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승사자

외로운 저승사자 메이트?파트너 구하는데 그거 깨비인거 보고싶고 저승사자는 도깨비인거 몰랐으면하고 저보다 연하인줄알아. 그래서 응석부리는거 보고싶다
저승사자 x 도깨비 [사자깨비/왕여김신]
ㅠ ㅠ 저승사자가 도깨비 기억해주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와
저승사자AU(도깨비정주행하다가...)아카아시는 저승사자고 보쿠토는 평범한 고등학생인데 아카아시는 보통때는 사람으로 있다가 밤만되면 저승사자로 변한다 밥12시 12시~3시까지가 활동기간 보쿠토는 아카아시가 저승사자인줄모르고
[Preview] 170504 공유 HKG 입국✈ Seoul➡Hongkong 저승사자 이어서 도깨비 아저씨도 홍콩에 오셨어요🤗 나오시자마자 바로 인사해주신 울 착하신 도깨비 아저씨~💕 #공유 #도깨비 #gongy
누가 도깨비랑 저승사자 애 아니랄까봐 의젓하다가도 가끔 고집 부리면 그런 황소고집이 따로 없는데 자기 원하는 간식 안준다고 땡깡부리면 깨비는 마음 약해져서 그냥 주자...하는데 저승이가 눈 부라리면서 씁! 하면 중간에 껴서 안절부절
츤데레 도깨비 뉸기X박복한 인생을 사는 도깨비 신부 짐인 도깨비의 꼴통 조카 호식X호식의 단골 식당 사장님 램쥰 도깨비 집에 세 들어사는 무정한 프로 저승사자 젼꾹X어리바리 신입 저승사자 테형 #슈짐 #국뷔 #랩홉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chaso_btob

170502 #이동욱 #LeeDongWook 홍콩 기자회 #저승사자 #도깨비
'그랬던가, 내가. 왕여였던가? 기억 없이 남은 감정은 내가 왕여인 것을 잊지 말라는 스스로 주는 벌이었던 걸까?' #도깨비 #이동욱 #저승사자 #저승이 #왕여
저 도깨비 턔 저승사자 민 포기 못했습니다... 근데 그림으론 전혀 알 수 없다
161220 - 추억의 도깨비..저승사자 명듄....💜💜💜 #아스트로 #ASTRO #엠제이 #MJ ()
나는보고싶은게많다네~🎶 그래서 나는 푼다네 , 도깨비보고 뽕차버린 설정을. 저승사자 즴인 × 평범한 고딩 졍극으로 지정! ! 설정은 도깨비설정대로 모자썻을땐 안보이고 평소엔보이고, 이름이 없는거등등..
이리님(miljeonggay)의 리퀘, 무민 저승사자x도깨비💕 [왕여김신/사자깨비] 이벤트 참여, 귀여운 리퀘 감사드립니다. 늦어서 죄송해요!😭🙇💖
저승사자 x 도깨비 #도깨비 #사자깨비 #왕여김신

몸을 너무 크게 그려서 보이지 않는 얼굴.. 저승사자 X 도깨비 #왕여김신 #사자깨비 이번엔 태그도 붙이구.
트위터 새로운 기본 프사 사람 도깨비ver. 하지만 알계가 더 좋아.. #저승사자 #도깨비 #왕여 #김신
헉 아냐 저승사자 나기랑 도깨비 수국이도 갠찮은거 같애
넹 끝난지가 언젠데 이제서야 ㅋㅋ 뭐든 다 느리긴 하지만요 ㅎㅎ 도깨비랑 저승사자 케미가 좋긴 좋더라고요~ 라이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도깨비AU 정환동룡택... 정환이는 도깨비 택이는 저승사자 동룡이는 도깨비 신부이고 정환이랑 택이가 동룡이를 사이에 두고 싸움. 덕분에 중간에서 동룡이만 죽어나가고.
옹성우는 도깨비가 어울릴까 저승사자가 어울릴까 생각하다가 도깨비도 어울리고 저승사자도 어울리는 만능 얼굴로 결론지었다
너희 어이 없다. 이별했다고 내가 도깨비 집을 나갈 것 같아....? 이 능력있는 애들을 놔두고...? 큰 오산이지. 계속 삽니다. 저승사자랑 도깨비랑. 걱정 마세요.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Raon2058

