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최고인 우현오빠๑^▽^๑ 누가 뭐라해도 오빠가 최고야
마음 같아선 하루 종일 안아주고 싶지만~ 집에는 들어가야지~? 그래야 오빠가 더 보고 싶을거 아니야? (* 즐거운지 연신 웃는다)
자기보다 더 고고고고고학번 화석 남자 선배들이 혅정 발견하고 놀라서 야 혅정이 넌 아직도 졸업 안했냐? 하면 오빠는 왜 아직도 학교 다니세요? 도서관 기둥 하나 오빠가 세워줬겠어요 하는 선배
자퇴꿈나무 쌍권총이지만 복학 꼰대는 아닙니다. 아, 애기야 너 취했어. 오빠가 데려다 줄게, 집이 어디야?
순이야, 순이야 사랑해, 우리 순이 사랑하지 오빠가.......
창조오빠가 좋다고하니 들어봐야겟네~♥♥
아토가 생각하는 오빠=오빠가 다 해줄게 뭐 줄까 ?? 현실=야 깝치지마 ,(존나 다급하게 부름) 야야 야 ! (옴) 불꺼줘 ^!^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cestbon1717

미나야. 새파란 독약을 마시고 죽었지. 오빠가 널 물어뜯을게. 꽃을 잘 말린 책 맛이 날 때까지.
왜냐면 오빠가 귀야우니까
170423 틴탑 영화관 이벤트 이게 왠일입니까 여러분 최고 기록이 1000몇이였는데 민수오빠가 3800까지 기록했다는 전설이..제소리 주의해주세요ㅋㅋ이런건 나눠봐야죠~😆😆사랑해요 오빠😍 #틴탑 #재밌어 TEEN_T
원식오빠가 몇살이냐구 물어봐서 18살이요....ㅠㅜㅠㅠㅠㅠ(혼나감) 라고 작게 말ㄴ했는데 잘 못들었는지 아 중2? 라고 하셔섴ㅋㅋㅋ 아녀 고2요! 했더니 16살인데 고2야..?? 특유의 놀란표정 지으면서ㅋㅋㅋ 18살이에요..!
그럼 저 알람을 설명하시오!!...114개....알람이 114개 입니다!! 저것이 레아오빠가 존잘이라는 증거야!!
내가 계속 준형오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4위에요!! 이랬더니 오빠가 어...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4위래요 역시... 이러면서 ;ㅅ; 아 헐 대박쓰야 !
오빠가누구야...

그머야 진셩 에너로디드님꺼중에보면 전진이 투견같은ㄴ 그런개잇다 요즘엔 팬픽은 정말 오빠들얼글떠올라서 못읽겟고 (예저엔 그냥 막읽엇다 ㄷㅇ명이인같은기분...요즘은 신화에게죄를짓는것같아서안읽음 대 체 ) 하 진 짜 거기 와 일단 진이오빠가너므 순애보임
물론 그자리에 그 김뫄뫄라는 오빠도 있었고 커밍아웃한 오빠가 놀래서 훌쩍거리면서 아니 나 뫄뫄 안 좋아하는데...나 애인 있는데...하니까 언니가 야 그럼 김뫄뫄 너ㅓ는 나 좋아해 안 좋아해!!!! 해서 당황한 뫄뫄오빠
공찬오빠가 슈슈를 꼭 붙잡아준 말 ♥넌 내꺼야 넌 아무데도 못가 알았어?♥ 오빠에게는 형식적인 말일지라도 그 날 이후로 오빠한테서 못벗어나요 이 치명적인 사람!!
아싸! 축하축하~~ 역시 오빠가 최고야 ㅠㅠㅠㅠ❤️❤️
아잉ㅋ♡뭐야 오빠가 더 귀여워
오빠한테 염소보고 양찍었어! 라해버렸는데 오빠가 니눈엔 이게 양으로보이냐고 한심하듯 쳐다보더라.... 실수야 실수 염소라고ㅠ염소
아니야 내가 쓰다듬을 순 없어..!😇 오빠가 해줘야 해! 우유만 먹ㅈ고 적당히 클거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190x155

