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S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BTSBBMAs
그리고 커버곡 #BTSBBMAs 태랑 홉이 안아줘 안아줘는 그냥 명곡이엇 다...
꽉 잡아줘 날 안아줘 #BTSBBMAs제발 제발 제발 끌어안아 줘
#BTSBBMAs 날 안아줘
24 #BTSBBMAs 내 현실을 안아줘
42 조용히 나를 안아줘 girl #BTSBBMAs
#BTSBBMAs 이미 날 안아 줘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SUGATIC__930309

일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꽉 잡아줘 날 안아줘
꽉 잡아줘 #BTSBBMAs 날 안아줘
조용히 나를 안아줘 girl #BTSBBMAs 후렴
정준일님 안아줘 라이브 듣는데 너무 좋다... 왜 진작 찾아들어볼 생각 안해쓰까 새벽감성 촉촉 #BTSBBMAs 태그달아도 되나..걱정되넹..
백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나를 끌어 안아줘
꽉 잡아줘어 날 안아줘어 #BTSBBMAs
I am voting for for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날 안아줘

I NEED U Young Forever For You #BTSBBMAs ARMY SQUAD 내 현실을 안아줘
#BTSBBMAs 그 비현실적인 몸으로 내 현실을 안아줘
지민시 / 호석이랑 태형이 안아줘 듣는데 눈물난다 #BTSBBMAs
차가워진 니 표정이 말 대신 모든 걸 대변해 이별이 밀물처럼 내게 떠밀려오는 걸 대면해 곧 마지막이란 걸 알지만 널 놓아줄 수는 없는걸 말하지 마 떠나지 마 조용히 나를 안아줘 girl #BTSBBMAs
꽉 잡아줘 날 안아줘 #BTSBBMAs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꽉 끌어안아 줘
닫힌 맘을 열어줘 #BTSBBMAs 내 심장을 적셔줘 너를 느낄 수 있게 나를 끌어 안아줘
곧 마지막 이란 걸 알지만 널 놓아 줄 순 없는걸 #BTSBBMAs 말 하지마 떠나지마 조용히 나를 안아줘 girl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SA2v2

날 잡아줘 날 안아줘 trust me #BTSBBMAs 꽉 잡아줘 날 안아줘
Can you hold me 나를 꼭 안아줘 #BTSBBMAs


내게

너의 손 어쩔 줄 모르던 깊은 어둠속에 나를 구원해준 빛 사랑한단 말이 조금 진부해도 언제나 웃으며 내게 입을 맞추는 바람이 좋은밤 너를 위한 노래와 나를 응원하는별 사랑스런 눈 달콤한입술 안아줘 늦은밤 우리 함께 할 우리 피그말리온 늦은밤, 우린
삼주노 중에 깡주노가 스포씬에서 가장 안정감있게 받아주고 안아줘서 그런가 그래두 외롭지않게 품안에서 가서 다행이야(왈칵 하면서 보내게 된다고 해야하나 그러타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안아줘 (V)- 💕📷 #bts #태형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긴 침묵 속에서 소리내 외칠게 어리석고 나약하기만한 내 마음을 - 정준일, 「안아줘」
따뜻한 강물처럼 나를 안아줘. 더이상 맨발로 추운 벌판을 걷고 싶지 않아. 당신의 입속에서 스며나오는 치약 냄새를 사랑했던 거야. 우리 무지갯빛 피라미들처럼 함께 춤을 춰. 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거라고 내게 얘기해줘. /윤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숨기지 말고 내게 말해줘 아무 말 없이 널 안아줄게 내 품 안에서 네 상처 다 아물 수 있게
따뜻한 강물처럼 나를 안아줘. 더이상 맨발로 추운 벌판을 걷고 싶지 않아. 당신의 입속에서 스며나오는 치약 냄새를 사랑했던 거야. 우리 무지갯빛 피라미들처럼 함께 춤을 춰. 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거라고 내게 얘기해줘.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긴 침묵 속에서 소리내 외칠게 어리석고 나약하기만한 내 마음을 - 정준일 안아줘
_ 난 많이 어지럽고 불안해서 위태로운 모습으로 찢어진 심장을 붙여보려 이런 날 안아줘 아무 말 말아줘 천 마디 말보단 기대 쉴 수 있는 어깨를 내게 줘
내게 다가다가와 살며시 안아줘 이제 달콤달콤한 사랑을 말해줘 니가 자꾸 자꾸만 생각나 어떡해 도대체 넌 내 맘을 왜 몰라 #석민진서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정준일 - 안아줘 中 #ㅈㅌ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suzi13_twt

