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해

널 좋아해 넌 나 어때?
ㅎ헤헤햏ㅎ 백만 장이고 백억장이고 그려주고 십내욯ㅎ 널좋아해,,널 쬬와해....넌나어때...워후,,(심장에 무리와서 쥬금,,, 웰레웰레 셤만 끝나면 엄청 그랴드리고 시퍼요,,,살앙해오..
널 좋아해~ 진우 속눈썹 인간의 그것이 아니고 너무 예쁘고 이 착장 너무 좋고 그렇다 넌 나 어때? 진우야 뭘 물어... 넌 얼굴이 이미 99점인데 보너스 점수가 오조오억점 ㅠㅠ
) 아 미친 세상에 애들 여자분 바라보면서 노래하는 거 봐 ㅠㅠㅠㅠ 김진우 널 좋아해 넌 나 어때 그렇게 눈 맞추면서 하지 말라고오오오오ㅠㅠㅠㅠ 강승윤 손키스 어쩔ㄹ 건ㄷ
사실 나는 사랑 얘기를 좋아하고 무진장 느끼한 말도 잘하는데 언제부터 쌍말만 입에 붙이고 살게 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좋아해 사랑해 넌 너무 예뻐 보다는 야 닥쳐 새끼들아 같은 말이 더 쿨해보여서라고 생각하는 거
어?내가 리포터였으면 막 브루노랑 같이 월드차트에 올랐던 최초의 한국가수가 있어요 라고 운 띄우고 릴리 들어봤냐고 하고 거기서 킬링파트가 널좋아해 넌나어때 이건데 이게 그렇게 인기많은 말이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브루노가 즉석에서 배워서 하는거지
난 죽기 전에 브루노 입에서 한국어로 널 좋아해 넌 나 어때를 들어보는 게 소원이랍니다....꿈은 크게 가지라고 했잖아요 껄껄😂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5duckELK

나 너 좋아해 넌 나 어때 하고 묻지도 않고 나 너 좋아(그리고 너도 그렇겠지 말 안해도 알아) 하는 시스이 보구 싶다ㅋㅋㅋ 주변에서는 너네 사귀는거 아니었어? 하는데 이타치는 ? 난 대답한 적 없는데.. 하는 반응이었으면 좋겠다
나 너 좋아해 넌 나 어때 하고 묻지도 않고 나 너 좋아(그리고 너도 그렇겠지 말 안해도 알아) 하는 시스이 보구 싶다ㅋㅋㅋ 주변에서는 너네 사귀는거 아니었어? 하는데 이타치는 ? 난 대답한 적 없는데.. 하는 반응이었
널 좋아해 이부분이랑 넌 나어때 여기 킬링 ㅜㅜㅜㅠㅠ
널 좋아해, 내 맘을 믿어줘, 내 맘을 받아줘! 넌 나 어때?
잘생긴 위너 김진우가 널 좋아해 넌 나어때 이러는데 어떻게 안좋아할수가있겠어여..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내 맘을 믿어줘 OH WAH REALLY REALLY REALLY 널 좋아해 REALLY REALLY REALLY 내 맘을 받아줘 OH WAH REALLY REALLY REALLY 넌 나 어때?
이렇게 생긴 냄져가 "널 좋아해" 라고 말한 다음에 "사귀자 오빠가 잘해줄게^^" 가 아니라 "내맘을 받아줘", "넌 나 어때?"라고 묻는게 개발림ㅋㅋㅋㅋㅋㅋ 상대방 의사를 물어봐줘서 고맙긴 한데 진우는 물을 필요가 없었

사실 나는 사랑 얘기를 좋아하고 무진장 느끼한 말도 잘하는데 언제부터 쌍말만 입에 붙이고 살게 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좋아해 사랑해 넌 너무 예뻐 보다는 야 닥쳐 새끼들아 같은 말이 더 쿨해보여서라고 생각하는 거 같고요 아무렴 어때
널 좋아해, 넌 나 어때?
저번에 자기가 고백 했던 날처럼 앉아있었음 그리고 훈이 부르겠지 자기는 책상에 앉아있고 훈이는 순이 부르니까 순이 앞에 가 서 있겠지 그럼 순이가 훈이 눈 쳐다보면서 훈이가 고백했던 것처럼 널 좋아해 하고 넌 나 어때 했으면
널 좋아해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내 맘을 받아줘 OH WAH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넌 나 어때 위너-REALLY REALLY


REALLY

넌 나 어때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내맘을받아줘 올롸잍
내 맘을 받아줘 OH WAH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넌 나 어때?


