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레트

#IU #아이유 170502 정규4집 팔레트 음반공구 Eunknight와 PeachwithIU에서 총 4650장의 음반을 공구완성 (그중 Eunknight에서 3800장,PeachwithIU에서 850장) 이미
팔레트 아이유 랩 개사 지은아 뛰어야 돼 시간이 안 기다려 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 돼
170430 팔레트 팬싸인회 아이유 미리보기 1pic #아이유
#BTSBBMAs 38 팔레트 노래 좋아요 아이유님 좋아해요 ♡
아이유 팔레트 넘 노래죠아ㅜㅜㅜㅠ 특히 i'm twenty five 할때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샘플 by.아기곰 한 주의 시작을 징짱과 함께😙😙 #IU #팔레트
#피아노커버 #편곡 #아이유 #팔레트 (로댈이 해달라고 카톡으로 은밀히 주문했음.)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kr_eSpoir

170430 팔레트 사인회 아이유()
3. 인퓌닛 노래는 다 죠아하구요..타가수분꺼는 태연님의 Fine도 좋구...비투비님 someday외에도 많은 곡들 죠아요.. 그리고 아이유님 요즘에 팔레트도 좋아하구있습니당
아이유 팔레트 뮤비 너무 예뻐서 그려봤담 u.u (망쳐서죄송합니다((무릎꿇
팔레트 아이유 음방랩가사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이야기이자 자신한테 하는 말들인 거 진짜 대단하다 나한테도 해주는말같아서 "뛰어야돼 시간이 안기다려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돼" 치열하게 살아도 그것때문에 자기자신
왜 팔레트는 아이유 랩버전이 없는걸까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샘플 by.배말 #IU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욥 !!!!!

#새벽달캘리 . . 날 미워하는거 알아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아이유 / 팔레트
팔레트보고 아이유 노래 생각났다 이건 염소님의 홍보효과가 크다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위너 릴리릴리 아이유 팔레트 넘 취적ㄱ임,,,
02.아이유-팔레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sample by 미르유 #IU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나만 별론가 아무리들어도 별론데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topstarnews

지영이는 볼빤간 사춘기 싸운날 같은 느낌이고 시오는 아이유 팔레트 느낌
I'm truly fine. // IU 아이유 - 팔레트 Palette
'아~름다워' 이 부분 짱 좋아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이지금 #이_지금
★170429 MBC 음악중심 1위★ 🎨아이유 - 팔레트🎨 꺄아아아아아아 지은아 축하해🎉🎉🎉🎉🎉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2ndWin
아이유의 '팔레트'
170430 #아이유 팔레트 팬싸인회 프리뷰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지은아 너무 예뻐😭😭😭😭 #IU #팔레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배말 #IU #Palette #팔레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지은아💕💕💕 #IU #팔레트
170430 인가가요 아이유 팔레트 (Palette) 2-2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지디 피쳐링 처음 들었을 때 아이유의 반응.mp4 (IU's reaction when first hearing GD's rap)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다고ㅋㅋㅋㅋㅋ저도 팔레트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잖아요...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음감회 비하인드
언니~ 짱짱걸~ #팔레트 뮤비 #Palette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팩맨 열심히 즐기는 이지은.jpg 1440 X 2560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topstarnews

#날_미워하는_거_알아 아이유 팔레트 #안_미워해
#아이유 팔레트 뮤비 비하인드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아이유 팔레트랑 권진아 신곡 Fly Away 되게 좋아💕
핫핑크보다 진한 보라색을 더 좋아해 팔레트 노래 진짜 너무좋구...아이유님 넘 이쁘고....#아이유
2.즐겨듣는 노래) 아스트로 전곡 연속스밍👍👊요즘은 아이유 팔레트🔥
170430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IU #아이유 #팔레트 1위 추카추카 👏👏🎇🎇🎉🎉🎉
몬가 영어쌤 아이유 조아하는 느낌이었서 ㅋㄱㅋㅋㅋ 애들이 아이유 노래 틀어달라고 했나 암튼 그거 팔레트 들었는데 웃으면ㄴ서 보셧ㄱ는데 블핑이나 레벨 봤을때는 멍 때리그 계셨더ㅋㅋㅋㅋ 우리가 레벨보고 소리 지르니까 우리쪽 보고 웃으신ㄴ게 다..ㅋㅋㅋ