ㅇ0ㅇ...저녁에는 맛난걸 오빠가 사쥬꼬야(?) 그다음날에 점심...먹고가면 머해쥬께!!!
은하야 은해야 오빠가 피자시켜줄까?? 아 나는 시켜준댓지 돈은 내준단소리 안했다
? 오빠가 나간거야 사장이 짜른거야
효원이ㅎㅎㅎ오늘 본명알아서 너무 좋지용💗 사실 너에게 멘션보낼때마다 쭤야 이래서 뭔가 🦁오빠가 자꾸 생각났어ㅋㅋㅋ효은이 동갑이라서 너무 좋구용~짱 편하구😃 멘션도 자주해서 왕 좋은 내 소중한 칭구❤❤❤❤❤
..소예야, 오빠한테 와. ...아빠도, 엄마도 아니지만 오빠가 지켜줄게. 분명 방법이 있을거야. ...포기하지 않을거니까.
딱 유툽 들오가자마자 이거 뭐야 이거 뭔데 !!!!!! 하고 틀었는데 즴인 오빠가 일본어로 노래 하는데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짧아도 되게 좋아쏘
HAPPY BIHDAY TO TE 2nd MAKNAE BAM2 HAPPY BIHDAY BAMMIE HYUNG ((오빠가 내 스타일 아니야) 😍❤️😘😊#HAPPYBAMBAMDAY

우리오빠가 최고야🙌😘 ❣ #영재채빈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오빠가 최고야 사랑해
진짜 오빠가 쳬고야 ❣️
와..오빠가 스스디 달아줘서 부팅 15초만에 끝난다....신세계야....
ㅋㅋ그게 뭐야. 오빠가 사서 날려줄게. 다연이가 받아.(?)🍪
여자랑 결혼 할꺼야 라고 했더니 오빠가 갑자기 나랑 아는 사이의 친구을 골라서 말해줌 " 너 그럼 00이랑 결혼해 " 했다 너무,,,오.....아........;;,.,;, .,
흑흑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로 나온다는것 같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 게이고소설의 입문과정은 죵인을 거쳤고,,, 오빠가 내 문화생활도 책임져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whistle_mh1103

~ ㅇㅅㅇ 비씨야 비씨야 머하니~ 오빠가 조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문제다 문제야!
하루는 윙이 딥 반으로 찾아옴 윙 동생 이름 박지현으로 하겠음 ㅇㅇ ㅡ 야, 박지현! ㅡ 어 뭐냐? 오빠가 여긴 웬일? 딥 엎드려서 자고 있었는데 윙 목소리 들리니까 벌떡 일어나서 뒷문 쳐다 봄. 헉 오늘도 잘생겼다. 딥은 둘의 대화를 살짝 엿들음
#BTSBBMAs 난 솔직히 애기들보다 ㅈ짐인오빠가 더 귀여운거 같ㅇ아 진ㅁ자 심각하게 너무 귀려워서 문제야 이건 전우주적 문제임 짐인오빠 너무 귀여어
콘서트 버전 배신감 듣다보니 9월콘서트가 파노라마처럼 지나간다 지원오빠가 우리 구역으로 왔을 때 우리도 오빠도 긴장해서 어떤 얼굴로 서로를 마주봐야 할지 몰랐던 그 순간.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소중한 순간을 지키기 위해 애써주는 모든분들 고맙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잘자요 좋은꿈꿔요 오빠가 최고야 ❣
앜 맞앜 우리오빠 휴가나와서 돈 나한테 다 쓰고 감ㅋㅋㅋㅋㅋ큐ㅠㅠㅠ 나 옷 너무 없는데 엄마가 안사줘서 오빠가 사줌ㅜㅠㅠㅠㅠㅠ 천사야ㅠㅠㅠㅠㅠㅠ 블라우스하나랑 반바지하나랑 멜빵사줬음! 그리고 성년의날선물이라고 퍼즐 사줌ㅜㅜㅜㅜ

윙아니야 어떻게 너한테 노동을 시켜 오빠가 힘든 거 할게 그냥 열 달 동안 집에서 푹 쉬면서 애만 낳아 달라고 어?
야 잠이 중요해 석이 오빠가 중요해
콘서트 버전 배신감 듣다보니 9월콘서트가 파노라마처럼 지나간다 지원오빠가 우리 구역으로 왔을 때 우리도 오빠도 긴장해서 어떤 얼굴로 서로를 마주봐야 할지 몰랐던 그 순간.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소중한 순간을 지키기 위
자취 시작할때도 레알입니다 오빠랑 저는 요리를 배운다거나 한적도 없었고 제가 배운거라고 밥하기인데 저 자취시작할땐 그래도 애가 알아서 해먹겠지 였는데 오빠가 하니까 뭐 먹고 산데 반찬좀 만들어 줘야겠다 제가 가져가는건 김치랑 된장과 쌈장뿐
4. 마지막 단체 포토타임 ( 다들 밀착 상태 ) - 스텝이 좀만 더 붙으라했는데 가까이 홍빈오빠있었음 ☆) 나 죽는거 아니야...? - 홍빈오빠가 쳐다보고 웃음ㅠㅠㅠㅠㅠ ☆) 나 심장떨려 죽을거 같아ㅠㅠㅠㅠ - 또 쳐다보고 아이컨택하고 웃어줌ㅠㅠ
오빠가 지나가다가 한 대화인데 돝- 소래야 안녕? 나- 안녕하세요(손흔들 돝- 앨범 3개샀다며? 나-아니아니(손가락 6개들어올림) 돝- 6개??? 왜그렇게 많이... 아 랜덤? 나- 다 모으고 싶어서요 헤헹 돝- 랜덤카드 다 똑같은거나와라
오빠가 지나가다가 한 대화인데 돝- 소래야 안녕? 나- 안녕하세요(손흔들 돝- 앨범 3개샀다며? 나-아니아니(손가락 6개들어올림) 돝- 6개??? 왜그렇게 많이... 아 랜덤? 나- 다 모으고 싶어서요 헤헹 돝- 랜덤카드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DaybreakRabbit