너가

너가 단점보다 장점이 많다는 것은 사실이야. 하지만 넌 너 때문에 내가 짜증나거나 상처 입었다는 거 생각이라도 해 봤어? 항상 이런 상황일 때마다 너는 남 탓을 했었지. 너의 잘못도 생각해 보는 것은 어때? 그리고 친구는 필요할 때만 찾는게 아니란다.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Jinwoo_Real

난 좋은데 넌 어때 거절하는 건 No thanks 사랑은 원래 어렵대 너가 없는 나의 방향은 No Ways
해그리드그래 너가 해리겠구나? 안녕 해리 포터? 난 루베우스 해그리드야. 너가 날 좋아하든 말든 난 너의 친구가 될꺼야. 넘 참 힘든 경험을 했어 넌 지금 이걸 이해 못 하는거같지만... 그러니까 넌 친구가 필요할꺼야. 내가 딱인거같지 어때?
네ㅡ, 루이코. 어디서 기분좋은 소리나지 않아? 나는 이런 기분 좋은 소리 들을때마다 너가 생각나.. 넌 어때?
민홉 -넌 이제 나를 위해서 춤을 추면 되는거야. -..... -간단하지? 그냥 내 앞에서 춤만 추면 너가 원하던 돈도, 나한테 칼을 들이밀면서까지 원했던 이 자리도, -...... -그리고 나도. 다 가질 수 있는거야. 어
-달라진게 느껴져? 너가 나한테 항상 그랬잖아. 넌 너무 평범하다고 그래서 좀 특별해져봤어, 어때? 점점 다가오는 톄에 딸려오는 향이 싫어 뒷걸음쳤지만 여기는 좁디좁은 빈교실이였음. 얼마못가 등에 벽이 닿았고 머리가 아파올
아무것도 나를 바꾸진 못해 혹시 지금 내가 없는 넌 어때 사실은 나는 내가 너의 곁에 없을 땐 너가 딴 사람같길 원해 나는 네가 그대로이지 않길 바래 언젠가 나의 품에 돌아올 때 그 때 내가 널 다시 돌려 놓을게 그 때 까지만 널 숨겨두길 바래


맘을

널 조화해 륄리륄리릴리륄리 내맘을 바다죠허우어 륄리륄리류ㅣㄹ리이이이 넌 나어때애


너도

학교 가니까 희야가 있어서 같이 이야기 했어 뭔가 다 같이 있었던 시간이 좋았는데 나 오늘은 너무행복했어 넌 어때? 너도 나처럼 행복했을까 금방 사라질 행복일까봐 조금은 불안했어 그렇지만 소중한 하루였고..너에게도 그랬길바래
어 으 응 어 으..응! 그나마 잘..찍었던거같아...! 넌 어때? 너도 스엠 지하실갈거야? 너 샤이니 좋아할거같은 냄새가 나(킁킁


사람

어제 만난 나의 친구는 대체적으로 나를 막대하지만 굉장히 다정하고 사람을 안심시키는 행동이나 말들을 잘하는 보물을 가졌다. 그런건 보물이지, 암. 가끔 그 친구가 "어때 넌 좋아? 그럼 잘했어." 같은 말을 할 때에 뜨끈한 우유를 마시는 기분이다.
넌 충분히 특별해. 나같이 예쁜 남자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흔한 줄 알아? ..... 어때?
~이후에~ 친이탈리아 사람들은 우리 전나 지루한 커플이라고 생각할거야 대화는 안 하고 서로 폰만하고, 내가 옆의 여자애랑 키스하면 넌 옆에서 '잘해봐~!' 이러고 있으니 나뭐 어때 어차피 커플도 아닌거
나도 저렇게 되는게아닐까 진지하게 생각하고 자괴감이들었다... 쫌 오래? 지낸 사이라 이정도는 용서래주는 편이지만 만만하게 볼까봐 화도 자주 내구있다! ㅋㅋㅋㅋㅋㅋㅋ넌 나어때 뭐야 우울증걸린사람처럼..ㅠ
의사:어때 감각 없어? 나:....똑같은데요? 의사:보통사람들 두배는 넣는데 넌 마취가 안받는 타입인가 보다. 그냥 하는 수 밖에 없겠다. 나:으흐흐흐 어차피 이럴거였으면 처음부터 그냥 했으면 주사는 안맞을텐데 으흐흫ㅎ 의사:그러겧ㅎㅎ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yesmystage