♬숨기지 말고 내게 말해줘 아무 말 없이 널 안아줄게 내 품 안에서 네 상처 다 아물 수 있게 -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차가워진 니 표정이 말 대신 모든 걸 대변해 이별이 밀물처럼 내게 떠밀려오는 걸 대면해 곧 마지막이란 걸 알지만 널 놓아줄 수는 없는걸 말하지 마 떠나지 마 조용히 나를 안아줘
고마워 내게 있어줘서 내 눈물 모두 안아줘서 고마워 그렇게 날 받아준 너 기억할게
그냥 날 안아줘 나를 좀 안아줘  아무 말 말고서 내게 달려와줘  외롭고 불안하기만 한 맘으로  이렇게 널 기다리고 있잖아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긴 침묵 속에서 소리 내 외칠게  어리석고 나약하기만 한 내 마음을 그냥 날 안아줘
따뜻한 강물처럼 나를 안아줘. 더이상 맨발로 추운 벌판을 걷고 싶지 않아. 당신의 입속에서 스며나오는 치약 냄새를 사랑했던 거야. 우리 무지갯빛 피라미들처럼 함께 춤을 춰. 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거라고 내게 얘기해줘. /윤대녕, 못구멍
이런 날 안아줘 아무 말 말아줘 천마디 말보단 기대 쉴 수 있는 어깨를 내게 줘 -부서진 입가에 머물다, 넬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안아줘-정준일

싸우고 울고 안아 주고 내게 말해줘 이게 사랑이라면
내게 좀 더 빨리 와줘 그대가 없는 이곳은 내게는 너무 캄캄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그대를 안아줄 준비가 돼있어. /백예린, 우주를 건너


안아주고

강다니엘이 후드려 맞을 짓 했는데 패널티가 적지 그럼 당연히 이 중요한 판에 내새끼가 중하지 남에 새끼 감싸주고 안아주고 잘 못 한짓 감싸줘야 하나
* 오너님이 좋으시면 더욱 꼭 안아줘야겠네요!! (정현이의사X) 순우 정현아가 꼭 안아주고 도담도담해줘야겠어요ㅜㅜㅜ 순우 자기품 가득 들어오는 정현이 올려다보며 히히히 웃어버리기...
어제의 그댈 위로하고 감싸줄게요 오늘의 그댈 안아주고 사랑할게요 내일의 그댈 응원하며 함께할게요 또바기_현 늘 함께 할게💕 #우현아사랑해 #끄덕이아빠_1주년_축하해 노래해줘서 정말 고마워😊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고❤ 그냥 다 고
오늘은 좀 많이 슬펐으니까.(실실 웃으며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을 그에게 부빈다.) 안아주고 토닥여줘요. 응?
잘치고 왔으면 기특하니까 안아주고 못 봤으면 그래도 노력했다고 수고했다고 안아줘야지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_kirshi

착하지 착하지~~(엔 머리 꼬옥 안아주고 쓰다듬어줘
샤론냥이가 갸웃하는 거 진짜 안아주고싶을 것 같아요 눈색도 에메랄드빛이라 영롱할듯ㅠ ㅁ ㅠ...♥ 으앙 어덕해요 귀여워서 모른체 하고싶닼ㅋㅋㅋㅋㅋㅋ 강아지풀로 놀아줘야겠어요 휘릭휘릭!!!!
성이 외로움 안 타게 안아주고 쓰담아주고 정 사랑 잔뜩 쏟아부어줘라 녜리가 성이 꼭 안고 자니까 성이 안심하고 잠도 잘 자쟈나ㅠㅠ 성이 그렇게 녜리 손 타면서 살짝 살도 오르고 더 이뻐져버릴듯 ㅎㅎ 이런거 너무 조와
.....💕(꼬옥) 늦었지만 쨘!-하고 나타난 곤이 너무 귀여워서 안아주고 싶었어. 와줘서 너무 고마워.. 이제 우리 착한 어린이는 자러가야지?(쓰담)
내가 울면 다가와서 위로해 줘요. 안아주고 키스해 줘요. 그게 진짜로 슬퍼서 운 건지는 중요하지 않잖아요? *
누이커 너무 웃프다 박수치고싶은데 팔이 짧아서 못치고 안아주고싶은데 팔이 짧아서 못안아줘
에에~아닌데에~~~)( 으음~~(손잡) ㅇ...안아주고싶지만 ㄴ...내가 못하니까....(///////) 언젠가 절대로 안아줘서 아카쨩 아니라고 증명할테야!)((////)