사우디에서는 아직도 여성이 운전을 못 하며 여성이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허용된 게 2013년이고, 투표권이 생긴 게 2015년이라는 걸 말해줬더니 동기 오빠가 야 너넨 우리나라 살아서 다행인 줄 알아~이러는데
뭐 원조교제라도 추천하냐 드럽게 오빠가 뭐야
오빠가 생각나는 새벽 한시야.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자기마음에 들때까지. first도 좋지만 best를 추구하는 우리오빠가 되길! Do your best. 옆에서 항상 응원할께요! 사랑합니다ㅠㅠ
안녕?오빠 나 원래 이런거 안쓰는데 요샌 오빠가 너무 보고싶어서 써야겠어. 원래도 항상 보고싶었지만 저번주에 화성 다녀오고, 오빠가 브이앱보이스 해준 것 덕분에 정말 미친듯이 보고싶다. 하루하루 그리워하며 지내고 있어
왜냐하면 오빠야가 아직 안자고 있으니까, 내 꿈에 오빠가 찾아올 수 없잖아~ (딱밤 맞은 곳을 손으로 문지르며 히 웃는다)
걔는 나 시러해,,, 젼래 튕김ㅠ 오빠가 나 조아해쥐서 사랑받은 만큼 주는건뎅 사춘기야... 다 키워놨더니,,.눈물,, 나 밀어내다가 항상 오빠가 혼냉 그럼 내가 오빠한테 한빈이한테 그러지마라행 오빠 삐져 (((무한루트
사진은 1도 생각안하고 1~30번 전부다요 했다는ㅋㅋ 슬리퍼는 진짜 진심 꼭꼭 사세요!! 너무 편하고 너무 예쁨^^ 뽑기는 담에가서 더 뽑고와야겠다는!! 지니오빠 막내오빠가 안나와 아쉽 ㅠㅠ #젝스키스 #젝키 #sechski

나 자러갈꺼야 엑소오빠가 볼케이노들고 꿈에서 날 기달려
아,, 그오빠가 근데 윤오가 될리가 없어요,, (현실즉시,, 그팬,,? 혜정님 정말 와,,, 나라를 구하셔야 첫사랑이 정윤오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타블로가 블로:곱창 얘기 꺼낸사람 누구야 나와 더쿠:나오라고요?오빠가 곱창 사주나요????? 이래서 ㅈㄴ 웃겼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ㅎㅎ ㅎ...ㅇ..ㅓ...그그ㅡㄱ글쎄요(저기)편하신 대로..생각해주ㅅㅔ요...) "응응,오빠가 놀아준다해서 소희 기뻐!!소희 얼른 자라서 오빠랑 놀거야!"
오빠가 괜히 근육만든게 아니야..
민우오빠가 하트주시는데 가만히 있을수야 없지.....👁👁 내가 어쩌다 이렇게 깊게 빠졌을꼬...😂😂 사랑스럽다....💕💕💕
불닭먹구 싶ㅇㄴ데 오빠가 다 가져갓어,,,,, 거지야 거지야,,,,, 으,,,, 마트에 팔긴 파는데 가격이2배라서.,,,,. 한국갓다 오는 사람없나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Ji_Eun_BABY