항상 넌 모든게 서툴렀지. 하지만 아무렴 어때. 나는 너의 모든것을 보듬어줄수 있는 사람인걸.
. 나와 약속할 수 있어? 정말로 네 모든 걸 다 걸겠다고 한 거야? 넌 네 말에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야? 지금 이 선택은 네 삶에 고삐를 채우겠지. 넌 나 없이는 달려가지 못할 거야. 그래도
나 말고 다른 사람이 나 좋아하는건 싫다니까. 어때. 이젠 넌 내가 더 싫어졌어?
안녕. 나도 자야하는데 뭣 좀 본다고 안 잔 사람 적적하고 그래서 오래 볼 사람 있음 좋고, 아니면 나 잠들기 전까지 대화해줄 사람을 찾고 싶었어. 넌 어때?
"너 진짜 아름다워. 똑똑해. 용기있어. 에너지 있는 사람이야. 좀 더 자신을 믿어보면 어때? 너 정말 노력가구나. 넌 분명히 잘 해낼 거야. 여러 분야에 관심이 많구나. 넌 정말 독립적인 여성이야."
난 네가 감당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아니야. 너와 나는 다른 세계에 있을거니까. 네가 아무리 발버둥쳐도, 어짜피 넌 내 밑에서 기어나게될 게 분명해. 어때, 이래도 날 감당 할 수 있겠어?
돌직구 시전함 마크 넌 어떤 사람이랑 사귀고 싶어? 어... 난는... 재밌는 사람! 나 애들이 재밌대 ㅋㅋ 개그캐야 마자 그런 거 가태!! ...? 뭐 요리 잘하는 건 어때? 조아!! 내가 밥 해 줄게 언제 자취방으로 올래? 그래!

사랑을 하면 사람이 변한다던데. 나 어때? 뭔가 변했어? 아, 넌 알 리가 없겠구나. 널 만나고,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았던 시간은 너무 짧았으니.
릴리릴리에서 널조아해 넌나어때 부르는 사람 이름 뭡니까? 뭔ㄷㅔ 잘생겼지? 위너에서 강승윤하고 그 신서유기 나온 그 사람 말구 모루는뎁.. 눈 욜라리 크네... 지뢰는 없나요?
서늘한 마음썰 듣는 중. 꽁꽁 혼자 생각하지 않고 난 이런데 넌 어때하고 말해줄 수 있는 사람이 참 멋있는 것 같단다. 여태 내가 호구처럼 날 너무 열고 살았나 자책했는데 이대로 괜찮다 인정받는 기분
또 모르지, 쥐의 일부만을 사랑하는 특이한 사람이 있을지는. 사람의 일부를 사랑하는 사람은 있잖냐? (패티쉬라고 하던가? 담배갑을 휙 들었다 다시 잡으며) 넌 어때, 성공했나?


눈을

뭐 어때- 나보다 세상에 더한 녀석들은 가득한걸-(픽 웃곤 잠깐 안경을 벗어 눈을 찌풀) 나쁘지 않다....역시 넌 착한것 같네- 그런 상냥한 소리도 하고-(널 쭉 째려보다 안경을 써)
넌 겨울이니까 눈을 얼굴에 뒤집어 쓰는 거 어때. 스프레이나 솜으로 대체하자
. 우리 소설의 Ending page 함께 넘기면 무슨 얘길까 넌 가봤니 먼저 내 모습 어때 넌 가봤니 먼저 나 눈을 뜰 때 수 없이 썼다가 지워진 그 위에 우리 사랑이 남길 기대해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lovecloud428

넌 가봤니 먼저 내 모습 어때 넌 가봤니 먼저 나 눈을 뜰 때 수없이 썼다가 지워진 그 위에 우리 사랑이 남길 기대해 (F(x), Ending Page)


