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170411 SW2017 사이타마 #SHINee #샤이니 #태민 #온유 #종현 #민호 #키 #FIVE 💚❤️💛💙💗💚❤️💛💙💗💚❤️
54.#온유 그냥 자기가 한 마디씩 하고 싶은 말을 같이 해보는게 어때요? #종현 그래요 하나! 둘! 셋! #샤이니 사랑해요 !!!!!!
샤이니 키와 종현은 개콘 코너였던 끝사랑을 패러디 한 적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대놓고 찍고 있는 사람은 태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정리하고있는데 넘귀여워서 울뻔ㅠㅠㅠㅠㅠㅠㅇㅏㅠㅠㅠ귀여ㅇㅜㅓ어어어ㅓ ❤❤❤ #종현 #Jonghyun #샤이니 #170321
#SHINee #샤이니 #종현 #jonghyun 170502 유스케 재출근 White T-Shirt ㅠㅠ
#SHINee #샤이니 #종현 #jonghyun 170502 유스케 재출근 ㅠㅠ
#SHINee #샤이니 #종현 #jonghyun 170502 유스케 외출 또 있어???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cherubic999

멋진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항상 스릴넘치고 즐겁지👏 '숨소리' 에 이어 굉장히 오랜만에 같이 노래했네요 #샤이니 #종현 의 고급진 두번째 #소품집 이 나온답니다. -c-
170502 유스케 출근 #종현 #JONGHYUN #샤이니 #SHINee
170502 유스케 외출 #종현 #JONGHYUN #샤이니
종현 소품집 포카 교환 하실분요~ 저 여름 종현, 차 종현 중에서 (사진속) 님 봄 종현 #샤이니 #SHINee #종현 #JONGHYUN #소품집 #포카 #교환
샤이니 원앤원 포카교환해요! 나:닫힌종현 😇:열린종현(사진참고) 오늘아티움에서도교환가능해요🐶❤ #종현 #원앤원 #포카교환 #아티움 #종현포카
종현 노래 "Diphylleia Grayi"의 삽화예요 #김종현 #종현 #샤이니 #샤월
170428 yoyogi day1 시간을 달리는 소녀 대사 「나랑 사귈래?」 #SHINee #샤이니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SHINee #샤이니 #종현 #jonghyun 170502 유스케 외출 cool
샤이니 종현, 다리털을 잃고 곰팡이 옷을 얻다ᆞᆞᆞ"네이버 검색해라. 두번해라ㅎㅅㅎ"
170411 김포출국 #종현 #키 #샤이니 #종키 #Jonghyun #Key #SHINee #JongKey 그날 키가 정말 피곤해보여요... 그래서 종현가 한상 키보다 한발 빨리갔어요ㅠㅠ
💎아레나투어, 도쿄돔 💎진기 슴스테 💎종현 소품집 4/24 💎종현 솔콘 5/26~28, 6/1~4, 6/6, 6/8~10 💎기범 파수꾼 5월 💎태민 솔콘, 앨범 7/1, 7/2 💎슴콘 7/8 💎하반기 샤이니 컴백 💎2018
170427 김포출국 #종현 #JONGHYUN #샤이니 #SHINee
종현 ! 이번에 콘서트 가고싳어요... 젤 조아하는 곡은 일인극 산하엽 제 친구가 샤이니 퍈이라 넘 호감이구 종댜한테 애쌤 미래 이고 고맙고 샤이니 콘서트눈 한번 가야하는데 흑흑 언젠간 가려고요
샤이니 sw4 라이브앨범 팔아요 제발 사가세요 흑흑 ... 종현 좋아 앨범도 팔아요 ,,, 사세요 ,,,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kimguzil

