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MG

170423 2017 PINK PLAY CONCE 여전히 잘생 뿜뿜 하시네요~ 진짜 보고 싶었어~ )_( #애뛰드하우스 #박재범 #AOMG
♡ult ult bias ♡jay park // 박재범 ♡solo // aomg
170423 2017 PINK PLAY CONCE 오랜만이에요~ 감기 언능 나아요~ 아프지 마요!! #애뛰드하우스 #박재범 #AOMG
박재범, ‘Raw Sh!t (Prod. by DJ Wegun)’ 2017. 04. 03. 12:00 (정오) #박재범 #JayPark #RawSh!t #DJ웨건 #DJWegun #AOMG #H1GHRMUSIC
jay park [박재범] — aomg


JAY

#JAYPARK's pick - 더워지는 날씨! 그리고 놀러가기 좋은날~!에 NBA 반팔 아노락으로 박재범씨 처럼 스타일링 해보세요! 로고와 지퍼 디테일로 스트릿 느낌 물씬! 활동성은 업업 - STYLE...
Jay Park - 박재범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Secret870425

[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 #Retweet If You Like It
- 박재범 ; jay park ♡


WANNA

대박 박재범님 all i wanna do 영어버전이 19금이 되다니
종현-좋아/빅스 LR-remember/뉴이스트-love paint/태민-Drip Drop/비스트-Drive/박재범-All I wanna Do 진짜 ㄹㅇ 이 노래들 내 인생곡들 중 몇개ㅜㅜㅠㅠㅠㅠㅠ개조앗.....
5. 잘 모르겠습니다 6. 셉틴 노래 제외 치즈 - 좋아해 , 태연 - 11:11, Make me love you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 박재범 - All I wanna do 정준일 - 첫눈 , 저스틴 비버 - love your self


멋있어

울 재범이 진짜 멋지고 존경스럽다~!!!!!ㅎ 왤케 멋있어~!!!!!ㅎ 박재범 최고!!!!!♥♥♥♥♥♥♥♥♥ 진짜 자랑스럽고 대단하다~!!!!!ㅎ 울 재범이는 매일매일 멋있어~!!!!!♥


박진영을

박재범팬들 미스에이팬들 원걸팬들 다 너무 교양있는 현대인이어서 아무도 박진영을 안 죽이는 바람에 이날까지 와버렸다

박진영을 언제부터 싫어했던가 그것은 박재범 탈퇴 때부터였던 것 같은데,,,


몸매

어후 박재범 몸매 노래는 좋은데 가사가 진심 너무 야하닼ㅋㅋㅋㅋ수위개쎄
몸매 박재범 노래인거 어제알았음(ㅈㄴ


새끼입니다

박재범 형님 존경합니다 저는 진짜등신 새끼입니다


간사님들

오늘! 은평구 성암교회에서~ 미세먼지로 대기는 오염되었지만 우리의 마음은 은혜와 사랑으로 전염되었습니다. !!! 너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형님같은 박재범 목사님^^ 그리고 기아대책 간사님들!! 사랑합니다~❤️


제작진들

헨리 나왔으니 제작진들 분발해서 박재범이나 잭슨 같은 애들좀 보여줬음 좋겠어요 ㅋㅋㅋ헨리는 사람도 귀엽지만 집 구경도 재밌었으니까요.


선언

남편이 박재범 팬이었는데 내가 박재범 귀엽다며 덕질해대니까 "펔재범..."이라고 하면서 탈팬을 선언. 뭐 그건 아무래도 상관없는데 그 뒤로 유승준 노래만 듣고 있어서 다소 고통스럽다. 교포가 아니면 안 되는 거니?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blanket_0701


DRIVE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박재범

아니 그가사는 박재범거야ㅋㅋmy last
누가 박재범 me like yuh랑 위너 릴리릴리 매시업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박재범가사느낌 나네유
박재범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내달 정규2집 '에볼루션' 발표전곡 작사·작곡 참여
박재범 팬들은 기사 뜨면 달려가서 알바나 안티들 글 퇴치하느라고 바빴어 그냥

ㅋㅋ 개웃기네 안성찬오빠한테 전화해놓고 우리 아빠 박재범 좋아하시나 싶었음 ㅠㅠ흑흑
술이라도 있어야 형이 험난한 삶을 헤쳐나갈 수 있지 않을까 자매품 박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사실은 가사랑 비슷하지 않나요
미안 다시는 박재범 영상을 못본다는 사실에 화가나서
박재범이여 영원하누리!!!!!!
죄송해요 컹ㅋㅋㅋㅋㅋ 일회성 맴버 중에 이준호인가.. 걘 좀 걔가 하는걸 보고싶긴 했던 듯_- 저는 박재범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딱 한국남자애는 아니지만욬ㅋㅋㅋ
(뒤 따라오는 너를 흘낏보고 발 맞춰 걷다 네 질문에 작게 한숨쉬어) ... 재범, 박재범이요. 또, 궁금한 거 있어?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blushzico

박재범이에여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놑ㅌ현 노래 춤 표정 다 쩌는데 (얘도 좀 아티스트 느낌임ㅋㅋ) 외모가 좀 아쉽다 내 기준임ㅇㅇ 박ㅈㅐ범 느낌난다고 조아하는 사람 많던뎅! 핫샷 애들 실력좋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첫_최애_x_현_최애 박재범x주학년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나는 인간 박재범이다
박재범 팬덤 졸라 싫고 난 박재범 아직도 싫어해서 벅스도 해제했다

아미친 우리학겨 축제 위너온대 박재범온대 자이언티온대 로꼬온대 먄도온대 비와이온대 자살이다
아 밖에서 박재범 노래 들림 #BAMA2017DiamondEdition_EXO #BAMA2017 #USA
마크야 박재범의 좋아 라는 곡을 너에게 들려주고픈 오전이야🍦🍦🍭
박재범이 재미있다고 한 영화이고 개봉하면 보러가겠다. (...)
그러고보니 박재범 싫다는 여자를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아 있네. 있나?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Fall_in_Jay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Fall_in_Jay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owminhyuk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hoetazone

박재범 AOMG JAY PARK WANNA CONCE 몸매 sedongj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