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고

ㅅㅐ벽기차 멀미에 전자기기 만지면 토할거같아서 가까이 하기도 싫은데 asmr 들으며 자고싶은 이 기분.. 그러면서 그 말을 폰으로 치고있는 나,,
왜 자꾸 새벽3시 반에 깨는거지... 약효 떨어졌다고 또 약드세여 하는건가 푹 자고싶다
ㅁㅈ 새벽애올리고 냅둘라그랫는데 맨날 저님이 ㅇㅏㄴ자고 봐버려요 대체언재자는가임? ㅋ ㅋ 몰라 낻소꿉친구보여줘,,,
항상 그림 그릴때마다 딴짓 하고 싶고 그러다 보니 자고 싶고 참 그렇다. 그럴때마다 요즘은 항상 두가지를 생각한다. 하나는 알바 친구 중에 명문대 다니며 새벽파트까지 하는 그 친구를 생각한다.
잘 자고 있어요~?☺️ 좋은 꿈 꾸면서 푹~ 잘 자고 일어나기를! 오늘 쇼케이스 화이팅이에요❤️ 저는 오늘도 꽤 힘든 새벽인데.. 오빠 노래 들으면서 스트레스 풀고있어요ㅎ 진짜 새벽에 들으면 더 좋아..♡ 고마워요 노래해줘서😉
소쿠리 나약해졌어~~~작년엔 맨날 새벽5시넘어서 자고 6시50분에 일어났잖어~~!
으아, 이제 정말 자야겠다. 좋은 새벽 보내! 일어나서 보자고~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eun_geuni

누님 새벽4시에요 야한거 자꾸 보시고 계시면 못자고 아침이될거에요
이벤 시작 이틀만에 3000등으로 진입했다~(자고 일어나면 4~5000등 사이로 떨어져있겠다만..) 맨날 새벽에 자버릇해서 새벽에 자기전에 빡세게 돌리는 나냔ㅋㅋ 현재 상황
이새벽 ...문빠들 ! 아무도 못자고있다. 민주당은 자고 있더냐?
야호 새벽인사 받아버려써..!!(붕방 잘자고 푹 쉬어여 크림님ヾ(´︶`*)ノ
새벽에 잠 못자고 있을때마다 겨울잠 도중에 깨어난 무민같은 기분이야
오. 새벽반 안 외롭겠네! (너를 보며 싱긋 웃어) 왜 안 자고 있어? 잠이 안 와?
새벽에 안 자고 집 치우다말곸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나 새벽내내 자고 지금일어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그리는거면 행앗하자구(
그래. 새벽에 끼니를 챙기는 건 역시 추천하지 않지만... 내가 걱정이야, 내가. 흥흥. 넌 자고 있겠지. 좋은 밤
혹시 저이신가요ㅠㅠㅠㅠ저도 새벽에 엄청 쌩쌩한데 늦게자고 현생때문에 일찍 일어나야되니까 맨날 노넴님만큼 자고 등교하고 출근하고 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새벽이 그렇게 즐겁고 좋을 수가 없어요 저는,,
요즘 자고일어나서 운동갔다가 밥먹고 공부좀하다가 가족들오면 같이 티비좀보다가 다시 새벽에 공부하고 롤몇판 하다가 잠드는 약간 스님생활..
조조조은새벽 ( ´•̥̥̥ω•̥̥̥` ) 이에요.... 흐흑 무서운걸 봐서 한참 못 자고 있다가 생각난 김에 인사 남겨놔요... 루드빅씨는 좋은꿈꾸시면 좋겠어요 ( ´•̥̥̥ω•̥̥̥` ) 안녕히주무세요.......!
아 란코 예뻐; 란코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3일 ... 낮은 안대? 저녁에 자고 새벽에 일어날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걸 왜구려
어쩌면 새벽 내내 떠들썩할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생각했지만요. (프흐 웃다가) 낮에 좀 자고, 커피를 마셨더니 이래요. 잠이 안 오네요.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tjbomdt22

