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진

두 번째 목각상을 찾기 위한 열쇠, 블랙 옥션 반지가 도하(#김민정)에게?! 반지 덕분(?)에 설우(#박해진)의 표적이 된 도하의 마음을 움직일 설우의 이번 작전은? ▶ 오늘(금) 밤 11시 #맨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투맨 입는게아니공 맨투맨 본다궁 박해진나오는거 !
세젤쁨😍💙💕❤🕴🙊🙈 _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พัคแฮจิน #ปาร์คแฮจิน #奶酪陷阱 #กับดักรักดักหัวใจ #mountainmovement #맨투맨 #manx
#박해진 #맨투맨 #ParkHaeJin 5회 (1)
우리 오빠 귀엽죠? ㅋㅋㅋㅋ #박해진 #맨투맨 #ParkHaeJin
#ปาร์คแฮจิน #พัคแฮจิน #parkhaejin #  박해진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clubjins #mountainmovement #金蔎雨 #คิมซอลอู #김설우 #แมนทูแมน #맨투맨
엄마가 자꾸 맨투맨 봐야 한다고 하시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박해진 나오는구나.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PSW_S2

맨투맨에서 플러팅을 배우고있읍니다...박해진 요렇게보니까 좀 잘생겼네
맨투맨 박해진ㅋㅋㅋㅋ #BTSBBMAs ㅋㅋㅋㅋ개웃곁ㅋ진짴ㅋㅋㅋㅋ
박해진 넘 심하게존잘...맨투맨재미따
아 이 조합 너무 좋다 진짜 #맨투맨 #박해진 #데이비드맥기니스
오늘자 맨투맨은 설렜음 걍 너무 설레서 내 심장 폭발할뻔 아... 외롭다 우울하다.. 다시 붙잡고 싶다 아 미친 진심 박해진 어카지 넘 좋아 옛날부터 좋았는데ㅠㅠㅠㅠㅠ 역시 강동원 이현우 박해진 서강준 송중기가 젤젤 좋아 진심 넘 좋아미칠 듯
#박해진 #朴海镇 #parkhaejin #맨투맨 잘자요 김가드 😙
저 진자 열시미 맨투맨이랑 김설우랑 박해진 영업하고 있거든요 , , , , , , 제발 한 사람이라도 넘어와주새요 , , , , , ,

오늘자 맨투맨은 설렜음 걍 너무 설레서 내 심장 폭발할뻔 아... 외롭다 우울하다.. 다시 붙잡고 싶다 아 미친 진심 박해진 어카지 넘 좋아 옛날부터 좋았는데ㅠㅠㅠㅠㅠ 역시 강동원 이현우 박해진 서강준 송중기가 젤젤 좋아 진
#맨투맨 #박해진 #ParkHaeJin #김설우 4회 (10)
우리 오빠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박해진 #맨투맨
연락해요~~ ㅋㅋ #박해진 #맨투맨 #ParkHaeJin
이 입술!!!! 😍😍😍 #박해진 #맨투맨 #ParkHaeJin
안에 뭐 있어요? #박해진 #맨투맨 #김설우 #ParkHaeJin
#맨투맨 #박해진 #ParkHaeJin #김설우 첫방송 (5)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jacksec_youth

. 👑👦🏻#선혁인스타그램 💕 일주일 동안 맨투맨 보려고 기다렸다 #jtbc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김가드 #bnt #화보 #kpop #임선혁 #선혁 #sunhyeok #ソニョク #비트윈 #BEATW
👬👨‍❤️‍👨👀😶do not edit ~ #맨투맨 #MANXMAN #MantoMan #朴海镇 #ParkHaeJin #박해진 #朴成雄 #ParkSeongWoong#박성웅 #jtbc #jtbcdrama
맨투맨 박해진 가튼 히든 요원 고스트 그룹 멤버 박차뇨 보고싶다. 대한민국에 애정도 그렇다고 정도 없어서 본인이 한국인이엇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오 해외파트에서 근무를 했었어서 대한민국에서 그를 아는 사람은 고관 몇명뿐인데 대
맨투맨 3회 스틸컷 #박해진 #김설우 #朴海鎮 #parkhaejin #드라마맨투맨 #JTBC #금토
나는 오빠를 배신할 수 없어..크흡 (feat. 이건 무슨 상황..? 팬리둥절🌝) 난 지금 (맨투맨)이 죽도록 필요해! 드디어 내일 밤 11시 (맨투맨) 본방사수로 만나요👍🏻 Cr:JTBC Drama #박해진 #朴海鎮 #
왜 왜 왜 어째서인지 맨투맨을 4화까지 다 보았다.박해진캐가 은근히 허당이라서 보기 부담이 없음.근데 박해진을 케어해주는 담당자는 박해진보다 더 잠입도 잘하는거 같고 굳이 이렇게 일을 할 필요가 있는가 하는 지점이 있는데 콤비 쿵짝이 괜찮다ㅋ
저가 맨투맨 혹은 김설우 혹은 박해진을 영업해서 한분이라도 더 '개 귀 여 운 박 해 진'을 알게 된다면 전 성공한 영업러임 , , , , , , ,

