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모

창모 (Changmo) - 마에스트로 (Maestro)
창모 (CHANGMO) - 아이야 (Feat. Beenzino) [돈 벌 시간 3] you might like this, just discovered him today
ชางโมเอ้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 เจ็นใหม่ของอิลนี่แม่งโคตรดุเดือด 170204 일리네어 6주년 투어 서울 창모(CHANGMO) Time LIVEHALL
koo changmo 구창모
라-이-징 스타 창모👍🏻 #창모 #changmo
여러분 창모는 엄청난 래퍼입니다 비트메이킹 프로듀싱 이런걸 혼자 하는 래퍼는 많았지만 그걸 훌륭하게 하는 래퍼는 별로 없슘미다 창모빠세요 창모 핥핥 #hiphop #changmo
🎵 아름다워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hymism

창모(CHANGMO)가 누구임? 아시는분
Jagger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Melon
돈 벌어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Melon
내꺼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Melon


방탄소년단

170226 #방탄소년단 #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쳐내는겈ㅋㅋㅋㅋ마스터볼ㅋㅋㅋㅋㅋ구해가야해옄ㅋㅋㅌㅌㅌㅌㅌㅌㅋ
20170226 방탄소년단 홍대미화당팬사 혼자 춤추는 지민이 제복도멋지고 그냥 다 너무멋져😁
20170226 방탄소년단 홍대미화당팬사 우리지민이 정국이한테 뭐하는거야?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상소감에 뭉클했는데 벙글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호비가 소감하라고 했다가 못하니까 화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맏내님 앞으로도 철 들지 말아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정호석 라이브실력.....지져스다 진짜 정팀장은 춤도잘추고 랩도잘하고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는데 방탄소년단 제이홉 못하는게뭐죠?
170218 윙즈콘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민윤기 Cypher 4 대박 🔥🔥🔥


태태

눈썹이 없오죠소 심각한 태태 그리고 태태어 남발💜💜
아앙~ 태태! 아앙~~ 태태!!! 진짜 우리 태태 백만번 시켜줄래ㅠㅠㅠㅠㅠ 최고 귀여워 깜찍아ㅠㅠㅠㅠㅠ 뿌띠빠띠💖💖💖💖💖 #태형


풀어봄

모르겠다 스토리 요약이 안됨. 우선 의식의 흐름대로 풀어봄. 커플링은 #국민 걍 대충 내용은 애긔공 졍극이랑 빗치수 즴인인데 흠......흠...... 아 모르겠다 풀어봄😂


아앙

170218 THE WINGS TOUR IN SEOUL- 용기내서 아래 빼꼼. "홉이호비 무서워요~으아앙" (앙 쥔 손 너무 귀여워요 엉엉.생일이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겁니까ㅠ)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piscesboy_suga


돈이

#np changmo - 돈이 하게 했어
동거하는 국민 보구미.. 더 좋은 방 있다는 준이 말만 믿고 짐 싹 뺐는데, 나중에 보니 돈이 안 맞음. 전에 살던 집보다 월세 거의 1.5배고... 좋다는 말만 듣고 무작정 뺀 거라 전에 집으로 다시 돌아도 못 감. -


TOUR

[Actualización del instagram de Changmo]«18.02.17»“일리내어 투어 내내정말 기분 치고였습니다감사합니다!🌹” •Muchas gracias por el tour•


담배

옆집 뷔민 보고싶네 담배 피려고 베란다 나왔는데 불 붙이기도 전에 담배 냄새나서 고개돌려보니깐 쨍한 머리색에 셔츠 대충 걸친 남자가 이러고 있지...근데 시선느꼈는지 이쪽 딱 보더니 그런다 "뭘 봐?" #뷔민


판의

"판으로 올라와" "판?여기?" "그래 거기" 콕 집어 판의 중앙을 가르키자 박은 잠시 인상을 쓰더니 판의 중앙에 섰음 판의 중앙에 서자 판의 높이 때문에 셋은 박을 올려다 봤음 국은 지탱하던 팔을 때어 판에서 두발자국 멀


최고

맨날 들어오면 딱 올려주네요 최고


TIME

changmo_ IG story"녹 음 시 간" "Recording time"


벌어

thinking about changmo's 돈 벌어


간만이오

혜빈을 못 만난지도 꽤 되었군. 그새 많이 부른 혜빈의 배를 물끄러미 쳐다본 테형이 어느새 제 앞에 선 혜빈을 바라보았다. 혜빈은 뭐가 그리 좋은지, 방글방글 웃고 있었다. ㅡ폐하! ㅡ간만이오. 몸은 어떠


CHANGMO

여전히 이쁘다
그냥 뽀뽀만 한게 아니라 이로케 목도 만져써...하....진짜 오늘 팬싸 너무 대박이다 징챠 ..... 목도만지고 뽀뽀도 하고 하..
하진짜말도안되게귀여워진짜진지하게
짐의 같은과 동기 여자애의 카톡프로필 배경인데 남자친구니? 물어봤더니 아니래, 어디 거리에서 유명한 인스타 스타라는거야..자기도 모르게 홀린듯 저장해버리고 막 하루종일 쳐다보고 있었음 좋겠어 #홉민 #홉민클라우드
므시라꼬? (음흉)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hymism

나 이사진 처음 봤는ㄷ 이거 하이큐 아닌가 ? 하이큐 ? 맞는듯 아닌가 몰라 하이큐 짱
세상에...고1때 현대무용 영상 풀버전 올라왔어...(죽고없음)
아는형님 막내라인 (희철 경훈) CHANGMO RPQ 1LLIONAIRE SIMONDOMINIC
태횽이가 옷을 벗고 있어 놀란 즤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옿ㅎㅎㅎㅎㅎ홋울 벗곻잏넿ㅎㅎㅎㅎ...!!!!😚😚❤
난도대체 몇번을 죽어야댈까...
우리꼬얔!!! 하는 테형이가 너모 귀여운 오라버니ㅠㅠ
아 지민아

낫투데이 진짜 내취향 ㅗ 어쩜
지민아...웃으면서 총을...
2절 랩파트 진짜 지렷다...
아 박지민 그림자 너무 귀엽다 미쳤네
오빠 너무 멋있어요 언젠간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길 :)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hymism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hymism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kwon_green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hymism

CHANGMO 창모 방탄소년단 태태 MELON 풀어봄 슈가 ree24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