...우리 예쁜 서천이ㅠㅠㅠㅠ환생하러가면 배웅해주기로했으니깐 한번만 안아주고..ㅠㅠㅠ 아빠아들로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요...엉엉 ..
안아주고 싶은데... 안아줘도 돼?
ㅋㅌㅋㅋㅋㅋㅋㅋ 하핫 단커를 왓으면 첫커라도 챕터를 잡아야죠~~~!!(머리깸) 저야말류 비쨩이 막 안아주고 놀아줘서 넘좋앗는데 아 진짜 제가 마음만은 비쨩한테 로그뺨ㅁ 1938726번 쳣는게...기력병자라...하아 지금부터쳐도되나요???
지옥철... 10일 커뮤였나요 한 2주 뛴 것 같은데?? 커뮤 달리면서 처음으로 동년배 친구가 생기고 아니 애들이 막 내캐를 사랑하고 안아주고 아껴주고 쓰다듬어줘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난 뭘 해야해
숨 돌릴 때 마다, 무대 끝나고 울었다는 우리애 마음이 너무 아픈데 화를 내도 받아쳐지는 곳도 없고 어떻게 안아주고 사랑줘야 할 지도 가늠이 안 된다. 네가 하고 싶었던 그 음악을 내가 너무 좋아해버려서 잃게될까 나도 같이 무섭다.
우리 히나가 가장귀여워요-/안아주자 (품에안아주고 쓰다듬어줘요)
아 어떡해 텐노 웃는 거 너무 예뻐서 안아주고 싶다.. (덜그럭) ... D-2 안 읽을래요 저 지금 너무 감동 받아서 고장났다가 D-2 읽고 울 뻔 했잖아요 이게 뭐야 이 썰 뭐야 왜 저한테 희망 줘요 왜 그래요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woohyuneveryday

하루에 하나. 너에겐 정말로 다정해지고 싶어서 다정한 말을 해줄게. 저번에 안아주지 못했던 거 지금 안아주고 싶은데 안아줘도 돼요? /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경희
ㅠㅠㅠㅠㅠ나기사 엄청 좋아할거같아요ㅠㅠ 장미정원이라는 말 듣고 엄청 빵긋빵긋 웃우면서 셀 포옥 안아주고 고마워요! 셀이 곁이 있어줘서 정말로 즐거워요!라고 할거같아요,,
저번에 안아주지 못했던 거 지금 안아주고 싶은데 안아줘도 돼요? |이경희, 미안하다 사랑한다
안녕, 제프리! 사랑하는 나의 친구! 한번만 안아줘도 될까? (맑간 웃음 지으며 손을 흔든다. 천천히 다가가 폭 안아주고는 등을 가만가만 토닥인다.) 일찍 깨고싶어 아무 말도 안하고 도망치듯 나왔지만-..너가 참 슬퍼보였어서.
(슬로우 모션으로 같이 천천히 안아주고 느릿하게 부빗거린다.) 헤헤 란카는 다연이가 안아줘서 기쁘다다(??)
너무 고마워요 나한테 와줘서. 내가 평생 모시고 살게요. 힘들어 할 땐 꼬옥 안아주고 힘내라고 춤도 춰줄게요.


팔을

•슬리데린-나를 안아라. 난 위대한 사람이거든. •그리핀도르-안아줘. 지금이 아니면 안돼. •래번클로-안다 [안ː따] (동사) 1.두 팔을 벌려 가슴 쪽으로 끌어당기거나, 품 안에 있게 하다. •후플푸프-프리허그!!

