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결경이 저 사진 본 후로 머릿속에 빈지노 나이키슈즈바께 생각ㄱ안나
진심 메리님 사진 완전 빈지노야
아니 저 사진 로딩될때 진짜 빈지노인줄 알고 계속 기다렸서여,,,..,,,ㅎㅎ
그 빈지노가...음식사진 못찍기로 유명하잔아...그래서..... . . (이상 설명충
개코- 사진 찍어 보내 줘 크루셜 스타- 옷가게 빈지노- Aqua man 빈지노- Nike shose 기리보이- Skit
이게 모야 사진 이러케 빈지노처럼 찌글래?
존나 친구가 빈지노 사진 같대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아쟈뵹 빈지노지노대결 함 갑시당 ㅋㅋ (너트님 사진 도용 맞음)
음식사진 찍는거 빈지노급이였네
싸이월드는 나를 빈지노로 키웠다면 인스타는 나를 사진작가로 갱생시켰다


등등

4. 랩/힙합,,, 제이 팤, 빈지노, 딘 등등... 예전부터 너무 조와해... 사랑훼... 들으면 막 스트레스 뿜뿜 사라지고 아 그냥 음악듣는걸 워낙 좋아해서리... ~_~
9. 방탄 마마무 데이식스 에릭남 에일리 비투비 비에이피 박재범 로꼬 도끼 더콰 지투 vj 베이식 빅뱅 지구인 식케이 릴보이 팔로알토 빈지노 등등.. ((예전에 랩퍼들 쫓아다녔음ㅋㅋㅋ
1. 이오이 구구단 볼빨사 크러쉬 쌈디 빈지노 윤하 손예진 이병헌 한예리 윤계상 박지예 이청아 브너 전뱀 김진호 씨야 설운도 yb 리쌍 정인 한석규 등등 생각이안나네영
9. 어느정도 가까이서 본 연예인만 치면 블락비 위너 인피니트 에픽하이 빈지노 로꼬 그레이 마마무 박찬열 브로맨스 에스나 베이식 에릭남 이하이 칵스 등등.. 더 있는데 생각이 안난다

4.마마무,빈지노,케이윌,홍진영,러블리즈 등등
3. 콘서트 자주 감 요새는 덜한데 작년만 해도 힙합콘서트 거의 다 가봄 크러쉬, 이루펀트, 빈지노, 슈프림팀 등등 아 집에 슈프림팀 싸인CD 2개나 있다능ㅎㅎㅎㅎ
빈즤노 앤뎝 비옢피 키범둘 아니 모 등등등.... 대체 현넨 인맥 무슨 일이야


MATTER

6.빈지노,BoA-NO MATTER WHAT 개인적으로 이노래 MR도 좋음 특히 랩보다 보아분 노래하시는 파트 MR...
선선한 여름밤 날씨라 No matter what이 듣고 싶은데 빈지노 목소리가 듣기 싫어. =_=
날이 좋은 날엔 트로피컬 하우스를 들읍시다. Kygo의 노래들이랑 Jonas Blue의 perfect Strangers, 저스틴 비버의 What do you mean 😇 보아랑 빈지노의 No matter what 도 좋아요.
보아, 빈지노 - No Matter What 아이오아이 - 잠깐만 Alesso, 첸 - Years 위너 - Really Really Produce 101 - 나야나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EscA_gaemi

4. 보아와 빈지노의 No matter what 뮤비에서 저 우주 헤엄치는 부분들 너무 좋다 노래랑도 잘 어울림


재지팩트

재지팩트 노래 다 들어보면 좋은거 진짜 많아요 ! 작년에도 시미트와이스(재지팩트 작곡가)랑 노래 냈는데 그것도 되게 좋구 빈지노 노래라면 추천해 주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우선 생각나는 노래겸 뚜박이에 대한 사ㄹ6을 표현한 가사임다
빈지노의 가사 센스가 좋아서 좋다. 재지팩트 앨범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8. 노래야 뭐 맨날 바뀌지만 요즘 딱 3개만 꼽자면 빈지노 - up up and away 재지팩트 - 아까워 에픽하이 - 사랑한다면 해선 안될 말 요정도...?
시미~~~~!! 개인앨범 내줘요!! ㅠ ㅠ 아.. 재지팩트 2집 대체 언제나와? 빈지노 입대일도 나왔는데!!


