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OMBOY

밴드 혁오가 파산 직전이 된 이유부터 멤버들끼리 싸우다 눈물 흘린 사연까지ㅋㅋㅋㅋ희노애락(?)이 담긴 혁오의 새 앨범 비하인드 #좌표인터뷰 #혁오 #HYUKOH #TOMBOY
혁오 TOMBOY너무 좋다
요즘 작업하면서 혁오 TOMBOY 듣는데 느낌이 뭔가 션레논 parachute 느낌이라서 오랜만에 저노래도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함...
와 혁오 TOMBOY 뮤비 거의 고어아니냐..?물론 수위가 좀 낮긴한데 좀 충격..무섭다
이 노래 너무 좋아.. #혁오 #TOMBOY
혁오 tomboy 너무 좋다 ㅠ ㅠ 목소리도 좋고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고 악기 소리도 좋다
하아아아아~ 허어어으어~ 하아아아 어~ 워어~ 하아아아아~ 흐어어어어어~ 하아아아 어으어어어~ ( TOMBOY - 혁오 )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ChampenG__

#새벽달캘리 . . 난 지금 행복해 그래서 불안해 폭풍 전 바다는 늘 고요하니까 혁오 / TOMBOY
방금 원두 사러 들어 간 카페에서 혁오 노래, Tomboy. 아들이 "엄마 취향은 아니지만 좋아요. 들어보세요"했던 곡. 이렇게 들으니 참 좋네.
레디, 지투 - Thank You (Feat. 달총 of CHEEZE) 레디 - Do My Thing (Feat. Cheetah & Paloalto) 혁오 - TOMBOY 크루셜스타 - Love Yourself 엠버 - Beautiful
혁오 TOMBOY 노래너무좋잖아 이노래뭐야 너무울거같아 이노래너무좋아
요즘 빠져있는 노래넘 많아 혁오 TOMBOY 아이유 잼잼 Girls on top 같은곳에서 진짜핵좋음
혁오 Tomboy / 새벽공방, 꿈에서 만나
J'aime une vidéo  "Spot Interview(좌표 인터뷰)HYUKOH(혁오)_Tomboy(톰보이)" à l'adresse

혁오-TOMBOY


앨범

아 혁오 이번 앨범 너무 명작이야
헉 몬가 혁오 앨범 표지 감성이다
321. 혁오 앨범 커버들! 노상호 작가 (a.k.a nemonan)의 작품이라고 함
꺄 나 요즘 혁오 이번 앨범 맨날천날 듣는뎅🙈 진짜 짱짱 좋지 !!
혁오의 23.. 요들송 앨범인가..??
혁오 이번 앨범에서 이게 젤 좋음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c_r_a_t_e

아 혁오 앨범 진심 좋다 전곡이 다 쩌네
혁오 앨범 이제야 들어본다
아 이번 혁오 정규 미친거 아니냐 진짜 나 톰보이 너무 좋음 목소리도 미쳤고 하...나 진짜 여름까지 앨범 안살려 했는데 하ㅠㅠ
혁오 이번 앨범 한정판에 혁오 증명사진을 넣어준다고요?? 왜????????? 포토카드같은건가


톰보이

혁오 - 톰보이
혁오 톰보이인가 그건 뮤비 신기해서 들어보긴햇어요. 노래 좋던데...
요즘 혁오의 지정석/톰보이 , 퍼퓸 노래들도 다시 듣고잇구요 우효의 안녕 에도 꽂혓어요 💐☻

혁오 톰보이 어떤 노래랑 비슷한 건데 뭔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여러 노래 교묘하게 합해놓은 것도 같고 듣고 있으면 막 답답해 죽음..ㅠㅠ 노래 10개쯤 합해놓은 거 같아.. 좋은데 편하게 못 듣겠엉..
혁오 톰보이뮤비 좀 쩐 다
혁오 톰보이 진자....멜로디가 인생노래 각이다
혁오 톰보이 뮤비 개쩐당 좀 순간순간 징그러운 부분있는데 되게 신기함 드로잉 그리고 뭣보다 노래가 너무 좋다
혁오 톰보이 좋다 취향으로는 올해 나온 곡 중 제일 맘에 들어
혁오 톰보이랑 다이 얼론 들 ..어..주기.