아이유의 팔레트 라는 곡에서, 권지용이 랩하길 자기는 어른도 아이도 아닌 나이인 서른이라고 하는데, 십년 전만해도 보통 스무살 정도의 대학생들에게 어른도 아이도 아닌 나이라고 했던 걸 생각하면, 새삼 나이에 대한
어디서 아이유는 노래로 자서전 낸다는 글을 봐버려서 팔레트 들을 때 마다 웃겨 죽음ㅠ..
61. 아이유 - 팔레트 (Feat. G-DRAGON) #새벽_음악
아이유 선배님의 "팔레트(Palette)" Cover 🤗 롤모델 선배님 오늘 꼭 만났길...💞 170429💘 #성연 #배성연 #Sungyeon #프리스틴 #Pristin
팔레트 - 아이유 팔레트 너무좋아요....😍 #민하캘리 #팔레트 #아이유
진짜 아이유 팔레트 지디 욕하는 사람 어이 없음 '지은아오빠는' 말야 여기서 욕하는데 오빠를 오빠라 부르지 뭐라부름?? 그거 짜증나면 국립국어원에 가서 따져서 없애세요 그리고 자이언티


IU

20170428 뮤직뱅크 아이유 #뮤직뱅크 #MUSICBANK #아이유 #IU ()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topstarnews

Top Current viewed Kpop Artist in South Korea 1. IU (아이유) 2. BTS (방탄소년단) 3. TWICE 4. GFriend
170430 IU 코엑스 메가박스 스페어 사인회 #IU #아이유
#아이유 #IU😭😭😭😭감사합니다!! Because of the shooting angle " 초록이 스냅백이 " doesn't fit in this picture 😢😥
30장에 놀라 오랜만에 배경화면을 만들어 봤쥬! #IU #아이유
아이유 잼잼 팬아트 그렸다!!! #drawing #IU #jamjam #Fanart
[Teaser] IU(#아이유) - Through the Night(#밤편지) 드디어 아이유의 컴백.....3월 24일 오후 6시 '밤편지' 선공개...!!!! 아 벌써 두 귀 녹았다...벌써 좋다
170430 아이유 엘범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유 #팔레트 #iu

170430 코엑스 #아이유 #iu 갭모에ㅠ
170430 코엑스 #아이유 #iu
170430 아이유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 서울역 #아이유 #IU #팬싸인회
170430 코엑스 공개팬싸인회 아이유 프리뷰 #아이유 #IU
170430 #아이유 코엑스 팬싸 by 철이 프리뷰 #이지은 #iu
[#SpecialClip] #아이유(IU) - 이름에게(Dear Name) 정규 4집 [Palette]의 더블 타이틀곡 #이름에게 라이브 최초공개! 아이유의 감성으로 물들인 감동의 라이브 ಥ_ಥ 완전 씨디 삼켰는데? 체한 거 아닌
Top current viewed Artist South Korea YouTube 1. IU (아이유) 2. BTS (방탄소년단) 3. TWICE (트와이스) 4. Red Velvet (레드벨벳)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IU_KSS

170430 COEX 팬사인회 preview #IU #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X 김수현 조합으로 눈호강 귀호강 일석이조-♡ '아이유 -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즈몬이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유 #IU #김수현 #이런엔딩 #꺄


PALETTE

170430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직찍 by 글라라
170430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 미르유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신보 최애곡Black Out 차애곡잼잼, 이런 엔딩 대표곡은 Palette 맞음.


직찍

[2017.04.30] 아이유 팬사인회 직찍

170430 아이유 인기가요 퇴근길 직찍 1등 축하😄😄 #아이유 #인기가요 #팔레트
170430 코엑스 #아이유 직찍
170430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 글라라
170430 아이유 팬싸인회 퇴근길 직찍 프리뷰 By 서울역


팬싸인회

170430 아이유 팬싸인회 프리뷰
170430 #아이유() 4집 팬싸인회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아이유 팬싸인회 앨범 대리구매 가능하신 분ㅠㅠㅠㅠ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iu_jiyuno


팬사인회

170501 #다이아 #예빈 종각 팬사인회 프리뷰 나도 아이유님 덕질 해야되나봐 내 연예인이 연예인을 조아해..😅 #DIA #백예빈


코엑스

170430 아이유 코엑스 메가박스광장 공개 팬싸 - 이거 찍을때 너무 힘들었음 ㅠ.ㅠ 아이유 보려고 마구 밀치시는 분들때문에..기분은 이해가 가지만서도


