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뚜녕왕댯님 춤선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 왈왈왈왈 으르렁으르렁
강다니엘이 얼굴 근처에 손 갖다댈 때마다 머리 박고 죽고싶은 사람 나야나
그 한마디 소감 못 들어 본 사람 나야나^^
우진이 상승곡선 기분좋은 사람 나야나 😭😭오늘부터 다시 열투표 아시죠?? 픽미픽미 👉👈 #프로듀스101시즌2 #박우진 #PRODUCE101 #parkwoojin
이거 맨날 울면서 보는사람 나야나,,,,, 문텨일의 다정한 왼손을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얼 시작도 전에 치인 사람 나야 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프사를 책임질 사람도 나야 나 나야 나! 꾸준히 굴러가고 있는 퍼즐입니다 프로듀스 시즌 투 보정도 업뎃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인물 신청은 언제든 받습니다 바이오에 있는 계정에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mamamoo_wheeIn_

말일에 연차 신청 했다 샐빛님이랑 부산 가는 사람 나야 나
그러면서도 동시에 자기가 어느 부분에서 욕먹고 있는지 너무 확실하게 아는것 같아서 눈물난 사람 나야나 나야나,,,그리고 그것까지도 자기어필에 쓸 수 있는 사람임을 확인할 수 있었네,,,
빻은 해대는것들 절반이상이 레벨인장인거 본사람 나야나;;
나야나 누가 부른건지 공개했으면 좋겠다. 잘한 사람 잘했다고 공개하는데 형평성에 어긋날 게 도대체 뭐지
[2017.5.6✨] #씨페스티벌 #세븐틴 흐어규ㅠㅠ 홍지수 외모에 놀란사람 나야나...🙈🙈 지수 비율 실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 #홍지수 #조슈아 ❤️
지훈이의 살랑살랑 손 인사를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ㅋㅋㅋㅋ노래 가산데... 와닿아서ㅋㅋㅋㅋㅋ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이 노래 가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 방출된 애중에 나야나 녹음한 사람 있어오ㅡ? 누구야?
지금 몇시간째 이짤에서 못헤어나오는 사람 나야나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주..주그면 앙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퇴고 잘안해서 올리고 나면 오탈자보여서 멘붕오는사람..나야나)
난리친 사람 나야나~
중고딘 알라서점 가서 책보다 굿즈 많이 사는 사람 나야나 사은품 받으려고 책사다가 알라딘 플래티넘회원 된 사람 나야나
집이 일산인데 현생때매 겉돌도 못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uuuyouuuuu

옹성우의 빌런미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옹성우
개웃겨 왜 전구가 옆에잇어요? 조쉬 깨트릴려고?? (개욱겨... 치분님 팩폭한 사람은 나야나 나야나)
옹타민 보고 현생 조질사람 나야나 나야나🎶🎶
오리를걸에 박우담 넣은 사람 나야나 ♬
샨 자만하거나 척하는 사람이 아닌데 가끔 스스로가 사랑받는거나 이쁜걸 알고 나오는 자신감 있는 표정과 행동이 잇는데 나야나적 모먼트고 연예인같으며 그게 넘사랑스러워서 어쩔줄 모르겟다 따흑😂
대화역에서 내려 방황할 사람 나야나...
프듀는 나야나 겨우 아는 사람😂(실은 아직 나야나 노래도 안 들어봄

방청도못가고 겉돌듀 못간사람 나야나🎶🎶
박지민 분위기에 치인사람 나야 나,,
♛ the person to steαl чour heαrt, ιt’s me — 마지막 단 한 사람 · 나야 나 # )
이틀만이 고정픽 5명중 3명 마보이뜬 사람 나야나 나야나
옹성우 마보이 2단계 영상 못빠져나가는 사람 나야나
지하철에서 잠든사람 나야나.....
끄듀 방청 못가서 환멸하는 사람 나야 나🎶 나눔공지 보고 눈물 흘리는 사람 나야 나🎶 왜 우리집이 지방인지 의문인 사람 나야 나🎶 후기나 기다리고 있는 사람 나야 나🎶 준영이가 원망스러운 사람 나야 나🎶 내 새끼 이쁜 모습 상상만 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56yenyen56

