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발

1. 김동률 - 출발
하루 한 번 김동률의 출발을 들으며 모험을 떠나는 푸두햇찬을 상상 해보세여 우당탕탕 푸두햇찬의 여행기
4.쓰다보니 대부분 높은건데. 김동률노래도 불러요. 출발.동행.내사람. 등등 명곡이 많아요.
음..두번째는 고 김광석님의 서른즈음에랑 김동률님의 출발
#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모차르트 - 황금별 이적 - rain, 달팽이 김동률 - 출발 김광진 - 편지 지앤하 - 지금 이 순간 이소라 - 바람이 분다 쓰르라미울적에 - YOU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일단 이 곡들은 꼭 부르는 거 같음..
출발-김동률 내가좋아하는노래야! 뭔가 낮으면서 신비한느낌나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제가 원래 노래사냥을 좋아합미다... 는 김동률 출발은 유명하...니까!! ㅋㅋ 여튼 그림쟁이 말고 )맞는 브금 찾아드립니다( 장사나 할까요 (암무말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_bogummy_0616

촉촉한 땅바닥 앞서 간 발자국 처음 보는 하늘 그래도 낯익은 길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김동률, 출발)
#자주_부르는_노래방_노래 스탠딩에그 - little star, 고백 긱스 - officially missing you 김동률 - 출발 버스커버스커 - 골목길 어귀에서 외에는 보카로 노래나 아이돌 노래..!
출발-김동률 이노래는 불러볼수있는 높이에다가 내가 잘부를수있는 유일한 신나는 곡이다
5. 김동률-출발 우리아부지가 엄청조아하시던노래라서 가족끼리갈때마다 불렀었는데 요샌 통 부를기회가,,,,
난 김동률 감사.....ㅋㅋㅋㅋㅋ출발이라는 노래들어봐야지
좋아하는 것은 많았다. (사운드 오브 뮤직)의 마리아처럼 노래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말로 하자면 짧지는 않았다. 출근길에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듣는 김동률의 (출발), 배구부 소년들, 그 소년들의 사랑과 이야기...
9. 일단 위우들으세요 우주최강띵곡이고..... 김동률-출발 이것도 들어보세요 날좋을때 걸으면서 들으면 몬가모루게 몽글몽글해져

여행 갈 때 출발할 땐 항상 김동률 출발 윤종신 즉흥여행 베란다 프로젝트 기필코를 들어줘야만 한다
항상 이노래 들으면 여행가고싶어져요😊 김동률의 '출발'이니 한번 들어보세요. 힐링할때 좋은거 같아요:)
10cm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다이나믹듀오 - 어머니의 된장국 Usher - Something Speical Bruno Mars - The Lazy Song 김동률 - 출발 (170409 to NCT from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출발 - 김동률" 추천합니다!
#IPA #노래추천 이번 황금연휴에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근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보는 건 어떠세요? ‘김동률-출발’이라는 곡과 함께 떠나보아요! 더 설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실 거에요.
아 미ㅣ친 유튜브에 김동률 출발 치려고 했는데 자연스럽게 클잭 치려고 했어 이정도면 그냥 중증 아닌가
14.내인생곡 3곡 1.B1A4-함께,온리원 2.윤종신-오른막길 3.김동률-출발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Park_J_

지금까지는 김동률 출발을 한 삼년 동안 한 곡 반복으로 들었음
므ㅏ... 죄송해요 김동률 출발 썼어요....
앜ㅋㅋㅋㅋㅋ아..아닙니다 김동률의 출발이었습니다!!찾았어요!!