백상예술대상🏆 노이즈 자글자글ㅜ 어쩔수없이 흑백모드😂 그래도 넘나멋진것😍😍😍 #박해진 #parkhaejin #830501 #朴海镇 #パクヘジン #맨투맨 #김설우 #170503 #코엑스 #백상예술대상 #시상자
#맨투맨 #박해진 #허각 #너란이유 노래 듣는데 가슴이 왤케 먹먹해 ㅜㅜ 그런 드라마 아닌데 앞으로 이렇게 될까봐 ㅜㅜ 조마조마함. 아 좋다.
나 첩보물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미드나 외국영화처럼 ,,,, 맨투맨 스토리도 재밋고 박해진 얼굴도 재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봐요
맨투맨 ost 음원 다운받았다 노래 들으면서 해진오빠 생각한다 해진오빠 넘 보고싶다♡ #박해진
어쩜 이리 잘 생겼는지! 배우가 너무 잘 생겨서 드라마 내용이 눈에 안들어 오는 경우는 타래료,청폐안 이후 두번째다. #박해진 #맨투맨 #타래료청폐안
김가드 😎밀착밀착 #박해진 #박성웅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parkhaejin #김설우 #맨투맨 #JTBC드라마 #백상예술대상 #백상
녹수 맨투맨 보니? 나 저번에 밥 먹으면서 채널 돌리다가 박해진 수트에 멈춰서 한참 봤잔아 내용도 모르고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bittersweet0501

아싸~! #박해진 #맨투맨 #김설우 #ParkHaeJin
오빠 너무 귀여워용~~~! 😊😊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ParkHaeJin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첫방송 우리 오빠~~~~! ☺️


김설우

김설우 나와라~ #맨투맨
맨투맨 ,,,, 김설우 ,,,,,,
아니 무튼 맨투맨은 김설우 표정 연기 보는 맛으로 보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고스트요원 케이 또는 김설우 또는 표정연기하는분 이렇게 세명의 인격이 있는 것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났어요? 운광오빤 내가 깨우러 가는 중인데 밖에 날씨 쌀쌀합니다 바람 많이 불 것 같으니까 따뜻하게 입고 와요 뭐닝콜~^_^~ 하고 싶어서, 이따 현장에서 봅시다 김설우 얘 연애 고수야 맞아 🌟JTBC 금토드라마 맨

야 저 얼굴이 내가 좋다면 취향 상관없이 오케이 아냐? 는 내가 맨투맨 김설우씨 보면서 동생에게 한 말ㅇㅇ 하지만 김설우씨 미모는 내 취향인게 함정😁
아 진쟈 좋은건 다시보고 계속보고 닳아 없어질 때까지 보느거라고 배웠슴이다,, 나쁜짓,, 이 대사 칠 때 살짝 목소리 갈라지는 것도 넘 완벽하고여 마지막에 살짝 웃는거 진쟈,,,,,, 김설우 미남계,,, 🌟JTBC 금토
1. 본체는 고소공포증 있는데 높은곳에서 개멋지게 뛰어내린 김설우 2. 가드랑 여주 보는 눈빛과 각도 3. 나쁜짓,, 모른척 해줘요 (( 이거 최강 4. 아무렇지 않게 운광이 뒤에 와서 옆눈으로 보는 김설우 🌟JTBC 금
맨투맨 끝날 때까지 함께하는 김설우 혹은 맨투맨 타래,,,❤ 열분 저와 함께 맨투맨 보아요,,,(광광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BTSBBMAS