HYUKOH

아 진짜 오늘 너무 쩔었어서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 #혁오 #hyukoh #오혁 #알베르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hkkkkkkkkkkkkk

난 맨 뒤에 아 그냥 숨을래 난 그냥 맨 뒤에 아 그냥 숨을래 아 그냥 맨 뒤에 난 그냥 숨을래 난 원래 숨어서 몰래 싸웠다 혁오 (HYUKOH) (Tokyo Inn)
와 진짜 임동건 ㅋㅋ 진짜 오늘 레전드 ㅋㅋ 진짜루 아무리 봐도 오버임 이건....... #hyukoh #혁오 #임동건 #알베르
아 진짜 트위터 동영상 화질 실화냐 ㅇㅏ 진짜 이거는 원본으로들 봐야 개쩌는 건데 #hyukoh #혁오 #오혁 #알베르
#ksy #seungyoon 혁오(hyukoh)–위잉위잉


위잉위잉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아이 똥파리새끼가 어디서 겨들어와가지고 위잉위잉 대냐 혁오냐 니가
혁오 노래는 #BTSBBMAs 위잉위잉 진짜 슬퍼

170430 혁오 - 위잉위잉 부채도사 #강승윤
✨혁오 - 위잉위잉✨ 노래방에서 불렀는데 뭔가 잘 부르기엔 살짝 어려운 느낌~! 근데 올만에 부르게 되어서 아주 신난다리^0^!!!
39. 위우위우 혁오 위잉위잉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뮤비 조회수 혁오 162만 아이유 1566만 지코 698만 위너 (리얼리 리얼리) 1567만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혁오 - Paul (With. 아이유). 20170429 - 170429 Yu Huiyeol’s Sketchbook, Paul...
혁오랑 아이유 음색너무 잘 어우러진다 둘이 부른 공드리 두번들으세요 세번들으세요 개인적으로 졍국이가 커버했으면 좋을노래.. (듀엣상대는 지미니..?)
어쩌다 탑백 듣는데 뭐 아이유랑 혁오가 있는거 빼고 몇개월전이랑 달라진게 없잖아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Hot_pcy

8_최애곡3개 개어렵다...어케 3개만골라요ㅜㅜ 방금은 갓세븐 A 혁오 가죽자켓 아이유 블랙아웃 9_실물영접 연예인 아무도없음... 안방영접안대나여 10_폰잠금화면 용국이져..머... 11_핸드폰기종 A5 이거보급형인데 진짜 개조아요 추천
1. 진짜 많이 봄 생업 특성상.. 최근 한달간 본것만 해도 하이라이트 아이유 걸스데이 러블리즈 유진 조영남(...) 혁오 구구단 프리스틴 태연 위너 악뮤 등등... 프듀 애들 중에서는 라이관린
혁오 신곡들 플레이리스트에만 담아놓고 아이유노래만듣다가(꽂힌노래한곡만조지는성격) 아침에누워서 이어폰꼽고 듣는데 종이님이 왜이렇게 울부짖으셨는지 알것같다.... 홓...혁이야 누나가 마뉘 조아해요^^))


BTSBBMAS

혁오 paul 이랑 burning youth 좋아 #BTSBBMAs
#BTSBBMAs 혁오 노래 진짜 좋네
#BTSBBMAs 혁오 비싼데다가 왔다가면 분위기 뒤져버린대
#BTSBBMAs 혁오 노래 좋네영ㅇ


듣는데

혁오 완리 듣는데, 了를 liao로 발음하는 이유 몰까
혹시 소음님 혁오 노래 좋아하세요? 저는 가끔 듣는데 이번에 신곡이 나왔더라고요. ^//^


뮤비

다시 봐도 혁오 이번 노래 뮤비 ㄹㅇ 무섭다 ㅋㅋㅋㅋㅋ


PAUL

#엠카운트다운 #혁오 #PAUL #최초공개! 그리고 #가죽자켓 무대까지! 오직 엠카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귀 호강 장려 하는 꿀 보이스와 소름 도는 연주 까지! 오늘 저녁 6


오혁

혁오가 아니고 오혁
ฮยอกโอ 혁오 ชื่อแบนด์ โอฮยอก 오혁 ชื่อนักร้องนำ 😂


가죽자켓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혁오 - 가죽자켓. 20170429 - 170429 Yu Huiyeol’s Sketchbook, Leather Jacket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IUdotcom

