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정세운 뽑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정세운 뽑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정세운 뽑을 사람 나야나 나야나 세우니 데뷔하쟈💞
정병와서 아직 컨셉곡 못 들은 사람 나야나...
강다니엘 윤지성 뽑은 사람 나야나
우진이 상승곡선 기분좋은 사람 나야나 😭😭오늘부터 다시 열투표 아시죠?? 픽미픽미 👉👈 #프로듀스101시즌2 #박우진 #PRODUCE101 #parkwoojin
사실 여태까지 프듀보면서 나야나 피아노버전 깔리면서 억지감동 유발 개 극혐이라 생각했는데 오늘은 나야나 피아노버전 들으면서 감정이입돼서 즙짤사람 나야나......
방금 알티한 자존감 낮은 사람 눈에 보이는거...이거 나야 진짜 나... 나는 나보다 잘하는 사람밖에 안보이고 나를 평가할 타인밖에 안보임 그게 너무 신경쓰이고 또 신경쓰임. 신경끄고 나 할거나 열심히 하면 되는데 그게 안돼...쟤는 진짜 잘한다
오늘도 보러온 사람 나야 나 #남태현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hyonn419

너무 귀여워서 #BTSBBMAs 죽은 사람 나야 나...
토요일 새벽마다 박쳐서 잠 못이루는 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찬아 지금 제정신 아니니까 실수할 수 있어,,, 김종현 머뷔 좀 시키고 죽어 보자~~!!~!!!! 존나 빡치는데 재방 보고 있는 사람 나야 나 🎶
고등학생 때부터 6년째 연애중인 찬백. 아이돌 백의 홈마와 애인으로 투잡 뛰는 찬 ! "팬 중에 키 엄청 큰 사람 있어! 너만큼?" "그래? (그거 사실 나야.)" "저번에 내가 갖고 싶다고 한 모자 생일 때 줬어." "신
지훈이 머리 넘길 때 마다 앓는 사람 나야 나ㅠㅠㅠㅠ애기들 늦게까지 연습하고 오느라 수고많았어❤새벽에도 생각해줘서 고마워ㅜㅜㅡㅜㅜ 돌아가서도 푹 자자❤❤
세상에서 제일 슬픈 사람 나야 나,,,
엠엠오에 잔고 바칠사람 나야나!

이노래부른사람 나야나 나야나
친그가 자라 옷 정도면 싸지 않나? 하길래 #BTSBBMAs 행님 한 사람 나야나
욕 끊을 사람 나야 나
마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동빈이가 뭘해도 눈물흘리며 볼 사람 나야 나
#BTSBBMAs 알티만 하다가 잘 사람 나야나
빌보드 상받고싶은사람? 나야나 #BTSBBMAs
애들 생파 한번도 못간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DEBUT_KENTA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아놔 아놔 나 이와중에 4천트 넘겼어 한달에 혼잣말 2천트윗 하는 사람 나야나
걍 위에화끼리 데뷔해 팬싸 갈 사람 나야 나
오늘밤 아픈사람 나야나 나야나
안녕하세요ㅠ 윙딥파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선팔하규 갈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ㅇㅌ 진짜 저부분 넘 기여유ㅓ서 발동동구른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 또치엿어요ㅠㅠㅠㅠㅜㅠㅠ 자존감높은우리째니ㅠㅠㅜㅜㅠㅠㅠ김재환아이돌시켜줄사람 나야나!!!

대휘 NEVER 미는 사람 나야나
ㅇㄱㄹㅇ..... 는 저도 본가여서 내일 케이크 다 먹은사람 누구냐고하면 흑흑.. 나야나...
아직도 컨셉곡 고민하는사람 나야나
잘생긴 애들 멀찍이 풀샷 잡을 때 제일 화가 나는 사람 나야나 👊🏼👊🏼👊🏼
회사 짤려도 픽 할 사람 나야나~~~
이 장면에 폴인럽 한 사람 바로 나야 나!!! 나야 나!!!!!!!!!!! #주진우
지금까짗픽시브 본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eRi_JELLY

