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네이션맨

카네이션맨 유리상자 이세준
복면가왕 카네이션맨 정체 유리상자 이세준일듯. 듣자말자 알겠는데?
카네이션맨은 유리상자네.
#복면가왕 카네이션맨 나도 듣자마자 유리상자 이세준 목소리 같았는데 아직 모르겠다 의외로 아이돌일수도 근데 암산하는거 보니 이세준 같고 일단 이겼네 장난감소년 그냥 연예인 예상했는데 최성조 간고등어코치 진짜 오랜만이네 근데 이번에도 대진표 뭐같이 짰네
[Audio]최성조(장난감소년)VS이세준(유리상자) 카네이션맨 - 너만을 느끼며(원곡 더 블루):
복면가왕 카네이션맨 분 고속버스에서 이어폰 안끼고 들어도 유리상자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끗하게 듣고싶다..
#복면가왕 카네이션맨 이겼네 대놓고 유리상자 이세준 과소평가인듯 하지만 여러 방송에서 서서히 주목받구나 아기물개 아직 어리지만 실력있는 여자 솔로 가수 확신했는데 케이팝스타 우승 박지민 맞구나 선곡 조금 안맞는듯 아쉽다 얘는 스타일이 유성은 비슷한 듯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tomozuki1

복면가왕 카네이션맨 유리상자 안경쓴 그 이세준? 느낌 나는데
흥부자넨 박기영 카네이션맨은 유리상자요
카네이션맨 누가 들어도 유리상자 같은데..(
카네이션맨 은 유리상자 그 아저씨 생각나는 목소리다 근데 유리상자는 아닐것같다
#복면가왕 도전자 결정 좀 의외로 카네이션맨 이겼네 김빵순 바버렛츠 안신애 라고 몰라봤다 바버렛츠 이름만 노래만 좀 들었지 정말 잘하는데 역시 이번에도 가왕 안바뀜 갈수록 정말 재미없다 흥부자 고음 그런 걸 떠나서 정말 잘했다 유리상자 이세준 잘했는데


복면가왕

엄마가 복면가왕 트셨는데 지금 나오는 사람 유리상자의 세준오빠 목소리 같은데.
복면가왕 이세준.. 오래 전 선배언니 결혼식에 유리상자가 축가 부르러왔는데 결혼식 마치고 축가만 기억에 남았다.

복면가왕에 유리상자 이세준님 나오셨는데 인가 MC즈 축가 생각나서 'ㅁ' 우리 백현이 완전 축가요정이야 성량 최고야 엉엉 백현아 사랑해도 될까요 . . . 😿😿😿
복면가왕 솔찍히 소향의 고음은 인정하지만 저음과 중간음에선 별감동을 받을수 없다.물론 철저한 내걘 취향이지만 예전에 과유불급 이라하지 않았는가..소향은 고음만 듣다보니 그노래 자체의 감흥이 내겐없다. 그반면 유리상자의 이세준의 창법에선 감동이 느껴진다


이세준

유리상자 이세준 장난감소년은 누구지?
저분 유리상자 이세준? 목소리같은...
유리상자 이세준님이랑 비슷한데.. #BTSBBMA 여튼, 목소리가 정말 좋네요


갇힌

왠지 저번 얀데레 알렉스를 이어져서 유리상자 안에 갇힌 아야를 앞에서 앉아 알렉스가 지켜보고 있는 그림이 생각이 났다
사랑을 이유로 누군가에게 상처받았을때 그걸 알려주고 깨워주고 꺼내줄 수 있는 사람은 없었던 것 같다. 투명한 유리상자 안에 갇힌 것처럼 바깥의 외침은 웅웅거림으로 들리고 시끄러워 귀를 막으며 상처 뿐인 관계만 더 바라보게 된다.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tomozuki1

사랑을 이유로 누군가에게 상처받았을때 그걸 알려주고 깨워주고 꺼내줄 수 있는 사람은 없었던 것 같다. 투명한 유리상자 안에 갇힌 것처럼 바깥의 외침은 웅웅거림으로 들리고 시끄러워 귀를 막으며 상처 뿐인 관계만 더 바라보


남자

유리상자 남자 프리키스.......... 좋은데???
진짜 차라리 피씨 언피씨로가면 그건 납득이가는데 게으르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한테 치마입히면 안게으르고 남자 유리상자에 넣어놓으면 안게으른건데 그 대상이 여자애가되면 존나게으르고 구린거취급 하는 사람이 되어버린다는거임 난 그거 존나 아닌거같음
진짜 차라리 피씨 언피씨로가면 그건 납득이가는데 게으르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한테 치마입히면 안게으르고 남자 유리상자에 넣어놓으면 안게으른건데 그 대상이 여자애가되면 존나게으르고 구린거취급 하는 사람이 되어버린다는거


