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출근부터 퇴근까지 장장 45시간....ㅎ 중간에 광주도 갔다오고 정말 엄청난 스케줄;; 그래서 힘들더라도 같이 버텨보고 싶었고, 현장을 떠날 수가 없더라.. 응원이 되었길 빈당~ #지코 #zico #우지
이튿날 출근.. 길어야 두시간 자고 출근했을건데.. ㅠ (나는 세시간잤지..ㅎ)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hiphoplaya 무대위에서 세상 진지열일해💕 속눈썹봐 완전이뻐🙀
170429 쇼미더머니서울예선 출근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의 모든 순간이 빛나고 소중해♡
170503 서울 세션 라이브 뮤직 이벤트 #지코 #우지호 #ZICO 🐺🐺🐺
. [Video] 170503 #ZICO #지코 #우지호 - #보샌걸스 #boysandgirls (in Seoul Sessions) 어제 관객 어마어마한 규모라.. 지호 텐션 세 배는 높았던듯한 보샌걸스 무
. 170503 (서울 세션스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aaaaaaaayeah

춤출때의 나쁜예와 좋은예를 몸소 보여주는 지호 기여워ㅋㅋ 글고 바로 페노 가리키면서 "저한테 귓속말로 욕했어요"래ㅋㅋㅋㅋㅋ #지코 #ZICO #SeoulSessions
#지코 #zico #hiphoplaya 지호의 두번째 직업은 모델인걸까??돌출무대를 런웨이로 만들어 버리는 피지컬!!!💕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모자하나로 분위기 전환 완료!!!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fancychild #penomeco 정말 신나보인다 둘이!!괜히 어릴적 친구가아냐👏🏻👏🏻👏🏻둘이 어릴때로 돌아 간것같으다 뒤에 실루엣만 보이는 밀리꾸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모자 한번벗고 머리한번남기고!!! 섹쉬행😭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preview 지호 오늘 완전 신났지!!!😍
[Video] 170503 #ZICO #지코 #우지호 - #유레카 #EUREKA (in Seoul Sessions) 좀 정신없게 찍혔지만.. 에너지 엄청나니까 풀버전으로 보시긔 ♡

동글동글하게 셋팅된 머리모양두 귀얍구 )_( 말할때 입술이랑,, 속삭일때 손으로 입가리는거랑,, 다 다 너무 너무 귀여워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어떻게 그 불볕더위에서 기다린 거 다 까먹고~ 지호 공연 이후로는 좋고 신났던 것만 기억에 남지?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너무너무 찍고 싶던 ㅠㅜ 숨을 죽이는 제스쳐를 오늘 해줘서 감개무량 😍😍😍 Mula Mula 떼창도 굿👍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bermudatriangle
#WizKhalifa #seoulsessions #zico #지코 높이 높이 잘도 뛰는지호💕 오늘 간지 스웩 철철 넘쳐 멋진 뿜뿜이야!!😭
지호가 싸이님과 작업을!!!!!!!!! 어떤 음악이려나 너무 기대된당😆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SY #싸이
오늘의 풀착장~ 소품 하나하나에 이렇게 이미지 많이 바뀌는 거 지호뿐일지도 )_(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랜만에 가죽쟈켓 꺼내입는 느낌 뭔지 알아요? 😉"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 읔...ㅇ(-(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샌걸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Zico_Square

170328 YESTERDAY Special EVENT #블락비 #지코 #ZICO 굿나잇~~✨
[펜타스톰] 지코-송민호 CF 메이킹 필름 #지코 #ZICO #송민호 #MINO
싸이 8집 앨범 1번 트랙 ‘I LUV IT’ 작사 싸이, 지코 작곡 싸이, 지코, 유건형, PopTime 싸이의 정규 8집앨범은 5월 10일 오후 6시 공개. #지코 #zico #ILUVIT
170503 MIXMAG 뮤직이벤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착장시리즈 1탄😆
[Video] 170503 #ZICO #지코 #우지호 - #터프쿠키 #ToughCookie (in Seoul Sessions) 딜리버리만 장점인가여 지호무대는 걍 완벽한걸여 ㅠㅠ 짱멋있어..♡
. [Video] 170503 #ZICO #지코 #우지호 - #BermudaTriangle #버뮤다트라이앵글 (in Seoul Sessions) 풀버전으로 감상해주세여 ^.~ 지호 무대 카리스마랑 떼창이랑
#마리끌레르 5월호 인터뷰 #marieclaire #ZICO #지코 #우지호