시간이

'와이스~!!!' 루비가 달려들어 안아주었지 '잘 지냈니? 회사는 어때?' '루비..흠 잘 하고 있지 그리고 나에게 좀 떨어질래?' '오! 미안^^' '암튼 넌 여전해 시간이 흘러도' '내가 누구겠냐?^^'
맞아, 그래도 계절이 돌아오니까. 계절에 머물수 있는 시간이 좀 적지만, 계절이 돌아올때마다 만날수 있으니까. 그걸로 만족하려고 나는, 넌 어때?
솔직히 실감이 안나.. 으음... 생각해봤는데 나는 널 잃고싶지 않아 그리고 또....아직 더 더 생각해봐야할것같아 오늘 이기면 생각할 시간이 느는거겠지..? 너는 어때? 이렇게 될거 넌 알고있었어?(복잡


잘하는

어... 나랑 생각이 같았네. 그러면 tnt로 가는 게 좋겠다. 물에 잠기면 리버시블, 어때. 한쪽은 다정하고 표현 잘하는 성격, 또 한쪽은 약간 틱틱거려도 곧잘 받아주는 성격. 정도로 생각해봤어. 넌 어느 쪽이 편해?


니가

난 니가 좋아 사랑해 넌 어때 내가 좋니 날 사랑하니 날 최고로 생각해주니 날 아껴주니 날 위해주니 내생각 해주니 난 니가 좋아 이세상에서 제일좋아 네가없음 난 살수 없어 그러니 나랑 꼭 같이 있자 어른돼서도 잊지말고 주기적으로 만나고 사랑해
(아주 숨이 차도록 큭큭거리며 웃더라) 니가 나같은 부류일줄은 몰랐는데..? 넌 요리 잘하니까 차라리 요리를 해보는건 어때? 심지어 아직 학생이잖아-

근데 자꾸 뤼스가 벨져 잘한다!!이러다가 내가 반어법 반어법 이러다가 못해서 미안하댔는데 뤼스가 연습이나 하지 왜왔냐고 하니깐 상대팀 캐럴이랑 리첼이 괜찮아 넌 얼굴로 팀의 사기를 올려주니깐 이라면서 루이스 너나 잘해. 니가 나가는게 어때? 라면서


그럭저럭

음. 어깨랑 이런쪽 근육통은 많이 나았고, 그래도 아직 좀 쓰면 뻐근하게 아리는 정도지만 훨씬 나아졌고 기분은 그럭저럭. 요즘 계속해서 삽질중이야. 왜 이렇게 우울하고 무기력하지. 슬슬 걱정이 다 된다. 넌 어때.
크나큰,,,요즘 넌 어때,,,? 난 그럭저럭 살만해 가끔 너희가 보고싶긴해도,,,^^,,, #아육대 #크나큰 #KNK #김지훈 #정인성 #김유진 #오희준
그럭저럭? 아직까지는. 넌 어때. 뭐랬더라, 모르타였나?


사랑이

디셉티콘에 입대한이유? 당연히 로드 메가트론 때문이지. 넌, 그분을 배반할수있나? 다집어치워야 할것같지만 아무려면 어때. 사랑이 짝사랑도있는거지.
헐 몽미 이거 왜 이제바쭘 당연 넌ㄴ내꺼라고 내 사랑이고 ,,, 이건 당연 매우당연한거잖아 ㅠ 우리도 까톡하자 까톡 어때 나 지금 속매음 대놓고 말해써 크크 너 짱좋아 진짜 성격도 다좋아


예뻐

나는 나일 뿐. 연민 따윈 난 필요 없어, 내 모습이 넌 싫어도 난, 난 이게 예뻐. 왜 안돼? 내 화장하고 깃털달면. 어때? 서로 다른 모습, 다른인생! 날 바꾸려마 비웃지마. 날 봐 이게 바로 나! #라카지오폴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Red_edennn

🎼 오늘 취하면 사랑에 빠졌을때 좋아했나봐 농담반진담반 강남역4번출구 예뻐보여 BLUE MOON 잘자 사랑레시피 너의 손잡고 잘됐으면 좋겠다 Closer Paris 쉬는날 Oops 왜 이럴까 넌 나 어때 봄이라서 발매함 잘거예요? 듣고 자요 여름꽃


기분은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나는 다시차즈케! 넌 어때? 지금 뭐 먹고 싶은 거라도? ... 응, 생각했어? 어때, 기분은 좀 괜찮아졌어?
훈이가 무심하게 고백하니까 얜 뭐지 싶은데 기분은 나른해서 눈 감고 응 그래~ 이러고 훈이가 넌 나 어때 물어보니까 순이 눈뜨고 훈이 쳐다보면서 글쎄 하다가 훈이가 멍때리고 친구와서 가방챙기면서 훈이 앞머리 정리해주고 친구랑 교실 나갔으면


아무렴

탄환은 나 자신이라서, 까놓고 말해 거의 무한이랄까. TV 게임 같지? 아, 맞다. 넌 처음부터 알고 있었던가? 아무렴 어때. 하하하하하하하.


