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DRAGON

오랜만에 오빠 만나는 날😎🤘🏻 지금 명동은 오빠로 가득해요🎈 두근두근❣ 곧 만나요✨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MY8SECONDS_DAY
사랑스러운 하투🌱 받으시고 굿나잇💫 저는 깨꼬닥입니다 ㅇ(-(...💕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곧 시험인데 난 뭘 하고 있는걸까 #빅뱅 #bigbang #지디 #지드래곤 #GD #Gdragon
에잇세컨즈 이벤트 ❤️ 이따 만나요 170501 #GD #GDRAGON #지드래곤 #권지용#權志龍 #에잇세컨즈 #8seconds #넘버지 #NumberG
#GDRAGON X #8seconds #MY8SECONDS 명동본점⭐️ 넌 뭐 할 꾸야? 매장 구경할 꾸야👉🏻👈🏻💕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GDRAGON #8seconds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GDRAGON x #IU #palette #팔레트 ©palette mv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GMs_made_

170501 press photo zone #GD #GDRAGON #지드래곤 #에잇세컨즈 #8seconds #NumberG 찾아라 지드래곤 👀 #폰카 😅
#GDRAGON X #8seconds #MY8SECONDS 명동본점⭐️ 보.고.싶.었.어.요. 👉🏻👈🏻💕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GDRAGON x 8SECONDS 🎱 분위기...🙏💕 5월1일 명동본점 #my8seconds #GDRAGON #GD #지드래곤 #권지용
지용오빠 8 seconds 너무 오랜만이에요...👋 여전히 멋있어요🐲❤❤ #GDRAGON #지드래곤 #에잇세컨즈 #GD #8seconds
아 나는 지방에 틀어박혀 팬미팅도 못간다 #빅뱅 #지디 #지드래곤 #승리 #뇽토리 #bigbang #gd #gdragon #seungri #nyongtory #vi 그러고 보니 오늘 베베 루저 나온지 2년됨
#MY8SECONDS_DAY 🎱🌿 에잇세컨즈 팬미팅 이벤트 DAY 여기 벌써부터 오빠 천국 ☀️🎈❤️ #GD #GDRAGON #DearG #디어지
GD의 #my8seconds #gdragon #권지용 #GD #Bigbang #빅뱅

#my8seconds GDRAGON 등장 ❣️
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미팅 #MY8SECONDS_DAY 🎱🌿 오랜만에 보는 심뛰남😶 내 심장을 뛰게 하는 남자😘😘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DearG #디어지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170501 #8seceand 팬미팅✨ 모두 같이 광고보기 시간👀❣️ 민망해하는 오빠님🤣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likeyou #라이크유
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미팅 #MY8SECONDS_DAY 🎱🌿 모자빼고 봤음 더 좋았겠지만...🤔 그 밑으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 #하트브레이커_명동브레이커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DearG #
170501 #8seceand 팬미팅✨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likeyou #라이크유
170501 #8seconds 팬미팅✨ 취향입니다^^;;;;;;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likeyou #라이크유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jadojadodoja

굿밤🦋 #GDRAGON #NumberG
보다 더 찬란하게 🌿🕊 #GDRAGON #지드래곤 #GD #NumberG
#GD #GDRAGON #VIP 마음이 모두 큰 감동 을 받 았 다 💓💓😭😭
17.05.01 #GDRAGON X #8seconds #MY8SECONDS 명동본점 권지용:) 우린 언제나 늘 여기있을게🙏🏻 ⭐️많.이.보.고.싶.었.어.요. 👉🏻👈🏻💕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
GooDnight🖤 8월 18일생, 소인'쌍단'이라하오.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GooD night 하나 두울 셋!! 👉🏻👈🏻💕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팔레트 듣다가... #보고싶은이뿐2 #GDRAGON X #아이YOU 🎨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신사...숙녀...여러분... 🎩 오빠 멋있다ㅏ ㅠㅠㅠㅠㅠㅠ 근데 쌀 진짜 많이 빠졌어요 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고마웠어요❤늘 고맙고 믿고 응원하고 사랑해요🐲❤ #지드래곤 #권지용 #GDRAGON #GD
17.05.01 #GDRAGON X #8seconds #MY8SECONDS 명동본점 권지용! 😝🌱 권지용! 😌💕 권지용! 👉🏻👈🏻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손꾸락 !!!!!! 👉🏻💗👈🏻😆 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 미팅 #GDRAGON #지드래곤 #8seconds #에잇세컨즈 #NumberG
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미팅 #MY8SECONDS_DAY 🎱🌿 귀여워서...계속 사진 보는..중😍 이런 행사 맨날 해주라ㅠㅠㅠㅠㅠㅠ💕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DearG #디어지
#GDRAGON 웃는 모습도 되게 심쿵🙈💕🌸#PINKJIYONG
BIGBANG's 2017 Welcoming Collection 드디어 ...✔️ 2017 캘린더 ...📅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
【G-ONE ONLY】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미팅 #지드래곤 #GDRAGON #8seconds #에잇세컨즈 👀 👄😚 😭😭😭😭😭💕💕💕💕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x_xginhi