좋은새벽.. 알림이 안왔어요.. 자고있나요..잘자요...
새벽되면 먹고싶은게 많아지다가도 자고 일어나면 식욕 뚝ㅈ떨어짐
=== 새벽 5시 메우... (자고 있음) ===
새벽이군. 지금까지 안 자고 있었다면... 시간 관리는 제대로 해라.
째깍... 새벽 5시를 알리는 종이 쳤어요. 자고 일어났는데도 개운하지 않아요... 우우... 더 잘까...?
새벽 5시입니다 그렇게 늦게까지 안자고있다니 그 근성을 다른곳에 부어보시는게 어떠십니까?
...(동공지진) 너어..무 자연스러워서 새벽반인 줄 알았어요-, 응! 이 김에 새벽반이나 하자 이거에요~ 사실 츠라라도 새벽반 굉장히 오랜만이니까요? 오늘은 자고싶지 않달까요-

아까 언니가 준 밀크티 맛있어서 순삭했더니 새벽내내 피버타임~~★ 아 자고싶다...ㅋㅎ....
머리 살짝 아픈건 새벽 5시라 그러려니 하겠는데 발은 왜 아프죠 나새기야 (침착 일단 자고 인나서 보자
저도요 ㅋㅋㅌㅋㅋ 가끔 새벽에 탐라 텅 비면 뮤트 좀 풀엇다가 얘기하는거 보고 자고일어나서 또 뮤트함
열한시에 자고 새벽 네시에 깸
그런 걱정은 안 해도 괜찮네요. 난 기껏 너 자고 있는거 방해할까봐 새벽에 멘션도 안 넣은건데.. 살짝 허무해지려고 해. 암튼, 못난이. 다시 이쁜이 되려면 말 잘 들어야죠. 일단, 오늘 무사히 잘 다녀오고.
내가 호날두 해트트릭 보자고 이 새벽에 일어난 게 아냐 쉬바!
라고 댓글 달았는데 달고나서 시간 생각해보니까 새벽 4시야 근데 김밍그 과제하느라 안자고있어서 알림 뜨자마자 봤는데 넘 놀래서 말도 안나와,,, "아 그 분 이름이 윤져난이였구나..." 그러며 져난 구경하는데 자기 과에 웬만한 여자 선배들보다 예뻐버려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xiaxhante

맛있었지. 새벽은 조금 선선하네, 좀 더 자고 일어나
보도는 황금시간때 하고 해명은 다들 잠자고잇을 새벽에하냐?
새벽인데 아직 안자고 있으면 같이 놀까?
아직 완전한 아침고 그렇다고 새벽도 아닌 것 같은 애매한 시간이긴 해! 그래서 유이는 안 잘꺼야~ 사실 졸리지도 않고 자고 싶지도 않은 걸~ 미나토형아도 안잔다고 했으니까 유이랑 놀면 되겠다! 그치이?
어김없이 자고 있구만. 하긴 새벽에 그렇게 놀아댔으니 당연한가. 어이-. 해 떴다고-. 이게 무슨 술취한 사람 깨우는 것도 아니고.
째깍... 새벽 6시를 알리는 종이 쳤어요. 아서는 게으름뱅이예요. 아직 자고 있는 것을 보니...
아 제길 저녁에 푹 자고 새벽 두시~네시 사이에 일어나서 놀다가 다섯시에 학교 갈 준비하고 나가던 평소 패턴 때문에 아까 열시 쯤 자서 네시쯤 일어난 뒤로 다시 못 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저 오늘 생일이에요٩( ᐛ )و 언니랑 딱 한달 차이(`∀´) 생일날 새벽을 옵치와 함께 불태웠어요ㅎㅎ 자고 일어나서 친구랑 놀러가야지💃저는 오늘 최고로 행복한 하루 보낼 거예요! 언니도 오늘 완전 행복한 하루 보내요💕
새벽탐라가 괴담으로 가득찼었구나 자고있어서 다행이다
새벽에 일어난걸까? 조금 더 자고 일어나는게 좋을지도...흐암... 하품이 전염된다는게 사실인가봐.(한손으로 입을 가렸다)
아침ㅂ..아니 새벽부터 기분 나빴네요.. 동생이 친구집에서 자고 와서 저 혼자 잤는데요, 꿈 속의 유튜브에서 '어렸을 땐 몰랐지만 지금보면 소름돋는 것들'이었나..? 이런 제목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말하겠습니다.
반바지 입었는데 좀 그래서 잘랐다 귀엽다......이 애기 덕분에 한시간 반 밖에 못자고 깼지만 귀여워서 가만히 있는다 새벽에 골골송도 2번이나 들려줘서 가만히 있는다
같은 시간이지만 자고 일어나서 맞는 7시는 활기차고 새벽을 지샌 뒤에 맞는 7시는 허무해
피곤 해서 빨리 잤건만 그담날 새벽에 엄청난 두통으로 일어나서 속 따고 속이 좀 편해져서 다시 자고 일어나니 1신데 문제는 두통이 약하게 계속 된다는 것이였다고 한다..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tansi_enst