DIE

3, 제시제이 Who you are 빈지노 If I Die Tomorrow 이창섭 At the end 지코 she's baby 열심히 들음!!

빈지노님의 'If I die tomorrow'라는 곡 꼭 한번 들어보세요 ㅠㅠㅠ 요즘 하루에 다섯번씩은 듣는거같은데 너무 노래좋고 가사도 너무 좋고 막 울컥울컥하고 엄청남 ㅠㅠㅠ
헉 저 그노래 재수할때 엄청 많이 들었어요 :) 그 노래랑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랑 같이 들었는데 ! 더 콰이엇 좋아요 ㅠㅠ
3. Bruno Mars & Ed Sheeran 노래는 다... 좋아함... ㅜㅜㅜㅜㅜㅠㅠㅠ 글구 울트라코리아 매년가는 빠수닝임.... ; avicii 칼잔치 다조아ㅡ... 아이유 금요일에만나요 빈지노 부기온앤온 & if i die tmrr


지코

머야 구오빠 플로우임¿¿ 저는 박제범 지코 기리보ㅇㅣ 빈지노 오케이션 ㅋㅋ
예빈이는 콜라보 해보고 싶은 가수 있어요? 예빈 네, 있어요! 저 좀 많아요!! ?! 예빈 딘 선배님, 지코 선배님, 현아 선배님, 이효리 선배님, 지디 선배님, 빈지노 선배님, 치타쌤!! 많죠?!!
오늘 취하면 노래 ㅈ금 처음 들어보는데 수란이 빈지노랑 지코 노래에 피쳐링 했던 사람 맞구나.... 본인 노래 낸거였어..


들으면

엑스재팬은 죄송스럽게도 안들었지만 빈지노 들으면서 리카 그렸습니다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Ieechal_NCT

미안해만 들으면 빈지노 노래백개듣고싶ㅍ어 너무좋아랩잘해
라이브 노래나 랩 들으면 되게 부분부분 기리 목소리도 들리고 빈지노 목소리도 들리고 딘 목소리도 들리고 먼가 오묘함
난 왜 빈지노 노래 들으면 현우진이 생각날까¿


목요일

「동민」꼬마야 오늘이 무슨요일?? 바로바로 목.요.일!! 그래서 이 노래를 한번 추천해!! 어반자카파의 목요일 밤(Feat.빈지노)
빈지노 목요일 밤 노래 넘 조앙
I vote for for the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목요일밤피쳐링빈지노노래어반자카파
눕방에서 정한이 추천해주고 살짝 부른 바로 그 파트가 넘 좋아서, 어반자카파 목요일 밤 종종 듣는데 빈지노 랩파트 때문에 너무 너무 너무 싫음. 지은아 오빤 서른인데 수준임.


MAN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aqua man)-
#나의_인생곡_리스트 BTS - save me,쩔어,not today 수란 - 오늘취하면 빈지노 - aqua man, Dali,van,picasso랑 대부분모든노래 Dean - 말할게있나 그냥 딘의 모든노래가 다 좋음 그거랑 lean on
7 . Aqua Man, 빈지노 여름만 되면 꼭 듣는 노래
이번 주제들은 노래제목으로 꼽아봤습니다! 순서대로 레이디 가가(bad romance)/빈지노/가인 입니다. 노래에 맞춰 연성하셔도, 혹은 전혀 새로운 느낌으로 창작하셔도 뭐든 좋습니다. 해석은 무궁무진하니까요!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대체

미국애들이 "너두 케이팝 조와해?" 하면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겟가.. 케이팝이 뭐야 대체. 빈지노도 케이팝이니 아니면 씨엘도 빅뱅도 비티에스도 케이팝이 뭔지 모르겟다 난. 만약 걸스데이 말하는거면 시러해
여행가서 친구랑 뮤직차트 랜덤재생 해놓고 누워있는데 갑자기 빈지노의 고추 이딴식으로 존나 빈지노 빠는데 더럽게 가래침 혀에 가득한 채로 빠는 것처럼 역겨운 노래가 나와서 이거 대체 뭐냐 했는데 블랙넛임 쟤 진짜 왜 저러고 살까?