3.혁오 가죽자켓이랑 윌콕스 별침대옥상, 빨간 날
혁오 가죽자켓 노래 너무 좋아...요즘 취향저격노래 많이 나와서 기분 최고다


엠카

혁오 엠카 나갔어요?
혁오 엠카 나온당ㅎㅎ 나 요즘 폰 없는 문찐이라 신곡 나오는지도 몰랏내희희


좋네

혁오는 음원보다 라이브가 좋네


들으면

혁오 노래 들으면 뭔가 나른해져
풀타임 일하고 퇴근하는 버스에서 혁오 노래 들으면 미생 주인공이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퇴근~🎵

혁오 노래 들으면 되게 내가 태어나기 전으로 가는 기분이라 오묘하다


신곡

요번 혁오 신곡 넘 좋아부러......
혁오 신곡 좋다


지정석

혁오 지정석이라는 노래 진짜너무슬퍼서 슬픔
아글고 이거 조아요 혁오 ~ 지정석 ~~~!~!!!!!
혁오 지정석 노래 소름돋아... 뭔가 존나 좋은데 듣고있으면 무서움 ㅠㅠㅠㅠㅠㅠ 악뮤 얼음들 처음 들었을때도 이런 느낌이었는데 후르댤댤


증명사진을

♪ 누가 혁오 증명사진을 가지고 싶어해 ♪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dawn_moon_daeun


혁오

아 혁오 와이지였음?
삼일정도 작업하면서 혁오 라이브 영상 백오십개쯤 봤는데 아직 백개쯤 남았다 열심히 사셨군요
송민호에게... 혁오의 소녀를 불러주고싶다... (가사가 뭔진 모르겠지만요)
혁오 님 디올 모자 어디서 사셨나요 사고 싶어요
우리회사에 혁오 있다
휘잉휘잉에서 휘틀휘틀 로 바꾸신 거 보니까 분명 제 추천곡이었던 혁오의 위잉위잉을 들으신 개 분명함
혁오는 작사를 너무 잘한단 말이지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dongchungsu_

혁오 노래 듣고있는데 괘좋다ㅠㅠㅠㅠ #BTSBMAs
님들 혁오는 한번 들어보셔야 해요 츄라이 츄라이(트친들:됐어요)
아 그램?나는 블락비 팔때 혁오 좋아했지ㅋㅋㅋㅋ노래👍
혁오는 오래 덕질할 듯 걔네가 노래만 계속 내주신다면...
내 얼굴 혁오+빈지노
빝 vs 빗 으로 싸우는 혁오밴드 사실 혁오 vs 혁오를 뺀 혁오밴드
5. 닮았다고 들어본거 혁오 밴드의 기타리스트 임현제님 (사진은 임현제님 인스타그램)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Clear_clear___

혁오가 훌륭한 정규 앨범을 내놓았다 by 서성덕 혁오의 정규 앨범 ‘23’이 이 정도로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 마지막 EP ‘22’는 2년 전이고, MBC '무한도전’의 가요제 출연도 그 직후다.
사실 방송 나와도 무도가요제 혁오나 복가 하현우정도의 화제성 아니면...
521회 본방사수 이벤트 당첨자는 sgr******님 (혁오 사인 CD)입니다. 축하드려요:D
아이브로우 잃어버려서 눈썹 안 그렸는데 룸메가 안 그려도 괜찮다고 혁오 눈썹 같다고 그래서 오늘 사러 갈 것이다.
혁오는 어떻게 된 게 타이틀이 제일 별로야
혁오에 임동건씨 내 옛날 직장 상사 닮았네 익숙하다 했는데 지금 생각났다
✨2017년 1월부터 4월까지 착란의 삶을 윤택하게 해 준 노래💫 샤이니 - SHIFT NCT 127 - 나쁜 짓 / 무한적아 기리보이 - 성인 rosy - Damn, if you didn't want me back 혁오 - Wanli万里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1theK

ㅋㅋㅋㅋㅋㅋㅋ혁오가 몰 잘못햇닥우~!!!!
1. TOM BOY-혁오 전 이걸 듣고 왜 유재하가 생각났을까요 여튼간 요즘엔 아침에 눈떠서 잠들때까지 듣는 노래입니다 모두들 들어줘 ..
몽니가 외..차라리 혁오처럼 신진작가들이랑 콜라보하던가..
혁오🤘🏻🤘🏻🤘🏻 늠조아ㅠㅠㅠㅠㅠ🙊🙊
혁오 외 저럿게 소게하냐고 ㅋ ㅋㅋ ㅋ ㄲ
혁오 개존좋
미안한데 나 혁오 노래 딱히 안 젛아해...^^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sawuelseo