감사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 감사. 김동률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김동률 - 감사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김동률,감사 내가 좋아하는 노래인데 아저씨도 한 번 들어봤으면 좋겠어서!! 가사가 너무 좋거든요
1. 김동률 - 감사 노래 난이도에 비해 잘부르는것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자주부름ㅋㅋㅋ

감사-김동률
.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람인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 할게요 김동률-감사 中
오전에 카페에서 감사 나오는데 자연스럽게 때지 버전으로 들려버리기 아무리 생각해도 카페 알바생 분 최소 김동률 or 류동률 팬이시다
김동률 '감사'... 직접 불러서 올려주세요.
딱히 박자가 빠르거나 방정맞은 노래가 아님에도 저 혼자 신나서 엉망진창으로 음정 박자 바꿔가며 추임새 넣어 부르는 노래들이 있는데 김동률의 감사가 그중 하나입니다.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 만! 같!아요! 야호!
헉ㅋㅋㅋㅋㅋㅋ헝 안돼요,,,완곡기원 ㅠㅠㅋㅋㅋㅋ 진짜 감동 많이 받겠다 결혼식 5월이애요? 글고 방금 개쩌는 노래 생각났는데 김동률 감사 어떤가요 !!!
아 카페에 '감사' 나온다 김동률님버전 처음 듣네 제옹님 버전만 들어봤는데^^7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bts_window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내 삶의 이유라면 더이상 나에게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감사, 김동률
퓨쳐스보이프렌드야 김동률 감사를 ✌🏻김동률 성대모사 하지 말고✌🏻불러줘.
형수는 작게 "착한며느리 코스프레 해야지ㅋ" 했다.ㅋㅋ "아그러니까 내가 우리형이랑 결혼하지말라고 그러케 뜯어말렸잖아요ㅋㅋㅋㅋ" 라는 대화를 주고받을때 김동률의 감사가 흐르고있었다 "어, 이거 결혼식때 축가로 형이 직접부른 노래다ㅋㅋㅋㅋ" 했더니
아 버스커버스커도좋죠 김동률 동행도 좋은거같아요 들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감사 듣다가 동행들으면 어떻게 묵직한 저음 낼수있는지가 의문...
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의 '감사' 틀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지가 알면 왠지 또 빡칠 거 같....
김동률의 감사요..!


습작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기억의 습작」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김동률,「기억의 습작」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김동률,「기억의 습작」
8. 김동률 기억의 습작 저 김동률 짱 좋아해서 김동률 노래도 많이 부름^~^ 마는 나리~~ 지나거~~~ 오우어어~~ 나의 마미 지쳐갈때~~~~ 내마음 쏘그로~~ 쓰러져가는 너으 기어기~~~ 다시 차자와~~~
고음불가 뇽군의 보컬 연습 영상 하루하루 영상이랑 비교해보면서 체크 해야딩 김동률-기억의 습작 -4키
김동률 - 기억의 습작
김디지-기억의 습작(김동률)
또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듣는다..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yoocare_0709

앞 집에서 기억의 습작 틀어서 김동률사람 되었다..
휴일이라 침대에서 누워서 게으름을 부리며 거실 블루투스 스피커에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틀었다. 집에 혼자라서 좋은 점, 아침부터 눈꼽도 안띠고 음악을 거실 꽉 차게 맘대로 틀 수 있어. 음악 하나만 듣고 커피 내리고 아침 일 시작해야지.


오래된

6. 오래된 노래 - 김동률
3. 김동률 - 오래된 노래
김동률 오래된 노래도 뭔가 있을 거 갓틈...
김동률 - 오래된 노래 , 일주일 째 한곡재생.
5. 김동률 / 오래된 노래

4. 김동률 - 오래된 노래 주로 잔잔한 곡 많이 불러요.. 혼자 가면..ㅎㅎ 스트레스 해소하러 혼자 코노에 자주 가거든여..ㅎㅎㅎ
김동률-오래된 노래 너무좋다