I am voting for BTS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맨투맨 기다리는데 애니원에서 센과치히로를 한다 그러는 와중에 화개장
맨투맨 #BTSBBMAs 젼나 재밋다
65 맨투맨에 반바지 입으랬는데 #BTSBBMAs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bittersweet0501

맨투맨 보면서 트윗하기 #BTSBBMAs i vote for for the top social artist #BBMAs
맨투맨 #BTSBBMAs 완전 재밌어
맨투맨 잼잇으니 보덴 투표. #BTSBBMAs
87 #BTSBBMAs️ 석진이는 맨투맨에다 찢청입는게 좋고
맨투맨이 반바지 입을 날이 갱장히 얼마 없다고, 희귀 패션이다 뭐 이런 식으로 말했던듯 #BTSBBMAs
#BTSBBMAs 아 청록색스러운 색이 저렇게 ㅇㅖ쁘게 어울리는 사람이 이꾸나 ....예전에 비슷한 색 맨투맨 인터넷으로 시키고 입어보자마자 망했네?했눚데^~^
I vote for for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딩굴딩굴 거리는즁..울 꾸기들은 마망들 집갈쥰비 하고있을까? 앗 핑크찐은 그냐앙..귀엽자나요♡맨투맨 탐난댜

입을 옷도 #BTSBBMAs 업따고 내 핑크맨투맨.달라고
맨투맨 #BTSBBMAs 재미따
기모 맨투맨에 털 후집 입으니까 좀 덥네 #BTSBBMAs
vote #BTSBBMAs Top Social Artist.구십사 윤기는 맨투맨같지
I am voting for BTS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맨투맨 기다리는데 애니원에서 센과치히로를 한다 그러는 와중에 화개장터도ㅋㅋ 볼거 참 많다
오늘 #BTSBBMAs 맨투맨~~


티셔츠

그냥 간단하게 입어요! 청바지에 맨투맨이라던아 티셔츠에 청반바지, 멜빵 등등등!!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bittersweet0501

4.편하고 예쁜 잠옷. 겨울엔 큰 맨투맨에 북실북실한 수면바지. 여름엔 얇은 면 원피스나 티셔츠에 통넓은 반바지. 작년엔 타올면으로 된 점프수트 잠옷을 사봤는데 엄청 시원했다.
십분안에 나오랫는데 씻고옴 도랏긔 진짜 맨투맨 안에 티셔츠 갈아입을 때부터 남달랏긔
170401 EXO SUHO Airport INNER SWEATSHI (Grey) 엑소 수호 준면 이너 그레이 회색 맨투맨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FREIKNOCK (프라이노크)
170328 EXO SUHO at NCT's Night Night! SWEATSHI & CAP 엑소 수호 준면 검정 블랙 맨투맨 티셔츠 & 볼캡 모자 사복패션 정보 HMFM (옴펨) / LMC
170407 EXO CHEN Airport LONG SLEEVE T-SHI (Black) 엑소 첸 종대 검정 블랙 롱슬리브 맨투맨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Juun.J (준지)
170409 EXO SUHO Airport INNER SWEATSHI & TRACK PANTS 엑소 수호 준면 이너 맨투맨 티셔츠 & 네이비 트랙 팬츠 츄리닝 바지 공항패션 정보 LIFUL (라이풀)
EXO BAEKHYUN BIHDAY POSTER P LOGO KNIT SWEATER 엑소 백현 생일 파티 큥일파티 P 로고 니트 맨투맨 티셔츠 패션 정보 HAZZYS (헤지스)