(͒ ˊ• ﻌ•ˋ) 오랜만에 만나서 더 반가웠지용💗 170501 에잇세컨즈 스페셜미팅 Photo #GDRAGON #지드래곤 #8seconds #에잇세컨즈 #NumberG 여전히 잘생김 🤔
PRODUCE 101 season2 [단독풀버전] 윙즈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용진 #BIGBANG #GDRAGON #TAEYANG
GooD night 🌸 권지용 🌸 보다 더 찬란하게🙏🏻 #GD #지디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GDRAGON 눈이👀👀#PINKJIYONG
170501 #8seconds 팬미팅✨ 인간적으로 너무 잘생긴거 아닙니꽈!! #지드래곤 #지디 #gd #gdragon #likeyou #라이크유
#GDRAGON 말 할 수 없는 멋진 남자 권지용님🤗💕🌸#PINKJIYONG


지드래곤

인터뷰도 있어ㅋㅋㅋㅋㅋㅋ 조곤조곤 본인 생각을 특유의 말투로 이야기 하고 있는 애기 지드래곤💕

지드래곤 등장 8초만 보여줘서 이름이 에잇세컨즈냐 개너무해
170501 에잇세컨즈 팬미팅 #지드래곤 밑에서 봐도 굴욕없는 지드래곤님....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봐도 존잘이네요😭😭😭 #지디 #GD #권지용
자신이 나온 광고를 볼때마다 한결같이 부끄러워하는 지드래곤.jpg 수니는 그런 모습이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또다시 초록지용💚 원본은 님💚 #gd #지드래곤 #지디
새삼 대단한 지드래곤의 인기.......
나한테도 언제 어느 순간의 지드래곤을 제일 좋아하냐 묻는다면 지금 여기 있는 지드래곤을 좋아한다고 말해야지 어쨌든 지금 내눈 앞에 있는 지디가 제일 좋고 그 순간이 제일 중요해
와 지드래곤 실트다 와오아아ㅏㅇ #지드래곤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eungseungca

지드래곤 능력이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 혼란이 온다...
우리 진짜 서울 한복판에서 게릴라콘을 했다면 빗말 아니고 사망이다,,,,, 빅뱅이 뜨면 세상사람들 다 만나는거야...... 지드래곤 너무 할말없게 만들고.... 빅뱅단하길 너무 자래따 자래따
위엄보소 내가 지드래곤이다 라는 걸 기사 사진으로 보여주네
보통 롤스로이스받았다하면 '아 주작몽 시작인가 ((하고 끝나겠는데 상대가 지드래곤이여서 사람들 혼란의도가니
아 그래서 차를 사준거면 정말 감사한거고 안사준거면 애들이 장난칠만큼 선배님 사랑한다는 거니까 지드래곤님 만수무강하고 금길만 걸으세요
이제 곧있으면 간다 #지디 #권지용 #지드래곤 #GD #솔로콘서트 #모태콘서트 #빅뱅 #bigbang
상냥함 - 권/지/용 딱딱함 - 권교수 능글맞음 - 지드래곤 개인주의 - 권전무

170501 귀엽고 부끄럽지용 🙈😳 #지드래곤 #8seconds #gd #지디
아 무한도전에서 롤스로이스 자동차 한번 나왔었네.지드래곤 차 아니면 회사차일지도 몰라. 정확한 방법은 이승훈이나 지드래곤이 말해주기를 기다리는거~
롤스로이스를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라면 아 뭐지 장난인가 ㅎㅎ귀엽네!!! 하겠는데 선물해줬다는 상대가 지드래곤이 되는 순간 너무 아무렇지 않게 '아, 쩐다!!'가 되어버리는 나.... 나만 그런 거 아니겠지
[BIGBANG​'S 2017 WELCOMING COLLECTION] 📝✨ 💌✏️ 😃💪🏻 파이팅 🙂✌🏻 💚 시그 DVD 캡처 초짜본...공개🙏🏻 #지드래곤파이팅 #VIP파이팅 #AlwaysGD
뜬금없지만 알오디 가사중에 제일 좋아하는 가사가 세상을 선물할게 넌 그 주인이 되주면 돼 부분인데 지드래곤이라면 진짜 세상을 선물 해줄 수 있을 ㄱ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일은 지드래곤 프린팅 캔버스백이였나 아무튼 그거 매고 가야zㅣ~~~~~~~~~~~~~~~~~


