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마자 복면가왕에 소향나왔다며
흐헿헿ㅎ으음ㅁ 복면가왕보다가 좋은노래들은.......소향의 사랑아....?
. 소향_사랑아 복면가왕에서 우연히 본 노래였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감탄이 나왔던거 같아요. 이게 애절함이고 그리움이구나. 라는게 마음 속으로 바로 들어왔어요. 알님에게 한 번 추천해보고 싶었던 노래랍니다:D
. 소향_사랑아 복면가왕에서 우연히 본 노래였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감탄이 나왔던거 같아요. 이게 애절함이고 그리움이구나. 라는게 마음 속으로 바로 들어왔어요. 알님에게 한 번 추천해보고 싶었던 노래랍
소향이 복면가왕에 나가서 부른 노래들 다 좋다ㅏ..넘 좋아ㅏ..
와 지금 복면가왕 지금 가왕님 소향님이네... 창법이랑 목소리가 진짜
복면가왕 채널 돌리다 잠시 보는 중인데, 고음에서 딱 소향님인걸 알았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miryangsi

나 복면가왕 지금 틀었는데 저 여자분 소향님 아이냐 #BTSBBMAs
복면가왕 노래9단흥부자댁 소향 53 54 55대가왕 등극 3연승
복면가왕 솔찍히 소향의 고음은 인정하지만 저음과 중간음에선 별감동을 받을수 없다.물론 철저한 내걘 취향이지만 예전에 과유불급 이라하지 않았는가..소향은 고음만 듣다보니 그노래 자체의 감흥이 내겐없다. 그반면 유리상자의 이세준의 창법에선 감동이 느껴진다
#복면가왕 소향의 목소리는 알면서도 훅 들어와 사람의 심금을 울리게 만든다. 검색을 해보다 가슴아픈 사정이 있음을 알게되니 그녀의 목소리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더라는..


목소리

소향님의 목소리를 찾아서~!!! (!
16. 홀로 아리랑 / 소향 - 목소리 자체로 악기 ( 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이지.. 도대체가 저런 노래존잘 새럼들은 성대조차 마이크모양으로 생겼을것같다 (..)
아.. 무슨 레전드지... 진짜 소향이나 럼블피쉬나 윤하나 들으면서 우와 노래좋다... 목소리 좋다 생각은했었고.... 솔직히 다 탑급이지만.... 진짜 빨려들어가는 목소리다 신지....

소향 목소리...크으
모아나 목소리 성우는 별로라 생각하지만 모아나 노래 가수는 끝내줌. 느무느무 조아. 가수 소향.
으엇 제 목소리가 예쁘다니((( 넘 부끄럽네요 저 축가 불러서 답례로 카게히 뽀뽀하는 사진 받았는데 소향님 안 받으셨다면 제가 나눠드릴가요?!?
소향 진짜 촉촉하고 아름다운 목소리
10. R&B나 락발라드 좋아해용 박정현 박효신 서문탁 소향 등등...?! 멜로디보다는 목소리나 창법에 더 끌리는듯합니다
소향언니 오늘 보컬로이드인줄....진짜 천상의 목소리bb
한번 싫어하니까 소향 아줌마 목소리 시끄럽게 들리고 듣기 싫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Cloud_Whale_


시간

헐 미친 내가 뮤덕이 된 첫 덕질 장르 사운드오브뮤직 내가봤던 시간있떠ㅠㅠ 소향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새럼 정확히 11시간 49분후에 시험시작임ㅋㅋㅋㅋㅋ
중국어도 요새는 중요하니까 소향님이라면 가능하실거에요ㅎㅎ 근데 이 늦은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공부중이신가요?
나중에 소향언니 시간 되면 같이 하쟈
srt가 더싸구나.... 갈때는 일단 일찍가야되니 서울역가곸ㅋㅋㅋㅋ 근데 진짜 올라오는거 시간 짜증난닼ㅋㅋㅋ할것도 없는데 소향이랑 역이랑 1시간이라니..아진짴ㅋㅋㅋㅋ
11시 기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옛로 72 (소사구청 소향관) PM10주의(51~80) 75→73→73→84→87→72→64 PM2.5정보 없음 →→→→→→ (㎍/㎥, 시간 단위)
16시 기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옛로 72 (소사구청 소향관) PM10정보 없음 72→53→44→54→44→→ PM2.5정보 없음 →→→→→→ (㎍/㎥, 시간 단위)
0시 기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옛로 72 (소사구청 소향관) PM10개같음(151~) 42→39→35→15→29→35→163 PM2.5정보 없음 →→→→→→ (㎍/㎥, 시간 단위)