170426 170427 EXO SUHO Airport SWEATSHI (Black) 엑소 수호 준면 검정 블랙 FREI 로고 맨투맨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FREIKNOCK (프라이노크)
민수님 맨투맨 안에 티셔츠 하나 더 입으셨는뎈ㅋㅋㅋㅋ라이브 끝날때쯤엔 대희님한테 자기 너무 더워서 맨투맨 하나만 벗게 70만원 입금해달라곸ㅋㅋㅋㅋ
EVERYTHING 반팔후드 | 프린팅 맨투맨 티셔츠 เสื้อฮู้ด oversize แขนล้ำ 4 colors & รอบอก 118 แขน 40 ยาว 67 cm price 490 ฿ #howtoperfec
(쭈리)HEYOOI 반집업 | 맨투맨 프린팅 티셔츠 เสื้อยืดมีซิปคอตั้ง 4 colors & รอบอก 116 แขน 64 ยาว 68.5 cm price 520 bahts #HowtoPerfect #
솔직히 나 학깅네 스타일리스트분 감성 투머치라고 생각함,, 블루종도 단색으로 절대 안입히시는,, 티셔츠 맨투맨 한장을 입혀도 꼭 패턴 들어가야 하고,,, 반다나, 데미지진,, 워커,, 로ㅑ
제가 원하는것.. 이런건 조금 이상할까요..? ( 하늘색 청바지와 흰색의 맨투맨 티셔츠를 내밀어요 )
양장점에 새 옷이 추가되었어요! 여름용 스트라이프 티셔츠+진청바지 or 흰색바지입니다💕 기존 맨투맨 천이랑 달라서 더 쫀쫀해요😆 바지추가는 2000원이에요~ 첫판매 이벤트 6일까지 6000원에 판매합니다😆 #30cm인형옷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bittersweet0501

170402 EXO XIUMIN EXOrDIUM in Singapore OVERSIZED SWEATSHI 엑소 시우민 민석 싱가포르 엑소디움 콘서트 오버사이즈 맨투맨 티셔츠 패션 정보 Juun.J 준지
170403 EXO CHEN Airport CHARMER SWEATSHI (Pink) 엑소 첸 종대 핑크 분홍 맨투맨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Zadig&Voltaire (쟈딕 앤 볼테르)
170420 EXO SUHO on smtown_sum Instagram SWEATSHI (Pink) 엑소 수호 준면 핑크 분홍 토끼 맨투맨 티셔츠 패션 정보 HAZZYS (헤지스)


금토드라마

1. 뜬금업시 반말하는 김셔류 2. 뺨 맞고 나서 개귀여운 표정 3. 능글맞고 느끼한 표정과 말투 4. 개쩌는 피지컬 진짜 다 하잔아 김셔류 못하는거 업잔아,,,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내가요~? 왜요~?^^ 진자 믜친 김셔류 고수 마즘 진자 체고 고수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입 꾸물 하는거 체고 기여운대 김셔류 해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TBC 금토드라마 맨투
진짜 1m 접근 금집니까? 가까이가면 어떻게 됩니까? 근데 셔류야 그거 알아? 난 1mm 근처까지 와도 되는데 안 죽고 살 수 있는대 내 옆으로 와볼래? (대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거슬리는 사람, 신경쓰이는 사람 ㅠ ㅠ ㅠ ㅠ ㅠ ㅠ 김가드가 부라더 되기 전부터 운광이 여동생이었던 도하ㅠㅠㅠㅠㅠㅠ 웅앵웅 설운도 넘 보기 조아벌여ㅠㅠㅠㅠㅠㅠ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RealVIXX

슉 (꿈뻑꿈뻑) 휙휙 (문 살짝) (몸 베베) 조용희 따로 봐요옹~ 이런 문자 죠은데여? ^_______^ 믜친 저 진자 이 장면 나올 때 머리박고 십은거 겨우 참았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장난? 내가 당신 좋아한다고 했지, 당신이 나 좋아한다고 한거 아니잖아." 믜친 이거 믜친 도하씨랬다가 당신이랬다가 반말했다가 존댓말했다가 진자 김셔류 탱탱볼임 어디로 튈지를 몰라 엉엉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
으에애이아에에에아ㅓ애내아앙 나도 안전밸트 아애네네느이에네네네나아에네테에에엥 셔류야 나도 조수석 에에에에티테에에에네네ㅔ께에ㅔㅇ (미쳐간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남자친구 스킬 현실에서 적용되면 갱장히 짜증나는데 김셔류면 오케이 인정 그러니까 셔류야 얼른 티비 밖으로 나와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세요🌟
케이 고스트 유령 김가드 김모찌 김서방 김셔류 멋진거 귀여운거 예쁜거 애기같은거 다하는 김셜우 있슴니다 맨투맨 하새요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보새요🌟


프듀

젠장 맨투맨만 아니면 프듀보는데
[이벤] 프듀 20cm인형옷 공구조사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알티해주신분 중 2분께 101맨투맨을, 1분께 101 교복을 ㄷ려요❣️ 최소수량 미달시 X #프로듀스101 #프로듀스인형옷 #101인형옷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0980909_