사랑

. 우리 함께하는 이시간들이 언제까지나 사랑으로 남도록 비록 아무 가진것 없을지라도 믿음안에서 행복할꺼죠 (유리상자/처음 주신 사랑)
왜 널 사랑하게 만들어 왜 날 너 없이는 못 살게 만들어 영원히 날 사랑한단 그 말 한마디에 사랑하게 됐는데 - 유리상자, 결별
자신을 지킬 가시 하나. 혼자서도 괜찮다던 붉은 장미. 바람막이도 유리상자도 지켜주는 사람도 없는 붉은 장미. 내 사랑, 사랑 위에 폈네♬


유리상자

세상을 알지 말자 세상은 알면 아는 것 만큼 꿈들이 무너진다 - 박건호, 유리상자 안의 신화 -
유리상자 안에..
폭군의 취향. 유리상자..
물이 차오르는 유리상자...흗흗
네 옆의 유리상자에 아직 살아 있는 네 친구를 두고 너는 조용히 시체가 되었다. 나도 네 상자 밖에서 시체가 되어가고 있다. -고은, 흰 쥐
현실은 유리상자 양배추 최효종
축가하는 유리상자. MR과 음성이 어우러진다. 역쉬 가수구나...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hybition_

. 오늘은 키메라님의 목을 리본으로 조여서 죽였어요 리본에 베여 흘러나오는 피가 참 키메라님과 어울린다 생각했죠 그대의 피부가 창백해지자 그대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히고 유리상자에 넣었습니다 자
(VIDEO) 170429 sanghee_j0 IG (1) Ryeowook sing "신부에게 by 유리상자" #RYEOWOOK #WaitingForRyeowook #려욱 #김려욱
. 오늘은 그대를 죽이고는 제티언니에게 백설공주옷을 입히고 아름답게 잠든 그대를 꽃이 가득한 유리상자에 조심스럽게 눕혔습니다. 그대는 이제부터 공주에요 그리고 전 그런 당신을 위해 왕자가 될
그럼 유리상자 째로... 옮길 수는.... 없나요....?
맴... 맴... 주변에 무언가 읽을거리가 있을까요? 유리상자 주변에는 어떤 것들이 전시되어 있습니까?
유리상자아쟈씨!?
헉 저분 유리상자

초딩때 유리상자빠순이엿어서...
으아ㅏ아ㅏㅏ아앙 학녀나ㅠㅠㅠ 학녀니같은 동기 있으면 내가 진짜 하루 수업 4개 들으면서 매일매일 갈텐데 ㅠㅠㅠ 현실은 유리상자....
유리상자-아트스타2017 Ver.2 임용진전 워크숍 2017.4.29(토) 오후3시 '캐스팅에 다가가다 '- 석고로 참가자 자신의 손을 캐스팅하는 경험을 통하여, 작가와 작품에 대한 감상을 돕는 프로그램
현실 대학선배 유리상자 최효종 . .
처음으로 윙한테 대꾸함.나한테 뭘 잘못했는데? 윙의 유리상자 앞에 의자 끌고 앉는 딥을 보며 윙 엄청 놀란다.듣으라고 한 소리는 아니였는데...윙도 딥 있는 쪽으로 다가감 -예쁜아이에게 웃음을 지운것도 내 잘못이지 -날 알아? 딥이 윙에게 물었다
. 카론님: 그녀의 집은 언뜻 보기에 평범하다. 아파트 단지에 들어서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현관문을 열기까지는 여느 집과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 방문을 열고 나면 거실보다도 큰 공간에 연한 살구색 유리상자가 떡하니 차지하고
곤충 박제된거 유리상자에 보관하는 그런거있잖아요 그런거 막 쳐다보고있으면 매우예쁨ㅇㅇ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newsgram2017

울집에서 가는데..세시간반정도 걸리네.....나 유리상자보고싶은데....
사람겁나많겠지 근데 빅스 구구단 유리상자라서 놓치고싶지않아ㅜㅜ 자전거탄풍경도 나온다자나ㅜㅠㅜㅜ글고 박학기씨나오면 혹시 김광석씨노래 부를수도있고...
히이이이익 너무해 (유리상자 두들김
헉 뽄새나구 개져은댸여? ? ? 거실 중앙에 유리상자 세워놓구 소즁히 전시할게여 (노벨 내가 그러라고 설립한 ㄱㅔ 아닐 텐데..
진황애사그웬돌린님꺼아냐 ㅠㅠ유리상자꺼라고... 왜다들그웬돌린거라고하지
아니 유리상자... ㅇㅣ세준...
한 때 는 작 은 유리상자에 몸을 집어넣을 수 있었 네