안자는사람 나야나 그거 나야나
1탁 0민 동갑인가?우횩은 형이네...^^좋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1탁 떨어진거 생각하면 쓰러질것 같아서 알페스 먹고 버티는 사람 나야나
이러다 커플링표기로 에버노트작성할사람 나야나
아나 ㅈ 저 너무예 쁘게 그려주셨.잖아? ! ! ㄱㅋㄱㄱㄱㄱㅋㅇ아아나 양심이아야하군요 이런 상큼한이미지 ㅇㄴ 감동맨ㅜㅠㅜㅡㅜㅠㅡ하아..퍄야퍄..디디맨이 그려줄사람 바로 나야나..럽유맨입니다..이것도 사담계인ㄱ장각.이다 하악
진짜 관린이랑 늒동 다같이 데뷔 못하면 탈덕할 사람 나야나 특히 늒동 한명이라도 떨어지고 그러면 ㄹㅇ 깽판칠사람 나야나
호석이 보고싶은 사람 #BTSBBMAs 나야나
탐라사람들,,, 플디즈랑,,,쏠쏠2조,,, 너무 뽑아야합니다,, 만약 다들 11위안에 안착한다면 제가 광화문앞에서 나야나 퍼포먼스를 하겟습니다 그리고 이 트윗은 12시간 뒤 폭파됩니다

나야 뭐 늘 한결같지. (꾹꾹꾹꾹 혹시 싫어? 아니 그래도 할거기는 한데 일단 나는 의사를 존중해주는 착한 사람이니까.
아기집 부술사람 나야나!
저건 나야..... 다들 인정했다구.... 우리 펭이는 넘나리 예쁜 사람.... 나 그림연습 좀 더 해서 진정한 화가가 될게 응원해조 오빠들도 그릴 수 있또록!
170326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이광현 #광현 #스타쉽 광현이 누너예 개인 직캠 보다가 너무 좋아서 우는 사람 나야 나 ↗️↗️💦💦🌊
헐......박우진 나야나 세상에서 젤 사랑하는 사람ㅇㅋㅋㄱㅇㅌㄷㅇ
방송볼때 구석만 봐야하는 사람 나야나ㅜㅠㅜㅜㅠㅠㅠㅠ
달라지길 기대하진 않았는데. 그냥 기하학은 그런 거고 나는 나야. 못된 사람이라기보다 거기에 갇혀있는 게 우리한테 못된 짓이라고는 생각 안해봤어?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yulsomnim__

최민기가 너무 웃겨서 기절 오억 번 하고 깨어난 사람 바로 나야 나 너무 웃기고 잘생긴 최민기를 하자
커뮤뛰고싶은사람나야나신청서그리기귀찮은사람나야나
아데뷔도안했는데벌써현타오는사람나야나
커뮤뛸사람나야나야ㅏ나
오늘 날밤 깔사람 나야 나! 나야 나!
7시에 인나야 되는데 아직 안 자는 사람 나야나
햄스터만지고싶은사람나야나🐹👈

유행하는건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 나야나... 인스타는 없지만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움짤 준회 버전
자야 하는데 못 자는 사람 나야 나
동현이 제일 품는 사람 나야 나
오늘 이승탈출 할 사람 나야 나
이미 주식 산 사람 나야 나 임니다,,,
아 웃긴ㄴ사람 나야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생파 한번도 못간사람 나야나~!! 우주사실 프로광탈러 눙물..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00_BJY