아빠 맨투맨 까먹고 들어가줘 방에... 나 프듀볼래....
저 ,,,는 ,,,, 종현vs해진에서 해진 선택한 새럼,,,,,, 맨투맨 먼저 보구 프듀봐야지대 ,,,,,,,
윤식당 프듀 나혼산 맨투맨 4채널감상8ㅅ8 보아 존예다
아오늘 맨투맨이랑 프듀 ....
프듀보고시픈데 엄ㅈ마가 맨투맨틀엇다
엄마 프듀보자니까 맨투맨트는데 존나재미엄ㅅ러
맨투맨보다가 광고시간에 프듀틀었다가 계속보구잇음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pinkhey0813

맨투맨 끝나면 프듀재방봐야징
우리집은 프듀 시간에 맨투맨을 틀어놔서,,,🎶
왜냐면 크라임씬 맨투맨 프듀 보느라 4시간동안 티비만 봤거든,,,,
김상균 F등급 회색 맨투맨이라도 좀 보고싶다... 언제까지 빨간 후드 김상균만 보여줄꺼야.....이렇게 귀여운 상균이 좀 방송분량 주세요 ㅠㅠ #김상균 #프듀 #프로듀스101시즌2 #후너스 #유동픽 #고정픽
프듀 맨투맨 갖고 싶은 국프들의 모임
ㅋ ㅋㅋ ㅇㄴ근데 저도 ㅈㅁㅂ충격에 1화만봣어요 여프듀는 다봣엇는데..ㅠ 아서스 프듀교복이랑 맨투맨 그려주기
오늘 크라임씬 맨투맨 프듀 한다 오예~~ 넘나 신나는것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nae_anuineo

맨투맨이랑 프듀랑 겹치잖ㅇㅏ,,,,,,, 아냐 맨투맨 먼저 보고 프듀는 바로 또 재방하니까 맨투맨을 본방사수하자
핵 뒷북이긴 한데 한 3일전에 프듀를 보고 잤더니 아이돌 연습생 시파이를 파는 파무님 꿈을 꿨다 (????) 오버사이즈 맨투맨 입은 파인이 넘 이뻤고 둘이 손 꼭 잡고 다음 무대 기다리는 연성을 하셔서 내가 존나 멘션 폭탄날리는 거였음..
아 미춘 맨투맨 왜 금토 11시 드라마냐 나 지금 아빠랑 프듀봐야된다 맨투맨봐야된다 전쟁남ㅁ 오늘 나 못보면 안ㄴ된ㄴㄱㄴㄴㅅㄹㅁ녤옹 같은조인거 두눈으로 확인하고 녤이랑 옹이 순위 확인해야되는ㄴ데 ㅜㅁ
핵 뒷북이긴 한데 한 3일전에 프듀를 보고 잤더니 아이돌 연습생 시파이를 파는 파무님 꿈을 꿨다 (????) 오버사이즈 맨투맨 입은 파인이 넘 이뻤고 둘이 손 꼭 잡고 다음 무대 기다리는 연성을 하셔서 내가 존나 멘션 폭탄
근데 프듀 맨투맨 진짜 예쁜거 같아. 가슴팍에 있는 저 로고만 없으면 딱일 거 같은데
흐긓ㄱ 빨리 11시됐으면 근데 나 프듀도 봐야하고 맨투맨도 봐야함 어쩌라는거임 근데 오늘 고등학교친구들이랑 밥먹고겜하고 노래방가서 큰일낫음 흑흑 옹유ㅠㅠㅠㅠ옹봐야하는대ㅠㅠ
프듀 맨투맨 사고싶다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5arah_j01

오늘 맨투맨이랑 프듀한다다ㅏ다ㅏ다다ㅏㅇ
맨투맨이랑 프듀랑 시간 겹치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
프듀를봐야하는데 맨투맨도봐야돼.... 어떡할까여...???
프듀 맨투맨 샀다구여~~~~~주학년이랑 커플티라고 개좋아하는데 친구ㅏ가 곰복이랑 맞ㄹ춘거냐고 해서 진짜 친구 분자로 쪼ㄹ개버릴뻔
아진짜프듀연생들맨투맨너무야채볶음밥같은것,,
맨투맨볼까 프듀볼까