3. 왠일이니왠일이니 미친거아니야; 우리 오빠가 과 5등이고 어느 셤은 100점을 받아왔내 미친 세상에 이런 사람이 안하던짓을하면 사흘 안에 쥭는다는데ㅠㅠㅠ엄마 뿌듯해하시고 아빠는 조작아니냐 의심하곸ㅋㅋㅋㅋㅋ죤나 유쾌해
사실 어깨 ... 정말 ... 할 수 있다면 원인들 다 없애버릴것 .... 👊👊 ㅠㅠ 너무 들으면서 속상하고 내가 다 아프고 .. 그랬는데 늘 뭘 하든지 오빠가 아프면 쉬어야해 오빠가 그랬잖아 몸 다치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ㅠㅠ 잘챙겨
목요일에~ 1교시 갔다오고 도서관 들러서 책 반납하구 돌아와서 밥 챙겨먹고 빨리 영화관 가야지 짐 다 싸놔야겠다 아... 집에... 갈지는 아직 고민이야 진짜 시골가면 어떡해... 그리고 어차피 오빠가 온다면 컴 못해서 과제도 아하지만 어버이날 미리
오빠야❤️ 시간을 늦었는데 잤어요? ^^ 난 이제 잘거에요!ㅎㅎㅎ 내일아침에 일찍 일어나야돼요ㅠㅠ 우리오빠가 오늘밤도 행복한꿈을 꿔요☺️ 잘자요 굿나잇❤️ 정말 이만큼 저만큼 사랑해요🙆❤️
덕분일까? ) 투정부릴 사람이 아니야? 평소의 사영이 오빠는 어떨지 궁금한걸. 으음, 친오빠가 있었던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첨엔 오빠가 내는 소린눌 알알는에 생각해보니까 집에 나 혼자야
오빠가 안 좋아하면 어쩌지 하고 안절부절하는 소심한 야옹이야. ... 어라. 정말? 야옹이, 오빠 옆에 오래 있었는데... 내가 예쁘니까 오래 옆에 두는 거야...?

진영오빠가 그 말 듣고 '아니야 잘 어울려 예뻐' 이런식으로 말해줬었던 것같아요.(그 언니와 진영오빠는 아주 친한 친구) 그때 공연 리허설 준비를 같이 해서 그 상황에 있었는데 세심하게 여러가지 챙겨주시는 모습
이즈미 "안즈한테도 정말 민폐지, 미안해 우리 바보가. 불쌍하게도 말야........오빠가, 위로해줄까🎵"
한동안 트위터를 안들어왔다 니오빠 보다 내오빠가 더 잘났다고 피터지게 싸우는 꼬라지가 짜증나서 안왔다. 온라인 영업을 제대로 안한거 같아서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하면서 동수만 쳐다봐야겠다 #정동수 #프듀시즌2
내게 처음으로 아이돌을 좋아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우리 막둥이오빠!!!! 나한텐 오빠가 최고야♡ 앞으로도 쭉쭉 가요!!!!
구오빠가 이렇게 원망스러울수가..... 왜이래 나한테.. 엠넷 1위 하고싶단마리야😭 제발 엠넷 숨스밍 해주세여🙏🏽 1위 찍어요 우리..
콜 때리겠지 그럼 박즴인 머 어떡해 가야지 톄하고 만나면 톄가 막 질문셰례한다 너 쟤랑 뭐야? 뭔 얘기했어? 진짜 일할때는 일만해 바보야! 회사에 놀러왓냐 지짜 막 하다가 결국 질투하는거 넘 보이니까 즴인이 집에가서 톄형이 풀어주려구 오쪼쪼 오빠가
고양이 너무 우렁차게 20초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울어서 화난 오빠가 나한테 와서 고양이 욕을 한 바가질 하고 갓다 . . .. .. 그치만 오빠 지구는 인간의 것이 아니야 고양이의 것이야 .... 참아 .......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G7IWBY

민혁아........민혁이는 왜 오빠가 아니야.....? 8ㅅ8........
고주망태면 어떠리 오늘밤은 오빠가 책임질게 석찌야 이러고 짐니 여우처럼 웃으면서 석찌 옆에 앉아 "풋 대리님.. 저 기억 안나요..? 우리 자주 봤는데.." 박짐니 말에 석찌 아무 기억이 안나 우웅? 나 이렇게 생긴 사람 모르는데??
#비투비 #육성재 #도깨비 #유덕화 👀도깨비 4화 귀여운 더콰 모음집 (드디어 내일! 복습해욘) 1 쭈굴미 2 자신감 퍽발 3 입술 이르케가 몬데여 4 유더콰오빠가..x2 5 꽃 어떠칼꺼야 꽃! 6 대박 ㅇ0ㅇ 7 그
이쪽은 클로이, 내 브라더야! 아니 오빠가 아니라 동생! 내가 누나라고 내가!!!
너 크는거 오빠가 봐야 하는데.
아앗, 여기선 오빠가 아니라. 선생님~! 알겠지? (씨익 웃으며 손가락으로 가볍게 볼 톡.) 에구. 어쩌다 묻었데... (손바닥의 얼룩을 손가락으로 꾹꾹 문지르다가) 화장실 가서 닦아야겠다. 혼자 할 수 있어?
오빠야. 오랜만에 광쁘님 힐링 한마디 듣고 싶어여 )_( 힐링되는 한마디! 아니지, 그냥 오빠가 힐링이구나. 히히히 사랑합니당. ♡ (( ))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carrotcake_S2