빌보드 갈 사람 #BTSBBMAs 나야나 나야나~~~~
#BTSBBMA 빌보드 상 받을 사람 나야 나 나야나
빌보드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빌보드 기다려온 나야나 나야나 빌보드 훔칠사람 나야나 나야나 빌보드 단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BTSBBMAs
그 밤샘도 대리 쓰는 사람 나야나!!!!
어제 씻고 눕자마자 잠든사람 나야 나
아직도 마보이 영상 못 본 사람 나야 나 .....
이때 울뻔한 사람 나야나

김민규 전원우 첨보고 소리지른 사람 나야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 정말 가사에 충실한 스윗함이다
김탬 마보이 떠서 행복한 사람 나야나🎶
분량이 조또 없어 남의 원샷에 얼떨결에 잡히는 최애를 보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 나야 나 🎶 🎶
강릉산불 바로 거기에잇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일빠로 받은사람 나야나..나야나..
미세먼지도 사람 죽었다는 얘기 나오고 난리나야 정부에서 가짜정보 알려주고 재난문자나 보내는것 이상의 액션을 취하겠지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community_cd

니 맘을 훔칠 사람 #BTSBBMAs 나야 나
팬미팅 보내 줘라,,,, 아니 계속 팬밑때 나왓던 노래파티로 나오냐 길가다 누워서 땡깡부리고 십은사람 나야나
후기만 기디리고있는 사람 나야나
이 장면에서 설레서 죽을뻔한 사람 나야 나... 뒤로 돌아 권현빈 보면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웠다고 같이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예쁜말 시전하는 김종년에다가 저렇게 웃으면서 얼굴도 열일하는ㅠㅠㅠㅠㅠ감동적이야 #김종현
예전에 엑소 커피요정 표절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번에 엑소 초능력 표절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동혁이나 검색하고 앉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헐......박우진 나야나 세상에서 젤 사랑하는 사람ㅇㅋㅋㄱㅇㅌㄷㅇ

이런 조합으로 크ㄹr임씬 보고싶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네 맘을 훔칠 사람 #BTSBBMAs 나야나
지금 집에서 트위터만 하면서 물품 어디서 몇기에 주는지 알기만 하는 사람 나야 나,,,
알페스로 시작해서 입덕한 사람 나야 나!!!!!!!!! 택엔이 최고다!!!!!!!!!
아침비행기라졸라 피폐하게 있었는데 옹성우비타민 보고 행복해진 사람 나야나
무야!!!! 나 왜 잤어 세상에 12시에 일어난 사람 나야 나... ㅠㅜㅜㅜㅡㅠㅜㅡㅜㅜㅜㅜ
막방인데 음방 못챙겨보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jiseng91

흰색 베레모 갖겠다고 춘추복 세트 산 사람 나야나..(◜ᴗ◝ )🤛 후드티 다들 몽실몽실 우주적 귀여움이고 5차 옷장도 무사히 제작되길 바랄게요! 🍦 🍪
🌸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아스트로#윙크남 #윤산하 #판타지오
와아악 ㅠㅠ .. 저는 방청도 못가고 , . . 겉돌도 못가고 .. .. 울고있는 사람 나야 나 임니다..
170326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이광현 #광현 #스타쉽 광현이 누너예 개인 직캠 보다가 너무 좋아서 우는 사람 나야 나 ↗️↗️💦💦🌊
아침부터 고기먹는사람 나야~나
빌보드 투표할 #BTSBBMAs️ 사람 나야 나
모임? 총괄권력으로 앤크님 때릴사람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탐라 플로우 이해못하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BTSBBMAs
매로밈하구 친해질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님 우리 짱친 머거요
아침부터 세상 ㅊ피곤한 사람 나야 나 .... 세상 ㅇ부술 ㅍ힘도 없어
오늘 ㄴ나가는 사람 나야나,.., , .나야나,..
우진이 센터 선발전 영상 1일 n번씩 보는 사람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나(하며 진짜 심장 뽑아갈 것 같지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Ong_Boomba