김셔류

제발 김셔류 해줘,, 맨투맨 해줘,,,,(엉엉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woo_the_03

세상사람들 다 맨투맨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셔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애기야 셔류야 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제가 진자 궁금해서 그러는대 맨투맨 외않바? 김셔류 개쩌는대 외 않 바?
나 죽고 싶지 않은데, 반경 1m. ㅇ_ㅇ 오케이! 아까부터 해주고 싶었어요, 추워보여서. 엉엉엉엉엉 진자,,, 엉엉엉엉엉 김셔류 표정에 발리고 코트 벗는 몸에 발리고 설도 보는 운광이에 발린다 엉엉엉엉엉 🌟JT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셔류 표정이랑 상황이랑 몸이랑 나레이션까지 완벽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쟈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TB


진자

억덕해 목 진자 길다,,, 나같으면 맨투맨 바로 위에서 멈챳을텐데 위로 길고 곧게 잇어 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조아요
ㅎㅏ 진자 맨투맨이 있어서 행복해 , , , , , , , ,


정보

맨투맨 티에 빻슨스 라고 프린트 해서 입고 가야겠어요. 등에는 고용정보원.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hyeonie__

현넨 맨투맨 정보좀


후드

떠올라서다 반대로 민연이 종연의 옷을 빌려입으면 상의는 어떻게 해결한다 해도 바지는 영 짧아져 여름철에나 입어야할 패션이 완성되고야 만다 결국 서로의 생일에 민연은 종연에게 딱 맞는 셔츠와 팬츠를, 종연은 민연에게 예쁜 맨투맨과 후드를 선물한 적 있다
추가된 새상품😆 청멜빵과 흰색 멜빵이 있습니다👍 판매 이벤트 6일까지 구매시 8000원입니다! 기존 맨투맨과 후드에 코디해주셔도 예뻐요😍 #30cm인형옷 #인형옷 #콜미시리즈 #콜미옷
나 오늘 URBAN 이라고 써 있는 파란 맨투맨이랑 후드티 봤다,,, 거 얼마면 됩니까... 사고싶어미치겠음
후드셔츠 가디건티 맨투맨 니트 창작
으음 현대로 치면 .. ... 그냥 무난한 후드티나 맨투맨 티에 청바지나.. 여름엔 반바지! 정도일까요... 아니면 유카타요!
8자주입는옷검은 스키니진에 심플한 반팔이나 후드 또는 맨투맨. 패션에 거의 흥미 없음.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yun_comet

부농 모자나 모 맨투맨 후드티를 보면 뎡이 생각나는 병에 걸린 저는 온갖 핑크가 착 받는 박정민을 사랑 헤 ,,
8. 겨울이랑 가을에는 맨투맨(후드)+롱스커트 많이입구 여름에는 무지티+통 좀 있는 3부바지(원피스) 많이 입어요!
아 저 이번주 내내 학원에 있다보니 깜박했는데 요새 더웠죠... 학원 진짜 냉방병 걸릴 것 같아서 따뜻한 물 계속 마시고 기모 맨투맨 위에 기모 후드 입는데...
새삼 새롭다 밓나 맨투맨이나 후드티 입은거 ㅋㅋㅋㅋ 밓나는 사복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보다 하늘하늘하거나 핏 딱 떨어지는 옷들을 주로 입는 편이라서 진짜 몇개 없어 이런 사복사진
#공구 #공구 #돕바 #맨투맨 #후드 #야구잠바 원하는 디자인 공구옷 제작합니다. 프린팅 아닌! 고퀄리티 자수 입니다!! #과잠바 #팬클럽 #동호회 #동아리 #코스프레
하.. 4화 복습하다가 뻘하게 김째니 귀여운 거 하나.. 연습 장면 스쳐 지나갈 때 다른 멤들은 옷 프리하게 막 바꿔입던데 김째니만 왜 조끼 절대 안 벗음??ㅠㅠ안에만 후드티, 맨투맨, 반팔티 바꿔입고 농구조끼 절대 안 벗음
후드는 아니지만 팔에 디자인이 있는 맨투맨이랑 모자에 있는 후드 제보드립니당😉 끈으로 조여올린 저런 디자인을 레이스 업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제가 사고싶어서 찾아본 바로는 틴틴님 것과 비슷한 디자인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tenasia_