사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아 개쩔었지..... 이제 소향 누가 떨어트려.....
소향 사랑아 넘 슬퍼서 가면 웃고있ㅇㅓ도 난 맨날 움
더원 사랑아 그거 소향이 부른 버전으로 무한쟈생......


가수

제16회 #밀양아리랑가요제 일시5월 20일 18:30 ~ 20:20 장소밀양삼문동 야외공연장 궁금하시는 가수는 #오승근 #멜로디데이 #소향 #자전거탄풍경 당일 인터넷생중계 해요....
소향 아시나요 부르는 거 듣고 있는데 왜 CCM가수인지 알 것 같다
소향 이란 언니의 노래를 들으면서 미묘하게 느끼는게 요새 노래 잘한다 하면 다 재즈-R&B계열. 민요-포크 계열의 담담한 가수는 많이 죽은 듯..?
"판타지 소설이 가지는 허구는 우리 안의 어마어마한 미지의 세계와 닮아있다. 어쩌면 이것은 어떤 도구보다도 더 세밀하게 우리 내면의 변화를 관찰하는 도구가 되어 줄지도 모른다." 가수 소향의 두 번째 칼럼!!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melgueller_bu

가수도 좋아하는 가수 꽤 있는데 다 모르는 가수들이라서 너무 눈물ㄹ남 흐흑....소향 좋아합니ㅣ다.,.,유명한 분으로 버스커 좋아하고 음색이 독툭한 분들 좋아해서 일본에 좋아하는 분이 쏠려있음.그래서 섯불리 말하ㅏ기 어렵다
소향이라는 가수분은 모아나 ost를 들을때 잠시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애절함과 그리움이라는 감정이라니 꼭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구름님 :D!!
소향 안좋아하는 이유가 나는가수다2 이런곳에 나왔을때 너무 고음에만 치중하고 그러는게 너무 시끄럽고 좀 싫었다 너무 시끄럽고 좀 싫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소향이랑 리사랑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음..일본에 리사라는 가수 되게 노래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아까 소향의 고음클라이막스에서 리사의 느낌을 많이 받았음..암튼 5연승은 거뜬하실듯
오 노래 진짜 짱이예요 ㅋㅋㅋ 트위터 검색해보니 소향이라는 가수라고? 그런 소리가 많던데 제가 소향을 잘 몰라서 ㅜㅜ


모아나

. 자신을 갖고 더욱 강하게 힘을 모아서 할 수 있는데 나의 맘속에 다른 노래가 아니 안되지 바다를 비추는 나의 눈부신 저 빛이 나는 궁금해 그 비밀이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려오네 소향 - 나 언제가 떠날거야 (모아나ost)
소향 뷰티앤더비스트 개쩌네...모아나 연관영상 보다 개놀람

모아나 ost-how fall i will go 소향 성우님 버전
모아나 ost 더빙판도 너모 좋아서 찾아보니 소향이 불렀네..좋습니다..ㅠㅠㅠ


고음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그 고음 넘어가는 스킬이나 비브라토 방법이나 스캣이나 다 소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음 지려ㅜㅜ 갓소향
소향이 "여기 이 세상이 아름다운건!!!!!!!" 이라고 고음지를때 아름!! 이부분에서 억울해서 울부짓는듯한 그런 고음이여서 너무 감동적이다.. 나같은 사람은 듣고 눈물을 흘리게되어있어.
음악대장 고음은 듣기좋고 전율이 느껴졌었는데 소향 고음은 귀 아퍼 ㅡ.ㅡ
소향 고음 올라가는거 너무 대쩐ㅅ고,,,,,,,,,,......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ShinyStarmarket