도끼

도끼 (DOK2) - Ambition and Vision(Feat.빈지노,창모,김효은,해쉬스완,더콰이엇) 자유분방 노래방: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rocksteady0923

4. 보아 Sㅑ이니 ㅇ엓오 엔씨티127 장우young 래퍼도 연예인치나 그럼 도끼덕화빈지노 그레이 쌈디
앜ㅋㅋㅋ광광ㅋㅋㅋ귀여우셔 그리고 콰이엇의 우리들만 아는애기도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도끼랑 빈지노 ,버벌진트 이렇게 찾아 듣는 편! 감성적인 힙합 좋아하는 것 같아요 !! ㅋㅋㅋ잎다이튜마로웈ㅋㅋ알고계셔서 기쁘네요 !!
ㅠㅠㅜㅠㅠ 일리네어. ㅠㅠㅠ좋아하시나요ㅠㅠㅜㅠㅠㅠ저는 지금 넘 감동인것입니다ㅠㅠㅠ 제 탐라에 도끼랑 콰 빈지노 좋아하시는 분들 뵌적이 없거든요ㅠㅠㅜㅜㅠㅠㅠ(감동감동😭) 이수님은 어떤 노래 가장 좋아하시나요?!??
9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면도 슈퍼비 님!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나오신 아이돌분들! 뵤네뽀~!~!
도끼-내가 빈지노 파트좋음
그레이도 좋고 버벌진트 빈지노 콰이엇 도끼 다 조아해요! ❤️


수란

빈지노 수란 조합 사랑하는데 듣고 옵니다

calling in love — 수란 (feat. 빈지노)
콜링인럽 너무 좋다 수란님 음색이랑 빈지노 랩
4. 예뻤어 - 데이6식스 마네퀸 -수란, 빈지노 , 프라이머리 Lost - 뵁탠


좋아요

빈지노랑 같이한 아이야도 좋구 같은 앰비션뮤직 김효은이랑 해시스완이랑 같이한 ambition도 좋아요!
헐ㅋㅋ 열스타에 빈지노가 좋아요 누름


콘서트

이번에 콘서트 진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못간거 너무 후회돼 개인콘서트 한번도 못갔어ㅠㅠㅠㅠㅠㅠ 이제 곧 군대가는데 우리 지노형.. 하 진짜 멋있고 간지나는거 빈지노가 다해.. 내 인생 뢀머델이야
일리네어 콘서트 가고 싶었는데 빈지노가 군대를 ㅠㅠ...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XlMINlX


아이돌이

친구 트윗보고 나도 다시 떠올랐어 빈지노의 무근본 아이돌 디스... 소위 히-팝- 한다는 새기들은 아이돌을 왜그렇게 시러해...? 한낱 아이돌이 히-팝-에 국-악-을 접목시키다니... 국악은 만만한게 아니라구... 훗... 이런 요지의 트윗을 썼는데
친구 트윗보고 나도 다시 떠올랐어 빈지노의 무근본 아이돌 디스... 소위 히-팝- 한다는 새기들은 아이돌을 왜그렇게 시러해...? 한낱 아이돌이 히-팝-에 국-악-을 접목시키다니... 국악은 만만한게 아니라구... 훗..
그 그룹에 언더그라운드 래퍼 출신도 있고 국악러 출신도 있는데 힙합과 국악의 조합이 뭐가 어색하단 말인가 걍 아이돌 까고 싶어서 손톱이 드릉드릉했지? 빈지노는 아이돌이 싫지? ㅠㅠ


친구

제 친구가 빈지노 팬이였는데 그 가사듣고 화냈음 거울선물보낸다고 난리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입덕부정기를 지난 한때 빈지노 덕후였던 친구와 이센스의 덕후였던 나와의 대화ㅋㅋㅋㅋㅋ
.chu_fm5 날 위로해주러 온 친구도 어느새 젖고있어 내 친군 지금 먹구름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어. 젖고있어-빈지노
저번에 친구 시험 답 사방댐인데 그날 아침에 빈지노 팔당댐 듣고와서 답 팔당댐이라 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홀로 연습해왔던 빈지노 브렠크를 남자친구에게 들려줬다 다른 사람에게 들려준 적은 처음... 너의 지펄 닫아버리고 내 껄 열어주고 싶어 ...
로보캅 주인공님은 영화촬영하고있어서 로보캅복장하고 오토바이타는거 봣는데 개머싯엇어.... 아 그리고 캐나다에서 빅토리아시크릿가게에 빈지노랑 빈지노외국인여자친구도 봄...
친구랑 저 얘기 햇는데 서울대 미대 나와서 가장 성공한건 빈지노 ..... .....