170503 #지코 #ZICO 저 앉아도 돼요? 이미 앉은 다음에 물어봐서 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 아ㅠㅠ 귀여웡😭😭😭😭😭😭💕💕💕
170503 MIXMAG 서울세션라이브 뮤직 이벤트 :오랜만에 페스티벌💕 무대아래 내려오고 끝인사까지 완벽한 오늘👍😶💕💕 #지코 #ZICO #우지호
170503 위즈칼리파내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먼저 앉은 후 앉아도 되냐고 물어본ㅋㅋ 웅크리고 앉아 말하는거 진짜 귀여워버렷!!!!!!👍😲
170503 #지코 #ZICO 오늘 진짜 신나보여서 너무 행복해써😍 그리고 감동ㅠㅡㅠ 수고했습니다~~~!!!😁😁😁👏🏻👏🏻👏🏻
170503 #지코 #ZICO 오늘은 다른 안경 끼구왔는데 이게 또 너무 잘 어울려ㅠㅡㅠ❤️👍🏻
170503 #지코 #ZICO 이걸 빼머겄네... 오랜만에 페노메코찡이랑 같이 하는 예쏠노 본 것 같아용
. 너무 멋진 지아코💕 #지코 #ZICO #SeoulSessions #서울세션즈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ralia92

14. 지코 ( ZICO ) - 오만과 편견 #기망의_플레이리스트
170429 힙합페스티벌 광주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 운다😭😭😭
170503 MIXMAG 프리뷰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DJ부스앞에 앉아 멘트!!!! 옷이 너무 이쁘당 😍
170503 MIXMAG 프리뷰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
170503 MIXMAG 뮤직이벤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앉아서 멘트만 하는데도 이렇게 다양한모습을 보여주는 지호 최고👍🏻
[preview] 170503 #지코 #zico #우지호 #SeoulSessions 오랜만에 모자 벗어줘서 심쿵💘
140430 K-RUSH Magazine - Kyung & Zico (3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CASS X ZICO M/V 비하인드 영상] #지코 #ZICO #카스 #CASS
딩고 프리스타일 인터뷰 #지코 #ZICO #우지호
CASSxZICO '부딪쳐' 뮤직비디오 #ZICO #지코 #우지호 #CASS
170503 MIXMAG 뮤직이벤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페노메코 #seoulsessions #mixmag 오랜만에 동욱찡이랑 같이 무대하니 신난지호 😆😆😆
[preview] 170503 #지코 #zico #우지호 #SeoulSessions 셔츠 옳아요 😍😍 안경 옳아요 😍😍
[preview] 170503 #지코 #zico #우지호 #SeoulSessions 레더쟈켓에 멋있게 등장했지호 👍👍
아침일찍부터 빛나던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Y_Shp

170503 서울세션 라이브 뮤직 이벤트 동욱이랑 함께이니 즐거워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170503 서울 세션 라이브 뮤직 이벤트 #지코 #우지호 #ZICO 오늘 공연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
170503 위즈칼리파내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의 왕쟈님 인사로 안뇨-옹🤗
[preview] 170503 #지코 #zico #우지호 #SeoulSessions 유레카 춤 같이 추되 옆사람 격하게 치지말구 신나게 💃페노찡 반가워따요 ㅠㅠ
170503 #지코 #ZICO 지호 무대에서 갑자기 사라져서 머야...? 하는데 갑자기 옆에서 나타나서 화들짝ㅋㅋㅋㅋㅋㅋ😮😮😮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170503 MIXMAG 서울세션라이브 뮤직 이벤트 :오늘 공연 최고좋았어요ㅠㅠ💕💕 짱멋 완멋💕 #지코 #ZICO #우지호