안아줘~!! (팔을 벌려)
음... 안아줘! (두 팔을 벌리며 저보다 약간 눈높이가 높은 백하를 빤히 올려다보았다.)
(네 미소를 멍하니 바라보다가 한가득 미소를 머금고 네 손을 잡는다. 한 쪽팔을 쭉 뻗어 너를 향하게한 체) 그럼 나 안아줘요! 응?
(그가 제 손을 주무르자 얌전히 그를 올려다보고, 몸을 가릴 생각은 하지도 못한채 그저 눈을 굴리며 그를 올려다보고 팔을 벌린다.) 오빠, 나 추워요... 안아줘요, 응? 화, 내지 말구...
...그럼 꽉 안아줘야죠. (너의 목에 팔을 둘러 너를 꼬옥 끌어안았다.)
나 왔어, 안아줘. (키득거리며 두 팔을 벌린다. 저번에 그냥 가버려서 미안. 그리 속삭였지.)
(여전히 부루퉁한 표정이지만 고개를 끄덕이고는 네게 제 팔을 벌렸다) 안아줘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Taeholic_V

으음... 음... (머뭇거리다 조심히 다가가 두팔을 벌린다) 아빠가 이상한 사람 껴안지 말라고 했는데... 그러니까 아저씨가 안아줘..
(터덜터덜 걸어와 당신에게 팔을 벌렸다. 안아줘.)
(죽음보다 차가운 손이 옆구리를 파고들었나. 당신의 허리에 마리아가 팔을 감았다. 최대한 힘을 줘 안아주며) .....니모옌 선배.
"다시는 안 그럴게. 미안해. 요섭아" "미안하면, 그렇게 미안하면 안아줘" 팔을 뻗고 쳐다보니 어린아이 마냥 다가와 안기는 요섭에 새삼 기분이 좋다. ()
뭐, 원인이야 어찌됐든 그쪽 팀원이잖아, 우리. 아끼고 사랑해줘야지. (당당하게 팔을 쫙 펼쳐보인다) 얌전히 안겨 줄 때 안아주셔요. 애기팀원이 기다리고 있잖어.
자, 나를 따뜻하게 안아줘! 외로워하는 리오넬을 위해 상냥하게! (기대감에 찬 얼굴로 팔을 벌린다)(장난스러운 미소)
...응, 안아 줘. (두 팔을 쭉 벌린다.)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Lexapro_zac_tab

안아? 안아 줘? (건드리면 어디 하나 부러질 것 같다. 잠깐 이도 저도 못하고 뒷목만 매만지다 조심스럽게 팔을 뻗어 엉성하게 안아들었다.)
응? 그런거야? 그러면 이제 부터 많이 안아줘야 겠다. ( 푸스스 웃고는 한 쪽 무릎 꿇어 너와 시선을 맞춰. ) 또 안아줄까요? ( 이리로 오라는 듯 슬쪅 팔을 벌리며 )
옆에 있을게, 나 예쁘면 한 번만 안아줘요. ( 팔을 작게 벌리고, )
그런가- (눈을 두어번 깜빡여 널 보더니 푸흐 소리내어 웃고 팔을 뻗어) 나 안아줘 카미
한참을 그러다가 어느덧 크고 넓어진 츠카사의 품에서 비척비척 팔을 꺼내어 목에 두르고 갈라진 목소리고 낮고 조곤히, 그리고 애틋하게 읊조렸으면 한다. 안아줘, 더 꼬옥 안아줘. 키스해줘. 내가 여기에 있다는 사실을 잔뜩 느끼게 해줘. 무서워, 제발.
아카시(슬리데린)나를 안아라. 난 위대한 사람이거든. 카가미(그리핀도르)안아줘. 지금이 아니면 안돼. 미도리마(래번클로)안다[안ː따] (동사) 1.두 팔을 벌려 가슴 쪽으로 끌어당기거나, 품 안에 있게 하다. 키세(후플푸프)프리허그!!


고마워

살다 지쳐 힘들어도 또 내가 지긋지긋해 진다고해도 그대가 안아줘요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그대 내 옆에서 이렇게 손잡아줘서 날 위로해줘서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V_btslyrics

