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큐트

(피요님이 만드신 해시를 발빠르게 써본다!) 아리스는 음.. ㅋ..큐트 쪽일려나...?? (NO 양심 #드림주를_큐트_쿨_패션으로_분류해보자
안녕하세요😝😝 누구냐 걔 그 윤하서 오너에욥~ 양대리님 진짜 넘넘 쿨큐트했고,,, 크으으으윽ㅠㅠㅠㅠ
아념 곡 자체에도 이써요 보면 곡 태두리에 핑크 큐트 파랑 쿨 노랑 패션 이고 이건 카드 테두리 색이랑 똑같습니당 거기맞춰서 하시면 되고 곡 무지개모영은 그냥 아무 카드 넣어두 되는것
헉 그런가요?!?! 맴날 큐트타입만 그리다가 이번엔 쿨타입이라 그런가봐요ㅇㅁㅇ*)) 으흐흑...언어술사 람밈....이쁜 말씀 감사합니다..ㅠㅠㅠ ㅠ ㅠㅠㅠ활..쏘는캐인줄 어케 아셧지.... (눈가쵹촉...
ㄴㅔ 제 최애 유닛은 페어리에이프릴 그룹ㅇ이구요(람:어쩔입니ㄷㅏ) 유닛 메인색상으로 보다시피,, 대부분 성격들이 짐작이 갈겁니다,,~!!!ㅌㅊㅋㅋ 그리고 어느그룹이든 활발/쿨/큐트/차분 (속성 다 있음ㅋㅌㅋㅋㅋㅋㅋ!!~!
하이큐 드림에 각각 하나씩 있다 큐트나츠 쿨아키 패션후유
(큐트)나츠-(패션)쿠로오 (쿨)아키-(패션)보쿠토 (패션)후유-(쿨)아카아시 이런 느낌이려나~!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vhzkfl22

큐트 안즈 우즈키 시키 마유..는 큐트던가 암튼 얘네 빼면 관심있는 캐는 거의 쿨이긴 한듯
#드림주가_아이돌이라면_담당타입은 큐트유리 쿨: 패션후유, 아키라 쿨이업소용
내기준 호쿠토 큐트쿨패션
낮에 했던 투표에 '아냐쨩을 외치며 뛰어다닌다'가 제일 많아서 미나미를 뛰게 해보았습니다(?) 명예 큐트가 나오라면 명예 쿨을 마에카와 씨에게 주고 싶은...
내 쿨 최애는 당연히 나오 이고, 패션 최애는 유이인데, 큐트 최애가 누군지 모르겠다.. 쿄코인지 카나코인지..
큐트최애는 프레 패션최애는 유코인데 쿨최애는 모르겠다 쿨은 그냥 다좋아해.. 이즈미나 슈코인가?
큐트가 좋으세요 쿨이 좋으세요 패션이 좋으세요???

요새 프리파라 뇌라 그런지 하루 큐트 아이돌 유진 팝 아이돌 레이 쿨 아이돌 밖에 생각 안나는데 어쩜
로제..데레스테기준 쿨이나 큐트... 프리파라기준 쿨입니다....(???)


아이돌

137.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1쿨 OP - Star!!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머릿속에서 세미마루P의 목탁 소리가 들리는 불쌍한 중생이 저 말고도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3. 사기사와 후미카 쿨타입 최애. 첫인상과 현인상의 차이가 가장 큰 아이돌이기도 합니다. 특훈전 보고서는 이렇게 아름다운 아이돌일지 몰랐지요...ㅠ
6. 시부야 린 쿨타입 최애였던 아이돌! 약간 쿨의 정석같은 느낌이 있어서 아직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창궁이랑 아네모네스타 킹갓곡...
쿨아이돌 프로듀싱 그만둡니다
(고개꾸닥) 응응, 멋지지 마루♪ 케이키도 가끔 기분 전환용으로 어미를 써 보는건 어때애~? 프리파라 최초의 쿨한 어미 아이돌이 될 수도 있겠다 마루!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pjm8218