몰라 나는.새벽 3시까지 술처먹고 한시간자고 부산가는거야.......
새벽부터 좋은거 많이 봐서 스트레스 마니 풀림 후하후하 이제 1시간 더 자고 운동회 찍사하러 갑니다♥
170319 THE WINGS SAO PAULO #정국 SAVE ME 썸넬은 곧 예쁜걸로 다 바꿀게요 새벽4시라 이만 올리고 자러갑니당 쫌 자고 일어나서 달방 봐야됨ㅋ 🎥 )
1.새벽 3시까지 안잠 2.컴터 옆에 뭐가 꿈틀함 3.빛의속도로 불켜보니 지네사촌있음 나 비명 그새끼 꿈틀 4. 그놈 거울 뒤에 숨음 책들고 온갖 생각 다함 5.긴장감 개쩌는 끝에 그새끼 빼꼼함 나 비명 그새끼 방문틈으로 퇴장 6.잠 못자고 엄마기다림
새벽에 잠안자고 깨어있으면 창문흔들리는? 뭔가 부딪히는 소리나서 완전 짜증남. 툭우르릉 같이 나는데 아침에 가서 확인해보면 벌레시체는 없고 창문 연결된 뒷베란다 쪽인가 싶기는 한데 그래도 매우 엿 같음이다. 어떻게 새벽에만 창문도 모두 닫아놓는데...
1시 다 되어 잠들어 새벽 3시반에 강제 기상하고 아침 6시반까지 결국 못자고 밤새는군..!!!^^(와장창
이제..12시이전에자고 6시30즘부터깨는 몸이돼다니... 이러다 새벽수련하겟네


4시

새벽 4시 퇴근이라니 너무한 것 아니오?
새벽4시네................. . . .. . .... . . . . . .
5월 3일 1시까지 (새벽) 41만개 트윗을 얻으면.. 24시간내에 월드 기록 가장 많은 트윗 얻을게요 #BTSBBMAs
[ 타의 팔을 베고 뒤척이는 새벽 4시 ]
가장 자괴감이 드는 시간인 새벽 4시. 오늘의 4시는 4시인생줘팸당 당원인 제가 알려드립니다.
왜 언니 방은 새벽 4시에도 불이 켜져있어? 원고 다 못해서 그래?
새벽4시☆ 헤헤헤헤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macarooon_sou

침대 위에서 뒤척이다가, 쿵 하고 떨어져버렸다. 엉덩이가 아픈 수련이의 새벽 4시. 「아, 신발...」 .....많이 아팠나보다.
....새벽 4시입니다....주무십쇼......
새벽 4시. 몸 관리는 알아서 하게.
=== 새벽 4시 메우! 아직 자도 되는 시간 메웃! ===
새벽 4시... 뭐. 이 시간에도 깨어있는 사람은 이유가 있는거겠지. 화이팅.
잠이 오니? 이제 지마켓 새로고침 할 시간이야. 새벽 4시.
새벽 4시. 이쯤되면 낮과 밤이 뒤바뀐 녀석이라고 해도 될 것 같군.