(손에 머리를 부비고는 헤실 웃는다.) 칭찬 고마워요, 오빠! 안아줘서 기분 엄청 좋아졌어요!
(고개를 살짝 들었다) ..조금 나아졌어요. 안아줘서 고마워요. (코 끝이 붉게 물들었다)
내 새끼 생일이네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었어 ? 내가 진짜 아끼는 동생중 한명인거 알지 ? 생일 진짜 진짜 축하하구 사랑해 내동생 💓 다음 콘때 한번 만나자 이쁘니 내가 안아줘야지 생일 축하하고 ,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
무능하고, 보잘 것없는 못난 공주를 안아줘서 고마워요. 왕자님..
(갑자기 저를 안아오는 당신을 보고 놀라 몸이 굳은채 눈만 꿈뻑이다 이내 푸흐하고 웃으며 당신을 꼬옥 껴안는다) 나도, 많이 보고 싶었어. 와줘서 고마워
지루하지 않았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닥 말주변이 없는 타입이라서요. 그 말이 듣고싶은 거예요? 못 해줄 것도 없으니까 웰킨스가 허락만 한다면 꼭 안아주면서 해줄게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하고.
*[안녕, 바보, 좋아해, 안아줘, 안아줄게, 고마워, 미워, ㅗ, ㅛ, 막대기, 마법, 마술, 리듬게임, 지루해, 멍청, 꺼져, 데이브, 웃어, 이름이 길] 등에 반응 해! 나머지는 알아서 알아내봐! ... 비속어에도 반응 해. (소곤) #Tip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roppds

(놀란듯 두눈을 그저 깜박이며 가만히 있다가 활짝 웃어보이며) 아논 하브 받아줘서 고마워! (당신을 한번 꼭 안아준뒤 돌아간다)
나도나도! 포근해서 좋은 걸.. (조금 안다가 떨어지며) 안아줘서 고마워, 나율이!
사랑한다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레딤. (울고 있는 당신을 한 쪽 팔로 안아들어, 다른 한 손으로 당신의 눈물을 닦아) 울지 말아요. 계속 울고있으면 나중에 힘들어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때매 나는 살 수 있어~❤️
고마워요. 그렇게 말해줘서. 그래도 그리핀도르 보다는 감점 많이 안 받았답니다? (제 품에 들어오는 너를 보며 웃음을 흘리곤 마주 안아 토닥였다.) 이젠 온기를 받아들이시는 건가요, 길버트.
응응! 진짜 좋아! 귀여워! 폭신폭신해! (인형을 꼬옥 안고 둥기둥기 하다가 당신에게 토도도 달려가서 꼬옥 안아줘)고마워! 너무 마음에들어!
(아까는 눈치 못 챘었다..)(열심히 흔드는 손을 살포시 놓고 꼬옥 안아준 뒤 웃음을 띄운다) 난난씨는 잘 할 거에요. 이렇게나 씩씩하잖아요? 오늘 같이 놀아줘서 고마워요. 먼저 가볼게요. 그리고 또 만나요...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GOYA_tbsd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안안안아줘서 고마워.......
언제나 너로 인해 인생은 아름다워. 내 맘을 알아줘서 힘든 세상을 모두 헤쳐나갈 용기가 생겼어. 너무 고마워. 너무 고마워. 맘을 알아줘서. 눈물이 흘러. 눈물이 흘러. 너무 고마워서. 날 품에 안아줘서 난 느낄 수 있어. 혼자가 아니라는걸. -고마워
매번 안아주러 와줘서 고마워요, 하루 씨.
으응... 고마워 누나가 어쩌다 가끔 이렇게 안아줘야겠다 (부비적)
아이구. (너를 더 꼬옥 끌어안고는 조용히 웃어) 그럼 앞으로도 이렇게 꼭 안아줘야겠네! 고마워.
늘 생각하는 거지만 능력 좋네, 케일라. (작게 키득였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가끔 너무 지치면 안아달라고 올 테니까 쫓아내지는 말아줘-. 나는 글쎄, 뭐가 어울릴것 같아?


사랑해줘

칭찬해줘. 예뻐해줘. 안아줘. 사랑해줘.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Loe_Love313

날 만져줘 안아줘 사랑해줘.. (생각나는대사 두서없이 말하기)
안아줘. 사랑해줘.
만져줘 안아줘 사랑해줘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니, 아담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내 안에 불타는 칼을 꽂아줘 죽었니, 아담? /최현수, 릴리트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니, 아담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최현수, 릴리트
나를 안아줘, 사랑해줘.
(진우태)마지막이라면 정말 할 말 많을 거 같은데, 차마 못하고 그냥 힘껏 안아주면서 나같은 새끼 사랑해줘서 고마웠다. 이러면서 엄청 기쁘게 웃어보이지 않을까요..나같은 새끼 말고 좋은 새끼들 많으니까 잘 지낼 수 있을 거라고. 울지말라고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allergic_love

