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우

핑크색도 잘 어울리는 강서방😆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알콩달콩 트리오😊 마지막이 아쉬울뿐입니다😭 .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강태양 #현우 #KBS #주말드라마 #누누 #연진jini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본방사수 #54회 #강태양 #현우 #아망떼 #누누광 집안일하다 주부습진까지 걸린 태양이! 너무 자상하다...♥ 최종회라 너무 아쉽ㅠㅠ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마지막회 본방사수중~ 늘 알콩달콩 넘나이쁜 아츄부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강태양#꼬무신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태양이 분홍옷 너무 이쁜것같아요 ㅎㅎ 마지막이라는게 아쉽네요ㅜ
오늘도러블리💕 . . .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강태양 #현우 #KBS #주말드라마 #누누 #연진jini
아츄커플 훈훈합니다😆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jesus7433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결혼식 너무 보기좋아요💜 선남선녀네요 ㅎㅎ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본방사수 #53회 #강태양 #현우 #아망떼 #누누광 새신랑 태양이! 행복하기를...♥
월계수양복점신사들 ep53본방사수중~ 행복하게 잘살아 태양,효원아♡♡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강태양#아망떼#꼬무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세영 현우 나올때 나오는 노래 러블리즈ah- choo 노래 듣고있는데 노래 좋다!!
드디어 결혼👰🏻🤵🏻 . . .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강태양 #현우 #KBS #주말드라마 #누누 #연진jini
효원이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 태양이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본방사수 #52회 #강태양 #현우 #아망떼 #누누광 알바끝나고 집가는길 버스에서도 본방사수!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달달하니 너무좋네요~ 웃으셨으니 꼭 허락해주시길ㅎㅎ
월계수양복점신사들 ep52본방사수중 못하는게 없는 태양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강태양#아망떼#꼬무신
이렇게 고여사님 걱정하는건 태양이뿐😭😭😭 저 착한 마음 좀 받아주세요 . . .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강태양 #현우 #KBS #주말드라마 #누누 #연진jini
일등사윗감 태양이👏🏻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어머니 어서 태양이랑 효원이 허락해주시길ㅎㅎ
월계수양복점신사들 ep51본방사수중^^ 변함없이 따뜻한 태양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강태양#아망떼#꼬무신


강태양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밌다 ㅠㅜㅜ 아츄 부부 사랑해 💙💙 근데 민효원 강태양 커플인데 민효린 태양 커플 얘기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lkm0312


본방사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하는날 본방사수 담주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 아버지가 이상해 본방사수 해야지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밌어서 본방사수해야지😆😊


드라마

#그동안_함께여서_행복했습니다! #KBS2TV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마지막회 오늘 저녁 7시 55분~ 만술(신구)의 시력이 다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네명의 신사 동진, 삼도, 태평, 태양과 연실은
월계수 이동건♥조윤희 법적 부부됐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과 조윤희 커플이 지승현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동진(이동건)과 연실(조윤희)이 구청에서 혼인
[#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가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주말 저녁 가족드라마 엔딩 중 최고 이상했고 구세대의 구림을 단 한 톨도 감추려 하지 않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빠이여...진짜 제목 저렇다고 양복 입은 남자들끼리 바닷가 풀샷 부감샷 엔딩을ㅋㅋㅋ 피피엘 때
주말 저녁 가족드라마 엔딩 중 최고 이상했고 구세대의 구림을 단 한 톨도 감추려 하지 않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빠이여...진짜 제목 저렇다고 양복 입은 남자들끼리 바닷가 풀샷 부감샷 엔딩을ㅋㅋㅋ 피피엘 때문인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마지막회 본방 잘 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본 드라마였네요. 삶의 낙이 하나 줄었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참 가슴 먹먹한 드라마다 정말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드라마는 늘 마지막회는 아쉽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너무재밋있었어요! 😍😍 #드라마는언제나옳아요 #드라마가있어행복함
죠나 뜬금없는데 난 정말 통일 했으면 좋겠다 그녜야 통일은 대박이라면서 모하니 드라마보니 ? 모 보니 나는 지금 불어라 미풍아를 보고 있어 아까는 힘쎈뇨자 도봉순 재방을 봤구 쪼금 아까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봤구 이따가는 보이스를 볼거야
내가 삐딱한지는 몰라도 지금 하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정부 출산 장려 홍보 정책 드라마인 듯. PPL은 참고 봐도 드라마에서 프로파간다가 들어가면 좀 보기가 그렇다..
"[#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가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caratDBKS0218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에서 배우 신구님 보면 너무 짠해..ㅠ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3회 감상완료 다음화가 마지막화네요. 드라마 다보는게 몇년만인지..
월계수신사들양복점 개꿀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라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너무웃겨 #드라마 😍
ㅋㅋㅋ우리 엄마 현실세계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으면서 티비나 드라마에서 누가 울면 무조건 따라움 방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라미란 임신해서 같이 감격의 눈물 흘림
"[#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kbs2 에서 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라는 드라마인데 저 둘이 극 중에서 자매로 나오거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보는 주말드라마의 설정들 by 서지연 - 가족들은 무조건 한집에 산다 - 세트와 소품은 요즘 것이 아니다 - 가까운 이웃은 가족이나 마찬가지다 - 부잣집 막내딸은 사랑밖에 모른다