만수랑 내가 저승사자와 도깨비가 아닌 인간대 인간으로 만났더라면 지금보다 더 행복했을것 같아? 어이, 네 의견은 어때.
여주는 귀신도 보고 저승사자도 못가는 도깨비 문 불숙불쑥 넘어가고 영력도 안 통하고 그러는데 왜 능력이 없어(쾅
맞아 공유님 진짜 너무 멋있고 어? 그리고 이동욱님. 아 진짜 난 솔직히 도깨비도 좋았지만 저승아저씨 진짜 너무 좋아ㅠㅜㅜㅠㅠㅠㅠ저승아저씨같은 저승사자면 따라갈거같기도 하고 (?)
오늘 낮에 티비엔에서 도깨비 재방했는데 저는 저승사자입니다 하는 왕여땜ㅇ 울컥했다..
그 멍청한 도깨비때문에 기억 다 돌아온 이혁 이 죽으면 염라대왕한테 가서 평생 사는 도깨비 곁에 있게 저는 평생 저승사자하게 해주세요 했으면
넘 웃기내 뱀파이어 신 어쩌구 이딴 컨셉들만 하다가 도깨비 잘되니까 저승사자 도깨비 하나바ㅋㅋㅋㅋㅋ
도깨비 보쿠토랑 저승사자 아카아시... 너무 잘어울릴것 같음 (*´Å`)

아이거 도깨비 슈짐 그릴때 끄적인건데 까먹고있었닼ㅋㅋ 저승사자 윥긔... 쥐믱이가 어린나이에 원래 죽었어야했는데 조상님들 덕으로 더 오래 살게되어 언제죽냐고 쫒아다니면서 귀참ㅎ게 독촉했으면..즤ㅁ뮌ㅇㅣ 그려러니 무시
카게히나 도깨비AU Part2 Alt ver 저승사자=카게야마 써니=히나타
돌아가는 거에 대해서 살짝 고민하기 시작함 내가 과거를 바꾸면 쟤는 영원히 나를 모르겠죠? 하면 도깨비도 생각한다 왕여를 살렸다면 그는 태평성대 속에서 편히 죽어 저승사자로 환생하지 않을 거고 그러면 도깨비는 구백년을 외롭게 살겠지
내가 덕화네 보다 더 잘 살아. 기업 순위를 보면 내가 더 위거든. 아. 빨리 선물 줘! 나도 선물 받을거야! 도깨비랑 저승사자 선물!
핸드폰 처음산 도깨비랑 저승사자
170502 이동욱 HKG 입국✈ Seoul➡Hongkong 저승사자가 홍콩에 구경하러 오셨어요~🤗 역시 소문대로 정말 미남이시네요~💕👦💕 이따 기자회에서 또 뵈요~😉 #이동욱 #저승사자 #도깨비 #leedong
#도깨비 #이동욱 #공유 너무 멋있네요 💕 #저승사자 #LeeDongWook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hxxx_holic

#도깨비 #고사현장 #이동욱 #공유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드라마 잘되게 해주세요 🙇🙇🙇🙏🙏🙏 #LeeDongWook #저승사자 화이팅!
도깨비 Au 윙섭 보고싶다. 도깨비 박윙훈이랑 저승사자 아녕섭. 무신 박윙 어린 왕 때문에 평생 칼 박힌 채로 영생을 살아서 신부 찾아다니는 일상 살고있는데 지 재벌 조카가 윙 집 팔아버려서 저승사자 아녕섭 들어오는거 보고싶다. 내집이라고 투닥거리다가


BTSBBMAS

#BTSBBMAs 도깨비 재방
아기참새 아기콩알 아기도깨비 그냥 아기.. #BTSBBMAs
오랜만에도깨비 #BTSBBMAs 재밋따
도깨비가 문열어줘서 쟈철)서울역)기차)쟈철)버스의 루트를 안 거치고 우리집 바로 갔음 좋겠다...#btsbbmas
난 도깨비 감투, 몰래 다가가 #BTSBBMAs

아 도깨비 정주행중인데 #BTSBBMAs 넘 찌통이야
나 아직 도깨비 #BTSBBMAs 4화까지밖에 못봄ㅌㅋㅋㅋㅋㅋㅋ
댕청하게 오늘 밤도깨비야시장 하는줄 알고 왓다가 그냥 구경만 하고 간다 #BTSBBMAs
voting for #BTSBBMAs #BBMAs for top social artist 도깨비를 이제서야보다닝
한강에 있는 #BTSBBMAs 밤도깨비시장인가 가고 싶다
도깨비 #BTSBBMAs 정주행 중
#BTSBBMAs 나를 싹둑 가차없이 잘라냈지만 난 도깨비 감투 몰래 다가가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onlyme__justme