최초의 쿨한 어미 아이돌! 좋아, 이제부터 어미를 써볼까 케이! (전대물의 흔한 포즈를 취해보이더니,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 그래도 남의 특징을 빼앗는 건 별로이지 않겠어?
내 소개를 좀 록하게 해볼까 하는데 그냥 심플하게 하지 뭐 쿨타입 CP 아이돌 타다 리이나 17세 이상! (그리고는 다시 헤드셋을 끼우고 눈을 붙였다. 감상에 젖은 모습이 아닌 어쩌고 보면 그냥 현실로부터의


사람

우리리아 좋아하는사람 한테만이래도 쿨해져야지!... 너같은거필요없어이런식으로ㅜㅜㅜ 우리리아가 아쉬울일은 없도록...화이토...
커뮤 합격해놓고 탈주하는 쿨한 나 어필하는건지 왜 자랑하는거지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커뮤계에 왜 저런사람들 많지요 안궁금한거 되게 자랑스러운듯 척척 자랑하고 다니시는디
쿨한 사람은 아니지만 감사합니당.........봐 준다고 해 줘서........
절대로 쿨 타입은 아닌 거 같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사람 한정 패션이 될 수도 있겠네요😇🔥🔥 (불타는 애정,,,, 피요코는요?!?!
아니 것,,,참 쿨님 그런걸 알티해가시믄~~~ 쿨님 탐라 사람들이 저를 뭘로 보겟습니꺼,,,, 클ㅡ린한 이미지는 지 켜주십쇼,,,,

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 롤프 메르쿨레
여성 오타쿠가 후조시가 되어 2차 연성과 썰들에서 남캐를 아무리 굴려봤자 그거 길티플레져로 기능하잖아. 하지만 목욕탕 훔쳐보고 가슴 만지는 남캐는 원작에서부터 멋지고 쿨하고 재미있고 웃기는 좋은 보통사람 캐릭터라구^^
이긴 기분 느끼게 놔 두지 그랫어요 몽님 이 쿨한 사람 너무 쿨해서 뼈마디가 시려버려요
그걸 말하는 자기 자신이 쿨하고 열린 사고를 가진 사람으로 보는 거 ㅋㅋ너무 싫었음. 자기는 대학다닐때 맨날 수업 빠졌지만 너희들은 자격증은 기본으로 갖추고 면접관을 감동시킬 취미와 장기까지 갖추렴^^ 이런 꼰대..주로 운동권 출신인 경우가 많고..
(히라이 가의 사람은 이정도에 굴복하지않ㅇㅏ) (쿨적) (만두... 만두....뭐하지...만ㄱ두그라탕..)
페르라 쿨-)패션 패션은 도무지 상상이 안가서 2p느낌으로... 페르라는 활동적이고 의욕적인 사람이죠!✊
사랑해요. 내일 볼 수 있으면 좋겠어 물론 니ㅏ내가 문제죠 좋아 올 수 있ㅇ‥면 좋겠어로 곧진다 난 쿨한 사람이뉘까!!!!!!! 미래의 나야 ㄱ늘고ㆍ골고루 엿 머거!!!!!!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crane_guide

오으어어아아으ㅏㅏ 진챠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쿨하고 쎄고 잘못 1도 없는 줄 아는 사람 만나면 너므 힘드러... 지 위주로 세상이 돌아가는 줄 안다니깐?(절레절레
쿨한 척 하는게 아니고 진짜 말 그대로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서... 이건 나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뭔갈 하기 전에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슬픈 일이라ㅋㅋㅋ......
물론 내가 저세상 쿨한 사람이라서 나는 머 봐주든 안 봐주든 상관없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진짜 우주대존잘이라서 글을 썼다하면 알아서 모두 찾아와 봐주는 사람이라면 상관없겠지만 당연히 나는 그런 사람 아니고 그러니까 모두
어른이란건 구몬이 밀리면 쿨하게 밀린걸 쓰레기통에 던져넣을 수 있는 사람을 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ㅈ ㅓ는 그 세스카같은 역할생각햇어ㅓ요 ( ㅋ ㅌ ㅋㅋㅋㅋㅋㅋ 실이 호문쿨루스하면 질투( 읽가요...다른사람들이 자기외ㅣ의사람한테 관심쥬느거 절대못보는..¿ㅋㅌㅋㅋㅋ관종안야이거?!
대구러중에 나랑 양꼬치만 먹고 쿨하게 헤어질사람 구함. 만나서 친한척 안해도 됨 양꼬치에 꿔바로우에 칭따오 먹으면서 폰만 만지고 트위터로 대화하고 담배피고싶으면 잠깐 나갓다오고 그래줄 사람 구함
세상 살아가면서 싫어하는사람 싸우는사람 다 있지만 모두 님처럼 그러진않을겁니다..그랬다고 하더라도 아주 유치한짓인걸 아니까 빨리 고치겠구요 저는 알고 고쳤구요 그건 쿨앤스파이시 한게 아니라 그냥 무례한거라는거 꼭 아세요