내 인생 최고 쓰레기 드라마 top2가 지금 다 방영중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불어라 미풍이 진쩌 ㄹㅇ 개쓸애기임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나 빻아써,,, 엄마랑 옆에서 보는데,,,, 스토리는 꽤 재밌는데 그냥 조오오오오오오나 빻아써,,,,,,,,,
네 주말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볼 때 마다 늑미때 찬열이 생각나.. 뭔가 비슷해서..
잡혀 사는 남편은 뒤통수를 친다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는 필수요소’처럼 주말드라마에 반복해서 등장한다. 하지만 생활력이 없거나 결정적 순간 무소불위의 독재자로 변신하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삼도(차인표)처럼 한눈까지 팔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에서 남자들 첫사랑 때문에 여자랑 남자가 싸우는데 존나 재미지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나오는 남자들 모두 신사 맞네.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잘 살다보면 또 웃는 날 오는거지. 사람 냄새나는 드라마 잔잔하고 달달하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doremira02


이동건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밥 안먹어~~ KBS2 (토, 일) 오후 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이동건 #조윤희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여보~~ KBS2 (토, 일) 오후 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이동건 #조윤희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갱년기 프로젝트 KBS2 (토, 일) 오후 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이동건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언니는 어때? KBS2 (토, 일) 오후 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이동건


황인혁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진심으로 미안했어~ 행복해라~ KBS2(토,일)오후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사람 마음 다치지않게 해라 KBS2 (토,일)오후 07:55~ 연출 #황인혁 |극본 #구현숙


조윤희

[★패션] ▷ WHO 조윤희 ▷ WHEN 2017년 2월 22일 ▷ WHERE KBS-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방연 ▷ WHAT 트렌치코트-'이치아더', 86만 5,000원.

[TV패션] ▷ WHO 조윤희 ▷ WHEN 2017년 2월 11일 ▷ WHERE KBS-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9회 ▷ WHAT 티셔츠-'세인트제임스 by 플랫폼플레이스', 11만 8,000원.


불어라

[지테TV Live]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불어라 미풍아 끝났네요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2017.02.27
요즘 내가 보는 방송 1. 신서유기 2. 아는형님 3. 문제적 남자 4. 미씽나인 5.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6. 불어라 미풍아 저는 17살 소녀입니다 ^^ ,,
평일에는 행복을 주는사람 수목은 김과장 주말엔 불어라 미풍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그리고 우리갑순이 보면 시간 금방가요ㅋㅋ