놓아줘 #샤이니 #종현 #SHINee #Jonghyun
샤이니 일본 투어 막콘 소감 번역 #온유 #종현 #태민 #민호 #키 #샤이니 사랑해
샤이니 에이앤알팀 일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샤이니 앨범일때만 그런걸까? 멤버들 목소리 특성도 잘아는것처럼 보였다고!!!!! 아니 탬솔도 괜찮았는데.. 종현이야 자기가 하니까 제외하구 봐두 휴 증말 왜그래?
너ㄱㅏ 탈통곡 추천해달래서 내가 추천했다가 너 듣고 운거 ㅋ ㅋ ㅋ ㅋ 샤이니 종현 온유 듀엣
170412 SHINee with BURUZON CHIEMI 이 세상에 샤이니 팬이 얼마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35억😘♥♥♥ ㅋㅋㅋㅋㅋㅋ #SHINee #ブルゾンちえみ #35億 #태민 #키 #온유 #민호 #종현
(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전때문에 팔아요 샤이니월드3 라이브앨범 0.3 종현베이스 0.2 포카 미포함이고 일괄로 사시면 0.4 해드려요 우편 0.1 택배0.25
웅 그래서 샤이니 종현이었나..? 아는형님에서 서장훈이 아 아이돌이 아니라 가수가 되고싶다는거야? ((이 빻은 질문에 아이돌도 ㄱ가수라고 ㄷㅐ답 하는거 넘 조앗슴

샤이니초창기노래 종현 보컬 넘ㅣㄱㅋㅋㅋ발음ㅋㅋㅋㅋㅋ
샤이니 종현은 의자가 편하기 때문에 앉아서 인터뷰를 했다 절대로 키가 작아서 그런 것이 아님 ㅎㅅㅎ
170318 종현이 이어폰이 떨어져서 진기랑 둘이 쭈구림 😆 졸귀들 잘갔다와(˃̵͈᷄⌓˂̵͈᷅)(˃᷄ꇴ˂᷅ ૂ๑) #온유 #onew #샤이니 #オニュ #종현
샤이니는 종현은 탬덕후 1호로 인정 받았다
plz) 샤이니 일본 루시퍼 통상반(16000) 앨범 판매합니다. 운포 가격이고 브로마이드도 드려요. #샤이니 #루시퍼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섬시퍼
plz) 샤이니 일본 다즐링걸 앨범 판매합니다. 첫회A(26000)/통상(13000)입니다. 운포가격이고 포카도 당연히 드려요. #샤이니 #다즐링걸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plz) 샤이니 인터뷰와 화보가 담긴 잡지 판매합니다. 자세한 건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ㅅㅎ #샤이니 #shinee #잡지 #화보 #인터뷰 #종현 #민호 #키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99goodgood

김종현 치면 샤이니 종현보다 뉴이스트.종현만 주르륵 뜨는거 실화냐
샤이니 키랑 민호 네임택 팔아요~ 운포 10000원이고 5월 6일 토요일 아티움에서 직거래도 가능해요!! 7일까지 살 사람없으면 내리겠습니당!!온유랑 종현 네임택과 교환도 좋아요👍👍 샤이니 팬인증 받아요💕#샤이니 #민
=❤) 원옵원 왕버튼 종현 원옵원 엘홀더 진기제외 샤이니 엘홀더 진기제외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휴ㅅ휴!!!!!
170411 SW2017 사이타마 #SHINee #샤이니 #온유 #종현 #민호 #키 #FIVE 정말 멋집니다🌟
종현콘서트 교환 원합니다 저:6월6일 O열 👼:1주차 아무때나 혹은 6월9일,10일 O열 근처 1주차시면 마구 찔러주세요~ #종현 #Jonghyun #샤이니 #아지트
나 그얘기 조아하는데 종현이얘기해줫던거 샤이니멤바들 전부 다 기쎄다고


JONGHYUN

귀!여!워!!!!!!!!세상에서 젤 귀여워!!!!!!!!!거ㅂ나ㅋㅣ여우ㅓ어!!!ㅠㅠㅠㅠ #종현 #Jonghyun #SHINee #150329

170501 입국. 종혀니 소듕한 지갑이야 손전화기얌 t/c #종현 #jonghyun
아름다운✨ㅠㅠ #jonghyun #종현
170502 유스케 재 출근 😙😙 #Jonghyun #종현 #SHINee
종현 소품집 포카 교환 하실분요~ 저 사진속 두가지 포카 중에서 님 주황색 옷 입고있는 종현 #샤이니 #SHINee #종현 #JONGHYUN #소품집 #포카 #교환
170502 ㅎㅅㅎ💕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 #Jonghyun #소품집 함께 들어요 이 좋은 곡들이 널리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 취켓팅도 성공했으면 좋겠다..🙏 #소품집_믿듣앨범 #소품집_스밍인증
170502 유스케 - 종혀니 옷 갈아입어찌ㅎㅅㅎ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99goodgood