170503 MIXMAG 서울세션라이브 뮤직 이벤트 :오랜만에 남자관객많고 남자관객들 리액션커서 감동한 지호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170503 위즈칼리파내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의 몇가지 뽀인트들 첫번째 입술이구요, 두번째 최선다해물뿌리기구요, 세번째 긴팔 쭉 옆으로 뻗은거지요♡
170503 #지코 #ZICO 버뮤다 너무 죠아아😍😍😍💕💕💕❤️❤️❤️👍🏻👍🏻😍
170503 서울세션 라이브 뮤직 이벤트 네..저도...손..👉💟👈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오늘 4월 16일이죠 작년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이맘때면 항상 비가 내리네요 여러분들도 항상 생각하면서 잊지 않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지코 #블락비 #zico #신촌팬싸
. 이제 큰 고비 하나 넘은 거 같네 ^^;; 쉴 새 없이 바쁠테지만.. 앞으로도 계속 홧팅!! #지코 #zico #우지호
[170429] 광주힙합페스티벌 뒷통수 넘 귀엽다.. 안경 다시봐도 넘 이쁜거같아 #지코 #zico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Zico_Square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ㅠㅠㅠㅠㅠ😘😘😘
지코의 감미로운 목소리 들으며 잘 자요❤ ((She's a Baby 中))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지코 #ZICO #SHE_S_A_BABY
펜타스톰 (ZICO x MINO) 메이킹 필름 #지코 #ZICO
[영상프리뷰] 170328 #지코 #zico #우지호 #시나가와이벤트 경이랑 히트곡 배틀 ㅋㅋ 빠라바빠빠 하니까 가사없짜나~!! ㅋㅋ 하는거 귀여워 ㅜㅜ
내가 네 미래의 책을 사랑할게 아직 떠오르지 않은 무지개를 거기서 뛰놀고 있는 너의 흰 발을 이근화 - 세번째여서 아름다운 것 #지코 #ZICO
단추풀린 셔츠는 참....😶 근데 얼굴은 동글동글 맑고맑다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쥐 앗코 쥐앗코 쥐아코? 지아코?? 지코??? ZICO????

갑자기 디제이부스에 기댔던 지호~ 잠시 지쳐서인가..😟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170331 #지코 #ZICO 젠가 하는 지호😊 장난치다가 바로 진지하게 젠가 살펴보고 쏙 빼낸 다음에 해맑게 웃는 거 너무 예쁘다😍😍😍❤️❤️❤️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지코 #ZICO 모음 멋지고 귀엽고 해맑고 예쁘고 아름다운 거 혼자 다 하지ㅠㅡㅠ? 지호는 뭐 먹고 그렇게 멋있어?ㅋㅋㅋ 😘😘😘 FULL HD(1080p)👉
팔이.. 무슨 그림처럼 선이 예쁘네..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170423 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유레카 물 뿌릴 생각에 광대 승천한거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 옷 살짝 내려가서 타투 보이는 건 너무 세쿠시...😍💕💓💓💓 FULL👑
161125 도쿄 팬미팅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헐😍😍😍
옆사람 세게 치지 말구 요래요래 두둠칫 춤추세요~🎶 멘트도 재연도 귀여웠지만.. 😄 스탠딩 관객들의 좁은 공간까지 배려해서 같이 즐기자는 마음이 너무 예쁜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dyedby_zico

170503 위즈칼리파내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이렇게 상큼한 친구 있었으면..😶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니스트 인권운동가 되세요💖
#BTSBBMAs #np 지코 (ZICO) – She’s a Baby
170328 #지코 #ZICO 미대다니는 훈훈한 센빠이같다...❤💜💛💚💙
170429 쇼미더머니6 서울예선 출근 영상 #지코 #지아코 #우지호 #ZICO 아침이라 피곤하지ㅜㅜ? 자연광이라 지호 잘생김이 너무 잘보이구 조으다😍😍😍😍
[preview] 170430 #지코 #zico #우지호 #쇼미6출근 심사 이틀째 ㅠㅜ 피곤해서 어캐 ㅠㅜ 화이팅 ㅠㅜ!!
#지코 #zico #hiphoplaya 표정 손짓 모두다 unique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alive_yuzunsu79

#지코 #zico #hiphoplaya 이럴때 보면 정말 애깅이야😘😝😆
170503 위즈칼리파내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유레카전에 다들 춤추면서 다치지 않게 이케이케 추라며 동욱찡에게 가서 붙어가꼬 시범보여주기.. (동욱찡 부끄러워함~
170503 #지코 #ZICO 터프쿠키와 스탠딩마이크는 진짜... 너무 멋찜ㅠㅡㅜ😭😭😭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지코 #ZICO 조명이 퍼렇지만 지호는 엄청나게 귀엽찌ㅠㅡㅠㅠㅡㅠ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지코 #ZICO 입을 자꾸 그러케 하면 보는 팬들 코피가 나겠어요 안나겠어요ㅠㅡㅠ😭😭😭
[preview] 170211 #beeutiful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포토타임 감사합니다 ㅠㅜ 사랑스런 교복패숑 ㅠㅜ 최고긔여워 ㅜㅜㅜㅜ 💖
170211 beeutiful 팬미팅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교복사항해 오빠도 사랑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dyedby_zico