헉 저도 고음듣고 소향같았어요 찌찌뽕~~~
정말 고음 그렇게 부드럽게 부르는거 보고... 원래 고음 올라가면 좀 듣기 싫은 날카로운 소리 나는데...그런거 하나도 없드라구요~ 소향 이름은 들어봤는데..저도 잘 모르는 분이네요 검색해봐야지~


좋아해

엌ㅋㅋㅋ 소향님 이렁 장문을ㅠㅠ 저야말로 멘션 힘드실텐데ㅠㅠ 소향님 멘션 하나도 안힘들어요!!! 저도 소향님 그림 진짜진짜 좋아해요!! 저야말로 방송 봐 주셔서 감사하죠ㅠㅠ 소향님 사랑해오💓💞💕
(네 말의 가만히 고개를 끄덕이고서는 너를 보다가 손을 뻗어서는 네 손목을 잡더니만 얼굴이 더 빨개진다.) 그 놀라서..그렇지, 저 머리 쓰다듬어 주는 거 좋아해요...그러니까 쓰다듬어줘요, 소향아.
엌ㅋㅋㅋㅋ 심심하더 제게 단비를 내려주신건 소향님이셔요!!! 이렇게 이쁜 그림에😍😍 이렇게 좋아해 주시구요ㅠㅠ💓
아 소향님도 보세요?? 진짜 대유잼이죠ㅠㅜㅜㅠ 이런거 대박 좋아해서 많이 나왔으면ㅠㅜㅜㅠㅠ
어ㅏㅏㅏ소향아 좋아해 자라!!

소향아 좋아해!
소소향 좋아해


없음

ㅇㅇ도영 없음 텐이랑 태일이 소향


잘불러

소향 미쳤다... 너무 잘불러
소향 노래 너무 잘불러 소름
소향이래 ㅈㄴ 잘불러


고마워요

소향님 고마워요ㅠㅜㅜㅠㅜ 덕분에 좋은 하루 보낼 것 같아요!! 생일 때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구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RiELL_muiruell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정말로요. (네 물음의 옅은 웃음을 유지하고서는 고개를 끄덕 거렸다.) 언니라고 불러주세요. 아, 그리고 저는 이름으로 불러도 괜찮을까요? 소향아, 라구요..
소향님,, 저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너무너무 이뻐서 진짜 울뻔했어요,,😭😭 이렇게 이쁘게 죽이시는법이 어디있어요 말이 너무 이뻐서 운적은 이게 처음이라구요,,, 너무 고마워요 소향님 이쁘게 죽여주셔서,,!!
고마워요.....소향님......


신한카드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1층O열... 커튼콜은 촬영허가니까...
부산 쓸 올라오는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환장... 총 1134석이고 1층만 699석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쓰릴미 부산공연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여기서 쓰릴미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만장자 아버지를 둔 리차드, 네이슨네 대저택
진짜 부산 그것도 소향에 와(신기) 신한카드홀은 좀 작던가..?


듣기

어으 소향씨 노래 듣기 힘들어ㅠㅠㅠㅠ
으 소향 저렇게 부르는거 진짜 듣기싫다


들으면서

...소향 노래 듣고 없던 신앙심이 생기려고 한다는 댓글을 보고서도 웃을 수 없었음. 진짜 멘탈이 노래 들으면서 갈려나간 느낌. 휘슬 쓴 머라이어 캐리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


부탁드려요

소향님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소소향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애가 우로랑 마유인 사탕사탕입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려요😆(붕방붕방
앗 소향님!! 잘부탁드려요😍😍😍


소향

소향님 중국이셔용^?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920EUHA

갑 소향입ㄴㅣ다!!
헉 감사해요ㅜㅜㅜㅜ!!수업중이라서 답이 늦었어요ㅜㅜ!!소향님 계정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인연 소향 버전 제일 많이 부릅니다! 코러스도 부르는데 어색하거나 컨디션 꽝이면 스루 하거나 해요!
부산아트북페어 프롬더메이커즈 2회가 오는 7월 15-16일 해운대 아트소향에서 열립니다. 참가자모집은 5월부터! 올해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엫 안돼요 소소향님! 한잔하셔야죠!(지옥을 만들려는자) ٩(๑´0`๑)۶
앜ㅋㅋㅋ 소소향님 그러다 진짜 쥬그실지도 몰라요ㅠㅠㅠ (´;ω;`) 효단님 기침으로도 이미...(왈칵)
(안쓰럽)(´・ω・`) 제일 험한 가시밭길을 선택하셨군요.. 소소향님 파이팅...! (이렇게 노을님 총대는 소소향님에게...)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Crystal_Katelyn