#BTSBBMAs 뉸기깨비 미뉸기도깨비
도깨비시장 좋은감...? #BTSBBMAs
#BTSBBMAs 도깨비보고싶다 #김은숙작가_아미 응원
다시 #BTSBBMAs 도깨비가 보고싶네요
#BTSBBMAs 사람 아니구 드라마에 나오는 도깨비 같아ㅠㅠㅠ
도깨비 오랜만에 #BTSBBMAs 보니까 재밌네
밤도깨비 #BTSBBMAs 야시장

도깨비 #BTSBBMAs 존잼이다
깨비깨비 도깨비 ㅜㅡㅜ #BTSBBMAs
오늘 DDP나.. 코엑스나.. 서울 도깨비 야시장.. 중에 하나 #BTSBBMAs 가려는데 어디가 제일 나을까요..


드라마

역시 나는 가장 나쁜 기억인 모양이다. /드라마, 도깨비 中
약간 의식의 흐름으로 드라마 보고 감명받은 도깨비가 저승이 불러다가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하고 부메랑 날렸는데 나무에 박혀버리는 거 보고싶다 저승:? 돌아온다며?
오늘의 #영어 That looks familiar! 어디서 많이 봤는데! - 몇 년 전에 캐나다 퀘벡에 가서 찍은 사진. 방금 드라마 #도깨비 정주행 시작했는데 인트로 첫 장면이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여기
🌸🍃 도깨비 종영 기념 이벤트 🍃🌸 인생드라마를 찾아 행복한 마음으로 소박한 이벤트 하나 열어요. 또 김신이 앞으로는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에ㅜ_ㅜ.. 도깨비를 좋아해주셨던 분이라면 리트윗 해주세요! 당발은 도깨비 스폐셜 방송이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crush_kimsin

도깨비 만큼이나 재밌는데 난 저 시카고타자기 고경표는 유진오라는 인생캐릭터를 만난 드라마같은데
드라마 도깨비 번역 고블린 실화냐
드라마 도깨비 '유덕화' 마녀의 연예 '윤동하' 두분 중 한 분 기다리고 있어요. 지나가다 보시면 알티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오래가길🙏
12월쯤에 맥시 코트 꽂혀서 총장 110 넘는 긴 코트를 두 벌이나 샀고 스스로의 구시대적 감성에 굉장히 취해있었는데 도깨비라는 드라마가 시작하고 롱코트가 대 유행하면서 너무 슬펐다는 후일담.. 아 난 그 전에 샀어 (- 의 억울함..
도깨비 촬영장소라는데 2화까지 밖에 안 봐서 잘은 모름. 9-10월에 와야 드라마에 나온 예쁜 퀘벡의 모습을 볼 수 있다네요.
그러고 보니까 이 빨간 등대가 드라마에 나왔다던데..도깨비..?
드라마 도깨비 슈짐으로....(털썩 빰빰빰 빰빰빰~~나의 두눈을 감으면~~🎵