비 오는데 쿨한척 하면서 맞은 사람 잘못이지
놀랍게도 멍청하다는 뜻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많기때문ㅋㅋㅋㅋㅋㅋ전 회사 상사가 진짜 그런 부류의 여자였음 자기는 절대 잘못하지않았고 사과도 잘못을 쿨하게 인정하는 나 포지션에 서고싶어서 한거라 결국 똑같은 짓 또하는거 보고 없는정도 떨어져서 그냥 나옴
((오토나쿨님한테 블락먹은사람(이유는몰름ㅎ
놀라울정도로 쿨이 하나도 없는사람
ㄹㅇ 마사시 싴템은 건조한 쿨쉬크향이 흐르는 데도 보는 사람이 도킷도킷하게 만든단 말이야....한 컷안에 들어가 있는 것만으로 온갖 망상을 해버리는 덕들....
처음 모습처럼만큼, 떠날때도 좋은모습 남기고 떠나는 사람의 뒷모습은 아름답다. 겉으로는 쿨한척하고 노력여하와 상관없이 소득이 없음을 한탄하는 그 뻔히 보이는 속마음보다...
그룹현장투표11위중에 진원이만...(´•_•`)... 현장투표에서 투표많이받은 사람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하...ㅠㅠㅠㅠㅜ진짜...너무.....슬프다....쿨한척햇는데 아직도아쉬워ㅠㅠ....#유진원 #프로듀스10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MyUtopia__

여름마다 락페가고 가을엔 민트 페스티벌 갈때 (무자식 시절) 돈 많냐고 비아냥 거리고 먹고 살만 하다고 놀려대서 ㅇㅇㅇㅇㅇㅇㅇㅇ그야 밤마다 소주까고 돈 생기면 녹이듯 없애는 사람은 나처럼 가끔 호텔뷔페에 대학로 연극 보는 재
메리포핀스가 쿨하지않은 남자가 아니라는걸 알자마자 성길이보고 퀴이이이이일!!! 하며 외치는데 메리포핀스 드라마도 보고 사실은 좋은 유모라는 것을 알아 퀼 이녀석이 날 좋은사람이라고 생각해줬나 초월해석해버리기. (퀼 아니 그냥 우산타고 내려와서;)
등등 가사없는 노래들! 7.움 글쎄 날 잘 파악하고 잘 놀아주는 사람 나보다 키 큰사람 쿨 시크 다정한사람 근데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8.난방,후드 반팔 9.무례한것,제이 미러전,막말하는것 10.당신이요 11.교수님이 안와서 문앞에 앉아있는데 쓸쓸해


없음

C08. [N] 크리스티나 (퓨어); 3학년; 체력 2; 스마일 444; 퓨어 1216; 쿨 375; 센터스킬 없음
옆에서 조작방법 정도만 알려주고 게임 쿨하게 우리집에 기증하고 가서 진짜 방학때 내내 그거했었다ㅜㅜㅜㅜㅜㅜ물론 진행방법도 모르지 세이브라는 개념 자체도 몰랐지 그래서 1장을 깨본적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03. [N] 아자와 유우 (쿨); 1학년; 체력 2; 스마일 350; 퓨어 380; 쿨 1040; 센터스킬 없음
고통 없이는 얻는 것도 없음. 쿨하게 받아들여.