소향/03
그러나 이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는 건물들은 그 나름의 자연스러운 양식을 지니고 있지 못하였다. 으아아 소향님께서도 맘 눌려주셔서 이걸로 드려요!
소향 살다가ㅏ 좋아하는ㄴ데 문제는 금영에바께없다 ㅠ
잡혀요♡ 03 소향이에오!
;;;;;;;;열이는 소향이항테 웨구래!??ㅠㅜㅜㅡ는
소향이 헤헤 ❤땡큐햐 아무도 안할줄아라썸..
소향이는 이상형이 백현이지?? 써주시면 감사할께요ㅜㅜ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HanaAlice1001

소향이랑 뎀안한지오렌지..ㅠ
많이 돌았었다. 같이 째준 사람은 소향이 수학여행때 술가져가서 마셨다가 혼난 적도 있었다.
아안돼소향님,,,,,,소향님,,,,ㅠ ㅠ ㅠㅠㅠ
ㅠㅁ ㅜ않데,,,,소향님 아프시면않데요(눈물쥬루륵
ㅇ안대요,,,,소향님 예뿐 꽃길만 걸으셔야하는데 🌹🌹🌹 혹시 깁스 푸시는 예정일ㄹ같은건 정해지셨어요??
거기다 애기들본다고 더빙이잔아ㅠㅠㅜㅜㅜㅠ소향님사랑해요ㅠㅜㅜㅜ(눈물줄줄
괘... 괜찮겠죠?? (동공지진 엌ㅋㅋㅋㅋㅋ 소향님은 11시에 오셔요!!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CoolStuff_twit

엉ㅇ...? 뭐야 소향님이랑 이비님 방송하세요...?((컴을 켠다
소향님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돌아올게요!!!
악 천사 소향님,,,,,,,,,,,,,(눈물좔좔) 말씀만으로도 힐링됩니다 으윽 욕하면서도 놓을 수 없는 게임이에요....😂😂
소향ㅇ님 마음요정인가...!
안녕하세요 마음닌자 이소향입니다(찡긋
나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초딩 때 에스지워너비랑 이수영 좋아했음 ㅜ 고딩때는 박정현이랑 소향 ... 중학생 때는 빅뱅 (?
에어컨청소 Q 겨울철보양식 #건강가전 #비데 #정수기 썬팅필름 #렌탈 벅스 유아아쿠아슈즈 #주방가전 #매트리스렌탈 소향 #공기청정기 이승엽 #웅진 박유천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 더위 #정수기렌탈 비 #공기청정기렌탈 온에어 #웅진코웨이 무스탕자켓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kyokyo1128

앤오밈ㅁ 너무 귀여우셔들...아악...소향ㅇ밈ㅁ 귀여우셔....
20170402 소향 | 나 언젠간 떠날 거야 하늘과 맞닿은 저곳이 날 불러 누구도 모르는 곳 바다에 나가면 바람이 도와주지 난 갈꺼야 떠날꺼야
문아현..? 아니면 이소향이요!!
읿본커뮤에뇽 ㅡㅁㅜ 이소향 나중에써야지( ㅁ맘에들어버렸다
소향쨩 콘 가냐능
아 뭐지 소향님이었던거같아요 뭔가 이런썰 비슷하게 풀었던거같은데?(( ㅋㅋㅋㅋㅋ도스란이라서 소향님 태그하려다가 수줍어서../ㅁ//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소향님두 코넨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uforiginal93

힝ㅠㅠ 소향님ㅠㅠ
핰ㅋㅋㅋㅋ소향여보느누그냥 그자체가 너무착해서 탈임 ㅠㅠ나한테만 착해라^^?
핰ㅋㅋㄱㅋㅋ 앙대 나능 모두에게 착한 소향이가 되겟어
소향이는 결정장애~~~!!
앙대! 나는불굴의 소향이....!
소향 애긔
그......그래서! 지금.....이쁜 소향언니 삥뜯으려거????!!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thrill_mi