알레르기 비염+결막염+햇빛 알레르기 콤보가 잇는 사람을 아시오 ..? 나야나
아 켄타가 오카상 오또상 알때 즙짠사람 나야나.. 연넨이 덜덜 떨 때 즙짠사람 나야나.. 학년이 어머니 얘기할때 즙짠사람 나야나..
아 잠깐만 이거 뉴이스트떡밥이예요???????? 이거 프듀 무슨 장면이지 설마 나야나 녹음하는 거 아님?????????????????? 입모양 겁나 ~~~사람 나야나 이건데????????????
졸린데과자먹고싶은사람나야나
모럴 박살난 사람 나야나
삼류인생 사는사람 나야나
근데 진짜 내 탐라에 지셩 맘들만 모아놨는데 지셩이 얼굴달고 말 제일 험하게 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BTSBBMAs 인생틴트를 찾았는데 양이 창렬이라 슬픈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일어나서 생각하자 8시에 일어나 1시에 들어오는 사람 나야나🎵 둘 다 오전이다🎵 짤줍만 하고 자자
재방 보고 질질 짠 사람 나야 나
03 짱친 필요한 ㅅ사람 나야나 나야나 !!! ♡27일 33구역 인 사람은 뎀 주세오♡
아직도 잠 못자고 우진이 생각하고있는사람 나야나🎶 ...... 자야지 우진아 잘자 사랑해❤ #박우진
밤새는사람 나야나
나는 이게 병이라곤 생각 안 해요 그냥 뭐 그냥 난 좀 이걸 끊어야 될 필요성이 있다는건 알겠어 만약 이게 병이라면 난 그냥 병들어죽고싶은 나약한 사람이예요 알을 깨야 새가 되지만 알을 깨려면 힘드니까 그냥 그 안에 있겠다고 고집부리는 애가 나야...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vEtZleQipNrUtgW

안자는사람 나야나~
남편이랑 프듀보는 사람 나야 나😎 선호가 너무 귀엽고 큐브즈가 너무 보기 좋으다... 그런데 왜 하필이면 큐브인거니😤😤😤 암튼 큡즈 모두 11인에 들어서 데뷔하장
재수강 할 사람 나야나~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동정표 뽑을 거면 차라리 제대로 불쌍한 사람 뽑으세요ㅠ 타국에 와서 아직 연습생 된지 6개월밖에 안 됐는데 기본루틴댄스밖에 안 끝난 상태에서 나야나 개빡세게 외우고 잘 알지도 못하는 한국어 가
네맘을 훔칠사람 나야나
ㅊㅁㅁㄴㅊㅌㅋㅊㅌㅋㅊㅌㅋㅊㅌㅋㅊㅋㅌㅊㅋㅌㅊ YES..당연하지,,,으흐흐흐흑,,,정화 보고싶은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국프들 생활패턴 넘 일정할 것 같아요..ㅋㅋㅋㅌㅋㅋㅋㅋㅋ 하루의 80프로를 끄듀파는 사람 나야나 입니다!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dkdlstod_

하루하루 임영민 찾기 스킬 느는 사람 나야 나~ 근데 저 상남자2조 리더친구와의 친목은 또 처음 보는 친목이네 ㅋㅋㅋㅋㅋ 울 영미니 파워 인싸👀
저 손등키스 아직도 알오로밖에 안보이는 사람 나야나...(대가리깸
아아.... 탈듀한다 해놓고 두시간 만에 다시 짤줍는 사람 나야나 👈🏻
재한 마지막에 우는거 보고 못참고 결국 울어버린 사람,,,나야나,,,태웅 인스타 보고 또 울어버린 사람 나야나,,,,,
관캐아니라고하는사람들 말 절대믿지않는자 나야나 나야나 ♬♪♭♩
시현이 탈락에 슬픈 사람 나야나.... 아이고...
오늘밤 클렌징 안한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PORONG_S2