170211 블락비 팬미팅 BEEUTIFUL :교복 하나로 첫사랑 기억조작일으키는 지호선배ㅜㅜ #지코 #ZICO #우지호
크으 교복입은 핏과 옆모습까지 완벽하셔주시니 .. 저의 시신경의 뉴런들은 호강을 했답니다 !!❤_❤!! #블락비 #지코 #ZICO #zico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조명...😢😢😢
네가 어디에 있든, 그 뒤엔 항상 내가 있을거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160505 대전팬싸인회 #지코 #ZICO 위태로웠던 순간! 반사신경을 발휘!! 놀란 얼굴도 안심한 얼굴도 귀여워ㅠㅠ
160506 대구 팬싸 ㅇㄱㄹㅇ 벌써 1년전이야ㅠㅡㅜ.. 그립다구 찌허야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뱉으려고 생각했는데.. 마시써 ~♡_♡" 피자는 치즈많은게 진리지 ㅎㅎ #blockb #블락비 #yesterday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melonhalong72

CASS X ZICO ‘부딪쳐’ 듣기 평가 ‘부딪쳐’ 가사 정도는 알고 있겠지? ‘부딪쳐’ M/V 속 지코의 랩을 듣고 CASS X ZICO ‘부딪쳐’ lyrics evaluation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170504 해피투게더 이장원 #SHE_S_A_BABY #지코 #ZICO
160505 대전팬싸인회 #지코 #ZICO 정말 카와이..........
160505 대전팬싸인회 #지코 #ZICO 냠냠^-^
귀여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preview] 170501 #지코 #zico #우지호 #쇼미6 #1차예선퇴근 고생했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네 ㅜㅜㅠㅜ 컨디션 조절 잘하구 푹 쉬기를...🙏
160506 대구 팬싸 매일 그대와 ~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timeto_ZICO

160506 대구팬싸인회 #지코 #ZICO 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
160506 부산팬싸인회 #지코 #ZICO 귀여운 형제👬
160506 부산팬싸인회 #지코 #ZICO ☺️
160506 대구팬싸인회 #지코 #ZICO 방울방울♡
160506 대구팬싸인회 #지코 #ZICO -3-♡
씐나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 뮤비 촬영현장 더보여주셨어 ♡ #지코 #zico #우지호 #cass #카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timeto_ZICO

귀여워. ..., 😍 이 날 참 좋았는데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오구 재미써 😆 웃느라 볼록해진 볼따구 귀여웡 😍 큭큭 소리가 들리는 듯 하고여 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160506 대구 팬싸 보고싶어 💛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우지호

와!!!!!!!!!! 진짜 대박ㅠㅠㅠㅠ짱 기대👍👍😍😍 #지코 #우지호 #ZICO #ILUVIT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이게 가능한 일??깜짝 놀랐다😱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X나 매력있어" 반응 좋으니까 행복하구나!!!😝
애기 지코를 찾습니다...지금이랑 똑같은 애기 우지호를 찾아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timeto_ZICO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스피커에 발 놓는거 진짜 사랑함...죽을지도 몰.... (또 봐야하니까 깨어난다)
170503 MIXMAG 프리뷰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모자하나 벗었을뿐인데😍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왜케 쪼꼬미 같지?😆나도 지금 주저앉아서 귀로 즐기고 있지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오잉 오잉 너무 열심히 하는 거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목아프겠다!!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페노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추기 설명해주고 동욱찡한테 욕먹기😆😆😆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변신 man💕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이제 물 좀 잘 뿌리는 듯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timeto_ZICO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난 바보야...줌을 해버린 바보... 가까이서 보겠다고 초첨날려먹은 바보 (이 예뿐걸ㅠㅠㅠㅠ)
170503 서울 세션 #지코 #우지호 새로 미는 춤??위아래로 귀엽다 ㅠㅠㅠ자주해주라주
170223 출국 #블락비 #지코 #우지호 볼따구 ' 3' 잘다녀왕😭😭
지코 풀네임 우지호 더 프린세스니까 그거 그만 물고 늘어지라고 해주세여ㅠㅠ
170429 #블락비 #지코 #우지호 찌호 광주 조심히 다녀왕💕
170429 힙합페스티벌 in 광주 #지코 #우지호 둘이 만담커플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자꾸 귀엽다고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70429 힙합페스티벌 in 광주 #지코 #우지호 - OKEY DOKEY 그치...가기 쉬운 곳은 아니지 집수니인데 보러가겠다구 일어나 문밖을 나서는 내가 놀랍다😂 FULL.VER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allthatzico

170503) in Seoul Season, 우지호 - 지코 )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블락비