이아픈사람 나야나...
이ㅡ증말지금못간사람~~???나야나%~~~
초밥 나오기도전에 생강하고 락교만으로 배채우는 사람 나야나~
어제 공차 처음가본사람 나야 나
170501 경북도민체전 폐막식 반전매력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세븐틴 #호시
방청 겉돌 못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켄타 춤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youngmin101gif

저는 제가 조아하는 사람들에 한해서는 정말 호구니까요... 탐라의 여러분 저랑 친해지면 아주 조을 것입니다 이구역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 나야나 나야나
밈기한테 수작(??) 부리다가 인형으루 맞고 "왜그로지,,?" 하는 종현이가 귀여워서 못사는 사람 나야나
방청 안가는 사람 나야나🎶🎶
동명 방출되고 치인사람 나야나(
170506 씨페스티벌 #도겸 #석민 #DK #seventeen 뭐야?????왜이렇게 이뻐.??????????????사람맞아.???? 웃는 거 보면 축복받는 기분인 사람 나야나😆😆😆
ㅇㅌ) 으엥 나 그 나야나무대에서 원샷 잡힌거 봤을때 딱 저사람 느낌 났는데...(쭈굴)
ㅋㅋㅋㅋㅋㅋㅋㅅㅋㅅㅋㅅㅋㅋㅅㅋㅋㅅㅋㅆㅋㅅㅋ쿜ㅅㅋㅋㅅㅋㅅㅋㅋㅋ 근데 그피아노 버전에다 아무나 불러줫으면 좋겟어요 ••• 니•• 맘을~.... 훔칠ㅋ...~~ 사람~... 나야 ~...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youngmin101gif

양치하다 토해본 사람? 나야 나
탐라에서 시체를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오열한다..
팬미팅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조규현 만날 사람 나야나 나야나
3차 방청 가는 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규현 만날사람 나야나~ 나야나~~~~~취켓성공나야나~~~
오늘 취향표에 다녤에 회색들어갈 사람 나야나
자고싶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WDULT_SV

새계정 파야지파야지 하는데 인장이랑 헤더 머해야댈지 몰라서 2일째 못파고 잇는사람 나야나(끄듀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밤 랭님 맘 뺏을 사람 나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조아요ㅠㅠ맛난거 먹구 예쁜가게 가서 달다구리 조집시다😢🙆🙆❤️️❤️️흑 빨리 여름 호시이입니다ㅠ
사퍼코스어분들 최고시다 잭클보고우는사람 나야나
지훈이 머리 넘길 때 마다 앓는 사람 나야 나ㅠㅠㅠㅠ애기들 늦게까지 연습하고 오느라 수고많았어❤새벽에도 생각해줘서 고마워ㅜㅜㅡㅜㅜ 돌아가서도 푹 자자❤❤
빵마담 막공 안보는 사람 나야 나........ (눈물
#BTSBBMAs 지개매님 갤러리 궁금한 사람 나야나. .. .
따흑 흡따 멘트 정하기부터 색상 정하기까지 첨부터 늘 함께였느나 받지 못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눔하시는거 힘드셨을텐뎅 넘 수고하셨어욥~!👏👏👏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Bella02_co

N집에서 라면먹고갈래 드립치다가 레벨 70제크로무에 발린사람 나야 나
데뷔 할 사람 ❓❓ 나야나❗❗❗❗❗❗❗❗ #프로듀스101 #프듀 #유선호 #선호 내부사진이라 노이즈 양해 부탁드려욧ㅠㅅㅠ
방청 가고싶은 사람 나야 나~🎶
프듀 때문에 인생 망할 사람 나야 나
비트를 외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아녕하십니게 선팔 잽으러 왔습니다 니 맘을 훔칠 새럼 나야 나 너를 보던 그 날 밤 아니 ;; 알파카 .. 진짜 닮았드라구요 영민상,, 훤칠합니다 아주 크게 될 사람이에 요
어멋날 아직도 못 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HwaWol_BTS