하얀 부엉이가 지팡이 위에 내려앉는다. 나오는 부엉이를 쓰다듬으며 그녀가 내려보낸 별을 생각한다. 밀레시안 님, 잘 지내시나요? 에린은 어떤가요? 밀레시안 님은요? 밀레시안 님의 모험이 즐겁길 바라고 있어요. 머리 위에서 별의 강이 흐르는 새벽 4시.
새벽 4시 #BTSBBMAs 빌볻 투표)(
[알람] 여러분, 새벽 4시에요!! 늦은 시간까지 깨어서 일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
[새벽, 곁에 팔베개를 하고 누운 케안을 보고 '오늘도 안정적으로 귀엽군' 하고 생각하게 되는 오전 4시]
째깍... 새벽 4시를 알리는 종이 쳤어요. 아서의 시중을 들려면 이시간에는 일어나야 하는데 몸이 좀처럼...
새벽 4시, 이제 자는 건 무리인 것 같아요.
새벽4시입니다 멋대로하세요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pupil_dimension

렌가가 새벽 4시를 알려드립니다! #time
새벽 4시인데, 부엉이가 있네요. 그것도 꽤 많이요.
짜잔! 키쿠가 새벽4시를 알려드려요!
(새벽 4시를 알리는 댄쓰ㅡ타임☆★☆ 도도하게 턴!!우아하게 손 까.딱.까.딱)
4시 새벽 네시~아 이건 다른 클럽 껀데!!
현재시각은 새벽 4시입니다.
저 글 3개 모두 읽었다.... 난 생각보다 겁이없어 (?) 하지만 무서워 다시 떠올리니 또 무섭고 새벽 4시에 집에 혼자야!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HinaQ_10

아 ㅋ저커뮤보고싶은데 나 새벽 3~4시쯤이 제일 공포에 떠는 시간이란말이야ㅠㅠ
정했어요. 죽기로. 새벽 4시 04분에.
새벽반이네 난 이제 4시를 못 넘겨ㅋㅋㅋ 눈감긴다... 먼저 자러갈게 딘엘이도 이따 잘 자요✨
세상에 람님께서 4시에 계실 줄이야... 좋은 새벽이에요!
메콩을 새벽 4시까지 하다니 나 너무 헤비한골..?
젊을때 밤새는거 미래체력 끌어다쓰는거라는거 백번공감하는 요즘...예전엔 새벽 3~4시되어도 멀쩡했는데 요즘은 두시쯤되면 눈이 급피로해지고 모니터를 봐도 모니터가 아닌 느낌 어거지로 삼십분을 더 그리다가 두통오기 직전에 끈다
왜 맨날 트위터 쪼금 하다가 시계를 보면 새벽 4시가 되어 있는지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mylovemybest_S2

깊은 새벽의 향기로군. 벌써 4시다 안잔다면 더 피곤해질지도 모르니 지금이라도 빨리 자도록 해라
새벽 4시 지금이라면 전남친 연합회를 구성해도 아무렇지 않은 시간이지...
야 이 단무지야....(한숨) 지금 새벽 4시라고. 안 자?
시방새 조낸 급했는가보네. 새벽 4시가 다 되어가는 시점에 피드백. 근데 극민들이 말귀 못알아쳐 먹었다고 오리발 내민다. 너네 이미 늦었다.
제 옆에 있던 분들께도 보여드리고 같이 건조한 와하하 햇어요 새벽 4시라 그렇습니다 원랜 촉촉하게 웃어드릴 수 있어요 입술은 촉촉해
천사님게 디엠 드리구...............자야겟다................. 새벽 4시 토성이 글 제일 못 쓰는 시간
지금은 새벽 4시 12분. 세사르가 방금 일어났어요. 그리고 자기 목을 조르고 있죠. ...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hyeon95201

왜 또 새벽 4시야 할 일 하기 제 때 자기 왜 둘 중에 하나도 못해 왜
벌써라뇨 새벽4시입니다만
헉 맞아요 크라넬이랑 트레일이랑!!(붕방) 하디만 지금은 새벽4시.... 우리 낮에 만나요...😢😢😢😢 류빈님 피곤하시겠다 얼른 주무시랏
새벽 4시 15분 실트의 상태가..?
숭한거그리고싶어지는 새벽4시15분
그러고 보니까 지금 한국 새벽 4시 아니에요? 왜 안 주무세요
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아니 새벽4시인데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 ㅋㅋ ㅋㄱ ㄱ ㄱ 내일 친구랑 놀기로했는데..아듀...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A3_kyo