지디

170430 인가 팔레트 1위 수상소감 때 지디 언급cut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psc4053

8초 지디8ㅅ8💕💖💕
노노해 그래도 거기에 지디가 달렸는데 지까짓것들이 귀찮아서 안해? 감히?
그니까 사전에 계약이 됐어야 하는거지 지디오는 국내행사가 몇개나 된다고 우리가 저런 거지같은 화질로 봐야해... 후아 화아가난다
8글자로 말해요 하는데 조세호 가장기억남는팬은? 지디 여기계신모든분들 나 스윗해서 죽었다.....
내가 많이 좋아하는 지디눈빛 그 순간에 차갑기도 하고 묘하다
지디 웃는 거 너무 이뻐😢💕
아니 누가봐도 미친 연예인이라도 누가 차를 선물해주냐 ㅋㅋㅋㅋㅋㅋ 하고 넘어갈 사안인데 그 대상이 지디라서 다들 고민하는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스토리를 보는 순간 딱 내 표정.. 지디니까 순간 고민했고.. 스토리를 올린 그는 엄청난 주작몽이었다..
....... 진짜 지디차인가 싶어서 검색했다가 충격받고나옴...... 삼주만 빡세게일하면 승훈에게 저 차 사줄수 있는 능력을 가진 지디느님이시네.....
야 누가 선물로 차 사줬대헐 미친 대박 도른거아냐???? 돈개많거나 결혼할사람이거나 둘중하나일듯 개도른;;; 야 지디가 선물로 차 사줬대아 뭐 그럴수도있지... 그거쯤이야...
빅뱅팬분들이 알티하신당,,💗 여러분 하민호 귀엽쬬,, 인스타 프사도 지디님이고 인스타에 댓글도 이렇게 귀욥게 달았따,, ㅜㅜ
누가 롤스로이스 선물해줬다 하면 안믿고 장난으로 넘어가겠는데, 그게 '지디'라면 말이 달라지지.진짜 그럴수도있겠다 수긍할수밖에 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탐라
그러고보니... 베베랑 루저랑 2주년이라니.... 좋으면서 찡하고 몽글몽글해ㅠㅠ (지디님 표종 내 표정 ((??) #빅뱅 #BIGBANG #LOSER #BAEBAE
내 생각인데 지디 차가 롤스로이스 -) 지디 솔로곡 준비로 사옥, 위너도 사옥 -) 한 번 타보고 장난으로 지용 형이 사준 차라고 올림 이거 아닐까? 새차라고 하기엔 주행 거리가 3만임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OoKKNGoO

아까 페북라이브에섴 ㅋㅋㅋ기자들 엄청 많이 보여줬는데 ㅋㅋㅋㅋㅋ지디 나와서 엄청 찍고나서 표정 되게 뿌듯해보였는데 거의 홈마급 사진ㅋㅋㅋㅋㅋㅋ


권지용

모든 이들의 고정픽,, 심뛰남,, 권지용아니면 누가 1등해?❤ 다원님 프듀짤에 움짤 넣어봤어요! (화질이 아쉽ㅠ)
내 뒤엔 믿고 의지하는 ma fam #BIGBANG is VIP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우린빅뱅! 세상 사람들 모두가 우릴 보면서 부러워해 #Always
숨이님 트윗 보고 올리는 권지용 리즈들
제가 4시간 기다려서 찍은 거예요 ^^ 심지어 저 이 영상 확인하기 전까지 권지용이 무슨 옷 입었는지도 몰랐음 못 봐서 ㅋ
❥ kwon jiyong 권지용 (bigbang)
스윗함에 치였다 ..... 사랑한다 권지용....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BORO818