애인은

뭐하고 지냈어? 십 년의 공백을 근황으로 답하며 드문드문 메운다. 사실 궁금한 건 직업도 직급도 아니었다. 결혼은 했니? 애인은 있고? 나 예전에 너 많이 좋아했는데 알았어? 그런데 지금도 많이 좋다. 넌 어때? 목구멍에 걸려 나오지 못하는 진심들.
뭐하고 지냈어? 십 년의 공백을 근황으로 답하며 드문드문 메운다. 사실 궁금한 건 직업도 직급도 아니었다. 결혼은 했니? 애인은 있고? 나 예전에 너 많이 좋아했는데 알았어? 그런데 지금도 많이 좋다. 넌 어때? 목구멍에
용은 아무말도 못하는 양을 보고 말을 이어. 니 애인은 살리고 넌 나한테 오고. 어때. 하지만 양은 여전히 입을 꾹 다문채 땅만보고 있자 용이 피식 웃으면서 너 결국 나한테 오게될텐데 뭘 고민하고 있어- 하는거.


잠깐

시에라, 넌 일단 나가서 확인해 보는 게 어때? 아이템은 나 혼자 봐도 되는...으아아 잠깐, 잠깐!


BTSBBMAS

릴리릴리 ㄴ나온당 릴릴릴리리ㅣ리리 #BTSBBMAs 넌 나 어때 아 근데 왜 내 음식 안 나오죠 배고픈데
넌 나 어때 #BTSBBMAs
넌 나 #BTSBBMAs 어때


넌 나 어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갠적으로 섭옵 리즈는 넌감동이야때하구 갠차나여때ㅠ 넌감동이어때 최고로귀여워썼음 모찌모찌볼살ㅠㅜㅠ
[HQ 🐹] 170325 음중미니팬미팅 #기현 넌 어때 넌 어때 나 추운데 나 추워 ㅋㅋㅋㅋ #몬스타엑스 #monsta_x #monstax #kihyun #아름다워 #뷰티플 #beautiful #유기현 Officia
준용아 나 이번 겨울에 떠나 엄마한테 갈 거야 넌 요즘 어때 준희는 학교 잘 다니니 무소식이 희소식이라지만 확인했으면 답장도 좀 하고 먼저 연락도 하고 그래라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DontFlirtJINWOO

보리스. 나는 벤디잖아. 하지만 벤디는 어떤 친구지? 내가 벤디인데 나에 대해 잘 모르겠어. 넌 어때?
진이 먼저 ㄹㄹ가사처럼 송한테 조아한다고 고백하눈거 보고 십음 송도 조아햇는데 진이 먼저 말해서 진이 넌 나 어때 하묜 오잉또잉 괘조아 수락 알콩달콩 라부라부
지훈아 연예엔 그만두고 누나랑 연애하는건 어때 넌 나에게 이미 연예인이야 (존나 급함ㅋㅋㅋㅋ
지하철 진짜 안오네 근데 듣고있는 노래는 개좋아 요즘 이런 류(?의 음악 좋은가봐 투정부리고 싶은데 널 생각해 넌 나 어때
"청춘은 모험을 강행하는 것이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넌 어때? 그에 반해 철이 든다는 것은 속마음을 감춘다는 의미지" 점점 속마음을 감추며 살아가야 할 날들이 더 많겠지? 그래도 그래도 사랑한다고 고맙다고 미안하다고 이런
그래서 승혁아 넌 망고가 좋니 레몬이 좋니 난 망고가 좋은데 넌 어때 나 진짜 궁금해 ㅇㅅㅇ
습관되는 게 뭐 어때서! 넌 그 말이랑 잘 어울리니까 괜찮아. 그리고 나는, 음. 별로 안 예쁜데..? 보고있는데도 보고싶어? 어차피 질릴 때 까지 보게될텐데.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strawberry_woou