새벽..4시.. 김남준보기 조은시간 아닙니가...?
지금 새벽4시입니다 옷상..
맙소사 새벽 4시에도 부장님 개그 치는 사람이 있어?
어른이라서 좋은 점 새벽 4시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잘 수 있다
24시간동안 근무를 서지 24시간동안 트위터는 못해요ㅋㅋㅋㅋ 주로 저녁에서 새벽쯤에 짬이 나서 할 수 있을 뿐이에요
펠샌 다리걸어 넘어트리고 당황한 사이에 목줄 확 끌어잡아서 켁켁거리는 모습 보고싶다 그대로 개처럼 짖어보라고 머리 꾸욱 밟으면서 고통에 신음하면서도 좋아서 흥분한 펠샌모습 보고싶은 새벽 4시 22분
지금이 새벽 4시 맞지?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astra0401

아까 자서 새벽4시에 인난ㄴ건가
새벽 4시가 넘었네요 거긴. 안녕히 주무시길!
졸음이 모호의 폭력성을 시험하는 새벽 4시 30분
새벽 4시 반 컴접멤 30명? 머?
으아아ㅏㅏㅠㅜ기여우어ㅓㅓㅓ!!(망태기에서 꺼내 꼬옥하고 쓰담도담 우리 시호님ㅠㅜㅜㅜ오늘은 일찍 주무시긔!!! (이미 새벽 4시 32분..늦었나....!!)
핸폰알람새벽4시52분안됬는데ㅜㅜ잠이깸
오빠들 너무 보고싶어요ㅜㅜ 지금 한국은 새벽4시52분 저는 알바를 하고있답니다 ㅜㅜ 오빠들보면서 힘내는중이에요ㅜㅜ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Kael_Ra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 그거야 그거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 단축키만든겨 아무도 안쓴건데 ㅠ ㅠ ㅠ ㅠ 웅 밤7시 .,... 7시에자서 새벽4시에 일어났어
{업그레이드} 새벽 4시 넘은 행앗에서만 볼 수 잇는 ... "새로운 분기 추가"
나는...새벽4시반만되면 깨는 저주에 걸림..
새벽 4시반. 깨랑 난나서방의 새벽은 끝나지 않을듯.
지금새벽 4시쯤 되지 않았어요...??
진짜급격하게졸린시간 있는데 (새벽2~4시) 이때안자면 아침까지못잠
요즘 알바하면 졸려죽겠고 집에서 푹 잘려고 하면 오후 3시면 깨서 많이 자도 하루 4시간밖에 못잔다. 참고로 난 원래 밤 9시에 자서 새벽에 한번 깨고 다음날 오전 8시 50분까지 자던 잠자는 숲속의 공주같은 인간임. 잠만보라구요.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likeapple07

장난 아니고 진짜 새벽4시임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 하려고 좀 일찍 일어났엌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나 문빠 해외파다~ 새벽에 장난질 치지마라. 딱 걸린다. 대선까지 24시간 대기조다. 여론조작 아웃!
이제 매일 오후 4시에 자야지 꼭! 차라리 새벽에 공부하고 아침에 시험치고 자는게 조은득
새벽 4시에 전화를 걸 수 있는 친구라면 중요한 친구이다.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냉장고 청소를 했다. 그리곤 당분이 당겨서 초콜릿 팬케이크에 아이스크림, 메이플 시럽까지 뿌려 달달함을 즐기는 중이다. 2017. 05. 03
새벽 4시에 나간 룸메가 불이란 불은 몽조리 켜놓아서 6시에 일어난 사람이 느끼는 분노감


5시

엔님 한때 새벽반이었는데 ... 실험 새벽 5시에 끝나고 하면 졸려서 트이타에 안 들어와 힝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rigal_sibas

ㅋ ㅋ ㅋ ㅋㅋㅋㅋ 아냐 ㅋㅋㅌㅋ 이제 거기에 익숙해져서 그렇게 살아주시면.. 됩니다.. 근데 그것도 내기준에선 바쁠것 같어요... 바쁜 와중에 무신씨랑 대화도 하고 뿌듯한 새벽이에요 uu)_ 5시니까 적당히 정리하고 쉬기~!
(새벽 5시 즈음 될 때에 이 소리는 부질 없다
내탐라 왤케빠름? 님드랑 지금 새벽 5시인거ㅠ알고 트윗함?
쵱캐연성 하고싶은 새벽5시
김 팀장이다. 임마, 지금 시간이 몇 시냐? 새벽 5시다, 5시. 짜식들이 건강 좀 챙기라니까 말을 안 들어? 형사는 몸이 생명이라고 내가 몇 번이나 말했냐. 잠 좀 자라, 좀.
새벽5시 새벽풍경을 그려보는것도 해보고싶어요☆
한국 지금 새벽 5시 아녜여?👀👀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hinewfa