소향 같은 스타일 너무 싫음 노래 엄청 잘한다고 하지만 역시 내취향은 아냐ㅎㅎ
노트 할것 하나 밑그림 완료....((인삐가아아아악 같이 행앗해주신 소향님 비에님 오늘 즐거 웠어여옹오!!
와 소향님 가왕되시기 이전 사전 예상투표에서 소향님 지지율 상태가 ㅋ ㅋ 개쩔어
어차피 가왕은 소향
나 소향언니 짱조아해..
아메리칸텔런트였나 거기서 나오는 노래 전에 소향이 부른걸로 먼저 들었는데 진짜 너무 차이 심함 소향갓임
또잉 소향밈 추카해용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lree_yeon

헉 소소향님 부럽..!!축하드려요!!
소향이^~^
소향이 보고시퍼써.??
소향색깔이 졸라 이쁘다거 소문들음
안녕하세요!소향님ㅎㅎ 의도치않게 보노보노프사에 치여버렸네욬ㅋㅋㅋㅋㅋ 친히 이렇게 와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당💓💞💕ㅎㅎㅎ 저야말로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닷!!😁😀😄
흥부자댁님 소향님....
욕시 소향이 내 스토커 // 이쁜건 어떻게 알아서 😶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shopmakers

소향님 굉장해 엄청나
All_Baek_Hyun 향수ㄱ ㄱ 소향 거꾸로한거니까.,.
101호 김선영 교수님 102호 공한빛 조교님 104호 유진 이청아 105호 기청명 이새봄 201호 차세나 연소향 202호 지은송 윤시연 203호 마지원 정예빈 204호 한바람 오은재 205호 채도윤 지승현
그대가 없으면 나도 없죠 슬픈 오늘 같은 하늘 아래 여기 존나 좋아ㅜㅜㅜㅜ소향님 내 목숨을 끊어줘라...
. 마조! 옛날에 뎀도 자주 했어능데.....흐잉.....그래도 지금 항상 언니같은 트친이있어서 고맙다는 생각들고 미안할때도 머지않아 있었고 사랑ㅎㅐ♡ 앞으로도 소향이랑 롱런할꺼지???♡
(너를 가만히 쳐다보다가 눈매를 휘어 접어서 웃었다.) 자주, 많이 부를 생각이였는데...소향아, 하고요. 적당히 말고, 많이 부르면 안될까요? 이름이...그,...예쁘니까 많이 부르고 싶어요. 자주.
안 괜찮을리가 없잖아? (어깨를 으쓱하곤 빙긋 웃어.) 잘 부탁해. 소향이. (악수! 하곤 네게 손을 내민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dawn_0127

흑 흑 소향성 충돌해주세ㅐ요
이비님이 소향님 갤털하셨었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럭... 소향님의 하트... 전 죽어도 여한이... (털석
와아앙~ 소향님 어깨춤 추신당~!! (콩댄스
ㅇㅁㅇ....!! 소향님 심장이... 심장이.... (울먹 제 심장이라도....
갤터털거리가 많지 않아 다행입니다 큭큭...랄까 그래도 소향님 그림을 보면서 흐뭇흐뭇...///ㅅ/// 이비님 짜라신다!
3. 전닉은 소향(적을 소, 향 향)이녓늠대 한창 향기에 꽂혀서 그냥 향기보단 달큰한게 좋지! 하며 달(큰한) 향 이 되엇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2_gang5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소향" 추천합니다!
아 글고 지금 좀 더 들어봤는데 이선희는 민요-포크-팝 테크고 소향은 포크-재즈-R&B 테크인듯. 재즈 R&B창법이 열라 섞여있음..
꼬꼬랑소향이랑같이 울 이모집 비어서 잘 거거든!! 같이놀고자자♡♥ 글구컴션은오늘내일내로드리겠숩니다!!
소소향소스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parkmiokk_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go2002asd1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wisp_wis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bichette__

소향 복면가왕 목소리 시간 사랑아 가수 고마워요 BackBihw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