넌 어때, 다 둘러봤어? (작아서 힘드려나, 하는 말을 슬쩍 뒤에 붙였다.)
돌아와~ 지금 내가 널 잊는다는 게 정말 쉽지 않아 말처럼~ 쉽지 않아. I'm crazy I'm crazy my girl~ 나처럼~ 울고 있나 같이 즐겨듣던 노랠 듣고 있나. 쉽지 않아 (쉽지 않아) 난 쉽지 않아 (왜) 넌 어때~
나의 하루는 진짜 재밌어요~ 난 일본에서 간다 ㅋㅋㅋ 넌 어때? 프로듀스101 잘했니?
나 너 좋아한다니까 어때 한번 만나볼래? .....과장님 애인 있잖아요... 아~ 우리 먹쏘? 근데? 아니... 아 그럼... 내가 너 만나려고 헤어져줘야돼? 아...아뇨... 넌 나 좋고 나도 너 좋은데. 뭐 문제있어? 아뇨. 없어요.
흐음, 그래? 있잖아. 내가 널 보러온 이유는 네가 잘 살고 있나 싶어서였는데. 넌 나를 죽이고 싶나봐. 어때? 정말 뼈 속 깊은 곳까지 나를 그러고 싶어?
그래서 말인데... 밀레시안, 넌 연애를 해 본적이 있어? 부끄럽지만... 난 아직... 아하하하하하하!! 그래, 그러면 되겠다. 네가 나한테 연애에 대해서 가르쳐 주는 거야! 어때? 나랑 연애라는 걸 해보는 건?
세미「와카토시, 나 오늘 패션 어때? 나름 신경 써서 입은 건데」 우시지마「넌 훌륭한 핀치 서버다.」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pea__berry

사장님께서 계란후라이를 해오셨는데 사어때? 나멋있어요 사계란 어떠냐고 나맛있어요 사그게 다야? 나제가 먹어본 계란중에 제일 맛있을 것 같아요 사리액션이 그거밖에 안돼? 나와~! 오이시~!!! 사
넌 나 어때 띵띨띵 띵띵
형. 솔직히 나 보면서 맨날 딸치지? 따, 따, 딸은 무슨... 넌 그런 상스런 소리가 잘도 나와? 뭐 어때. 자연스러운 건데. 내가 게이냐? 난 형 생각하면서 친 적 있는데, 나 게이인가... 존낸 파워 솔직한 고딩 동
킄ㅋ킄... 넌 나한테 못이기는구나..수련이 더 필요한 지금.. 벌칙으로 야간 닌술학원 트레이닝 어때
진석아 굿모닝!잘잤어요? 오늘 카시와공연〜🤗난 너무 기대라고있는데 넌 어때요?💕ㅎㅎ 빨리 보고싶다✨오늘 유키랑갈께요😊하지만 번호가 나쁘니까 뒤에 있어요😣그러니까 얼굴은 보이지 않으니깐 나의목소리를 들어주세요😘ㅋㅋ밤에 보자🌸
나 어때 지훈아?? 넌 나 좋아 아니야?
나마 뭐로 싸울거야? 지나 너와 맞추는 게 좋을 거 같은데, 어때? 나마 마음대로 해 지나 좋아 (암흑기사) 프레이, 이번에도 넌 날 욕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은혜는 갚아야지. 나는 싸운다 나마 온다.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carrat_carot1

"잠은 오는데 금방 깨. 밥은 먹는데 소화는 안돼. 요즘 난 이래. 넌 어때?" 나만 이런거야
오늘 이*님 오랜만에 만났는데 보통 삼촌, 아저씨라부르고 꼬맹이로 불리는데 이노무 삼촌이 저번부터 자꾸 성희롱하규 오늘도 로리콤언급하구 그랬는데.. 항상 모르는 척 한다ㅋㄱㅋㅋㅋㅋㅋ나보구 "넌 나 어때" 이러길래 아.. 30대가 되어서 애인이 안생기면
내마믈바다조어우워(~˘▾˘)~ 넌나어때~~
( 1K 100 / 반격) 너랑 나랑 키 차이만 봐도 내가 불리하긴 하잖아. (뿌루퉁.) 역시 죽는 거 아파. 무섭고 싫다. 넌 어때?
넌 나 어때 제 대답 아시잖아요
글쎄. 나는 아직. 이령이 넌 어때?
넌나어때랑 같이 올라온거 보면 어디 달달한 곡 추천곡 리스트에 뜬거같다ㅋㅋㅋㅋㅋㅋ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526_717_ws

