 내 주위에 쟤 누구야???부터 시작해서 오열하는 사람들 등장. 희
윤희석 개애애쩐다 거진 메보 급ㅎㅎ 자기 이름 많다고 뿌듯해 하는 거 보고 애미는 죽어..
진짜요ㅠㅠㅠㅠㅠ 막 희석 칭찬보일때마다 기분좋고 이번엔 윤희석 뜰것같고ㅠㅠㅠㅠㅠㅠ 설레면서 너무좋아요😂😂💗💗💗
실물은 피지컬이 80퍼 이상 먹고들어가는거같음 얼굴 잘생긴애들이 키까지크니까 진ㅁ짜 사람미침,,,,윤희석도 키크고 어깨 조오오오오온나 넓어서 씨지인줄암,,,,
프로듀스 101 시즌2 젤리피쉬 윤희석 졸업사진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kv_love912

프듀팔기념해서 놀랍도록잘생긴 #윤희석 하새오 놀랍도록노래잘하는 #윤희석 하새오 놀랍도록매력잇는 #윤희석 하새오 놀랍도록귀여운 #윤희석 하새오 놀랍도록유잼맨인 #윤희석 하새오 결론은 #놀라운뽀뽀 #보컬2조 #윤희석 하새오
윤희석을 파고 있다는게 너무 자랑스러워지는 밤
기억나는 팬 좋아하는 애들 김종현 윤희석(진짜 부러웟음 종년이 진짜 눈에서 꿀떨어져ㅠ희석이 진짜 슬로건 몇번이고 계속 봐주고 종년이는 이름부르면 바로봐주고 의웅 학년 배진영(얘네 슬로건 다 봐주고 이름부르면 봐주고 웃어주고
윤희석(21.쾌남)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젤리피쉬
실물깡패 어깨깡패,, 방청 때 다정하게 웃어주면서 심장 후드렾ㅍ패심,, 5화 복습하면서 넘나 뼈저리게 느끼는 중,,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젤리피쉬 #니모 #yunheeseok #nemo
윤희석노래진짜잘해
이벤트) 젤리피쉬 아가물고기 #윤희석 을 투표해주세요 트친한정🙅 Only 🙌 많이 참여해주세요😂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KmeeeeV

많은 팬분들이 좋아하시는 걸 보니 올리길 잘 했네요!! 본진과 같은 소속사라서 첨부터 봤었는데 동창일 줄이야..!!ㅎㅎ 윤희석군 응원합니다!!
🌊이벵,팔로우는 자유 🌸 더 좋은거로 하고싶지만 요즘 재정상...😢 🌸피지컬 쩔고 이번 경연 잘했다고 후기 도는 윤희석 좀 투표해주세요😭 🌸타팬참여가능(투표확인은 함) #윤희석_데뷔하자 #윤희석_이벵
히든박스 중 윤희석 ( 응큼한 표정으로 소주병 잡고 자기쪽으로 끌어당기면서 입꼬리올라감 ) 쏘주..? 윤희석! 쏘주 제작진 정답 윤희석 크으~ 유회승 난 뭐 아무것도 없던데..? 윤희석 제가 뺏
김태동:희석이랑 빵집에 갔을 때 얘기. 진열장 너머로「이거랑 이거」라며 케익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주문하고 있었는데 점원이「이름 말씀해주시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랬더니 희석이가「유, 윤희석이요」라며 약간 부끄러워하면서 자기소개를 했다
유,윤희석이요... (사망
김태동 희석아 어떻게 하면 너처럼 키가 커질까? 윤희석 (토끼 사진을 꺼내면서) 이녀석에게 상담해봐 김태동 (토끼 사진을 바라보며) 어떻게 하면 키가 커질 거 같아? 윤희석 민들레꽃을 먹으면 돼! (음성변조)
부끄러워하는 희석이 너무 조타,,, 카피페 출처는 희스톤()님 대충 그려서 묽송함니다,, 종종 올릴께오 #윤희석팬아트 #윤희석귀여워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Yerinsmas_

하마터면 믿을 뻔,, 귀여운 묽기꾼 카피페 출처 희스톤()님👈 #윤희석귀여워 #윤희석팬아트 #김태동
#윤희석 ㅜㅠㅜㅠㅜ 윤희석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희석 #어메이징키스
대유잼맨 윤희석의 졸사 '위아래' 아주 칭찬해🌸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희석이 히든박스 영상😘😘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니모 생머리 조아
아 짖ㅈ쨔 윤희석귀여워 610화까지 함께하실께요 거참;;; (뭐야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headliner_jk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팬아트 🌸🌸 윤희석 🌸🌸
제가 어떤 잣같은 사진도 어떻게든 살려낼테니 팔아만 주세요 어두워서 안보여도 살려낼거니까 핀만 맞아주세요... 프로듀스 데이터 삽니다 윤희석으로다가...


Someday

국뷔🐰💕🐯 #태태 #정국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kookv_eh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kimtaehyung_net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dimsomee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OfficialMonstaX

Someday BTSBBMAS 윤희석 희석이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headliner_j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