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면

자기 전에 둥지 냉면 먹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하나 더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존박으로 진화했나
만파님 저 존박을 뛰어넘을 수 있는 유일한 자인거 모르셨죠? 저는 냉면 먹으려고 고기집가는 사람입니다!!!!*^^*
아근데 존박 냉면 끊었나 이거 먹여주고싶음
존박은 평양냉면
5. 저 존박을 이을 냉면 킬러 입니다 😘
존박보면 냉면밖에생각안나 냉면매니아존팤 ㄱㅇㄱ
요즘 존박 바이러스 걸렸는지 계속 냉면이 먹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Deoduck29

진쨔 진심으로 냉면 수인하고싶어 너무 맛있단말야ㅠㅠㅠㅠ 냉면은 물냉 아니ㅏ겠냐구... 나 무슨 존박이야? 냉면 너무조아 어쾨 사랑해 뀨ㅠㅠ
저녁은 #냉면 #존박 #고기추가 비냉은 캡사이신이라 물냉으로
존박보다 제가 먼저일지도 모르는 거잔아요!! 존박이 유명하다고 다들 저보고 냉면 조아하면 존박존박 하는데!!! 제가 존박보다 냉면을 먼저 조아햇을지도 더 조아할지도 모르는 일인거아닌가요 ! !


라디오

존박 라디오 피디 바뀌었나? 요즘 선곡 구려짐🙄
와 존박 라디오 짱
청취자들이 외모칭찬하는 사연 보내니이제 외모에 대한 얘기 하지말자는 존박🙃이맛에 존박 라디오 듣는다😌 어서 에릭남도 라디오 dj를 하자
라디오에서 존박 굿데이나옴 ㅠㅠ 오파티생각나구여ㅠㅠㅠㅠㅠㅠ

내 생각엔 존박 라디오 작가님이 두탕 뛰셔야 할 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ㅠㅠㅠㅠㅠㅠㅠ짐짜 두번오기 힘든 기횐데 이러케 하니까 팬들밖에 안 보는 거 같아... 좀 청취율이 높아야 시간도 늘고 그럴텐데
요새 도영이를 안그린거 같아서 (쿨타임 참 내가 젤 좋아하는 무한적아 착장으루 그려봐따 가볍게 그리려고 했는데 손이 느려서 존박 라디오 2부까지 듣고있는중ㅋㅋㅋㅋ 또잉 보고싶어용‼️도영ㅇ ㅏ,,,ㅎ
뭐 존박도 라디오 얼마 안 했다고? 나는 한 30년 한 줄 알았네
이럴수가 존박 라디오도 끝나버렷잔아
오늘은 존박 라디오 안 듣고 끄기 성공
아 존박 라디오 시작되니까 갑자기 심장이 안정되고있다 엔나나 롤러코스터임 무슨


FALLING

꿈을 꿨어. 하늘을 날고있었어...근데 한없이 추락했어....곡이떠오른다..!!!어..뭐야 이거 있는곡이잖아...(존박의 falling).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_picku_

존박 falling 들어주세요
falling 사비나앤드론즈의 falling 존박의 falling
존박 - falling 질리도록 들어도 좋아욥
망했다 쿠로아카로 바닷속 깊숙히 빠지는 모습 수채화 느낌으로 그리려고 했는데 이거 뭐 심해에 빠진듯 그래도 간만에 존박-falling 노래 들으면서 작업하니 진짜 떨어지는 느낌이라 느낌 좋다
Falling-존박 #자동트윗
존박 - falling


뮤직하이

존박의 뮤직하이 냨낰낰코너에서 늦은 나이에 데뷔한? 이름을 알린? 가수들의 노래 선곡해주면서 여러분들에게도 언젠가 찾아 올 나만의 타이밍이 있다고..이렇게 또 새벽에 감동을 주고 난리. 오늘 무지 피곤하고 졸린데 버티면서 뮤직하이 끝까지 듣길 잘 한듯