얼굴

빈지노 성공 외모덕이라는 사람여러분 반성하세요 울 지노 얼굴 안되잔아요 ㅡㅡ ppt땁니다
[포토] 빈지노 '내 얼굴은 소중하니까'
내 얼굴 혁오+빈지노
원래 빈지노 얼굴 보기 전에 빈지노 안좋아했음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Africapapuri_sk


BTSBBMAS

츄파춮 #BTSBBMAs 빈지노 이파다투마로우
#BTSBBMAs 빈지노조아


인생

내 인생 브금 빈지노 브레이크 깨 깨 깨 깨
나 한때 빈지노에 제 인생을 베팅했지요.. 혹시 뚜박이 너두 지노형 좋아하니?
어쩌라고는 빈지노꺼고 하이라이트는 구비스트꺼! 어쩌라고는 뭔가 야 내가 내 인생 내가 산다는 니가 뭔 상관이야이래서 좋음ㅋㅋㅋㅋㅋ딱 내 신념
^^ 제가 탈인생을 해도 탈빈지노 안돼더라구요 ^^
2. 9월 12일! 빈지노,악뮤 이찬혁이랑 생일같음이다^^^^^ 근데 ㄹㅁㅅㅌ,유세ㅇ이랑도 생일같ㄷrㅎ...ㅎ... 인생뭘까 고진감래...?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빈지노

초멘..빈지노가 피처링한거 진짠가요?충격.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했던 공연갈껄
양키 아키라 빈지노...좋아했던 뮤지션들인데 오늘부로 과거형이 되어버럿다
빈지노............
데프콘도 웃기지만 저걸 피쳐링 한 사람이 빈지노란 것도 웃김
빈지노 ㅋㅋㅋ ㅋ성공 외모덕 ㅋㅋㅋㅋ
데프콘 양키 아키라 빈지노 싹 거르면되는부분이군요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osshun__gum

저 폰에있던 데프콘노래 싹다지웠어요ㅠ 이번에 진짜 넘나실망이고 심지어 피처링에 빈지노라는것도 충격이고
아개싫다 빈지노 노래 삭제다
어머 웬일이니 빈지노 피처링했다고.
넉살 왜케 빈지노 따라하면서 랩하지.
lim sungbin (임성빈), beenzino (빈지노) // illionaire
물론 중간에 힙찔이엿던적도잇얻다 세상제일가는 빈지노러버엿슴 물론 지금은 죽어도 아니다
빈지노도 피쳐링이였네... 같이 아웃이세요... 나가시는 문은 지옥문.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빈지노꺼즁에선 아비백이 젤 조아
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nike shoes)-
빈즤노 나이키슈즈...
야 작년 스테이숑 곡인데 보아빈지노 노매러왓이랑 빝버거보아 뮤직이즈원더풀 비교를해봐라ㅋㅋㅋㅋ 이게 말이 되눈 퀄리티냐???
빈지노 Day & Night 스탠딩 1층 A구역 7n,E구역 9n
같이 빈지노를 팝시다!
빈지노 노래 나오네 살바도르 달리 반 피카소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dorongking