이제서야도깨비🐰일본에서이런드라마보며는이상하게느껴서볼수도없는건데대체한국드라마왜케감정이입쉬우냐
도깨비 (드라마)
드라마 도깨비의 삼신할매 최고야..
장편으로 여름부터 생각했었던건데 마침 드라마도 도깨비가 나와부러스..ㅋㅋㅋ 언제 그리게 될진 모르겟디만ㅜㅜ 각각 누구일까요옵?
여러분 솔로몬의 위증 보세요 JTBC 드라마예여 도깨비에 묻힌 진짜 웰메이드
드라마에도 유행이 있나보다. 전생과 현생이 이어지는 드라마가 그렇다. 도깨비, 신사임당, 시카고타자기. 넌픽션에 픽션이 많이 많이 가미됐다. 그 간극이 크기도 하지만, 때로 상상력으로 메우기도 한다. 루벤스의 '조선옷을 입은 남자'는 황당하나 놀랍기도
육성재는 비투비의멤버로 드라마 도깨비에서 유덕화역을 맡앗습니다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toffeenut7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드라마나 영화보면서 잘 안우는데 도깨비보고 맨날 새벽에 울다 지쳐잠들었ㄹ어요..
저런 드라마가 아니라 도깨비 같은 드라마가 히트치는 나라
사실 요며칠 도깨비라는 드라마를 몰아보는 중입니다. 나는 드라마 한편 한편 기다렸다가 보거나 장편소설을 한권씩 사서 읽는 것에 매우 서툽니다. 열권짜리 삼국지도 3일만에 읽어버리고 베토벤바이러스라는 드라마도 3일만에 다 봐버렸습니다.
8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서 재언급 도깨비의 모든 면을.. 좋아하진 않으나 그 지점들 빼면 드라마에 총체적인 애정을 갖고 있는 편입니다 공식설정 언급 많단 소리 (욕하면서도 좋은 점들은 못 놓고 여기까지 온 사람)
☁️ " 비로 올게. 첫눈으로 올게. 그것만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신께 빌어볼게. 나도 사랑한다. 그것까지 이미 하였다. " 드라마 도깨비 중 #별쓰다
5년동안 내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는 커피 프린스였는데 몇달전에 도깨비야. 공유 진짜 최고야!
바빠서 본방사수를 못했던 도깨비를 봐야 하는데 5월 새로 시작될 쌈마이웨이가 끌린다. 일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드라마를 하나도 못 봤던 작년ㅠㅠ올해는 티비에 삶의 낙을 찾고 싶다ㅠㅠㅠㅠㅠ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viviankwok1999

나도 내인생에서 본방사수한 드라마 킬미힐미랑 도깨비밖에 없음...
톱배우김신 아이돌왕여가 보고싶네. 둘이 브로맨스가 상당한 드라마 도깨비에 캐스팅 되는데 배우로서 프라이드 높은 김신이 아이돌출신 왕여 개무시하다 폴인럽했음 좋겠네..근데 어딘가 있을 거 같아 이런 썰..어디선가 본 것 같아 ..
도깨비 조기종영하고 시즌 2 열어서 검 뽑고 환생한 도깨비랑 외롭게 도깨비 기다리던 왕여의 2차 환생 퀴어 로맨스 드라마나 찍어라
나 예전에 도깨비 본방송 보면서 막 펑펑 울다가 오빠가 뭘 드라마 보고 울어 ㅋ 이랬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다시 울고 싶어 도깨비 봐야겠어
이와오이 도깨비AU 나는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데ㅠㅠ
드라마 도깨비ost stay with me 들어보면 첫부분만 좋다고생각한건 나뿐인가...
ㅠㅠㅠ 제가진짜드라마를안보눈사람이라 심지어 도깨비., .막 그런것두안밧거든여. ,ㅠ 제인생마지막드라마가 꽃보다남자엿던것같애요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지금"도깨비"보고 있는데 리더님도 봤어?드라마도 너무 재미있는데 뭐보다 공유가 진짜 멋지다!!!여유 있는 어른의 매력...역시 30대부터가 진짜 남자의 매력이지?ㅎ리더님도 30대가 되면 더욱 멋지게 될거같아!너무 기다려진다!ㅎㅎㅎ
#NCT_DREAM 의 인기 드라마 따라하기 2편 🎬도깨비
도깨비는 인생 드라마니까 뭐 근데 존나ㅠ아직까지 방광 떨림
제가 한창 도깨비붐이었을때 서브웨이 주말 마감조에 들어갔다보니 요즘은 좀 한가해보이지만 시카고의 후폭풍도 대단할거라 생각하고.. 만약 김ㄱ장 드라마에 ppl했으면 죽었겠지만 즐거웠었겠다 싶고..(힐끔힐끔
생방송! 뉴스에이드 라이브 7화 ^^ 오늘 방송의 키워드는 #백상예술대상 #영화 #드라마 #작품상 #도깨비 #공유 입니다. (8분 53초부터 보세욧!) ▷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 NewsAde
나만 먹을 것 같은 김신홍빈 두 드라마의 기본적인 설정은 같은 걸로. 김신은 도깨비 홍빈은 분노하면 칼이 솟는. 신은 여가 떠난 후 여를 그리워하면서 지내겠지. 빌딩옥상에서 맥주 한 캔하면서 밑에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지. 혹시 저속에 여의


