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쓰고

우리언니랑 밀집모자쓰고걸어가다가 무심코 그림자봤는데 도라에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쓰고배너린언니인거맞...
홀 뼛속까지 자본주의 동적언니가 왜케 손해보는 장사하려고 하지 이제부터 동적님 글솜씨는 내 거ㅇㅇㅇㅇㅇ언니가 쓰다만 글을 언니 솜씨로 내가 다시 쓰고 싶다... (눈물 줄줄(이뤄질 수 없는 꿈
앙스타에서 화연언니한테 최저임금 주고 알바 쓰고 있는 거 아니야....?
준스언니님😶😶 제가요.. 캘리를 쓰는 데요... 잘 몰라요...😳 그래서 그런데요... 펜 어디서 뭘 살지 추천해줘😫 그냥 일반 볼펜? 쓰고 있어서욥!
문득 아침에 갑자기 저 생각이 들었어요 ㅠㅡㅠ 저도 언니처럼 울림이 있는 글을 쓰고 싶은데 아직은 부족한게 넘 느껴져요 ㅠㅡㅠ 😘
2222 저 맨 처음 트윗 쓰고 진지하게 스퍼언니한테 연락을 해볼까 고민했는데 같이 날뛰어도 되나요٩(ˊᗜˋ*)و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PRISTIN_JEO

머리 자르는 내내 타쿤언니가 올린 짤 생각나서 터졌는데 안경 쓰고 거울보니까 차라리 그게 낫겠다 싶었고
나 오늘 명호 봤어ㅠㅠ 딱 저차림이었다구ㅠㅠ 뭔가 모자와 마스크길래 애들인가 싶어서 보는데 어디서 많이 봤는...하는데 사라져서 누구지하고 있는데 같이 있던 울 언니가 명호라고ㅠㅠ 그래 저 모자 쓰고 폰보면서 걷고 있었어ㅠㅠ
언니랑 아빠가 줌 ! 날씨 덥다고 근데 하나는 지금 이벤용으로 쓰고잇어서 3개남음
헉ㄱ 꼭 사서 쓰고 언니 보러 갈께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방금 언니가 쓰고 트윗해부린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헐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ㅠ 언니 예뽀소 가면쓰고 가야게따 ㅎㄱ릏
윽꺄아ㅜㅜㅜㅜ깜띡야ㅜㅜㅜ두손으로 까까 꼬옥 쥔 거 봐 넘넘 사랑스럽다♥ 언니는 내 손 피하면 정이 잘 안가던데 넌 신경안쓰고 예뻐해주네 역싀 츠아..b

저는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6학년때까지 3년간 미술학원을 다녔습니다. 6학년때 이젤에 앉아서 그리는 언니들이 부러워서 나도 이젤쓰고시퍼요후엥 했더니 좀더크면 쓸 수 있댔는데. 그 때 저 이미 165였구요 거기 있던 사람들중에 두번째로 컸습니다 (예?)
언니랑 같이 소설 써보기로 했어 언니가 스토리랑 캐릭터같은거 잡아주고 내가 글쓰고
. 재이 언니는 글도 잘 쓰고 썰도 잘 풀어서 본받고 싶단 생각이 들어. 그리고 과제때문에 힘들어보이는데 내가 뭐라 힘내라는 말조차 못해서 많이 미안해 😢 그리고 지금 파는 장르가 달라졌지만 그래도 내
패랭언니랑 얘기하다 서브웨이 알바생 순이랑 손님으로 온 석 보고싶다. 석 처음으로 서브웨이 간 날 순은 그냥 후드에 마스크 쓰고 들어오는 석보고 '야..뭐 가려도 잘생겼냐..' 하면서 같이 일하는 철한테 말함. "형, 저사
아니야 언니 그때는 진짜...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숱도 엄청 많았고 안경도 쓰고 옷도 이상한거에 꽂혀서ㅠㅠㅠㅠ 오늘 대학친구들한테 중1, 고1, 민증사진 보여줬거든? 나 아니래.. 나 닮긴 했는데 나는 아니래..😂😂
미친샊ㄱ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트윗을 쓰고있는건 언니게 동생이게☆
레포트 다시는 안쓰고 싶어!!!!! 교수님 제발요ㅠㅠㅠ 날씨가 점점더 좋아지고 있어!!!! 쌔근쌔근 잠을 나도 모르게 스르륵!! 앗 언니랑 두둥실 날아가 볼까요?👭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minky406