밈 권지용 오늘도 잘생겼다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모든 트위터리안한테 자랑하고 싶어 미치겠다 권지용이 후배한테 선물로 롤스로이스 차 한 대를 사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지용 | kwon jiyong – bigbang
근데 권지용한테 갈 수 있다하더라도 가까이 못갈듯 ,, 함부로 갔다가 내가 뭐 묻혔는데 막 옷이 1억하면 어떡함 ,,, 새우잡이배 타야하나,,,
주작몽의 전적 VS 권지용의 능력
아ㅋㅋㅋㅋ진짜 주작몽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상대가 권지용이라 혼란의 도가니ㅋㅋㅋㅋㅋㄱㄲ궁굼합네다 승훈넴 진실을 밝혀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나도 권지용 같은 오빠 . . . 나도 권지용 한테 하트쓰고싶다. . . 사랑해 . . . 💙💚💜💛❤
오오 무틍 권지용 그사세죠...제가 기ㅏ수를 덕질하고 잇는걸까요 재벌을 덕질하고 있는걸까요 하ㅎㅏ
(ult) ㅡ kwon jiyong 권지용 ♡ bigbang


FOR

GooD night #STORM 구름을 가르고 다가온 G-DRAGON 나 이제 YG에 왔으니 내게 맡겨 멋진 일처리 기막힌 나이 알고나면 쓰러지는 나의 스킬 FOR THE 1.2.3 가나다와 함께하는 A TO Z 자 손
VOTE FOR AT #BBMAs 보고 싶다
VOTE FOR AT #BBMAs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VOTE FOR AT #BBMAs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VOTE FOR AT #BBMAs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VOTE FOR AT #BBMAs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도
VOTE FOR AT #BBMAs 힘들어진 우리가
VOTE FOR AT #BBMAs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VOTE FOR AT #BBMAs 8월에도 겨울이 와
VOTE FOR AT #BBMAs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VOTE FOR AT #BBMAs 홀로 남은 설국열차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VOTE FOR AT #BBMAs 겨울을 끝내고파
VOTE FOR AT #BBMAs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VOTE FOR AT #BBMAs 보고있어도 보고싶다


빅뱅

..............트로트.............대성빅뱅멤버입니다...!트로트가수아니라구요오! 아...제발..진짜..
[감사합니다] 대성 디스러브플버랑 빅뱅 메이드플버 판매해요! 각각 원가 3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택배비 포함 3만원에 보내드릴게요:) 혹시나 비싸다고 말씀해주시면 에눌해드릴 의향도 있어요! 문의는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b
160730 빅뱅 10주년 콘서트 멀티 앵글 HANDS UP SEUNGRI PA 님 신청 영상입니다!
VLIVE보다가 놀랐다요! #빅뱅 #BIGBANG #TOP #탑 #B_TO_THE_I_TO_THE_BANGBANG #최승현 #승현오빠_거기서_뭐해요?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님들 그거 알아? 하민호가 쓰고있던 모자 빅뱅 모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빅뱅더쿠야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최승현 브이하는것봐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만이야 브이ㅋㅋㅋㅋㅋㅋㅋ 빅뱅동생들이랑 찍을때는 가만히 서서 찍는 형인데ㅋㅋㅋㅋㅋ 군인패치 장착완료ㅋㅋㅋㅋㅋㅋ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으앜ㅋㅋㅋ라이ㅡ브 노래 제발 빅뱅노래 틀어줘 무슨 5초짜리 무한반복이냐 노이로제걸릴것가탕
ㅋㅋㅋㅋㅋㅋㅋ최승현! 최승현! 하다가 누가 빅뱅이즈백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뱅은 좋겠다 에라모르겠더라도 돈이 많아서
근데 진짜 한국에서 몇 억 있으면 이자로 먹고살기 충분하다는데 빅뱅은 ,,, 오빠들 정말 음악을 사랑하는구나 나같으면 때려치웠다 (????????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이거 빅뱅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인데 이거 뭐야 달려라 빅뱅단...? Run Bigbang Scout??? 이거 완전 달려라 방ㅌ....
빅뱅 영화 메이드 일본 팜플렛 책자(판매용)와 하이앤로우 영화 일본 팜플렛 책자(판매용), 사진집,일본 잡지 3권 입니다 광고 팜플렛 종이는 덤입니다(메이드는 한국판) 운비 별도, 디엠 주세요
빅뱅 일본 콘서트 dvd, cd와 일빕 회원 한정 선물 cd로 상태 따로 언급 없는건 신품급입니다 운비별도, 디엠 주세요 #bigbang #판매 #빅뱅 #cd
아 진심 빅뱅시 할때 일분 개빨라..
지금 빅뱅 팬 분들 위너 팬 분들 다 혼란스럽다 왜냐 그의 능력과 또 다른 그의 주작력 다 엄청나기에 결정을 못하겠어
♥ 빅뱅 커플링 취향표 ♥ 만들어 봐씀니다 다른 커플링들은 많이 봤는데 빅뱅을 못 봐 제 욕심을 채우기 위하여...☆★ 저장 마음대로 하세요! 할 사람이 있긴 할지 모르겠지만! 촤하!
안녕하세요 켠트입니당 트위터 시작한지 몇일 안되서 좀 많이 어색해용 😆02년생입니다 😆비공식 vip입니당 😆빅뱅 입덕한지 몇일 안됬지만 정말 열심히 파고있어영 😆최애는 승리! 😆취존해용 이렇게 적는지 모르겠네용 친하개지내요ㅠ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smbit76