전 암것도 안 해도 스밍만 돌리는 사람 나야 나
모럴없는 딥 너무 좋내요 눈앞에서 쏴죽여버리고 얼굴에 튄 피 대충 코트 소매로 슥슥 닦고 유유히 갔음 좋겠다 딥한테 총맞고 싶은사람 나야나,,.,,.
팟타이 먹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핑크꿀떡오늘 밤 더운 사람 나야 나🎤
미씽유 전주 들었을때 눈물줄줄나는사람 나야나...
오늘 끄듀때문에 너무 속상하고 화나서 잠 자는거 포기한 사람 나야나🎵
지금하고온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공식 홈페이지 투표 안 돼서 눈물을 머금고 티몬으로만 해ㅛ던 사람인데 오늘 기적적으로 로긘 돼서 울면서 투표한 사람 나야 나 ^^ 아 기쁘다 세상이 밝아진 기분
????????????성우인지 방금 알아버린사람 나야나,,,
진영이때매 오늘 울엇던 사람...나야나....
이대휘가 뭐 하던지 좋아할 사람 ? 나야나 ,,
생파 한번도 못간 사람 나야나~!!
학년 지훈 진영 형섭 의웅 대휘 선호 라이관린 뽑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태민 종현 태우도 뽑음...
강동호가 주학년하고 불렀을때 심장 조져진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나 낼 고척 가야하는데.. 자야하는데.. 안 자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음악수행안한사람 나야나,,,,, #BTSBBMAs
8시반에 일어나야하는데 이러고 있는 사람 나야나🎶
아 에이반 엠카 나야나 보고 다니엘 혼자 피지컬 눈에 띄는거에 환장한 사람 나야나
내 주변 사람들 다 프듀 안파거나 ㅁㅁㅇ 파서 할많하않이다... 혼잣말 할 새럼 나야 나...
예능 보는데ㅋㅋㅋㅋㅋ나야나 노래 나와서 듣고 있는데 가사가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나ㅋㅋㅋ정작 내 맘을 훔친 사람은 엓오 ´ㅅ`
마감도 안하고 샆방송 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이렇게 졸려하면서 해뜰때까지 안자는 사람 나야 나..
투표하고 취향표 업뎃할라했는데 아직 아무 것도 못 한 사람 나야나..
170415 #옹성우 귀여워서 상암 이엔엠 건물 부순 사람 나야나😂😂😂 5시간 가까이 넘 수고했어 💘
새벽 4시 잠 못 자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ts 받을 기력 없어서 네캐 짤 찌는 사람 나야나
오늘ㄴㅂ밤새는사람나야나
보이스피싱여보세요, 나야 나 웅녕섭이형? 보이스피싱그래, 내가 방금 오토바이로 사람을 쳐버려서 웅아- 그래서, 목격자를 전부 없애면 돼요? 보이스피싱...? 안누구 전화야? 웅형이라는대요.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얼굴이 부을 사람 나야나~~
컵라면 두개 먹은 사람 나야나~
. NoNoDay4↯ 널 엄청 사랑한 사람 나야나 ❤️❤️❤️❤️🌙
늒동만 보면 눈물나는 사람 나야나
김종현 포지션 평가땜에 정뼝 온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럽페 들으면서 눈물 흘리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안경 매우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오늘 김태민 순위 보고 이제 발벗고 나설 때가 왔다고 생각한 사람 나야나 #김태민
나야 뭐 출시일날 사서 해가지고 허거덩 이것은 명작 해버렷지만 이미 알고 본사람들 진짜 그게 나였다면 분노에 트위터를 끊엇을지도 모름 내 인생게임을 완전 망쳐둔거나 다름없다고....내 유일무이한 인생 첫 경험이 다른사람의 말로 날아간거야....
반바지 새렁하는사람 나야나 나야나ㅠ #BTSBBMAs
오늘 밤 새야하는 사람 나야 나 피피티 아직도 안만든 사람 나야 나
낮밤 완전 바뀐사람 나야나 ㅠ
조합따윈 상관업는 사람 나야 나
아이돌 할 사람 바로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마마자욧 혹시 제가 도울수있는 일 있다묜 언제든지 불러쥬세욥👋👋👋 뭐든지 하는 사람 나야나...
구름 너무 귀여워서 죽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원래 생머리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조금 펌 있는 머리가 좋아요 원래 생머리였는데 요즘에는 조금 펌 있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주원탁 앓다 밤샌사람 나야ㄴㅏ
맨날 가로등 불 꺼지는거 보고자는 사람 나야나
??여보세요? 나야, 나. 규진호, 혹시 온이니? ??그래, 온이. 방금 차로 사람을 쳐 버려서 규진그, 그렇구나... 그럼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을...전부 없애면 되는 거지...? ??엄청난 집에 전화 걸어버렸다
아직 잠 못 든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일 강제 기상할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안주녕쥬길사람나야나♩♪♫♬
10시간도 더잔사람 나야나
끄듀 하다가 밤 샌 사람 나야 나 ♩♪♫♬♩♪♫♬
이 짤 땜운에 밤샌사람 나야나.... 진짜 너무 예뻐 윤재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프로듀스101시즌2 #윤재찬 #PRODUCE101 #프듀
오늘밤블락왕은 나야나 블락을맞을사람 너야너
밤에 잠 안잔 사람 나야 나 수명이 줄어든 사람 나야 나,,
두 시간 후면 나갈 준비 해야 하는 사람 나야 나 ㅋ ㅋ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어제 어멋날 놓친사람 나야나.....나야나.........
끄듀덕질아주나와잘맞아 정병덕질 잘할사람 나야나ㅎ
방탄 빌보드 보낼 사람 나야 나 #BTSBBMAs
