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BBMAS

니가 보고싶은밤 #BTSBBMAs
짐니가 엄청엄청 보고싶은 밤 #BTSBBMAs ㅠ ㅠ
ㅈ디미ㅣ니가 #BTSBBMAs 보고싶은 밤이다


계세요

새벽 1시 37분 재민님이 더욱 더 보고 싶은 밤입니다 재민님을 향한 제 마음을 140자로 함축하려니 참 힘드네요 요정님 좋은 꿈 꾸시고 키도 무럭무럭 자라시고 아픈 곳 없게... 늘 행복하고 예쁘게 지내고 계세요 아 요정님 너무 보고싶습니다 제가 요
새벽 1시 37분 재민님이 더욱 더 보고 싶은 밤입니다 재민님을 향한 제 마음을 140자로 함축하려니 참 힘드네요 요정님 좋은 꿈 꾸시고 키도 무럭무럭 자라시고 아픈 곳 없게... 늘 행복하고 예쁘게 지내고 계세요 아


새벽

새벽에 잠깐 비 오더니 괜찮아지더라구여!! 바람은 여전히 대단해서 밤엔 달달달 떨었지만ㅠㅠ! 디즈니씨에선 퍼레이드 못 보고 랜드에서 다 챙겨봤는데 보다가 울컥했잖아여ㅠㅠㅠ끄엉ㅠㅠㅠ저두 또 가고 싶궁ㅠㅠㅠㅠ


나에게

응? 그건 나에게 좋은 것이 아닌가. 그건 내가 거절하겠다네. 시게루가 밤에 힘들어 하는걸 보고싶지 않으니.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DI000101

원식아 내가 많이 좋아하는 원식아 오늘도 니가 보고싶은 밤이야 내가 힘들때마다 널보면서 힘을 많이 내 그래서 참 많이 고마워 앞으로도 나에게 힘이 돼 줄 존재인 원식아 너를 알게 되어 행복해 정말 많이 좋아해


윤딴딴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노래가 너무 달다구리 하게 버스 타고 창밖에 보면서 듣기에 딱 좋은 노래다...
윤딴딴의 니가 보고싶은 밤 우주채고 힐링곡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보고싶어요

그리고 벨져보다 루드빅이 먼저 성인이 되는데... 거창한 성인식은 할 수 없으니 (어차피 시종이니까) 벨져가 밤에 루드빅한테 초커 걸어주는거 보고싶어요 ㅠㅠ 앞으로 넌 이제 죽어서도 내 거야. 죽을 때까지
화니! 보고싶어요. 보고싶은 밤. 사실 매일이 그렇지만요. 항상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는 사람. 화니가 무탈하고 행복하길 항상 바라고 있어요. 좋은 꿈꾸는 밤이 되길🙌


보고싶지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하는 시현이 보고싶은데 동시에 보고싶지 안아 외냐묜 션이가 소속사에서 톨네랑 손 잡고 노는 걸 더 보고싶으니가 ㅠ ㅠ


니가 보고싶은 밤

🌸161211 분당 팬싸 예뿌니 진우가 보고싶은 밤🌙⭐️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진프베
헐 꿈에서만 만나던 형어노 보고싶다. 그리고 어느날 밤 꿈에 찾아온 형어니가 어노한테 오늘이 지나면 난 떠난다고. 짤 고를때는 반대를 생각했는데 ! 그리고 자고 일어나서 뭔가 좋은 꿈을 꾼 거 같은데 기억 안나는 어노8ㅅ8
어떻게 해도 밤은 찾아오고 어떻게 햐도 너는 이제 없고 어떻게 해도 니가 보고 싶어 니가 너무 보고싶어 너의 목덜미에 머리를 기대고 너의 손바닥 위에 볼을 얹고 너의 가슴에 귀를 대고 심장소리를 듣는 밤은 이제 없어
슈-야 오늘은 니가 깔리기로 했다 면-개소리야 슈-어제 입으로 해주면 오늘 깔린다며!! 면-내가 언제? 밤마다 왼쪽하려고 싸우는 면슈 보고싶다
엏흐흑... 저두 럭스가 보고싶은 밤이에요..그런데 오늘 럭스를봣으니 십년은 더 살수있을거같아요 헤헷...ㅠㅠㅠㅠㅠ럭스넘좋아요...럭스러브...😘
아아 영사니..영사니..영사니가 보고싶은 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니양아아아 세븐아...ㅠㅠㅠㅠㅠ우리 세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듬뽀듬....ㅠㅠㅠㅠ 최애캐가 보고싶은 밤이네요.ㅠㅠㅠㅠㅠ흑흑흑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qlql9090

오늘따라 니가 너무 보고싶은 밤이다. 그냥 방에 불끄고있는데 왜이렇게 눈물만날까. 너랑 함께햇던 모든걸 정리하려니 맘이 아파. 보내줘야지 보내줘야지..하는데 아직은 안되나보다. 나 조금만 더 이 맘 가지고있어도 되겠지?
규효니 보고싶다 규효니ㅠㅠㅠㅠ오늘 밤은 규효니가 보고싶은 밤이야,,
오늘 밤은 용혀니가 너무 너무 보고싶을거야
히힣 ㅇㅣ어니가 보고싶은 밤...♡ 둘이 떡치다 지쳐서 코골고 널부러져 자고있었음좋겟다 히힣
출근이 싫어 최대한 늦게 자고싶지만 제 여자가 자장자장 해주시니 얼른 자러 가야겠습니다ㅠ.ㅠ 어젯밤 꿈에 페넥님이 나와주셨는데 또 보고싶으니 오늘도 나와주세요..uou♥ 토닥토닥 좋은 밤 되세요❤
예상 하셨겠지만.. 탈주입니닷... 죄송 합니다아... (대체) 광역 돌직구 날리고 물러나겠습니다!☆ 당신네들 다 너무 착하고 예쁘고 멋지고 존잘이고 내가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고 항상 보고싶고 아껴요!! 그러니까 그런줄 아시구 좋은 밤 되시라구요!!♡
바로 아래층. 303호야. 음.. 악몽은 안꿔서 무리일테니. 허니가 보고싶어질때 찾아가도 될까? 밤에는 지금보다 더 붙어있고 싶어질지도.(키득거리며 장난스레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에요ㅋㅋㅋㅋㅋㄱ오늘 수부님 너무 귀여우시잖아요ㅠㅜㄲㅋㅋㅋㅋㅋㅋㅋ용서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전 아무리 봐도 원작 즈나가 이쁘다고 생각함니다! 수부님 썰이 보고싶은 밤이네요
니가 보고싶은 밤이다 내일 많이 보자((아련한 첚
이케부쿠로 거리 걸어다니다가 시즈오가 던진 편의점 쓰레기통 맞고 엎어져 있는 이자야를 보고싶은 밤이구나
그러니가요,, 자림이의 좌충우돌 육아일기도 아니야 심지어 자림이가 갱생 시킬 수가 업써 왜냐면 애새기가 주인공이면 걔가 개과천선하는 것보단 아이는 어쩔 수 없져요 ^ ^ (( 하는 내용이 될 것이 뻔하기 땜운에.
내가 팬싸를 가게 된다면 난 액면가가 높으니 정국이보다 한 살 많다고하는건 무릴까... 정국이가 19살만 됐어도 가능할텐데... 호전 정국이 보고싶은 밤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xxxpd101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Time_I_Love_you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jangmijonnacute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primavera_315

니가 보고싶은 밤 BTSBBMAS 계세요 키도 자라시고 힘드네요 나에게 Do_Eggplantx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