ㅋㅋㅋㅋ아 이번엔 유리상자 깨지말고 돈내고 사시라구요~~~~~!!!!ㅌㅋㅋㅋㅋㅋ수영장에선 아마 조이 쭈뼛거릴예정~~~ㅋㅋㅋㅋ
내 인생의 유리상자에 너만으로 가득했던 시절. 너로 인해 반짝였던 날들.
오, 많다 뭐가! 근데 유리상자는 무거워서 안열리는거야 잠겨져 있는거야? 나 오르골 엄청, 어어엄청 좋아해서! (반짝거리면서 붕방거린다..)
예지니가 지금 유리상자 보고 정시니가 나감
(일단 유리상자에 잘 넣어둠)
아까 여기 유리상자 왔댔는데 가기 귀찮아서 보러 안 갔어,,, 아름다운~~세상~~샤랄ㄹ라~~~
와 진짜 오랜만에 보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카드마술이랑 유리상자 마술이랑 줄 마술이랑 또 뭐있냐 나이맞추기 마술에 와아...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_milk109

되고 새벽3시가 되서야 문뜩 달이 밝다는 생각과 함께 유리상자쪽으로 시선을 돌렸다가 괴도블루랑 눈이 마주치고, 보석을 훔치기도 전에 걸려버려 당황하면서 뒤돌아 나가다 망토밟고 넘어지는 얼빵함도 보고싶다.저게 그건가 싶어 다가가/ 나중에 글로 써야지..
물론 진짜캠퍼스엔없어요..다 유리상자랑 김경진 뿐이에요
!!!!! 그럼 먼지히로님을 예쁜 유리상자에 넣어두고 청소를 하죠!!!c(`・ω´・ c)
...아하, 아픈 아이를 위해서 사람을 죽였다는 거구나~ (노마가 있는 유리상자에 그림을 그리듯 곡선을 슬슬 그리며 키득키득 웃었다.) 아아, 희생적이네~
(그의 반응에 재밌다는 듯 키들키들 웃으며 울리는 유리상자에 제 손을 얹었다.) 왜? 화가 나? 화가 나는 거야~?
...어차피 유리상자에 갇혀있어. 거기서 나올 거라곤 생각안하는데다가 먹을 것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상태잖아? 하하.
외면하면? (순진한 척 눈을 꿈뻑였다. 통통, 가볍게 유리상자를 두드렸다.) 온 삶을 부정당했다는 아이를 너마저 부정하면, 아이가 불쌍해서? 가엾어서? 오, 노마... ... 죄책감이라도 가지고 있는거야?

제가 저번주껄 봐봤는데욥 기사내용이 정기1고분 아니면 유리상자분이셔요...ㅠㅠ
시네, (유리상자 꽝꽝) 저 문장 힌트들 말이야! 나쁜 새끼들 다 따로따로 지목하는거야? (멍댕)
15센치 ㅈ ㅑ근 텐 유리상자에 넣어주시고 나는 죽쏘 ..
못생긴 새끼가 대상화 어쩌구 징징거려 야 새끼야 고개를 들어서 유리상자 들어가 키스해주는 간디를 보아라
그렇습니다 미남은 말없이 유리상자에 들어가거나 고버에서 윙크를 수없이 날리곤 하죠 징징거리지 않습니다
유리상자!?!?!?
복가에 유리상자 나왔엌ㅋ ㅋ ㅋ ㅋ ㅋㅋㅋ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hellochanyl

흥부자댁 또 이겼군ㅋㅋㅋㅋ 상대는 유리상자?
유리상자가 동물원의 곡들을 리메이크한 동상이몽이라는 앨범을 들어보세요
혀니 이날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우럭우럭 청초하고 대학교 오빠같지만 알다시피 대학에 이런ㅇ겐업구 다유리상자구ㅠ
테형이 카메라 돌려서 즤민 비추는데 연옌 포스 잘잘 흐르니까 방송 보던 시청자들이 먼가 이상하다구 그럼. 테형은 모두의 만류에 유리상자 안경 안 끼고 와서 즤민의 이목구비가 제대로 잘 이지 않았음. 왜여? 연예인 같다구여? 에이~ 먼소리예요ㅋㅋ함서
(폴짝폴짝 뛰며) 나나나! 게임 성공했어! [ 텅빈 유리상자 ] !!
텅 빈 유리상자...?(잠시 고개를 갸웃하더니) 소율이 똑똑하네요~(미소를 지으며 너의 머리를 쓰다듬어)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ShinyStarmarket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leesabhyy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bongsanart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imitzpwlvadfe

유리상자 카네이션맨 복면가왕 이세준 갇힌 남자 납득이가는데 leo_singe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