CLC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6 WHERE? #인기가요 POINT? 곱게 머리 땋은 손💕😈 #도깨비 막방😂 안녕은 아쉽지만 활동 기간 내내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체셔 여러분 덕분에 무사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clc 도깨비?
'#도깨비(#Hobgoblin)' Official MV 1,000만 VIEW 공약 지킴이 ❤️😈❤️ #CLC(#씨엘씨) - #도깨비(#Hobgoblin)(Choreography Practice Video)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4 WHERE? #뮤직뱅크 POINT? 미녀 도깨비들 😈 도깨비나라에 미스코리아가 있다면 분명 칯깨비들일꺼야..❤
#CLC - '#도깨비(#Hobgoblin)' Official MV 1,000만 VIEW 돌파! (CLC Official youtube + CJENMMUSIC official youtube) 도깨비 MV 사랑해주신 여러분 모두
#CLC #씨엘씨 좀 봐라봐라❣️ 튕기지 말고 내일 오전 11시에 나오는 #simplykpop #심플리케이팝 나오는 예쁜 #도깨비 #hobgoblin 봐라봐라❤💛💙💜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10 WHERE? #뮤직뱅크 POINT? 러블리도깨비 😈 오늘은 전체적으로 헤어에 변화가 많았는데요😵 승희 앞머리도 양갈래한 승연이도 너뮤 사랑스러워서 심장
#심플리케이팝 에 찾아온 #도깨비 들❣️#씨엘씨 는 귀엽고 이쁜 것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파워풀하고 멋진 것도 잘하고!! 이러니 어찌 안 반하냐고요😍 매력만점 #CLC#Hobgoblin 무대! 내일 오전 11시 #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CLC] 오늘은 우리 으른 도깨비 예은이의 졸업날! 졸업을 축하하러 칯깨비들이 모였습니다😊교복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ㅠ^ㅜ진짜 어른이 된 걸 축하해요💕 우리 체셔들도 많이 축하해주세요!!
내가 여기 #씨엘씨 다 챙겨갈란다 와락 데리고 갈란다 너‼️ #심플리케이팝 이 와락 데리고 오고픈 #CLC !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방송될 매력만점 #도깨비 #hobgoblin 무대 놓
금 나와라 와라! 놉 😠 은 나와라 와라! 놉 😠우리 예쁨이 #CLC 나와라! Nice!💜❤💛금보다 은보다 더 귀하고 예쁜 #도깨비 #Hobgoblin #씨엘씨 의 무대는 내일 오전 11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
빨리 나와라! 얼른 나와봐라! #CLC 나와라! 스스로 사랑을 찾아가는 당찬‼️ #도깨비 #Hobgoblin 가 되어 돌아온 걸크러쉬 #씨엘씨 를 만날 시간~ 연휴시작이라 더 신나는 오늘,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170226 코엑스 팬싸인회 #CLC #유진() 프리뷰 #아기도깨비 #crystyle #도깨비 수고했어요
170224 뮤직뱅크 출근길 #CLC #유진() 프리뷰 #도깨비 #아기도깨비 #crystyle