인형놀이를 하자, 어렸을 때처럼. 여길 봐줘, 이리 와줘, 안아줘, 나만 사랑해줘, 시리게 아름다운 나의 인형아. #bot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니, 아담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내 안에 불타는 칼을 꽂아줘 죽었니, 아담? / 최현수, 릴리트
만져줘 안아줘 사랑해줘어
안아줘, 사랑해줘, 잠겨죽어줘.
안아줘...! 안돼..? 뽀뽀해줘...! 안돼..? 사랑해줘.... 안돼...? (시무룩해진 표정으로 당신을 바라봐) ##secret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릴리트, 최현수 이 시 메이링이 세실에게 하는 말 같아요 ㅎㅁㅎ..!
222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내 안에 불타는 칼을 꽂아줘 - 최현수, 릴리트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ic_root_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릴리트, 최현수
나를 기억해줘 내 이름을 불러줘 나를 안아줘 나를 사랑해줘 /릴리트, 최현수 유진이 혼자 생각했던 것들,,
날 만져줘 안아줘 사랑해줘


품에

옳지, 예쁘지. (꼬옥 품에 안아줘)
달래주면 칭얼거리다 품에 꼭 안겨서 아저씨 옷자락 꼭 쥐고 색색 잠들었다가 아침되면 신우흔들면서 아저씨이 공백이 안아줘 하면서 깨울거에요!
멍석이 무서워서 마주친눈 내리깔고 그제서야 속마음얘기할듯. 그리고 나서 형.율이 형. 나 아파...안아줘 하면서 율이 품에서 아픈 아기처럼 울었음 좋겠다. 율이도 미안하고 맘아프니까 안아서 달래다가 젖은 눈에 뽀뽀 쪽쪽해주라.
멍석이 무서워서 마주친눈 내리깔고 그제서야 속마음얘기할듯. 그리고 나서 형.율이 형. 나 아파...안아줘 하면서 율이 품에서 아픈 아기처럼 울었음 좋겠다. 율이도 미안하고 맘아프니까 안아서 달래다가 젖은 눈에 뽀뽀 쪽쪽해주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JumpingJin

당신의 품에, 안아줘. 당신의 심장 소리를 들으며 잠에 들 수 있게.
안 추워해도 안아줘야해! (꾸물꾸물 몸 돌려서 품에 포옥)
(당신이 떨군 얼척을 투욱 던져주었다.) 귀여운 얼척이를 왜 버리고 그래요, 따뜻하게 품에 안아줘요.
으응, 꼬맹이니까 안아줘야지! ( 떼쓰듯 폴짝 뛰어서 당신의 품에 메달리었다. ) 매점으로 출발!
강제로 우라품에 들어가서 웅크리고 훙쪆훌쪆 했으면 좋겠닼ㅋㅋ우라는 코테가 그러는거에 깨버려서 실눈뜨고 스윽보는데 애가 이러는걸 보니 본인이 어디 다쳐온건아닌거같고...코테가 지가 지몸에 둘러놓은 자기 팔에 힘 꽉줘서
으음... 여행은 커녕 날이 더워서 밖에 있기가 싫어진달까? (품에 안아줘)
그니까요! 너무 조아!!! 김에디 소파같은데 앉아있는데 헨리가 와서 에디 무릎에 앉으면 품에 쏙 들어오고 최고야... 그럼 턱께에 헨리 머리 닿겠죠... 너무 좋다... 헨리 머리에 턱 살짝 대고 꼭 안아줘야지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xolovemistephi