목소리

어제 레슨 중에 김동률 '동행' 노래 배웠는데 며칠간 내가 듣고 싶던 말이 가사라서 계속 듣고 있다. 여성 분이 부른 것도 찾아봐야지. 원곡 목소리도 좋지만 여자 목소리 톤이 더 좋아.. 여성 알토나 메조소프라노.
반대로 남자가수들 노래는 키를 높여봤자 소용이업눈데 김동률 노래의 경우 키를 높이면 아름다운 하이톤의 남자목소리가 되어서 자주 조작한다 (?
목소리 정말 좋은데 노래까지 잘하면 본인은 대체 무슨 느낌일까 노래 듣는 사람에게 감동까지 막 욱여넣어주고 ... 김동률씨 오셔서 한말씀 좀 해주시죠 저 방금 본인 노래 들으면서 울뻔했으니까
김동률 목소리 너무좋다ㅠㅜㅡㅠ유ㅠㅜㅜ
김동률 목소리는 여자들이 선호하고 이적 목소리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편이라는 얘길 어디선가 들었는데, 나는 이적 목소리를 좋아하는 반면 김동률 목소리는 좀 장벽이었다. 그런데 김동률 목소리가 너무 좋았던 날이 있었으니 정재형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온 날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escaforyou

김동률 - 고백 기교나 꾸밈은 줄이고, 담백함과 부드러움을 듬뿍. 김동률의 목소리가 피아노와 빅밴드 오케스트라 뿐만 아니라 통기타와도 잘 어울리는구나. 좋다.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법'은 가사도 좋다. ...아 이건 창학님 가사구나.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그런 게 인생일지 몰라도 어쩌면 우는 것도 웃는 것도 별 다를 것같지 않아요'가 참 좋은데, 하나 거슬리는 게 김동률 목소리만 볼륨이 넘 큰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귀에서 목소리 지원되서 깜놀...ㅋㅋㅋㅋㅋㅋ원곡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제홍버전으로 불러지더라..목소리가 떨렼ㅋㅋㅋㅋ너무 낮아 ㅠㅠ 흑 지금부터 김동률 플레이리스트 만든다
김동률 좋아해여..😆 그사이에 조성모 성시경 끼워넣으면 되겟네요 약간 목소리에 좀 많이 치이는 사람인거같아요 저늖ㅎㅎㅎ
지친 하루의 끝에 너의 목소리 그 하나로 내일을 내딛고 세상 끝에 서도 한 번 해 볼만 할 것 같았어 (김동률 feat.박새별, 새로운 시작)
우리 오빠 목소리 꿀보이스 봐 진짜 이글스의 김동률 아니 송동률이시다ㅠ
김동률 - 내사람 이라는 노래예요! 목소리도 가사도 음정도 너무 힐링되는 노래라 좋아합니다 😇

커피 마시면서 앱으로 한국라디오 듣는데 전람회 노래 나오네.. 제목도첫사랑인데 김동률의 살짝 떨리는 목소리에 좀 마음이 울컥..


노래도

김동률노래도쉬운줄앎 부를순있겠죠 잘불러야짘ㅋ
맞아요 ~~~ 노래도 넘 잘 불러요 ㅠㅠ... 김동률 성대모사 하는 거 넘 꿀이에요
(130508 오늘아침) (달콤식구였다고?) 중학생때, 공부하면서 라디오듣고 딱! 잤어요.[] 알게된 가수분들도 많고, 김동률씨 노래도 많이 틀어 주셔가지고 좋아하게 됐어요.너무 듣다보니까 친구들과 다음날 대화가 '라디오들었어? 안들었어?' 였어요.
11.아이돌은 모르겠고 엄마가 늘 듣는노래 들으면서 김동률이나 토이나 케이윌을 유난히 좋아하게 되었음 박성태(팬텀한정) 노래도 좋아하고 겟세마네나 home은 최고라고 생각해...이외에 외국 아티스트는 펜타토닉스랑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프리?