네요 언니 말대ㅐ로 퇴고를 하고 다시 읽은 결과.............다 갈아엎고 전혀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쓰고있으비다
오늘 언니랑 밥먹으러 가다가 나:아 선글라스 쓰고싶다 선글라스 쓰면 자신감이 +1될것 같애 언니:뭐래ㅋㅋ 나:그럼 +5 언니:너 항상 자신감 꽉 차있잖아 다른사람한테 이렇게 비춰진다는게 엄청 기분 좋았다
그렇게 되는건가!!!! 그렇게 물어보면 별 신경 안쓰고 그렇다고 치자는 식으로 말하면 벨리언니 자존심에 스크래치 입고 토끼군이 그 마을을 뜰때까지 유혹하고 말겠어!!!!!! 란 마음가짐으로 쫒아다닐거같다!!
요즘 좋아하는 음식 뭐냐는 질문에 딱히 갖다 댈 만한 게 없음..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게 만드는. 또 주변 사람들은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데 나는 그닥. 그냥 있으면 먹고 아님 말고 우리 언니도 빵순이고 헤느는 한 달에 빵 값으로 100만원 쓰고
합격 ㅊ오메데토 근대 와 언니 캐 존나 예브다 불 열심히 쓰고 치여서 오셈 관캐상담 들어줌
헤오니 라는 거 여누언니가 지어줘서 아주 잘 쓰고 있음 ㅋㄷ ❤️싸랑해
아 읽는 내내 일타강사인 줄 알았다 용어정리가 저렇게 재밌을 일이냐 저거 열심히 쓰고 있을 살구언니 생각하다 너무 귀여워서 ( 낄낄 거리다 엄마가 안 자냐고 뭐라 그럼,,ㅠ

. 언니는 글씨도잘쓰고 얼굴도이쁘고 왜혼자다가졌어
원래언니껀데 언니안쓰길래^^ 내가쓰고잇슴
내일은 머리 감지 말라구 그래서 나 아마 모자 쓰고 갈 거 같기는 하지만 언니!!!! ㅠㅁ ㅠ 그래도 예브다고 해조야대...(수줍
너무 조아버리고 #BTSBBMAs 해시가 죠금 달라보이뉸대 언니뉸 왜 비틧엣바마스를쓰고계십니가
언니는 그냥 짜저있는게 나아...마스크쓰고 다녀야해...
예뿐 산타 언니가 우리 집에도 와쓰면 조케써요! 꼬깔 모자 쓰고 기다려야지~🎶🎶
조..조하 우리 플랜이즈 섟섹수....흑헥......... 나는 울 게르언니 만날생각에 넘나 좋구 아맞다...만날때 봉투쓰고갈껭^*^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kho_pooh_haibla

맞아요! 가끔 한글로 이해 해야 제대로 이해가 되는 (예를 들면 태연언니가 전에 썼던 '이씹꾸' 같은) 단어들을 외국 팬들이 영어 발음으로 쓰고 막 이해하려고 설명 덧붙인 거 보면 또 귀엽기도 하고...😂😂😂😂 몇몇이 문제ㅠㅠ
우런니 쥬그지 마로라 정민 슬포다,, 담엔 안경 안쓰고 만나는걸로 !(??
나 저번에 란님이 주신것도 안쓰고있는데 언니가 주면 과연 쓸까?ㅋ ㅋㅋㅋㅋㅋㄲ줄거면 디저트로줘(ㅈㄴ) 물론 농담이다?
알게더ㅣ면 저도 좀..아 근데 그거 글내용 검색하면 뜨지않아? 언니 계정 쓰고 글내용 중 단어 생각나는 거 쓰면...
사실은, 언니가 써야 할 것 같은데, 지금은 내가 쓰고 있어.
조교샘이 칠판이 문제를 쓰는데 첫머리가 달랐다? 중용ㅁ장을 쓰고 해설하시오 이런 식. 가의실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그 선배는 홧김에 바닥에 페이퍼 팽개침. 과 특성상 여학생이 별로 없는데(한 1년이 2-3명?요즘은 많더라마) 범생언니가 손들고..
하긴 생각해보면 학용이니 둘 중 하나 나오겠지;; 그 뒤로 모든 시험에 공부한 거 무조건 쓰고 봤다 ㅋㅋ 그 언니 독특하지만 열공해서 촉망받았는데;; 같이 대학스터디도 끼워주고.(편하게 갔는데 교수님이 지도하셔서 깜짝;;)