존박의 뮤직하이 냨낰낰코너에서 늦은 나이에 데뷔한? 이름을 알린? 가수들의 노래 선곡해주면서 여러분들에게도 언젠가 찾아 올 나만의 타이밍이 있다고..이렇게 또 새벽에 감동을 주고 난리. 오늘 무지 피곤하고 졸린데 버티면서
존박 영어할때 목소리 너무좋네......뮤직하이 들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djdj죄송
쐬주 반병에 떡실신해서 눈 떠보니 토욜 아침ㅠㅠ 존박의 뮤직하이 못 들었어ㅠㅠ
그런의미로 일주일에 한번은 보라해주세요 #뮤직하이 #존박 #sbsradio #LoveFM
존박 뮤직하이때메 asmr 안듣게됨


허각

존박 허각 블박
엠넷아 포지션평가 곡선정 잘해라 또 허각존박 마이베스트 이런거 넣지말고...거기애들 아무도 노래몰라서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JOE_RAENG

0005.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이 함께 부른 갤럭시 탭송이다. R&B, 댄스, 소울, 락.
프듀같은 판에서 본진을 논하는 게 웃긴거지 슈스케 허각 존박 뽑았다구 다 허각 존박 다니진 않자나 ㅋㅋㅋ (본 게 시즌 2뿐)
허참 허각 존박


빗속에서

2.존박- 빗속에서
존박 - 빗속에서 분위기 짱짱 노래
열한번째 광주에서오신 김현x님 빗속에서 (존박


이건희

이건희 존박도 닮았지만 박경도 닮음

지상파프로그램에서 어쩔수없이 교양프로그램을 두는거처럼 뭔가 엠넷도 어쩔수없이 엠넷환멸캐릭터를 넣는거같아 유아인 - 존박 - 이건희 ㅋㅋㅋㅋㅋ
이건희, 존박은 누가 누구의 슬픔닮음인지 모르겠다
존박-박경-이건희로 그라데이션 되는 닮은꼴 , ,


새벽에

64. 새벽에 무심결에 보고 잠 못들었던 내기준 변백현 레전드 직캠 입술 깨물고 존박력 넘치게 춤추시는거 넘 오빠셔서 소녀는 무릎이 갈려벌여요


얼굴은

거니의 얼굴은 존박과 이동욱 그 어드메...
거늬 얼굴은... 노식이야 존박이랑 개구리랑 디즈니 동물들(라푼젤 카멜레온/슈렉 동키) 딞앗어


목소리

[✨Video] 170122 업텐션 도쿄 쇼케이스 - 쿤 x 존박-네 생각 #쿤 #노수일 #盧秀一 #업텐션 목소리 짱 좋아😭 어쩔 수 없나 봐 하루 종일 바보처럼 네 생각이나 ➳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dongnoon


닮음

존박 닮음


브이앱

존박 브이앱 채널플러스 생기면 일년치 결제할 사람 나야나 나야나
졸리고 얼굴 부었다면서 브이앱 켠 존박


노래도

요즘 잠이 많아져 아침에 잘 못 일어난다.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마실 커피를 사약마냥 밥그릇에 떠 놨고, 알람 노래도 바꿔 놨다. 존박-good day라면 어떻게든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정말 행복한 노래니까.
7.네생각 -존박 이거 존박 음역대 낮아서 여키로 부르는데. 걍 조아. 노래도 좋고 존박도좋고. 가사도좋고


멘탈이

존박합시다 멘탈이 씻은듯이 낫읍니다
존박하세요 귀가 편안해지고 멘탈이 편해집니다


이름

자유부대 이름 zl존박선호 (존나
110220 엠사운드플렉스 #존박 이 스케 이름 왜 기억하냐면 엠넷이 유일하게 방송중 촬영 권장했던 프로였기 때문


느낌

23. 존박- 네 생각!! 이곡 엄청많이불렀는데 아직안했네 ㅋㅋㅋ 엄청어렵지만 엄청좋은곡!! 느낌살리기어ㅕ운데 먼가 엄청재미있어서 많이불렀던거같아요!! ㅋㅋㅋ
박경+존박 느낌 0.000000000000000001첨가됨
박성우 뭠가 춤추는 존박느낌


존박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명박존박산다라박 닉넴부터 터지는데 욕을 참 찰지게 잘해서 더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올 때 메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로울때는 존박의 네 생각을 들으세여 쏘스윗해💖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GBJ_Sunshine