넌 어때. 나랑 이렇게 있는거 좋아? 날 위해서가 아니라 널 위해서.
륄리 릘리 륄리 릴뤼이이이이이ㅣ 넌 나 어때~
응. 남ㅈㅎ 괜찮아. 네 낯으로...? 남ㅈㅎ 하면 이ㅅㄱ 생각나는데, 이 ㅅㄱ 어때? 나는 18살 남고생이고, 넌 20대 초-중반정도가 좋을 것 같아!
솔직히 미쓰유 단체 라이브 버전이랑 앵콜곡으로 넌 어때나 솔말...... 진짜 소원인데
그 말이 널 향한 게 더 빠를까, 네가 '내' 장미라고 부른 게 더 빠를까. 나는 전자라고 생각하는데 넌 어때.
마음없이 걍 달릴게요 8. 넌 나 어때 이거 쓸디님 덕분에 알게 됬는데 좋습니다...좋아요....
(화관이 계속 신경 쓰이는지 머리쪽을 흘긋거리며) ...넌 어때. 지금 신나?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wlwl652

하루종일 난 네 연락을 기다려 너와 찍은 사진 한 장에도 난 세상을 가졌어 네 손 꼭 잡고 같이 있고 싶은데 그래서 그런데 넌 나 어때?
..넌 점점 더 베일에 쌓인 오소리가 되어가는 것 같아. 어느 정도는, 남을 의지하는 게 어때..? 가령, 나나 나라거나, 나라던가.(당연하단 듯 엄지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켜)
ㅋㅋㅋ E8. E9나 G9. G10어때? 아님 D열? 넌 어떤게 좋냐
여기는 내가 어떻게든 할 테니 잠시 보고 오는 게 어때? 어쨌거나 넌 지금 아무 것도 안 하고 있잖냐.
뭐 어쩌겠나. 정착 할 곳 없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인생인데. 우리 지원가... (그의 어깨를 툭툭 털어줘) 께서, 나 한번만 더 도와주는 걸로. 방금 먹고왔지. 타코를 먹었는데. 어때 넌 챙겼나?
아쉬운 대로 이건 어때? 내가 너에게 선물을 주고, 넌 나에게 캐슈넛과 홍차를 주는 거야.
놀러가는ㄷ게 뭐 어때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도 그렇고 넌 집에서 벗어나는 게 답이다 ㄹㅇ