마지막만 그렇잖아요 근데 라노베 원작 1쿨 애니는 대부분 그래서 어쩔 수 없음
그런데 저런 거 말고 너무 효도를 안해서 사실 피아노라도 쳐야하긴 했는데...아무튼 치고 싶어 친게 아니라서 콩쿨도 나가고 진도도 제법 뺐지만 지금 칠 수 있는 곡 1도 없음


공개

#rt당_공개 있을지..rt없으면 쿨삭 1rt 핸드폰기종 공개 3rt 배경화면 공개 5rt 나이 공개 7rt 초성공개 9rt 혈액형 공개 11rt 사는지역 쪼~~끔 공개 13rt 최애 공개(빅뱅) 15rt 차애 공개(빅


패션

쿨 미오-패션 아스카설 검증(?)
.ㅏ이돌 마스터 AU 비글짓이나 개그연성을 많이해서 패션이 많을줄 알았는데 쿨이라고 생각해주신 분들이 많네요
임경선, 목수정 나에겐 그저 안타까운 인물들. 공부 많이 안하고 에고가 뒤틀린 상태에서 정치 의식 코스프레하면 저래 되는구나. 정치는 멋지고 쿨하게 보이게 하는 패션이 아닌데 ㅠ그들의 얄팍함을 간파 못하고 여성 작가라 생각
- 헤어밴드 쿨하네요. 찰진 발음으로 칭찬하는 홍에 햇빛도 별로 안 심한데 찡그리고 있던 숝영 바로 패션을 아시는 분이네요~ 하면서 경계 푼다ㅋㅋㅋ 홍이랑 윤도 그제서야 통성명 하는데 홍윤은 동갑이고 홋은 한 살 적겠지.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cue_33

어딘지 구작 느낌도 나고..그래도 헤카티아랑 쿨피스는 평범한 패션이었구ㄴㅏ싶다(??


체력

와..솔레스의 요새 진엔딩시 얻는 유니크 악세 녹터 효과 대박이다....10퍼확률로 자기체력 30퍼 회복(쿨탐120초)글서 비싸게거래대는듯 ㅠㅠㅠ
데레스테 이벤을 이래서 안 뛰게 된다. 체력 소모가 너무 커 8ㅅ8...앙스타에 빠졌던 이유가 쿨은 좀 빨리 돌아도 피곤하진 않아서였고.
C2F. [R] 토죠 노조미 (쿨); 3학년; 체력 3; 스마일 1080; 퓨어 1580; 쿨 2460; 퍼펙트 판정시 점수 보너스;센터스킬 쿨P 3% 추가
C41. [UR] 미나미 코토리 [BD 특전] (퓨어); 2학년; 체력 4; 스마일 2500; 퓨어 2780; 쿨 2120; 콤보점수 보너스;센터스킬 퓨어P 3% 추가
점성 힐 자체가 노자원 쿨탐 40초의 죽이는 위계가 있어서 도트힐-카드 뽑고 딜-체력 좀 간당할 때 위계/베네피라-도트힐- ...로 이루어집니다


최애

난 내가 시크한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최애들 모아보니 전부 우주최강쿨함 차가움x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재즈체..... 아뮺 최애 폰트죠.. 이브콘 포스터 폰트도 한번 보여드려야..ㅎ ()
어두운 면이 있는 다리 긴 쿨계 흑발 미남이라는 점에서 스티븐은 텐마와 일맥상통하며.. 스티븐이 내 혈계 최애고.. 🙊
바람이 매우억세게불어주는 가운데 그래도꾸역꾸역건진게 다행이다싶은 단체샷ㅠ3ㅠ 소풍나온 하인배 3인의 최애즈 쿨오톱♡ 얘들아 다음번에또놀러가자..😍😍
으음.. 쿨한 것보단 데레데레한 느낌이 좋아! 럽라에선 코토리가 최애...!!