빈즤노
이정재, 유아인, 빈지노, 아이콘 바비 성대모사 Impersonating Lee Jungjae, Yoo Ah In, Beenzino, iKON Bobby - #kwonhyunbin #PRODUCE101 #권현빈 #
아니요~~~~~~~ 빈지노 아닙니다~~~~~~~~~
ㅋ100 개웃겨 빈지노가 더 잘찍을듯 ㅋㅌ ㅌ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빈지노일까요 천재노창일까요
빈지노 노래 조아 아쿠아맨이랑 컬러풀라이프 젤조은건 달리반피카소
나플라 믹테도 들었을때 와 개쩐다 (( 이건 그냥 순수하게 랩을 잘한다는 의미 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이건 좋다.. 라고 느낀건 몇년 만이냐.. 빈지노 24:26 이후로 간만이다 햇수로 5년만이군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8.랩중에선... 빈지노-아쿠아맨 자주 불러요!
빈지노는 존잘입니다♡
나는 캐지노 말고 빈지노
빈지노 보고싶다
약속 나올때 펑펑...ㅠㅠ 어 형 지금보니까 인장 빈지노네요?! 형도 빈지노 좋아해요?
조금 서먹서먹했던거 같은데 생일카페 계기로 친해진거 같아서 기부니가 좋다! 실물 진짜 잘생겨서 놀랐고 빈지노 좋아하는것도 놀랐고 되게 젠틀하게 생기시고 성격도 좋은 형 대디형 탈덕하고 갈아탈래요 전 철새니까
하 부럽ㄸrㅠㅠㅠㅠㅠㅠㅠㅠ 빈지노 실물영접하고싶다ㅠㅠㅠㅠ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EEversun

빈지노 제대하면 꼭 보러가.. 증말.. 값지다..
빈지노의 심금을 움직일 랩을 바친다 동운이집앞에서 네시간째 찢어지는내맘 넌모른채 웃고잇니 행복하니 모든행복과 날버린채
오 빈지노; 아쿠아맨 취저
빈지노 노매러왓
블랙넛 노래 중에 빈지노란게 있구나 둘이 묶어서 뜨길래 뭔가 하고 클릭하니까 머야 이게 ㅠ
빌스탁스 엘범에서 빈지노한테 전화거는거 진짜 개터졌는데
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Boogie On&On)-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dandelion2046

빈지노만남
ㅋㅋㅋㅋㅋ빈지노냐ㅋㅋㅋㅋ진짜 욘스인줄zzzzzzzz아냐 욘수가 더 잘생김
끼린 빈지노...
빈지노 인장
나는 빈지노 코디 좋아하는사람
빈지노 크로키하기 너무 좋은 체형
약간 블랙넛이 빈지노 놀리는 것처럼 놀리고 싶다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swtpd2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있게 춤추는 귀걸이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넌 시멘트에 색감을 이식해 (빈지노-Nike shoes)
❤️빈지노 최하민 AOMG 서출구❤️ 팬아트 짭니다 펍프리〰〰
5. 닮았다고 들어본 것 빈지노...?
빈지노 차는 왜 재 차지?(외제차지)
이니스프리적 빈지노
2. 글귀같은건 없지만.. 노래 가사중에요! Fuckin slump 어서 이 시기를 넘기며 왈칵 쏟아지다 마는 소나기와 같이 잊혀졌으면해 _ i'll be back 빈지노
우리하숙집 빈지노덕한테 물어봐야지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jayvitovibes

아낰ㅋㅋㅋㅋㅋㅋㅋ빈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잌ㅋㅋㅋㅋㅋㅋ그러면 리단님이 완성 해주세요(((떠밀떠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기네 마침 브금도 빈지노노래엿어ㅇ 깨버리고싶어 ~~~~~~~~~~
빈지노씨가 그 날 가기 전에 나한테 힘내라는 날만 몇 번 한줄 알아!?
빈지노 미안해 넘 좋넹
빈지노 노래에요
방금빈지노였는데 갑자기아오키지됨
오키 오늘의 음악 빈지노로 간다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군대가기싫ㄷㅏ로 요약할수있는 빈지노의 정규 21에서도 특히 인상적인 라인이 있는데 바로 노창과 함께 작업한 flexin
빈지노 노래 넘 좋으니까 더더더ㅓ더더 내주세요...
소유더머니', "'빈지노' 디스한게 아니라.." 누구인가보
유튜브에서 이런 영상을 보았다. 반박불가능한 남자래퍼 외모 순위 10 1위 그레이 2위 쌈디 3위 박재범 4위 빈지노 5위 더콰이엇 6위 바스코 7위 더블케이 8위 천재노창 9위 버벌진트 10위 기리보이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Consistent_99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Leechae_eins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mise_hdoa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fnql2390

빈지노 사진 등등 MATTER 재지팩트 DIE 도끼 eyesoff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