리리는 술에 취하면 언니들을 데려옵ㄴ...아니야 리리 일기쓰고 있었어!
주량 한 병 넘을 수 있으면서 알쓰라 하지 말기...😊 나:(이성)선배들도 술 딱히 좋아하진 않으니 알쓰고 언니인 내가 애들 챙겨야 해/(본능)무슨 술 사가지?(붕방 부모:음주엄금.첫 술팟 얘기듣고 뒤집어진 집안 선배들:19기 괜찮은거 맞죠...?
아는 언니가 알려줬던건데 어감이나 이런게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쓰고다닌담ㅋㅋㄱㄱㅋ
아니무ㅜ야 내꿈전내웃곀ㅋㅋㅌㅋㅋㅋㅋㅋ 베쓰언니 대핟 편입하려구 머 쓰고 하는데 내가거기 왜잇ㄴ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진짜 방독면 쓰고 다녀야 하는 거 아닌가... 현지에서 유학생활하던 사촌 언니가 결혼해서 임신하게 되니 왜 박사 포기하고, 뒤도 안 돌아보고 한국으로 돌아왔는지 좀 알 것 같다.
미도언니의 미남 너무 내취향이네 심지어 망태기를 쓰고있어도....
그거1달렌즈인거같은데거기렌즈샵언니가1달쓰는게젤좋지만3달정도되면버리셔야해여 해서 3달쓰고버림..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macrostar

응응!! 사실 새폰은 아니구 언니가 이번에 폰을 바꿔서 내가 S6로 쓰고있는데 카메라 화질 너무 좋다ㅠㅜㅜ 감격적이야...☆
컴마우스 맛갔나보다 언니가 쓰고 있는데 과연 고쳐질까
언니가 밴드쓰고싶어서 일부렄ㅋㅋ 찔렸냐고함ㅁㅋㅌㅋㅋㅋㅋㅋ
햄쪄 포인트레이져빌리러갔을때 과사에서 본언니같은디.. 학번이랑 이름쓰고 가세요
지금 마우스는 언니가 파판 완전 초기에 달리기 안되는거 보고 광광울던 나를 측은해 하며 사준 로지텍G가 박힌 팔마넌짜리 마우스인디 아주잘쓰고있고,, 너무 무겁지 않아서 좋다,,! 키보드 뭐사지 힝 다들 뭐쓰시나..


BTSBBMAS

언니쓰도 #BTSBBMAs 그렇고 볼때마다
#BTSBBMAs️ 언니쓰보는뎅 꿀잼

모든 언니쓰 컬미 #BTSBBMAs 삐삐
#BTSBBMAs 언니쓰 보시는 분 계세여 혹시?
헉 언니가 올린 트ㅟㅅ 보고 한 말이었는데 들켜 부러쓰 #BTSBBMAs
연장됐어요?!!??!!!! #BTSBBMAs 언제까지ㅓ에여?????? 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언니 나도 쓰리원더스 일요일!!!!!!!
루나언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언니 굿즈 뭐뭐 살꺼에여????? 나는 쓰리원더스 뱃지에 빠져부러따8ㅅ8
#BTSBBMAs 언니쓰 봐야지
#BTSBBMAs 언니쓰 재미따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YONG_ATM

나 언니들의 슬램덩크 노래에서 처음에 언니~~~쓰~~~ 하는데 그거 자꾸 나도 모르게 윤기~~~~~쓰 하는 거면 이거 상사병이냐 #BTSBBMAs
12 십이 투웰브 쉬얼 #BTSBBMAs 언니쓰 맞지 너무 조음
오늘 언니쓰를 볼까요 #BTSBBMAs 아님 프듀 볼까요 오늘 순위 발표식이라서 보고 싶ㅇ.ㅓ.요... ㅈ ㅣ ㅎ 나애 고정 1픽
#BTSBBMAs 너무 좋다 언니쓰 노래
#BTSBBMAs 언니쓰 팬입니다
#BTSBBMAs 언니쓰 짱짱