제일 이뻤던 러브박스 😍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160502 Pops in Seoul 블락비 인터뷰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그것도 무스비 커피는 레쓰비 이단과 사이비 노란건 범블비 조개는 가리비 에스지 워너비 지코는 블락비 간장엔 와사비 짱구는 초코비 뜯는건 쪽갈비 밴드는 와이비 감사의 사례비 디바는 화요비 하늘엔 이슬비 매달말 트친비
제 음악이 자극적인 반면 빈틈이 많은데 재중이 형은 편곡과 멜로디가 간결하면서도 기승전결이 뚜렷해 안정적이고 그게 가창으로 이어져요.(블락비 지코)
블락비 앨범 처분합니다 지코 스페셜에디션 33,000원 지코 갤러리 16,500 Toy 일본 발매 앨범 초판 (지코 ver.)30,000원 Toy 일본 발매 앨범 초판 (피오 ver.)30,000원 #블락비 #지코 #피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4dabb

헐 우리중학교꺼랑 비슷한듯(((체육복에 샤이니.방탄.지코.엑소.블락비.빅뱅.인피니트다있음..
난 아직 우리애들이랑 이름이 같은 반려동물을 보고 들은적이 없는데 얼마전에 어떤 손님이 오셔서 저희집 강아지 이름도 지코에요! 해서 우와 대박 저 같은 이름 처음 들어봐요!!!! 하면서 전 블락비 지코... 했더니 그분은 지코바... 했닼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 우리애들이랑 이름이 같은 반려동물을 보고 들은적이 없는데 얼마전에 어떤 손님이 오셔서 저희집 강아지 이름도 지코에요! 해서 우와 대박 저 같은 이름 처음 들어봐요!!!! 하면서 전 블락비 지코... 했더니 그분은 지
다 됐고 이거부터 풀으려구요. 올댓지코 옛날에 유명하던 악개들이랑 멘션 주고 받은거^^ 옛날부터 블락비 판 사람들은 알지 않아요 저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개극성 악개였던거. 올댓지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
블락비 팬들이 아닌, 지코 개.인.팬들이 박경에 대해서 얼마나 아는지는 모르겠으나 경이에대해 함부로 얘기하지마세요 뭣도모르면서 나대는꼴 꼴사납네요 어릴때부터 친구고 친한것같아서 샘나시나요? 본인들이 무슨 지호가족이나 친구 애인이라고 생각하시는것같은데
160504 과거의 나로부터 무전이 온다면 블락비 편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지코가 무슨생각하는지 어떻게알아...그래도 블락비 리더고 하니까 거기에 대한 책임감도 있고 블락비에 대한 애정도 있지만 솔로로도 활동하고싶고 뭐 그렇겠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Unique_ZICO

#담당아이돌을_어떻게_파게_되었는가 국어 숙제로 내가 소개하고 싶은걸 소개하는게 있었다 그때 어떤 애가 블락비라는 그룹을 소개했고 난 그때 지코의 뿌까머리랑 엽사돌이라는거에 관심을 가졌다 그러자가 찾고 찾다가 어느순간 난 블락비를 파고 있었다
죠행제로!!!! #블락비 #지코 #품행제로
블락비 지코 판스 20장에 500원에 팔아요 처분이 목적이라 싸게 팔아요
진짜 논리 전혀모르겠다. 지코본인이 블락비를 그렇게 애정하는데 굳이 본인들이 나서서 "탈락비해!!" 대체 왜?지호가 자기하고싶은거 하겠다는데 왜 굳이?
애초에 앞에서 못하는 말 뒤에서 하지말라고 ㅠㅠㅠㅠ 블락비가 빛나는 이유가 지코여서 그런게 아니라 태양이있어서 달이 빛나는듯이 멤버들이있어서 블락비가 빛나는거라고 ㅠ
블락비 일본 라인 & 공식 인스타😊 크기는 1440*2560(갤럭시s6,s7기준)입니다.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배경화면 #잠금화면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 #블락비
아이폰용으로 크기는 750*1334(아이폰6기준)입니다.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배경화면 #잠금화면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4dabb

지호야 6주년 축하해 💕 나는 블락비 팬이라고, 지코 팬이라고 이미 떳떳하게 말하고 있어~☺ 나도 이 계정으로 어느덧 2년이 되었네~ 늘 행복했고 앞으로도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자! 메시지도 고마워 ❤ 너야말로 쵝오야
170211 Beeutiful 1부 #지코 프리뷰 교복+오빠는 사랑입니다💕💕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170311 블락비 DVD팬싸 #지코 #박경 팬싸하는동안 옆에 앉아서 계속 얘기하고 장난치던 오빠들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귀여워죽게따 ㅠㅠㅠ♡ 넘 보기좋음ㅎㅎㅎㅎㅎ


지코

존나 지코가 결혼 해준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timeto_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z_always_right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chanelhj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Ringing_Silvery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서울 뮤직 zihoha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