가끔은 나처럼 아무생각 없이 사는것도 좋을꺼야! 라고 우리오빠가 말해줬어.
오빠 트윗하나에 설레고 오빠 말한마디에 감동받고 오빠가 내인생의 전부야.사랑해요 많이
우와아앙드디어승뚜니오빠가일등을할줄이야앙추카드려욧승뚜니오빠연기연습마니마니하셔야되욧화잇팅승뚜니오빠내가배우다또본방사수할지모르겠음 ㅠㅠ^^♥♥♥♥♥♥
애인김정남이 왜 죽은 줄 알아? 정나미가 떨어져서 호호깔깔 나오빠가 왜 죽은 줄 알아? 노잼이라서 애인ㅠ 나오빤 평소에 잘 하던 얼굴이나 열심히 하란말야 쓸데없이 개그하려고 하지 말고
미야가 이미 이 때부터 토비오를 마음에 들어했다고 나는 확신한다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런 미소를 보일 오빠가 아니다
어제 깉이일하는 오빠가 나한테 동성을 젛아해 이상을 젛아해라거 물어봣다 나한테서 그렇게 레즈 냄새나니...?아직은 커밍아웃 무섭단 말야ㅠㅠㅠㅠ그리고 후쿠오카여자가이쁘대서 여자는 한국여자라고 햇더니 김치란다 이 한남충이....
"하... 나도 이제 구세대인가. 아냐, 아니야! 이런 멋진 오빠가 구세대라니!"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95IQI3_

초중학교 같이 다니던 뷔민이 다른 고등학교 감 ㅡ누가 괴롭히면 말해. 이 오빠가 다 혼내준다. ㅡ너나 잘해 김테형! 이러던 즤믽이에게서 어느 날 전화가 왔다 ㅡ테형아 ㅡ ㅡ누가 나 괴롭히면 진짜 혼내줄거야? ㅡ너
초코오빠가 먼저 뽀뽀해줬어 ㅠㅠㅠㅠㅠㅠㅠ오눌 하루도 행복할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컴에 파판지워서 다시 몰래 깔아놨었는데 또 지웠는지 다시 까는중...😂 내컴 아니니까....힝...오늘 다쓰고 또 지워야하나
미안해, 내 개성은 오빠가 가져야 하는건데.
동해야 오빠 ♥ 하루 앤 웬즈데이 ^^ 잘 보냅시다 ~ 오늘도 점점 멋진 동해야 오빠가 있기 때문에 좋은 하루가되기를 ~ 너무보고 싶고 소중히 사랑해 ♥ 뽀뽀 ~
오빠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많이 오빠를 좋아하고있어요💞 내하루는 전부 오빠야 ❣ #영재채빈
BAP_jongup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요 ♥ 오빠가 최고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photo_zzi

우리 딸들도 파리를 무서워한 시절이 있었다.말해주니 언제 그랬냐고 웃는다. 아이엄마가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왔다갔다하자,아이오빠는 서둘러 밥을 먹고 동생을 안고 밖에서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다. 내가 빨리 먹고 안아줘야겠다 했는데,듬직한 오빠가 있던거다
오빠가 약속있대서 내가 급하게 씻어야겠다💥💥💥 힝 열시반에 씻으려했는데 ...
영재오빠, 민정이가 많이 좋아해요!!!!!!!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내 가수 항상 늘 최고야ㅠㅠㅠㅠㅠ❤💙💚💜💛 #영재민정
쩨짜에 ㅠ 우리 민규가 세젤멋 오빠가 되어서 일본에서 돌아왔네용 😢 이러케 상큼상큼 소년이었는데 말이죵 ! 민규야 ♡ 잘 다녀왔니 ? 많이많이 기다렸어 ヾ(๑╹◡╹)ノ" #세븐틴 #민규 #SEVENTEEN #MINGY
아니야ㅠㅠㅠ인누와... 언니같은 오빠가 되줄껰ㅋㅋㅋㅋㅋㅋㅋ
(양심 없다는 표정...) 착한 오빠가 되어서, 좀 놀아줘야죠! 같이 놀이동산이라도 가요. 귀찮아해도 좋아하지 않을까?
오늘도 행복가득한 좋은 하루 보내요♥ 오빠가 최고야 사랑해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91_S2_95