사과해야 할 사람은 나야. 지켜주지 못한 사람도 나는 평생 녹지 않는 눈 속에서 살아가겠어. 너와 함께 꾸었던 꿈이 녹지 않도록.
뉸뉸 이번시험 꼴찌할사람 나야나....나야나..
아직도 안자는 사람 나야나 내일하루 망친사람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동서 서로 자는타입 완전 반대일꺼같아서 너무 좋고 씹덕터짐 동서잘자랑
나야 어렸을 때부터 감기를 달고 살고 온갖 알러지 때문에 마스크 쓰는 게 전혀 답답하거나 그런게 없는 데, 주변에 답답해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음. 그래도 오늘 같은 날은 정말 써야 함.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아티움서 이렇괴 입은 사람 나야 나
방용국 눕방 새벽부터 계속 보고있는사람 바로 나야나 .... 해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언제자냐... 삼십몇분짜리 일이분보고 정신놓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르규ㅠㅠ
팀플. 죽여야 답이다. ㅣ살아남은 사람 나야나... 팀플할 때마다 자퇴하기 좋은 날을 정하고 있으면 '무임승차 명단' 보고서를 잘 적을 수 있을까 고민한다ㅎㅎㅎㅎㅎㅎㅎㅎ못가요~자료정리해야하나요
조진웅 사진 폴더 정리하면서 조진웅한테 또 치이는 사람 나야 나
켄타 일본어 듣고 발려서 뒤져벌인 사람 나야나
170501 영천 경북도민체전 폐막식 #SEVENTEEN #세븐틴 #승관 부승관 보고 싶어서 우는 사람 나야 나!
그랗게 밤샌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안녕 촬영당일에 일사병걸린사람이 나야나 나야나
도리안그레이 머그컵 구합니다.... 사오자마자 치킨먹는단 기쁨에 떨어뜨려서 깨먹은사람이 나야나...😢😭 색 상관없고 사진전 직거래도 됩니다 디엠주세여...(+컵만 있어도 됩니다 저한테는 빈 상자가 있으니까오...😭
예감쳐먹고잇ㅇ는사람이 나야나
1200원 날린 사람 나야나~!~~!~!!!
그거 준사람 나야나
와 정오에 나야나 피아노버전..!! 이거 들으면서 오열할 사람 나야 나...
오늘 날씨에 나가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전갈다 좋은데 왜 하필 나야? 사수왜 이 사람한테 빠졌는지 모르겠어 염소나 이러려고 여기 온 거 아닌데 물병나 안해 물고기쓔ㅣ발 ㅈ됐다
합작 시작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한사람 #BTSBBMAs 나야 나~
오늘 씨페가도 셉 못보는 사람 나야나
ㅎㅏ 자는데 재난문자 미친듯이 울려서 깬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권순영 없음 못 사는 사람 나야나!!!!!!!!!!!!!!!!! #소애호시 #소애순영
오늘 출근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는 재난문자도 안 왔어,, 국가한테 버림받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이거 맨날 울면서 보는사람 나야나,,,,, 문텨일의 다정한 왼손을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하다보면 좀..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세상을 씹어먹어요...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몰라요- 이것만 말하게 되네요..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8시까지 Wake up Wake up 너는 내게 너무 엿같에 꿈일까 난 너무 두려워 일어나 제발 이 순간 Mornig 오늘 늦는사람 너야 너 너야 너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네 고막 뿌실사람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늦은사람 너야 너 너야 너 오늘 늦는사람 너야 너 너야 너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네 고막 찌를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늦은사람 너야 너 너야 너 Fuck you Fuck you Fuck you up
새벽에 렌즈불린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이때 울뻔한 사람 나야나
엽서 겢ㅈㄷ또 못하면 죽는 사람 나야 나...
#BTSBBMAs 상받을 사람 나야나~
네 고막 때릴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늦은사람 너야 너 너야 너 오늘 늦은사람은 너야 너 너야 너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네 잠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늦은사람 너야 너 너야 너
잠 못 자서 주꼬시픈 사람 나야 나....
연합땜에 3시간잔 사람 나야나❗❗❗ㄴㅏ야나❗❗❗
끄듀 티 입고 홍머 가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아직까지 끄듀 본방 한번도 안 놓친 사람... 카운트다운부터 시작해 A반 엠카까지 본방으로 본 사람... 나야나....
준영이가 분량으로 장난질할까봐 준영 탈프듀 전엔 탈프듀 못하는 사람들의 모임,,, 나야나,,
봉사활동 기다리면서 랩홉을 보는 사람 (나야 나
네맘을 훔칠사람 나야 나! 나야나!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카레닉 파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아침부터 찔끔한 사람 나야 나💦💦
어떻게 의웅이 곰복보다 낮은지 이해할 수 없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W_WJ1102