마음이

내일은 거양이씨들을 위한 (여름나기용 도자 쿨 매트)를 만들 예정이외다. 행운을 빌어야 하외다. 내일 이눔의 마음이 어찌 될지 모르므루.
쿨팩이라고 적힌 비닐팩으로 얼굴 가리면서 '미안... 이거... 파스가 아니네...' 서머셋은 좀 어이없지만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그냥 넘어갈거같다. '그럴수도 있죠. 쿨팩이어도 괜찮아요 붓기 가라앉는건 똑같으니까.' 서머셋이.. 마음이 넓다..
6월 3일 드콘에서 쿨팩 슬로건 먹거리나 인화사진 등등 나눔할껀데 나눔 받으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다들 마음이나 알티 한번씩 누르고 가주세요!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bin9703041

해리포터 한창 나올때 쿨병걸려서 난 그런 유행하는거 안봐~~~하는 마인드였는데 이제 그 쿨병은 나았는데 안봐요~~하는 마음이 안사라져서 이상하게 거부감 듬;
복사해야하는 책 페이지 수가 꽤 돼서 만원짜리 뽑았는데 의외로 1050원이 나왔고 복사실 아저씨가 쿨하게 거스름돈으로 구천원(!!!) 줘서 뭔가 이래도 괜찮나..? 하는 마음과 고마운 마음이 동시에 드는 아침을 맞이했다


모르겠다

나는 아마 여름쿨톤이거나 가을웜톤 근데 둘은 극과 극임 그래서 정말 어딘지 모르겠다는 게 결론
한국에서도 파데 컬러 좀 다양하게 팔았으면 좋겠다. 한국인들이 21호 23호 쿨톤 웜톤 핑베 옐베로만 나뉘어지는 줄 아나... 외국인들도 쇼핑할때 백인들 중 일부만 사갈 수 있을 거 아님? 컬러를 왜 이렇게 편협하게 뽑아내는지 모르겠다.
♪ Complication / 듀라라라!! 2쿨 OP 멜로디라인이랑 노래 자체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애니메이션은 지금 봐도 사실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다..... 이자야가 내 취향이란것은 너무 알겠다(
나즁에 확인해볼건.. 침묵/후퇴 쿨왔을때 후퇴-눈속임-침묵이나 사혈/천상 쿨왔을때 사혈-눈속임-천상이 되는지 으어 아직도 눈속임 정확히 넣는 순간을 모르겠다. 가끔 여러스킬 겹쳐서 쿨이오면 뭐부터 누를지 생각하다가 뇌가 꼬임
ㅋㅋㅋㅋㅋㅋ 락스 나온 거 보는데 이진호 템 뭐 사냐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계정 만든 지 1주일 돼서 쿨감템 사 하니까 뭔소린지모르겠다 함ㅋㅋㅋㅋㅋ 샤이가 듣더니 아무거나 예쁜 거 하나 사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needyouwoon


웜톤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 에뛰드 쿨톤팔레트에는 웜톤이 반 이상이야
인생의 반려자'를 찾았습니다. '레브론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아 우리 오랫동안 함께하자.♥ 쿨톤과 웜톤으로 나누어져있는 것만해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건성용 지성용으로도 구분되어있어 사랑에 빠졌다고 함미다.ㅋ 올리
쿨톤 최적화 그룹 트으이스에게 웜톤 재앙좀 멈춰주세요...
(웜톤----------잘생김명수----------쿨톤) 당신의 선택은⁉️⁉️⁉️⁉️⁉️
키리바쿠 피부톤 차이 ( 바쿠고 (쿨톤) / 키리시마 (웜톤) )
171... 쿨톤 인간x웜톤 인간 고양이x강아지 관계성 개최고다
웜톤?쿨톤??말만해요 다덙져줌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koolhan_kimcool

존잘...🙈🙉🙊💙 (≧∇≦)눌러서 보세요 💄그는 웜톤 쿨톤 상관없이 그냥 다 존잘일듯해요 그래도 흑발 ㄷㄷ 스타일리스트들 일할맛날듯 !ㅅ! #박성우 #까치발소년 #치발