무슨 오빠가왜이렇게좋은거야!!!!! 오빠가너무조아요ㅠㅠㅠ 흑ㅠㅠㅜㅠㅜㅜ♥♥♥♥♥♥♥ 마니 쨔란하고 좋와해요ㅠㅠ Sandeul920320
우리 지금 걷고있는 이 길이 꽃길이야 오빠가 제겐 꽃인걸요ㅎㅎ 오빠에겐 내가 꽃이 되어줄게! 제 이름이 꽃이거든요 헤헤 꽃말은 순백의 청초한 아름다움이에요 오빠에게 오직 흰것만 건넬게 오빠가 더 아름다울수있게 뒤에서 빛내줄게❤
오빠가 막 밀어붙여서 센야 부담되게 했는걸.. ㅜㅜㅜㅜㅜㅜ 미안해..
헉 나 이거 평소처럼 앓이글인줄 알았는데 다시보니까 준오빠가 코스한거네ㅇㅁㅇ 원충 ㄷㅐ박이다ㅋㅋㅋㅋㅋㅋ 최고야...!!!
오...오빠가....지...지켜줘야하는데.... 어....? 어.......?
너네를 조져야, 오빠가 존나 갖고싶은 시계를 살 수가 있어요~
영재오빠, 늘 웃어요. 행복합시다😊 나는 오빠가 웃는모습을 봐야 행복한걸♡♡♡ 자, 스마일!! #영재민정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91youngdl

.....아, 아니....뭐어, 이게 다 오빠가 안 업어줘서 그런 거야....(울먹울먹) 쵸코 님 괜찮아...혼자 일어날 수 있어....돼지야....
95 #BTSBBMAs 오 구오야 오빠가 태어난 연도
나디아:소파에서 자다가 깼는데 옆에서 오빠가 (´·ω·`;)이런얼굴로 보고있었다 나 " 무,무슨일이야..?" 오빠 "있지..허리밑에 내 핸드폰.." 나 "! 미안.." 오빠 "아냐 고마워~" 숙면하고있는 나를 깨우지 못하고 바라보고 있던것같다...
" 오빠라는 게 왜 맨 처음에 태어나는지 알아? 나중에 태어날 동생들을 지키기 위해서야! 오빠가 여동생한테 죽어버려라니, 죽어도 그딴 소린 하지 말아야지! " #Bleach
【 러브레터 ♡✍ 】 오빠는 내꺼야. 멀어도 좀처럼 만나지 않아도 누구보다도 사랑해♥︎♥︎♥︎♥︎♥︎ 오빠가 있지 않으면 안돼ㅠㅠ 오빠는 우주 한 입니당!너무너무 좋아서 오~오또카지ㅜㅜ 나는 영원히 오빠를 사랑합니당당~히힝!
미친뭐래니 ㅋ뜬금없이 오빠가 육성재 살많이뺀거더만 하길래 뭔소리야했더니 미친 어떤넘이 지 살쪘을때 사진올려놓고 옆에 성재사진붙여놨더만 어이가없네 ㅋㅋㅋㅋ 빼도 성재안된다고ㅜㅜ여기저기서후려치고난리야 성재얼굴모르면 말하지마ㅠㅠ쉽게나올얼굴아니고요


오빠는

우왓! 스벅이라고? 나중에 가면 휘핑크림 많이 얹어주나? (다른 사람이 못듣게 하려는 듯 네 귀로 가까이 간다.) 오빠는 꽤 오래 안봤네. 다툰건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BesisiBoy

열시!! 새나라의 오빠는 주무셔야 합니다
29. 재범이의 여장.. 여장의 완성은 긴머리쥬 너무예뻐 ㅠ 오빠는 못하는게 머야!????!!?ㅠㅠ
철수 오빠는 또 뭐야 보자마자 혈압 팍 올랐네
오빠라니 무슨ㅡㅡ;;;; 아씨....;;;;; 낯간지럽게 오빠는 무슨 오빠야!! ....싫다는게 아니라..아...씨......
석진 오빠는 아무리 봐도 내 신랑감으로 딱이야! 우리 결혼할까? 오빠 신붓감으로 난 어때요? 딱이죠? 네 알아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 #석진민경 #진블 #민블
준표 아저씨, 철수 오빠는 또 뭔가.. 아니야 알려고 하지 말자 벌써 짜증스러운데 아마 못 볼 걸 보게 될 것이다 싸움판이라도 벌어지면 싫어도 알게 되겠지 😞
지은아 오빠는 말이야  지금 막 서른인데, 나는 절대로 아니야  근데 막 어른이 돼 아직도 한참 멀었는데 너보다 다섯 살 밖에 안 먹었는데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raspberry_nini