이적

엄마에게sorry sorry(슈주 나에게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전교 1등에게그림에 떡(다이나믹 듀오 화내는 학원쌤에게너에게 배운다 수시에게떠나보내다(김동률 시험 점수를 물어보는 친구에게비밀(태연
김동률-카니발-이적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Yajin_O_o

카니발 (김동률, 이적)
헐 유튭에 "김동률 나같은 사랑이라면" 검색하고는 정재형 나같은 사랑이라면 플레이해놓고 냅뒀더니 뒤이어 나오는 뮤비 '그게 나야'에는 공유 나오고 '리플레이' 뮤비에는 이동욱 나오네ㅋㅋㅋ 이적이 공유닮았다한 뒤로 공유만 보면 이적닮아보이는 병에 걸림ㅠ
(혼자 듣기 아까운 음색 깡패 BEST 6) 음색 깡패님덜 갓명곡 모음.mp4 오늘 운영자 감성 취저곡☞ 정준일 (고백) ㅠㅠ #이적 #정준일 #넬 #김연우 #김동률 #정승환


들으면

김동률 노래 들으면 김동률의 연애사가 궁금해진다.(유희열피셜 경험이 많다기보단 한사람을 깊게쪽이랬는데 이건 가사 봐도 그럼) 대체 뭘 어떻게 연애하고 헤어졌길래 몇년째 리플레이 리플레이 후회중인거냐. 리플레이 뮤비까지 보고나니 더 그렇다. 겁나 처절해
물론 김동률이 모든 노래의 화자가 아니란 거 알지만 김동률 노래를 관통하는 정서엔 '후회'가 빠질 수 없다. 이 노래들을 좋아하니 즐겨들으면서 노랫말의 찌질함까지 함께 견뎌야하는 고통. 엔간히... 작작 좀 되는ㅠ 하지만 정작 내가 젤 싫어하는 가사는
동반자(개인 경험담이라던. 내가 김동률에게 반한 노랫말이지만 다른 노래들까지 연이어 들으면 그 감동이 깨짐)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 이제서야 - 다시 시작해보자 - 리플레이 아직 그 천년의 사랑에서 빠져나오지 못 하셨나란 생각 드는 것
곡 제목들이 대부분 그런 곡들입니닿ㅎㅎ 꾸준히 듣는 것은 '박효신 - 눈의 꽃'인 것 같아요. 어동요는 'XIA-가지마', '엠맥-어디에도', '김동률-replay', '정준일-고백' 주로 들으며 썼습니다. 발작은 '정일영-기도'들으면서 쓰고 있습니다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escaforyou


그대를

그대를 사랑해요 나도 모르게 이렇게 되어버렸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 동경, 김동률


사랑한다

발라드..발라드는 어...김동률..?다시사랑한다말할까랑 사랑한다는말 좋아해요
9.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사화 언니가 9를 줬어.! 음.... 고딩때 내 유일무이한 개인기였는데 머리털나고 두번다시 안올 개인기였는데 ㅠㅠㅜㅠ 김동률이랑 똑같이 불렀는데 이젠 없어져써 ㅠㅠㅠㅠㅠ💦
9. 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10. 에디킴 내 입술 따듯한 커피처럼 11.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12. 태양 눈,코,입 13. 박효신 눈의 꽃 14. 케이윌 니가 하면 로맨스 15.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16. 헤이즈 돌아오지마
저 요즘... 박효신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리치 사랑해 이 말밖엔, 이기찬 감기,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와이투케이 깊은 슬픔... 이런거 듣습니댜 ㅇㅅㅇ/


노래를

아무리 좋아도 때론 아픈게 사랑인데. 굳이 아픈 사랑은 하지말자. 그런 생각이 드는 나른한 오후. 김동률의 노래를 듣고 있자니 또 센티멘탈.
김동률의 동행. 창작자의 마음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2012년의 아픔, 함께 나아 가야할 연대 의식을 생각하게 된다.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JAYME0214

성시경이 툭하면 김동률 노래를 부르는데도 불구하고 김동률이 곡을 주지 않는 것을 보면서 김동률이 성시경을 재수없어 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성대모사

인기현상팀 성대모사 시간에 박ㅅ6돈도 하나 하려고 했는데 멤버들이 못 들어서 그대로 묻혀버렸어ㅠㅠㅠ김동률 노래?같았는데.....