이때ㅠㅜㅜㅠㅜㅜㅠ넘 예뻐요 아직도 쏘리쏘리 못 잃는 사람,,나야나,,그치만 전 핑크서노쪽이 좀 더 취향이라ㅋㅋㅋㅋㅋ이번엔 좀 생얼에 가까운 화장 보고싶어요 서노 생얼도 예쁜데ㅠㅜㅜㅜㅠ
저는ㄴ 디게 느리게 먹어서 많이 먹으려고 해도 시간 너무 오래 걸리니까 시간 아까워서 본의 아니게 자제하게 됩ㅂ니다... 뷔페 못 가는 사람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집에서 앓을사람 나야나,,,, 떡밥은 많겟네,,,,뭐,,
태오 보고 싶은 사람 나야 나...나야 나
일산 살아도 방청 못가는 사람 나야나 🎶
프듀로하나되는 우리,,,, 관린이좋은사람나야나악나야나악
내일 학교 가야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기억나는 수행들을 써봤는데 미쳔니.. 연휴 때 아~무것도 안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jkookie_091

니맘을 훔칠사람 나야나!!!1나야나!!!!!!
사사 물건 훔쳐가다 걸린사람 나야 나~!~!!
수행도 안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ATM기에 삥 뜯긴 사람 나야나!
친구가 지뢰를 좋아해서 말을 껒내지 못하겟는 사람 나야나
넘나 피곤한 사람 나야나..😫#BTSBBMAs
김태민 손크기에 발린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ChosunTalk

공모전준비하다 니모생일 뭐 준비하는거 알고 급하게 준비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나 고척직캠 1✨ 워낙 유명한거지만 아직 안 보신 분들 꼭 보셨으면 좋겠다.. 켄타가 정말 행복하게 춤추는게 보이는 직캠ㅠ 보는사람까지 행복해지고 와중에 겁나 잘추고ㅠㅠ 저의 켄타 입덕영상☺
나야나 음원 녹음하고 f에서 b가고,,,생긴것도 잘생겼고...그런 사람이 한번도 안 비춰져서 구십 몇등 으로 떨어졌다는게 진짜 어의가 털려^....
네,,,?,,,,,누,,,누구랑 착각하시는거됴...?말라본적 1도 업는사람 나야나
몽ㄱ가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헐 저도오 ㅠㅠㅠㅠㅠ 움짤 나 그런거 저장 안해 ~ 이럼서 저장하는 사람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밤 주인공은 #BTSBBMAs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i_believe_ong

????????????성우인지 방금 알아버린사람 나야나,,,
내일 발표 수요일 시험 금요일 시험인 사람 나야나...
으익 저두ㅠㅠㅠㅠㅠㅠ170318이후로 못본사람 나야나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준면을 사랑해서 스파오반팔티 산 사람 나야나
후기 들으면서 눈물짓는 사람 나야나🙈💦
아직도 수면바지입고 자는사람 나야나!
점심부터 정신나간 사람 나야나🎶 끄듀보긩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kangXong

오늘 방청 겉돌 못가는사람 나야나.... 탐라 왕따 나야나..
아직도 침대인 사람 나야나!
나야뭐, 아직까진 팔팔하니까! 역시 운이 좋았나? 바닥함정은.. 유감이야. 그러니까 너나 조심해- 내입으로 이런말하긴 뭐하지만 네가 없으면 아침에 좀 쓸쓸할것같단말이지-? 아침이라고 알려주는 사람이없어서(빙긋!)
나야나 나야나 조수석 앉을 사람 나야나 나야나
끄듀 보고 같이 운 사람 나야 나 .......
갑자기 나 이름이랑 프사랑 다 질리는데 . . . 어느날 탐라에 아예 모르는 사람이 마끄사진올리고잇으면 그거 나야 여러분 ...
방청 못가서 내새끼도 못보고 내새끼 굿즈들도 못받고 그저 집에서 광광 울면서 땅 내려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JR_thine_

이 장면에 폴인럽 한 사람 바로 나야 나!!! 나야 나!!!!!!!!!!! #주진우
새계정 갈사람 나야나~~ 까츄님 탐라거주 나야나~~~
급하게 어메이징키스를 틀어보고. . .. . . . ... . 이세상멸망한 사람 나야나 .. .
03 짱친 필요한 ㅅ사람 나야나 나야나 !!! ♡27일 33구역 인 사람은 뎀 주세오♡
버릴거면 저 주세요. 슬로건 못받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방금 봄날 첨들어봤는데 도입부현넨못잃능사람 나야나.. ...
방청못간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JR_thine_