11. 종현 ( JONGHYUN ) - 1000 #기망의_플레이리스트
meanwhile, let us keep streaming #JonghyunLonely too ❤ Lonely (Feat. 태연) - 종현 (JONGHYUN) - 들어보세요.
170502 유스케 출근 - 오늘 완전 몽몽이쟈나ㅠㅠㅠ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0502 종현 - 유스케 퇴근 #종현 #Jonghyun 늦었지만.... 퇴근! 오늘 수고많았어용~~~~~
170502 종현 - 유스케 출근 #종현 #Jonghyun
리허설 때 한 브이가 방송에 등장 ✌ㅎㅅㅎ✌ #종현 #JONGHYUN
📌 Jonghyun morning #부기모닝~! 170504 오늘도 종현하세요🌸 #김종현 #KimJonghyun #NUEST #뉴이스트 #JR #Produce101 #프듀2

종현꽃이 피었습니다! 꽃받침 🌸ㅎㅅㅎ🌸 #종현 #JONGHYUN
아들! 잠깐마안! 나 촬영하고 있어요, 엄마! ㅎㅅㅎ #종현 #JONGHYUN
Gaon’s Top 20 Albums2017.04.23-2017.04.29 #2. (new)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2' - JONGHYUN (종현) *new debut*
김종현 그라데이션은 사랑이지 #JONGHYUN #종현 #ジョンヒョン
170413 입국 t/c #종현 #jonghyun
종현콘서트 #굿즈 #대리구매 #예약 #댈구 #종현콘서트 #Jonghyun 예약받습니다


교환

종현 소품집 포카 교환 구해요! 나- 봄종현 님- 차종현 9파티날 만나서 가능하신 분 멘션, 디엠 주세요🍀 #샤이니 #포토카드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kingjonghyuny

샤이니 five 포카 교환 구합니당♥ 제가 태민♥ 구하는것 ٩(ㅎᗜㅎ*)و"종현"입니다~♥ 디엠 또는 멘션 주세요 ♡⁺◟(●˙▾˙●)◞⁺♡ #샤이니포카 #five포카
종현 콘서트 티켓 교환 나5/28 3시 1층 T열 중블 or 1층 K열 왼블 님6/2, 6/9 중 한 회차 비슷한 자리 28일 티켓 두 장 중 한 장만 교환 원합니다.
종현 유리병 편지 콘서트 교환 저 5월27일 I열 오블 님 5월27일 I열±2 왼블 중블 OR 저 6월9일 J열 오블 님 6월9일 J열±2 왼블 중블
🙏💕 중복이 안나오면 죽는 병에 걸렸나봐요^^... 저 봄종현 님 여름종현 교환구해영ㅠㅠ 구파티, 쫑콘, 아티움 직거래ㄱㅏ능합니다!!
종현 콘서트 교환 구합니다 저 6월 2일 E열 중블 I열 왼블 👼5월 26일 비슷한 자리 2:1 차액 교환도 가능합니다
종현 소품집교환 구합니다 포토버전2개 포카 다른거 두개있는데(뜯어서포카만확인) 앨범포카포함해서 에세이버전이랑 교환가능하신분 뎀주세요~ 아티움/쫑콘/9파티 직거래 가능해요!! 저포토버전(포카포함1개or2개) 님에세이버전(포카포함1개or2개)
PLZ) 종현 아지트 유리병편지 5월 28일공연 교환원해요!!! 저👉🏻28일 밤공 g열 오블 천사님👉🏻6월10일 or 3일 비슷한자리 I열이내로 #유리병편지