동경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 동경, 김동률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 동경, 김동률


좋아해요

[2015.09.11] 복면가왕 육성재 - 김동률 replay 저는 이 무대를 가장 좋아해요 반짝이는 우주 안 더 반짝이는 성재님 그리구 좋아하는 노래까지..ㅜㅜ 몇 천명 앞에서 멋있게 노래부르는 성재님이 너무 멋져서..😂
자기 김동률님 좋아해요? 😆


김동률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문 저랑 김동률씨랑 닮은 점이 하나 있어요. 김 네? 문 같은 팀 킬러라는 점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portincheon

옛날노래라 하셔서 저는 김동률 - 잔향 김윤아 - 봄날은 간다, Going Home 박기영 - 산책 박정현 - 미장원에서, 달 양파 - 애송이의 사랑 이승환 - 꽃, 물어본다 이렇게요
어떤 날에는 농담도 건넸죠 또 어느 날엔 차갑게 굴면서 무심한 척도 했죠 하지만 그댄 늘 똑같은 눈인사와 늘 같은 만큼의 미소로 내 곁을 바쁘게 스쳐갔죠 알 턱이 없겠죠 나라는 사람이 이렇게나 설레어하는걸 애태워하는걸 (Nobody - 김동률)
김동률도 유희열도 안좋아하는데 너의 바다의 머무네 노래 너무 좋아서 발매 됐을 때부터 아직까지 맨날 들음
아이처럼-김동률
. 2011년에 발매한 김동률 크리스마스앨범 타이틀곡 "Replay"입니다 혼자 갈때 부르는곡이에요 ㅋ
요세 김동률-다시시작해보자 이거 쉬엄쉬엄잔잔하게 부르기좋습니다. 일단 김동률노래자체가 높질않아서요 ㅎㅎㅎㅎ
5. 김동률 - ㄱㅅ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gentle_sweet

김동률 노래 체고 조넘...
온종일 그대의 생각뿐이죠 견딜 수 없어요 조금씩 죽어가는것만 같아요 내가 사랑을 하나봐요 사랑해요 받아주세요 나의 마음 믿어주세요 사랑도 못한 채 내가 이별을 하나봐요 홀로 이렇게 (걱정 - 김동률)
4.김동률-청춘
5.김동률씨의 "그게나야" 도 부릅니다.
저가요 김동률은 싫어하지만 전람회는 좋아하거든여
김동률은 싫지만 전람회는 좋다.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김동률 - Replay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sunny9224

김동률-그게 나야
어무이는 거위의꿈이 인순이 노래인 줄 안다. 얼마나 불러제꼈으면. 김동률에게 단 하나의 유감은 저 곡을 인순이 따위에게 리메이크를 허락했다는 것이다.
정준일이나 김동률 쪽도 좋음
김동률 이분 노래 갠차나용
. 네 앞에 놓여 진 세상의 짐을 대신 다 짊어질 수 없을지는 몰라도 둘이서 함께라면 나눌 수가 있을까 그럴 수 있을까 - [동행] _ 김동률
. 가진 것이 없어도 날 가득 채워주는 이 사람으로 다 된 것 같은 날 쓸모 있게 만들고 더욱 착해지게 만드는 한 번이라도 더 웃게 해주고 싶은 내 사람 김동률 - 내 사람
김동률 조아!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hmmnyarri

그 날 김동률이 정재형의 '나같은 사랑이라면'을 피아노 치며 부르는데 귀가 씻기는 기분ㅋㅋㅋ 다들 그랬던걸까 정재형이 "이 곡 동률이 줄까요?"하니까 관객반응 "네..."로 대동단결ㅋㅋ 영상 예전에 네이트에 올라왔었는데 이제 막힌거같아서 울고있다ㅠㅠ
근데 왜 이렇게 찌질해보일까. 백날 후회중인 대다수의 한남연애가 떠오르기 때문일듯. '같은 반복이여도 나아질게 없대도 그냥 다시 해보자'에서 이소은은 '그냥'이 싫댔지만 '남자는 이럴 때가 있지 않냐'며 '남자'라고 퉁치는 김동률... 하 너란 남자;
가사에 귀기울여 듣지 않는데 특유의 발음 때문에 김동률 노래는 가사가 매우 잘 들린다. 그리고 이와 무관하게 김동률 라이브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노래 후반쯤 알 수 없는 음성으로 "오레레라 라리레라 레레 우우"이런 부분. 너무 좋아 영원히 듣고픔ㅠ
슈퍼주니어는 (I believe)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거의 뭐 김동률 급 이엿읍니다 ;;
오늘 김동률의 (내 사람)을 종일 들었다. 가진 것이 없어도 날 가득 채워주는 이 사람으로 다 된 것 같은 날 쓸모 있게 만들고 더욱 착해지게 만드는 한 번이라도 더 웃게 해주고 싶은 내 사람
엠씨더맥스가 아니라 이젠 김동률 스페셜 듣는 건가요~ 홍대 건대 어디든 갈뤠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1theK