보통

블랙서바이벌 시즌3 요약 -전체적 UI 변경 -조합식과 조합수량이 변경됨 -숙작이 엄청 쉬워졌으나 숙이 많이 올랐다고 해서 딜체감이 크진 않음 -보통태세로도 크리터짐 -스태템은 쿨이 없으나 체템은 쿨이 있음
응...? 되게 쿨한 아이구나... 응, 아마 볼 수 있을거야! 그러게 의외야~ 보통 이런 이유는 많이 없거든!은 어라, 그러게...?(깨달음) 비밀로 할 필요가 없었잖아...?!!
근데 보통 홍조가 있어서 옐로우베이스가 있는파운데이션을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ㅠㅠ 제 경우는 참고만 하셨음해요( ღ'ᴗ'ღ ) 참고로 전 쿨톤이예용
설정이 첫째가 팝 둘째가 쿨 보컬돌이 러블리~ 인데 보통 첫째 러블리 둘째 쿨 보컬돌 팝 이렇게 가고시포한다
어안이 벙벙한게 보통 강화형 궁극기 캐릭터는 히카르도의 거미줄마냥 쿨이 너무 길어서 버리는거아닌이상 버려지는 스킬이없어 근데 얘는 트랙다운 링을 찍어도 궁극기쓰면 평타 쌍클이 사라지니까 영향 자채가 없으니 잡기를 강제로 써야됨 난 이게 정상이라고안봐


사혈

천상이랑 사혈 둘다 쿨이 돌아오면 천상부터 쓰고 눈속임은 다른 논글쿨 돌릴때 쓰고 나는 얻다 쓰고 트위스트 추면서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rnlcksgek14

천상이랑 사혈 쿨 돌아오면 난 사혈부터 쓰고 천상 쓰는데..
근ㄴ대 쿨도는게 더느리니까 사혈기관총이랑 해서 무빙은 더 편한듯
그리고 사혈천상도 눈속임 굳이 넣지않아도 될거같아욤 사혈전에 다른 글쿨돌리고 -) 사혈 -) 천상이 좋을거같습니다 ㅇ0ㅇ)ㅇ
그 쿨다돌았을때 이렇게 때리면 기가막힙니다!!! -) 고대로 때리다가 사혈쿨이 돌아오면 마음ㅇ이 선덕선덕해서 다음에 뭐눌러야되는지 까먹고 ㅋㅋㅋㅋ 그랭......
직사가 1빠임니다!! , 도트는 끝나갈때 쯤에 리필을 하세용!, 사혈쿨이 오면 누르세욥!, 고통종결도 누르세염! 은 저도,,,아눈..뎁.........그게......문제가.....아닌거같은....뎁.....


천상

저는 천상부터! 쿨1초라도 빨리돌림 한번 더 돌 수도 있스니까여!
천상 쿨이 너무 헷갈려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_BByo

밍리사 세팅칸타 영구쿨감 단절4링 천상 영구쿨감 나머지 다 유니크


등등

[이벤트]그냥소소하게 포카 이벵합니다))....👉👈 윤기포가1장,남준이포카2장,정국이포카2장,굿즈등등 보내드려요! 당발은 중간고사 끝나고☺ (일회성 팔로우❌) 참여수많이없으면 쿨삭~🙈
(( 2 - 2 )) 근데 웃긴건 그 여자애랑 같은 학교라는거임 ㅋㅋㅋ 그래서 잘지내냐 어릴때랑 같냐 면서 등등 물어봣는데 여자애가 쿨해서 나보고 아무렇지도 않게 친신 걸어보라는거임 그래서 그냥 아니라고.. 됫다고 안그래도 된다고 햣음 ㅜㅠㅜㅜㅠ
내면의 기개 넣는 타이밍 항상 신경쓰는데 쿨 돌아온 비글쿨기라고 바로 쓰는게 아니라 내 남은 피통비례 데미지라 최대한 피가 많을때+보스 다벞창에 폭눈춤칼 등등 들어가있을때 맞춰서 꽂기
카린양은 헬가! 기세등등하고 쿨한게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걸크러쉬 언니!!😍💕