종현 포카 교환 구해봅니다,, ཀ ᴗ ཀ 저:여름종현 😇:봄종현.. 여름종현만 1n장 있으니 혹시 봄종현 아니더라도 교환하고 싶으신분은 디엠/멘션주세요! 토요일에 영등포/아티움 팬싸에서 교환하면 좋겠고요,, 다른날은 따로
종현 아지트콘서트 교환 원합니다. 나 5/27(토) J열 우블 님 5/26(금) K열이내 교환 가능하신 분 DM 부탁드려요~ㅎㅅㅎ/
😚) 종현 유리병편지 콘서트 교환 구해요ㅠㅠ!! 저 6월 1일 목요일 2층 D열 통로쪽 오블 😇 주말공연!!ㅜㅜ 학생이라 주말이 아니면 힘들어서 교환 구해봅니다 ㅠㅅㅜ!! 아티움 직거래도 가능해요ㅠㅠ!!
종현콘서트 유리병편지 교환구합니다! 나6/3 1층 R열 오블(통로쪽) 👼6/2 비슷한구역 티켓이 이미 왓기때문에 2호선 직거래원해염 ㅎㅅㅎ #종현콘서트 #교환 #유리병편지
종현 콘서트 유리병편지 교환 구합니다 ㅎㅅㅎ 나 6월 9일 O열 중블 혹은 P열 중블 님 6월 2일 O열 이나 P열 이내 중블 가능하신분 디엠 주세요
🍀포토카드 교환🍀 종현 이야기 Op.2 나 여름 종현 천사님 가을 종현 9파티때 혹은 토요일 코엑스 팬사인회에서 직거래로 교환가능하신 분 멘션주세요☺️ #종현 #포토카드 #교환
종현 포토카드 교환 / 포카 교환 저여름종현, 소파종현 님봄종현, 차종현 두 장을 한 번에 교환해주실 분을 우선으로 구합니다~ 9파티, 쫑콘 때 직거래 가능해요. 뎀 주세요!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taeyeon39_ss

여름종현과 교환 가능할까요?ㅅ?
종현 콘서트 교환구해요! 저6월 1일 m열 😇6월 8일 제외 3주차 콘 m열 이내 or 낮공 m열 이내 #아지트콘 #교환 #쫑콘
종현 콘서트 유리병편지 교환 구합니다! 나5/28 7시 공연 1층 L열 왼쪽 블럭 너5/27 공연 1층자리 아무데나 디엠부탁드립니다
종현 콘서트 티켓 교환 구합니다. 나 6/1 p열, 6/4 p열, 2층b열 님 5/26, 6/3, 6/10 비슷한 열로. 5월21일 9파티때 교환가능해요 디엠 주세요🙏 #종현 #유리병편지 #쫑콘
종현 콘서트 티켓 교환 나5/28 3시 1층 s열 왼블 님3주차 공연 1층 뎀주세요😀😂
종현 유리병 편지 콘서트 교환 저 5월28일 o열 왼블 님 5월28일 비슷한 열 오블 OR 저 6월1일 T열 왼블 님 6월 2주차 다른날짜 중블, 오블
✨종현 콘서트 교환 구합니다✨ 나6/4 2층 a열 님막콘 아무자리나 괜찮아요!!! 디엠, 멘션 언제든 상관없으니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momentshiny0525

종현 소품집 포카 교환 구해봅니다😭 저여름종현/소파종현 😘 차종현 날짜는 구파티날 원합니다ㅎㅅㅎ! Dm주세요~


프로듀스101

민기가 "애교 할꾼데? 일케 할껑뎅?" 근데 종현아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최민기 #김종현 #프로듀스101시즌2
종현아... 너무 내 취향이야.... 덕분에 현망진창이다 ㄱㅅ #김종현 #종현 #jr #JR #프로듀스101 #고정픽 #어니부기 #부기
치명치명부기🐢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국프님들아 물마시면서 끼부리는 김종현을 봐 #프로듀스101 #프듀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
마법소년✨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종현이는 옆모습 또한 미인이다 흔하지 않은 장두형 두상에 과하지 않게 오똑한 옆태와 인중이 오목해서 더더욱 이뻐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JR #쩨알 #고정픽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taeyeon39_ss