어떻게 진영이 11위 안에 못 드는지 이해할 수 없는 사람 나야 나...
평화로운 본계를 던져두고 칼바람 부는 가시밭길 프듀계에 붙어있는 사람 나야나,,
너는 내게 너어무예뻐ㅓ서 꿈일까 난 너무 드려워ㅓ 기억ㄱ해졔ㅔ발 이순간ㄴ 투나아ㅏ잇 오늘ㄹ밤 주인공은 나야낰!! 너만을 기다려온 나야낰! 나야나 니 맘을 훔칠사람 나야나 나야나 마지막 단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빰빠ㅏ바바밤빠마바ㅏㅏ ((정병 옴))
파인이 악세사리 갖고 싶은 사람 나야나~
네케이크훔칠사람 나야나나야나
트친밈들의 탐라 혼란과 혼돈을 막기 위해 알계로 투표하는 사람 나야나~!
교복 입고 학교 가는 사람 나야 나 ••• 🎶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W_WJ1102

일어나면 삭신쑤시는 사람 나야나!!
40분만에 준비 마친 사람 나야나
새벽동안 반응만 지켜보다 투표 못 한 사람 나야나〰🎶
헤헤 반모조아하는사람 나야나 )_(
빌보드에서 만날 사람 #BTSBBMAs 나야 나 나야 나
끄듀판에 들어오고 4월 한 달 잃어버린 사람 나야나
네 맘을 뺏을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화ㅏ장 망한사람 나야ㅏ나 나야나!!!!!!!!!!
티케팅 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언락해도 나이 기억 못 하는 사람 나야 나,,, 언니들밖에 모루는 사람 나야 나 (o^^o)
일열 차지해야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
빌볻으 헤더까지도 슈짐이라 행복한 사람도 나야나
아 맞아 ㅆㅂ 움짤 찐다면서 존나 일찍 잔 사람 나야 나
4화 이제 막 반절 본 사람 나야나 나야나 ,,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qmffhsek

빌보드 갈 사람은 #BTSBBMAs 나야나 나야나
귀여운 칸쿠로 모음집 (6) 부제일락 라멘을 먹을 사람 나야나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170503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업로드 폴짝! 뛰면서 까지 인사해주는 다정함에 오조오억번째 입덕한 사람 나야나..✋️👋 [4K] Full▶️
물 위를 걸을사람 나야나~나야나
감기 걸려서 겨울이불 목끝까지 덮고있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이 변하는걸요 (여러분은 변하지마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원해요~).. . . . (다같이 여보세요 나야~거기 잘지내ㄴ..~) 어느순간.. "여.보.세.요~!나~야~~~" 이럼서 겁나크게 따라 부르고 있ㄷㅏ...😳
내리기도 전에 싸이렌오더 밀어넣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helia0912

혁이 관련 콘텐츠에 목마른 사람 나야나
그냥 마스크쓰고 애들이랑 놀러 나온사람나야나
? 아예 안쓴사람 나야 나
싱 귀여워 하는 사람 나야 나!
미세먼지 먹는사람 나야나~~ㄴ나야 나!~!~!
자고 일어나도 순위 받아ㄷ들여지지 않는 사람 나야 나........
미세먼지 마시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ong_cookie