쓰는데

내가 명이 쓰는데 진짜 첫캐에 몽달 껴놓고 쿨 초기화해서 부활 성공하면 ㄹㅇ 좀비덱임 나 지금 탱 개쓰레긴데 명이가 멱살잡고 캐리하는거
맞아요 사실 소환사는 신속마쓸정도로 캐스팅긴스킬이 부활 소환뿐이고 섀플은 0.5초정도 더길어서 글쿨이랑 안맞는거뿐이거든요 죽었다깨어났을때나 솬수죽었을때처럼 급한소환필요할때는 쓰는데 힐러둘다죽었고이러면 힐러살려야 진행되니깐 ㅋㅌㅋㅋㅋㅋㅋ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neeemuuuu

그럼 광폭화 거의 쿨마다 쓰는데 시끄러울까봐요 ㅠㅠ


BTSBBMAS

투 쿨 포 스쿨 #BTSBBMAs
) 묻혀서 다시 올립니다 오빠들 빌보드 가면 한 분 뽑아서 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리얼레드 드려요!! #BTSBBMAs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는 자유예요!! 알티 적으먄 쿨삭...☆
사십이 투쿨포스쿨 파운데이션.... #BTSBBMAs
그림연습 #BTSBBMAs 많이해야지 쿨쩍


길어서

뛰라그랬을때 주춤주춤하다가 한마리만 잡고 딜하니까 음유님:소리나는 점프ㄱㄱ (두근(설렘 쫌 구간 길어서 용혈도 끊기고 다 쿨도니까 탱커님이 전투테새 안받으면 안간다고 앉아서 미안해했는데 그냥 내 쿨 기다려주신거야(두근
마자여 솔직히 후퇴사격잘만 쓰면 좋은데 후딜이 너무 길어서 넘 빡치는 것.. 글쿨 겁나 밀리게하고 ㅁㄴㅇㄹ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charm_yume

그쳐 거기다 몹들 아프기는 오지게아프고 소서는 글쿨도 길어서 속터지는줄 ㅠ0ㅠ


쓰고

우엥ㅇ 저는 학자 노극대 터쟈도 카탈올라갈때 한번 사기고양둘러주고 마는데 2페 넘어갈때 전개쓰고 기둥산개때 딱 맞춰서 눈눈 전개 쿨 돌아와서 그때 전개쓰는편이에요
행동방해 많이많이 쓴다 쿨도 짧고 내성도 없으니 그냥 팍팍 쓰고 있음 가끔 파트너 힐러님이 학자일 경우에 둘이 눈치봐서 동시에 쓰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땐 정말 세피의 딱콩이나 영식 한손포마저 기스 수준으로 만들어버려서 매우 신나고 즐겁고 그렇다...
용용 수신호 ... 먼저 기도 쓰고 쿨 안돌아오면 쿡쿡 찌른담에 나한테 금지징 쓰면 먼저 기도 써주시던
칭송받는자 거짓된 가면 감상평 아니 미친 무슨 2쿨짜리 프롤로그 쓰고있네


아침에

프릭이가 아침에 태워다줬는데 데이브가 뽀뽀안해주면 안내린다고 뻐팅기다가 프릭이가 쿨하게 데이브 태우고 집에 돌아가서 울며 지하철로 재출근하기
ㅋㄱㄱㄱㅋㄱㅋㅋ와ㅏ 건강해졋다ㅏ~~~~~!!! ㅋㄱㄱㄱㄱㅋㄱㅋㅋㅋㅋ아침에 비몽사몽으로 아침먹을 준비하다가 식탁에 쿨코잇어서 놀라는 키세 보고십네여ㅓ 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ㅋㄱㅋ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CoolStuff_twit

아침에 모닝쿨피스던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이반 심장 떨어지는 소리 들리네요 막 일어나니까 꿈 같아서 리아 뺨 한번 쓰담고 "예쁘네요.."하다가 다시 쿨 자버리고 리아가 너무 예뻐서 제가 부정맥 오겠네