아 제발 축제 때 혁오 와라 제발 제발제발
아부지 혁오 영업해서 내가 신난다
이번 혁오 노래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 -) 난 지금 행복해 그래서 불안해 폭풍 전 바다는 늘 고요하니까
8. 최애곡이라기보다 최애아티스트는 혁오,악뮤,볼사,자이언티 등등 있움(블락비는 항상 0순위♡)이분들건 다 조아하구 다 들어용
혁오 밧다
와 혁오 노래 완ㄴ전 좋은데 아ㅏ직도 안듣는 사람 있나???~??=
하ㅏ ㅅ맞아요 저 얼마전에 또 새로 혁오 입덕ㄱ함요...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DizzBee

이샛기 넘 파워잡덕인ㄴ데 어뜩하지 하 혁오 존나 좋다!!!!!!으ㅏㅏ악!!!
혁오 임현제 존나ㅏ 잘생김!!!+!!!!! 으ㅡ갸ㅑ아각
오늘 혁오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친구가 라라랜드냐고 했다
오늘 같이 일한 슴다섯 남자알바애가 같이 스티커 붙이다가 내가 틀어놓은 노래 듣더니 뭐라고 말을 해야되겠다 싶었는지 정적을 깨고 "...혁오 좋아하시나봐요" 그래서 터져가지고 앜ㅋㅋㅋ넼ㅋㅋㅋ 이러면서 겁나 처웃음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혁오 노래 너무 예쁘고 눈물나요...
전에 겐상이 혁오 노래 추천한거 갑자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일본에선 발음이 효고 구나... 싶었고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newsen_t

가정폭력을 당했던 민이 가족을 버리고 집안의 돈을 챙긴 뒤 서울로 올라오는 그런 이야기를 쓰고 싶었는데 글이 도통 안 써지네요 혁오 die alone 같은 가사로 쓰고 싶었는데 전혀 문장이 안 나옵니다 흑흑
혁오 인터뷰 보면 진짜 눈물난다... 그전 앨범들을 모음집이었다라고 표현하는것과 이번 앨범에 완성도에 대하여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건 너무 대단해...
오늘의 칠렉스 곡은 혁오의 공드리 입 니다
라앤타는 20151008에 혁오 보러 뮤콘 갔는데 못들어가게 하길래 빡쳐서 따졌더니 야외 무대 공연 보게 해줘서 부글거리며 들어갔는데, 그때 처음 라앤타보고 나오는 길에 바로 전곡 플레이리스트에 추가. 아직도 생각나는 대양 꽃 마이러빙시티 호랑이 셋리
2015년 10월 8일, 9일 너무 역사적인 날이라 날짜도 안까먹고.. 저날만 되면 혼자 자축도 한다 ㅎㅎ 새삼 혁오에게 고맙다
혁오가 둘을 알게 해줬군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혁오 너무 애정하는 밴드입니다...ㅎㅎㅎㅎ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_____ssa_

아 혁오1ㅏ 쌍커풀미친거아니냐
젝ㅋ나왔고 혁오 나왔고 싸이 5월, ㅇㅇㅋ 6월쯤으로 치고 한 8월 초중순에 나오면 딱이겠네요....
아 혁오 증말 좋아. 이 밤에 넘 듣기 조타-
혁오처럼요? ㅋㅋㅋㅋㅋㅋㅋ (bgm혁오)
혁오 노래 좋다
#BTSBBMAs 그래서 축제때 혁오 불러달라니까 안된다
나는 사랑을 응원해. 우리는 사랑을 응원해. 혁오 - TOMBOY 중에서 #RM #남준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HOmaybeperfect

우리학교 좀 대박이야ㅋㅋㅋㅋ 신입생 환영회때 전현무 와서 오로나민씨 췄고 이제 축제때 혁오, 크러쉬, 창모, 박재범 온다ㅋㅋㄱ ㅋㅋㅋㄱㅋ
혁오같이 옷입고
혁오는 사람보다 강하다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KangDian00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Baidu_RMbar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Happysky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HOmaybeperfect

혁오 TOMBOY 앨범 톰보이 HYUKOH 위잉위잉 오혁 dhQkem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