표정에서 예뿜미가 뿜뿜하네 ♡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나야나 #고정픽
또르르르 굴러가는 눈동자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눈도 코도 입술도 완벽 웃을때 치아 8개 보이면서 입꼬리에 살짝 입동굴 생기는것도 너무 이뿜 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땀나서 앞머리 젖으니까 존잘 눈썹이 나왔넹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나야나 #고정픽
세상 예쁨은 다 가진듯 한 너 #프로듀스101 #프듀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고정픽
말하면서 웃지마 이뻐 죽겠어 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프듀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고정픽
저는 김종현입니다 ㅠㅠㅠ #프로듀스101 #프듀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고정픽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mcqnee

어떻게 될지 몰라도 끝까지 가보자 #프로듀스101 #프듀 #프로듀스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고정픽
Chu~♡ 한 후에 눈 깜박까지 완✨벽✨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 #프로듀스101 2차 #현장평가 에서 #종현아데뷔해 슬로건을 무료 배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세요~🙏🏻함께 응원해요!!🐢 #프로듀스 #프듀 #슬로건 #김
기다료 국퓨님 마음 훔치러 간닷🐢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어디서나 당당하게 부긔🐢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김종현 #종현 #뉴이스트종현 #쩨알 #JR #어니부기
(동호)요즘에 약간 연습하고 있는게 무대하면서 살짝 미소를 지어보려고 // (종현)백호가 이제 강인하게 보여줘야 그 부분의 매력이 있지않을까... // (동호)아이 못하겠어 으허허허 #강동호 #백호 #프로듀스101
(이것 뭐에요?) 종현* 뭔가아론 형 것 같애요 아론* 에이~~~백호!백호! 종현* 아 백호!백호! 백호 아니에요~? 머리도 있죠? #김종현 #강동호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d2rkk

야심한 새벽에 올리는 부기 이슬톡톡 광고 패러디 영상 보정이 좀 그렇지만 부기는 넘 예쁜 것 #프로듀스101 #어니부기 #부기 #김종현 #종현 #이슬톡톡
이 이모티콘 화이팅하는 녤과 화이팅하는 종현같다ㅎ (억지) ❤️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권현빈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김종현 #쏘리쏘리2조 #화이팅
그룹배틀 비하인드 종현 넘나 존잘이라 눈물이 😭😭 #김종현 #남프듀 #플레디스 #프로듀스101시즌2
1년전의 종현군 #김종현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온유

콘서트 중 종현에게 이유 없는 폭행을 당한 온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어릴적꿈 종현검도선수 (국가대표가되기어려운걸알고포기ㅎ▽ㅎ) 온유과학자→건축가→(지금은)어떤책이든빨리읽고싶다 민호(지금의꿈은)발전된모습을보여드리고싶다 기범 가수 (엄마가안된다고했는데가수가되고싶었음) 태민(데
photograph무대에서 온유는 안아줄 사람이 없어 투명 안기기를 한 적 있다. +) 서로 안아주려는 태민 키, 당연하게 안아주는 종현과 안기는 민호.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forevermua0201