김신

김신 눙물 1-8 #도깨비 #공유 #공지철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도깨비에서 불멸의 삶을 사는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김신 역을 맡은 공유님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연기에 정점을 찍었다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공유
-도깨비 -어? -....김신 -어 왜? -김 신 -...응 -김신 -그래, 왕여 어느 따뜻한 5월의 휴일. 또 대장부의 삶을 뒤적이고 있는 신 옆에서 같이 앉아 책을 읽던 여가 문득 소리내 신의 이름을 불러보는 것
아 뭐야 뭔데 나도 김신 볼래 나도 왕여 볼거야 나도 도깨비 보고싶어!!!!!
도깨비 코스 1인자는 제가 먹겠습니다..핳 순서대로 김신(도깨비)-지은탁-왕여(저승)-김선(써니) 이제는 덕화만 하면 포스터 풀팟...
괜사와..도깨비..뭔ㄱ 홈쉐어링이라는 측면에서 유사하지않나..재열김신먹으라는 큰그림이아닌가...(아님
김신 쭈글쭈글해지는거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 마지막 웅크리는거 지짜 씹더기고 ㅠㅠㅠㅠㅠ #공유 #GongYoo #도깨비 #김신
멋진 도깨비 사진 찍자고 김신 꼬셔서 은탁이랑 짜고 장난치는 왕여. 도깨비 짜란다 머찌다- 해놔서 김신 나중에 검까지 꺼내서 폼 잡지만, 찍어 놓은 사진들 죄다 핀 나가거나 뒤에 은탁이가 장난치고 있거나. 어느 날 일어났을 법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진짜 이 엔딩 보면서 현실비명지르고 미쳤어를 연신 외쳤던게 엊그제 같은데...왜 때무네 도깨비 끝난거죠? 8ㅁ8 김신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삿포로에 갈까요. 이 말은 당신을... 」 도깨비 김신한테 편지 쓰다 눈물 툭 떨어뜨리는 인간 왕여 주세요.
(❗❗ 부탁드려요 ❤❗❗ ) 남과 여 '김기홍' 혹은 도깨비 '김신' 천사님을 모셔요 둘중 편하신 걸로 오셔서 두드려주시면 됩니다 상처가있어 신중히 오래오래 함께할 분이 오셨으면 해요 조금은 차분히 그치만 빨리 보고싶어
#공유 #커피프린스1호점 #도깨비 공유 '이 자식' 비교영상ㅋㅋㅋㅋㅋㅋㅋ 최한결(29)아놔, 이 자식이. 업혀, 이 자식아. 김신(39)이 자식. 이 자식이. +추가제보 받아서 재업합니다😣❣
마쟈마쟠ㅋㅋㅋㅋㅋㅋ 바캉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바캉스갈때 다시 같이 샤핑하로 갑시다🏃🏃!! 김신씨 너무 저아꾸....도깨비노래 페스티벌을 기대해찌만 두곡이 끝이였구.....
유신재유신재유신재유신재유신재도깨비도깨비도깨비도깨비도깨비김신김신김신김신김신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적기
근데 그래서 김신은 평생 도깨비로 사냐 멍ㅇ청 한 놈,,, , ,, , ,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알티 부탁드립니다. #도깨비 #김신 #지은탁_김신
김신은 도깨비지만 어쨌든 형사들의 그 사건 살인이나 그런 것들에 대해서는 가능한 개입 안함. 사고나 그런 것들로 인한 죽음 등에 기적을 주로 내리는 편인데 왜냐면 살인 같이 가해자와 피해자가 있는 사건은 인간이 풀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그래서 이혁
생각만 오억번 나는 밤이네요 그래도 이혁 다치지 않게 ㅎㅐ주세요 도깨비시여... 무슨일이 있어도 안다치는 도깨비라서 막 기적의 사나이 이런 별명 있었으면 좋겠다 그거 다 시간 멈춘 김신이 이리낑낑 저리낑낑거리면서 다치려던 요소 다 치워준 거임 사실
예민해지고 지나치게 뜨거워서 시원한 그 손에 몸에 닿고싶어 바르작댈 것이다. 도깨비 몸의 거센 양기가 그와 몸을 섞으면서 옮겨가는 과정이었거든. 마침내 고통에 이기지 못한 김신 왕여 끌어안고 안아 달라고 만져 달라고 입술 부
도깨비 김신컨셉일까요 ㅋㅋ
김왕 포켓몬스터 트렠 ㅋ 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넘 김왕이라 트레함 #김신왕여 #깨비사자 #도깨비 #로켓단트레
생각했는데 막상 만나고 나니 지켜보는 걸로 만족이 안되잖아. 그래서 홍빈의 아들인 창이랑 먼저 친해지는 김신. 홍빈은 창이가 말하는 도깨비 아저씨가 누군가 싶어 만나보겠지. 만나서 명함을 받았는데 대표이사 유신재라고 써있어서 놀라지. 이런 사람이 왜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갈 곳 없이 떠도는 도깨비 김신x초짜 퇴마사 왕여 보고싶다. 민재랑 페어로 다니다가 민재를 잃고 혼자서 퇴마하다 귀신인지 귀한 신인지 모를 신을 만나는 여. #도깨비 #김신왕여