#다뉼_메모 봄이 코르셋 후드 클로이 코이댄스 윤우 코르셋 후드 화영 코르셋 맨투맨 라피네 가터벨트
나도,,, 뭔가 바지? 후드티나 맨투맨같은거 2~3만원하면 디게 고민하고 아 비싸 이러는데 커미션이 2~3만원이면 헉,,,, 헉;;; 이러고 눈돌아가서 신청하구 ㅋㅋㅋㅋㅋ
2-1 교복을 잡는편이 아니라했는데. 완전한 사복일경우. 체육복을 입었을경우. 와이셔츠위에 맨투맨혹은 후드집업(티)는 오케이. 슬리퍼를 신었을경우에는 잡는다. 교복형태를 갖추고있으면 된다. 하지만 진짜 잘걸린다. 얼마나 귀찮니... 아 고3은 예외.
헐 하나비 사복,,,,,, 하나비 어떤 스타일 좋아해요? 마코토는 불편한 거 절대 싫어하니까 ))후드티 맨투맨((
옷사고싶어 옷 근데 반팔은 사기싫고 후드랑 맨투맨 사고싶어 왜 사람은 일년내내 두꺼운 옷을 못입는거죠?
근데 또 작년 겨울 생활복 투표할때는 언니들처럼 맨투맨에 츄리닝 입고싶었는데 딴반에서 갑자기 후드티 의견내서 후드티했는데 이상해서 안삿
재환이 옷장에 뭐뭐 들었는지 다 알것같다 1. 후드티(회색 흰색 검은색) 2. 청자켓 3. 까만패딩 4. 흰색 반팔티 / 맨투맨 ㅋㅋㅋㅋㅋㅋ진짜 베이식한 스타일이다 아 그리고 흰양말 겁나 많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seraphic_0501

민연의 제안에 넘어가고 팥이 어떤 건지 아는 민연은 이리저리 골려가며 기어코 뽀뽀 두 번 받아내고야 만다 민연의 사복은 으레 불리는 남친룩의 정석, 셔츠와 슬랙스가 주를 이루는데 반해 편한게 최고인 종연의 옷장에는 맨투맨, 후드, 그리고 청바지가 많다


맨날

근데 영민이 맨날 맨투맨에 항공점퍼 입은 것만 보다가 저렇게 가볍게 입은 거 보니깐 너무 색다른데 레이어드 임. 역시나 애착목걸이도 했네
와 사람들 반팔로 다니네...... 실내가 너무 추워서 맨날 기모바지 기모맨투맨 입고 다니는데 오늘 출근하다 땀흘림
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내가 요즘 맨날 저시간에 기모맨투맨 입고 뛰댕겼더ㅣㄴ..ㅎ
나도 좀 소녀소녀하게(? 꾸미고 싶다 편한 거 조아해서 맨날 안 달라붙는 바지에 맨투맨 이런 식으로 입고 다녀 ㅋ ㅋ ㅋㅋ ㅋ ㅋ여름엔 반바지에 티 머 이런식... 치마 개나조버려...
심심해서 맨날 쓰고 다니는 마스크에다가 집에 남아도는 안전핀을 죄다 꽂아보앗다 심심해서 롱애라 맨투맨 사고 받은 스티커도 붙여보앗다 너무 재밋네......
솔직히 언니처럼 치마나 뭐 블라우스 안입구 맨날 맨투맨 하고 운동바지 입으니까 그랬나봐... 헤엑 알바라노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DailyMust_mmm

오버핏ㅅ이면 보통 골반하구 엉덩이 가림!(맨날 오버핏ㅅ맨투맨만 입고다니는 새럼)


맨투맨

일단 별 티가 안나긴 해서 같은 장르 파는 사람 아니면 못 알아볼 옷이긴 해여 ㅎㅎ 핑크 맨투맨 샀는데 여름 빼고 사계절 다 입기 좋은 적당한 두께감이라 좋아요. 반팔은 좀 벙벙한 느낌이라 안 샀구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qkqrlf0421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SentimentalFly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bittersweet0501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save_zone

맨투맨 박해진 김설우 BTSBBMAS PARKHAEJIN 티셔츠 EXO naviclos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