160415 SW삿포로 기범근데이거(펜라이트)말야 집에가서버튼누르면색바뀌나요? 쟈월안바뀌어ㅠ0ㅠ 온유바뀐다구? 민호바뀐다구? 기범안바뀐다구? 쟈월안바뀌어어ㅠ0ㅠ!! 온유아 안바뀐다구 종현안바뀌
종현샤월색으로가져가세요ㅎ.ㅎ 온유그냥가연성쓰레기일뿐이야?← 쟈월?! 기범아니아니아니이거안탈거야← 쟈월?!?! 온유아안타나요? 태민불연성쓰레기6v6 (핫!) 쓰레기가아니지ㅋㅋ 태민쓰레기가아니야ㅋㅋ
온유:저는요, 춤을 출 때 좀 힘들어요. 나 이거 진짜 좀 슬프다. 키:그런 거 있어. 나는 진짜 열심히 했는데 주위 사람들이 힘들어 보인대(웃음). 나는 괜찮은데, 나는 오히려 괜찮은데. 종현:힘내라고 하지 말라고
종현:그러면 전혀 관심이 아무것도 없는 여자가 '저는 백화점보다 축구나 농구 보러가는 게 더 좋아요'라고 하면요? 온유:'다녀오세요' 해야죠(웃음). '다녀오세요' 해야죠. SHINee:(웃음) 종현:다녀오세요(웃음). 온유:전혀 관심이 없는데.
종현:축구장은 저쪽입니다. 태민:지금 민호 형의 목소리가 들려요. '저는 마음에 듭니다 ㅍ_ㅍ' 온유:'마음에 듭니다 ㅍ_ㅍ' 종현:'최고인데요? 엄지 척 ㅍ_ㅍb'
(오늘도자체검열하고다시함) 기범에미야국이짜다 종현브로콜리좀넣어다오 온유리듬을맞추며국을먹어볼까나 태민바보가됐어요 민호디리리디리리 (영구흉내를내며) 민호가국이짜서바보가된거라구기범이원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티움 구 포카팝니다.엑소, 레드벨벳,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장당만원 등기비 별도입니다!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JR_thine_

온유노래 나오는데 많이 들어주세요!!!!!!!!!!!! 종현 소품집도요!!!!!!
종현과 온유가 번갈아 내 귀를 적시고 있댜....😭
미련흑흑은 종현, 체념안녕은 온유 이걸 왜 몰라... 슴은 암것도 몰라...
네( ⸝⸝⸝´•̥̥̥﹏•̥̥̥`⸝⸝⸝ ) 종현이 제일 조아요!! 온유사진 몇장 드릴게요...
I'm with you (좌)종현 (우)온유 이어폰 껴주시는 게 좋아요..!
내가 종현 온유 sg워너비적 발라드는 듣고 죽어야되지않겠니
기범오늘은 뭐가...? 종현오늘은 꼬깔콘도 쓰셨어요 휴ㅅ휴 기범0ㅂ0! 온유꼬깔 쓰셨지 ^∇^; 종현그걸 눈치 못 챈 거예요? 휴ㅅ휴 온유꼬깔콘은 과자라고요 ^∇^;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musthave6v6

온유「아직 아무도 오지않은 연습실에 혼자 있다가 장난을 치고 싶어져서 목소리를 깔고 "거기 숨어 있는거 다 아니까 이제 그만 나와." 라고 말했더니 몰래 숨어있던 태민이와 종현이가 기겁한 얼굴로 나왔다.」
태민「형, 뭐해영?」 민호「이거? 짝 맞추기 게임.」 종현「같이 할래?」 태민「그럼 거실에 있는 온유형도 불러올게영!」 온유「태민아, 종현이는?」 태민「방에서 민호형이랑 짝짓기 하고 있어영.」 온유「...뭐라고?」


태민

지민 재현 지훈 석민 이찬 세훈 윤지성 순영 태형 민형 종현 은우 진기 태민 민혁(몬) 원호 학년 기현 정국 신비 채연 지은 이나은 주현 수영 소혜 수지 도연 나연
태민과 종현은 키를 찍어주는 척 같이 셀카를 찍었다.
태민이가 종현이 다리털 잘라주고 신기해서 자기 다리털도 잘라봄ㅋㅋㅋㅋ
지민 재현 지훈 석민 이찬 세훈 윤지성 순영 태형 민형 종현 은우 진기 태민 민혁(몬) 원호 학년 기현 정국 신비 채연 예린 이나은 주현 수영 소혜 수지 도연 나연
여러분 인정할건 인정하세요. 저는 연습생때부터 태민맘이었습니다. 아무리 빨라도 저보다 3년은 느리실거에요. 태민맘1호는 접니다. -11년차 태민맘 종현 올림 자.부.심.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JR_thine_