프듀덕질 넘 힘들어서 자살하고 싶은사람 나야나~♪♪♬
최태웅 목소리 들을때마다 발리는 사람 나야나...
배진영 순위 때문에 아직도 가슴 아픈 사람 나야 나🎶
처음에 편한 맘으로 본 프듀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박터지는 사람은 나야나!!!! 나야나!!!!!! 이러다 내 뚝배기 먼저 깨질 것 같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쪽팔려서 어캄 기침터져버린 사람 나야나!~~!~!~!!!!!
윤지성 픽하고 내가 픽했어 머글픽 아니야 하고 싶은데 앨범 한장 산 영수증 첨부하고 사재기 아니야 내가 샀어 하는 꼴이랑 똑같아 보일까봐 못하는 사람 나야 나 ...
좋ㅇ은 아침입니다 아침부터 탐라 들어오자마자 김 신 사진 보고 심장 멈춘 사람 나야 나 어제 그 김 신 뽕 아직 안 빠진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soomm41

끄덕이 응원하는 사람 나야나
마스크 쓰고 잇는사람 나야나..
아직 침대에 누워ㅣ잇는 사람 나야 나..
치유온 사전예매 놓친사람 나야 나,,,,,,,,,,🔫
미세먼지 매우나쁨이라는데 놀러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윤지성 1픽 찍는 사람 나야나!!!!!!!!!! 해보자 마!!!!!
14시간 잔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nowornever0616

1. 엠엠오 애들 중 나야나 엔딩샷 받은 사람 없음. 2. 1화 엠엠오 평가무대 통편집 3. 레벨 재평가 엠엠오 멤버들 영상 1도 없음. 4. 다녤 센터뽑기 무대에서 싸한분위기 연출 5. 다른 멤버 3명 퇴출위기
빌보드 갈 사람~? #BTSBBMAs 나야 나~! 나야 나~!
씨페 못가는사람 나야나♬
김형태의 빌런미 사란하는 사람 나야 나
쑤ㅜ녕옆선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ㄴ ㅏ 야나
오늘 매직할 사람 나야나
혼자 개십돼지처럼 베라 쿼터 조지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nhee_Army

어쩌라고....... 한강가서 고기파티하는사람 나야나...
솔직히 관린이 궁민 프로듀설들..님.. 에 치여버린 사람 나야나
데뷔 할 사람 ❓❓ 나야나❗❗❗❗❗❗❗❗ #프로듀스101 #프듀 #유선호 #선호 내부사진이라 노이즈 양해 부탁드려욧ㅠㅅㅠ
그치 이번꺼 분위기 제일 신경썼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울 연이한테 부케 던질거니까 받고 오이연 결혼하자 ).( 오이연 결혼식날 축가 부를 사람 나야 나,,, 💖💖
배지진녕 등수 아직도 안믿기는사람 나야나
#프로듀스101시즌2 #강다니엘 다녤 보면서 소리지르고 롬곡 흘린 사람 나야나
맨날 아침에 자서 잠안와서 3시간잔사람 누구죠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예 아직 프듀안본사람 나야나~~
오늘 밤 퇴근할 사람 나야 나!
조기 퇴근할 사람 나야 나!
모닝 살인 하는 사람 나야나
빌보드상 받을사람 #BTSBBMAs 나야 나
자습하러 학교 가는 사람 나야 나
미세먼지 먹는 사람 #BTSBBMAs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jiseng91

당첨될 사람은 나야 나🙋🏻🙋🏻🙋🏻 넘나 귀엽자나여😆😆😆
햇빛쪽에 줄무늬 가디건에 검은가방매구 긴 청바지 입은사람 나야나
내가 어떻게 할까, 세상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딱 두 명 있는데, 한 명은 우리 형, 나 때문에 모든 걸 포기한 우리 형이고, 다른 하나는 니, 닌데... 어떡하면 좋겠노, 어떡하냐고 가시나야.
헣 갈사람 나야나
오늘은...페이퍼토이를..꼭..만들어..봐여지.. 이래노코 포카만 921번보고 접을사람 나야나


나야 나

비몽사몽한 상태로 나야나 추는 배놈,, 근데 잘생겻다!!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pandamada21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daystar_990529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THVOIICE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nemojjangmeogeo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윤지성 주인공은 Mycutie_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