이동욱

이동욱 개 잘생김..... (도깨비 재탕중
170502 이동욱 For My Dear 홍콩 팬 미팅 기자회견 직캠 맨너 리스펙👍🏻👍🏻 #이동욱 #도깨비 #formydear #리스펙
2. 지금 도깨비 정주행하는데 이동욱이 잘생겼다
도깨ㅂㅣ 보고시퍼 #공유 #이동욱
도깨비 이후로 푹 빠진 이동욱 ㅜㅜ 남자인데 여자보다 더 예뻐서 저장하면서 폭풍눈물 ㅜㅜㅜㅜ 염색을 해도 잘생겼고 그냥 체고시다... #배우 #이동욱
백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공유님도 좋은데 난 오로지 이동욱오빠요....회전목마때부터 팬이었고...팬미팅도 갔었지요...벌써 10년전이라니ㅠㅠㅠ역시 도깨비를 봐야해 힐링이 필요해ㅠㅠㅠㅠ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지금_파는_장르를_파게_된_계기 1차 도깨비 2화 엔딩 2차 이동욱 보그 화보 선공개
도깨비 이제야 정주행하는데 완전잼이다 ㅠ 이동욱 왜케 멋지냐.. 김고은 러블리하다
#도깨비 #첫방시청률 #전국 #6.322 #수도권 #7.540 👍👍👍 #tvN 첫방 시청률 최고!!! 오늘은 더 흥하길.. #이동욱 #공유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LeeDongWook 💐
ㅈ저 도깨비에서 엄청빠져서 풍선껌두봤는데 이동욱이 짱이에여 리환아 사ㅏㅇ랑해....