쓰면

내가초코파이를 3일굶은거지처럼 먹기시작했따. 진상이가 분을 못이기고 팔짝팔짝 뛰면서 악을 쓰면서 울자 나와언니가 더 크게 "아하하하하하아하하하하하하하아ㅏ하하하하하하하 "웃었고 진상이가 방에누어서 데굴데굴 구르며 소리

어떡하지 저거 쓰는거 귀차나져써 안쓰면 언니 화내겠지
우런니도 사람이다 괴롭히지 말오라,,, 언니야 너무 마음 쓰지 말아요 세상에는 이런 사람도 있구 저런 사람도 있구ㅜㅜ 그런 사람은 그 정도 밖에 안 되는 사람인 거니까! 언니는 언니를 생각해 주는 사람한테만 신경쓰면 돼💕💕
뇸뇸 먹고는... 아 내 캐가 언니 캐한테 존댓말 쓰면 좋겠다 막 눈치 보면서 조심스럽게
맘에들어쓰면,,,,죠케댜 언니는 두개 준다 !!!! 저번에 주기로한거랑 이거랑 키키
임수정이 "여러분, 조선의 밤하늘은 여전히 깊고 어둡고 캄캄하기만 합니다.." 하는데 존나 목소리 멋있고요... 잘생겨써... 수정언니 책읽어주는 알바좀 해조쓰면 좋겠다.. 오디오씨디.. 300만개 사드림... 훌쩍훌쩍...
희언니가 옷판매해져쓰면 조켓다ㅠ광광
언니가 쓰면 귀여워😀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loulegene_0611

아라 언니 그런 연성 쓰면 나 손 떨려ᆢᆢ취적 제대로 했내ㆍᆢ
간단한 중국어 쓰면 엄마나 아빠는 한자가 되기 때문에 대꾸해주는데 언니는 좋은말써줘도 무조건 욕 아니냐고 의심부터 한다
*쯔위가 대구 팬싸에서 '머라카노'를 배움 지효 「그런 말 언니들한테 쓰면 안돼」 쯔위 「머라카노」 #실화
머 가서 1 녈 쭉 잡고이쓰면 언니들 오면 배부하면 대는 거야 그럼 옷 열겹 입고 음료수 열개 챙기고 부채 열개 챙겨서 얹어두고와야겟당
아냐 언니 쓰면 나보다 더잘쓸거야 분며유ㅜㅜㅜ
지렁이에서 뱜 ㅋㅋ 아 진짜? 나 아직도 명암은 확실하지않아서 신경쓰면서 그리고있긴한데 여전히 ㅠㅠㅋㅋㅋㅋ 레벨조정은 최고야 언니.....
트찐되궁 언니꺼 올라오는거랑 다른분들꺼만보고이쓰면 탐라가조용해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AlwaysMinzy

헤헤 아 이 하트 💖 쓰면 언니 생각난대 왤까 후후
픞겜하는데 옆에서 학생은 몇살이야~ ? 요즘 이런거유행해?(풉) 학생들도이런걸해? 이런데 돈쓰면 부모님은 뭐라고안하시니? 우리애가 여기빠져있어서말야, 언니로서 조언같은거 없니?(피식) 우와 정말 많이모았네~ 그정도모으려면 얼마써야되니? 그냥 닥쳐주세요
픞겜하는데 옆에서 학생은 몇살이야~ ? 요즘 이런거유행해?(풉) 학생들도이런걸해? 이런데 돈쓰면 부모님은 뭐라고안하시니? 우리애가 여기빠져있어서말야, 언니로서 조언같은거 없니?(피식) 우와 정말 많이모았네~ 그정도모으
그언니 캐나다! 근데 홈스테이 옆방이라 친해졋대! 그 교환 후기들 보면 다른 나라 사람이랑 둘다 부족한 그 나라 말들 언어 쓰면서 느는것두 잇다더라ㅠㅠ
너를 구성하는 나노 머티리얼을 쓰면 이오나 언니 몸을 재생하는 건 가능 하지만 이번에는 네가 몸을 잃게 돼 이오도의 비축 나노 머티리얼을 잃은 지금 재생하는 건 아마 불가능이야. 넌 그걸로 좋아? #BOT
아 저진짜 근데 궁금해요... ㅅ진짜사실 탐폰쓰자고 언니한테 말도 해봤는데 퇴짜맞고... 제권한이아닌.... 그리고 저 생리대쓰면 완전 땀띠도 쩌는데....
글을 쓸데없이 길게 연결해서 쓰면 앞의 내용을 잊어버릴 뿐 아니라 지루해진다고. 문득 그 상황에서 난 언니가 떠올랐고 우리 연애가 떠올랐다. 통틀어 사랑이 떠오른 거겠지. 사랑은 늘 똑같고, 그 자리에 존재한다. 변하는 건 사랑이 아니라 사람.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kyuce9