아니야 사실을 말햇!! 내가 아는 토라오빠는 이렇지 않다구!!!(짤짤짤
울오빠는 노래두 잘하구 춤도 잘추고 얼굴두 멋있지🙈🙈💕 못하는게 뭐야⁉ #종업예은 #비에이피
그러니까ㅏ.....여혐래퍼 깔때 와 우리오빠는 다르구나 했는데 bomb때 일터지고 그랬지ㅣ....이번에도 그러면 그때처럼 피드백 요구하면되지않을까...물론 먼저 오해의 요지가 아예 없어야하지만
야 근데 내가 마흔 넘은 배우 입에서 브로맨스 소리 들어야겠냐..... 브로맨스는 내가 알아서 할게 오빠는 그냥 가만히 잇스세요...
오빠는 더더 나보다 더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어. (근엄진지)
이게 뭐야 ㅋㅋㅋ 하여튼 오빠는진짜 귀여워요 🤣😆
십삼. 윤기오빠는 진짜 스윗해 (개뜬금) #BTSBBMAs 아, 윤기형,사랑해요(뭔소리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JH_990529_

오빠는 룬을 보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꺼야. 물론 룬이 걱정하기 전에 조심했어야하지만.(나름의 반성을 하는 듯 옅게 미소지으며 바라보곤)
#BTSBBMAs 민윤기 오빠는요 민군주님이셔요 완전 랩하실 때 꿇고 있어야 할 듯한 그런 목소리 분위기 등등 음알못이지만 완전 멋져...부러 윤기오빠 호르몬 전쟁 때 완전 치인게 눈이 아주 이쁘셔...... 내 눈 왜 살아 진짜.... 오빠 사랑해요
#BTSBBMAs 민윤기 오빠는요 민군주님이셔요 완전 랩하실 때 꿇고 있어야 할 듯한 그런 목소리 분위기 등등 음알못이지만 완전 멋져...부러 윤기오빠 호르몬 전쟁 때 완전 치인게 눈이 아주 이쁘셔...... 내
엄마 복치야..넌..정말..결혼안할거야...? 너희 오빠는..할 마음 있는거 같던데.. 나 난 안할거고 오빠는 남자라서 해도 딱히 손해 없으니 하겠지 뭐(코팜) 엄마 ㅇㅁㅇ.....
오랜만에 마리용~ 🐉얗 니네 빨리자~ 오빠는 저기..뭐야 성인이니까 쪼금만 이따 자께! 잘자~ 굿밤!😴
졸린 밤 좋은 밤 맛있는 밤~!(작게 키득거리다) 그러고보니 처음보는 것 같은데.. 오빠는 누구야?
와..!!! 오빠는 천재야!! 변기가 오브젝트로 될 수도 있구나!!(놀라운 발상에 박수를 짝짝 친다.) 나중에 내가 유명해져도 오빠한테는 항상 그림그려줄게!(당신에게 그려준 그림을 생각하며 소곤소곤 얘기한다.)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PIPPI_0524

...오빠는, 나쁜 패 같은게... 아니에요... ... ... 아니야, 그런게 아니야... 나한텐 소중한 사람이었단 말이야...
우리 오빠 애기처럼 웃다가 딱 표정 굳는 거 설레서 1일 1225번 볼꺼야 🍥 오빠는 이미 외모로 다 무찔러서 이겼어 ㅠ ㅠ 우리 오빠 목소리도 짱 짱이야 💥 #임영민 #브랜뉴뮤직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남자 #영민
오빠는그래서뭐야.
주리야 오빠는말이야....이제 서른인데.....
으음... 글쎄요, 내일 일찍 나가봐야 해서 일찍 잘까 싶기도 한데. 오빠는요?
오빤참대단한사람이고나한테오빠는너무나큰존재야♥
혜성오빠는 대체 몇살이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vixx_stlight_

(협박이 먹혀서 다행이라는 생각에 흐믓한 표정을 짓는다.)(그럼 오빠는 자살같은거 하지 않기야,알았지?)
슬플 땐 이름을 불러야해. 그래야 내가 낫게 해주지. 오빠는 의사잖아. 아직 정식은 아니지만...
정국오빠는 못하는게 뭐야 #DafBama2017_BTS
오빠는 왜 이름두 곽은재야 ~~~~~~~ 이름두 겸댕이네
난감해하는 리리한테 고개를 저은 죵은 토푸를 노려봄 -전부 다 내 솔로곡 할거거든. -넘행. 오빠는 욕심쟁이야.. -하지 마... 제발. 그러다 결국 셋다 웃음이 터짐. 자기가 막내 잘 챙겨갈테니 걱정말고 다녀오라고 인사를 한 토푸는 누군가가 부르자
오빠야, 불안해 하지 마! 오빠는 건강해! 이 소예가 말하는 거니까아, 믿어두 돼. 그니까....응, 소예한테 억지로 잘해줄 필요두 없어어! 소예 씩씩하니까!
오빠는....내꺼!!!!!!자두꺼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BBOM__0116