. 김동률ㅡ동행 ((힐링하세오🎶
melody2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ㅡ이 머 김동률 급
. "김동률"노래에 선택되셨습다!
저 김동률노래 진짜 대박좋아하구 베란다프로젝트, 멜로망스, 비토비, 졔키 조와햄
아 그래서 취향이 쭉 일관되게 같나봐여(?? 잘하는거랑 취향은 다르니깐요😃😃😃 연우신 김동률 윤하 이승기 윤도현 온유 브라이언 동완오빠 요런느낌 보컬 좋아해여'ㅂ'
하아니 '김동률' 노래라길래 당연히 감산줄 알았던 나는 류제홍에게 미쳐있었다는걸 다시 실감했다 김동률 노래가 얼마나 좋은게 많은데...어쨌거나 하니언니 이쁜 글씨랑 좋은 글귀 정말 고마웡💕💕글씨에 감탄하고 갑니닷
. 느낌잇게 전체샷~~!! "김동률" 당첨!!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seraphical04_12

김동률이 온다.. "마지막 곡 녹음 완료" 컴백 임박
김동률 그게 나야 가능한가요???
지금까지 닮았다고 들어본것 한가인, 김동률, 비버, 곰, 납득이(NEW☆)
울 동네 대리점 아저씨 또 컴퓨터 안 끄구 퇴근하셧네 아자씨~!~!!!!! 노래 계속 나오잔아요!!!!! 와중에 김동률 노래 연달아 나옴
이걸 곡으로 써줄 유희열, 윤상, 김동률 구함
김동률 노래 가사...하하하하
드디어 김동률...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indigohj

하긴.. 김동률이나 전람회가 영재 때 가수는 아니지ㅎ...
영재가 채플 내 김동률 댓글읽어준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재 #갓세븐
김동률 노래 좋다
멜론 리스트에 김동률 노래는 언제나 빠지지 않는다
3. 김동률 노래
분명 김동률 듣고잇엇는데 정신차려보니가 카니발까지 와버렷어
김동률님이 꽃갈피 앨범을 '이제까지보다 훨씬 사람이 느껴지는 앨범'이라고 평가했었는데 아이유님의 앨범에는 매번 이지은이라는 사람의 냄새가 물씬 풍겨난다. 그 사람의 자아와 고민 아픔 다짐들이 가득하다. 난 대중에게 이다지도 솔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Merony109

동률대잔치 김동률이 부릅니다 이젠 버틸 수 없다고
음~~~김동률&이소라 노래 모두 다!!!순전히 제 취향입니다.집안일 할때 틀어놓거든요.ㅋ
김동률 콘서트 갔다온사람이 지금 세상에서 제일부러움
-그래에~~ 나 ㅊㅣ핸는지더 멀라~~ 실쭈인지더 멀라~~ 아치미며언~~~까마드키~~~ 생각이 안ㄴㅏ~~ 부란해할찌더멀라,,,~ -선배 정신차려봐,, 나 누구야,,, -김동률,,,형님,,, -아냐,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lhyj0524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MALLI_HYANG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soldhc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zmcod

김동률 출발 감사 습작 오래된 목소리 사랑한다 minami_koto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