아 맞아 언니 그거 말한다는 걸 시험 끝나기 하루 전날 도서실 갔는데 5월 둘째주까지 휴관이래ㅠㅜㅠㅜ 그래서 줄거리랑 리뷰랑 이것저것 찾아봐써ㅠㅜ 언니 책 이쓰면 낼 들고와조ㅠㅜ
꺄 응비언니키키 아 투표안해도 되는데... 투표 연휴에 투표 안하고 놀러간다고 자랑은 안해쓰면 조켔다... 나는 나이 안되서 못하는데
와....... 놀랍도록 내 여배우 취향이 다 모였따...... 여기 전지현언니까지이쓰면 완벽함.... 혜수언니 현진언니 우희님 보영님......
언니 잘쓰면서!!!!!충분히 잘쓰면서!!!
제가 안경을 쓰윽 쓰면 언니는 "윽 못생김!!!" 안경을 벗었더니 "오 덜 못생김!" 썼더니 "으아 진짜 대박 못생김..." 이거 반복중....너무해...


전소미

카이로 랩신의 신개념 빵상 랩😂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속사포랩 #우주의기운뿜뿜 #랩신랩왕 #홍웃사이더
#언니쓰 위풍당당 단체 교복컷 공개👭 #언니들의슬램덩크 금요일 밤 11시 10분!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wikitree

언니쓰 의상 바꼈습니다!!!!야호!!😍😍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unnies IG©kangyewon0315
#언니쓰 맞지? 전곡 동선 Clear! 그 어려운 걸 언니들이 해냅니다😉👌🏻 #언슬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아주 발라버린(?) 음악 영재 랩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전소미 제왑이 가지고 있기에 너무 큰 그릇임ㅋㅋ제왑이 얼마나 사람을 갉아먹는가... 지금 전소미도 갉아먹고 있는데 전소미 건강한 인간이라 꿈쩍도 안함. 식스틴-프듀-언니쓰로 걸그룹 계약직으로 n년 살이하지만 전소미는 강하다.광선검을 휘두르는 제다이다.
전소미 제왑이 가지고 있기에 너무 큰 그릇임ㅋㅋ제왑이 얼마나 사람을 갉아먹는가... 지금 전소미도 갉아먹고 있는데 전소미 건강한 인간이라 꿈쩍도 안함. 식스틴-프듀-언니쓰로 걸그룹 계약직으로 n년 살이하지만 전소미는 강하다
무대 위 언니쓰 전소미 보는날이 별로 안남은거 같다 ㅠㅜㅜㅜ 오열 💦💦😭😭💧💧😭💧😭
언니쓰 보기전까지만 해도 전소미 그냥 예쁘고 춤 잘추는 애로 알고있었는데 진짜 얘 랩 좀 시켜야한다. 진짜 대 쩌는거 보고 다들 소미 합시다...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1007bonbon

언니들의 화려한 외출! 부산행 GO! #언니들의슬램덩크 오늘 밤 11시 10분🐰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맞지


홍진경

헐 언니쓰 완전 쩐다8ㅅ8 홍진경 기럭지 넘 최고되는데,,, 김숙도 점프수트 넘 귀여어ㅠㅠㅠㅠ 으아아아 존예,,,!!! (대가리쾅
SomiJokbal officialclubkbs아주 발라버린(?) 음악 영재 랩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 언니쓰에 홍진경,,
[update] officialclubkbs언니들의 화려한 외출! 부산행 GO! #언니들의슬램덩크 오늘 밤 11시 10분🐰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
officialclubkbs언니들의 화려한 외출! 부산행 GO! #언니들의슬램덩크 오늘 밤 11시 10분🐰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