잼잼

아이유 - 잼잼 이런 목소리로 노래 하기 천재다.. ㅠ ㅠ
아이유 잼잼 첨엔별로였는데 계속들으니까 존좋임
설탕이 필요해 난 몸에 나쁜게 좀 필요해 아이유 - 잼잼 PIC ✒( 님) #순띠_캘리 #순띠의_모띠한_캘리
으아 아이유 잼잼 저아


노래는

아이유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역시 좋은날일려나요!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Spinel_01

3. 빅스 노래 다 좋고 매일 매일 듣고 그리고 다른 가수 분들중 자주 듣는 가수분들 노래는 하이라이트, 아이유, 샤이니, 비투비, 레드벨벳, 태연 이정도?
이번 아이유 노래는 지디 랩이 다 망쳤다고 생각함
항상드는생각인데 역시 노래는 작곡한사람이 부르는게 가장 잘어울리는것같음...요네즈켄시도 그렇고 아이유도 그렇고 바룬도그렇고... 머 아닐수도 있겠지만!


BTSBBMAS

여기 내 마음 속의 모든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달방보면서 끄적끄적해보기🌙 #BTSBBMAs 언제나 온 마음 다 해 응원합니다💕 저 도화지가 없어요
12. 나 아이유의 이런엔딩 노래 듣는데 #BTSBBMAS 이케 슬픈거였노..?
아이유 노래 좋다 #BTSBBMAs 그렇게 사랑은
아이유 이 지금도 좋은데 #BTSBBMAs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iu_jiyuno


인기가요

ยอดคนเข้าชม pdNote รายการอินกิที่อปป้าไปออก เกิน 2 แสนวิวแย๊วววว [SBS 인기가요] #59 아이유·젝스키스·모모랜드·스누퍼·이달의소녀1/3·보이프렌드
170430 인기가요 #아이유() 퇴근길 직캠 프리뷰 by 브이유()


방탄소년단

[5/2(화) 엠뮤톡] 13시47분 시작! 오랜만이라긔 오늘의 순서! 프로듀스101/아이유/SF9/오마이걸/EXO/비투비/방탄소년단/세븐틴/레드벨벳/아스트로/GOT7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연예 투데이] 수란, 아이유 제치고 '음원차트 1위'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BTS #SUGA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防弹少年团


이지금

아이유 넘 좋당 이지금


엔딩

솔직히 말해줄래 제발 너라면 다 믿는거 알잖아  네말대로 언젠가 나도  나 같은 누군가에게 사랑받게 될까 이런엔딩, 아이유
아이유 이런 엔딩 노래개좋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boxgame3

너는 더 행복해질 자격이 있어 / 아이유의 이런 엔딩 중에서


이지은

1. 아이유 이지은 내가 엑소보다 오래 좋아했던 새럼 마쉬멜로우 시절부터 귀엽고 친근한 여동생이미지 얼굴이라 좋아했음 말랑말랑한 모찌느낌? 눈이 특히 예쁘고 나머지는 조화가 기가 막히게 잘 돼있는게 신의 한수 요즘은 귀여움보


이름에게

수없이 길었던. 춥고 모진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니 이름을 알아. #아이유 #이름에게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아이유 #이름에게


뮤비

미아 뮤비 뭐였더라 막 흰색 마네킹같은것들이 숲에서 계속 아이유 쫓아오는데
이번 아이유 노래 안듣다가 티비 프로그램끝나고 뮤비나오는부분듣고 팔렛 중독성있어...
할 아이유 뮤비에 김수현니오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jhlove0115

로소연ㅁ보려고ㅠ 스물셋 뮤비봤고ㅠ 아이유 존나 예쁘다 .. 휴
저게 아이유뮤비에서 나온거였다니 ,,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그램 짤 아이유 뮤비에서부터 나온 곤가¿


들을

프리모 레비-#이것이인간인가 읽는데 아이유를 들을 수는 없어서 #쇼스타코비치 음악 틀었더니 꽤 어울리네. 뜻밖의 콜라보..
예전ㄴ엔 아이유 좋은날 들을 땐 " 헤허해해헿 좋닿 ㅎㅎㅎㅎ " 이러고 있었는데 그마남 본 뒤로는 좋은날 들으면 슬퍼진다. 엄청나게 슬퍼지는ㄴ마술☆
아이유가 이쁘다는 말 들을 때 리액션.jog