꽃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꽃길 나왔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꽃길 거의 풀로 다 틀어줌 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꽃길 나와 첨부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jini891020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꽃길나온다 #꽃길 #김세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브금으로 꽃길나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끝났네ㅠ 이제 차기작 보면 되나
월계수 양복점의 신사들이 끝났네..ㅎㅎ
marathoning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like crazy, i might fall ill at this rate. and, why tomorrow must be workday? 😥
신사란 비싸고 멋진 옷을 입은 사람이 아니라, 옷과 삶을 일치시키는 사람. 그것이 진정한 신사다. _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신사'란 비싸고 멋진 옷을 입은 사람이 아니다. '옷과 삶을 일치'시키는 거다.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그나저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한테 푹빠짐.....어제도 처음부터 보느라 새벽(아침)6시에 잠들었눈데
ㅇ ㅑ....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엔딩 봐.... 그 집 남자들끼리만 모여서 바닷다에서 인셍 어쩌구 하고 끝나네........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거 오늘 마지막회였음 하아 보고 울었다
엇 저것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뭉클하네ㅡㅅㅜ,,,,
월계수는 마지막까지 정말 끔찍하다 양복짓는 걸 인생과 결부시켜 얘기할거면 양복점에서 일하는 며느리 데리고 와서 말하지 상관도 없는 가수랑 며느리 친구는 왜 바다까지 감? 제목이 양복점 신사들이라 남자들만 간거라해도 말이 안되잖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끝났어...이제 담주부턴 못보네ㅠ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wowwh1991

아이가다섯도 재밌었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도 재밌슴...
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끝났다 존잼이요
"신사란 비싼 양복을 입는 사람이 아니라 옷과 삶을 일치 시키는 사람" _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인가, 저거 설날인가 그때 우리 어무니가 되게 즐겨보실 때는 몰랐는데. 이제 보니 또 재밌다. 일단 차인표 아저씨가 멋있다.
아 오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구나
우와 대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짱이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온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jesus7433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아츄커플 진짜 이쁘다ㅠ 이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복선녀 (나미란) 가모장제 기ㅐ웃겨 존나좋아 아 여자가 바깥일하는데 그렇게말하면 일할맛 안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재벌가 따님인 고학력 여성은 남편한테 버림받고 외로워하고, 요즘세상에 고등학교밖에 못 나오고 포도 따던 아가씨는 결국 사모님이 되더만. 그런 모양새가 그들의 이상향이겠지만 현실이란게 썩 녹록치가 않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방송 보는데, 전통결혼 나오네... 이것도 참 괜찮겠다... 싶지만... 전통 결혼은 비용이 얼마일까... 덜덜덜...
그리고 뭘 그런 콘텐츠를 은밀히 진행해ㅡ 존나 대한민국 테레비 만든 시절부터 대놓고 있었을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내 눈앞에서 비슷한 거 ㅎㅏ고 잇서ㅡ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라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내일 피날레!(๑•̀ω•́)ノ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knock knock 나온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lkm031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낰낰 나왔어
누구나 결핍은 있기 마련이고 그게 돈이라면, 차라리 다행이잖아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中-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2회 2/19
하 진짜 부모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고만 보세요.. 인제 비명소리 들린다
내 마음 속 우리에 같은 캐릭터 페어리테일 - 미네르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민효섭 ㅇㄱㄹㅇ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레알 신사는 누구인가...
다행스럽게 난 보이는 것만 잃어버리고 있다 내게는 아직도 든든한 다리와 세상을 듣는 귀와 이렇게 나 자신을 받아 들일 수 있는 지혜가 고스란히 남아있다. 감사하자. 감사하고 또 감사하자...-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신구 대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hyununugktaku

안그래도 요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면서 고놈 참 취념 신랑같이 생겼네..하고 사약 간보던 중이었눈데..책임지세요 '이트님'
아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그거 어머니께서 보시길래 보는데 진짜 홍기표 그 때때끼;; 지가 가해자면서 피해자한테 자기 잊으라구 너무나도 뻔뻔하게 마치 애인을 위해서 떠나는 아련한 남자처럼 똥폼 잡는데;; 살다 살다 그런 때때끼 캐릭 처음...
읭?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민효상이? 맞나 부잣집 아들 안경 벗으니까 우리 지훈이랑 닮은거같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신구아저씨 눈이 멀고 부인이 옆에서 떨어지지 않아서 뒤늦은 신혼생활을 즐긴다고 묘사되고 있는데
kbs주말연속극 지루하고 구리지. 선택지에 올리지도 않았지. 근데 나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좋아한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doremira0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jini891020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wowwh1991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Mylove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드라마 구현숙 tenasia_


댓글