사람

프로즌 제일 좋아하는 트랙은 fixer upper인데 약간 깨비로 보고 싶다. 사람들과의 교류에 상처를 받아 염증을 느낀 깨비가 자신 대신 세상에 나서서 도깨비 신부도 찾고 가끔 깨비의 권능을 써야하는 사람도 골라
도깨비 짤만 봐도 무슨 대사 주고 받는지 아는 사람들의 모임
십 원어치 나아지고 싶다며. 네 그지 같은 상황을 십 원어치 정도 걱정하는 사람. 현실에 살라고. 소문에 살지 말고. 넌 도깨비 신부가 아니니까.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가끔 당신이 도깨비라는 걸 잊어. 처음 봤을 때가 기억나. 묘하게 현실과 동 떨어진 느낌 같은 거. 그땐 좀 이상한 사람이다, 하고 말았는데...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였네.
빻은 기믄숙의 젠더감성으로 힘들어하면서도 도깨비를 보던 사람들의 모임
백상예술대상 '아가씨' '도깨비'각각 대상 수상 박찬욱 감독은 이날 수상소감에서 "성별, 성 정체성, 성적 지향, 이런 것으로 차별 받는 사람이 없는 사회를 꿈꾼다."고 밝혔다
그분이 도깨비면 참 좋을텐데...박중헌같은 이다보니 ㅠㅠㅠㅠㅠㅠ 사람 참 왜 저러는건지;;;
도깨비 재밌나용? 주변 사람들이 다 띵작이라하는데 새뵤리만 안봤네용😶😶
아닠ㅋㅋ도깨비가 아니라 일반 사람이 자살하면
또, 도깨비는 사람 몸에 안 들어와-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축하드립니다. tvN 도깨비의 공유님" 하고 이름 불리는 순간 공유가 무슨 생각했을 지 대궁금한 사람 한 명이요 흑흑 저만 그런 지 모르겠는데 뭔가 무거워 보이고 그럼 ㅠ
프로즌 제일 좋아하는 트랙은 fixer upper인데 약간 깨비로 보고 싶다. 사람들과의 교류에 상처를 받아 염증을 느낀 깨비가 자신 대신 세상에 나서서 도깨비 신부도 찾고 가끔 깨비의 권능을 써야하는 사람도 골라내는 요정이나 일꾼 같은 종족만들어서
- 너 뭔데 내 애인 따라다녀 - 애인, 아니던데요 - 곧 그렇게 될 거야 아니 처음부터 내 것이었어 우리가 좀 진하게 얽혔거든 - 소유물 취급 당할만한 사람도 아니던데 - 아니 글쎄 걘 인간이 아니라니까 도깨비와 인간의 간
ㅣ금 도깨비보는사람으로써 비엠님한테 지은탁 버전 정끅이 그려드릴래요 (뭔논린지는 모르겠지만)
몸이 안 좋아 도시에서 학교를 다니다 자퇴하고 시골 할머니 댁에서 머물게 된 세미 시골에는 사람 홀리는 도깨비가 산다더라. 불현듯 어릴 적 농담 삼아 어머니가 해주었던 괴담이 떠올랐고 만일 도깨비가 정말 있다면 저 아이가 아닐까
몸이 안 좋아 도시에서 학교를 다니다 자퇴하고 시골 할머니 댁에서 머물게 된 세미 시골에는 사람 홀리는 도깨비가 산다더라. 불현듯 어릴 적 농담 삼아 어머니가 해주었던 괴담이 떠올랐고 만일 도깨비가 정말 있다면 저 아이가
감사합니다ㅏ ㅎㅎㅎ 입시끝나고 뒤늦게 도깨비보다 치여서 미친사람ㄴ처럼 그려댔습니다,,,,,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믄숙,,늦지 않았어요,,지금이라도 나와서 도깨비 만든 사람 나야나 외쳐주기
#담당아이돌을_어떻게_파게_되었는가 원래 노래잘하는사람을 좋아하기때문에 ,, 복가 아기도깨비님 보고 헉 했다...그리고 섟겸 어린왕자 부르는거 진자 킹왕짱 쩐다..,,.
도깨비 이전엔 그냥 동욱 필모 앓는 행인1이었는데 8ㅅ8 도깨비가 내 삶은 박살내러 에잇톤 트럭으로 등장했고 다 와장창....!! 근데 거기서 좋은 사람 다 만났네... 땃도 만나고
다 와장창22... 난 내가 정말 이렇게 될 줄 몰랐따... 도깨비 끝까지 안볼 수도 있었는데 설연휴 연속방영이 날 살렸지.... 휴 사람 인생 어떻게 될지 모른다더니...🙈🙈
내가 오늘 본 도깨비화가 마침 덕화 우는장면이였는대 너무 좋아서 사람들개많은데 소리지를뻔했어
ㅠㅠㅜㅜㅜㅠㅜㄴ오니라니 도깨비라니 귀여워죽겠다ㅜㅜㅜㅜㅡ,,ㅡㅠㅠㅜ둘이 방망이ㅣ뚱땅하면서 마을사람들한테 머 뜯어낼것같고 (어
정해인배우님은 찾아보니 도깨비 나오셨던 분이군여! 김수현배우 닮았다고 생각했던 분이네영 좋아하시는군용 ㅋㅋㅋㅋㅋ 어쨋든 요즘 광고에서 승화니 볼 수 잇어서 넘 기뻐요,, 바액3 나오는거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ㅜ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킴에게서 곡물재배를 배우지 않았다면 도깨비들은 배가 고파서 즈믄누리를 세우진 못했을 거라 말하는 사람도 많죠. 그래서 즈믄누리의 건설은 킴이 도깨비에게 온 이후의 일일 거라는 거죠. 그럴 듯 한 이야기죠?
오래된 물건에 피 묻으면 도깨비가 된단 얘기 재밌는데 어떤 사람이 소중하게 간직하던 물건이 주인이 살해당한 뒤 그 피로 도깨비가 되고 주인대신 복수하는 얘기 보고싶다
림들 도깨비 2화 예고편 뜸 진짜 미친ㄴ듯 세상 잘생김 두 사람이 다 가져간 거 같고 아 피지컬 만세 충성충성충성
이쯤되면 쥐님은 다른세계에서 도깨비라는 아이돌을 파다 온 사람이 아닐까
살인범 잡았으면 김선재 저새끼 저거.. 그냥 의대 가서 의사돼서 이런 괴로움 없이 잘 살았겠지 하고. 사람들 생각하는 거 다 똑같네. / 난 사람이 아니다. / 사람이나 도깨비나. 반은 사람 아니유? 그러면 말없어지는 도깨비랑 또 짠하는 광호
그래서 난현이는 의사가 되려는것도 있었고 난상이는 고등학교 다니는 내내 보디가드라는 명목으로 학교에 늘 두명의 도깨비가 붙어다녔는데 본인이 그걸 질색하고...난상이는 난화랑 난현이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까칠한 느낌이라 성격차이가 심하고
도깨비 촬영지 갓는데 사람많아서 옆에서 찍엇어~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도깨비바람 타고 막판엔 해탈해서 비명도 안지른 사람..
오니겐지하고 디바가 방방곡곡 다니며 퇴마도 하고 사람도 구해주고 다니는거야 디바가 오니겐지를 포켓몬처럼 다루는거야.. 오니는 본디 악한 도깨비라 사람을 해치는데 디바한테 반해가지고 팔자에도 없는 선행하고 다니는거지 악 이거는


도깨비

난 왜 이런게 눈에 띄는지 ㅎㅎ 도깨비 ost 따라하는 우리 강요정 귀여우십니당😘😘😘 #젝스키스 #강성훈 #아프지마요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langyatee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kimsin935

도깨비 저승사자 BTSBBMAS 드라마 CLC 김신 정주행 switchon_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