빅뱅팬 아니였을때 뭐하고 살았지 생각해보니까 5,6살때 거짓말 하루하루 붉은노을부터 노래 좋다고 동요대신 부르고 좋아했잖아 후덜덜 이 영광을 오빠에게 바침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 장ㄴ난하냐고,.,
쁘앱은 그냥 계약따라 연옌보여주고 장사하는거니까 와쥐랑은 되어있어도 에잇세컨즈 사기업 활동에 올 필요는 없지ㅋㅋ8초가 계약안끼고 자체적으로 미디어생산을 하고 싶었으면 차라리 유
에잇세컨즈왈 그렇다네요 예예 ^^
트윗에도 연달아나타나는 에잇세컨즈 사진들과영상들이 저를괴롭게합니다 슬퍼요...명동..가까운곳인데 학생신분이라는 이유로 학교에갇히고 학원에갇혀 밤늦게 기사보고사진보고영상보며 오열하는 제가싫습니다..다음생에는 홈마로 태어나고싶다요


VOTE

VOTE FOR AT #BBMAs 나는 우리가 밉다
VOTE FOR AT #BBMAs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IBGDRGN

VOTE FOR AT #BBMAs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AT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하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EXID #HANI's Birthday! 🎉 #HappyHaniDay #Congrats
VOTE FOR AT #BBMAs 그리움들이 얼마나


BBMAS

.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을 보고싶다면? 공식 해시태그를 사용해 투표해주세요! ☞ #BTSBBMAs


8SECONDS

170501 #MY8SECONDS #GD 팬미팅
#my8seconds 귀여워 💓
#GDRAGON x #my8seconds ❤️ 빠진사진 추가🤳🏻🎱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totheno1


방탄소년단

Top viewed Kpop artist Australia 1. BTS (방탄소년단) 2. GOT7 3. BIGBANG 4. EXO
#자동트윗 글 커뮤 BIGBANG YG 욕트/폭트/섹트 잦음 지뢰 방탄소년단, 빅히트, 아이언 지뢰는 서치방지 안 해요 수위 상관없이 언급함 불편하면 블락, 뮤트, 블언블
170501 인천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 #BTS #SUGA 발톱 완전 잘깎아 완전 천재 발걸음 완전 솜털😭✨
170501 ICN 출국 HD2 역시 박모델🚶🏼#JIMIN #지민 #방탄소년단
170429 자카르타 지민 ❤❤❤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
170501 ICN #방탄소년단 #BTS #김석진 #진 #JIN 모자를 써도 숨길 수 없는 잘생김 😘
170501 ICN 출국 #방탄소년단 #박지민 #지민 #침침 #JIMIN #BTS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tjchehd2017

Top current viewed Kpop artist Youtube Hong Kong 1. BTS (방탄소년단) 2. IU (아이유) 3. BIGBANG 4. TWICE
Top Current viewed Kpop Artist in Taiwan 1. TWICE 2. BTS (방탄소년단) 3. IU (아이유) 4. BIGBANG
Top Current Digital Kpop Male Groups Worldwide 1. SF9 (에스에프나인) 2. BTS (방탄소년단) 3. WINNER (위너) 4. GOT7 5. BIGBANG


BTS

안녕하세요 🌱 BIGBANG, bts, 좋아하는 안서현 요! 많이 이야기합시다 #bts #BIGBANG #커뮤니케이션
170501 ✈ #JIMIN #지민 #BTS 이른아침 출국🚶💤


BIGBANG

신음쓸땐... 이걸 기억하세요... 흐, 우, 으 등 받침 없는계열 ) 달아오를 때 앙, 응, 등 받침 있는 동그란계열 ) 절정 흑, 힉, 우윽, 윽, 악 등 막히는소리 ) 탑이 괴롭히거나 갑작스럽게 쳐올릴때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tumblbug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FAVE_ENT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niiaebi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udonudon333

BIGBANG GDRAGON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 FOR 8SECONDS luv__bigb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