지민 재현 지훈 석민 이찬 세훈 윤지성 순영 태형 민형 종현 은우 진기 태민 민혁(몬) 원호 기현 정국 신비 채연 예린 이나은 주현 수영 소혜 수지 도연 나연 시연
3일에 태민이 보러 드콘가고 6일에 종현이 보러 아티움 갈 생각하니까 너무 떨렌다
네 저는 살짝 작은 남자손만하기 때문에... 태민 저보다 무조건 작고 종현이나 온오빠 정도 손크기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건 태민 사과하는 건 종현ㅋㅋㅋ 틀렸다 죄송합니다 다시 하겠습니다 ㅎㅅㅎ!!
종현저한테 자몽이라고 그러는 거예요. 왜 자몽이야? 그러니까 짜리몽땅해서 자몽이라는 거예요. 태민작다고 많이 놀려요 δvδ 종현치명적 단점... 뭐냐, 나 단점? 스타일리스트키...
나 그저께 딱 태민시에 자서 저절로 딱 종현시에 일어남


민호

종현:민호 군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뮤직비디오) 한번 제목을 어떻게 지을까요? 키:'너는 눈빛이 야해'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bbuya_525

11. 민호 멤버 놀리는거 세상에서 제일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혜야 따라하기.....ㅍㅅㅍ...
종현은 민호가 깔창 깔아서 서럽다ㅠㅅ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최민호가 컴퓨터를 썼길래, 뭘 했나 봤더니」
솔로 콘서트에서 민호를 만난 종현 영상 제공 님


JR

이 짤의 포인트 1. 예쁘게 올라간 입꼬리와 똘망똘망한 눈 2. 자기가 어니부리라서 갖고 있는, 포켓볼 을 앙증맞게 잡은 손가락 3. 옷으로 반이상 덮인 손 4. 귀엽게하는 인사 5. 종현이 6. JR . . 10383
인장 #뉴이스트 #JR #김종현 #종현
너는 사슴이었다가 늑대가 되었다가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JR #쩨알 #고정픽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stepano6712

이걸로 카카오톡 테마 만들다가 망해서 그냥 배경으로 풉니당... (오열 #뉴이스트 #JR #김종현 #종현
아구몬보다 어니부기가 잘생겨서 좋다는 전직 아구몬 현직 어니부기 김종현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JR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 #프듀
러브님들... 나 지금 종현이 미모에 울고 있어.... #JR #뉴이스트 #해요tv #뉴이스트의사생활


프듀

김종현 멘트를 쭉 정리해 봤는데 "리더"라는 단어로 모든 걸 요약할 수 있음 쏘리쏘리 파트는 단 9자. "이젠 벗어나지도 못해" (그리고 못 벗어나는 사람들의 모임) 암튼 부기의 미모와 성품이 세상에 알려져서 기쁘다 #프듀
종현이 마모이 낼 프듀 본방 전까지 올라오긴 하냐?
너의 이름은. 성명 김종현 소속 플레디스 취미 애니감상, 게임 특기 춤, 일본어, 작사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플레디스 #김종현 #종현 #고정픽
프듀 안보다가 종현이때문에 일상 불가...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Little_Freak_K

호아이티이잉!!!! 우리종현이는 화이팅 마저 씹덕미 낭낭이네ㅠ #김종현 #플레디스 #남프듀 #쩨알
EVENT 종현오빠 11위라니😂😂 뒷북이지만 이벤트열어요! 당첨자는 다다음주 프듀 시작전에 뽑습니다!! 종류는 이거+ 2분 각 20장씩 우편으로 드려요~! 참여는 해주시고 플디즈 투표 부탁드려요)_(💜 (국내거주자
종현아 프듀 하고 있는거 맞지?...왜 우리 종현이는 본방에만 나오는걸까? 종현아 더도말고 덜도말고 10위만ㅠㅠ
프듀 ....난 저번주꺼까지 보고 지성 종현 학년이 응원하기로 8ㅅ8)//


종현

글애 왓해픈..이야 그러니 종현을 픽해줘(무뜬금 열심 홍보맨)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06J08H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06J08H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06J08H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JR_thine_

종현 샤이니 JONGHYUN 교환 프로듀스101 온유 콘서트 h_ongz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