머랭:오빠!방꼴이 이게뭐야? 몽블랑:아,아직 깨끗함..! 머랭:자 봐봐 쓰레기가 많은곳을 뭐라하지? 몽블랑:쓰,쓰레기장... 머랭:그럼 쓰레기장 안에있는건? 몽블랑:쓰레기... 머랭:그럼 이방 안에있는 오빠는? 몽블랑:쓰레기장의 쓰레기..임..(왈칵
아 토도로키 너무 좋아 어떡하지ㅠㅠ 오빠는 왜 이름도 쇼토야ㅠ? 씹덕터져ㅠ
아냐 근데 오빠는 빠른이니까 오빠야
로직 오빠는 로직 오빠고, 리들 오빠는 리들 오빠야. 그 누구도 오빠들의 자리를 대신할 수 없어.
오빠한테 정말 좋은팬으로 기억이 되고싶어요 오빠는 저한테 좋은가수로 이미 기억된걸요💓 정말 최고인 내 가수야😁 #영재민정
『 이유 같은게 있을거같아!? 나는 멋대로 이리야를 지킬 뿐이야! 알겠어?! 오빠는 말이지, 동생을 지키는 법이야! 한번이라도 오빠라고 불리면 오빠는 오빠야! 비록 피는 이어져있지 않아도, 이리야는 내 동생이잖아! 』 (자동)
오빠ㅠㅠ 오빠는 세상제일최고야ㅜㅜ힝 보구싶따 최주농 #준홍윤진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Dear_Daehwi

오빠는 언제봐두 진짜 멋있어요❤ㅅ❤ 매일매일 최고ㅇㅑ😍😍😍
얘들아,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절대 아니야!! 오빠는 신체건강한 남자야!! 진짜야!! 오빠 군대도 갔다왔어!! ...지금 분명히 게이커플로 오해한거지, 그치!!!
. 오빠는 소통자주안하면서 이런거 자주누르고가냐아 그래두 마음눌러줄때마다 반갑다!!나 오빠 보일때마다 선멘걸거야!!
(아주 장난스럽지만, 뭔가 희번뜩하게 씨익 웃으며 ) 응, 그래서 데스노트가 아니야. 죽을 때까지 기입을 반복하는 것이죠. (단호) 근데 오빠는 농담으로 적은 거라 안 죽어요. 상냥한 젠틀맨을 죽일 순 없지.
뭐야? 여전히 권이 오빠는 우유부단하네. 새로워진건 갑옷 뿐?
친구1내 과거의 최애오빠는 임금체불을 하고 떠낫지...ㅋ /나머지(숙연)/ 친구2야 내 구오빠는 변기거든/나머지(어떡해..)입틀막
우디오빠는 60일가튼거모를꼬야....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MY_PK94

오빠는 쌀거 같은데.... 자꾸 더 세게하라고 하면.. 그냥 안에다가 싸질러야겠네..ㅠㅠㅠ
진짜 프듀 파면서 느낀건데 어머!! 너무 귀엽잖아ㅜㅜㅜㅜ데뷔해라 아ㅜㅜㅜㅜ하고 보면 다 나보다 어려ㅜㅜ 미자야ㅜㅜ 박우진.안형섭.주학년.서성혁.김동빈ㅜㅜ한살차인데 뭔가 죄책감.. 건희랑 영민오빠는 동갑이랑 오빠라 존좋ㅜㅜ
『 이유 같은게 있을거같아!? 나는 멋대로 이리야를 지킬 뿐이야! 알겠어?! 오빠는 말이지, 동생을 지키는 법이야! 한번이라도 오빠라고 불리면 오빠는 오빠야! 비록 피는 이어져있지 않아도, 이리야는 내 동생이잖아! 』
" 나 좋은남자 아니야. " " 좋은남자던 아니던 내가 좋았으면 그걸로 오빠는 충분히 좋은사람이야. " #LUNEofSHUGA
👶오빠 아니에요? 🐱삼촌 삼촌이라 불러 👶오빠라고 부를까요? 🐱아니야 삼촌이라고 불러 여러분 보세요 진정한 오빠는 오빠 호칭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진짜 반대인 경우는 많이 봤어도 삼촌이라고 해 하는 거 처음 봐.. 진영
낰이와 낰이의 오빠는 애증의 관계임..... 어렸을 때부터 "니네는 둘 뿐이니까 서로를 챙겨야 한다"라는 걸 주입식 교육받아서 서로가 서로를 답답해하면서도 챙기고 있음... 서로 서로를 호구라 부르는 미라클...


오빠야

오빠 그거 해어밴드야...허리밴드 노노....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Henbiate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Sukjinas2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SEVEN__S2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yu_prefer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oktopnabi

오빠야 오빠가 오빠는 BTSBBMAS 오빠도 최고야 우리오빠 9_show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