쓰지

아니에요... 저야말로 신경 쓰이게 해서 미안해요 언니😭😭 늦게 와도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으니까 너무 마음 쓰지 마요...🌟🌟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error071312

쿠농라겜후기 -레오언니 개이쁘다 -모모이머리왜저래 -키세머리왜저래 -아카시님충성충성충성 -미도리마 사카모토군이야? -연출존나웃겨 -영어쓰지마
친구언니가 준거 너무 이쁘다ㅜㅜㅜ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 라고 생각했는데 넉넉히 두세장씩 챙겨주심 감사합니다:)
언니 내가 욕 쓰지 말랫지
우런니도 사람이다 괴롭히지 말오라,,, 언니야 너무 마음 쓰지 말아요 세상에는 이런 사람도 있구 저런 사람도 있구ㅜㅜ 그런 사람은 그 정도 밖에 안 되는 사람인 거니까! 언니는 언니를 생각해 주는 사람한
으아아아아 언니 그런사람 신경쓰지마~^^좋은것만 봐야되 우리 언니는~^,^
머리카락이 얇고 숱이 없고 건성에 앞쪽 반은 흰머리에 곱슬이라-) 최악 머리카락 굵어지고 숱 늘어난다는 건, 먹고 발라봤지만 소용없고 그냥 탈색을 함. 미용실언니도 그냥 날때부터 망한 머릿결이니 신경쓰지말고 하고 싶은거하고 살아라라고 ㅋ
따ㅏ흑 언니 성공해찌? 대박이여,,,어케 잘쓰지...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tenasia_

[#LE] 하니 작사도 잘한다. 언니가 쓴 글만 보면서 울 때도 있다. 혜린 어떻게 이런 시적인 가사를 쓰지? 솔지 랩메이킹, 작사 작곡까지 여자 래퍼 사이에서는 독보적이다. -141205 텐아시아 1 #EXID
그냥언니손 떠낫으니까ㅠ넘신경쓰지말어용ㅜㅜ별사람다잇네 진짜ㅠ 나두 에리디봉 첨나왓을때 내가일찍와서 번호표뽑구..에리들 편하라구 그거 트타에서나눔햇는데..나눔받은애가 번호표 돈받고 팔더라ㅜㅋ
신경쓰지말았으면좋겠구 언니한테 내가 알아서 사과하고 우리끼리끝낼게
그래두 언니 아까 궁쓰지 않으ㅕㅆ낭 근데 오늘 직관가지 않아ㄷ..??
별루. 어짜피 내가 안 쓰는거, 언니가 써 버리거든. 언니한테 이번달은 좀 참으라 하지 뭐. (볼을 긁적이고는) 동영상... 그러니까 벌써 데이터를 다 쓰지. 지금 5월 시작한지 5일밖에 안 지났거든요...?
언니도 밍왕이 처럼 사람눈 신경쓰지말구 누워서 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을 평가하고 분석하는건 이제 그만하는게 좋으니까. 그녀가 연거푸 인사를 하며 집으로 돌아가자, 남은 그녀들이 제제를 두고 이야기를 피웠다. 언니.. 저 아이 정말 쓰실거예요? 응? 아.. 뭐.. 정말 알바 뽑게되서 면접을 오면 괜찮을 때 쓰지 뭐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BoomMental

손녜진언니가 몇년..아니 뭐 십년째 혜수님 덕질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거 너무 재미지다


쓰담쓰담

흐앙ㅇ 언니가 쓰담쓰담하니까 나 꼬리 흔들거 같앜ㅋㅋ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ㅅㅠ 엉엉엉엉 우리 계란언니그림항ㄴ테 너무해...(쓰담쓰담
언니랑 나중에 같이 산책가자(쓰담쓰담
우리 하율이 언니랑 결혼할까? (쓰담쓰담) 언니가 먹여살릴게-.
언니가 차차마니조아해!(*쓰담쓰담) 차차웃는것도 좋고 차차그림도 좋고!!0w0
아냐 귀엽고 이쁘고 반짝반짝 빛나는걸! (*쓰담쓰담)언니눈에는 그렇게보이니까! 그런걸로!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3_bi_suya