...안아줘 쓰다듬어줘 괜찮다고해줘... 곁에있는다고 말해줘...(작게 떨며 품에 파고들어)
" 흐아아.... " 창피해. 이게 무슨 일이야. 내가 왜 그런거야. 얼굴이 터질듯 벌게지며 어쩔줄 몰라 고개를 푹 숙이다가, 아침을 먹으라며 일으키자 그의 품에 안겨 칭얼거린다. " 안아줘요오... "
...그래. 마음고생 심했겠지. 푹 쉬라고. 오늘은 네 어리광이 뭐든 다 받아줄테니.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품에 꼭 안아줘)
...츠시님 품에 쏙 들어갈 나니까 괜찮아~~~!!! 안아줘요 안아줘요!
즴인이가 심하게 파르르 떨자 졍극이가 즴인이를 꼭 안아서 등을 쓸어줘. 괜찮아요, 너무 떨지마. 즴인이도 졍극이 품에서 안심하고 있는데 쿵쿵 소리가 들리고 경찰인데 괜찮냐고 묻지. 둘 다 조심스레 나가려고 하는데 졍극이가 즴인이를 막아.
으응. 안보는걸 추천할께요. 화이팅. 그래두 같이 오면 내가 잘 안아주잖아. (배시시 웃어보이곤 꼬옥 품에 끌어안아줘)


아무

아무 1 없던 것처럼 나를 안아줘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S2S2_DANISUNG

가끔씩 그냥 아무데나 아프다고 하고 싶다 아무데도 안 아픈데 아무데도 안 아픈데 놀란 네 동그란 눈에 담기고 싶어서 겉이 아픈게 아니라 속이 아파서 네가 한 번만 다정하게 안아줘 그러면 당장이라도 나을거야
그리고 모든 걸 포기한 말투인 이젠 아무래도 좋아. 다음에 다시 한 번 안아줘, 힘들어하는 날 눈치채 줘, 알아줘, 도와줘 하는게 이미 모든 상황이 끝난 후에 모든 것들이 잔향처럼 남는 걸 표현한 것 같아서 이게 처절한 장
-젼극아 봐바. 애기한테는 이런게 좋구 -....(뭐래는거야 -잘 듣고있어? -형 그냥 낳으면 되는거 아니에요? 아 모르게따 형 안아줘요. 지금 애기가 포옹이 필요하데 ㅇㅅㅇ 아무도 안써줘서 내가 쓴다. 랩국 임출육
오늘 같은 날엔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안아줘
멈춰아무 일 없던 것처럼 나를 안아줘 (2/2)
나는 그렇게 울며 하루를 전부 보내버렸는데 너는 아무렇지도 않게 새 모습으로 다른 이를 안아줘.
그대의 손으로 안아줘요 마음껏 바랄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으니까 그대와 둘이서 [EGOIST / All Alone With You]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yan_kyu

"아무라도 좋으니까 제발 날 안아줘."
. 네가 나를 바라볼 때, 모든 것이 선명해져. 네게서 돌아설 때면 그대 온기가 흩어져. 나를 바라보는 너의 눈빛은 날 외롭게 하지. 어서 나를 안아 줘, 아무도 모르게.
아무나 엠엠오좀 꼭 안아줘,,
그리고 모든 걸 포기한 말투인 이젠 아무래도 좋아. 다음에 다시 한 번 안아줘, 힘들어하는 날 눈치채 줘, 알아줘, 도와줘 하는게 이미 모든 상황이 끝난 후에 모든 것들이 잔향처럼 남는 걸 표현한 것 같아서 이게 처절한 장면을 보는 것 같아서 슬픔
소리쳐봐도 붙잡아봐도 아무것도 없는 날 안아줘 #Stand by me
서에서 그렇게 한참을 조사를 받았는데 결극 둘 다 회사는 가야 하는 거니까 둘이 집으로 향하는데 즴인이가 정국이 옷을 꾹 잡아. 고갤 푹 숙이고 눈물을 뚝뚝 흘리는 즴인이에 졍극이가 아무 말 없이 꼭 안아줘. 사실상 졍극이 덕분인 셈이지.
헤헤.. (꼬옥 안아줌) 거짓말 안 하기로 했잖아? ..내가 아무리 다른 모습으로 가더라도 알아봐 줘야 해?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6_deadly

아아 .. 방금 rt 보구 뻐렁친 생각 .. 스엠이나 좀 위험한 ㅅㅅ 롤플레이 하려다 여주가 몰입해서 비명지르고 눈물 글썽하면 젠 씨 .. 슬픈눈으로 "자기야 자기가 그렇게 울면 난 아무것도 못하겠어 ... 미안 잘 못하겠다" 하면서 꼬옥 안아줘 ㅠㅠ


안아줘

창휘쨩이 갈게 가면 안아줘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nondogsvt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Lunxloud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yang_jagang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floraisoon

안아줘 BTSBBMAS 내게 안아주고 팔을 고마워 한번만 fridaysoR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