이봐..다요트 해야할사람은 나야나..나야나
고척돔 황민현 나야나 안 본 사람이랑겸상 안함.. 혼자 아이돌 표정 장전하고 음방 찍고 오심😭 혼자 박자가 맞지만 주변 사람들이 다 틀려서 틀려보이는 미라클✨ 프로아이돌 황제님 모시자❤ 링크 타면 더 고화질임😆
방청 못 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엘소드 키고십은데 코스튬없어서 키울마음 진작에 증발한 사람 나야 나
최민기 나댈때 제일 좋아하는사람 나야나 그래서 ㄱ인장 꾸밈
. ♬ 스✨ 타🌟 워🔫 즈💫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온 우주가 기다려온 나야 나↗나야 나↗ 포스 균형 맞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유일한 단 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공감인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JR_thine_

ㅇ문제집 왕창 사두고 공부안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추고 있었지. 신진 주인 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방청 도착 예정시간 3시였던 사람 나야나 시간계산 잘못해서 4시 도착예정인 사람 나야나 옹청이가 최애인 사람 나야나
김종 현 .. 잘 해 .. 나는 잘 울게 .. 너 땜애 .. 맨날 ... 운다 ... 가사 ... 적당히 슬펏으면 좋겟어 ... 너 가사 쓰는 능력 너무 좋아서 데브 듣고도 우는 사람 나야나 .. -너를 ... 응원하는 ... 뽀삐가 ...-
님들 무대와 티저 볼 때 많은 생각을 하는구나 오로지 얼굴에만 집중하는 사람 나야나
투표하는 사람 나야나~~!~! #BTSBBMAs 나야나 ~!~!~!~!~!!~
빨리 보거싳은 사람 나야나...으아아앙구ㅠㅠㅠㅠㅠㅠㅠ빨리 진짜 보고싶다ㅠㅠㅠㅠ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ovoweco

나야나 부른 사람들 보면 무대랑 고척에서 마이크가 다름 동호도 고척에서 짤에 있는 민현이랑 같은 마이크 썼었으니까..
휴 티켓안사고 뻐기고잇엇더니 조은자리 다빠졋네,,., 텅텅콘에서 아이열 앉을사람 나야나
방청못간사람 나야나~나야....나...
끄듀 나야나 피아노편곡한 사람 자진해서 머가리ㅡ박자
다이소에서 18000원 쓴사람 나야나
? 걔 프듀면 101명을 죽이면 되는걸까요? 너를 죽일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 헤스티아는 픽미업 춰주세요ㅠ흑흑
좀 잇다가 싸인 앨범으로 또 팔아먹을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rhekgl

나침ㅂ반 만든사람 나야 ㄴㅏ
이거 고화질 기다리는 사람 나야 나
방 청 .. 들어가 함 께 하고 싶 어 .. 후기 보며 울 사람 나야 나 ..
방청 들어가 함 께 하 고 싶 어 ,,, 오늘 밤 후기타래 보며 울 사람 나야 나 ,, 나 야 나 ,,
너누소 처음 들엇슬 때 존나 이게 뭐지 하고 들엇던 사람 나야 나(?
겉돌도 못 돈 사람 나야 나,,, 나 야 나,,,, 같이 울 사람 나야 나,,, 나 야 나,,,,
이러라고 만든 노래가 안ㄴ데 ,,,, 아닌데 ......... 울고십은 사람 나야나 ..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ori_yem

임영민 덕분에 오늘이 크리스마스같은 사람 나야나
오늘같이 날씨 좋은 날 기숙사를 가는 사람 나야 나 ~~~~
산크레드한테 치인사람 나야나


나야 나

🙊🙊🙊🙊 (탈락했어도 스포방지를 위해 괜들이 보낸 다렉도 안 읽은 연습생, 나야나 녹음한 6인중에 한명인데도 아무말 않고 탈락되서야 고백한 연습생의 심정)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_mmingng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Ong_Boomba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BackEee413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babyv951230

나야 나 사람 주인공은 프로듀스101 프듀 BTSBBMAS 윤지성 62flower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