(네 머리 쓰담쓰담) 그래도 졸리면, 너무 버티진 말아요, 언니.
응- 리이언니야 너무너무 이쁜데...리키는 언니야라고 할건데. (웃으며 머리쓰담쓰담)
(부둥부둥)(꼬옥)(토닥토닥)(쓰담쓰담) 어이구ㅜㅜㅜㅜ울 오리언니이ㅜㅜㅜㅜ 오랜만이에여ㅜㅜㅜ잘지내셨어여????
빈아 언니 왜이렇게 귀여워요..?(쓰담쓰담)


강예원

언니쓰 이쁘다ㅠㅠ 맞지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아 출처 강예원님 인스타그램


한채영

언니쓰보는데 왜이렇게 귀여워ㅜㅠㅠ 한채영님 넘나귀여워ㅠㅜ
언니쓰가 걸그룹이 실제 입었던 의상 피팅하는데 한채영이 자기 아들이 입을만한 옷이라고 아동복같다고 하니까 실제로 아오아는 아동복 수선해서 입었다고ㅋㅋㅋㅋ옷들이 죄다 한뼘임.... 정말 지옥이다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MNS011412


홍진영

언니쓰 홍진영
청하가 뒤쪽에 있어서 한번도 못나오니까 센터였건 소미는 뒤쪽으로가서 청하 앞으로 나올수있게 해주고, 드림걸센터논란도 자신은 다같이 나아갈수 있으면좋겠다고 괜찮다고,언니쓰 랩파트도 홍진영한테 주면서도 자기가쓴가사가 나오니 괜찮다..


쓰던

롸 탐라에서 돌았어요? 예전부터 언니랑 쓰던 말인데.. ......😶 꼬막님이 더 귀여워요😙😙
지나언니이ㅣ 나 였던 모래에욤! 전에 쓰던 계정이 잠금계정이 되어버려서 들어갈수가없게 되었오...혹시 불편하지않다면 맞팔할수이쓸까....?
이름 → 젠 부르는법 → 젠언니 첫인상 → 오픈카톡에 거의 일기 쓰던 기억남 어쩌라고 싶었을텐데 너무 스윗하게 받아줘따 좋은점 → 뭔가 포근한 느낌을 주는 고마운 분이다 이미지컬러 → 자주색! 한마디 → 언니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언니 쓰던 맥 그냥 줬으면 한다 진짜 그걸로 하는거 없으면서 ㅋㅋ
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마자 언니 전에 쓰던 계정에서 계이한거였지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sosim_c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언니가 입문 때 쓰던 자전거라...... 흑흑.. 넘 힘들고 아픈 시간이여따


쓰다가

미눙기 아이링 쓰다가 아까워서 넣어둠 .. ㅎ .. 어제 홍대 가서 자데하람상이랑 밥 먹고 바니언니네(수원) 집 가서 믐,효언니랑 자고 오늘 나는 구미 본가 왔어~!
언니 나 이계정으로 홈마님들 팔로 엄청했다가 내가 쓴글 다른사람한테 알림 안가구 해서 걍 예전꺼 쓰다가 멀쩡해지면 돌아올꺼
노노 g3 쓰다가 박살나서 g3공기계로 쓰거있었는데 거기에 붙수니 그림 있어,,,,, 박살나서 언니 만날 때 태블릿 가져간ㄱ거고,,,,ㅜㅜ뮤ㅠㅠㅠ
하아 미친 너랑 이름이 진짜 비슷한 언니가 있어서 쓰다가 헷갈렸나봐ㅠㅠㅠ주글래
저 언니가 블랙베리 쓰다가 빡쳐서 베란다에서 폰 던진거 목격한 사람입니다 쟤 왜 저래 그생각 했는데 알금님 트윗과 블베 쓰는 친구 보고 모든것이 이해되었습니다
앗시맞엌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그거 쫌 놀랐오 아 언니 슬로건 안받는거 이거 쓰다가 갑자기 생각남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WM_OHMYGIRL


언니쓰

헉 허억 제희언니 휴가받앗어 대박쓰;;;; 내가 다 신나네;;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MyloveKBS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SOMggyul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Miaevoy_badass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jayfilm04

언니쓰 쓰고 BTSBBMAS 쓰면 전소미 홍진경 언슬2 kongkongm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