새벽 5시. 곧 해가 뜰지도 몰라.
새벽 5시, 슬슬 동이 터 올 시간인가요?
새벽 5시. 동이 틀 것 같은데. 아직도 무얼 하는거지?
새벽은 정신이 가장 흐릿해지는 시간.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못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내 눈앞에 나타나도 이상하지 않다. 나는 그의 손을 잡는다. 루에리는 아무 말 없이 나를 응시한다. 오로지 침묵뿐인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새벽 5시.
새벽 5시... 오늘도 밤 새려나.
"아아... 새벽 5시. 잠깐 눈이 뜨인 것 뿐입니다." - 노아 바그너
새벽이야. 오전 5시에 있네 #時報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_sungnam

청량한새벽,,,님들 절에 절하러 가십시오 근데 5시반에 만나기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기숙사 출입문이 6시에열림ㅋㅋㅋ진짜 잠가놓네,,
(새벽 5시를 알리는 댄씨ㅣㅇ곰!!!! 아침이야! 일어나라고 쮸쀼쮸ㅠ쀼~~~^3^)
AM 05 00 폰에 뜬 디데이를 보고 차곡차곡 짐을 싸기 시작했다. 내일이면 고향에 돌아갈테니 공향에 돌아갈 준비를 해야할거다.문득 손에 집힌 단체 사진을 보다가 그것도 짐에 쑤셔 넣었다.세주가 기억을 짐에 넣은 시간. 새벽 5시.
행아웃 10시간 했는데 일본 새벽5시에 아침 7시처럼 보이는거 실화?
ㅇㅡㄴㅣ새벽 5시부터알람맞툰거누구야
카게야마:(경악) 너 어제 새벽 5시 넘어서 잣서,,,?! 나탈주
와 새벽 5시야 세상에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sol_danchu

새벽 5시 반인데, 인천공항 이 인원 실화냐;;;;; 셀프체크인 안했으면 큰일날 뻔;;;;
앤캐 2P를 조심스레 외치고 가는 새벽 5시 24분
이런식으로 머리를 묶을 때(금발) 무슨 색의 리본이 가장 좋을까 고민하고 있는 새벽 5시 24분
새벽5시에막창먹고싶어서 사러나가는 사람
아홉수 - ㅂㅐ치기 듣는 새벽 5시 반
아직새벽5시 30분인데...잠좀자자..
Hey 확 물어 그 다음 막 막 흔들어 정신 잃게 Hey 자 안 해본 스타일로 저 큰 보름달이 지기 전에 해치워라 새벽 5시 30분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Saebyeok_nya

이놈의 섬나라는 5월만 되어도 새벽 5시에 이미 해가 다 떠있단 말이지...
새벽5시 피곤하다ㅠ
(오전 5시 33분... 사랑시가 읽고 싶어지는....새벽 감성...)
습관의 무서움인가... 어제 새벽 1시에 잤는데 5시 17분에 일어나버렸어..아니 단순한 감기문제인가
갸륵 새벽 5시에 깨어잇긴 또 처음이네
용재가 새벽부터 후배들을 굴리는 5시 50분
저랑 새벽 5시의 리스트를 생각해보아요.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supernova0509

모기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망할새끼때문에 새벽5시에일어나다니
출근했는데 스폐셜이라 12시 출근이었쟈... 새벽5시 부터 부지럼 떨은자...


새벽

웅앵 뭔일이야 오늘 새벽 탐라는 왜 괴담인거야 괴담말고 잘생긴 엔노시타나 봐여 여러분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Adore__lune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Wite0508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Styuio27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harang1432

새벽 자고 4시 5시 BTSBBMAS 시간 맨날 winK_dee_p_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