존박 노래 요즘 좀 듣는데 조른 것 같아요
존박 조아해
마크 약간 존박님삘나
헤미가 존박의 왜그럴까 가사 보면 자기랑 마인들 사이 같다구 그래써여 일어난 칭구들아 이거보면 같이듣자,,, (오열
좋아하는 전투씬은 그냥 크게 놓고 봤다 .. ㅋ (이제와 고백하지만 아금 존박시 닮았다..
음악의 신 존박 같애
존박☆ 윤박★ 지성박☆

이게뭐얔ㅋㅋㅌㅋㅋㅋ근데 존박도 닮은듯ㅋㅋㅋㅋㅋ누가 합성 좀 해줘ㅠㅠㅠㅠㅠㅠzzz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
I2_05 존박닮았다
윤하의 우린 달라졌을까(존박이랑 같이) 입니다.. T0T 완전 미련터지는 아란은월로 들립니다 저에게는.... ㅇ(-(........,,,
ㅋㅋㅋㅋㅋㅋ응존박ㅎㅅㅎ
시밬ㅋㅋㄱㅋㄱㅋㄱㅋㅋㄲ존박ㅋㅋㅋㄱㅋㅋㅋㄲㅋ개웃깆다곱ㅋㅋㄱㅋㅋㄱ ㄲㄱㄱㄱㅋㄱㄱㅋㄱㅋ ㅋ 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ㄱ
네? 존댓말 잘하는 사람이라면 맞습니다 (??) 존박이라고 하려다 참았어요 ㅎ.ㅎㅎ ㅎ...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잘 먹고 잘 자셔야 하는데요?!
간짜장 먹다 신난 존박 #존박 #신박 #니냐뇨 출처 SBS 3대천왕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GBJ_Sunshine

5 존박.. 나무늘보... 어노잉오렌지.... ..... 공룡.... ......
아 존박 진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박 스벅 존박 존벅
#오늘아침 에서 나오는 #존박#GoodDay 덕분에 아침 조금 불편했던 몸을 추스리고 운동 시작~♡
요즘 엔앰피씨 공개된거보고 탈주각 서는데가 하나둘 나온다. 중동세계관의 엔피씨얼굴이 존박이고 원주민판타지 세계관의 엠피씨 플필 한마디에 치느님이 등장하는건 적어도 내 기준에선 세계관 붕괴인지라 푸시시 식어버림.
존박의 방송국놈들... 짤방이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미친존박인줄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dae129hwi

[SJF17_A Message From Artist] 존박 ▔▔▔ Show Date 5.28(SUN) 존박이 따뜻한 눈빛으로 인사를 전하네요! 부드러운 중저음 보이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존박이...
명박존박산다라박
네?? 존박의 잘난 척이요????
하하 저는 요즘 존이라고 하면 존박만 생각나 벌입니다.... 이제 이나님도 존박이 생각날 거예요....!!!!!
동네에 이국주랑 존박이랑 이수근 아져씨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근 아져씨가 나한테 말걸었움ㅋㅋㅋㅋㅋㅋ시험 망했다니까 집 뛰어올라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하고 2등보다 방송 덜 나오는 것보단 몇등하든 유명세 타는게 낫지않아?? ㅋㅋㅋ 예를들면 문복이나.. 존박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네 생각-존박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ripleytwt

아니 박재정씨 굉장히.....존박계열이라구 생각했는대.......
대박쎄박존박...
아 존박 닮은사람 존나기엽다ㅠㅠㅠ
아 탑쓰리랫군((( 아물론 존박은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존박이랑 주우재 생각낫어요!
아놔 존박 진자 닮았네요
올라프 존나ㅏㅏㅏㅏㅏㅏ존박같애 ㅋㅋㅋㅋㅋ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chimchim_eddy

NCT 재민과 존박
ㅋㅋㅋㄱㅠㅡㅜㅜ 맞아요 방송국놈들!!(존박ver. 꼬꼬마 애기들이잖아요....17,18 이런 애들이었는데....!!!
존박-네생각
근데 오빠보면볼수록자꾸 음악의신 존박생각나ㅋㅋㅋㅋ
윤석철-존박-윤석철보고 자미로콰이가면될거같은디?
존박표정짐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에릭남 케빈오 버나드박 데이비드오 로이킴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Genie_0419