아이유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varkryu

올 해 언젠가 열릴 아이유 콘서트 같이 갈 파티원 모집합니다~~~~~~~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아 진짜 아이유 노래 개 좋아 진짜ㅜ
아이유-밤편지
제이름 성빼고 치면 아이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아이유를 이겼다
아이유가 나온다하셨으면 서..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Coowoo8

진짜 아이유는 나와요
아이유의 안경 들으세여
[MBC 연예 투데이] 수란, 아이유 제치고 '음원차트 1위' 슈가 언급
지금 비활동기인데 아이유씨가 해피투게더500회 특집에 나간다네요 뮤직뱅크논란이신경쓰여서약주는건가?ㅋㅋㅋ 병주고약주고네ㅋㅋㅋㅋ 시청률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무지 되네요 다들 잘생각해보아요 나 같으면 출연안할텐데ㅋㅋㅋ
나는 아이유 정도가 딱 적당하다
저의언니는어릴때아버지한테많이맞았는데지금은취직을대구가아닌부산에서해서독립했어요그리고맞지않고바르게자란전불안장애에다지능이낮다는소리도듣고신경과에서치료받고있어요그리고백수이고요아이유정은지씨는93년생전94년생심은경94년생1살차이밖에안나는
적어도정치인들보다아이유가훨법앞에깨끗하다아이유가2014년전성기때재계약했을때돈한푼안받고재계약했다.이 돈에 눈이 먼 한심한 정치인들아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Coowoo8

973.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와우내,,,아이유 너무 멋있다
해피투게더 500회 특집으로 보고 싶다 친구야 하는데 아이유 나오네요. 이건 마치 뮤직뱅크에서 1위 못 준걸 이걸로 갚겠다는 식인가요? 참 병주고 약주나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다들 잘 생각해 보아요. 왜 비활동기에 출연 하는
(여기가 한국이 아니라면 당여 ㄴ하게 사겻을 것 같은 사 람 들) 1. 유인나 아이유 2. 이정재 정우성(결혼) 3. 유이 오연서 (요즘 불타오르는 썸 즁) 4. 태연 티파니 5. 문 별 솔라(미쳣음)
75. 수면마취가 안되는 아이유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위너 3번 지코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지금 쇼!음악중심 채널고정! 기대하쇼쇼쇼❤ 1704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팔래트요!!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L_0VER

아이유 여파를 이겨내고 1위를 할 수 있을지 관건
캡쳐타임 주는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 같은 거 하는 게 아니라 말하는 컨셉 이런 거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대박 나는 전에 괴담 보고 노래 듣는데 아이유 분홍신이었나 그 노래 갑자기 렉걸려서 막 이상한 소리나고 그래서 개쫄았었는뎁ㄷㄷㄷ
제비님....아이유신곡 불러주세요...(소근....
젭님 아이유 신곡 뷰르능 구나!
판듀에 .. 인순이/에일리 , 설운도/대성 , 싸이/아이유 나온데 ... ㅁㅊ.. 라인업봐 ...
아이유너무예쁘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LocksMitsu

27. 마이쮸웅 아이유웅
나가기 싫은 매니저와 나가고 싶은 아이유
예빈하우스 가수로써 목표는 ? 예빈 내가 노래를 해서 내가 행복한게 아닌 다른 사람들, 내 사람들이 행복한 그런 날이 오길! 그리고 난 꼭 아이유 선배님과 작업을!! 멋져 백예빈 짱이야 짱짱걸 킹갓제너럴예빈
170429 유스케 - 아이유, GD파트 랩 지은Ver.
그놈의 여적여 그만훼... 나도 구 수지팬이었고 설리 아이유 등 로리논란 있던 연예인 과거에 정말 좋아했었다고... 레옹컨셉도 좋아해서 팬앝도 그리고 초커사고 잠바사고 단발로 자르고 그랬었다고... 수지팬들 중 여성 비율
8_최애곡은 뵤네뽀꺼 제외하구 고름ㅁ 이안에선 못골라ㅏ....☆ 1. 비밀 - 아이유 2. Perfect day - 오마이걸 3. Love day - 정은지&양요섭
갑자기 아이유 노래 너므 좋아 밤편지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LocksMitsu

아이유 랩 가사가 훨씬 더 좋다
갑자기 아이유님이 너무 좋아ㅠㅠㅠ 집가서 눕방 봐야지이
진짜 아이유님 연기 넘 잘하고 진짜 최고엿다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LocksMitsu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FAVE_ENT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FAVE_ENT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FAVE_ENT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직찍 팬싸인회 노래는 FAVE_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