넌 나 어때 좋아해 REALLY 너가 받아줘 맘을 니가 DO_TOP___

아까 드림 카피페였나 신야아카 적용해보면 아카네 결혼한 친구한테 오랜만에 연락와서 막 전화로 결혼얘기하다가 아카네한테 넌 어때? 해서 막 헉 코가미상..엄청 잘챙겨주지 하나도 안챙겨주는척 하면서 할 건 다 해 너무좋아 (발동동) 하다가 코가미등☆장
넌 핑꾸 나는 네이비 어때
음중에서는 진우가 마지막 넌나어때를 안무 안하고 노래 부르던데 인가에서는 안무를 하는 것 같다?
"저번에도 그러다가 감기 걸리지않았냐.." "이번에는 괜찮겠지 뭐... 넌 어쩔려고?" "누나랑 같이 갈려고." "누나랑? 조심히 들어가고." "보통 그런 대사는 남자쪽에서 하지 않냐.." "뭐 어때서. 나 이제 간다!" "어, 잘가라."
별 일은 없었어요. 넌 어때요?. 나 보고 싶었어요? 아하하.
식사 시간에만 잠들어서 걸렀어. 넌 어때. 안 배고프나?
언니랑 릴리릴리듣는데 언니갘ㅋㅋㅋ넌나어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아웃백으롴ㅋㅋㅋㅋ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 아직도 넌어때 음원 말고 콘서트에서 녹음핸거 다운 받은 거 듣고잇어
넌 볼일이 끝났으면 그냥 나가는 게 어때? 나는 밀레시안님과 할 이야기가 있는데.
어때 넌 어떻게 하고 싶니 지금 이 순간의 감정일지 중간에 금방 에러가 날것인지 I don’t know 하지만 내 생각엔 오래가진 못할 거 같아 너 아닌 나 때문에 이 관계는 이어지지 못해
. 406호 프로젝트-넌 나 어때
금해. 있잖아. 남여공학은 어때? 라는 너의 질문에 난 분반이라. 라고 대답해버렸다. 멋쩍게 웃은 넌 학교에 맘에 드는 남자애는 있어? 라고 물었었다 "아직 없어."라고 대답했었던 나는. 그대로 너를 집에 데려다 줬었지.
네.. 근데 이 강의 들으세요?.. 라고 묻자 볙현은 그저 영수를 빤히 바라 볼 뿐이었음. -나 어때 ? 이건 또 뭔 소리야, 하며 영수가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볙현을 보자 볙현은 다시 한 번 손키스를 날리며, -이상해. 넌 왜 안반하지.
헤헤 재밌어 오징 , 넌어때 엄청 좋아하는것같은데 ? * 가볍게 촉수를 흔들어보이나
gothotzot 나는 버터구이 au가 조은데 넌 어때 찡오랑이니..?
푹 자고싶어, 꿈을 꾸지 않고 말이야. 꾸게 된다면 혼자 편히 쉬는 꿈? :) 꿈속에서도 자고 싶어. 그만큼 피곤하단 말이야. 넌 어때. 내가 이뤄줄 수는 없어도 꾸고 싶은 꿈이 있나?
라야 넌.. 아까보니까 살펴보는건 잘 하던데 밝은데 둘러보는게 어때. 나랑셰인이 데려올게.
. *2 넌 나 어때 - 406호 프로젝트 이 노래도 엄청 좋아 되게 밝아요 ‼ 그냥 가사 자체가 난 너무 좋은 것 같아 이것도 나중에 한 번 들어보세오 ❤❤❤❤❤ #우빠보고싶어
어 ㅇㅈ 내가 ㅇㅈ했으니까 넌 그냥 실력없이도 데뷔가능할거같애 걘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어 레드벫벳어때? 나 얘네도 진짜좋아행
김진우가 뒤에서 넌나어때하면 대답안하고 오케이다..저얼굴이 묻는데 대답이 필요하냐
놀리는듯한 말투에 은수는 화나고 부는 웃음이 계속나옴. 어릴때부터 넌 참 당돌하더라. 싫으면 싫다하고 좋으면 좋다하고. 그게 커서 도움이 안될 거 뻔히 알면서. 무슨뜻이에요? 성격을 좀 바꿔보는 거 어때? 나한테 이러는 거 도움 안될텐데
크나큰, (요즘 넌 어때) 잘 지내고있는지 #캘리 #캘리그라피 #뿌뿌캘리
그러게. 나한텐 봄이 제일 편한 날씨였는데.. 역시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이 여름도 좀 견딜만 한 것 같아. 넌 어때?
(자신의 팔을 붕붕 휘두르며 그에게 자신의 팔뚝을 자랑하듯 보여줬다.) 나한테 남는 건 체력 밖에 없다고! 넌 어때? 너야말로 안 쉬어도 되겠어?
나 없는 넌 어때, 변밳켠.
아직도 정신 못차리셧네 넌 어때 소설가 지망생은 이제 그만 둔거야? 이제 안써요 머 철없을때나 하던 짓이지. 편지나 보여줘요 편지만 보여주면, 아이고 그렇게 읽고싶어? 동경에, 구치소까지따라올만큼? 히카루와 난 아주 가까운사이었고! 해진선샌님과도!
(네 목을 가볍게 바라보곤 입술을 비죽인다.) 자유롭고 행복하지 않아? 뭐야, 그게. 난 당연히 자유로워질 거야. 자유, 좋아하거든 나. ~그러는 너는? 넌 어때.
그냥 같이 쇼핑하면서 이러이러한 디자인이 더 잘 맞는것 같은데 넌 어때? 하면서 물어보고 직접 선택하게 하는게 나음 ㅜㅜㅠㅠ 저 만화만 봐선 상대를 자기한테 맞추려고 하는건 전남친이랑 다를게 읍는데여ㅠㅜㅜㅠㅠㅠㅠ
지우 어디 일음매... 지우야 윪이가 서율이랑 사귄ㄴ가는데 넌 나 어때? ^^
오, 맞아. 나는 지금 따뜻한 식사가 머무 절실하거든.( 배고프다...중얼거리며 끄응, 하는 소리를 냈다.) 넌 좀 어때? 필요한 건 없고?
넌 유병장수하고 나는 무병장수하고 그러다가 너 죽으면 따라 죽을게. 어때?
그리핀도르는 눈치 없기로 유명한데. 글쎄 나는 평소와 같은걸. 오늘 넌 어때? ( 시선은 여전히 창밖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