존박 움짤 너무 웃겨서 우는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탐라에서도 존박 얘기 좀 나오던데 그 얘기한 사람이 피찌님이였을라나😛 회장님 팩폭 응원함다
존박씨 라됴광고나오면 56분이구나 한다
존미넴 💓 he's so extra and I like it 💖 #존박 #JohnPark
난사실 농장이 부이앱 채널을 만들줄이야 상상도 못했고 존박이 이렇게 부이앱을 잘할줄도 몰랐음 진작좀 시키지 그랬냐
점점 잠이 깨는 존박
140111 삼성 어쩌고 무슨 행사였더라,,, 옆에 기타치는 애 곽진언 #존박 #johnpark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guza_ATM

나 존박?
존박과 박경 그 사이에서..
저거 방송의적에 존박 인터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 이동욱 = 이거니
끄듀 사이에 존박 돋보이내요
존박 프로듀스셀리에 들엇스니 셀리밈 끡으로 가시져
존박이 느낀 엠넷에 대한 환멸이 인장까지 바꾸게 만들엇서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대유잼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101s2suck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페미로부터 자유로워질수있읍니다 존박하세요
아실수도 있는데 ...! 존박 이게아닌데 노래 좋아요 ✨❣잔잔합니당 !!
눈크고 얼굴 길면 다 올라프 존박 박경 회장님이다
의문의 존박 #최근에_저장한_남자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존박 u 노래 넘 조은대
ㅇㅇ존박가는데가 ㅣㅣ
존박가는데가 가지말라는곳ㅋㅋ육향찐한거부터 시작ㅋㅋㅋ을밀대 본점부터ㄱㄱ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ryu_nni

이제 토모요센세만보면 존박밖에생각안남 어카냐 로맨틱나우도 존박x38580502이라 미치겟음ㅜㅜㅜㅜ 진짜너무너무기여운디 넘존박이랑똑가치생기셧엌ㄱㅋㄱㅋㄲㄱㅋ귀여운존박.....
겨울에서 봄될대는 음원탑백에 벟꽇엔딩올라올거가튼 날시고 여름은 시스타 컴백할거가튼날씨고 가을에는 성만 한글인 남자솔로(존박 샘킴 에릭남 등) 나올거가튼날시고 추워지면 시상식할거가튼날시다
그쵸 나도 종종 강스뉸 뭐하나 궁금하고 그랬거든ㅋㅋㅋ 난 존박 투표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무집3때 첨 영접..잉피, 김민석, 미르, 차태현, 존박, 이적.... 또 누구있었지?
화초에 꽃이 피어 네 생각이 나🌸 #캘리그라피 #에디쓰다 #존박 #네생각
허참보다는 존박이지
근데 왜 허참보다 존박인지 알려줘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FM_Meta

쟤현이 갔다 ㅜㅜㅜ 진짜 누구랑 마시지 존박이랑 마셔야 되냐!!!!!
너무 심심하기 때무네 존박이랑 마셔보기로 해따,,,, (참담
존박 닮은 인형도 어제 샀음
당연 젠오가 현실 식인데 넘 이상향이구 실제로는 최댜녤 존박가튼 애덜이었더여..ㅋㅋㅋㅋ 얄쌍하고 진하게 생긴 새럼..의 유형에 텨일이가 들어가나연?? 몸이 얄쌍하단 건가료..?
존박뭕ㄴ데
마쟈...방규님이 자캐에 입힐 거 추천해달라햇는데 존박이라 하셔서 니냐니냐뇨 했었지....
존박에서 녹녹으로 강제 넘김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mmezzy_

존박, 9월 중순 경 새 싱글 발표 "새로운 모습, 뿌듯"
존박도 아니 ㅜ
존박 샘김 방에가둬놀고 노래부르고 곡쓰라 하고싶다
무슨 존박이심니까
혹시 존박..?
이거 헥사님 넘 존박처럼 나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존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0_5290309

아 무슨 노래였지 존박 노랜데 오늘 밤만은 집에 가란 말 하지마요 원하는대로 시키는대로 다 할게요 아침이 밝아오면 그대를 위한 식탁을 준비할게요 내일 검색해봐야지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beomajaebi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beomajaebi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beomajaebi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My_Name_Is_DAL

존박 냉면 라디오 FALLING 뮤직하이 허각 목소리 beomajaeb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