ED

146. 마크로스 프론티어 1쿨 ED - 다이아몬드 크레바스 150 맞춰놓고 자야지... 쉐릴 노래들이 전반적으로 다 좋지만 제 경우 그중에서도 제일 생각나는건 이노래였어요
♪ 暁 (새벽) / 새벽의 연화 2쿨 ED 동양풍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멜로디에 목소리, 사룡신화가 그대로 담긴 가사 내용. 딱 '새벽의 연화' 스러움 그 자체.
♪ 発熱 (발열) / 하이큐 2기 2쿨 ED 하이큐 엔딩곡중 두번째로 좋아하는 노래. 어딘가 감각적이면서도 직선적인 가사때문인지 종종 찾아듣게 된다.
높이 더 높이 이 손을 뻗어서 다정한 빛을 향해 날아갈거야 마음에 켜진 정열을 안고서 분명,분명히라고 한 번 더 바랄 테니까 (Haruna Luna-Overfly,소드아트온라인 2쿨 ED)


내가 오타쿨 또 너무 믿었다 세계관 오지는 작품 이라길래 난 그걸 또 믿고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wcross_98

170507 양탈을 쓴 쿨한 윙크남😘 #BTSBBMA
ㅠㅠㅠㅠㅠㅠ 입ㅂ뻐.,,,,. (쿨쩍)
이야, 복스럽게도 잘먹네! 아주 쿨-해! (엄지를 척 들고 생기있게 웃는다 무척 즐거운 표정)
미세먼지는 너굴맨이 처ㄹ... 쿨ㄹㄹ럭ㄱ켈ㄹㄱ헥ㄱㄹ
👍부탁👍 원펀맨 사이제노 회지판매합니다! ✔ 가격각각 1500, 2000, 3000원입니다(운미포, 쿨거시 에눌가능) opm_hong
ㅅ세젤예.....ㄱ각.....쿨ㄹ럭!!.....
쿨톤 에녹시 아름답습니다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RabbitMoon_RoY

[ㅋㅋㅋㅋ가라 이을이 덩쿨채찍으로 파리채를 사오는거야!] [응? ㅋㅋㅋ 너 동지끼리 이러기야? 우리집으로 보낸다니.. 잔인한 녀석..] [넌 모기에게 이기고 난 지게 할 셈이야? ㅋㅋㅋ]
K9999랑 앙헬이 쿨라팀 다 조져벌고 쿨라가 캔디 죽고 화나서 둘한테 혼자 맞서니까 k9999이 고작 쓰레기 혼자서 뭘할거냐고 비웃으니까 k'가 뒤에서 걸어오면서 '둘이다.' 이라는 명장면이 있어요
복숭아 아이스티랑 쁘티첼 복숭아도 먹고싶다 쿨피스복숭아도 먹고싶다 근데 자두가 좋지롱 에엥ㅇ (아무말 진짜 다 먹고싶다 히이ㅣㅇ잉 ㅜㅜ
컴션 그리다가 딴짓하기 쿨탐왔ㄷ다......... 시엘 첨 그려봣는데..머리 왜케 어렵ㄴ냐...
그래 이렇게 세력을 키워가는 거야 다들 쿨알 해요!~!~~~! (화개장터)
가능하다면 헝거게임랑 해리포터도..(쿨적..이 수집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ㅋㅋㅋㅋㅋㅋ쿨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RabbitMoon_RoY

코우메짱을 향한 사랑이 빗나갓는지..히나짱이 와줬다(지옥의 쿨오시
28. 아시리라 수액시트, 휴족시간, 메구리즘 아이마스크. 휴족시간은 파스 느낌의 쿨링시트, 아시리라는 불필요한 수분 흡수로 붓기 완화, 메구리즘은 피곤할 때 하고 자면 눈 주위가 따뜻해지면서 딥슬립.
나 3쓰알이 다 쿨타입이얔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아무리 옷이 사고싶고 아무리 돈이 많아도 믹스엑스믹스에서 옷 사지마세요~~~믹스엑스믹스 사장 투표안하겠다는 이상한 쿨병 걸린 방관자임~~~~~~ㅠㅠ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CoolStuff_twit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0___oa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aube0300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dodananda

쿨 큐트 아이돌 사람 없음 공개 웜톤 HQ_Gakh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